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강동원 온앤오프 엑소 샤이니
나루나루 전체글ll조회 10749l 1

[EXO/찬백]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 09 (알파오메가 주의,임신수 주의) | 인스티즈

 

 

와!!!!방학이다!!!!!!

 

아오 씐나!!!!!

 

 

 

아, 그리고 저 2~3일간 여행일정이 잡혀서 10편 은 조금 나중에 올려야 될듯 해요ㅠㅠㅠ

 

나중에 봐요 모두들ㅠㅠㅠㅠㅠㅠㅠㅠ

 

 

P.S. 암호닉 정리중이라 같은 암호닉을 두번 적었을수도 있고 빠져있는게 있을수도 있어요ㅠ

 

그나저나 스토리가 진행될수록 박차뇨리가 개갞끼 가 되어가네요...

 

찬열오빠 사랑해♡

암호닉

 

 

 


궁디

 

하얀콩

 

수지

 

구슐

 

쑨진이

 

알로에

 

잇치

 

쿵니

 

변남

 

시나몬

 

새우초밥

 

플랑크톤회장

 

K

 

찬종짱좋음

 

은팔찌

 

호식

 

으르렁공주

 

찬찬백

 

엄지공주

 

준짱맨

 

얄루대

 

됴토리

 

에어컨

 

감자빵

 

허준

 

비비빅

 

빠오즈

 

종구멍멍

 

색종이

 

나루님짱

 

호빵걸

 

3분짜장

 

자판기

 

진2

 

단호박

 

V
 

sos


사브레


시나브로


토모리


왕자도


ㅇㅇㅇ


비타민


제이제이


바나나우유


똘똘이

 

몰랑이


허쉬

 

두부


손나여신


토마토


호이호이


세둥이


뀨뀨


예헷


땡구


큐큥


됴라이


이어폰


꿀자몽


보관용


뚱이


웨지


규발바닥


가르송


더리에몽


샤르


융유


첸첸


뉴부부부


못생긴돼지


요거트


까다만 귤


모카


찬백행쇼


유자차ㄹ

 

실밥

 

모과

 

짜요짜요


한라봉


큥이


축구와세수


크림빵


은찬


오덜트


맹구


비비



크르렁


이안


립밤


초코칩


환자


한라봉


꾸리꾸리


애플


사과


오랫만


콜팝


배뀽


샤이니


노트333


민트쿠키


리모콘


서나


이랴


떠먹는 요구르트


새우튀김


지우개


종구몽구


백키


찬열맘


쫑대입꼬리


칸쵸


낙타

 

첫눈


나의 희망


케미


꼼틀이



낙타


뀰이


정주행


요거트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

 

 

 

 

"배큥군!그러면 제가 몇가지 조심 해야 될거 말할게요."

 

 

 

 

몇분이 지나도 멍하니 자신의 배를 쓸어보고 있는 백현을 기다리던 이씽은 계속 기다리다간 자신이 해야될 말을 하지 못할것이란 생각에 백현의 이름을 부른뒤 자신의 말을 이어갔다.

 

 

"우선! 애기 가진 사람들은 언제나 좋은거만 보고 좋은거만 먹고!알죠?"

 

 

백현은 가볍게 고개를 끄덕였다.

 

 

"특히 배큥군 같이 오메가 쪽 남자사람들은 애기가 자라야될 그,자...자..."

 

 

"자궁?"

 

 

"네!네!맞아요! 그 자,궁이 없어서 그 호...르몬이 나와서,애기집을 만들어야 되는데 막, 애기 가진 사람들이 화내고 짜증내고 울고 하면 그 호르몬 이 잘 안나와서 애기 집이 제대로 안 만들어져요. 그러면 애기는 커지는데 애기집은 안커지고 해서 애기가 자랄때마다 무-지 아파요. 그러니깐, 언제나 좋은것만 보고 듣고!알겠죠?"

 

 

"...네."

 

 

"그리고 인스턴트 나 불량식품!특히 율무차! 절대 먹으면 안되요!알겠죠?"

 

 

백현은 고개를 끄덕였다. 이씽은 그런 백현이 마음에 들었는지 미소를 지으며 이만 가보라며 백현을 조심스레 진료실 밖으로 안내했다. 백현은 진료실 밖으로 나가 차를 탈때까지 여전히 믿기지 않는다는 표정이었다.

 

 

"백현군,무슨일 있나요?"

 

 

백현의 표정을 본 준면이 의아해하며 말했다.

 

 

"...아저씨.저,임신...이래요."

 

 

"네?우와,축하해요!백현군을 닮은 애기면 확실히 커서 미남미녀 소리 듣겠는데요?하하..."

 

 

준면의 축하에 백현은 부끄러운듯 머리를 긁적였다. 그러다 문득 찬열과 첸이 생각난 백현은 휴대폰을 꺼내 먼저 찬열의 번호를 누르고 통화버튼을 누르려다, 찬열에게는 자신이 직접 말하는 것이 더 나을거란 생각에 번호를 지우고 첸의 번호를 누른뒤 통화 버튼을 눌렀다. 첸이 좋아하는 가수의 노래가 잠시 흘러나오더니 이윽고 첸이 밝은 목소리로 전화를 받았다.

 

 

[어,백현아!왠일이야?]

 

 

"형....저,임신이래요."

 

 

[...어?뭐라고?]

 

 

"...임신,이라구요.저,임신했어요."

 

 

 

한동안 말이 들리지 않자 백현은 첸이 통화를 끊었나 싶어 액정을 확인해 봤지만 통화는 여전히 계속되고 있었다.

 

 

"여보세요?"

 

 

[아...나...잠깐만.]

 

 

"형?"

 

 

[나 진짜 무슨 말을 해야될지 모르겠다. 나, 지금 기뻐서 말도 안나오는거 알아?진짜, 내가 삼촌이 되는거야?어?]

 

 

"네."

 

 

[아,좋다.존...아니,완전 좋다!백현아,진짜 축하해!뭐 먹고 싶은거 있어?아니면 뭐 필요한거는?우선 도비놈 은 이 사실 알아?]

 

 

"먹고 싶은거나 필요한거는 딱히 없고...찬열이한테는 집에 가서 직접 말하려구요."

 

 

[알겠어. 찬열이가 너 임신한거 들으면 좋아할거야. 다시 한번 임신 축하하고,산모한테 전자파는 안좋으니깐 난 이만 끊을게.이따 집에서 봐-..]

 

 

첸과의 통화를 끝내자 어느새 차는 집 근처 까지 도착해 있었다. 백현은 조심스레 숨을 한번 내쉬고 오늘 하루에만 몇십번을 쓸어봤을 자신의 배를 한번 더 쓸어내렸다. 병원에 있을때까지만 해도 소복소복 내리던 눈은 어느새 그쳐있었고 허연 구름만이 하늘을 뒤덮고 있었다.

