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어니 전체글ll조회 21393l 30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성우와 종현은 편의점에서 술과 안주거리를 사들고 자취방에서 민현을 기다렸다. 테이블 세팅까지 완료하고 둘은 아빠다리를 하고선 문을 뚫어져라 바라보았다. 큼, 큼. 성우가 목을 가다듬고 다소 음흉한 미소를 띠며 종현을 툭- 쳤다. 그에 종현이 흘깃 성우 쪽으로 눈길을 던졌다.




" 그래서 종현아 여주한테는 언제 연락할 예정? "

" ...아직 번호 저장두 못해써. "

" 뭐? "




성우의 원래도 큰 두 눈이 동그랗게 떠졌다. 종현은 제게 쏟아지는 성우의 이해할 수 없단 시선을 애써 모른 척하며 시선을 다시 문 쪽으로 돌렸다. 성우의 눈썹이 팔자가 된 채 종현을 응시한다. 느릿하게 종현의 입술이 벌어진다. 여전히 종현의 시선은 열릴 생각을 하지 않는 문을 향해 있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D | 인스티즈

" ..뭐라구.. 저장..해야 할지 모르게써... "

" ...엉? "

" .... "

" 아이고. 줘 봐 종현아. 내가 저장해줄게. "




아예 자세를 종현 쪽으로 틀면서 성우가 종현의 손에 쥐어져 있는 휴대폰을 향해 손을 뻗었다. 그 순간 종현이 필사적으로 휴대폰을 꽉 쥐었다. 늘 느릿한 종현이 이렇게 빨리 방어하는 모습은 처음이었다. 성우는 적잖이 충격을 받은 듯 콧구멍을 벌렁거리면서 말을 잇지 못했다. 




" 와, 너. 종현이 너 진짜, "




그때였다. 성우가 뭉크의 절규를 형상시키는 표정을 짓는 순간 내내 굳게 닫혀 있던 현관문이 삐-삐-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소리와 함께 열렸다. 동시에 종현은 자리에서 벌떡 일어났다. 성우도 현관 쪽으로 고개를 돌렸다. 두 개의 시선이 향한 곳엔 이제 막 집 안에 들어서는 민현의 모습이 보인다. 별안간 성우의 얼굴에 웃음이 폈다. 민현의 손에 들려 있는 치킨을 발견했기 때문이었다. 킁킁- 그새를 못 참고 성우는 민현의 손에 들려 있는 치킨을 받아내며 호탕한 웃음소리를 흘렸다. 어라. 그런데 종현의 표정이 급격히 어두워진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D | 인스티즈

" 이야, 웬 치킨이야. 오늘 아주 배터지는 날이구나! "

" 오래 기다렸어? 준비도 다 했네? ..아, 종현이 너도 알지? 재환이. "




신발을 벗으면서 가방을 내려 놓는 민현의 뒤로 어정쩡한 자세로 서 있는 재환이 종현의 두 눈에 가득 들어찬다. 그러거나 말거나 성우는 홀로 콧노래를 부르며 치킨을 들고 부엌으로 갔다. 종현의 눈치를 슬슬 보는 재환의 모습이 마치 물에 푹 빠진 물만두같다. 




" 안녕..하세요 종현이 형. "




재환은 종현의 눈치를 보며 느지막이 인사를 했다. 그 모습이 왜인지 슬퍼 보인다. 민현을 따라 온 곳에 종현이 있을 줄이야. 애초에 재환은 민현이 저를 자취방에 데려올 줄은 몰랐다. 재환은 침을 꼴까닥 삼켰다.




" 재환아 문 닫고 들어와. 괜찮아. "




민현은 천하태평이었다. 옅게 웃으며 종현의 어깨를 토닥임과 동시에 재환에게 어서 들어 오라는 제스처를 취했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D | 인스티즈

" 저.. 민현이 형. "

" 괜찮아. 종현이 너 안 싫어해. "




아니 저 형은 그런 말을 왜 화장실을 들어가면서...! 민현은 씰룩씰룩 입꼬리를 가만두지 못하면서 화장실로 모습을 감추었다. 오롯이 거실에 남은 재환과 종현 사이에 어색한 기류가 흘렀다. 재환은 제 머리를 헝클이며 입술을 꾹 물었다. 지금이라도 그냥 나갈까. 생각을 하던 중 슬금슬금 종현이 재환의 앞에 가까이 다가왔다.



" 여주..랑..친하다구..해찌? "

" 네? 아, 네. 아 근데요 형. 그렇게 친한 건 아니고 그냥, "




돌연 재환이 말을 멈추었다. 제 눈 앞에 불쑥 내밀어진 종현의 작은 손 때문이었다. 재환은 어리둥절한 표정으로 종현의 얼굴을 빤히 보았다. 




" 악수.. "

" 네? "

" 하,핫. 나랑두.. 친하게 지내쟈. "

" 야 둘이 서서 뭐해? 아 너 나 알지! 편하게 성우형이라고 불러. 앉아, 앉아. 아 황민현 후딱 나와! "




엉겁결에 종현의 손을 붙잡고선 재환은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 그 옆으로 치킨과 무를 그릇에 담은 성우가 속사포로 말을 뱉으면서 둘을 지나친다. 미리 차려 놓은 상 위에 치킨을 얹고는 실실 웃으며 종현과 재환을 바라본다. 후다닥. 재환과 종현은 언제 그랬냐는 듯 각자의 손을 빼고 성우를 따라 앉았다. 이윽고 화장실 문이 열리더니 민현이 모습을 드러낸다. 둥글게 앉아 있는 세 사람의 모습을 보며 민현은 젖은 머리를 수건으로 탈탈 털었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D | 인스티즈

" 오늘 성우랑 재환이 집에 갈 생각 하지 말고. "

" 야 안 가, 안 가. 종현아 술 따! "

" 응. "



종현의 대답을 끝으로 네 사람의 술자리가 비로소 시작되었다.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술자리가 무르익었다. 모든 술자리가 그러하듯 시작은 순조로웠다. 네 남자는 각자 이름 소개를 하면서 술을 따라 마셨다. 재환은 소맥을 잘 타는 편이었다. 다 술고래인 여주에게 배운 덕이었다. 재환이 타 준 소맥 한 잔을 마시더니 성우는 오 지져쓰! 외침을 하면서 오두방정을 떨었다. 결국 성우는 재환이 타 준 소맥을 몇 잔 마시더니 거실 구석에 머리를 박은 채 곯아떨어졌다. 술을 별로 잘하는 편이 아닌 민현은 소주 두 잔으로 잔뜩 취기가 오른 듯 발그레해진 두 볼을 꾹 누르며 몸을 사방으로 흔들어댔다. 멀쩡해 보이는 건 오로지 재환과 종현 뿐이었다. 성우와 민현은 알아주는 알콜 쓰레기였다. 종현은 인정사정 없이 몸을 비틀거리는 민현을 끝내 바닥에 눕혔다. 재환은 그런 종현의 모습을 찬찬히 보다가 딸꾹- 딸꾹질을 해버렸다.




" ... "

" 형 근데 은근 술 잘 마시네요. "




재환의 딸꾹질 소리에 종현의 시선이 재환에게 갔다. 발그레해진 얼굴로 종현을 칭찬하는 재환의 모습이 간장에 잘못 찍힌 물만두같다. 종현은 안주로 사온 오징어 다리를 오물오물 씹으면서 재환의 옆에 가까이 가 앉았다. 어우, 형. 재환은 갑자기 제 옆에 다가온 종현의 행보에 놀란 듯 얼굴을 뒤로 쑥 뺐다.




" 저기.. 이짜나.. "




그나저나 이 형 발음이 굉장히 안 좋다. 재환은 제법 가까이서 들리는 종현의 목소리를 들으며 그런 생각을 했다. 있잖아를 이짜나로 발음한다. 혀가 매우 짧구나. 술기운 때문인지는 몰라도 재환은 고개를 연속으로 끄덕이며 종현의 말에 반응을 했다. 종현은 한동안 뜸을 들이다가 결심한 듯 바지 주머니 안에 깊숙이 밀어 넣은 휴대폰을 꺼냈다.




" 재환니.. 너는 여주..뭐라구 저장해써? "

" 누구요? 여주? 김여주요? "

" 응. "

" 그야 뭐... 아 내가 뭐라구 저장했더라. 잠시만요 형. "




재환의 행동이 불과 몇 분전보다 훨씬 커졌다. 술에 취하면 나오는 재환의 주사였다. 그걸 알 턱이 없는 종현은 마냥 재환의 행동을 기다렸다. 바지 주머니에서 휴대폰을 꺼내 들고 재환은 얼굴을 왔다 갔다 거리며 휴대폰에 눈을 여러 번 갖다 대었다. 몇 번의 손 움직임 끝에 이번에는 귀를 휴대폰에 갖다 댄다. 저.. 재.. 재화나..? 당황한 종현이 재환을 불렀지만 재환은 눈을 폭 감고 휴대폰을 귀에 갖다 댈 뿐이었다. 주량 소주 2병. 재환의 주위에는 이미 소주 4병이 뒹구르고 있었다.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은 것이었다. 


털썩- 결국 재환은 휴대폰을 손에 쥐고 바닥에 엎어졌다. 어.. 어... 널브러진 세 사람을 훑던 종현이 순간 숨을 멈추었다.




- 재환아 죽고시펑? 왜 카톡은 안 보구 전화질이야!




익숙한 목소리가 재환의 손 안에서 들려왔다. 종현은 재빨리 재환의 손에 쥐어진 휴대폰을 보았다. -받지마김여주다- 저장되어 있는 이름의 마지막 세글자는 종현이 생각하고 있던 사람이 맞았다. 목소리의 주인공이 여주라는 사실을 안 순간 종현은 흡, 하, 흡, 하. 숨을 불규칙적으로 쉬며 귀를 바짝 갖다 대었다. 




- 어쭈. 너 또 술 쳐마시고 나한테 전화 했냐. 내가 한 번만 더 그러면 아작 낸다고 했어 안 했어?




훕. 종현은 숨을 멈추고 여주의 목소리를 잠자코 들었다. 무슨 말이라도 하고 싶은데 자물쇠로 잠겨진 것처럼 제 입이 멋대로 열리지가 않았다. 




- 가뜩이나 그 오빠 때문에 심란스러워 죽겠는데... 아니, 인간적으로 번호를 따갔으면 연락이 와야 되는 거 아냐? 진짜 나 엿먹이려고 물어봤나 봐.




