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샤이니
티티 전체글ll조회 2770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김태형] 로맨스는 개나 줘라 03 | 인스티즈



로맨스는 개나 줘라

03





Planet V. 요새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애플리케이션으로, 웬만한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기본적으로 이용하는 일종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지속적으로 다운로드 수 1위를 달리며 어마어마한 수익을 거두고 있는 이 애플리케이션의 개발자는 놀랍게도 28세의 젊은 CEO이다. 모두가 앞다투어 이 청년 CEO와 인터뷰를 하고 싶어 하지만 워낙 매체에 등장하는 것을 꺼리는 탓에 공개된 그의 정보는 아주 적다. 28세의 젊은 나이에 연 매출 1조 원을 돌파하며 우리나라 대학생이 뽑은 롤모델 1위로 꼽히는 그 대단한 CEO. 모두가 동경하는 플래닛뷔의 대표가.





"편하게 앉아요, 김여주씨."





지금 내 앞에 앉아있다.







_







"커피 괜찮습니까?"

"네네! 저는 뭐든지 괜찮아요! 하하하."





하, 미칠 것 같다. 궁뎅이에 가시방석을 깔고 앉은 것 같은 이 기분. 달달 떨리기 시작하는 다리를 손으로 슥슥 문지르고는 초조하게 눈을 이리저리 굴렸다. 다소 오버한 나의 대답에 바람둥이, 아니 김태형 대표님은 커피를 꺼내던 동작을 멈추고 나를 뚫어져라 바라보다가 피식 웃어버렸다. 아니, 뭐야? 저 기분 나쁜 웃음은? 굉장히 비웃음 같은데? 다시 아무렇지 않게 쟁반에 커피 두 잔을 담는 사장님을 째려보려다가, 이성의 끈을 간신히 잡고 눈에 준 힘을 풀었다. 김여주, 정신 차리자. 저 사람은 어제의 그 능글능글 바람둥이가 아니라 이 회사 사장이라고! 다시 말해 저 사람은 갑, 나는 을! 더럽고 치사해도 어쩔 수 없다, 나는 취업난 속에서 버둥대다가 겨우 지민 선배의 소개로 인턴 자리를 잡은 을이니까. 하필이면 어제 그 재수 없는 바람둥이가 이 회사 사장이라니. 이것만으로도 충분히 찜찜한데, 더 찜찜한 건.





"어디 불편해요?"

"아뇨, 전혀요!"

"…그럼 됐고. 마셔요."

"가, 감사합니다."





방금 전, 사장님의 면전에 대고 결례를 범한 일이었다. 그냥 가만히 있었으면 된 거였는데, 굳이 바람둥이! 에다가 카사노바! 까지 외쳐버렸으니, 내 회사생활은 망한 거나 다름없다. 잔뜩 긴장한 표정으로 땀을 삐질삐질 흘리는 내 얼굴을 힐끔 바라보더니 사장님은 어디가 불편하냐고 물었다. 네, 그쪽 때문에 불편해요, 라고 할 수는 없으니 고개를 절레절레 저었다. 내 말을 곧이곧대로 믿는 것 같진 않지만, 사장님은 고개를 살짝 끄덕이며 내 앞으로 커피잔을 밀었다. 마셔요. 자신의 커피잔을 홀짝이며 내게 커피를 권하는 사장님에, 영 내키지는 않았지만 커피잔을 들어 목을 축였다. 아뜨뜨. 생각보다 뜨거운 커피에 오만상을 찌푸리자, 곧바로 바람 빠지는 웃음소리가 들려왔다. 뭐야, 웃긴 왜 웃어. 제 손에 잡힌 커피잔을 내려다보며 피식 웃는 잘생긴 그 얼굴이 그렇게 재수 없어 보일 수가 없었다.





"뭐, 말이 면담이지 간단하게 얘기 몇 가지 하는 거니까 긴장하진 말구요."

"……."

"다르게 말하자면, 서로를 알아가는 과정?"

"…케, 켁."