 

 

 

 

 

*  *  *

 

 

 

 

차에서 내려 조심스레 집안으로 들어간 백현은 찬열의 방문 앞에서 몇번이고 문을 열어야 할지 말지 를 망설였다. 자신이 죄를 지은것도 아닌데, 왜 이렇게 싸한 느낌이 드는건지. 결국 백현은 크게 심호흡을 한번 한뒤 문을 가볍게 노크했다.

 

 

"들어와."

 

 

문을 노크한 사람이 가정부인줄 알았는지 문 너머로 찬열의 목소리가 들려왔다. 백현은 조심스럽게 문을 열고 들어갔다. 방안에서는 찬열이 얼굴을 가볍게 쓸어내리며 방 한쪽에 위치한 책상에서 무언가에 싸인을 하고 있었다. 자세히 보이지는 않았지만 아마도 결제서류 인듯 했다. 찬열은 힐끔 백현이 있는 쪽을 보고선 다시 시선을 돌려 자신이 하던 일을 계속 이어나갔다. 백현은 자신도 모르게 비장한 표정을 지으며 찬열에게 조심스럽게 말을 꺼냈어.

 

 

 

"나...임신했어."

 

 

사각거리는 소리를 내던 찬열의 펜이 순간 움직임을 멈췄다.

 

 

 

"..."

 

 

"...오늘 이씽한테 가서 확인했어. 임신이 확실하대."

 

 

"..."

 

 

"..."

 

 

"...그래서."

 

 

"..."

 

 

"그건 누구 앤데."

 

 

"...뭐?"

 

 

 

백현은 순간 아직도 찬열이 자신을 의심하고 있음을 깨달았다.

 

 

 

"니 뱃속에 살고 있는 그 애, 누구 애냐고."

 

 

"다,당연히...나랑 네,"

 

 

"아,나랑,너의,애다.뭐 이런 말이야?"

 

 

자신도 모르게 말을 더듬자 백현은 입술을 살짝 깨물었다. 찬열은 어떠한 표정도 짓지 않은채로 걸어나가 백현의 앞에서 멈춰섰다.

 

 

 

"거짓말."

 

 

"...아냐."

 

 

"그날 밤에 니 몸에 배어있던 그 페로몬의 주인이 아니고?"

 

 

"아냐."

 

 

"아니면,나나 그 페로몬 주인이 아닌,또다른 알파랑 했나?ㅇ,"

 

 

"아냐!아니라고!"

 

 

갑자기 소리를 지르는 백현에 놀랐는지 순간 찬열은 한발짝 뒤로 물러섰다. 백현은 어느새 눈가가 빨개지면서 눈물을 흘리고 있었다. 이상하게도, 찬열은 백현의 그런 모습을 본 순간 가슴 언저리가 내려앉는 기분을 느꼈지만 별거 아니란 생각에 대수롭지 않게 넘겼다.

 

 

"왜...내 말을 못믿어?이 뱃속의 애는 박찬열,네 애가 맞다고!제발,제발 좀 믿어!"

 

 

 

처음 보는 백현의 모습에 찬열은 잠시 당황하는 듯 했으나 이내 다시 표정을 굳히면서 백현의 배를 자신의 손가락으로 쿡쿡 찌르며 말했다.

 

 

 

"이,안에...내 애가 살고 있다,라."

 

 

"..."

 

 

"지워."

 

 

"...!"

 

 

"어차피 이 상황이 벌어진것도 다 니 뱃속에 있는 이 애, 때문이잖아."

 

 

"..."

 

 

"나, 솔직하게 말하자면 네가 이렇게 지랄발광 떨어도 네 말,못믿겠거든."

 

 

"...하."

 

 

"이 애가,내 애가 맞다는 보장이 있어?"

 

 

"...너,"

 

 

"없잖아."

 

 

"..."

 

 

"난, 남의 자식까지 길러줄 정도로 정이 많지가 않거든."

 

 

 

"...미쳤어?"

 

 

백현은 이제 안쓰러울 정도로 몸을 떨고 있었다. 그때, 문이 쾅 하고 열리면서 숨을 가쁘게 쉬고 있는 첸이 방 안으로 들어왔다. 기쁜 마음으로 집에 돌아왔던 첸은 찬열의 방안에서 나는 큰 소리에 좋지 않은 느낌이 들어 급하게 들어온 것이었다. 첸은 울고있는 백현과 자신을 아무런 표정없이 바라보는 찬열을 번갈아 보더니 이내 무슨 상황인지 눈치를 채곤 그대로 찬열의 멱살을 잡아챘다.

 

 

 

"야 이 새끼야!내가,내가 너 오해한거라고 했잖아!"

 

 

"..."

 

 

"백현이 니 애 임신한거 맞다고!너, 설마 백현이가 다른 알파 랑 관계맺고 그랬을거 같아? 백현이 안그럴거 라는거 모르는 거 아니면서 왜 그래?!"

 

 

"형."

 

 

"너,나 오기전에 백현이한테 무슨 말 했어.축하한다고,고맙다고 해줘도 모자랄 판에,무슨 얘길 했냐고!"

 

 

 

"지우라고 했어."

 

 

"..뭐?"

 

 

"뱃속의 애,지우라고 했다고."

 

 

첸은 참던 화가 그대로 폭발했는지 그대로 찬열의 얼굴에 자신의 주먹을 날렸다. 찬열은 그 주먹을 그대로 맞고 바닥에 나동그라졌다.

 

 

 

"이런...!"

 

 

어느정도 울음을 멈춘 백현이 첸을 말리지 않았으면 첸은 찬열이 죽기 직전까지 주먹을 날렸을지도 모르는 일이었다. 첸은 씩씩거리면서 찬열을 노려봤고, 찬열은 입가의 피를 대충 닦아내면서 방 밖으로 나갔다.

 

 

 

"...아."

 

 

"백현아!"

 

 

 

찬열이 나가자 그제서야 다리에 힘이 풀렸는지 백현이 힘없이 바닥에 주저앉았다.놀란 첸이 백현을 부축해서 조심스럽게 침대에 앉혔다.

 

 

"..."

 

 

"..."

 

 

 

 

 

한동안 둘 사이에는 아무런 말도 오가지 않았다. 희미하게 백현의 손이 떨려왔다.  

 

 

 

 

 

 

 

*  *  *

 

 

 

방을 그대로 나선 찬열은 어딜 가냐는 가정부들의 말에 대답도 해주지 않은채 - 사실 애초부터 대답을 잘 해주진 않았지만 - 그대로 바깥에 주차되어있던 차에 올라탔다. 운전석에 앉아있던 준면은 갑자기 차 뒷좌석에 탑승한 찬열 덕에 놀랐는지 눈을 크게 뜨며 의아해했다.

 

 

 

"도련님,갑자기 무슨 일로..."

 

 

"아저씨,지금 당장 집에서 멀리 떨어진데로 좀 가줘."

 

 

"네?"

 

 

"아,그냥 집에서 멀리 떨어진데 아무데나 좀 가달라고!"