말을 하면서 점점 여주의 목소리가 그라데이션 분노를 표했다. 툴툴대며 말하는 여주의 목소리가 귀엽다가도 종현은 금세 울상을 지었다. 누군가 여주의 번호를 물어보았나 보다. 하긴. 여주를 좋아하는 사람이 저밖에 없진 않을 거다. 종현은 의기소침한 얼굴로 여주의 말을 계속 들었다. 금방이라도 종현의 두 눈에서 물방울이 떨어질 것만 같다.




- 번호 저장하면 카톡 추천친구에 뜨지 않나? 어째 그 오빤 뜨지도 않어. 확실해.

" ... "

- 김종현 그 오빠. 나 분명 싫어한다. 아 나 억울해. 내가 뭘 했다고.

" ..안니야! "




텁. 종현은 저도 모르게 튀어나간 목소리 때문에 두 손으로 입을 틀어 막았다. 여주가 말하는 그 오빠라는 사람이 본인일줄은 꿈에도 몰랐다. 두 눈을 끔벅이며 종현은 입을 틀어 막은 채 휴대폰에 귀를 갖다 대었다. 짧은 정적이 곧 깨졌다. 여주의 목소리가 이내 들려왔다.




- 야 취하려면 곱게 취해. 어디서 애교를 부리고 있어.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D | 인스티즈

" ....! "

- 끊는당. 내일 죽었어 김재환.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빌어먹을 김재환은 술주정이나 부리고 앉아 있고 김종현은 연락도 오지 않는다. 학교가 끝나자마자 휴대폰만 붙잡았다. 김종현에게서 연락이 오지 않을까 하는 그런 생각 때문이었다. 내가 왜 이렇게 연락에 집착하느냐고 묻는다면 이건 다 김종현의 알 수 없는 행동들 때문이다. 분명 내 인사는 받아주는 시늉도 하지 않았으면서 오늘은 또 번호를 물어보았다. 과제 때문에 번호를 물어본 건가 싶다가도 연락 하나 오지 않는 걸 보면 그것도 아닌 것 같다. 참 알다가도 모를 사람이라고 생각하는 와중에 결론을 하나 내리게 되었다. 번호를 물어본지 10시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아무런 연락도, 카톡 추천친구에도 뜨지 않는다. 김종현은 내게 엿을 먹이려고 번호를 물어본 게 분명하다. 


그런데 대체 왜? 나는 김종현에게 밉보일만한 행동을 한 적이 없는데. 생각할수록 모르겠다. 그냥 내가 마음에 안 드나?



마지막으로 확인만 해야지 하고 카톡에 들어갔다. 어, 뭐야. 내내 99를 유지하던 숫자가 1이 더해져 100이 되어 있다. 방금전까지만해도 99였는데 뭐지? 의아한 얼굴로 화면을 눌렀다. ...어? 나는 그만 휴대폰을 멀찍이 두고 미간을 좁혔다. 내가 헛것을 보았나 싶었다. 눈을 비비고 다시 화면을 보자 여전히 김종현의 이름 세글자가 추천친구 첫번째로 떠 있다.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어쩐 일로 김재환이 전공 수업을 빠졌다. 강다니엘의 연락도 받지 않았고 내 연락도 받지 않았다. 강다니엘은 웃으며 그런 말을 했다. 재환이도 한 번쯤 일탈을 해보고 싶었나 봐! 하도 해맑게 이야기하길래 그냥 대답도 하지 않고 웃어주었다. 강다니엘은 뭐가 그리 좋은지 연신 웃음소리를 냈다.




" 아 배고파. 우리 해장국 먹으러 갈까?! "




여전히 웃음을 띤 채 강다니엘이 물었다. 오랜만에 뜨근한 국물이 당기기도 해서 고개를 끄덕였다. 그러자 곧바로 강다니엘의 얼굴에 웃음이 퐁퐁 솟았다. 정말 봐도 봐도 적응 안 된단 말이야. 어떻게 하루도 빠짐없이 웃고 있지? 쓸데없는 생각을 하면서 자주 가던 해장국집을 향해 길을 걷던 중 돌연 내 휴대폰 벨소리가 요란스레 울렸다. 곧바로 휴대폰을 꺼내 발신인을 확인하자 김재환의 이름이 떡하니 떴다.


죽었어 김재환. 어제 또 술 마시고 나한테 주정이나 부리고. 강다니엘이 누구냐고 물었지만 대답할 새도 없이 전화를 받았다. 




" 야 지금 일어났냐? "

- 밥 먹었어?

" 아이구 목소리 봐. 어제 엄청나게 달리셨나봐요. "

- 야.. 해장국 먹자. 우리 자주 가던데로 와 지금. 



어라, 이상하다. 보통 때 같으면 비꼬는듯한 내 말이 떨어지게 무섭게 반박하는 김재환의 목소리가 들려와야 하는데 쩍쩍 갈라진 목소리로 김재환은 힘없이 말했다. 분위기에 휩쓸려서 알았다고 대답을 하곤 전화를 끊었다. 휴대폰을 가방에 넣자마자 강다니엘이 눈을 동그랗게 뜨곤 묻는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D | 인스티즈

" 재환이야? 목소리 진짜 웃겨! "

" 넌 참 웃긴 것도 많아. 야, 김재환도 해장국집이래. "

" 어! 그러면 재환이도 같이 먹는거야? "

" 엉. 가자 얼른. "




신이 난 강아지처럼 강다니엘이 쫄래쫄래 내 옆에 따라붙는다. 김재환이 나 말고 같이 술 마실 사람이 있었던가? 곰곰이 생각을 하는데 답은 나오지가 않는다. 해장국집에 들어가자마자 물어봐야겠다. 그리고, 김종현이 추천친구에 뜬 것도 다 말할 생각이었다. 김재환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 짐짓 짐작이 갔다. 그 형, 진짜 뭐지? 이렇게 물으면서 아마 나와 같은 생각을 할 터였다.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해장국집에 들어서자마자 김재환을 찾는 건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니었다. 해장국집 구석에 옹기종기 모여 있는 네 사람의 뒤통수가 왜인지 낯익다. 가만 보니 김재환을 주축으로 민현이 오빠, 그... 성우라는 오빠. 끝으로 김종현이 나란히 앉아 국밥을 기다리고 있었다. 강다니엘을 먼저 발견한 성우오빠가 반갑게 손을 흔들었다. 총총총 그 앞으로 걸음을 옮기는 강다니엘의 뒤를 조심히 따랐다. 설마. 어제 김재환이 같이 술 마신 사람들이 저 사람들인가? 갖가지 생각들이 머릿속에 떠다닐 때 즈음 누군가 날 불렀다.




" 여주야 이 쪽으로 와서 앉아. "




민현 오빠였다. 꾸벅 인사를 하고 조심스레 그들의 곁으로 갔다. 김재환은 그제야 고개를 들어 올리고 날 보며 웃었다. 야, 형들도 같이 먹어도 되지? 김재환의 말이 끝나기가 무섭게 성우오빠가 숟가락과 젓가락을 내 앞에 놔주며 입꼬리를 씰룩였다.




" 그런 건 묻는 거 아냐 재환아. 짜식이 무드가 없어~ "

" 형 아침부터 너무 시끄러운 거 아니에요? "

" 와 얘 좀 봐. 깡다니엘이 어떻게 생각해? 재환이가 형아한테 지금 시끄럽다고 주의 주는데? "




깡다니엘씨는 그저 웃기 바빴다. 성우오빠는 말이 참 많은 듯 했다. 둘이 언제 그렇게 친해진 건지 김재환과 서로 쉴 새 없이 떠들었다. 강다니엘은 가운데에 껴서 실없는 웃음만 터뜨렸다. 나는 잠자코 그 모습을 보다가 자연스레 고개를 오른쪽으로 돌렸다. 그 순간 내 오른편에 앉아 있던 김종현과 눈이 마주쳤다. 내가 고개를 돌릴 줄은 몰랐는지 화들짝 놀란 김종현 때문에 나까지 눈을 동그랗게 떠 보이고 말았다. 무슨 말이라도 해야 할까 싶어 그저 어색한 미소를 지은 채 시선을 밑으로 떨어트리곤 입을 열었다.




" 아, ..안녕하세요. "




언제나 김종현은 내 인사를 가뿐히 무시했다. 이번에도 그러려니 싶어서 다시 고개를 김재환 쪽으로 틀려던 참이었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D | 인스티즈

" 녜. 안, 녕..하세여. "




생각하지도 못한 김종현의 목소리에 절로 고개가 오른쪽으로 돌려졌다. 그러자 내 두 눈에 담긴 김종현의 모습은 지금껏 내가 상상하고 봐오던 김종현의 모습이 아니었다. 


그러니까, 김종현은 영락없는 아이의 얼굴을 하고선 고개를 숙이고 넌지시 웃음을 흘리고 있었다.






제가 보고 싶은 부기는 여주에게 수줍게 인사하는..네..ㅠㅠㅠ

아잌ㅋㅋㅋ근데 도짜님들 너무 귀엽게 앓는거 아니세요? 보면서 제가 다 귀여웠다는..

어떤 분은 인티를 뿌신다하시고..어떤분은 허벅지를 꼬집는다하시고.. 어떤분은 운다곸ㅋㅋㅋㅋ

너무 귀여우시네요 다들. 이렇게 귀여우시면 곤란하다구여

점점 진전이 나갈거에욬ㅋㅋㅋ우리 부기가 용기를 내야죠 이젠! 

이번화는 시간이 없어서 브금을 못넣었어요...

브금 추천 받습니다....ㅠㅠ죄송하구요..

암호닉은 항시 받아요 오늘은 목록도 만들었음^^!


암호닉 분들 확인하고가세요 사랑해요!

0226 / 부기얌 / 꼬부기 / 부기부인 / 뿌꾸빵 / 어부 / 고삐 / 못생긴햇님 / 돼지바 / 몽구름 / 재뀨 / 돌하르방 / 고구마 / 아기어피치 / 인연 / 잼잼 / 임금 / 담담 / 마이쮸 / 유자청 / 부기옹앵옹 / 루이비 / 봉봉 / 애정 / 부기부기어니부기 / 플레이오렌지 / 부기부기 / 꾸야 / 황미녀니 / 쫑부기 / 만두 / 까부기 / 러브미 / 괴물 / 황제부기 / 배꽃 / 꾸쮸뿌쮸 / 사랑사랑사랑 / 슙달 / 소낙비 / 휘린 / 아마쑤빈 / 쿠마몬 / 슬 / 지박령 / 유닝 / 두둠칫 / 낭낭 / 댕댕 / 짝소부 / 국산비누 / 몽글몽글/ 감자도리 / 민현29 / 음표☆ / 몽구 / 부기온앤온 / 비밀여행 / 구구 / 다녤 / 혀니부기♥ / 망개몽이 / 꼬북칩 / 꿀돼지 / 남고 / 땁답


부기야 데뷔해!!!!!!!!!!