아까 작성했던 나의 기본 정보가 적힌 파일의 표지를 들추어보며, 사장님은 말했다. 긴장하진 말구요. 긴장을 어떻게 안 하나, 그 대단하신 사장님이 내 앞에 앉아있는데다가 아까 크게 범했던 결례가 아직도 선명한데! 당장 출근 첫날에 잘릴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손톱을 뜯으며 소심하게 사장님을 올려다보았고, 사장님은 그런 내 얼굴을 보더니 능글맞게 웃으며 말했다. 서로를 알아가는 과정? 고개를 까딱이며 웃는 그 모습에 사례가 걸려 캑캑대자, 사장님은 뭐가 그리 우스운지 킥킥거리는 웃음소리를 냈다. 휴, 겨우 사레 걸린 목을 진정시키고 바른 자세로 앉았다. 김여주, 정신 차리자. 호랑이 굴에 들어가도 정신만 차리면 산댔어!





"올해 A대 광고홍보학과 졸업했네요."

"네, 그렇습니다."

"개발팀 박지민 씨 대학교 후배라고 들었는데, 과가 다르네요. 어떻게 아는 사이에요?'

"아, 같은 동아리였어요."





다리를 꼬고 앉아 서류를 들여다보던 사장님은 잠깐의 침묵 뒤에 첫 질문을 던졌다. 생각보다 질문은 별거 없었다. 지민 선배와 어떻게 아는 사이냐…. 지민 선배는 개발팀이니 당연히 공대를 다녔고, 나랑 다른 과일 수밖에 없었다. 접점이 없던 나와 지민 선배가 만나게 된 곳은 동아리였다. 자애로운 마음씨를 가진 지민 선배가 동아리 신입 부원들을 어미새의 마음으로 챙겼었지. 잠깐 동안 추억에 잠겨있다가 나를 바라보는 사장님의 시선을 느끼고 얼른 대답을 했다. 같은 동아리였다는 말에 사장님은 나를 힐끔 바라보더니 물었다. 무슨 동아린데요?





"아, 그게…."

"……."

"농사 동아리요."

"풉…."

"왜 웃으세요?"

"아뇨, 아무것도 아닙니다."





왜, 뭐, 농사 동아리가 어때서! 대답을 함과 동시에 풉 웃어버리는 잘생긴 얼굴에 기분이 나빠져 되묻자, 사장님은 아무것도 아니라며 손을 절레절레 흔들어댔다. 손이 큰 건지, 얼굴이 작은 건지, 어쩌면 둘 다인 건지. 손으로 얼굴을 가리며 웃음을 멈추지 못하는 사장님을 흘겨보았다. 농사 동아리가 어때서, 비록 부원들은 적었지만 얼마나 힐링 되고 좋은 동아린데. 대학생활을 하는 내내 몸을 담은 나의 농사 동아리를 사장님이 비웃는것 같아 기분이 나빠졌다. 겨우 웃음을 멈춘 사장님은 목을 두어 번 가다듬더니 다시 날 바라보며 물었다.





"농사 동아리에선 뭘 합니까?"

"농사요."

"……."

"왜요?"

"그걸 누가 모릅니까."





농사 동아리에서 농사를 하지 뭘 하겠어요. 아무 생각 없이 대답을 뱉고 나서도 아, 너무 싸가지 없게 말했나? 싶은 생각이 들었지만 기왕 대답한 거 뻔뻔함을 유지하기로 했다. 눈을 깜빡이며 사장님을 바라보자, 사장님은 어이없다는 듯 픽 웃어버리곤 커피를 한 모금 홀짝였다. 그래, 내가 잠깐 망각을 하고 있었네. 아무리 저 사장이 어제 내가 안 좋게 본 바람둥이라고 해도, 여긴 직장이야! 공과 사는 구분해야지! 난 여기선 을이니까. 비록 정식으로 본건 오늘이 처음이지만, 어제 만난 바람둥이의 이미지가 너무 강하게 각인되어있는 탓에 사장님에겐 말이 도무지 고분고분하게 나가질 않았다. 다시 비굴한 고용인의 모습을 하고 어색하게 웃으며 대답했다. 아아, 농사 동아리는요.





"그냥 학교에 있는 텃밭에 꽃 기르고, 야채 기르고 그랬어요."

"야채?"

"네! 예전에는 배추 키워서 김장도 했어요. 고기 구워서 김장김치랑 같이 먹다가 지나가던 교수님한테 혼나고 그랬었는데."