 

 

부드럽게 시동이 걸린 차가 문을 나섰고, 찬열은 신경질 적으로 머리를 헝클였다. 이상하게도, 자꾸 백현의 울던 모습이 머릿속에 웅웅거렸다.

 

 

 

"아,맞다. 백현군 임신했다는 얘기 들으셨죠?"

 

 

"..."

 

 

"아까 첸 도련님 이랑 통화할때 찬열 도련님에겐 직접 말하겠다고 했었어요. 그때 그 표정이,정말 행복해 보였는데."

 

 

"..."

 

 

"확실히 백현군을 닮으면 나중에 커서 남자든 여자는 사람 여럿 울리고 다닐거에요.안그래요?"

 

 

"...아저씨."

 

 

"네?"

 

 

"그냥 닥치고 운전만 하면 안돼?"

 

 

 

 

 

날이 서있는 찬열의 말에 준면은 묵묵히 운전에 집중했다. 찬열은 준면의 말을 듣자 이상하게 가슴 한쪽이 무거워 지는 기분이 들었다. 아까전 백현이 울던 모습을 볼때 느껴졌던 것과 똑같은 기분이었다. 왜 자신에게 이런 기분이 느껴지는지, 찬열은 알수 없었다.

 

 

 

 

 

 

 

 

 

준면은 분위기를 어떻게든 띄우려 한 말이었지만, 오히려 그 말은 찬열의 기분을 알수 없게 만들어 버렸다.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찬백]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 09 (알파오메가 주의,임신수 주의)  204
10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와 되게 대박이네요 신알신 뜨자마자 봤는데 어떻게 지우라는 말을 할 수 있냐..
10년 전
독자2
찬열이나빠요....ㅠㅠㅠㅠㅠ변백현좋아하면서ㅠㅠㅠㅠㅠㅠ왜그래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
아 ㅠㅠㅠㅠㅠ 찬열아 그러면 안돼 ㅠㅠㅠㅠㅠㅠ 얼른 정신차려, 이눔아!!
10년 전
독자4
찬열이 나빴어요ㅠㅠㅠㅠㅠㅠ 후회할거면서왜으래진짜ㅜㅠㅠㅜㅜㅠ 작가님 암호닉 신청할게요 유리알이요!!
10년 전
독자5
난중에 땅치고 후회할라구 자꾸 왜그러니 찬열아ㅜㅜ 배켜니가 받아줄때 어서 다가가렴!!!
10년 전
독자6
큐큥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박도비 ㅠㅠㅠㅠㅠㅠㅠ나쁜놈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를 지우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
수지에요ㅠㅠㅠㅠㅠㅠ박찬열 후회할거야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첸 착해...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
헐.....찬열이 너 이 미친...ㅇ...아ㅠㅠㅜㅜㅠㅠ백현아ㅠㅠㅠㅜㅠㅠ왜그렇게 백현이 말을 못믿는거죠ㅠㅠㅠㅠㅠㅠㅠ 유전자 검사라도 해야 믿을래 이 나쁜놈아 ㅜㅜㅜㅜㅜㅜㅜ 지우라니...지우라니...지우라니...무슨 지우개니?(소금) 백현이 힘내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
준짱맨이에요 이 와 미친...ㅋㅋㅋㅋㅋ 대박 진짜 어이엏다ㄷㄷ 주녕이가부릅니다 어이없네ㅋㅋㅋ
10년 전
독자11
헐헐못되가지고느뉴ㅠㅠㅠㅠㅠ왜그러냐고ㅍㅍㅍㅍㅍㅍ
10년 전
독자12
새우초밥이에요ㅜㅜ박차뇨르ㅜㅜㅜㅜㅜ나쁘다ㅜㅜㅜ나중에 얼마나 후회를 할라꼬ㅜㅜㅜ증말ㅜㅜ하여튼 요번화도 재밌게 잘보고갑니당 작가님짱짜ㅇ!
10년 전
독자13
허준이에요 ㅠㅠㅠㅠ야야야... 박차녈..... 너 나좀보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박찬여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 후회 한다 ㅠㅠㅠ 백현이한테 그러면 못써ㅠㅠㅠㅠ 백현이 너무ㅜㅜㅜㅜ 불쌍 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재밌게보고갑니당 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
모과에요ㅠㅠㅠㅠ 찬열이 보고 있으면 참... 화도 나고 그래서 안쓰럽기도 한데 ㅠㅠㅠㅠ좀 믿어줬으면 좋겠어요 제발 ㅠㅜㅠㅠㅠ어휴 어떡해요
10년 전
독자15
허류ㅠㅠㅠㅠ찬열이너무하네요ㅠㅠㅠㅛ백현아ㅠ엉어엉엉유ㅠㅠㅠㅠㅠㅠㅠㅠㅛ진짜ㅠㅠ너무해요ㅠㅠ오늘도잘보고가여~
10년 전
독자1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박찬열 진짜 어떻게 저럴수가 있냐..변백현 좋아한다는거 아직도 모르고 있는거 같은데 빨리 깨달았으면 좋겠다.잘 읽고가요!
10년 전
독자17
헐.....박찬열........도비.....완젼밉다....말진짜이쁘게한다......백현이불썽해서우짜노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
비타민이에려ㅠㅠㅠㅠ박찬열밉다ㅠㅠ어떻게 미운 말만 골라하냐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
으르렁공주) 박찬열...개객기....진짜 너무 한다 ㅠㅠㅠㅠㅠㅠㅠㅠ 백큥이 우짜노 ㅠㅠㅠㅠ 진짜 ㅠㅠㅠ
10년 전
독자20
아 이답답한놈!!!!!!아속터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빡친다!
10년 전
독자21
민트쿠키에요ㅠㅠㅠㅠㅜ빅친열정신못차리고어떻게그런말을할수가있어ㅠㅠㅠㅠ빨리정신차리기를ㅠㅠㅠㅠㅜ
10년 전
독자22
박찬열 나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불쌍해ㅠㅠ
10년 전
독자23
요거트에요!! 아ㅠㅠㅠㅠ찬열이가 얼른 백현이좀 믿어줬음 좋겠네여ㅠㅠ하허ㅜ루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24
허류ㅠㅠㅠㅠㅠ나쁜노뮤ㅠㅠㅜㅠㅜ어떻게 지우라할수있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
10년 전
독자25
박찬열ㅠㅠㅠㅠㅠㅠㅠ나빴다 정말..백현이는 지금 좋은소리만들어야되늗데 휴........ㅠㅠㅠㅠㅠㅠㅠ 불쌍한백현이
10년 전
독자26
찬열맘이요! 이노무 박찬열 아주 그걸 왜 의심하고 있냐고 왜 종대말을 못믿는데이새기야
10년 전
독자27
노트333이예요 왜찬열이는백현이한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진따빨리알고잘됫으면ㅠㅠㅠㅠ갈수록진짜다음편너무궁금해요
10년 전
독자28
쿵니에요 방학축하해요 저는 일을해서ㅠㅜㅜ방학있었으면좋겟네요ㅠㅠ잘놀다오ㅓ요 그나저나 박찬열 개객끼 후회 엄청해라....
10년 전
독자29
ㅠㅠ찬열이는 언제쯤 백현이를 좋아하는 마음을 인정하게 될까요....ㅠㅠ백현이가 너무 안쓰러워요
10년 전
독자30
박차녈 개객끼야....백현이는 너 얼마나 좋아하는데 아휴. ㅠ 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1
찬열아넌백현이를좋아하는거야...제발알으란말이야..
10년 전
독자32
찬열아 왜그래ㅠㅠㅠㅠ 나쁘다 나중에 아기낳으면 좋아할거면서....ㅠㅠ
10년 전
독자33
방금 정주행 마쳤습니다... 박찬열 저거 순 나쁜놈이네!! 암호닉은 유령으로 신청해요!!
10년 전
독자34
세둥이입니다ㅠㅠㅠ마음이 아파여ㅠㅠ찬열이분명히난중에 저런말한것을 후회할텐데 ㅠㅠㅠㅠㅠㅠ배켜나ㅠㅠㅠ으허헐
10년 전
독자35
궁디에요ㅠㅠ
박찬열 나쁜사람ㅠㅠㅠㅡ니앤데ㅠㅠㅠ어뜩해 지우래ㅠㅠㅠ와 작가님..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박차녈 이 나쁘뉴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37
똘똘이여욧~ 아 차녀리......부들부들..ㅠㅠㅠㅠㅠ 너임마자꾸실망시킬래!!!!! 저러다진짜백큥이가 애기없애면어칼라고!!! 아놔....화가난다!!!
10년 전
독자38
아진짜너무재밋어요ㅠㅠㅠㅠㅠㅠ 아오박찬열..저바보ㅠㅠ빨리10편보고싶네요ㅠㅠ기다릴게요!!ㅠㅠ
10년 전
독자39
K에요!!!하하...찬열아...너 이...^^^^^^^^^^^^^^^^^씨ㅂ...
10년 전
독자40
비비에요ㅠㅠㅠㅠㅠㅠ 아.. 찬열아 너는 정말 아... 정말 나쁘다ㅠㅠㅠ10편 빨리 보고싶네요ㅠㅠ 여행잘갔다오세요 기다릴게용!!
10년 전
독자41
빠오즈에요ㅠㅠ아아 찬열아 너 왜그랬어ㅠㅠ너 진짜 나빳다ㅠㅠ 애 지우란말이 쉽게 나오니....니.애야....니.애가 맞는데 왜 오해를 자꾸 하는거야ㅠㅠ백현이좀 믿어봐 백현이가 거짓말하고 그럴애가 아니란건 너도 알자나 든데 왜그래ㅠㅠㅠㅠ백현아 힘내야해ㅠㅠㅠㅠㅠ작가님 오늘도 잘읽구 가요ㅠㅠ가면 갈수록 정말 찬열이가 나쁜놈이 되어가지만 언젠가는 백현이에게 다 갚아주겠죠?그날만을 기다리며 저는 작가님의 글을 열심히 읽겟습니다 작가님 글 쓰시느라 수고가 많으세요ㅠㅠ작가님 힘내시구 사랑해요♡
10년 전
독자42
찬백행쇼에요ㅠㅠㅜ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눈물만난다ㅠㅠㅠㅠㅠ백현이너무 불쌍한거 같아요ㅠㅠㅠㅠ박찬여류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나쁜녀서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마 백현이 막 많이 울어서 나중에 시간 지나면서 막 아픈거 아니죠??ㅠㅠㅠㅠㅠㅠ그러면 안돼는데ㅠㅠㅠㅠㅠ박찬열진짜날로나빠지네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3
ㅠㅠ
박찬열나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백현이안챙길거면 ㅠㅠㅠㅠㅠㅠ나줘내가보쌈해갈거야ㅠㅠㅠ

