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주토피아 주디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성찬 엑소
주토피아 주디 전체글ll조회 2605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댄저 막방이 끝나자, 멤버들은 휴가를 받았습니다. 5일이라는 긴 휴가기간에 멤버들 모두 신나보입니다. 모두 휴가가 끝나고 보자는 말을 하고는 고향으로 갑니다. 탄소와 호석은 기차를 타고, 지민과 정국은 고속버스를, 태형과 윤기도 기차를 타고 각각 고향으로 떠났습니다. 탄소와 호석이 고향으로 가는 기차에 몸을 싣자마자 잠이 듭니다. 아무래도 빡센 스케줄탓에 피곤했나보네요. 기차에서 내려 버스를 타고 집으로 간 탄소와 호석은 저절로 웃음이 나옵니다.



탄소: 와 징짜 오랜만이다 그치 오빠

호석: 빨리 들어가자, 엄마~

탄소: 엄마~ 언니야~미키야~



우다다다 뛰어 들어가는 호석과 탄소. 현관문을 열자, 미키가 둘을 반깁니다. 호석이 미키를 안아들었고, 탄소가 안방문을 열고 엄마한테 뛰어들어 안깁니다. 휴가받았다는 사실을 알리지않고 몰래 와서 그런가 엄마는 꽤나 놀란 표정입니다. 탄소가 웃으며 엄마품에 파고들자 그제서야 등을 토닥여주며 잘 왔다며 반겨줍니다. 그리고 뒤이어 들어오는 호석까지 안아주고 나서야 셋이 거실로 나옵니다. 



호석 어머니: 저녁은 먹었어?

탄소: 으으응, 안먹었어. 배고파..

호석: 오랜만에 집밥먹겠네. 아 누나는?

탄소: 언니 어디가써?

호석 어머니: 어디갔긴, 놀러갔지 이제 올때 됐는데...가서 옷갈아입고 쉬고있어봐. 밥 차리면 부를께



탄소와 호석이 각자 방에 들어가서 편한옷으로 갈아입고 나왔습니다. 평소 잘 보지못했던 딸과 아들이 와서 그런지, 식탁가득 차려진 상에 냉큼 자리를 잡아 앉은 탄소와 호석이 잘먹겠습니다 하고 말하며 밥을 먹습니다. 다이어트 한다는것도 잊고, 오랜만에 먹는 엄마반찬에 신난 호석과 탄소. 그모습을 보며 엄마는 흐뭇하기만 하십니다. 탄소가 예전에 끼니를 자주 걸러 쓰러졌다는 사실을 알아 마음이 아팠는데, 이렇게 잘 먹어주니 고맙기만 합니다.



호석 어머니: 우리 탄소 맛있어?

탄소: 응! 엄마밥이 제일 맛있어...진짜로...

호석: 진짜 엄마 계란말이가 짱이다 진짜.

탄소: 아 하나남았잖아, 내가먹을래

호석: 먹은사람이 임자거든?

호석 어머니: 또 싸운다, 또. 더 갖다줄테니까 그만. 




밥상에서까지 투탁거리는 둘. 결국 계란말이를 더 담아오고나서야 잠잠해졌습니다. 저녁을 거의 다먹고, 과일을 먹으며 이때까지 못했던 대화를 나누네요. 평소 전화도 바빠서 잘 하지 못했기에 하고싶은 말이 산더미입니다. 그러다가 호석이 아차 하는 표정으로 말합니다. 호석의 말에 미키를 쓰다듬던 탄소의 표정이 굳어집니다.



호석: 아버지는요? 왜 안보이시지...?

호석 어머니: 여행가셔서 모레쯤에나 올꺼야. 

탄소: 아 그렇구나...

호석 어머니: 이제쯤 되었으니까 탄소 좋아하실꺼야

탄소: 그랬으면 좋겠다....어? 언니!