"…재밌네요."





한 번 동아리 얘기를 하니 생각나는 게 많아 나도 모르게 줄줄 이야기를 늘어놓고 말았다. 그때 고기 진짜 맛있었는데, 그런 생각을 하며 웃다가 내 앞에 사장님이 앉아있단 사실을 깨닫고 입을 탁 다물었다. 재밌네요. 잠깐 나를 바라보다가 씩 웃으며 서류를 뒤적이는 사장님의 모습에 어색하게 미소를 지었다. 뭐야, 저 잘생긴 웃음은. 저렇게 잘생긴 얼굴로 웃으면 반칙이지. 순간 설렐 뻔. 저렇게 잘생겼으니 카사노바인 것도 대충 이해는 하겠다, 하는 생각이 들었다. 그러다 잡생각에 빠져있던 나를 깨우는 중저음의 목소리에 고개를 들었다.





"우리 회사에 대해서 잘 알아요?"

"네? 그러니까…, 엄청 잘 아는 건 아니지만 기본적인 건 알고 있죠."

"어떤 거요?"

"그…, 요새 되게 잘 나가는 앱인 것도 알고, 사내 복지도 좋은 걸로 아는데요…."

"또?"

"음…. 대학생이 뽑은 롤모델 1위가 사장님이라고…."

"아주 잘 알고 있네요."





갑작스러운 물음에 어디선가 주워들은 잡지식들을 끼워 맞춰 대답했다. 출근길에 심심해서 초록창에 회사 이름 몇 번 검색해보길 잘했어. 확신이 없는 상태로 대답을 했건만 더 말해보라는 사장님의 물음에 약간의 아부가 섞인 대답을 하자, 방긋 웃으며 말한다. 아주 잘 알고 있네요. 자기 칭찬해주니까 되게 좋아하네. 그럼 김여주씨, 플래닛뷔 유저겠네요? 여전히 방긋 웃고 있는 얼굴로 내게 묻는 사장님에, 바로 주머니에서 휴대폰을 꺼내 바탕 화면을 보여주었다. 당연하죠! 배경 화면 정중앙에 자리 잡은 행성 모양 아이콘을 본 사장님은 만족스럽다는 웃음을 지으며 덧붙였다.





"하긴, 대한민국에 플래닛뷔 유저 아닌 사람 찾기가 더 힘들죠."

"예…? 그, 그렇죠? 하하."





너무나 자신만만한 얼굴로 말하기에 나도 얼떨결에 고개를 끄덕이며 미소를 지었다. 아무리 본인이 잘나고 회사도 잘나가고 해도 말이야, 저렇게 대놓고 자기 자랑하는 경우는 드물지 않나? 저 사람 되게 이상해. 그런 생각은 꼭 속으로만 하면서 억지웃음을 지었다. 하도 억지웃음을 짓고 있었더니 입꼬리에 경련이 일어나려는 찰나였다. 자신의 잘남에 흠뻑 취해있던 사장님은 손에 든 서류를 내려놓고 나를 빤히 바라보았다, 정말 뜬금없이. 나를 꿰뚫어보는 듯한 그 크고 날카로운 눈매에 어색한 웃음을 유지하자, 사장님은 픽하곤 웃어버렸다.





"김여주씨, 그거 압니까?"

"뭐가요?"

"김여주씨는 생각이 표정으로 다 드러나는 거."

"…네?"





이게 뭔 소리야! 여전히 웃음기 가득한 얼굴로 하는 말에 그대로 머리가 새하얘졌다. 그러니까, 내가 무슨 생각을 했더라. 사장 재수없다, 사장 별로다, 뭐 저런 사람이 다 있나…, 나 망했구나. 그럼 내가 한 생각들을 다 읽고 있었다는 말이야? 순식간에 망연자실한 표정을 짓자, 그게 또 재밌다는듯 소리내어 웃는 사장님을 바라보았다. 저렇게 보니까 또 그냥 장난치는 것 같기도 하다. 생각해보면 사장님이 독심술을 쓰는것도 아닌데 어떻게 내 생각을 읽겠는가. 얼른 표정 관리를 하고 모르는척 커피를 한모금 들이키며 말했다. 제, 제가요? 아닌 것 같은데….