10년 전
독자44
알로에에요!!와..진짜....박찬열....하핳핳....내가 저자식을...ㅠㅠㅠ너 나중에 진짜 후회할꺼다ㅠㅠㅠ이 나쁜놈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너무 잘 보고가요ㅠㅠ
10년 전
독자45
왕자도! 으아아ㅏㅏㅏㅏㅏ븍츤을...(부들부들) 아 얼굴에 피쏠려 화가 난다!!! 왜 못믿냐고 백현이 울잖아 너때문에 이 나쁜 자식아ㅏㅏ어데서 그딴 말을 함부로 으아ㅏㅏㅏ후하...인티라 참는다....후..
10년 전
독자46
땡구에요ㅠㅜ찬열아왜자꾸의심만하니 ㅠㅠㅠ진짜니애맞아ㅠㅠ이못된도비야정신차려ㅠㅜ
10년 전
독자46
으아아아아아...!!!!!박찬열 믿으라고ㅠㅠㅠㅠㅠㅠ 백현이한테 사과하고 둥가둥가 해주라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7
ㅠㅠㅠㅠㅠ차녈이 이 나쁜놈 ㅠㅠㅠㅠㅠㅠㅠ좀 믿어라 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8
칸쵸에요! 박찬열나쁜놈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한테왜그래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8
호빵걸이예여ㅠㅠㅠㅠㅠ차녈아왤케 쟈가워ㅠㅠㅠㅠㅠㅠ쟈가운남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이번편은너무슬퍼여ㅠㅠㅠ 여행가신다니ㅠㅠ잘다녀오세여♥♥♥제가너무늦엇네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9
초코하임이예요 ㅜㅜㅜ나쁜놈 진짜 그러는거 아니야 이자식아 ㅠㅠㅠㅠ 너그러다 천벌받어 이노마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50
네 애라고 박찬열 애라고 내가 봤어 백현이가 강..어? 아무튼 당할뻔 해서 냄새가 난거지 백현이가 그럴애도 아니고 뭐 너 내가 가만두지 않을거야. 애 엄마한테 뭘 지워? 와 화가 나네요. 지우긴 뭘 지워 니 놈을 지워줄까? 어? 와 나 진짜..
10년 전
독자51
와....박찬열진짜나빴어ㅠㅠㅠㅠㅠㅠ애가어쩜그래어쩜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2
아오 박찬열 아오..!!!!!!!!!!!! 정신차려제발 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3
한라봉이예요
저 박찬열 왜그래ㅠㅠㅠㅠㅠㅠㅠ좀 믿어라 좀!!

