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성찬 엑소
복숭아 향기 전체글ll조회 17061l 15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정국 - Lost Star



[방탄소년단/정호석] 무명 아이돌도 연애한다 01 | 인스티즈





눈에서 렌즈가 떨어져 나갈 것처럼 눈부신 조명.

그 조명 아래에서 무대를 반짝반짝하게 닦기 위해 걸레질을 하는 다른 스텝들.

나는 그 스텝들을 가만히 바라보며 서있었다. 내 옆에서는 코디 언니들이 메이크업과 헤어를 매만져주고 있었다.

조금 있으면 무대 위에 올라갈 차례이다. 내 뒤에 있는 다른 멤버들은 이제 긴장도 되지 않는지 거울을 보며 앞머리를 또는 핸드폰을 만지작거리고 있었다.


오늘도 무대는 립싱크였다. 하지만 라이브인 척을 하기 위해서라도 마이크를 들고 올라가야했다.

뭐. 어차피 상관없었다. 3분에서 4분가랑되는 노래 중 내 파트는 거의 없다고 해도 무방했으니까. 또 그 노래 마저도 2분대로 반토막났을게 뻔하니까.

무대 위에 올라서자 멀지 않은 곳에서 함성소리가 들려왔다. 팬들이다.

팬들은 다들 슬로건 또는 플랜카드를 들고 있었다. 당연하게도 그 많은 풀랜카드 중 내 이름은 존재하지 않았다.

다른 멤버들 이름도 보이지 않았다. 대부분 정연이의 이름만 있을 뿐이었다.


그래. 나는 무명 아이돌이었다.





무명 아이돌도 연애한다.

01


w. 복숭아 향기





무대는 늘 그랬듯이 심심했다. 정연이가 노래를 부르고 있으면 나는 그 뒤에서 춤만 추면 되니까.

가끔 카메라가 다가오면 애교 섞인 듯한 윙크나 손뽀뽀를 날려주는 것은 기본이었다. 사실 이쯤되면 내가 가수인지 댄서인지 헷갈리기도 했다.



"언니. 배 안고파요?"



인기가 가장 많음에도 아니 사실 우리 그룹을 이끌고 가는 거의 유일한 멤버임에도 불구하고 정연이는 참 싹싹했다.

나는 정연이를 보며 작게 고개를 저었다. 이 직업을 갖고 난 이후 거의 유일하다시피한 장점이 있다면 식욕이 없어진다는 것이었다.

바로 옆에서 젓가락 다리로 또각또각 걸어다니는 멤버들이 있으니 어찌 식욕이 나겠어.

지금껏 말랐다 소리를 들어본 적이 없는 나도 간단하게 44사이즈 옷을 입을 수 있게 되었으니 참 슬프면서도 다행스러운 일이었다.


정연이는 팬들에게 받은 도시락 인증 사진을 찍으러 대기실로 달려갔다.

다른 멤버들 역시 오늘은 무슨 반찬이 있나 구경하러 같이 달려갔다. 나는 한숨을 내쉬며 벽에 기대섰다.

지금 들어가봤자 좋은 소리는 못들을게 뻔했다. 정연이 옆에 있으면 있을 수록 비교되는 사람은 나였다. 조금 있다가 들어가야지.

가만히 대기를 하고 있다보니 어느새 다른 선배들 무대가 하나둘씩 진행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었다.

좋겠다. 우리는 아니 나는 언제 저렇게 뒤에 사전녹화를 깔끔하게 마치고 나서 티비에 모습을 비칠 수 있을까. 아니 티비에 나오는 것도 감사해야하나.


나도 모르게 바람빠지는 듯한 픽 하는 웃음소리를 내고 말았다.



아까 우리가 무대에 올랐을 때와는 비교도 되지 않을 정도로 큰 함성소리가 들려왔다.

시작했나보다. 무대를 힐끗 보니 올라간 가수는 방탄소년단이었다. 이번에 1위 후보라고 하던데... 나는 씁쓸한 침을 꿀꺽 삼키며 무대를 바라보았다.

혹시나 이상한 사진이라도 찍힐까봐 벽에 기대고 서있던 몸도 제대로 자세를 갖췄다.

아무리 무명이라지만 건방진 듯한 사진을 찍히면 안되니까. 잘못하면 승승장구하고 있는 정연이 미래까지 망칠 수도 있었다.


5명으로 알고 있었는데 무대에 올라간 사람은 4명 뿐이었다.

누가 없는 거지? 느릿하게 눈을 깜빡이며 바라보다 그제야 알아챌 수 있었다. 제이.. 홉이었나?

아무튼 거의 센터에서 춤을 추던 그 분, 혼자 말하니까 그냥 말해야지. 그 사람이 보이지 않았다.

그러고보니 얼마 전 발목에 부상을 입어 입원을 했다는 기사를 얼핏 본 것도 같았다. 사람이 아프면 기사도 나는구나.. 하면서 신기해했기에 기억을 할 수 있었다.


사람 한 명이 보이지 않는다고 해서 티가 얼마나 많이 날까 했는데 아무래도 무대가 평소보다 비어보이기는 했다.

다른 6명이 부족하다는 게 아니라 온전한 무대에서 무언가 빠진 듯한 느낌이 계속 들었다는 것이었다.

내가 무대에 오르지 못하게 되더라도 저렇게 많은 표시가 날까? 당연히 머릿속에 떠오르는 대답은 no 였다.

노래 파트도 거의 없겠다, 춤도 대부분 정연이 뒤에 딱 숨어서 추겠다 티가 날리가 없잖아. 나는 무대를 뒤로 하고 대기실 복도 안으로 들어갔다.


계속해서 선배들 무대를 보고 있으면 오히려 내 자존감만 떨어지는 기분이었다.



-



무대 아래도 그렇지만 대기실 안은 더욱 복잡했다.

걸그룹들은 헤어와 메이크업을 수정하느라 바빴고 남자 그룹들은 다시 한 번 안무 점검을 하느라 바빴다. 

중간중간 게임을 하느라 바쁜 사람도 있었다. 바로 여기. 내 옆에.



"왜 이제 와요?"



쇼파에 걸터 앉아서 게임을 하던 은영이가 나에게 물었다. 나는 고개를 작게 저을 뿐 아무런 대답을 하지 않았다.

은영이도 그저 형식적인 질문이었는지 별다른 질문을 던지지는 않았다.