"김여주씨 나 싫어하죠?"

"케, 케켁!"

"오, 진짠가."

"아뇨, 설마요! 오늘 처음 뵀는데 싫어하고 말고가 어디 있겠어요!"





진짜 독심술사인가 봐. 정곡을 쿡 찌르는 말에 사레가 들려 기침을 하자 사장님은 재밌다는 듯 미소를 지었다. 입가를 닦아내고 두 손을 마구 흔들며 아니라고 부인을 해봤지만 먹히지 않을 모양인가 보다. 차라리 무표정을 하고 있던가, 잘생긴 미소를 지으며 날 빤히 바라보니 더 무섭다. 아예 턱을 괴고 내 얼굴을 빤히 바라보는 그 모습에 침을 꿀꺽 삼키고 구차하게 한마디를 덧붙였다. 진짜…, 아닌데요….





"우리 오늘 처음 보는 거 아니잖아요."

"예?"

"어제 우리 봤잖아요, 카페에서."

"저, 정말요? 전 전혀 기억이 안 나는데요!"





망했다. 기억 못하는줄 알았더니 다 기억하고 있나보다. 분명히 날 기억 못하는것 같았는데 어떻게 기억한거야! 나처럼 밋밋한 얼굴을 굳이 왜 기억하고 있는거냐구! 사장님의 미친 기억력 덕분에 '오늘 처음 뵀는데 싫어하고 말고가 어디 있겠어요!' 라는 변명은 무용지물이 되었다. 이렇게 된 이상 오리발 작전이다. 최대한 어리둥절한 표정을 짓고 고개를 갸웃거리며 모르쇠를 외쳤다. 난 몰라요, 아무것도 몰라.





"그럴 리가 없는데."

"뭐, 뭐가…."

"아까 나보고 소리 질렀잖아요."

"……."

"어제 봤던 그 바람둥이! 라고."





…나 진짜 망했다. 그래, 그렇게 면전에 대놓고 소리를 쳤는데 잊었을 리가 없지. 아무렇지도 않게 얘기하고 웃길래 다 까먹은 줄 알았다. 이젠 변명하려 해도 변명할 수가 없다. 이 방정맞은 입을 탓하며 울상을 짓자, 사장님은 또 그게 웃긴지 웃는다. 아니, 저 사람은 아까부터 왜 자꾸 웃어? 내 얼굴이 그렇게 웃긴가? 기분이 나빠져 무어라 말하려고 해도, 저 사람은 이 대단한 회사의 사장이고 언제든 날 자를 수 있는 사람이기에 꼬리를 내렸다. 저…, 바람둥이라고 한거느은…, 일부러 그런 게 아니라요오…. 여전히 낮은 웃음소리를 내며 웃고있는 사장님에게 소심한 목소리로 말해보았지만 내 말을 딱히 귀담아듣고 있는 건 아닌 것 같았다.





"아, 괜찮아요. 아주 틀린 말도 아니고."

"…예?"

"재밌네요, 김여주씨."





여전히 웃음기가 남은 얼굴로 날 힐끔 보며 하는 말이, '아주 틀린 말도 아니고.' 란다. 그럼 자기가 바람둥이라는 걸 부정하진 않겠다는 거 아냐? 뭐 저런 또라이가 다 있어…. 어이없음을 가득 담아 사장님을 바라보았지만, 내 표정 따위엔 굴하지 않고 여전히 잘생긴 미소를 짓고 있는 사장님이었다. 책상 위에 아무렇게나 놓인 서류를 탁탁 정리하고, 커피잔을 쟁반에 올리는 사장님의 손을 빤히 바라보다가 힐끔, 눈치를 본 순간 눈이 딱 마주쳤다. 아, 저 잘생긴 얼굴. 적응이 안 된다.





"뭐, 딱히 더 물어볼 것도 없고. 여기까지 하죠."

"네?"

"앞으로 잘 해봅시다, 김여주씨."

"네에…."