10년 전
독자5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차녈나쁜네이거완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5
어구 박찬열ㅠㅠㅠ 그름안대지 ㅣㅠㅜㅡㅠㅠㅠ
10년 전
독자56
찬욜아 너무해 ㅜㅠㅠㅠㅠㅠㅠㅠ 임신햇는데 ㅜㅠㅠ
10년 전
독자57
박자녀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백혀니 힘들게 하지마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8
저...저...도비녀석ㅠㅠㅠ ㅠㅠㅠ넌 좀 맞아야 정신을차려ㅠㅠㅠ종대야 잘 했어ㅠㅠㅠ나중에 후회하지 말고 얼른 정신차리렴ㅠㅠ
10년 전
독자59
헐...몰랑이에요ㅠㅠ....박찬열 어떻게 지우라는 말을할수가...ㅠㅠㅜㅠ
10년 전
독자60
ㅠㅠㅠㅠㅠㅠ본격박찬열이개인썰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1
플랑크톤회장이에요!!!!!!!나쁜찬열이는왜이리못믿을까요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62
애플입니다ㅠㅠㅠㅠㅠ박찬열똥꼬도비자시규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어떻게배큥이를의심할수이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3
첸첸이에영!
으 박찬열 끝까지 나쁜네여ㅕ(부들부들)
큥이너무불쌍해요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박찬열이 나중에 빅엿먹었음좋겠네여진심 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3
저번편에 암호닉신청했는데 없네요ㅜㅜ저 포스틱이에요!!찬열이가 좋아할꺼라 생각한거와달리 반응이 안좋네요ㅜㅜ백현이ㅜㅜ우째ㅜㅜ박찬열나쁜놈..담편기대하께요^^
10년 전
독자64
샤르에여 아.....박찬여얼 ㅠㅠㅠㅠㅠㅠㅠ 저런 ㅠㅠㅠㅠ나쁜ㅠㅠㅠㅠ 어떻게 저런말을 하냐고여 세상에ㅠㅠㅠㅠㅠㅠ못됏어여 지짜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5
V에요.찬열이 나중에 후회해라ㅠㅠㅠㅠ스트레스받으면 안된다는데 어떻게 저런 말을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6
차녈아ㅜㅜㅜㅠㅠㅠㅠ 제발 차녈아ㅠㅜㅠ 네 앤데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ㅠㅜㅠ 언제 깨닫는 건가요ㅠㅜㅠ 양수검사로 유전자 검사라도 할래???? 차녈아??? ㅠㅠㅠㅜ
10년 전
독자67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박찬열 나쁜시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8
아박찬열ㅠㅠㅠ좀알아줘라ㅠㅠㅠ
10년 전
독자69
와 저거 진짜 ㅠㅠㅠ와나 화나네
백현이 힘내 ㅠ

10년 전
독자70
물이에요 아 박찬열 짜증나 ㅜㅜㅜㅜㅜ찌증나 나바ㅠㅜㅜ나빠완전 넌 그낭 아오 백현이 좋른것만들어야된다고
10년 전
독자71
와진짜저말안하길바랫는데ㅠㅠㅠㅠㅠㅠ사춘기냐고박잔녀류ㅠㅠㅠ왜이래 ㅠㅠㅠ찬백은행쇼잖아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2
박찬열 이 한심한 놈아 어떻게 그러냐 아무리 의심이 되도 어떻게 그렇게 나쁘게 대해?
10년 전
독자73
헐 찬열이가 좋아하지않을거란건 대충 예상했는데 지우라는말까지 해버리다니..나쁘네요ㅜㅜㅜㅜ불쌍한 백현이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74
단호박이에요ㅠㅠㅠㅠ이러면 안되는데..박찬열 진짜 개..ㅅ..ㅠㅠ퓨ㅠ퓨ㅠ백현이 불쌍해서 어뜨케ㅠㅠㅠㅠㅠ스트레스 받으면 안좋은데...찬열이가 좀더 받아들였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가 상처받은거 생각하면 저까지 화가...제발제발제발 백현이한테 잘해주라고......퓨ㅠㅠㅠ
10년 전
독자75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이 나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불쌍해ㅠㅠㅠㅠㅠㅠㅠㅠ그레도 종대가 있어서 다행이지 없었으면 큰일날뻔....
10년 전
독자76
얄루대입니ㅏㅜㅜㅠㅠㅠ열이나빠ㅠㅠㅠㅜ열이미워ㅠㅠㅠㅠ정법안볼거야ㅜㅜㅜㅜㅜ열이미워할거야ㅜㅠㅜㅠㅠ으웅웅우ㅠㅠㅠㅠㅠㅠㅜㅠ큥이한테어떻게그럴수가있어ㅠㅠㅠㅠ열이미ㅝㅠㅠㅠㅠㅠㅓ유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7
자판기에요!ㅠㅠㅜㅠㅠㅠ 으앙 백현아ㅠㅠㅠㅠㅠㅠ 박찬열은 기뻐해도 모자랄판에ㅠㅠㅠㅜㅠㅜㅠ 끙끙 어떻게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8
비비빅이예요ㅜㅜㅜㅜㅜㅜ 박찬열 이 멍청아 후회할짓 하지말라거!!!!!!!!! 저럴줄 알았어요ㅠㅜㅜ 저런 에라이 나쁜시키ㅜㅜㅜㅜㅜ 진짜 개놈시키ㅠㅠㅠㅠㅠ 백현이한테 그러지마ㅜㅜㅜㅜㅜㅜ 흑흑ㅠㅠㅠ 맘이 아프네여ㅠㅠㅠ 백현이 확 집 나왔음 좋겠네요!
10년 전
독자79
빨리ㅠㅠㅠ오해가풀려야할텐데ㅠㅠㅠㅠㅠ
이바버야ㅠㅠㅠㅠ얘길들으라가ㅠㅠㅠㅡ바보ㅠㅠ