정없조 데뷔해!!!!!!!!!!!!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우왕
6년 전
독자2
으앙 작가님ㅠㅠ 선댓이요!
6년 전
독자6
봉봉이에여 작가님ㅠㅠ! 오늘도 심장 뿌셔뿌셔 가루가 되어버린 기분이구요ㅠㅠㅠ 수줍게 녜... 안녕ㅎ..ㅏ.. 와 저 지금 몇 번이나 더 읽어보는 중인지 모르겠아요 진짜 사랑합니다 너무 귀여유ㅓ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
으으 대박 진짜 너무 설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종현이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 심장 제대로 맞았어욧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 [0215] 로 신청해도댈까요 사랑합니다 ㅠㅠㅠㅠㅠㅠ ❤❤
6년 전
어니
아하핫 네 암호닉 신청은 항시 받고 있으니 주저 말고 신청해주십숑ㅋㅋㅋㅋ아코ㅠㅠ심장 제대로 맞으셨다닠ㅋㅋㅋㅋ반응 넘 귀여우신... 제가 더 사랑해요!
6년 전
독자4
선댓 남깁니다 작가님 사랑해요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어니
독방에서 추천해주셨다는 도짜님이 여기 계셨군요!ㅋㅋㅋㅋ저 댓글 보고 넘 놀라서...왘ㅋㅋㅋ감사합니다 ㅠㅠ 솔직히 보잘것 없는 글인데... 부기가 넘 귀여워서 재밌어보이는 글이에요 이건... 흑흑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제가 더 사랑해요
6년 전
독자5
아ㅠㅠㅠㅠ눈물나 ㅠㅠㅠㅠㅠㅠ지구뿌샤야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뿍뿍]으로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 사랑해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9
작가님.... 복받으실거에요ㅠㅠㅠㅠㅠ 최고
6년 전
독자10
아ㅜㅜㅠ 종현이ㅠㅠㅠ 너무귀여운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녜....라니ㅠㅠㅠㅠ 잘읽고가요! 암호닉 신청할수있으면 [썸머] 로 신청할께요!
6년 전
독자11
비밀여행이예요! 아 정말 너무 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재밌게 잘읽고가요 작가님ㅎㅎㅎ
6년 전
독자12
세상에서 제일 귀여운 거 그거 김종현이다......... 종현이가 반말하는 것도 보그싶어요ㅜㅜㅜㅜ 아 김종현 귀엽다 귀여워 귀여...워.....
6년 전
독자13
[오월]로 암호닉 신청이요!! 제가 댓글은 남겼었는데 넘 흥분해서 신청도 안했었나봐요.. 진짜 부기 아 종현아 이렇게 귀여우면 돼 안돼ㅠㅠㅠㅠ진짜ㅜㅜㅜㅜㅜㅜ넘 귀여워여..
6년 전
독자14
[뿌우기]로 암호닉 신청해요!!! 종현이 너무 귀여운거 아니예요??? 지구 뿌셔 아파트 뿌셔 대학교 뿌셔 학점 뿌셔!!!!!! 이미 제 현생은 종현이에게로ㅠㅠㅠㅠㅠ 그러니까 넌 데뷔만 해 종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진짜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
넌지시... 넌지시... 아 이게 뭐라고 발릴 일입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19.42
으아아아악 제 소원이 있다면 이글이 한시간에 한개씩 평생 올라오는겁니다ㅠㅠㅜㅜㅜ다볼까봐 스크롤 아끼면서 천천히 봐써여...ㅠㅅㅠ
6년 전
독자16
돌하르방잉에요ㅠㅠㅠㅠㅠㅠㅠ 아나 김종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 침대 뿌셔버려ㅠㅠㅠㅠㅠㅠㅠ 인형 터쳐버렷ㅠㅠㅠㅠㅠㅠㅠㅠ 아나 개ㄱ엽 .... 나죽어 종현아... 너왜그리 귀여워..? ㄹㅇ 사 .. 사인은 김종현.. 진지하게 물을게... 너 요정이지?
6년 전
독자17
[몽쉘]로 암호닉 신청 할게요❤❤ 1화부터 너무 재밌게 보고 있숩니댜ㅠㅠㅠ이번화 종혀니 너무 귀여워서 숨이 안쉬어져여 하핫은 또 음성지원 되고 저 주거여ㅠㅠ.....
6년 전
독자18
후 ㅣ구여워..ㅇ ㅣ건 정신 고문이에요....
6년 전
독자19
아 너무 귀엽다고ㅜㅜㅜㅠ혀니 진짜 와 침나와 너무 씹더긔.....사랑해...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22
그리고 [전기장판]으로 암호닉 신청할래요ㅜㅠ받아주세요ㅜㅠ
6년 전
독자20
아진짜 김종현 세상 최고 귀엽고 아 진짜 아파트 뿌셔ㅜㅜㅠㅜㅜㅠㅜ 하앙 작가님 열일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 (감격)
6년 전
독자21
작가님 저 댕댕입니다! 아 진짜 잘려고 하는데 쪽지가 와서 들어가보았더니!! 진짜 사랑합니다! 오늘 몽글몽글한 마음으로 잘 수 있을거 같아요! 진짜루ㅜㅜㅜㅜㅜㅜㅜㅜㅜ 빨리 부기가 좋아한다고!! 말해주라조!!!!!! 아무튼...그러쿠요... 담편 기다릴게요!! 사랑해교 자까님!!
6년 전
독자23
세상기여워 김조년 지 혼자 세상귀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파트뿌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4
아으아으아으아아아 ㅇ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현아ㅠㅠ
6년 전
독자25
[쁘니야]암호닉 신청이요!!
부기 넘 긔여워요퓨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8
흐어어어어어어어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9
머리를 쥐어뜯었습니다 아악 넘 좋아요 종현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30
[쫑부기] 현생 끝나고 지쳐서 침대에 누워 있었는데, 이런 비타민 같은 글이...! 오늘도 종현이는 말을 못 하나 했더니 인사와 대답까지!!!! 우리 종현리 너무 기특합니다 ㅠㅜ
6년 전
독자31
[지박령] 이에여......하앍 어니부기 당신....안니야라니....안니야라니...!!!! 나를 말려죽이려고ㅠㅠ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ㅍㅍㅍ퓨 ㅠㅠㅠ
6년 전
독자32
쿠마몬이에여!!! 진짜 부기 보면 볼수록 사랑스러운 남쟈... 계속 글 읽다보면 엄마 마음으로 부기 응원하게 되네요ㅋㅋㅋㅋ 본격 부기 기 살리기 프로젝트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 진짜 종현이는 왜 부기고 부기는 유ㅐ 종현일까요? 왜 이렇게 귀엽죠? 작가님 해명해주세오...ㅠㅠㅠㅠ 오늘도 잘 읽고 가요 작가님! 좋은 하루 보내시고 항상 운수대통하시길 바랍니다,,, 화이또
6년 전
독자33
재뀨에요!!와ㅠㅠㅠㅠ작가님 너무오래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번편도진짜....이새벽에 제심장을...크....
6년 전
독자34
소낙비 입니당..작가니뮤ㅠㅠㅠㅠ너무 좋잖앙ㅎ요 우리부기..♥♥잉ㅇㅇ유ㅠ요즘 이거 보느랴 정신이 업엉요..ㅎ귀여운 부기..소심한 모습 너무 잘어웅려...작가님은 사랑입니드..^^
6년 전
독자36
끄앙 그래그래 그렇게 하란 말이야 종현아ㅜㅜㅜㅜ
6년 전
독자37
작가님 저진짜 이 글 올라올까봐 계속 들락날락거리다가 잘려구 마지막으로 들어와봤는디 딱 올라와있네요ㅠㅜ뉴 선댓❤
6년 전
독자42
끄아아!!드디어 부기가 인사를!!!인사를!!!!!
아니 근데 여기서 딱 끊어버리시면 다음편 궁금해서 어떻게 기다리나요ㅠㅠㅠ다시 정주행해야겠군요

6년 전
독자38
아...아..이쨔나여 자까님...다..다음푠이 보구시픈뎅..종혀니가 애교부리면 빨리와주실꺼죠.?? 헤..헤헷
6년 전
독자39
아 진짜 종현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막 음성지원 되는거같아요ㅋㅋㅋㅋㅋ 좋은 글 써주샤서 감사해용>_<
6년 전
독자40
작가님ㅜㅜㅜ고구마에요ㅜㅜㅜㅜ으어어어ㅝ허어어ㅝ허어어허어어어혀ㅜㅜㅜㅠㅜㅜㅜㅠㅜㅜㅜㅜㅠㅜ진짜너무귀여워요ㅜㅜㅜㅜㅜㅠㅜㅜㅜ진짜ㅜㅜㅠㅜ막 가슴이 아프고ㅜㅜㅜㅜㅜ아..아아..종현아.. 뭐 먹고 그렇게 귀여워.. 뭐때문이야.. 아 암튼 작가님 글 재밌게봤어요.. 제가 항상 기다리고 있어여..
6년 전
독자41
[체리블라썸]으로 암호닉신청할게요❤
김종현ㅜㅜㅜㅜㅜㅜㅜㅜ뭐지 너무 귀여워ㅜㅜㅜㅜㅜ작가님 글은 침대에 누워서 보다가 저절로 베개를 치게 되는 그런 글이에요ㅜㅜ엉엉 너무 귀여워ㅜㅜㅜㅜㅜㅠ 애들도 너무 귀여운데 부기가 최강귀여워요ㅜㅜㅜ다음편도기대할게용♡