아... 빨리 집에 가고 싶다. 어차피 오늘 이 스케줄이 끝난다고 해서 바로 숙소로 가는 것도 아니고 연습실로 직행을 해야한다는 것도 알고 있지만 그래도 여기는 싫었다.

방송국에 있을 때면 내가 더더욱 작아지는 듯한 기분이 들었다.


아무도 나에게 뭐라고 말을 하는 사람은 없었지만 나는 그랬다.

나 원래 이런 애 아니였는데... 성이름. 성질 많이 죽었다. 중고등학교 때 까지는 진짜 안이랬는데...


나 화장실.

짧게 말을 하며 대기실 밖으로 나왔다. 처음 데뷔했을 때는 화장실도 다같이 가고 그랬는데 이제는 그것도 다 사치인가보다.

아니면 나한테 다가올 사람이 없다고 다들 판단을 했던가.

내가 보기에는 후자.


화장실까지 가는 길도 뭐 이리 긴건지... 나는 한숨을 내쉬며 머리카락을 쓸어올렸다. 이따 코디한테 한소리 듣겠네.

무거운 하이힐을 이끌고 겨우 화장실에 도달했을 때 갑자기 누군가 내 팔목을 확 끌어당겼다. 누구야?


눈을 동그랗게 뜨고 고개를 돌려보자 내 앞에 있는 사람은 처음보는 하지만 키도 덩치도 매우 작은 한 여자아이였다.

교복을 입고 있는 걸 보면... 중학생? 아니면 고등학생?



"누, 누구세요?"


"저... 언니... 이거..."



아이가 나에게 내민 것은 다름아닌 음료수였다. 연예인들이 많이 먹는다고 선전하는 비타민 음료.

이걸 나한테 왜 주는 거지? 정연이 갖다 주라는 건가보다. 나는 입꼬리를 말아올리며 아이가 주는 음료수를 받아들었다.



"고마워요. 정연이한테 잘 전해줄게요."


"그, 그거 정연 언니꺼 아닌데..."


"네?"


"정연이 언니 말고... 언니꺼에요... 언니 마시라고 제가 사온 거에요..."


"아, 아... 네... 고마워요."



처음이었다. 아마 데뷔를 한 이후로 처음이었을 것이다. 누군가에게 팀 단체로 선물을 받는 거 말고 혼자 선물을 받은게.

나는 입술을 살짝 깨물었다. 별 거 아닌데... 그냥 편의점에서 2000원만 주면 살 수 있는 그런 음료수인데...

나는 애써 입꼬리를 말아올리며 고개를 들었다. 아이는 왠지 모르게 긴장을 했는지 교복치맛자락을 그러쥐고 있었다.



"정말 고마워요. 잘 먹을게요."


"다른 언니들 주지 말고 언니 혼자 먹어야 해요. 알았죠?"


"알았어요."



내가 대답을 하자마자 아이는 반대편으로 멀리 뛰어가버렸다. 나풀나풀한 치맛자락을 휘날리며. 나는 비타민 음료를 두 손으로 꼭 쥐었다.

이따 연습하다가 목마르면 먹어야지. 오늘 저녁도 안먹어서 배고팠는데 먹을 게 생겨서... 음... 다행이었다.

사실 배가 좀 고팠는데 말이다.



-



[민피디]


- 어디야




연습실 가고 있어 -



- 말이 짧아진다


- ㅡㅡ



까라고 한 사람이 누군데 -


- 오늘도 밥 안먹었어?


- 굶었지?


남이사 -


만날 밥 안먹는 사람이 누군데 -


애인님이 걱정해요 -

아저씨 -


- 뒤질래?


- 아저씨 아니라고


- 미친년아


애인 있는 거 부정은 안하네 -


어우 -


커퀴 -


- 뭐 씨발


됐어 -


나 연습실 가 -


오늘도 연습 -


- 피곤하겠네


- ㅅㄱ


카톡 왜 했는데 -


- 밥 먹으라고


- 굶지말고


나도 오늘 먹을 거 있어 -


알아서 잘 먹어 -


- 지랄




이 새끼를 죽여 말아...

나는 신경질적으로 핸드폰을 주머니 안에 집어넣었다. 이 새끼한테 카톡 온 거를 받아준 게 잘못이지.

나름 신비주의랍시고 어디 가서 얼굴도 안보여주는 놈인데 그냥 기자들한테 얼굴 뿌려버릴까... 잠시 고민했지만 애써 참아냈다.

그 신비주의로 먹고 사는 놈이었다. 그러니 나한테 가끔 밥도 사주고 그러지.

아직은 때가 아니었다.


다른 멤버들을 모두 자고 있었다. 이상하게 딱히 스케줄이 많은 것도 아닌데 늘 늦은 시간에 우리는 연습실로 향했고 늘 수면시간이 부족했다.

그런데 좋은 피부 좋은 몸매 좋은 머릿결을 유지하라니... 회사도 가끔은 머리가 없는 사람들만 모아놓은 것 같았다.

그래도 어쩌겠어. 우리는 힘없는 을인데. 


연습실에 도착하려면 한 10분 정도 남아있었다. 자기에는 좀 부족한 시간이었다. 

아까 전 아이에게서 받은 비타민 음료를 가방에서 꺼냈다. 차가웠던 음료수가 미지근하게 식어있었다. 지금 먹을까?

이따 연습하다보면 물 먹을 시간도 부족할게 뻔했다.

쉬는 시간 되면 바로 연습실 바닥에 풀썩 쓰러지고 말겠지. 나는 혀로 입술을 축이며 뚜껑을 땄다.

손에 쥐어진 뚜껑 느낌이 뭐랄까... 좀 까슬했다.


뚜껑을 열자 단내가 훅 느껴졌다. 내가 단게 고프기는 고팠나봐. 나는 망설임없이 음료수를 바로 입으로 가져갔다.


...


"이름아. 이름아? 야! 너, 너 왜그래!"


"언니? 언니!"


"오빠! 이게 무슨..."



그리고 바로 허리를 숙여 차 바닥에 목구멍으로 넘겼던 음료수를 다 게워내고 말았다.

아니. 다 게워내지는 못했나보다. 내가 게워냈던 위액과 섞인 음료수로 난장판이 된 그 바닥 위에 그대로 쓰러진 것을 생각하면 말이다.