지우언니: ??탄소야? 호석이? 니네가 여기 왜있어



막 들어온듯 피곤한 표정으로 현관문을 열고 들어온 지우언니에 탄소가 벌떡일어나 우다다다 달려갑니다. 깜짝놀란 지우언니가 달려드는 탄소를 끌어안으며 웬일이냐고 호석에게 묻자, 휴가를 나왔다고 말합니다. 휴가라는 말에 그제야 웃음을 지으며 탄소를 마주 부둥부둥 끌어안습니다.



지우언니: 우리 탄소~언니 안보고싶었어? 어구 우리 아가

탄소: 언니 완전 ㅠㅠㅠ보고싶었지 ㅠㅠㅠ

지우언니: 옷갈아입고올께 좀 기다리고 있어. 정호석 너는 누나가 왔는데 인사를 안하냐?

호석: 탄소 끌어안고 좋아하던 사람 어디갔는데? (툴툴)

지우언니: ㅋㅋㅋㅋㅋㅋ짜식, 서운했어? 옷갈아입고올테니까 기다려 누나가 뽀뽀한번 찐 하게 해줄테니까

호석: (질색)




질색하고 도망가는 호석 뒤로, 탄소가 졸졸 따라가 언니 뽀뽀 하고 말하며 양 볼에 뽀뽀를 하고 나서, 함께 거실에 나옵니다. 다같이 과일을 먹으며 이야기를 하네요. 서로 못했었던 이야기, 데뷔하고나서 어땠었는지, 팬싸에서, 공방에서 등등 말해도 말해도 계속 이야기가 나옵니다. 행복해보이는 탄소와 호석의 표정. 집에 돌아오니 마음이 안정되기도 하고, 편안한가봅니다. 그다음날은 호석과 탄소, 지우언니 남매끼리 쇼핑을 갔었습니다. 진심으로 행복해보이는 탄소의 표정에 호석과 지우언니는 흐뭇해하기만 하네요. 우리 막내 표정봐. 호석과 탄소는 스케줄없이 일반 학생들처럼 가족과 놀러다니고, 맛있는걸 먹으러 다니고 하다보니 스트레스가 다풀리는 기분. 그리고 그 다음날. 아침일찍 일어난 탄소가 씻고 나오는데 현관문으로 누군가 들어옵니다.


호석 어머니: 아 오셨어요?

호석 아버지: 어, 근데 신발들이 왜이리 많아 누구 왔어? 아침부터?

호석 어머니: 호석이랑 탄소가 휴가라고 왔네요.




바로 탄소와 호석의 아버지. 여행다녀온게 사실인지 캐리어를 끌고 들어옵니다. 익숙하게 캐리어를 받아들고 자켓을 받아드는 호석의 어머니. 탄소는 그걸 보자 굳어버렸고, 이내 방으로 숨었습니다. 아직은 아버지가 많이 무서운듯. 거실이 시끄러워 잠이 깼는지 머리를 까치집을 하고 호석이 거실로 나옵니다. 왜이리 시끄러워...하품을 한 호석이 아버지를 보자 눈이 동그랗게 커졌습니다. 그러더니 반갑게 인사를 합니다.



호석 아버지: 우리 호석이, 아빠 보고 인사도 안해?

호석: 아버지 오셨어요? ㅋㅋㅋㅋㅋㅋ

호석 아버지: 인마 빨리도 말한다. 잘 지냈어? 몸은, 어디 아픈곳 없고?

호석: 네 괜찮아요. 

호석 어머니: 탄소도 같이 왔어요. 탄소야 뭐해 아버지 오셨잖아




여느 가족과 다름없는 대화. 아침일찍 나간 지우언니 빼고 가족이 다모여있습니다. 아, 그리고 탄소만 빼고. 방에 들어가있던 탄소가 호석 어머니의 말에 쭈뼛거리며 거실로 나옵니다. 탄소가 어색하게 다녀왔습니다 하고 인사를 하자, 호석 아버지의 표정이 딱딱하게 굳어갑니다. 알게모르게 쎄한 기운이 퍼지는 거실. 탄소는 아버지의 눈을 쳐다보지 못하고 쭈뼛거리며 거실에 서있습니다. 아직 트라우마가 남아 많이 무서운듯 해보입니다. 파르르 떨리는 손을 뒤로 감추며 서있는데 아버지의 호통이 쏟아집니다.