6년 전
독자43
하핫 말투 너무좋아ㅠㅠㅠㅠㅠ종현이 너무 순수해서 귀여워미쳐요ㅠㅠㅠ요즘 작가님 글만 기다려요!작가님 사랑해오♡
6년 전
비회원169.14
안녕하새요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울 어니부기 넘 귀여워서 제가 곧 숨질 거삼ㄴ 같아요ㅠㅠㅠㅠㅠㅠ 살러드세요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서 미칠 것 같아여ㅠㅠㅠㅠㅠ [애정]으로 암허닉 신청할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흑 뒤여워서 자판도 안 챠쟈여 제발 너무 귀야워요 제발
6년 전
독자44
어니부기 넘나 ㄱ여워여 진짜 아파트 뽑고 싶었어요 와
6년 전
독자45
재화니도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흑흑[아마수빈]으로 암호닉 신청할께욥!!!!너무 재밌어요
6년 전
독자47
10번째 추천 버튼은 제 몫이 되었네요! 부기가 조금 더 용기를 내면 그 때는 정말 인티를 부실지도 몰라요! 작가님 글 잘 보고 있습니다~ 항상 감사드려용!
6년 전
독자48
재밌어요ㅠㅠㅠㅠ부기ㅠㅠㅠㅠ
6년 전
독자49
어항ㅇㅇ우 ㅜㅜ종현아ㅠㅠㅠㅠㅠ미쳐써ㅠㅠㅠㅠㅠ으어유ㅠㅠㅠㅠ그렇게 웃으면 내가 죽어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50
정없조 데뷔해!!!!!!!!! 부기야 용기를 내!!!!!!!!! 작가님 늘 감사합니다 ㅠㅠ진짜 재밌어용....
6년 전
독자51
빨리ㅠㅠㅠ 여주랑 부기 사겨주세요ㅜㅜㅜㅜㅜㅜ흡
6년 전
독자52
김종혀뉴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 주거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사는동안 많이 버세요 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3
와..... 흐어어엉 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합니다.......!!!!!!!!!!!! 짱이에요 진짴ㅋㅋㅋㅋ큐ㅠㅠㅠㅠ대박대박
6년 전
독자54
아 세상에,,,,, 부기때매 나 미쳐 ㅠㅠㅜㅠㅠㅠㅜㅠㅠ 부기부기야 ㅜㅜㅜㅜ 너무 귀엽다 진짜... ㅠㅠㅠㅠㅠㅠ 심장이 남아나질않아... 저도 [참새]로 암호닉 신청하고 가요!
6년 전
비회원200.27
ㅠㅠㅠㅠㅠ 지구뿌셔 ㅠㅠㅠ 귀여운 조녀니 .. 혹시 비회원도 암호닉 된다면 [킹환] 신청합니다 !!
6년 전
독자55
아 대박,, 부기 왜캐 귀여워,,,, 이런 귀여운 글을 쓰신 작가님도 분명 귀여울거에요,,,,암호닉 [외계인]으로 신청해도 될까요~? ❤️❤️
6년 전
독자58
귀여워..안니야!!ㅠㅠㅜㅠㅜ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서 다 뿌쉬고싶다 진짜ㅠ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 재환이도 귀여워.. 그냥 다귀여워
6년 전
비회원156.172
[0436] 암호닉 신청합니다!! 지짜 왜케 귀여워서ㅜㅜㅜㅜㅜ 심장아파여ㅜㅜㅜ
6년 전
독자59
ㅇ어어어어어엉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현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 세계 최고 귀ㅕ워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웋어어어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0
어ㅠㅠㅠㅠㅜ떡ㅠㅠㅠㅠ해ㅠㅠㅠㅠㅠㅠㅠ부기너무 사랑스럽쟈나여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1
꿀돼지입니다... 진짜 종현아 어쩌면 좋지? 나 오늘 치는 전공시험 에프받을 준비 다됐어 정말
6년 전
독자62
어떡해.... 너무 귀여워.......
6년 전
독자63
암호닉 [센터] 로 신청합니다!
항상 잘 보고있었어요! 오늘 부기가 드디어 용기를 냈군요!!퓨ㅠ

6년 전
독자65
지구뿌셔!!!!! 아파트뽑아!!!!! 세상에!!!!!!!!!!
6년 전
독자66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5.57
미쳤다 진짜 어니부기 너무 귀여운 거 아니에요 ㅠㅠㅠㅠㅠㅠ? 심장이 나대요 ㅠㅠㅠㅠㅠㅠㅠ 어우엉ㅇ엉 [만월애]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작가님 사랑해요 ♡♡♡
6년 전
독자67
유자청이에요!!///////아 아 아 종현 아 부기 아 사랑해 아 너무 귀ㅕㅈ엽자나여 아아;죵말 광대가 올라가서 아 내려가!내ㅕ가!!!!!!!정없조 뎁해!!!!!!!!!!!데뷔각!!!!!!!!!!!!!!!!
6년 전
독자68
부기 이제 슬슬 자신감 생기는 건가 ㅠㅠㅠ 이제 말도하네 ㅠㅠㅠㅠㅠ 너무 좋아요
6년 전
독자69
악악종혀니넘기여어서우러요꺼억꺽꺽녜안녕하세여ㅜㅜㅝㅠㅠㅠㅠㅠㅠㅠ아씹더기야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0
혀니부기 흑흑...ㅠㅠㅠㅠ 데뷔소취ㅠㅠㅠㅠ 꽃길만 걸었으면 좋겠다 우리 혀니ㅠㅠ 작가님 오늘도 잘 보고가요!!
6년 전
독자71
부기 말투ㅋㅋㅋㅋㅋㅌ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2
흐아ㅏㅏㅏ ㅏ유ㅠㅠㅠㅠㅠㅠ 안니야 하는데 진짜 옆에 있는 벽 치다가 손까지 부술뻔.... ㅎㅎㅎ하하ㅏㅏ ㅠㅠㅠㅠ 너무 귀엽잖아요 ㅠㅠ엉엉
6년 전
독자73
수줍은 어니부기 ㅜㅜㅜㅜ 귀여워랑 짱 재밌어요 ㅜㅜ
6년 전
독자74
임금
6년 전
독자75
간장에 잘못 찍힌 물만두 너무 구ㅏ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큐티 부기 오늘도 넘 카와이....
6년 전
독자76
인사를 드디어 하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7
배꽃입니다 작가님 마지막 부기 인사하는 모습 때문에 저는 싸늘한 주검이 되었습니다 원인은 부기의 귀여움...
6년 전
독자78
종현ㄴ이.... 종현이 너무 귀여운 것 아니냐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 진짜 너무 사랑스러워요 너무 귀여워ㅠㅠㅜㅜㅜㅜ 하흐흐그그흐흐흑흐흐르르ㅡ그긓륽흑 너무 좋아서 눈물이 앞을 가리네,,,
6년 전
독자79
아 너무 귀여워서 토 할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0
하 너무 구ㅏ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볼때마다 폰을 흔들어제낍니다 ㅠㅠㅠㅠㅠㅠㅠ 부기가 슬슬 발전해가는게 보여서 더 기엽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1
앜ㅋㅋ 넘 귀엽잖아여 ㅠㅠㅠ ㅋㅋㅋㅋㅋ 이제 저셋과 친해지는건가여 두근두근
6년 전
비회원14.92
작가님 ㅠㅠㅠㅠ [쩨알]로 암호닉 신청합니당 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요 부기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2
흐억 어느 순간 전 작가님 글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재밌어요 진짜... 그나저나 우리 부기 용기 냈어 ㅠㅠㅠㅠ!!!! 앞으로 부기랑 여주랑 친하게 지낼 일만 남았네요... ㅠㅠㅠ 얼른 다음화도 보고 싶어요 작가님 항상 이런 재밌는 글 너무 감사합니다... 최고예요 ㅠㅠㅠㅠ
6년 전
독자83
아..아...아.......... 아파트...뽑아버려...지구뽑아버려..........[담담]으로 암호닉 신청가능할까요ㅠㅡ 아 담주면 프듀 끝나네요,, 부기 데뷔해,,
6년 전
독자84
부기온앤온입니다 오늘도 종현이는 귀엽군요ㅠㅠㅠ길에서 읽는데 계속 웃음이 나와서 입꼬리 내리느라 힘들었어요ㅋㅋㅋㅋ그리고 재환이의 물만두 모멘트는 항상 귀여워요...♡쿨남 성우와 다정한 미녀니...웃음 장벽 0인 우리 녤...대학 가면 이런 분들 있는거죠?? 그런거죠??...(눈물)
6년 전
독자87
진짜 정없조들ㅠㅠ 귀야워요!!!!!! 부기 저렇게 수줍게 말하는거 생각하니까 눈물이 다 나네요ㅠㅠ
6년 전
독자88
꼬북칩이에요 ! ㅠㅠㅠㅠㅠㅜㅠㅠ아 마지막 완전 킬링파트 ㅠㅠㅠㅠ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9
[DS] 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아이같은 모습으로 여주 인사 받아주는 부기 너무 귀엽네요ㅠ 여주도 저 모습을 시작으로 부기를 좋은사람으로 봤으면 해요ㅠ 아 너무 귀엽네요ㅠㅠ흑 오늘도 잘 보고갑니다 감사드려요❤
6년 전
비회원38.155
아잇진짜 종현이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요??? 진짜 세상마상...아 너무 귀여워서 미쳐요ㅠㅠ
6년 전
독자90
ㅜㅠㅠㅠㅠㅜㅠㅠㅠㅜㅜ 아 완전 애기야 ㅠㅠㅠㅠㅜ
6년 전
독자92
마릴린 입니다! 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종현아ㅜㅜㅠㅠㅠㅜㅜㅜㅜ안녕하세여ㅠㅠㅜㅠㅜㅜㅜㅠㅠㅜㅜㅜㅜㅠㅠ혀 짧으면 어때ㅠㅠㅠㅠㅠㅠ내가 좀 길어(?)(현망진창)ㅠㅠㅜㅠㅠㅠㅠㅠ귀여워 죽겠구나 증말 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합니다ㅠㅜㅜㅜ
6년 전
독자93
꼬부기에여....
아 너무 귀여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인사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4
괴물입니다! ㅠㅠㅠㅠㅠ 너무 좋다는 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243.234
부기부기어니부기에요ㅠㅠ
크흡...종현아 앓다주글종현이ㅠㅠ