-



참 클리셰 돋게 내가 눈을 뜨자마자 느낀 것은 코끝을 찌르는 병원냄새였다.

나는 어울리지 않게 환자복을 입고 있었고 팔에는 보기만해도 징그러운 링거바늘이 꽂혀있었다.

침대 옆에는 매니저 오빠가 엎드려서 자고 있었고 다른 멤버들은 보이지 않았다. 아마 연습실에 있겠지.


속이 거북했다. 고개를 두리번거려도 다른 사람이 보이지 않는 것을 보아 1인실인 듯 했다. 하긴... 연예인이 입원해있는데 1인실 쓰겠지.

아... 내가 연예인이었던가. 회사에서 답지 않게 돈을 참 많이 쓴다는 생각이 들었다.


매니저 오빠가 눈을 떴다. 

오빠의 말에 따르면 진짜 내가 골로 갈 뻔했단다. 그 자리에서 음료수를 게워냈으니 그나마 이정도인거라는 말도 덧붙였다.

음료수 안에는 본드가 들어있었다고 했다. 나는 그 본드가 들어간 음료수를 마신 거고. 

회사에서는 바로 경찰에 음료수를 넘기고 수사에도 들어갔다고 오빠는 내가 전해주었다.

나는 그저 고개만 끄덕이며 오빠가 하는 말을 가만히 듣고만 있었다. 어... 내가 딱히 무슨 말을 해야할지 감이 오지도 않았다.

정확히 말하면 말하는 것도 힘들었다.

속이 거북한 만큼 목구멍도 아팠기 때문에.

수술 때문인지 아니면 빈속에 음료수 아니 본드 들어간 음료수만 먹고 게워냈기 때문인지 알 수는 없었지만 그랬다.

목구멍이 따끔거리는 만큼 얼굴도 점점 달아오르는 기분이었다.


나름 처음이었는데...

나름 처음으로 선물을 받았던 건데 그 선물이 나를 해하려 준 선물이라니...

지금 생각해보면 대기실에 교복을 입은 아이가 어떻게 들어왔는지부터 의심스러운 일이었다.

내가 뭐 잘못했나? 그렇게 밉보이지 않으려고 애를 쓰고 애를 쓰고 또 애를 썼지만 그 아이에게는 그렇지 않은 모양이었다.



"이름아..."



내 이름을 불러오는 매니저 오빠의 목소리에 고개를 가로저었다.

이불 위로 무언가 한 두방울씩 뚝뚝 떨어지기도 했지만 애써 무시했다. 뭔가 내가 운다 라는 것을 인정하면 내가 더 비참해지는 기분이었다.

손짓으로 오빠에게 나가라는 시늉을 했다.

오빠는 머뭇거리며 그리고 한숨을 내쉬며 병실 밖으로 나갔다. 혼자 있고싶은 내 마음을 이해해준 모양이었다.


손을 뻗어 침대 옆 서랍 위에 있는 핸드폰을 집어들었다.

민피디에게도 김남준에게도 카톡이 잔뜩 와있었다. 물론 엄마랑 아빠한테서 부재중 전화도 잔뜩 와있었고.

연락들을 모두 무시하고 포털사이트에 들어가니 참으로 드물게도 내 이름이 검색어 3위에 올라있었다.

옆에 2칸 내려갔다는 표시가 있는 것을 보아 방금 전까지는 1위였던 것 같았다.

내가 검색어 1위라니. 이거는 꼭 봤어야 하는데... 나는 푸스스 웃으며 가장 위에 떠있는 기사를 읽어내리기 시작했다.


[걸그룹 OOO멤버 성이름. 본드 음료수 마시고 병원 行]


기사 내용은 별 거 아니었다. 그냥 내가 본드 음료수를 마시고 병원에 실려갔다. 지금은 안정을 취하고 있으며 어쩌고 저쩌고.

그 와중에 기사에 있는 내 사진은 다행스럽게도 이상한 사진이 아니었다. 다행이다 생각을 하며 입꼬리를 말아올리려했을 때


읽고 말았다.


댓글 중 가장 위에 있는 베플이라는 것을.



저 듣보는 누구?

- 추천수 996


병신인가? 본드도 그냥 마시게

- 추천수 854


아깝다. 최정연 돈 다 빼먹던 년 아니야?ㅋㅋㅋㅋ

- 추천수 668

.

.

.



나도 모르게 들고 있던 핸드폰을 집어던지고 말았다. 두 손이 바들바들 떨려왔다.


다른 댓글들은 괜찮았다. 근데 아깝다... 아깝다라니. 한두방울씩 떨어지던 눈물이 이제는 내 손등과 손바닥을 모두 적시고 있었다.

안되겠어. 여기 더는 못있겠어. 어디로 가야하지. 옥상으로 갈까?

아깝다잖아. 내가 안죽어서 아깝다고 하잖아.


어디로 가고 싶은지도 모른 채 팔에 있는 링거 바늘을 빼버리고 병실 밖으로 나왔다.

어디로 가야하지. 숙소로 돌아갈까. 연습실로 가야하나. 아니면 회사 가서 빌어볼까. 나 이제 못할 거 같다고.

나보고 안죽어서 아깝다는 말 보면서 더이상 못버틸 거 같다고.

아니. 회사에서도 정연이 돈 빼먹으면서 너도 참 뻔뻔하다고 나올까. 지금 내가 있는 이 병원비도 다 정연이 돈으로 내는 걸까.





"죄, 죄송합니다..."



정신없이 정처없이 병원 복도를 걸어가는 도중 누군가와 어깨가 부딪혔다. 그리고 나는 그대로 바닥에 고꾸라지듯 주저앉고 말았다.

누구야...

방금 전 아니 방금 전이 아닌가. 음료수를 줬던 그 아이를 만났을 때와 비슷한 상황이었다. 바들바들 떨리던 두 손이 이제는 사시나무 떨리듯 떨려오기 시작했다.



"저기... 괜찮아요?"



아니. 안괜찮아. 나는 두 손을 등 뒤로 숨기며 자리에서 일어났다. 고개는 여전히 푹 숙인채로.

목소리를 들어보니 남자였다. 다행이야. 여자가 아니라서. 아니. 여기서 또 사진 찍히면 안되는데... 남자랑 같이 있는 사진 찍히면 안되는데...

나도 모르게 조금씩 뒷걸음질을 치고 있었다.

