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성찬
어니 전체글ll조회 18377l 27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아침부터 종현의 얼굴에 보스스 웃음이 돋는다. 화장실 거울을 보며 홀로 웃음을 짓는 종현의 모습을 민현이 지그시 보았다. 민현의 시선이 느껴진 건지 종현의 고개가 느릿하게 민현의 쪽으로 돌려진다.




" 하핫. 미녀나 씻게? "

" 종현아. "

" 응? "

" 무슨 좋은일 있어? "




사실 민현은 알고 있었다. 어젯밤 종현과 여주가 서로 카톡을 나누었다는 사실을 재환에게 들은 바 있다. 무슨 내용의 카톡인지는 모르겠지만 재환의 반응을 보니 썩 나쁘진 않았던 모양이다. 재환은 호들갑을 떨며 민현에게 김여주가 종현이 형 귀엽대요 대박. 이와 같은 카톡을 여러 개 보냈다. 저를 향한 물음에 종현의 입꼬리가 스물스물 호선을 그리며 행복을 짓는다.




" 여주랑..카톡해써. 하핫. "

" 그래서 기분 좋아, 종현아? "

" 미녀나.. "




짐짓 근엄한 얼굴로 종현이 민현의 이름을 불렀다. 그에 민현이 고개를 갸우뚱 해보이며 눈짓으로 답을 하자 별안간 종현이 씩 미소를 지으며 말을 덧붙인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G | 인스티즈

" 당여난 건 묻는 거 아니래써. "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교양을 듣기 위해 강의실에 들어가려는데 왜인지 걸음이 절로 멈춰졌다. 강의실 문 앞에 우두커니 선 채 슬쩍 안을 들여다보았다. 아직 김종현의 모습이 보이지 않는다. 뭐랄까. 어제 같이 밥을 먹은 후 전보다 김종현에 대한 인식이 바뀌었다고 해야 하나. 답답하고 어두운 사람이라고만 생각했는데 묻는 말에 꼬박꼬박 녜, 녜. 존댓말을 하면서까지 답을 하는 걸 보니까 순간 귀엽다는 생각이 문득 들었다. 평소 말투가 원래 그런가? 어제 카톡으로 물어보려다 그건 너무 사적인 것 같아서 차마 묻지는 못했다. 



오빠 그럼 내일 피피티 만든 거 보내줄게요~ 오후 10:24


네 ^^ 오후 10:24

천천히 보내도 돼요 ㅎㅎ 오후 10:24


넵ㅋㅋㅋㅋ내일 수업 때 봐용 오후 10:25


알았어용 ㅎㅎ 오후 10:25



어젯밤 과제 때문에 나눈 카톡을 올려다보는데 마지막 부분에서 괜히 웃음이 났다. 김칫국일수도 있지만 누가 봐도 내 말투를 따라한 게 분명했다. 어젯밤. 김종현과 카톡을 했다는 말에 김재환은 되려 흥분을 하며 내게 물었다. 그래서? 종현이 형 어때. 어때? 어? 누가 보면 본인이 김종현의 사랑의 큐피트라도 되는 것 마냥 묻길래 그냥 대충 얼버무렸다. 귀엽더라고. 다시 생각해보면 맞는 말이긴 하다. 키가 작은 것 같진 않은데 체구 때문인가. 왜인지 몸이 작아 보이고 말투도 그렇고…,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G | 인스티즈

" ... "

" ..아, 깜짝. 안..안녕하세요. "




강의실 문 앞에 혼자 서서 생각을 하느라 김종현이 코앞까지 온 것조차 몰랐다. 김종현은 볼록 솟은 광대를 한 채 웃음을 띠면서 말없이 날 빤히 보았다. 대뜸 인사를 건네자 그제야 입을 천천히 벌리며 아는 체를 한다.




" 녜. 안녕하세여. "




이제는 제법 대화량이 늘었다. 노트를 버렸다는 게 정말 사실인가보다. 김종현은 하얀색 긴 팔을 입고 강의실 안으로 총총 들어갔다. 김종현을 따라 강의실에 들어서는데 자꾸만 할끔거리는 시선이 느껴진다. 나보다 한 발 앞서 간 김종현이 열심히 곁눈질로 나를 흘끔거리고 있었다. 뭐지 저 오빠? 다 티 나는데 본인만 모르는 눈치다.




" 오빠. "

" ..녜?! "




부름에 놀란 건지 저번처럼 눈을 동그랗게 뜨고 김종현이 대답한다. 




" 아니에요. "

" ..하핫. "




이유는 모르겠는데 김종현에게 자꾸만 장난을 걸고 싶다. 날 싫어하지 않는다던 김종현이 본인의 입으로 날 좋아한다고 말할 날이 오긴 할까? 뚫어져라 김종현을 바라보자 민망했던 모양인지 하핫. 또 의태어를 남발하며 얼굴에 분홍빛을 띤다. 거 참. 뭔가 놀리고 싶단 말이지. 내가 변태는 아닌데 김종현은 참 특이하다.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어제 학식을 먹고 나오면서 김재환은 결국 내게 사실을 고했다. 김종현이 날 좋아한다는 뭐 뻔한 이야기들. 그리곤 내게 물었다. 그래서 너는 종현이 형 어..어때? 설마 아직도 별로야? 어제는 그 물음에 대한 답을 명확히 해주지 않고 그저 귀엽다는 말만 하고 넘어갔다. 물론 지금도 그 사실은 변함이 없다.