호석 아버지: 보고싶지도 않은데, 왜왔어?

호석: 아버지!

호석 어머니: 여보!!

호석 아버지: 내가 틀린말했어? 누가 보고싶대? 누구맘대로 집에 들어와!!



소리지르듯 큰소리로 말하는 호석의 아버지에 탄소가 주눅들듯 놀라 고개를 푸욱 숙입니다. 큰소리로 한마디 할때마다 움찔거리며 놀라는 탄소. 눈에는 눈물이 서서히 고여오지만 애써 눈물을 삼키면서 밝게 웃으며 아빠 하고 말하며 다가갔지만,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듯 탄소의 뺨을 내리치는 호석의 아버지였습니다. 호석이 빠르게 제지하려 했지만, 손을 피할길이 없어 그대로 맞은 탄소. 결국에 참아왔던 눈물이 툭 떨어집니다. 이제 무덤덤하다고 생각했었는데, 괜찮다고 생각했었는데 그건 내 착각이였나봐. 탄소가 그렇게 생각하며 푹 숙인 고개를 살며시 들었습니다.



호석 아버지: 꼴보기 싫으니까 나가!

호석: 아버지 진짜 자꾸 왜그러세요!!!! 탄소가 뭘 잘못했길래!

호석 아버지: 정호석 너는 뭘 안다고 큰소리야!

탄소: 오빠, 됐어. 그냥 내가 나갈께. 내가 나가면 되잖아 그치

호석: 탄소 너 어딜 나가려그래!

탄소: 나만 없으면 되잖아. 나만! 내가 문제잖아. 나때문에 우리집이 이런데!

호석: 그런거 아니니까..그냥 방에 들어가있어 탄소야. 조금 있으면 화 풀리실꺼야

탄소: 아니란거 아니까 그냥 나가있을께. 진짜 이럴꺼 알았으면...내가 태어나질 말껄 그랬어. 그냥 죽어버릴껄 그랬어...




결국에 저때문에 싸울것같은 호석과 아버지에 탄소가 호석을 저지합니다. 나만 아니면 될텐데. 나만 아니면 이렇게 큰소리 날 이유가 없을텐데. 자책하며 탄소가 살짝 부어오른 뺨을 붙잡고 방으로 들어갑니다. 어딜나가냐며 호석이 탄소를 말렸지만, 곧이어 탄소의 입에서 나온 절망적인 목소리에 호석은 목이 확 막히는듯 했습니다. 탄소의 말에 충격을 받은듯 입술을 달싹이기만 할뿐, 움직이지 않는 호석. 그사이 탄소는 짐을 다 챙겨 밖으로 나옵니다.



탄소: 후....



이번에는 괜찮겠지, 하고 작은 희망을 가졌는데 무참히도 짓밟혔습니다. 상처를 있는대로 받은 탄소의 표정이 많이 복잡해 보이네요. 탄소가 숨을 몰아쉬며 심호흡을 했지만 쉽게 진정되지않습니다.  겨우 진정을 하고, 택시를 타고 어디론가 가면서 탄소가 전화를 걸었습니다.



탄소: 어..그러면 지금 갈께. 도착하면 전화할께. 끊어



탄소는 누구에게 전화를 했을까요?