팔에서는 링거를 뽑으며 상처가 났는지 피가 방울방울 흘러내리고 있었다.



"피. 피..."



남자는 중얼거리며 내 팔을 얼른 낚아챘다. 싫어... 안돼... 나는 고개를 가로저으며 남자에게서 벗어나려 했지만 힘이 달려 그럴 수 없었다.

목소리는 왜 안나오는 거야... 한시라도 빨리 여기서 벗어나고 싶다는 생각뿐이었다. 



"잠시만요. 피 나잖아."



남자는 자기가 입고 있는 환자복으로 내 팔에 묻은 피를 꾹꾹 눌러 닦아주었다. 그러자 남자의 손에서 벗어나려 발버둥을 치던 내 몸이 딱딱하게 굳어버리고 말았다.

남자는 갑자기 발버둥을 멈춘 내가 이상했는지 고개를 들어 나와 눈을 마주쳐왔다.


그리고 중얼거렸다.



[방탄소년단/정호석] 무명 아이돌도 연애한다 01 | 인스티즈




"성이름?"



다른 사람도 아닌 제이홉, 본명 정호석인 그 사람이.



-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헐헐헐헐 내스타일이야 무엇보다 호석이라니ㅠㅠㅠㅠ호석맘은 웁니다ㅠㅠ 신알신하고가요!! 여주 자존감도 빨리 커지고 욕도 안먹고 슈스됐으면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
헐 (눈치를 본다) 저도 암호닉 신청할래요! [짐니야] 로 신청합니다!
8년 전
비회원5.66
와진짜 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ㅠㅜㅠ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
헐 재밌어요!!!완전 기대된다ㅠㅠㅠㅠㅠ혹시 암호닉 받으시나요..? 받으시면 [짐잼쿠]로 신청할게여
8년 전
복숭아 향기
사실 암호닉을 잘 몰라서요... 신청해주시면 저야말로 감사♡
8년 전
독자3
헐헐 저도 암호닉 신청할래요ㅠㅠㅠㅠㅠ 글 진짜 아 슬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망개야]
8년 전
복숭아 향기
감사합니다아!!
8년 전
비회원211.147
이거 짱이다...ㅠㅠㅠㅠㅠㅍ진짜 완전 취저..ㅠㅠㅠㅠㅠ호석이가 여주 많이 도와주면 좋겟다...ㅠㅠㅠㅠ퓨여주ㅜㅜㅜ불쌍해.ㅠㅠㅠ작가님 화이팅 이거 짱이에요♡♡
8년 전
독자5
헐헐허러헣 암호믹신청할래여!!!
[낑깡] 신청이여!!!!!