10년 전
독자80
찬열이 진짜 ...인티라서 참는당ㅠ아 저 낙타에요!ㅠ우리불쌍한배큥이ㅠ배큥이가충격먹어서아기한테문제생기는거아닐까걱정이네요ㅠ
10년 전
독자81
사과예여...... 아니 이런 ....... 박차녈...... 부들부들....... 아..... 이 답답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2
이런 소재를.어떻게생각하시는거에여 작가님 뇌 내꺼♥
10년 전
독자83
와 진짜 박찬열 끝까지 쓰뤠기네요ㅕ;;;;;; 그래 다른 남자한테 가도 상관없겠다 ~ ^^
10년 전
독자84
와 어떻게 저럴수가 있는지 ㅠㅠㅠㅠㅠ백현이 불쌍해서 어쩌나 ㅜㅜㅜ
10년 전
독자85
못됐어ㅜㅜㅜㅜㅜㅜㅜ왜그랫데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86
3분짜장이에요 ㅠㅠㅠㅠ 와 박찬열 진짜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못됐다 ㅠㅠㅠㅠㅠㅠㅠ 끝까지....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배큥이 어떡해 ㅠㅠㅠㅠㅠ 아이한테 무슨 일 안생겼으면 좋겠네요 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이도 자기마음을 아직 잘 모르는 거겠죠ㅠㅠㅠㅑ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되는데ㅠㅠㅠ
10년 전
독자88
박찬열바보야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좋아한다고왜생각을못해ㅠㅠ!!!!
10년 전
독자89
첫눈이에요!!!정말...찬열이나빠ㅠㅠㅠㅠㅠㅠ오해하지마ㅜㅜㅜㅜ
10년 전
독자90
박찬열 이 도비시키....ㅠㅠㅠㅠ임심할때 나쁜말하면 평생기억한다ㅠㅠ
10년 전
독자91
헐 준면ㅠㅠ 부쨩해ㅠㅠㅠ 하휴흏ㅠㅠㅜ!!! 배큥..힘내 내이쁜이ㅠㅠ
10년 전
독자92
찬열아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그러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바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퓨ㅠ배큥아ㅠㅠㅠㅠㅠ힘내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3
융유에요 네 인티라서 욕을 못하겠네요...근데 진짜 이 도비놈!!!!!!!!!! 너 진짜 나쁜넘 ㅠㅠㅠㅠㅠㅠㅠ 그래!!! 한번 끝까지 가보자 애가 유산되야 정신차리지 ㅠㅠㅠㅠ 작가님 백현이한테는 미안하지만 찬열이가 정신차리게 좀 강한 충격을 줘야될것 같네요 ㅠㅠㅠ 백현이 땜에 맘이 아파요 ㅠㅠㅠ
10년 전
독자94
됴라이에요ㅠㅠㅠ찬열이 왜 저렇게 못됐나요ㅠㅠ인티라서참는다..부들부들
10년 전
독자95
박찬녈 ㅠㅠㅠㅠㅠㅠ이러다가얼마나후회하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러지마찬열아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6
체리펀치요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이번작품도 대단하세요
점점 나쁜놈 되어가는 우리 찬열이...★하지만 나쁜남자매력은
누구더 거부못하는존재죠 다음화 기대할게요!!

10년 전
독자97
박찬열이 이 나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떠헤 니가 ㄱ런 말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우차니 ㅈ우라니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8
저놈이 자식이 나중에 얼마나 후회 할려고!!!! 아 작가님 암호닉 신청 받으시나여?☞☜... 둡다둡다로 신청할게요ㅠㅠ 신알신하고가요ㅠㅠ 잘봤어요!
10년 전
독자99
와 나.....
10년 전
독자100
어이구 박찬열 얼마나 후회하려고! 나중에 사과해도 내가 안줄겨ㅜㅠㅜㅜ
10년 전
독자101
ㅠㅠㅠㅠㅠㅠㅠ박찬열너그러는거아니다ㅠㅠㅠㅠㅠㅠ어?너말이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2
찬열이한대주ㅏ패고ㅠ싶아료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나쁜놈이다ㅠㅠㅠㅠ우리현이한테왜그래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진짜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3
아이구ㅠㅠㅠ찬열아ㅠㅠㅠㅠ임마 너 나중에 진짜 후회한다ㅠㅠㅠ너 내가 지켜볼꺼야 백현이한테 잘해라 안그럼 찾아간다(비장)작가님 너무 재밌어요ㅠㅠ잘 보고 갑니다!
10년 전
독자104
새우튀김~이느므즈슥..(부들부들) 왜 백현이 말을안믿는거야! 그럼 찬열이가 후회공이 될까요..?ㅋㅋ
10년 전
독자105
토모리에요
이런 찬열이 이 자식 나중에 얼마나 후회를 할려고 그러는지 ㅠㅠ어여 둘다 해피해피 해졌으면 좋겠네요

10년 전
독자106
감자빵이에요ㅠㅠㅠㅠㅠㅡ어우찬열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아!!!!!!하..그래찬열아ㅠㅠㅠㅠㅠㅠㅡ작가님찬열이가참...어우의심병이아주극에ㅠㅠㅠㅡ배큥이불쌍해서어째요엉엉ㅠㅠㅠ
10년 전
독자107
박찬열...너...나중에보자진짜....정마류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8
진짜얼른이오해가풀려ㅛ으명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9
빨ㄹ리ㅜㅜㅜㅜㅜ어해가ㅠㅠㅠㅠㅠ풀랴야합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1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 엉 ㅠㅠㅠㅠㅠㅠ 암호닉 끙끙 신청할게요 !!!!!!
10년 전
독자111
바부가ㅠㅠㅠㅠㅠㅠㅠ자기마음도 모르면서 백현이한테 상처만 주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2
허쉬에요ㅠㅠㅠㅠ박찬여류ㅠㅠㅠㅠ나쁘다ㅠㅠㅠㅠㅠㅠㅠ오해가 빨리 풀렸으면 좋겠어요ㅠㅠㅠ나중에 후회하지말고 잘해줘 찬열아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3
바나나우유에요 뭐야유ㅠㅠㅠㅠㅠㅠ왜지우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럴꺼면 그애기 나줘ㅠㅠㅠㅠ르어어우ㅜㅜ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중에 후회하기전에 잘해주란말이탸ㅠㅠ
10년 전
독자114
크림빵이에요 박찬열 뭐에요ㅠㅠㅠㅠㅠㅠㅠ 왜 믿지를 못하니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이 불쌍해서 어떡해ㅠㅠㅠㅠㅠ 너 애 맞다니까 찬열아ㅠㅠㅠㅠㅠㅠ 빨리 정신차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5
찬열익.어떤마음인지ㅜㅜㅠ궁금ㅁ하군ㄴ 오해가풀렷으면뉴
10년 전
독자116
우리배켜니ㅜㅜㅜㅜㅜ왜자꾸울리는거야차녀라ㅜㅜㅜㅜ오해그만하고빨리추카해줘야지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17
어훃ㅠㅠㅠㅠ 전이런스토리가 짜증나면서도 제취향이네여... 빨리 오해풀고 박차냘이 무릎꿇고 싹싹빌엇으면!!!ㅠㅜㅠ
10년 전
독자118
찬열아 오해좀풀어ㅠㅜㅜㅠㅠㅠ
10년 전
독자119
아이고박찬열ㅠㅠㅠㅠㅠㅠㅠㅠ정신촘차려ㅠㅠㅠ
10년 전
독자120
허류ㅠㅠㅠㅠㅠㅠ박찬열 이자식아.. 백현이한테 그러먄안되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1
ㅠㅠㅠㅠㅠ비회원은 웁니다ㅠㅠㅠㅠ 몇 편은 회원공개라 놓치구ㅠㅠ 그치만 찬백에 알파오메가ㅠㅠㅠㅠㅠㅠ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폭풍 눙물ㅠㅠㅠㅠㅠ암호닉 신청할게요! 강낭콩입니다 ㅎㅎ
10년 전
독자121
휴.......찬열이한대만때리고싶다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2
종구몽구에요! 찬열아 이제 그만 백현이 좋아하는거 인정해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3
아아 자뇨리나쁘다... 그래도 언젠간 찬백이들이 행복해지는 날이 오겠지..
10년 전
독자12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해풀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5
이자식!!나중에 후회한다이눔아!!불쌍한백현이ㅠㅠ어떡해ㅠㅠㅠ
10년 전
독자127
작까님 구슐이에요!ㅠㅠㅠㅠㅠ찬열이가 왜 백현이를 믿지 못 할까요ㅠㅠㅠ좀 믿어줬으면ㅠㅠㅠ 임신해서 알콩달콩 보고싶었느네ㅠㅠㅠㅠ
그래도 나중에는 다정한 찬열이가 되겠죠ㅠ??