6년 전
독자95
다녤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 아 종현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 안니야 하는것도 너무 귀엽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6
존경하는 선생님께.. 선생님....참트루 아이시떼루...사랑합니다...선생님의 은혜로운 글 덕분에 제 삶이 평안해지고 안녕해졌습니다..아아 황홀한 삶이란 이런건가요...? 오늘도 하염없이 기쁨의 눈물을 흘립니다....
6년 전
독자97
아아아아아 종현이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요ㅠㅠㅠㅠㅠ 발음도 너무 귀엽고 다 귀여워요ㅠㅠㅠㅠ 암호닉 [복숭아덕후]로 신청하께요ㅠㅠㅠ
6년 전
독자98
아..김종현..기여워........강다녤..기여워..ㅠㅠ
6년 전
독자99
작가님 진짜 저 우주 뿌숴요!!!!네+!!!!!
6년 전
독자100
어부입니다 부기 진짜 너무 지나치게 귀여운 거 아니냐구요,,, ㅠㅠㅠㅠㅠㅠ 평생 안 끝났음 좋겠어요 한 편에 100포인트라도 계속 결제할 수 있어... 김종현의 짧은 혀를 응원해 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1
와우 추천받고 정주행?했는데 우주최강 구ㅣ여움이네요.. 벽쾅하면서 봤어요..... 내적비명지르면서ㅠㅠㅠㅠ 최고입니다ㅠㅠㅠㅠㅠㅠ 저두 암호닉 신청하구갈래요!!! [롱롱] 으로요!!!
6년 전
독자103
너무 귀여워서 주ㅡ글 거 같다 ㅠㅠㅠㅠㅠㅠㅠ 저도 암호닉 된다면 [물만두]로 신청하고 갈게요! 항상 울면서 보고 있어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4
그래서 그네명 술자리가 종현이랑 민현이 자취방이라구요......?? 주소좀 불러주세요..... 저도 한잔만.....
6년 전
독자105
[내마음의어니부기]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아 진짜ㅠㅠㅠㅠㅠ 김종현 왜이리 귀여운거죠ㅠㅠㅠㅠㅠㅠ 하......
6년 전
독자106
으아아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저 울고갑니다ㅠㅠㅠㅠㅠㅠ 쏘리쏘리2조애들 나와서ㅠㅠㅠ흐아어엉 ㅠㅠㅠㅠㅠ 애들 친목 칭찬하구요ㅠㅠ 매우 좋습니다 ㅠㅠ그래서 부기랑 여주랑 언제 이어진다규요?ㅋㅋㅋㅋㅋ 암호닉 신청하고가요!![흰피치]
6년 전
독자107
와왕 진짜 대리만족이이에요 작가님을 재촉하면 안되는걸 알지만..... 너무 재미있어서 자꾸 다음 편이 보규싶어용
6년 전
독자108
부기부기 / 작가님 너무 좋아서 허벅지 치면서 봤더니 허벅지가 너무 아파요... 작가님 김종현 저렇게 귀여워도 되나요? 아... 종현아... 부기야... 작가님 너무 좋아요...
6년 전
독자109
하씌 작가님 이 글 영업당해서 왔는데 제 안면근육 책임져주실겁니까.........아 너무 좋자나여 부기 너무 귀엽고 막 우주 뿌시고 싶다고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가학하 ㄱ낳아항ㄱㅎㄱ 아 시험땜에 우울했는데 우울증 다 풀려요 이거 읽으면...(그리고 현실 돌아가면 원상복귀인건 함정..★) 하튼 작가님 사랑하구 계속 글 써주실거져ㅠㅠㅠㅠㅠ그런ㄱ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0
그리구 저도 암호닉 신청할게요!!! [자몽] 으로요!!
6년 전
독자111
잼잼입니다! 진짜 글이 너무 부기부기해요(?) 너무 귀얍구ㅠㅠㅠㅠ잘보고가요!♥
6년 전
독자112
아 진짜 종현이랑 너무 잘 어울려요 캐릭터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어어ㅓㅓ어엉ㅠㅠㅠㅠㅠㅠㅠ뿌에ㅔㅐ애앵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3
ㅎㅏㅠㅠㅠㅠ안니야,,안니야,,안니야,,,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귀여운거아닙니가ㅜㅜㅜ
6년 전
독자114
작가님 ㅠㅠ 너무 재밌어요 ㅠㅠ 암호닉 [부기워니]로 신청하겠습니다~! 담편도 빨리 보고싶어요 ㅎㅎㅎ
6년 전
독자115
하 귀여워 너무 귀여워... 자취방 뿌셔버렷!!
6년 전
독자116
부기야,,, 너무 귀여워...8ㅅ8 저런 생명체는 어디서 만날 수 있는거죠???
6년 전
독자118
넘 귀엽잖아ㅠㅠㅠ
6년 전
비회원93.186
만두에요!! 세상에 김종현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아아악 작가님 오늘도 잘 읽었어요♡
6년 전
비회원14.250
진짜 부기랑 싱크로율 1000000000입니다요
6년 전
독자119
자까님ㅜㅜㅜㅜ너무재밌어요ㅜㅜㅜㅜㅠ와....자습실에서 보다가 소리지를뻔
6년 전
독자120
[언이] 로 암호닉 신청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사랑스러ㅓ워ㅓ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너무 좋아여ㅕ웅어ㅓ우어워 너무 귀여워요 어떡해요ㅠㅠㅠ진짜 조흐아ㅏㅏ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1
부기야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2
부기얌이예요ㅜㅜㅜㅜ눙물 줄줄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드디어 종현이가 인사릉 해줬어요ㅜㅜㅜ기영어ㅝ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른 더 친해졌으면 좋겠네여ㅠㅠㅠㅠ으응유유ㅠㅠㅠㅠ기여워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3
으아 ㅠㅠㅠㅠㅠ 부기 귀여워서 주거요 자까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기가 옆에서 음성지원 되는 느낌이예요 ㅠㅠ 담글이 빨리 올라왔으면 좋겠어요 히히 [현쿠] 로 암호닉 신청하구 갈게요 !!
6년 전
독자124
안녕하세요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 정주행을 마치고 온 한 새럼입니다,,,, 혹시 암호닉을 받으신다면 [힐링미] 로 신청해도 될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 넘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5
하 작가님....제 심장 뿌셔져요...ㅠㅠㅠㅠ하 부기야ㅠㅠㅠ크흡ㅠㅠㅠ 아 저두 암호닉 [균킹] 으로 신청하겠습니다! 아 이제 진도팍팍 나가는건가요!!!!
6년 전
독자126
슙달입니다
와,,,종현니 ㅜㅜㅡ인사했어ㅜㅜㅡㅠㅜㅜㅜㅜㅜㅡ와
작가님 너무 감사해요ㅜㅜㅜㅡㅜㅜ이제 사랑할일만 남았나여?ㅜㅜㅜㅜ

6년 전
독자127
종현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너무 ㄱ업다 작가님 심장 떨어질거같아여
6년 전
비회원151.79
짝소부에요 자까님!!!!!!♡♡
아악..오늘도 우리의부기는 너무나도귀엽네요 진짜 부기말투에 녹아서사라질기분이에요..김종현!!!!!그만귀여워라 나진짜죽을것같아