8년 전
독자7
헙헙헙....흐어어억...순간 동방신기 윤호윤호 사건 떠올랐네요ㅠㅠㅠ 글을 보면서 무명아이돌에 대한 생각이 많이 들고 너무 재미있어요..그리고 정호석이 야주를 어떻게 아는지도 궁금하구..얼른 다음편 나왔스면 좋겠다♡♡작가님 신알신학고 가요 혹시..암호닉되면 [침맘] 으로 신청할게여!
8년 전
독자8
헐 작가님 어디서 대작 냄새가..... [93]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무명아이돌이라니...끙. 진짜 맴찢하게 만드는소재네요. 첫 선물이라고 기뻐했는데, 본드라니... 진짜..... 그렇게까지 하고싶을까요. ㅠㅠ 댓글들도 정말... 아깝다니. 사람 목숨이 달린 문젠데 저런말이 나오는게 말이됩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힝 다음편도 기다릴게요 작가님
8년 전
비회원37.178
아 세상에 첫 선물이라고 기뻐했는데 저알 너무하네요ㅠㅠㅠㅠㅠ [수야]로 암호닉 신청 가능할까요? 앞으로의 글도 엄청 기대되네요ㅠㅠ
8년 전
독자9
(청춘)으로 암호닉 신청하고 갈게요ㅠㅜㅜㅜㅠㅜㅜㅜㅜ내용도 내용이지만 너무 슬퍼요ㅠㅠㅠㅠㅠㅠ그것도 호석이라니ㅠㅜㅜㅜ호석맘 울고갑니다ㅠㅠ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0
헐 ㅠㅠㅠ 진짜 재미있어요 ㅠㅠㅠ 1화인데도 벌써 기대되네요 ㅠㅠㅠ 호석이글 많이 없어서 새로 떳길래봤는데 진짜 재미있네요 ㅠㅠㅠ 신알신 신청하고 암호닉 신청해도되죠? .. [호석이향기]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8년 전
비회원179.118
참 현실적이네요, 더 슬프게...부디 호석이가 여주에게 숨구멍이 되어주었으면.
8년 전
독자11
헐 대박.. 작가님 독방에서 추천받고 왔어요ㅠ 혹시 암호닉 신청 가능하면 [뜌]로 암호닉 신청이요ㅠㅠ 다음편 기다리고있을게요♡♡
8년 전
독자12
헐 호석아... 아 여주 뭔가 불쌍하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본드라니.. 진짜 왜 ㄱ러는지 모르겟어여..
8년 전
독자13
아 .. 여주 어떡해요 ㅠㅠㅠㅠㅠ 너무 불쌍해 ㅜㅜㅠㅠㅠ8ㅅ8.... 저도 암호닉 신청하고 가요 ! [블락소년단]
8년 전
비회원 댓글
[슈민트]로신청할께요...와대박.....완전취저당했어요ㅜㅜㅜ작가님사랑해요
8년 전
독자14
[치즈]로 신청하고 갈게요ㅠㅠㅠㅠㅠ 하루 빨리 여주의 자존감이 회복될 수 있도록.. 작가님 작품 잘 읽고 갑니다!
8년 전
독자15
헐... 이런스타일 글 정말 좋아하는데 게다가 호석이라니ㅠㅠㅠㅠ 호석맘 웁니다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 [이구역호석맘] 신청가능할까요ㅠㅠㅠ
8년 전
독자16
으아아ㅜㅜㅜㅜ너무 재밌어요 제가 이런글 좋아하는건 어떻게 아시고ㅜㅜㅜ흐허 다음편 기대되네여!!
8년 전
독자17
헐ㄹㄹㄹ대박 ㅠㅠㅠㅠㅠㅠ저도 암호닉 신청할ㄹ여 [핑쿠몬]으로 신청할께옇ㅎㅎㄹㄹㅎㄹ
8년 전
독자18
흐헉,, 자까님,,,,, 이거슨 ,, 넘,, 취향저격,, 8ㅅ8 [새벽]으로 신청합니당 자까님 체고애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호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
헐....본드라니....진짜너무하다ㅜㅜㅜㅜㅜ다음펀 기다릴게텨
8년 전
비회원106.225
[마녀님]으로 암호닉 신청해요!!!아 본드 정말...진짜 죽을수도 있는거고 목소리를 잃을수도 있는 정말 위험한건데 저런 반응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정윤호 생각나서 더 짠내나는것 같으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
할대박.........이건...대박이에요.......신알신폭풍클릭.....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ㅠㅠㅠㅠㅠ[요거프레소] 암호닉신청이요!!!
8년 전
독자21
저기 어디서 냄새 안나요? 대작냄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호석맘 오늘 여기에 눕습니다...... 감사합니다........ 가뭄에 단비같은 글이네요ㅜㅠㅜㅠㅜㅠㅜㅠㅜㅜㅠㅜㅠㅜㅠ 작가님 신알신도 하고, 꼭 정주행 할테니까 열심히 달려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 된다면 [지팔]로 부탁드릴께요~
8년 전
독자22
호석이 빙의글이라니ㅠㅜㅜㅜ 게다가 내용도 신선하고 좋아요ㅠㅠㅜㅜㅜ 엄청 기대됩니다ㅜㅜㅠㅠ
8년 전
독자23
대박... 저 왜 이제 봤죠ㅜㅜㅠㅜㅠㅠㅜ 얼른 정주행 하러 갑니다ㅠㅜㅠㅠㅠ
8년 전
독자24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 진짜 너무 마음 아파요ㅠㅠㅠㅠㅠㅠ 소재너무 좋고 앞으로도 좋은 작품 기대할게요 좋은 작품 감사해요 ~♡
8년 전
독자25
와 저진짜 홉수니는 진짜 웁니다 진짜재밌어요 ㅠㅠㅠㅠ 암호닉 신청해도될ㄹ까영.. [주황색] 으로 할게요!
8년 전
독자26
헐ㅓㄹ 대박 호석아... 호석이라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작가님 사랑해여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알신하고 가요ㅠㅜㅜㅜㅜ
8년 전
독자27
ㅠㅠㅠㅠㅠㅠㅠ부쨩한 여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호섣이가 특유의 다정함으로 힐링시켜줬으면 좋겠네여ㅠㅠㅠㅠㅠ아고 맘아파ㅠㅠ
8년 전
독자28
알아보네 알아봐ㅠㅠㅠ 무명이어도 알아뫄ㅠㅠㅠㅠㅠㅠ 이 천사같은 자시규ㅠㅠㅠ 우리 호시기 덕붐에 세상이 밝ㅇ 흐어어어어유ㅠㅠㅠ
8년 전
독자29
호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본드라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
아여주가 빨ㄹ리 유명해졌으면 좋겠어요ㅠㅠ신알신하고가요!
8년 전
독자32
나쁜사람 .............여주가 너무 불쌍한데 호석이가 딱.........으악 홉이가 남주라니 너무 나도 기대되네여.ㅜㅜㅜ 독방 추천받고왔어여ㅠㅠㅠ
8년 전
독자33
헐 본드라니 진짜 나빴다 아 왜 그래요 진짜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4
하아...호석맘 울고가여ㅠㅠㅜㅠㅜㅜㅜㅜㅜㅜ여주 안타까워서어떡하죠ㅠㅠ
8년 전
독자35
이런대작을 지금보디니ㅠㅠㅜㅜㅠㅡㅠ하 진짜 정호석 중간중간에 나오는짤은 미모가눈부시군여ㅠㅠㅜㅜㅜ여주도 너무 마음아프고ㅠㅜㅜㅜㅜㅜㅜㅡㅜ정주행하러가보겠ㅈ씁니닷!!!!
8년 전
독자36
와 진짜 대박 호석이가 내이름을 불러줬어 으억 크헉 으익 허억 작가님 글 너무 잘 쓰세요 ㅜㅜ 정주행 시작합니다
8년 전
독자37
헐 정주행해요!
8년 전
독자38
헐이걸이제알게되다니요ㅠㅠㅠ정주행하겠습니다ㅠㅠㅠ호석이...ㅠㅠㅠ내용취저에요ㅠㅠ
8년 전
독자39
헐헐 독방에서 추천받고 왔는데 분위기봐 와 진짜 헐 저 팬 뭐죠 저런건 팬이라고 할수도 없죠 와 진짜 너무했다
8년 전
독자40
아 여주 뭔가 불쌍해... 무명인 것도 서러운데 처음 받은 선물이 본드... 너무해...
8년 전
독자41
헐....정주행중인데 호석아...사랑해..핳
8년 전
독자42
헐 울뻔....첫선물이 저런거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와중에 호석이의 행동에 설레구요ㅠㅠㅠ
8년 전
독자43
독방에서 추천받고 왔는데 오늘 정주행 해야겠어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4
헐 내용 대박...분위기도 대박....다음편 보러가요
8년 전
독자45
헐헐 완전대박 내스타일 와쩔어요!!!
8년 전
독자46
와... 잠만 이거진짜 제 스탈인데요? 지금부터 정주행 들어가겠습니다! 근뎈ㅋㅋ 막짤 저만 슈가형? 이거 생각나나욬ㅋㅋㅋ 공기의흐름이 슈갘ㅋㅋㅋㅋ
8년 전
독자47
헐 정주하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8
와...대바구ㅠㅜㅜㅠ취향저격ㅜㅜㅜㅜㅜㅜㅜㅠㅜㅠㅠ
8년 전
독자4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잘 볼게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50