10년 전
독자128
서나/ 여전히 백현이를 못 믿는군요... 백현아 조금만 고생해 ㅠㅠㅠ
10년 전
독자129
아오이박찬열바보멍청아 왜백현이를 의심을해 백현이가 좋아하는건 박찬열인데...ㅠㅠ
10년 전
독자130
오덜트예요..와 정말 얼마나 후회할까.. 정말 그러다 백현이 뺏겨봐야 정신차릴듯..하네요..에휴
10년 전
독자131
아오 찬열아!!!! 너이자시규ㅠㅠㅠㅠㅠ 얼마나 후회를 할라고!!!! 백현이한테 잘해주라고 ㅠㅠㅠ
10년 전
독자132
그게 좋아하는거야ㅜㅠㅠㅠ 박찬열 나중에 후회하려고ㅜㅜㅠㅠ 불쌍한 우리 백현이 어떻게ㅜㅜㅠㅠㅠ
10년 전
독자133
이제 찬열이도 백현이한테 사랑을 느끼는 걸까요? 백현이가 찬열이한테 역관광을 맛보게 해줬으면 좋겠네요ㅠㅠ 찬열이 이노무 시키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4
내가정말......인티니까참는다.......아오......
10년 전
독자135
왜 보는 제 마음이 뭉클하고 코가 시큰해지는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박찬열 나빠 !!!!!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백현이 불쌍해서 어떻헤요.. 그리고 제 최애 찬열이는 어떡해요ㅠㅠㅠ...... 아휴 !! 아, 그리고 작가님 아직 암호닉 신청 받으시나요 ?? 솔직히 말씀드리면 암호닉이 뭔지 모르지만 잏단 신청하구 봐요..! 찬열아, 치즈 나 세훈아, 누나야 로 신청...♥ 이렇게 성스러운 글 올려주시면...ㄱ감쟈돌이할 쁜♥^
10년 전
독자136
으으ㅜㅜ나쁜박찬열...왜 못믿는걸까요???자기도 백현이가 은근히 신경 쓰이면서...잘좀 대해주지ㅜㅜ
10년 전
독자137
아냐아냐....찬열아 그러면 안되지ㅠㅠㅠㅠㅠ 으아아아앙 첸이 말해주잖아 그거 오해라고..왜 안믿는거야ㅠ어휴 백현이 임신해서 좋은것만 보고 들어야되는데 애를 지우라그러면 어떡하니ㅠㅠㅠㅠ백현이ㅠ안쓰러워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8
헐..찬열이저나쁜...백현이불쌍해어떡해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9
시나브로에요..........찬열이는 왜 자꾸 후회할짓을 하는건가요? 백현이 불쌍해서 어쩐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0
빨리후회하고아기바보됬으면좋겠어요ㅠㅠㅠ
10년 전
독자141
잇치입니다 찬열이가 좋아할줄알았는데 정말,.... 찬열이 나빠요 언젠가 크게 후회하게 될꺼에요!!!!!!!!!!!!
10년 전
독자142
웨지에요ㅠㅠㅠㅠㅠㅠㅠ박찬열이놈아언제정신차릴래ㅠㅠㅠㅠㅠㅠ아오진짜ㅠㅠㅠ첸진짜잘했다 저런놈은맞아야돼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43
저박찬열!!!!!!!!!!!저걸어찌해야좋을까
10년 전
독자144
찬열아너진짜나빴어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5
백현아 왜너는 안때려ㅠㅠㅠㅠㅠ때려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6
ㅠㅠㅠㅠㅠ너이시키 나중에 너진짜백현이만날때마다무릎으로기어다녀야대이시키야!!ㅠㅠㅠㅠ그래도백현이힘들때 종대라더 있아줘서다행이네요ㅠㅠ ㅠ
10년 전
독자147
아저진짜,,미친,,아,,,열받아아진짜,,아짜증나서못보겠네아,,,,,,,아저,,,,,,,박찬열,,,아ㅜㅜㅜㅜㅡ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ㅠㅜㅡ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48
찬열이 너ㅠㅠㅠㅠㅠㅠㅠ그러는거아니야 백현이 어떡해요 ㅠㅠㅠ 찬열아 그럼안되 너 엄청 후회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어어ㅠㅠㅠㅠㅠㅠㅠ있을때 잘해 박찬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대 멋진 남자 ㅠㅠ 너란남자 멋진남자 ㅠㅠ 어휴ㅠ
10년 전
독자149
종구멍멍이요!!박찬열너말너무심했다ㅠㅠㅠㅠ니애한테우리백현이한테그러면안되지ㅠㅠㅠㅠ첸하고이씽한테좀혼나야겠네..
10년 전
독자150
후아...샤이니에요
후.......진정....일단.. 씁. 박찬열 인중좀 때리고 시작할게요?