사담

이번화 조금 맴찢인가요? 댓글창 살짝 예상이 갑니당...원래 이런 갈등이 많아야 재밌어요 그쵸? 아 참고로 제가 생각하는 갈등은 이번편보다 더 쎕니다. 이번편은 손톱만큼도 안되여! 이런 자잘한 갈등은 자주 올 생각입니당 ㅎㅎㅎㅎㅎㅎ 과연 여주가 전화한 대상은 누구일까요? 아 마따 윤기 정국이 석진이 분량만 있고, 다른멤버들 분량이 적다고 하시는데 다음화는 넉넉할꺼예요!! 장담합니다! 


 


 


 

사랑하는 암호닉들

포도/푸딩/쿠쿠/뉸기찌/윤기윤기/빙구/땅위/핑쿠릿/먕먕범벅/난나누우/팔슙팔건반/하니/태침@/꾸꾸기희죽/착한공/정국오빠애인/찬아찬거먹지마/호비호비뀨/체리/LOST/뉸뉴냔냐/과즙미냥냥 /흥탄♥/만두짱/찡긋/밍죠/붐바스틱/오빠아니자나여/1472/태태/캬라멜모카/홍일점/너만볼래♡/맏내/뉸기찌/민윤기/닐리리야/아이야아이야/도리도리/붕어/액희/쫑냥/딸기우유/잠만보/윤기뚱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비회원235.46
아 진짜 눈물나 ㅠㅠㅠㅠ 탄소가 뭐가 잘못한게 있다고ㅠㅠㅠ 그 어리고 여린 아이 입에서 죽어버릴껄 그랬다는 말이 자연스럽게 나오냐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
아버님ㅠㅠㅠㅠ너무하세요ㅠㅠㅠ흐어유ㅠㅠ내가 다 맴찢..ㅠㅠㅠ누구랑 통화한겨..
7년 전
독자2
작가님 하니입니다
아버님ㅠㅠ 너무하시네요 진짜 보면서 여주한테 감정이입되서 너무 슬펐어요ㅠㅠ 모처럼 오랜만에 왔는데 ..... 여주가 전화 거는사람은 가장 의지하는 멤버겠죠? 커플가능성 있는 ? ㅎㅎ담편도 기대할게요^^

7년 전
독자3
붐바스틱이에요! 오늘 왜이렇게 슬픈거에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여주 맴찢..... 진짜 맴이 너무 아파요ㅠㅠㅠㅠㅠㅠㅠ 전화한사람은.... 음... 잘모르겠어요ㅠㅠ 광주에서 만날사람은 누가 있을까요? 오늘도 잘읽고갑니다~~~
7년 전
비회원196.74
땅위입니다!! 처음에 탄소가 아버지 이야기를 하실 때 걱정하셔서 그러겠지... 했는데 아직도 그러시다니... 너무 하신가같아요... 탄소가 만나는 사람이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그 사람으로 인해 탄소의 기분이 조금이나마 나아졌으면 좋겠네요ㅠㅠ
7년 전
독자4
아 아버지 넘나 맴찢,,,,아니 어떻게 그런말을 막하시지ㅜㅜㅜㅠㅜㅜㅠㅠㅜㅜ
7년 전
독자5
아부지ㅠㅠㅠ 탄소한테 왜그러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
뉸뉴냔냐예요...... 여주아버지... 호석이아버지... 장인어른...........8ㅅ8 왜그러세요...
7년 전
독자7
아 아부지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하세요 (ू˃̣̣̣̣̣̣︿˂̣̣̣̣̣̣ ू).....
7년 전
독자8
호비호비뀨입니다! 아부지!!!왜 그러시나여!!! 너무해..
7년 전
독자9
꾸꾸기희죽이에여ㅠㅜㅜㅜㅜㅜㅜ하 맴찢징짜
이런 갈등이 살짝씩 있어주면 좋죠
역시 작가님 클라스❤️

7년 전
독자10
홍일점입니다ㅠㅠㅠㅠㅠ
아니.진짜 맴찢 찌통이다...하...아버지 왜그러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떻게 어린애 입에서 죽는다는소리가 자연스럽게 나오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와중에 호석이도 맴찢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화건애들은 근처에사는 애겠죠?아님 언니던가..
난 부산애들아님 윤기중 하나일꺼라고 생각하는데....
하....진짜 어제부터 이래저래 맴찢당하고 있어..하 나탄의 눈에는 눙물이 마르지 않고..