헐 호석이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2
ㅠㅠㅠㅠㅠㅠ아니이게 무슨글이야 저왜이제본거에요ㅠㅠㅠㅠㅠㅠ 너무 분위기가 진마 어두워요... 뭐든 여주 잘됐음 좋겠다... 브금이랑 뭔가 잘맞는거같아요 ㅠㅠㅠㅠ
8년 전
독자53
헐 처음 받은 선물에 본드라니... 여주 너무 맴찢인거같아요ㅠㅠㅠㅠㅠ 와 오늘 이거 다 정주행하고 자야겠어요!!! 잘읽었어요 작가님!!!
8년 전
독자54
헐 진짜 대박 제가 왜이제야봤을까요.... 정주행하러갑니다ㅠㅠㅜ
8년 전
독자55
뭐야잔짜취향저격탕탕탕ㅠㅠㅜㅠㅜㅜㅠㅜㅠㅠ정주향시작합니다.....♥
8년 전
독자56
헐헗러헐 ㅠㅠㅠ호석이가 이렇게 발리는 글을 볼수있더나요ㅠㅠㅠ 사랑해요작가님 ㅠㅠ
8년 전
독자57
이제야 글 정주행을 시작하네요! 작가님 일화부터 이런 재밌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 보고가겠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8
와ㅠㅠㅠㅠㅠ대박이다ㅠㅠㅠㅠㅠㅠㅠ정주행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9
호석이글이라니ㅠㅠㅠㅠㅠ 좋습니다ㅠㅠㅠ 빨리 담편보러 가야겠어요!ㅎㅎ
8년 전
독자60
아 대박 저 오늘 독방에서 추천 받아서 처음부터 읽고 있는데, 이렇게 흥미진진해도 되나요 작가님...? 그것도 처음부터...? 네...?
8년 전
독자61
추천받고왔어요ㅠㅠㅠㅠ홉이라니ㅠㅠ정주행하러갑니다ㅠㅠ
8년 전
독자62
헣 이거 왜 이제 봤지.. 신알신하거 정주행 시작합니당
8년 전
독자6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독방에서추천받고와서정주행시작합니다ㅠㅠㅠ
8년 전
독자64
누가 여주한테 본드 먹였어 ㅠㅠㅠㅠㅠ 나빠 ㅠㅠㅠㅠ
8년 전
독자65
아 ㅠㅠㅠㅠ 여주 진짜 ㅠㅠㅠㅠ 설마했는데 설마 정말 그러겠어 했는데 어떻게 사람이 그런 짓을 흐죠 진짜
8년 전
독자68
헐헐 완전 재미지네여ㅠㅠㅠㅠㅠ잘읽고가여ㅠㅠㅠ
8년 전
독자69
헐 나요 대작냄새가 나요..대박 진짜 재밌을것같아요 바로 정주행하러 갑니다♥
8년 전
독자71
정주행시작하러갑니다총총총!!!!!!!!!!!!!모두모두길을비키세요!!!!!!!!!!!!!!!!!!!!!!!!!!!!!!!!!!!!!!!!!!!!!!!!!!!!!!!!!!!!!!!!!1
8년 전
독자72
와....전.왜 이 글을 이제.봤을까요.....
정주행합니다~~~
무명아이돌인.여주의 이야기이군요...
다음이 벌써부터.궁금하네여ㅠㅠㅠㅠㅠㅠㅠ
얼른 다음글.읽도록할게요
작가님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73
헐 오늘 처음 알았는데 너무 재밌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이렇게 호석이로 좋은 글 써주셔서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4
헐..정호석이다..
8년 전
독자75
익잡보고 달려왔습니다!!!! 열심히 정주행할께요! 응원해줘요!ㅋㅋㅋ
8년 전
독자76
윽 여주 너무 짠해요.....ㅠㅠㅠ
8년 전
독자77
허루ㅜㅜㅜㅜ애그뭘햏다고ㅠㅜㅜㅜ본드야ㅜㅜㅜ왜걱ㄱ정은안하고무슨 저렇기말하냐사람들이ㅠㅠㅜㅜㅜ우뜨게ㅠㅜㅜㅜㅜㅜ호석아....ㅠㅜㅜ허유좋다ㅜㅠ
8년 전
독자78
정주행 하러 왔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이제야 본 걸까여 과거의 나 반성해라 ㅠㅠㅠㅠ
8년 전
독자79
본드부분에서 소름...저게 진짜 있었던일이라 더 소름인거같아요ㅠ
8년 전
독자80
헐 완전죻아요ㅜㅜㅠㅠㅜㅜㅜㅜㅜ지금부터 정주행할려고요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1
흐ㅓㄹ헐헐 왜 이 좋은 글을 이제야 봤을까요... 정주행 시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2
헐 전 왜 이제봤을까요 대박이네요..ㅠㅠㅠ
8년 전
독자83
헐헐헐 재밌을삘이....
8년 전
독자84
헐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재미있어요
8년 전
독자85
헐헐헐 방금 전까지 5-1편을 1편으로 알고 보고있었어 헐헐헐 이런 사연이 있었다니 정연이가 나쁜 아이는 아니였구나ㅠㅠㅠ 여주 어떡하냐.. 저 사건 정말 충격컸는데ㅠㅠ 호석이는 첫등장부터 설렘이네..
8년 전
독자86
헐 이런 작품 진짜 대박이에요 정주행하러 갑니다 여주도 얼른 인기 많아졌으면 좋겠네요 ㅜㅜ
8년 전
독자87
여주넘나짠한것ㅠㅠㅠㅠㅠ빨리다른사람들이다알아서슈스됐으면ㅠㅠㅠㅠ다정보스호석이ㅠㅠㅠㅠ
8년 전
독자88
헐 이걸왜 이제야봤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 정주행 하겠습니다!!
8년 전
독자89
정주행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너무불쌍해서 짠내ㅠㅠㅠㅠ본드라니ㅠㅠ설마설마핵는데ㅠㅠㅠ너무햇네여ㅠㅠㅠ
8년 전
독자90
아ㅠ여주 너무 불쌍하다ㅠㅠ진짜ㅠ저런 안티도 있구나ㅠㅠ
8년 전
독자91
재밌어요ㅜㅜ
8년 전
독자92
으 어떻게 본드를 ㅠㅠㅠ 음료수도 그렇지만 충격적인건 인터넷 댓글.. 실제로도 연예인 기사에 달리는 댓글들이라서 ㅂㄷㅂㄷ 여주가 뭔 잘 못을 했다구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3
헐ㅠㅠㅠㅠㅠ 최애가 호석인 탄은 웁니다ㅠㅠㅠㅠㅠㅠㅠ 아 이런 글 넘나 좋은 거슈ㅠㅠㅠㅠㅠ 왜 이제야 봤을까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4
헐 제스타일이에요 호석이라니 ㅠㅠㅠㅠ 완전 기대하면서 볼께여!
8년 전
독자95
오ㅓ우!!!!!!!!!!!워후!!!!!!!!!!!! 보면서 괜히 내 목히 답답하고 뭔가 있는 느낌 ㅠㅠㅠㅠ 잘 보고 가요
8년 전
독자96
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연예인 극한직업.... 너무해요 사람들...
8년 전
독자97
허루ㅜㅜㅜㅜㅜ왜 이작품을 이제야 본걸까요ㅜㅜㅜ
8년 전
독자98
아....너무재밋어요ㅠㅠㅠㅠㅠ정주행 시작합니다!!!!!
8년 전
독자99
설마설마했는데...ㅠㅠㅠㅜ눈물난다ㅠㅠㅠㅜㅜ정주행합니다
8년 전
독자100
헐 대박 내바. 허 ㄹ대박이에요 정주행하러 갑니다!!!!!!(튀어간다)
8년 전
독자101
정주행합니다! ㅜㅅㅠ...
8년 전
독자102
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주행 하러 갑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3
호석이랑 여주랑 아는사인가요? 저 왜 이거 이베버ㅏㅆ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4
여주 너무 불쌍해요ㅠㅠㅠㅠㅠ이게 무명아이돌의 현실이라고 생각하니깐 더 슬프네여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5
추천 받고 들어왔어요!!! 정주행 시작이요 완전 기대되요
8년 전
독자106
추천받구왔어여ㅠㅠㅠㅠㅠㅠㅠ흐엉 ㅠㅠ녀주너무 안타깝다ㅠㅠㅠㅠㅠ 호석이멋찌고ㅠㅠㅠㅠ정주행 시작해욧
8년 전
독자107
ㅠㅠㅜㅜㅜㅜㅜ여자애가 나빴네......뭐하는거야ㅜㅜㅜㅠㅠ우리의 여주 힘내라!
8년 전
독자108
헐..... 정주행하겠습니다!!!ㅜㅜㅜㅜㅜ 본드... 하니ㅠㅠㅠㅠㅠㅠㅠㅠ라니'ㅜㅜ
8년 전
독자109
우어어!! 독방에서 추천받고 왔는데!!!!!너무너무 제스타일인것..! 정주행갑니다
8년 전
독자111
독방 추천받고 왔어요ㅜㅜㅠㅠ정주행 시작해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호석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2
독방에서 추천받고 달려 왔어요ㅠㅠㅠ 정주행 할게요~
8년 전
독자113
독방보고 왔는데ㅠㅡㅠ저는 왜 진작 이 작품을 보지 못했을까요ㅠ.ㅜ!!!! 그렇게 호석이 글을 찾았으면서ㅠㅜㅠ 오늘부터 정주행해야겠어오!!
8년 전
독자115
와와와와오 호석이글 처음본건데 와 좋아요....ㅠㅠㅠㅠㅠ 신알신 누르갑니다!
8년 전
독자116
정주행갑니다ㅠㅠㅠ
8년 전
독자117
아아.....본드...... 핳...본진생각나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참...핰ㅋㅋ......그래도 그때는 위로글이랑 왜 그러지 미친사람이다 이런 글들이었는데 저런 댓글 달리면 챰....