10년 전
독자151
와 진짜 아오오오오오오 짜증나서 아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우라니.......아오어어어오오오
10년 전
독자152
박차뇨르ㅠㅠㅠ쫌 깨달으라고!!!!니얼라라니까 와그라노 진짜....멱살잡고 짤짤 흔들어야 정신을차리려나 ㅠㅠㅠ 잘읽고가여
10년 전
독자154
나중에 땅을 치고 후회할거야 찬열아ㅠㅜㅠㅜ 아직 사랑에 서툰 모습이 보이는구나ㅠㅜ 제발 자신의 마음에 귀기울여주길
10년 전
독자155
아이고찬열아 왜그렇게의심이많니 ㅠ
10년 전
독자156
박찬열 나쁜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7
나쁜 찬열이. 주변 사람들한테, 특히 현이한테 잘해주란 말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 그러다 된통 당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8
아ㅠㅠㅠㅠ가슴먹먹해ㅠㅠㅠㅠㅠ박찬열나쁜놈ㅠㅠㅠ
10년 전
독자159
찬열아너그러는거아니다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0
찬열아제발오해하지말라고진짜왜그러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ㅜㅜㅜㅜㅜ백현이불쌍해ㅜㅜㅠㅠㅜㅜㅜ
10년 전
독자161
어허ㅓ엉엉어어어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아구어어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큐ㅠㅇ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2
ㅠㅠㅜㅠㅠㅠㅠ 으앙 박차녀리 개ㅜㅠㅠㅠㅠㅠ 배큥한테그러디망 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3
박찬열 바보바보바보바보바보!!!!! 나빠나빠나빠나빠나빠!!!!!!!! 미워미워미워미워미워!!!!!!!!!!
10년 전
독자164
못난 찬열이 또 출현이요........ 또 나왔어요... 못난찬열.. 이제 그만 나와!!!!!! 이젠 착해져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5
허류ㅠㅠㅠ박찬열ㅠㅠㅠ아오ㅠㅠㅠ너왜이르케 꼬였어ㅠㅠㅠㅠㅠ제발 이러디마ㅠㅠㅠ
10년 전
독자166
지우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의심하지만말고좀믿어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7
왜 늘 준면이는 조용히하란 말밖에 안나올까요ㅋㅋㅋㅋ 무슨 말만하면 조용히 하래ㅠㅠㅠㅠ 준며나ㅠㅠㅠ
10년 전
독자168
쟈녈아.........후회할짓은 하면 안된다고 했어!!! 어서 돌아가!!! 턴백!!!!
10년 전
독자169
어휴 박찬열 지마음도모르고 백현이상처만주고 어휴 저문디자슥을어쩜좋음까여ㅠㅠㅜ
10년 전
독자170
아진짜백현이너무불쌍해요ㅠㅠㅠㅜ 나쁜 도비 계속 의심만하고ㅠㅠㅠ 나중에 얼마나후회할라고ㅠㅠㅠㅜ 종대야박도비를혼내줘ㅠㅠㅠㅠㅜㅜ
10년 전
독자171
열아ㅠㅠㅠㅠㅠㅠ너진짜나중에얼마나후회하려고막그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큥이ㅠㅠㅠㅠㅠㅠㅠㅠ호르몬으로아기집이만들어진다는데ㅠㅠㅠㅠ저렇세힘들게하면안돼ㅠㅠ
10년 전
독자172
아진짜 박찬열 너 진짜 아오아오 어떡해 그렇게 심한말을 지우라니ㅜㅜ 글고 너 얼마나 후회할려고 그러는거야? 백현이 마음에 상처를ㅜㅜ 나쁜놈
10년 전
독자173
박찬열 니 분명히 나중에 후회한다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4
아 이 나쁜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이게 뭐하는거냐ㅠㅠㅠㅠㅠㅠㅠㅠ 나중에 얼마나 후회할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5
그렇게 행복해했는데,,,찬열아 아무리 의심이 가도 애를 지우라니,,,ㅠㅠㅠㅠㅠㅠㅠ 이 나쁜놈 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6
후.......나쁜자식....... 의심을.................... 어후......
10년 전
독자177
아ㅠㅠㅠㅠㅠㅠㅠㅠ진심 이편은 눈이 아릿아릿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박찬ㅇㄹ 나쁜자시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8
아진짜박찬열ㅠㅠㅠㅠㅠㅠ저지금방에누워서보고있는데 진짜 배게축축해질뻔했어요 아 박찬열진짜짜증나요ㅠㅠㅠㅠ왜못믿어 거기다 지우라니 좋은것만보고들으랬는데 너때매 다글렀다ㅠㅠㅠㅠ아이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진짜 종대없었으면어쩔뻔했어요..
10년 전
독자179
바보멍충아 언제쯤 믿어줄래 제발 니 마음이 뭔지 빨리 깨닫길바래 그만 아프게하고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80
아오 박찬열 아오앙ㅎ어노넌ㄴ너나오아오ㅓ오너노너온
10년 전
독자181
준면기사님짱... 하나하나 콕콕 찝어줘야 뭔지알까정말... 아니 왜저러고살지????????? 엄청난의문이다잔짜 아아ㅏ아짜즈아나나
10년 전
독자182
찬열이 나쁜놈 맞네여 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3
저...저...저이망할저...저놈자식봐라???지워??????아오진짜우리찬열이너진짜최악이다.아오!!!
10년 전
독자184
박찬열 진짜 병원한번 가봐야할것같네요 과대망상 이런거 아니요?
10년 전
독자185
이런박찬열나쁜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오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6
우리준며니만 불쌍해진것같은ㅠ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87
아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아기를 지우라니ㅠㅠㅠㅠ 어떻게 그런말을 하니ㅠㅠㅠ 진짜 나쁜놈이예요ㅠㅠㅠㅠ어우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8
............. 할말이... 하.... 박찬열 이.!!!!!! 하... 난주 후회를 해뵈어‥ 정신을 차라겠죠..?
10년 전
독자189
ㅠㅠ 아 진짜 보는 제 가슴도 저릿저릿하네요ㅠㅠ
10년 전
독자190
나중애 돌이킬수있을 정도만 했으면 좋을텐데 ㅠㅠㅠ으잉어ㅏ아아아ㅏㅇ찬열이 진짜..
10년 전
독자192
종대야 찬열이 잘 때렸다!! 애를 지우라니 진짜 못된 말만 골라 하네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3
와ㅠㅠㅠㅠ진짜...말이안나오게나쁜놈이다진짜..
10년 전
독자194
ㅠㅠㅠㅠ박찬열ㅠㅠㅠㅠㅠㅠㅠㅠ왜그래백현이한테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5
나빠ㅠㅠㅠㅠㅠ어어어어어어ㅓ어어어어엉어어어어어ㅓㅇ어ㅓ박자녀류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6
박찬옇너진짜나중에후회한다이나쁜자식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7
ㅠㅠㅠㅠㅠㅠㅠㅠ오해의 골이 더 깊어졌네요 ㅠㅠㅠㅠㅠ우쯔케여 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8
허루ㅠㅠㅠㅠㅠㅠ배켠아 도망가버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프아ㅠㅠ더으으어ㅠㅍ우으노듀ㅠ그유뉴ㅠㅠ퓨
10년 전
독자199
내가 너 그럴줄 알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오진짜 박찬열 왜그래 ㅠㅠㅠㅠㅠㅠㅠ 너도 백현이 좋아하는거 같구만 ㅠㅠ
10년 전
독자200
어유박찬열ㅠㅠㅠㅠ왜지마음도모르고백현이를상처주고그럴까요ㅠ종대가그타이밍에들어오지안ㅆ았다면얼마나더심한말을했을지...ㅠㅠ
10년 전
독자201
저짤만큼예쁘게사귀어라제바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02
아오ㅠㅠㅠ박찬열 너가 진짜 바보다....백현이 좀 그만 힘들게하고 애 함부로 지우라는 말도 하지마 얼마나 후회하려고ㅠㅠ
9년 전
독자203
역시 빅찬열 의심할줄 알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니 내 맞다고!!!! ㅠㅠㅠㅠㅠ 백현이 어떡해ㅠㅠㅠㅠㅠㅠ 애 지우라는 말도 듣고ㅠㅠㅠㅠㅠ 다 축하해주는데 아빠인 찬열이만 싫어하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4
으엉.... ㅜㅜㅜ 마음아프다ㅠㅠ 지잉.... 그러다가 후회하지 너ㅠㅜ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5/23 21:28 ~ 5/23 21: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