6년 전
독자128
아악 넘 귀엽짜나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부기야아ㅜㅜㅜㅜㅜ종혀나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ㅠㅜㅠㅠㅠ이러케 귀여우면 저는 죽어요 죽어,,김종현 귀여운거 하루이틀아니지만,,이건 인간이 버틸 수 있는 귀여움의 한계를 넘었어요,,암호닉 [93]으로 신청할게여...사랑해여,,
6년 전
독자129
아니진짜 너무 귀여워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비회원115.66
못생긴햇님 이예여!!! 오늘도 어김없이 기대하고 들어왔는데 딱 글이 올라와있어서 기분이 좋습니다!!♥ 어서 종현이와 여주가 이어진 모습이 보고싶어오ㅠㅠ
6년 전
독자130
크으 종현쓰 너무 구ㅏ영워
6년 전
독자131
까부기에요작가님!! 하 진짜 종현이 너무 귀여운거아니에여ㅠㅠㅠㅠㅠ 진짜 짤이랑 상황이랑 딱 맞아서 몰입 잘되여ㅠㅠ 담편도 기다릴게요!♥
6년 전
독자133
러브미입니다!!드디어 드디어 인사를 하다니ㅠㅠㅠㅠ너무 귀여워요
6년 전
독자134
종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 어니부기야ㅠㅠㅜㅠㅜ넘 귀여운거 아닌가요.... 설레기까지 ㅠㅠㅠㅠ 잘보고갑니다
6년 전
독자135
응아ㅏ아아아 드디어 인사를 했다...ㅜㅜㅜㅜㅜㅜ쿠ㅜㅜㅜㅜ넘 귀여윤 거 아닌가오ㅠㅠ
6년 전
독자136
[오만원] 암호닉 신청할게요! 너무귀여워요ㅠㅜㅜㅜㅜㅜ하진짜 빨리 진도나갔으면좋겠어요ㅠㅜㅜㅜ 신알신하고갈게욥!❤
6년 전
독자137
황미녀니
6년 전
독자138
와 종현이....번호 저장도못하규....부끄러운녀석 ㄱ괜찮아 차근차근 알아가야지!암 그ㅇ럼 ㅎㅎㅎ 히히 작가님 항상 잘보고있어영
6년 전
독자139
세상에 지금 부기... 인가했습니까???? 일단 암호닉 [809]로 신청할께요ㅠㅠㅠㅠ 아나김종현 ㅠㅠㅠㅠ 날죽여라ㅠㅠㅠ
6년 전
비회원204.148
[푸우린]으로 신청합니당..... 자까님 다음편 언제올라올까요 증말 볼때마다 진심으로 너무 귀여워서 심장이 아픕니다,,, 으악 종현데뷔해ㅅ
6년 전
독자140
작가님 안녕하세욘.. 정주행 다하고 와써요.. 암호닉 [사랑아민현해]로 해주세욘.. 하 할 ㅎ핳헿ㅎ 저 내일 시험인데 ㅎㅎ ㅎㅎ ㅎ ㅎ ㅎ ㅎ ㅎ ㅎ 현생불가 감사해욘 신알신하고감댜,,
6년 전
독자141
정주행했어요! 종현이 완전 귀여워요ㅠㅠㅠㅠ 너무 귀여워요ㅠㅠ 암호닉 [부기블리]로 신청해요
6년 전
독자142
진짜 다시 봐도 아 종현이 너무 귀여운것 아닌가요?ㅠㅠㅠㅠ 아 진짜 오늘 최소 제방 뿌실려고요
6년 전
독자144
하ㅠㅠㅠㅠㅠ넘나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지구뿌셔 우주뿌셔ㅠㅠㅠㅠㅠㅠ엉ㅇ엉ㅠ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 [씽씽]으로 신청할게요!!! 자까님 사랑해여❤❤❤❤❤
6년 전
독자145
아 진짜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유치원생 부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 보고 가요ㅠㅠㅠ
6년 전
비회원49.73
암호닉 [오름]으로 신청 할 게욥!! 아악 부기 너무 귀여위요 진짜ㅠㅠㅜㅠㅜㅠㅠ웃는 건 또 왜 이렇게 예쁜거죠ㅠㅠ 글 잘 보고있습니당 감사해요!!
6년 전
독자1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기랑 언제 러브스토리 막 나오는거에요?ㅌ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빨리보고싶아요
6년 전
독자147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주행하고왔는데 종현이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8
하아 오늘도 미춰저리겠네여,,,,진짜 짝까님 이렇게 글 올려주면 또 제가 감동먹죠ㅠㅠㅜㅜ증말!!!!!!너무 좋잖아요!!!
6년 전
독자149
ㅇㅏ 왜 초록글에 떠있는지 이제 알았어요,,, 정주행하고 왔는데... (나쁜말)너무 귀엽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미쳐써요 ㅠㅠㅠ 미치게 귀여운거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봄부기] 로 암호닉 신청하고 갑니다ㅠ 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
6년 전
독자150
세상에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 [김부기] 로 암호닉 신청하고 가요!
6년 전
독자151
(온기가 남아있다)
6년 전
독자152
하..진짜귀여워ㅠㅜㅜ어니부기뭐야왜이래..왜그렇게귀여워!!!!!!!
6년 전
독자153
우헉 나학 허욷 저 ,, [샘봄]으로 일단 신청하구 ,,, 어훅 엠불란스좀 불러주세요 어후 이거 연속으로 읽으니까 심장이 지금 날아갈것같아요 어휴 나 어떡해 김조년 정말 ,,,,, 세상 뿌신다 작가님 알라부 ,,
6년 전
독자154
(사망) ...
6년 전
독자155
[웬디] 암호닉 신청해요~ 아 진짜 어니부기 넘 사랑스러워서 죽을 것 같아요 ㅠㅠ... 얼른 얼른 어니부기 마음 좀 알게 됐음 바라고 있아요... ㅠ
6년 전
독자156
난 니가 좋아 종현아ㅜㅜ
6년 전
독자157
[병아리]로 암호닉 신청하고가요 ㅠㅠㅠㅠ 종현이 왜이러케 귀여워ㅠㅠㅜㅠ? 완전 아카지요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8
[밍죠]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
이렁 심장 바삭된 느낌 ,,, 넘 기요미하자나여 ㅠㅠㅠㅠㅠ 오또께 ㅠㅠㅠㅠ 발음 잘안되는것도 넘귀얍구 퓨ㅠㅠ인사는또 왜 그렇게 수줍게하는건데 퓨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9
종혀나..... 진짜귀엽다...어쩌지... ...
6년 전
독자161
아 드디어 인사했어 ㅠㅠㅠㅠㅠㅠ 부기야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 어쩜 글에서도 이렇게 포켓몬미가 낭낭하게 나오는지.... 부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 너무 귀엽네요ㅜㅜㅜㅜ 암호닉 신청하고 갈게요! [톨비] 로 부탁드립니다@@!
6년 전
비회원219.124
진짜ㅠㅠㅠㅠㅠㅠㅠ이런명작을 왜 이제야봤죠ㅠㅠㅠㅠㅡ머리박아 나렉ㅓㅠㅜㅜ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바로정주행했읍니다 완전 취향저격이에욤ㅠㅠㅠㅠ[위닝]으로 암호닉 신청하고갑니다!!
6년 전
독자162
대박 ㅠㅠㅠㅠㅠ 넘 귀여워요 ㅠㅠㅠㅠㅠ 암호닉 신청하고 갈게요 [밀르] 신알신도 하고 가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3
부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봐린]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1
6년 전
독자164
악 악!!!!!!!!! 악!!!!!!!!!너무 기여워 부기ㅠㅠㅠ아 부기부기맨 진짜 도라슈ㅠㅠㅠㅠ저도 암호닉 신청이요!!!![부기데뷔각]으로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5
ㅠㅜ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부기야ㅠㅠㅠㅠ종현아ㅠㅠㅠㅍ퓨ㅠㅜ너무 귀엽다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66
후.... 심장아팡ㅜ
6년 전
독자167
아 진짜 너무 귀여워서 터져버릸것같애요ㅠㅠㅠㅠㅠ큐ㅠㅠㅠㅠㅠㅠㅠㅠㄱ여워우ㅜㅜ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8
[킬링]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왜 신알신 눌렀는데 알림이 안 왔을까요 작가님 사랑합니다 너무 귀여워요...
6년 전
독자169
아악... 댓글을 안 달 수가 없네요 악 진짜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저 울어요 진짜
6년 전
독자170
아 짜 김종현퓨ㅠㅠㅠㅠㅠㅠ아 진짜 이 글을 왜 지금 봤지ㅠㅠ a부터 다 보고 왔어요ㅠㅠ너무 귀여워요ㅠㅠㅠ [020]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1
어떻게 저장할지몰라서 번호도 저장못하는 종현이 너무 귀여워요퓨ㅠㅠㅠㅜㅠ혀짧은것두ㅠㅜㅠㅠ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72
진짜 글 처음부터 읽으면서 입꼬리가 내려간 적이 한번도 없어여ㅜㅜㅜㅜ혀짧은 부기 귀여워서 주먹 입안에 넣고 앓고있습니다ㅠㅠㅠㅠ암호닉 신청 된다면 [자몽]으로 해도 될까여??
6년 전
어니
도짜님!!!!!!!!!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흑흑 암호닉 신청도 너무나도 감사합니다
그...그런데.. 자몽은 이미 다른 도짜님이 겟-또 하셨어요 ㅠㅠ슬프지만 다른 암호닉으로 신청 부탁드려여♥
주먹을 입안에 넣으셨다닠ㅋㅋㅋㅋㅋㅋㅋ제게 웃음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6년 전
독자179
그럼 [망고]로 신청해도 될까여...?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

6년 전
어니
녜!!!!!! 아유 아닙니닼ㅋㅋㅋㅋ제가 더 감사합니다ㅠㅠ 흑흑
6년 전
독자173
[초록 하늘]로 암호닉 신청이요
ㅠㅠㅠㅠㅠ아 귀여워
내 마으을 부시네
가루가 되어 흩날리는..
아 진짜 너무 좋습니다 귀엽고 상큼하고

6년 전
독자174
다음 편 .. 다음 편 주세요 .. 자까님 ㅠㅠㅠ
6년 전
독자175
어어거.....억.....허억......작가님 대박....나왜이거 이제야 봐..ㅅ....아...... 대박...대박
6년 전
독자176
아세상에어니부기너무귀엽다아세싱에에ㅔ세세상에세상ㅇ으악너무귀엽다언붕세상에서제일귀여워으악응으악으아앙아어억ㅇ앙아아아ㅏㅇ어어아아ㅏㄱ 롬곡 줄줄 지구 부수자...
6년 전
독자177
암호닉 신청이 가능하다면 [허니통통]으로 신청할게요!
안그래도 지금 종현이한테 입덕할 위기인데 이 글보다가 입덕할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니부기 종혀니 넘나 귀여운것ㅅ,,,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8
으헉 ㄱ심쿵...너무귀엽자나여 ㅠㅠㅠㅠㅠ암호닉 [나빌레라]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180
아 종현이 너ㅏ무 귀여워요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82
암호닉 [우리재]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181
암호닉 [사이다] 신청할게욧!!
저 프듀안보는데 입덕할거같아요ㅠㅠㅠ♥️