예? 진짜 여기서 끝? 질문 몇 개 한 것 같지도 않은데 면담이 벌써 끝났다고 하는 말에 든 당황스러움보다 더 크게 든 감정은 안도감이었다. 드디어 이 잘생긴 또라이한테서 벗어날 수 있어! 비록 내 치부를 다 들키긴 했지만! 젠틀한 미소를 지으며 악수를 청하는 사장님에 어색한 미소로 응답하며 손을 잡았다. 생긴 것만 보면 손도 냉골일것 같은데 엄청 따뜻하다. 가볍게 악수를 하곤 자리에서 일어났다. 그, 그럼 전 내려가보겠습니다아…. 고개를 살짝 끄덕이며 미소를 짓는 사장님에게 목례를 하고 뒤돌아섰다. 저렇게 보면 또 정상인 같은데, 묘하게 또라이 기질이 묻어난단 말이야. 얼른 여기서 나가자! 걸음을 빨리해 입구 쪽으로 걸어가는데, 내 발목을 붙잡는 목소리가 들려온다.





"아, 참. 김여주씨."

"네?"





뒤돌아서 사장님을 바라보자, 어느새 자리에서 일어나있다. 나보다 훨씬 큰 키에 시선을 위로하여 바라보자, 사장님은 의미심장한 미소를 짓는다. 저거, 좀 불안한데. 사장님의 입에서 또 어떤 말이 나올지 불안해 입술을 살짝 물어뜯으며 그 조막만 하고 블링 블링한 얼굴을 바라보았다. 대체 무슨 말을 하려고….





"남자친구 있습니까?"

"네? 없는데요."





사장이 인턴한테 그런 걸 왜 물어보는 거야! 그런 중저음 목소리로, 그런 잘생긴 얼굴로 그런 질문은 왜 하는 거냐고! 난 반사적으로 고개를 절레절레 저으며 부정의 대답을 하였고, 1초 뒤에 후회했다. 그냥 남자친구 있는 척할걸. 사실 24년 인생 동안 한 번도 남자친구가 없었지만…, 내가 바로 그 드물다는 모태솔로지만…. 그냥 남자친구 있는 척할걸, 하는 후회를 하며 사장님을 바라보았다. 살짝 내려가 있던 입꼬리가 씨익 올라가는 모습에 침을 꿀꺽 삼키자 바로 들려오는 말이.





"아아…."

"……."

"잘 됐네요."





얼굴이 화끈 달아오르는 걸 느꼈다. 귀 끝부터 뜨거워지고 있음을 느끼며 그 미소 짓는 얼굴을 바라보았다. 내가 장담하건대 저 사장은 또라이가 확실하다. 그리고 저 잘생긴 얼굴에 홀려 왠지 모를 설렘을 느끼는 나도 또라이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티티입니다! 

이번 주에 꼭 한 화를 올리고 싶어서 오늘 하루 종일 글 썼네요!

오늘은 사장님과 여주의 면담 내용이 주가 되었고, 이 회사가 대체 어떤 회사인지! 조금 설명이 되었네요!ㅎㅎ

분량이 약간 부족한 거 같기도 한데…ㅠ 다음 화에는 더 분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시간이 부족해서 암호닉 정리를 하지 못했어요. 다음 화에 암호닉 다 정리해서 올려드리도록 할게요!