8년 전
독자118
헐...저저 교복 기지배 진쨔 나쁜...와ㅜㅜㅜ그나저나 호서가ㅠㅠㅠ독방에서 추천받구와여ㅠㅠㅠ정주행하러왔습니다♥
8년 전
독자119
헐...저저 교복 기지배 진쨔 나쁜...와ㅜㅜㅜ그나저나 호서가ㅠㅠㅠ독방에서 추천받구와여ㅠㅠㅠ정주행하러왔습니다♥
8년 전
독자120
헐 취저!!!!⤵⬆⬆정주행시작할게용ㅎㅎㅎ
8년 전
독자121
추천받고 왔어요!! 정주행 합니다!!
8년 전
독자122
으아 8ㅅ8 또 정주행하러 왔습니다 ! 호석아 사랑해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3
와 제가 왜 지금 이글을 봤을까요 지금 정주행하러갑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4
작가님소문듣고정주행하러달려왔습니다! 1화부터너무재밋네요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125
독방에서 보고 왔어요!! 정주행하러갑니다!!
8년 전
독자126
독방에서 츄천받고왓어요 정주행시작할께요 호비죠아~~~~재미잇을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8년 전
독자127
호석이라니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 제절잗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8
탄들 추천받고 읽으러왔는데 왜 이제야 이런작품을 ㅠㅠㅠㅠㅠ 엉엉 빨리 다음것뚜 읽으러갈께유ㅠ
8년 전
독자129
헐 완전 재밌어요 이런 글잡을 지금 알다니 정주행하러 갑니당
8년 전
독자130
아 진짜 너무 찌통이다ㅜㅜㅜ호석이가 여주 많이 도와줬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1
다른사람들은 듣보라하고 그러는데 호석이는 아네요ㅠㅠㅠ 딱 그 음료수 줄때 설마 햇는데..ㅠ
8년 전
독자132
헐 우리 여주 진짜 안쓰럽네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른 다음편 보러 가요!
8년 전
독자133
독방에서 추천받고 왔어요~첫화부터 심상치않은 이 분위기..
8년 전
독자134
헐...저 이글을 이제서야 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호비라니ㅠㅠㅠㅠㅠ호비 글이 많은편이 아닌데 글써주셔서 감사해요 작가님!!
8년 전
독자13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독방에서 추천받고왔는데 대박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7
ㅇㅏ...넘나 좋네요 호석이 크.......
8년 전
독자138
독방에서추천받고보러왔어여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139
호시기호시기해 ...♡ 작가님 늦게본저를탓하세요 죄송해요ㅠㅠㅠㅡ호석아사랑해 근데 너무맴찢이네요 무명아이돌이라는게 진짜힘든것같아서 ..ㅠ 잘볼께요사랑해오♡♡
8년 전
독자140
이것도 정주행 시작이요 작가님 ㅠㅠ 윽 파어ㅓ 취저와 여주 찌통 ㅠㅠㅠ
8년 전
독자141
헐모야ㅜㅜㅠㅠㅠㅠ진짜기대더ㅣ는작품이예요ㅜㅠㅠㅠ 신알신 신청하구감니다!!
8년 전
독자142
헐 대박이야 진심 ㅠ 마음 아파...ㅁ7ㅁ8 진짜 ㅠㅅㅠ
8년 전
독자143
뭐지 이 대작을 지금본 나는ㅋㅋㅋㅋㅋ 호석이 글잡글들 싹다보고있는데 추천받아서왔어용 잘볼게요!!!
8년 전
독자144
독방에서 추천글을 얼마나 많이 받았는지 몰라요! 아끼고 아껴뒀다가 지금에서야 정주행 하네요!
8년 전
독자145
ㄹㅇ연예인 극한직업탑5안에들듯요....아마고...? 무츤 호석이언제나오나 싶엇는데 히히 드뎌나온당 다음편보러가료/
8년 전
독자146
정주행 합니다!!!!기대기대!!
8년 전
독자147
헐 이제서야 이걸 보다니ㅠㅠㅠㅠㅠㅠㅠ 오늘 다 읽고 잘거에요ㅠㅠㅠ
8년 전
독자148
정주행 시작합니다ㅜㅜㅜㅠㅠ여주 너무 불쌍해요..
8년 전
독자149
으힝ㅠㅠㅠ 정주행할게요ㅠㅠㅠ 여주 안쓰러워서 어떡해요 ㅠㅠ
8년 전
독자150
뭐지....아는사인가????첨에 무대 보먄사 얘기할때는 모르는것차람 말하더니..
8년 전
독자151
헐ㅠㅠㅠ본드음료수라니 너무해ㅠㅠㅠㅠㅠ 아파도 욕먹고 여주 너무 힘들겠네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2
헐 호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진짜 설레네요 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3
아ㅠㅠㅜㅜㅠㅠㅠㅠ여주 너무 인티까워요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4
우와.....완전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신알신누르고 오늘 다 정주행 할거에요!!!진짜 브금이랑 완전 잘어울려요 막 울컥하는부분이 있네료 여주 얼마나 자존심상하고 그럴까요....으악ㅠㅠㅠㅠㅠ속성하고 정말 맴찢 인것같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5
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 너무 불쌍해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6
추천받고 읽으러 왔어요!!!! 사실 유명아이돌 먼저 읽다가 왔지만ㅎㅎㅎㅎ 무명아이돌 정주행ㄱㄱㄱ!!!!
8년 전
독자157
전 이걸 왜 이제 봤을까요 ㅠㅠㅠㅠㅠ 정주행 시작합니다 ㅠㅠㅠㅠㅠ 짠하네요 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9
아.....나왜이제이다발견했니..왜..이제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0
와ㅠㅜㅠㅠ본드음료수ㄷㄷㄷㄷ그나저나악플정말ㅠㅠㅠㅠㅠㅜ
8년 전
독자161
헐 재밌어요ㅠㅜㅜㅜㅜㅜ 왜 본드를주고그러는지.. 진짜 너무해요..
8년 전
독자162
정주행해요!! 첫회부터 여주수난이네요 나쁜사람들 악플진짜 너무했다ㅠㅠㅠㅠ본드준 여학생 너몇살이야 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3
아이고 너무했네 학생 아이고..
8년 전
독자164
아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진짜 왜 그러는거야 저 진짜 눈물 날 뻔 했어요
8년 전
독자165
헐..무심코 들어왔는데 뭔가 연결되는것같아서 처음부터 읽는데 이런 대작스멜...정주행 할게요!!
8년 전
독자166
나왜 이제 읽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7
헐...안녕하세요 작가님.. 독방에서 소문을 듣고 달려온 탄소..입니다..워...호석이..허석이..호석이...우에...대박...그냥 사랑해요 작가님..저의 고백을 받아..작가님 짱..!♥
8년 전
독자168
연예인 극한직어뷰ㅠㅠㅠㅠㅠ 이걸 왜 이제야 본걸까요 신알신하고 정주행 시작해요ㅠㅠㅠ
8년 전
독자169
ㅠㅠㅠㅠㅠ진짜극한직업인ㄱ서같아요연예인..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0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와 너무 훅 와닿았어요 안타까워라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1
이작품 ㅜㅜ대박작을 왜 이제보게 된걸까요ㅜㅜㅠㅠㅜ아ㅜㅜㅜ진짜ㅠㅠㅠ
8년 전
독자172
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주행합니다!
8년 전
독자173
헐ㅜㅜ 진짜 저런 생각을 하면서 활동하는 아이돌들이 있을것 같아요ㅜㅜ
8년 전
독자174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맘아ㅠㅏㅜㅠㅠㅠ
8년 전
독자175
으와 왜 전이런 명작을 지금 본걸까요?!대박!!!!너무 제 취향인 글인거같아요!!!!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76
진짜 너무 마음이아프다.....
8년 전
독자177
암호닉은 아니지만 제가 계속 읽고있다는걸 표현하고 싶어서요ㅎㅎㅎㅎㅎ[97윤]
여기저기 검색해보다 들어왔는데 문체가 너무 좋으샤요❤️ 얼른 다음편으로 넘어가고싶네욯ㅎㅎㅎㅎㅎ 뿅