6년 전
독자183
ㅠㅠ.. 제 눈에서 흐르는게 눈물일까요...? 종현이 너무 귀여워서 어떠케,,,, 엉어 너무 귀여워서 지구뿌시겠어요... 엉엉......
6년 전
독자184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박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 [11023]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 부기 진짜ㅠㅠㅠㅠㅠ 진짜 심장 부여잡고 읽었어요ㅠㅠㅠㅠㅠ 말로만이 아니라 진짜로 부여잡았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ㅠ 작가님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85
아 작가님 저 눈물날거같애요................................................................. 진짜 우주최강구ㅣ요미다 부기...................
6년 전
독자186
부기 너무 귀여워요... 여기 나오는 사람들 다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 [크림]으로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187
아 어떡해 김종현 너무 좋아 지구뿌셔 종현아 누나랑 살자...
6년 전
독자188
작가님 너무 좋아요...천년만년 연재해주세요 제발...ㅠㅜ
6년 전
독자189
아....내 심장........부기야...........겁나 기여워.....
6년 전
비회원206.17
윽...윽..........방금 정주행 했는데요...윽...방금까지 건강했는데 위독합디다...마지막으로 암호닉...신..청....[김종현의개]그럼...전.....더 위독해지기위해.....한번 더 읽으러갑니다...으윽..
6년 전
독자190
[다녜리]신청할께요!부기 넘 기엽다..
6년 전
독자191
흐어ㅠㅠㅠㅠㅠ작가님 지금 정주행했아요....독방에서 추천받고왔는데 진짜 김종현 왤케 귀여운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벽치면서 본거같아요...암호닉 [0620]으로 신청할께요ㅠㅠ
6년 전
독자192
부기 용기를 내!!!! 아 너무 귀여워ㅜㅜㅠㅠㅠㅜㅜㅜ
6년 전
독자19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부기귀여워어ㅜㅜ!!!!!!!!!!!으앜ㅋ!!!!!!!!!!!!!!!심장너무아파요너무귀렵고 안니야 안니 ㅠㅠㅠㅠㅠ하하슈ㅠㅠㅠㅠㅠㅠㅠ부기어록만들까보다ㅠㅠㅠㅠ
6년 전
독자194
암호닉 [내언북]신청하께요><♡
6년 전
독자195
신앞신 ... 부기야 ,.... 아파트 뽑자ㅠㅠㅠㅠ
6년 전
독자196
[기화]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197
아 진짜 너무 귀엽자나여ㅠㅠㅜ[율예] 로 암호닉 신청하구가요!
6년 전
독자198
아... 부기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진짜 부기ㅜㅜㅜㅜㅜㅜ 왜 이렇게 귀엽니ㅜㅜㅜㅜㅜㅜㅜㅜ 흐엉 진짜 너무 재밌어요ㅜㅜㅜㅜ
6년 전
독자199
허억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 종현이 넘 귀여워 저 지금 울어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01
암호닉 [데헷]으로 신청합니다ㅠㅠㅠㅠ 부기 너무 귀여워...
6년 전
독자202
허헉 세사에ㅠㅠㅠㅠㅠㅠㅠㅠ 부기야 김부기, , ,
6년 전
독자203
ㅋㅋㅋㅋㅋㅋㅋㅋ아잠만여...심각해용 광대가내려올생각을하지않네요...진짜 다들너무귀엽고 귀엽고 귀엽다ㅠㅠㅠㅠ
6년 전
독자204
하.. 부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진짜 작소부... 우리 부기ㅠㅠ 여주한테 인사했어요??ㅠㅠㅠㅠ 안녕하세요 했어요?ㅠㅠ 말 잘하는 부기도 좋지만 떠듬떠듬 소심한 부기도 좋다..
6년 전
독자205
아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치게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06
어ㅜ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종현이 넘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진짜 엌덕게 글인데 너무ㅜ귀여워ㅠㅠㅠㅠ재환이가 받은 주ㅜ알고ㅠ여주 말 하는데 조오ㅕㄴ이 안니야 하는데 왜이렇게 귀여운거죠ㅠㅠㅠ아ㅜ사랑해요ㅜ작가니뮤ㅠ
6년 전
독자207
자 이제 다음화에서 암호닉을 신청할 일만 남앗네여 진짜 우리 부기 넘 귀엽게 써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새랑합니당..
6년 전
독자208
잘읽고있습니당~~~
6년 전
독자209
아 파쳤다 진짜 아니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요????????????!!!!!!!!/₩-&-&@1919?'ㅔ*+[=].9.¥_=_¥'부9/9191&/&."-@&$,$\*+[¥_¥ 아 정말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6년 전
독자210
아...부기야.. 왤케 귀여운거야~
6년 전
독자211
종현이 너무 귀여운 거 아니에요ㅠㅠㅠㅠ?.? 잘 보고 있습니당 글 써주셔서 감사드랴요;)
6년 전
독자212
김종현!!!! 너므 기여웡!!!! 지그 부셔 ㅠㅠㅠㅠㅠ 이런 귀여운 종현이에게ㅜ나라 하나도 없다니
6년 전
독자213
와 어떻게 사람이 이렇게 한결같이 귀여울 수가 있는지 논문을 쓰고 싶읍니다 (말은 청산유수
6년 전
독자214
억억억거ㅓㅜㅜㅜㅜㅜㅜ죽을거가타어ㅠㅠㅠㅠㅜㅜ엉엉 넘 귀엽자나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안니야ㅜㅜㅜㅜ엉엉
6년 전
독자215
와 뿌셔버려 다뿌쎠ㅠㅠㅠㅠㅠ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16
진짜 장난 아니에요ᅲᅲᅲᅲᅲᅲᅲ
6년 전
독자217
꺄 남고에요 ❤️❤️ 이제야 밀린거 후다닥 보는 중입니다 부기 넘 귀여오!!!
6년 전
독자218
다듷 너무 이뽀ㅠㅠㅠㅠㅠ오규오구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19
ㅠㅠㅠㅠ아진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어워 김종현ㅠㅠㅠㅠㅠㅠㅠ엉엉징짜 인간적으로 너무 심하신거 아니에요?? 진짜 넘 규ㅣ엽자나요ㅠㅠ
6년 전
독자220
어후ㅠㅠㅠㅠㅠ아가야 아가진짜 아가야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
6년 전
독자221
하ㅏ나ㅠㅡㅠㅠ진짜 살아잇는 어니부기에요ㅠㅜㅠㅠㅠ 귀여워서 미치겠다 증말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22
후 오늘도 치여요...ㅠㅠㅠㅠㅜ
6년 전
독자223
아ㅜㅜㅜㅜㅜ종혀나ㅜㅜㅜ그러지마...너무 귀엽고 그러지마ㅠㅜㅜ
6년 전
독자224
하... 진짜 입찢어지는 줄 알았어요ㅠㅠ 너무 재밋어요 작가님! 잘보고 갑니다
6년 전
독자225
안니야ㅜㅜㅜㅜㅜ하 김종현 어디까지 귀여울래ㅜㅜㅜㅜ
6년 전
독자226
ㅜㅜㅜㅜ뷰기야 ㅜㅠ
6년 전
독자227
으이이이이이잉 짤도 ㅇ이뻐 애기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내두개골 내가뿌셔.... 너무귀여워웅에에ㅔ
6년 전
독자228
움짤 너무 적절해요ㅠㅠ 너무 귀엽다 종현아ㅠㅠㅠㅠ 이 새벽에 잠을 못자.. 네가 너무 귀여워서..
6년 전
독자229
흐엥 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ㅜ
6년 전
독자230
하......현생불가... 넘 귀여워 쥬금ㅜㅜㅜ 넘 사랑둥이에여ㅜ
6년 전
독자231
아아 정쥉하러 달려왔습ㄴ다 사랑해요
6년 전
독자232
귀여워!!!!귀엽다고!!!!아파트부셔!!!!!!
6년 전
독자233
아악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 귀여어ㅓ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ㅜㅠㅠㅠㅠㅠ귀야워서 죽을거 같아요 진짜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34
귀여워 죽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35
아이렁수가...진짜 음성지원..ㅠㅠㅠㅠㅠ작가님 종현이 표현 너무 잘해주시는것가타여ㅠㅠㅠㅠ
6년 전
독자236
부기야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귀여운거아니니ㅠㅠㅠㅠ 너무 이쁘자너ㅠㅠㅠㅠㅠ 보면서 얼마나 치였는지아니ㅠㅠㅠㅠ
6년 전
독자237
ㅠㅠㅠㅠㅠㅠㅠ부기야ㅠㅠㅠㅠㅠ아 진짜 아 귀여워 귀여워!!!!!!!!와 진짜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구여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38
미치겠다ㅠㅠㅜㅋㅋㅋㅋㄱㄱㄱㄱ 너무귀엽자나여ㅠ
6년 전
독자239
하...... 강다니엘 넘 웃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기 넘 귀엽고
6년 전
독자240
안녕안녕부기야!!!!!!! 너무귀여워하... ㅠㅠㅠ
6년 전
독자241
종현이세상에서젤귀엽고요ㅠㅠㅠㅠ.진쨔.....인티를 부셔버릴겁니다 물론 이 글 빼고...ㅠㅠㅠㅜ재미져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42
너무기엽다..녜...안녕하쩨여...
6년 전
독자243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나나아낭아아악 정말.... 이건 인티를 부쉬는걸로 모자라요..... 아파트도 뽑아야하고 우주도 날려버려야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쩨알이 너무 귀여워요 엉엉
6년 전
독자244
왜 이렇게 귀엽냐ㅠㅠㅠㅠ
6년 전
독자245
끄앙 종현이 너무 사랑스럽고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너무귀여워 다부셔다부셔ㅠㅠ
6년 전
독자247
녜....녜....녜....녜...흐어어어어어어어ㅠㅠㅠㅠ김종혀뉴ㅠㅠㅠㅠㅠ너무 좋아요 진짜ㅠㅡㅠㅠ
6년 전
독자248
아 어니부기 전 나 귀엽따!!!!!!
6년 전
독자249
인사하는것도 어쩜 저리 귀여울수가..ㅠㅠㅠㅜ
6년 전
독자250
세상에...ㅠㅠㅠㅠ 아 너무 귀엽고 뭔가 음성지원 됩니다...짱짱..
6년 전
독자251
강다녤ㅋㅋㅋㅋㅋ그와중 허허허허헣거려서 귀욤ㅋㅋㅋㅋㅋㅋ재화니로 착각한거에서 넘 웃굣어요
6년 전
독자252
기여운 부기.... 사랑스러운 정없조... 다 조은데 재화니 물만두 모먼트가 왤케좋져 ㅎㅎㅎㅎ
6년 전
독자253
아 진짜 어떡하죠 너무 너무너무너무 너무 귀여운데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낼모레가 시험인데ㅠㅠㅠㅠㅠㅠㅠ일상생활 불가... 부기야 넌왜케귀여운거야...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54
부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인사할때 심장뿌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점점 용기내는 우리 부기 기대할게요 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255
ㅠㅠㅜㅠㅠ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여...?ㅠㅠㅠ ㅠㅠㅠ 어니부기 하고싶은거 다해ㅠㅠㅠ너무 귀여유ㅓ여
6년 전
독자256
녜...녜ㅣ!!!!!! 녜라니!!!!!!!!!
6년 전
독자257
진짜 지구 뿌시고 싶은데 쩨알이 건물주 될 때까지 안 되고 ㅠㅠㅠㅠㅠㅠㅠㅠ 뿌시고 싶어 ㅠㅠㅠㅠㅠㅠ 부기가 너무 귀여워ㅓㅓ 다 뿌시고 싶오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58
부기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 눈물나여ㅜㅜㅜㅜㅠㅠㅠㅠㅜㅜㅜㅠ으허러러ㅓ러럭 너무귀여워ㅠㅜㅠㅠㅠ 내가왜이걸지금봤지ㅜㅜㅠㅠㅠㅠ
6년 전
독자259
아 세상에..... 진짜 너무 귀엽다흑흑ㅠㅠㅠㅠㅠㅠ 저 조합은 정말.... 사랑입니다...ㅠㅠㅠㅠ
6년 전
독자260
재밌어여!!!!!!!!!!
6년 전
독자261
안니야래ㅠㅠㅠ안니어ㅜㅜㅜ이니아우우유ㅠㅠㅠㅠ너무재밌어요ㅠㅠㅠㅜ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악 ㅠㅠㅜㅠㅠ
6년 전
독자262
부...부기 ㅜㅜㅜㅜㅜㅠㅠㅜ 꾸욥 ㅜㅜㅜㅜㅠㅠㅠㅠ
6년 전
독자263
부기.. 넘 기여워..
6년 전
독자264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장 어찌할줄 몰라 가만히 있는부기.. 넘기엽다... 이제 여주도 신경이쓰이나봐요!!!
6년 전
독자265
아아 드디어 인사를ㅜㅜㅜㅜ댇박잊니다ㅜㅜㅜㅜㅜ귀엽다 어무 진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266
하 진짜 어니부기가 제 심장을 루팡해가네요ㅠㅜㅠ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267
악!!!!!!종현아!!!!!지구뿌셔!!!!!!너무조하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허ㅜㅠㅠㅠㅠㅜㅜㅜㅜ
6년 전
독자268
으응...부기 너무 기여어...세상 커엽...부족해 보일뻔도 한데 종현이니까...용서..♡
6년 전
독자269
으악.. 오늘도 부기는 귀엽지만 재환이 간장 잘못 찍은 만두.... 으얽 귀여워어ㅕ 너무o(^-^)o
6년 전
독자270
종현이 너무 귀여워서 뭐라도 뿌셔야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71
종현이가안니야할때전죽었어요
6년 전
독자272
아 진짜 ㅠㅜㅜㅜㅜㅜㅠㅠ 너무 귀여워 ㅠㅜㅜㅜㅜㅠㅜㅜㅜㅠㅠ 너무 좋아요 정말
6년 전
독자273
후.. 입을 틀어막았어여ㅠㅠㅠㅠㅠㅠ아 왜케 귀여워!!!!상상되쟈나...
6년 전
독자274
작가님 부기를 더욱더 사랑스럽게 표현해주셔서 가므샤합니당
6년 전
독자275
부기 최고....저 진짜 부기 앓습니다....아...부기야...대학교가면 너같은 선배있니?ㅠㅠㅠㅠ
6년 전
독자276
너므 귀여워서 이 새벽에 정주행하고있습니다!!!! 귀여워서 잠도 다 깼어요ㅎㅎㅎㅎ 아 부기 너무 귀엽네요
6년 전
독자277
아 얘 진짜 이렇게 귀여워서 어쩌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78
아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서 다 파괴해버리고 싶어요ㅠㅠㅠㅠ 부기 사랑해!!!!
6년 전
독자279
녜..안녕하세요 ㅠㅠㅠㅠㅠ 아아니얍!!! 진짜 대환장입니다 ㅠㅠㅠ어떻게 사람이 이렇게 귀욥죠?? 글 잘보고갑니다!!
6년 전
독자280
귀엽다ㅠㅠㅠㅠ 어느순간부터 엄마 미소짓고 보고 있어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281
헐헐 이 거대작을 왜 지금 알았을까ㅠㅠㅠㅠㅠ너무너무너무귀엽고 재밌어여ㅠㅠㅠㅠ
6년 전
독자282
귀여워 귀여워 아주 귀여ㅈ워
6년 전
독자283
하그라그라그후루루루기야워 진짜 너무 귀여우어유유유뉴뉴큐큐큐큐뉴뉴뉴
6년 전
독자284
으아아ㅏ아어으ㅠㅜㅜㅜㅜ진쨔 종현이 인간적으로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요......ㅜㅜㅜㅠㅠㅠㅜㅜㅜㅠㅜㅜ 으으ㅡㅇ 콱 깨물어 주고 싶네 고냥
6년 전
독자285
와 심장....
6년 전
독자287
하 부기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나기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
6년 전
독자288
아 ㅠㅠㅠㅠ 우리부기ㅜㅜㅜㅜ 진ㅋ자 하는 행동이 왜이리 귀엽니..
6년 전
독자289
수줍게 웃는 부기때문에 우주 뿌셔!@@!@@!!!! 너무너무 귀여워요 ㅜㅜㅜ
6년 전
독자290
진짜 귀여워ㅠ
6년 전
독자291
이럴수가..... 아 심자으..갓 지져스.... 내 심장... 뿌셔 뿌샤... 작가님 저 오ㅡ늘 여기에 누울게여.......... 하악.....
6년 전
독자292
부기 소년미 넘치자나야ㅜㅜ 하ㅜㅜㅜ 저도 웃는거 보고싶어야ㅜㅠ
6년 전
독자293
아 표정관리가 안돼요...너무 귀엽잖아요ㅋㅋㅋㅋㅋ비실비실 웃음이 자꾸 새나와요ㅋㅋㅋㅋ큐ㅠㅜㅜㅠㅜ종현아ㅜㅜㅜ
6년 전
독자294
하 부기야... 웃는 거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심쿵..
6년 전
독자295
흑....,,부기,,, 안녕하세요,,,,흑흑,,,,,,
6년 전
독자296
녜!!! 나도 반가워요!!!!!!퓨퓨ㅠ뉴뉴뉴ㅠ뉴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97
부기야ㅠㅠㅜㅜㅠㅜㅜ너무기여워ㅠㅜㅜㅜ
6년 전
독자298
아ㅜㅠㅠㅠㅠㅠㅠㅜ우리 부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니야?ㅠㅠㅠㅠㅠㅠㅠ구래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자 우리 종현이가 아니라면 아닌거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99
이제야 한걸음 내디었넼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좋당ㅎㅎㅎ 진심 너무 귀여워서 또보고 떠보고를 반복하네용ㅎㅎㅎㅎㅎㅎ 입꼬리가 내려오지 않앜ㅋㅋㅋㅋ 이번화도 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작가님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300
종현아ㅠㅠㅠ 이렇게 귀여워저 어떻게 이 힘든 삶을 살아가니ㅠㅜㄴ 걱정이야ㅜㅜㄴ
6년 전
독자301
종현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02
안니야 ㅠㅠㅠㅠㅠㅠㅠ 드디어 말을 하기 시작했어 오예 신난다 너무 재미있어요
6년 전
독자303
부기야ㅠㅠㅠ너 너무 귀여운거 아니니ㅠㅠㅠㅠㅠ 심장이 남아 돌지 않네요ㅠㅠ
6년 전
독자304
미쳤다... 진짜 혀 짧은건 신의 한수.... 제발...진짜 나한테 왜ㅡ그래 귀여움으로 어필하면 다 될 줄알아? 어? 맞아 어떻게 알았어
6년 전
독자305
진짜 종현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진짜 사랑스럽고 귀여워서 미치겠어요(*⁰▿⁰*)
6년 전
독자306
아 귀여워여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07
우리 연애초보 부기 ㅠㅠㅠ 여주를 어떻게 저장해야 할지도 고민하다니 ㅠㅠㅠㅠㅠ 꾸욥 ㅠㅜㅜㅠ
6년 전
독자308
귀여워..수줍은 부기 귀여워...
6년 전
독자309
부기야 ㅜㅜㅜㅜ 이뤃게.귀어오몀 어또케요 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310
아흑 ㅠㅜㅜㅠ 조녀나 아 제발 내 심장 책임져라 ㅜㅜㅜㅠ 진짜 너무 조아 ㅠㅡㅠㅜㅡ
6년 전
독자311
종현이 너무귀여워유ㅠㅠㅜ
짤이 너무적절한거 같아요!!