7년 전
주토피아 주디
어제부터면 호군이겠네여...저 눈 팅팅 부었는뎅303
7년 전
독자11
작가님도 보시나보네요..진짜 하..맴찢..여운이 가시지 않은상태에서 한번더 맴찢을 당했어..
7년 전
주토피아 주디
갱차나여 이제 여주 힐링시켜줄꺼니깐!!어제 울면서 백화랑 윤기 외친사람이 접니다...저예여...
7년 전
독자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 로미오와 줄리엣 타령..
쨋든 여주 더이상 아플일 엇었으면 좋겠는데..하 이런 갈등이 자주나온다니..와타시의 눈에는 눈물이 마를일이 없겠군..

7년 전
주토피아 주디
12에게
완전 가슴 찢어지는 찌통 하나 넣을깝니당 후회물처럼^^기대하세여 고구마 백개

7년 전
독자13
주토피아 주디에게
아 왜죠(정색)

7년 전
비회원18.208
푸딩이에요! 아 아버지 진짜 왜 그러세요.... 진짜 너무 슬퍼요 ㅠㅠㅠㅠ 전화한사람이 누구지? 전화한데 가서라도 재밌게 휴가 보냈으면 좋겠어요
7년 전
독자14
찡긋입니다....여린애한테그러고싶나.....ㅠㅠㅜ
7년 전
독자15
아세상에ㅠㅠㅠ 아니 왜 저렇게 사랑스러운 아이를 때릴곳이 어디있다고ㅜㅜㅜㅜ
7년 전
비회원253.107
붕어에요
아버님!! 탄소가 뭘 잘못했나요!!!

7년 전
독자16
만두짱
탄소가 무슨잘못이라고 ㅠㅠㅠㅠㅠ 아버지 나빴어요 ㅠㅠㅠ

7년 전
독자17
아버지... 왜 그러세요ㅠㅠㅠㅠㅠㅠ
애가 무슨 잘못이있다고ㅠㅠㅠ

7년 전
독자18
암호닉받으시면 [윤맞봄]으로신청합니다!
아 맘아파요ㅠ왜ㅠㅠ여주에게만ㅠㅠ그렇게 매정하신건지ㅠ

7년 전
독자19
안녕하세요 잠만보입니다. 저라면 너무 미워서 더이상 집으로 가고싶지 않을거 같아요ㅠㅠㅠ 너무나 속상하네요.. 다음화에서 탄소가 위로받아 행복해지길 바라면서, 당ㅁ화 가디라고 있을게요:)
7년 전
독자20
lost에요 여주가 무얼 잘못했다고ㅠㅠㅠㅠㅠ 불쌍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구랑 통화한건지 되게 궁금하네요..!!
7년 전
독자21
아버지ㅠㅠㅠㅠㅠ제발그러지마세야ㅠㅠㅠㅠㅠㅠ 탄소가 뭔잘못이있는데ㅠㅠ 탄소도 아부지자식인데ㅠㅠㅠㅠ
7년 전
독자22
카라멜모카에요!!!!!!!!!
아 우리 여주 겁나맴찢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버지ㅜㅜㅜㅜㅜ왜그러세요ㅜㅜㅜㅜㅜㅜㅜ아진짜겁나맴찢ㅜㅜㅜㅠㅡㅠ