오늘도 읽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지금도 암호닉 신청 할수있다면 [강여우]로 하고가요! 신청한줄알았는데 없어서요ㅜㅜㅜ
7년 전
독자2
신아 입니다!! 면담 내용 너무 재밌네요ㅋㅋㅋㅋㅋ 태형이의 마지막 남자친구 유무의 질문이 너무 설레고... 큐ㅠㅠ 앞으로 여주와 태형이의 케미가 기대 됩니다!♥잘 보고 가요!
7년 전
독자3
작가님 )!!!!정콩국입니다 저번 화에 암호닉 신청했어요!!ㅎㅎㅎ 작가님 기다리고 있었는데 드디어 오시다니ㅜㅜㅜ넘나 기분좋아여ㅠㅜㅜ태형이 능글맞은 성격도좋고 이 글도 완전 기대되요ㅎㅎ 이번에도 작가님이랑 같이 달려야겠어요!! 오늘도 글 잘읽고가요❤
7년 전
독자4
뚱민이에오ㅠㅠㅠㅠ 아 진짜 김태형 성격 완전 제스타일 이에유ㅠㅠㅠㅠㅠ 넘좋아요 진짜루ㅜㅜ 딱 자려구 누웠다가 지금 딱 떠서 들어온 저 칭찬합니당.. 둘이 어떻게될지 심쟝이 듀근거려요.. 3화도 잘보고가용❤❤
7년 전
독자5
[코튼캔디]로 암호닉 신청했었습니다!
아...태형이 ㅠㅠㅠㅠㅠㅠㅠ넘설레요ㅠㅠㅠ 여주는 넘귀엽고ㅠㅠㅠㅠㅠ남자친구없다고하니까 잘됐네요하는거 흐어ㅠㅍㅍㅍㅍㅍㅍㅍ 퓨ㅠㅠㅠㅠ앞으로 스토리전개 어떻게될지 정말 기대되네요 작가님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6
빈반 암호닉 신청했었습니다! 스토리 진전의 느낌은 없지만 묘하게 두근대고 설레써여ㅠㅠㅠㅠㅠㅠㅠ넘 좋어요 작가님ㅠㅠㅠ
7년 전
비회원196.74
땅위입니다!! 우오옹 여주회사생활 완전 재미있어질거같네요! ㅎㅎ 태형이도 탄소에게 관심이 있는거같고ㅎㅎ 다음 편이 기다려지네요!
7년 전
독자7
모찌섹시에요!
작가님 저만 그런가요? 저만 보이나요? 태형이의 그 색기랄까..무튼 아주 치명치명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다음편 너무 궁금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8
바다코끼리에요
태형이 표정 상상가면서 아 죽습니다...

7년 전
독자9
뿡뿡이입니다. 헐 뭐이렇게 발리는 게 다 있죠..ㅠㅜㅜㅜㅠ 얼른 태태랑 여주랑 발전이 있엏으면 좋겠어여♥
7년 전
독자10
[김태형여사친] 암호닉 신청해요!!! 태형아 이제 알았으니 들이댈하!!!!!!!
7년 전
독자11
뜌입니다ㅋㅋㅋㅋㅋㅋ 으아ㅋㅋㅋㅋㅋㅋㅋㅋ 태태 엄청 자신 만만한데요! 앞으로 스토리가 너무 궁금하네요ㅋㅋㅋㅋㅋ 작가님 이번편도 정말 잘 읽고가요ㅋㅋㅋㅋ 항상 글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12
인연입니다. 。•́︿•̀。 세상에, 너무 오랜만에 보는 작가님 글이에요. 물론 저번 편이 올라오기까지의 텀은 훨씬 길었지만, 그만큼 이번 일주일을 너무 바쁘게 보낸 탓도 있는 것 같아요. 이번 편에서는 태형이가 능글킹 이미지로 나오네요! 만약 마지막에 여주가 남자친구가 있다며 거짓말을 했다면 태형이의 반응은 어땠을지 궁금하네요. 다음 편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잘 읽고 갑니다. ❤
7년 전
독자13
암호닉 [빛]으로 신청할게요!!! 잘 보고가용
7년 전
독자14
[웅앵웅]
ㅠㅠㅠㅠ여주 솔직한 거 귀엽고 그걸 능글 맞게 받아치는 태형이 닉 같고 멋있어요 ㅠㅠ

7년 전
독자15
[밍]
으아아우우루ㅜㅜㅜ 설렝
남자친구가 없다니까 잘됐다니요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냥 사겨라