6년 전
독자312
부기야 정말 넌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부기가 점점 다가오고 있어요!!!꺄우룩
6년 전
독자313
아 ㅠㅠ 김종현 ㅜㅠㅠㅠ 아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엽다 ㅜㅠㅠㅠ 카와이
6년 전
독자314
진짜 소리지르면서 봤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드디어 인사를 받아준 부기..!
6년 전
독자3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에 작가님이 암호닉 부기가 이렇게 많이 변할 수 있다는 게 신기하다?고 하셨잖아요 보니까 알 것 같아요 ㅌㅋㅋㅋㅋㅋㅋㅋ 여주랑 종현이랑 재환이랑 작가님도 귀엽고 독자님들도 귀엽네요 ㅠㅠㅠ
6년 전
독자316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ㅜㅜㅜㅜ
6년 전
독자317
부기 진짜 너무ㅠㅠㅠㅠㅠㅠㅠ사랑스러워여ㅠㅠㅠ애기야ㅠㅠㅠㅠ
6년 전
독자318
ㅋㅋㅋㅋㅋㅋ 드디어 종현이가 용기를 내는구나 ㅜㅜ 빨리 쭉 쭉 진도 나가자 ㅜ
6년 전
독자319
ㅋㅋㅋ안니야!!! ㅋㅋㅋㅋ 용기를 낸 종현씨에게 박수쳐주고 싶어요♡ 재화니도 이제 종현선배 밀어주는건가요?
6년 전
독자320
으앙 종혀니 너무 귀염둥이.. 안니야! ㅜㅜ 하는 거 진짜루ㅜㅜㅜㅜ ㅜ ㅜ 저 쥬거요
6년 전
독자321
악...아악...인사하는게ㅜ이렇게 귀여울일인가요ㅜㅜㅜㅠㅠㅠㅜㅜ
6년 전
독자322
아 김종현 인사하는데 귀여우면 어쩌자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지구뿌셔진짜ㅠㅠㅠㅠ
6년 전
독자323
아니..진짜ㅠㅜㅠㅜㅜㅡㅜ 왜 내 입꼬리가 안내려가는지 정말ㅠㅜㅠㅜ 부기야.....
6년 전
독자324
탱...진짜ㅜㅜㅜ
6년 전
독자325
자까님 사랑합니다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326
으아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27
하 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28
점점 종현이가 용기를 낸다...!!!!ㅠㅠㅠㅠㅠㅠ장하다 장해
6년 전
독자329
녜 안녕하세여 ㅠㅜㅜㅜㅜㅜㅜ 아유 오물어물 얼마나 귀여운지 ㅠㅜㅜㅜㅜ 이유 ㅠㅜㅠㅠ 아유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330
여주 종현이가 그 전화 받았을거라곤 생각도 못했겠죠ㅋㅋㅋㅋㅋㅋㅌ둘 다 너무 귀여워요ㅠㅠ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뉴이스트 [뉴이스트/워너원/김종현/황민현/최민기/강동호] 리얼남매 Talk -특별편48 몽그리 06.19 23:38
뉴이스트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담임쌤 황민현 -0217 몽그리 06.19 13:01
뉴이스트 [뉴이스트] 뉴이스트와 함께하는 학식라이프6 학식랑 06.19 02:24
뉴이스트 [뉴이스트/김종현] 느그 집엔 김종현 없지? A27 감자소년 06.19 00:28
뉴이스트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담임쌤 황민현 -0126 몽그리 06.19 00:07
뉴이스트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F280 어니 06.15 01:18
뉴이스트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E304 어니 06.11 20:24
뉴이스트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D331 어니 06.09 00:37
뉴이스트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C284 어니 06.06 15:08
뉴이스트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B309 어니 06.04 22:13
뉴이스트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A344 어니 06.04 02:08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5/9 19:22 ~ 5/9 19: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