7년 전
독자178
ㅠㅠㅠㅠㅠㅠㅠ여주 너무 불쌍해요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79
ㅠㅠㅠㅠㅠㅠㅠㅠ불쌍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밌어요ㅠㅠㅠㅠㅠ그래도ㅠㅠ
7년 전
독자180
정주행 시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야ㅠㅠㅠㅠㅠㅠㅠ어떠케ㅠㅠㅠㅠㅠ호석이가 여주을 안다ㅠㅠㅠㅠ
7년 전
독자181
정주행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벌써 재밌아오ㅠㅠㅠㅠ
7년 전
독자182
아 세상에ㅠㅠㅠㅠ호석이 글이라니ㅠㅠㅠㅠㅠ둘다 아이돌이라니ㅠㅠㅠ너무 신선하잖아요! 야심한 밤 정주행 시작합니다ㅋㅋㅋ!
7년 전
독자183
대박 정주행해요
7년 전
독자184
정주행 시작하려고 왔늡니다:)
7년 전
독자185
헐 대작발견!!!! 정주행합니다ㅠㅠㅠㅠ
6년 전
독자186
왜 본드... 뭘 잘못했다고 아니 잘못해도 본드..라니ㅜㅠㅠ 아 너무 슬퍼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187
왜 나는 이제서야 발견한걸까요ㅠㅠㅠㅠㅠ정주행 시작!
6년 전
독자188
잘볼게요 감사합니다 🙏
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