7년 전
독자16
코튼캔디 입니다 !! 뭐죠 왜 남자친구 여부를 물어보는거죠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다음편 빨리 보고 싶어요~~!
7년 전
독자17
1다다에요!! 농사동아리... 너무 귀여운거아닌가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형아 여자 정리하구와라
7년 전
비회원99.200
507이에요!! 태형이 참 매력있는 캐릭터..네용
7년 전
비회원110.169
왓!! 흥미가 진진합니당!!! 암호닉을 신청받으신다면 [김석봉]으로 신청하고싶어용!! 글이 되게 짜임새있구 캐릭터 잘만드시는것가타요ㅠㅜ
7년 전
독자18
[망개떡짐니]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너무 재미있습니당
7년 전
독자19
[달려라망개떡] 암호닉신청이요! 앞으로 전개될 태형이와 여주 이야기가 기대돼요! 작가님 얼른오세용
7년 전
독자20
빵빵입니다 잘됐다니!!! 뭐! 태형이의 능글캐 정말 좋아하는데요 앞으로의 이야기 흐름이 너무 기대되네요!
7년 전
독자21
헉스 이글을 이제서야 발견했다니! 아니 지금이라도 알아서 다행인가 싶기도해요 자까님 암호닉신청 지금도 받으시나요?ㅠㅠ 하신다면 [영웅이]로 신청하고싶습니다!
7년 전
독자22
저번에 암호닉 신청했는데 혹시 모르니 [데이지] 한번더 암호닉 남깁니다!! 우리 태형이ㅠㅠㅜㅜㅠㅠ 진짜 대표님 자리에 너무 잘어울려요ㅠㅠㅜㅠ 이번앤 태태가 바람둥이가 아니라 여주에게 정착하는 그런 대표님이 되길 바랍니다ㅠㅠㅜ
7년 전
비회원92.234
된다면 [정꾹꾹이]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정주행 하고 왔습니다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66.116
암호닉[월드콘]으로 신청할께요! 태태형이능글능글 너무 좋아요ㅠㅠㅠ
7년 전
독자23
ㅈㅁ입니다
크 너무 좋아요 태형이랑 여주 사이에 무슨일이 벌어질지 정말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꺄

7년 전
독자24
암호닉 신청 받으시나요ㅠㅠ 저 지금 너무 좋아서 모니터 주먹으로 쳐서 확 부수고 싶어요 자제를 할 수가 없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 심장 괜찮니................
7년 전
독자25
워더에요!!!!ㅋㅋㄱㅋㄱㅋㄱㅋ김태형ㅋㅋㄱㅋㄱㅋㄱㅋ멋있어아주~ㅋㄱㅋㅋㄱㅋㄱㅋㅋㅌㅌㅋㅋ둘이고래서 언제 사구린다궁???ㅎㅎ
7년 전
독자26
ㅜㅜㅠㅠㅠㅠ아 작가님 글 진짜 너무 재밌습니다ㅠㅠㅠ
7년 전
독자27
작가님 1화때 [캔디]로 암호닉 신청했었는데 저번화에서 신청해야했나요?이제봐서ㅠㅠ다시한번 [캔디]로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28
저번 편에 암호닉 신청한 윤기는슙슙 입니당!! 태형이ㅠㅠㅠㅠㅠㅠ 성격 넘나 제 스타일이고요...ㅠㅠㅠ 앞으로 기대돼요!!! 잘 보고 갑니당!!
7년 전
독자29
핫초코입니당
와..이거 면담입니까...?갱장히 사적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친구 유무는 왜 물어보는겨 ㅋㅋㅋㅋㅋㅋㅋ 바람둥이 기질 죽지않구여

7년 전
비회원0.107
크.....태형이 경력 쩔어부러...부럽다....ㅎ.....여주도 취직이라니....이게 더 눈에 들어오는 나는...ㅎ...... 남자친구 없는데 잘 됐다니 ㅎㅎ 무슨 의도지ㅎㅎ
7년 전
독자30
작가님 뀹쁍뀹쁍으로 신청할께욧 !!!!
7년 전
독자31
[짱좋음] 암호닉신청합니다!!!
7년 전
독자32
[꺙]으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당!!이번글도 너무너무 좋아욘ㅇ
7년 전
독자33
[빠밤 ]으로 암호닉신청합니다! 항상 깨발랄한 태형이보다가 이렇게 무게잡는태형이보니까 새삼 멋있기도하고 재밌기도하고 하네여
7년 전
독자34
진짜태형이같은직장상사있으면 ㄹㅇ 행복하게회사다녔을것같아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35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태형이 김태형이 성격 독보적이네여 여주는 이제 말리고 있습니다.... 끅끅...ㅠㅠㅠㅠㅠㅠㅠㅜ기여워라..
6년 전
비회원184.17
으악 작가님 너무 재밌어요 담편도 보고싶어요....♡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15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37 1억 05.01 21:30
나…3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5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34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42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19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4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7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20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5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2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4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22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8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22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7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5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5 워커홀릭 12.24 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