7년 전
독자23
아......눈물 이 또르르르ㅡ르류ㅠㅠ 대체 무슨일이 있었길래.....왜...그래....
7년 전
독자24
아진짜ㅠㅠㅠㅠ 너만볼래♡예요! 아. 설마했는데 진빠 너무하시네ㅠㅠㅠㅠ 아니 탄소 이쁜 탄소 우리탄소1 뭐그리잘못했다고 때리세요?ㅠㅠㅠㅠㅠㅠ 같은 자식아니냐구요ㅠㅠㅠ 진짜ㅠㅠㅠ 사랑받아 마땅한 탄소를 아버님이 뭔데ㅠㅠㅠㅠ 그렇게 막 함부로 대하시는데요ㅠㅠㅠ 아버지면 다냐구요ㅠㅠㅠ 진짜 너무하시네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 이쁜 우리 탄소 상처 더 벋잖아요 진짜 사랑주면 어디 덧나요? 아니... 빈짜 너무하세네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5
허ㅠㅠㅠㅠ 진짜 여주ㅠㅠ상처받는데ㅠㅠㅠㅠ 언제쯤 사랑해주시려나ㅠㅠㅠ 맴찢이다ㅠㅠ
7년 전
독자26
아부님...그러지마십셔ㅠㅠㅠㅠㅠ탄소 힘들어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7
졍구긴가 그나저나 아버지 너무 못되신 거 아님니까 부글부글
6년 전
독자29
우리 작은 아이 때릴데가 어디있다고ㅠㅠㅜㅠㅜㅠ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 홍일점인 정호석 여동생 너탄 EP. 2428 주토피아 주디 04.10 02:2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 홍일점인 정호석 여동생 너탄 EP. 2323 주토피아 주디 04.10 02:2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 홍일점인 정호석 여동생 너탄 EP. 2235 주토피아 주디 04.09 03:5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 홍일점인 정호석 여동생 너탄 EP. 2126 주토피아 주디 04.08 21:3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 홍일점인 정호석 여동생 너탄 EP. 2027 주토피아 주디 04.04 02:4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 홍일점인 정호석 여동생 너탄 EP.1930 주토피아 주디 04.03 01:3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 홍일점인 정호석 여동생 너탄 EP. 1826 주토피아 주디 04.03 00:4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 홍일점인 정호석 여동생 너탄 EP. 1730 주토피아 주디 04.02 02:1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 홍일점인 정호석 여동생 너탄 EP. 1630 주토피아 주디 03.26 22:1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 홍일점인 정호석 여동생 너탄 EP 1528 주토피아 주디 03.23 01: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 홍일점인 정호석 여동생 너탄 EP.1421 주토피아 주디 03.20 22:4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 홍일점인 정호석 여동생 너탄 EP.1351 주토피아 주디 03.18 23:0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 홍일점인 정호석 여동생 너탄 EP. 1234 주토피아 주디 03.15 22:1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 홍일점인 정호석 여동생 너탄 EP. 1127 주토피아 주디 03.12 13:1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 홍일점인 정호석 여동생 너탄 EP.1023 주토피아 주디 03.11 14:4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 홍일점인 정호석 여동생 너탄 EP.923 주토피아 주디 03.06 01:0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 홍일점인 정호석 여동생 너탄 EP. 826 주토피아 주디 03.05 21:4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 홍일점인 정호석 여동생 너탄 EP. 730 주토피아 주디 03.05 00:1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 홍일점인 정호석 여동생 너탄 EP. 637 주토피아 주디 03.04 01:2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 홍일점인 정호석 여동생 너탄 EP.531 주토피아 주디 03.02 01:2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 홍일점인 정호석 여동생 너탄 EP.425 주토피아 주디 03.02 00:5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 홍일점인 정호석 여동생 너탄 EP.343 주토피아 주디 02.28 16:3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 홍일점인 정호석 여동생 너탄 EP.234 주토피아 주디 02.28 14:4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 홍일점인 정호석 여동생 너탄 EP.144 주토피아 주디 02.27 15:0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 홍일점인 정호석 여동생 너탄 EP.041 주토피아 주디 02.27 03:23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4/28 20:18 ~ 4/28 20: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