" 야 내일 어차피 수업 휴강인데 오랜만에 술 마시자. 어? "

" 왜. 민현이 오빠가 시켰어? "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G | 인스티즈

" 야 너는 애가 참 무드가 없어 무드가. "




김재환이 눈꼬리를 축 늘어뜨리며 울상을 지었다. 내가 무드가 없는 게 아니라 네가 눈치가 없는 거라며 일침을 가하고 싶었지만 꾹 참았다. 김재환의 입꼬리가 끝내 세모 모양이 되어버렸다.




" 아 알았어. 마시면 되잖아 마시면. "

" 야 근데 종현이 형이 너 진짜, "

" 재화나. "

" 아 왜 또.. "

" 작작해라 진짜. "




인상을 찌푸리며 말하자 김재환이 말을 얼버무리며 입을 다물었다. 장난인데 진짜 쫄았다. 하여튼 김재환 단순한 건 알아줘야한다. 김재환과 함께 이제 막 학교 정문을 빠져나가면서 슬쩍 옆을 보니 김재환이 휴대폰을 들곤 열심히 손을 움직였다. 휴대폰 밝기를 0으로 낮춰 놓은 건지 화면이 잘 보이지 않는다. 이건 또 치밀하다고 해줘야 하나. 그런데 딱 봐도 보인다. 지금 민현 오빠에게 카톡을 하는 게 분명하다. 슬금슬금. 답지 않게 내 눈치를 보는 김재환의 행동이 그랬다.




" ..그냥 대놓고 해 멍청아. "

" 뭐, 뭐를..? 나 지금 과제 이야기 중인데 민현이 형이랑. "

" 퍽이나. "




김재환은 휴대폰을 바지 주머니에 넣고 목을 가다듬었다. 그리고는 아! 좋은 생각이라도 난 듯 눈을 반짝이며 날 바라보았다.




" 야 우리 다니엘이랑 현빈이도 부를까? "

" 민현이 오빠가 부르래? "

" ... "

" 농담 멍청아. "




김재환이 순간 경멸의 시선으로 날 보았지만 그러려니 하며 웃었다. 이 상황 즐기는 게 분명해.. 김재환은 꿍얼대면서 휴대폰을 꺼냈다. 김재환의 말이 그렇게 틀린 말은 아니어서 별다른 반박 없이 걸음을 옮겼다. 통화음이 사이에서 울렸다. 이윽고 전화를 받은 상대방의 목소리가 쩌렁쩌렁하게 휴대폰을 뚫고 들려왔다. 오늘 밤 술을 마시자는 김재환의 말에 권현빈은 콜! 존나 콜!!! 소리를 꽥꽥 지르며 찬성을 했다. 




" 어우. 야 근데 권현빈이랑 민현이 오빠랑 친분이 있어? "

" 말도 마. 둘이 어떻게 친해진건지 모르겠는데.. 하여튼 엄청 친해. "




학교도 자주 안 나오는 권현빈이 무슨 수로 민현이 오빠랑 친해진거지? 새삼 사람 일은 모른다는 생각을 하는데, 강다니엘에게 전화를 걸던 김재환이 휴대폰을 도로 바지 주머니에 넣으면서 입을 삐죽였다.




" 다니엘 바쁜가봐. "

" 안 받아? "

" 응. 어쩔 수 없지 뭐. 민현이 형한테,..아. "




김재환이 벙찐 얼굴로 입을 벌리고 있다가 다시 입꼬리를 일직선으로 유지했다. 결국엔 제 무덤을 팠다. 은근슬쩍 김재환의 팔꿈치 부근을 툭툭 치자 김재환은 목을 가다듬으며 시선을 회피했다. 야, 민현이 오빠가 걔넨 왜 부르래? 연신 웃음을 띠며 물었지만 김재환은 끝까지 대답을 해주지 않았다. 어쭈. 사나이의 의리. 뭐 그런 건가. 어쨌든 오랜만에 술을 마신다는 생각이 들자 나도 모르게 웃음이 비죽비죽 흘렀다. 이유는 모르겠는데 기분이 좋다.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 종현아. "

" 응. "

" 놀라지 말고 들어야 해. "




제법 진지한 민현의 목소리와 표정 때문인지는 몰라도 종현 역시 진지한 얼굴로 민현을 응시했다. 휴대폰 화면을 여러 번 보던 민현이 싱긋 웃으며 종현을 보았다.




" 오늘 밤에 여주랑,.. "

" ...! "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G | 인스티즈

" 어어 종현아. 나 이야기 아직 안 끝났어. "




민현의 말이 채 끝나지도 않았는데 돌연 종현이 소파에 앉아있던 몸을 벌떡 일으키고 옷을 갈아입을 채비를 했다. 민현의 제지로 인해 종현은 다시 소파에 앉아 민현의 이야기를 경청했다. 어느 때보다 종현의 눈망울이 더욱 초롱초롱하게 빛났다. 마치 아기 송아지가 밥을 기다리는 것처럼 종현의 얼굴이 기대에 부풀어있다.




" 여주랑 오늘 밤에 술 마시기로 했어. "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G | 인스티즈

" ...지짜..? "

" 응. 진짜. "




민현의 확답을 들은 후에야 종현의 얼굴에 방긋방긋 아이 같은 웃음이 피어난다. 그렇게도 좋을까. 민현은 신이 난 듯 웃는 종현을 보면서 부엌으로 걸음을 옮겼다. 냉장고에서 물을 꺼내 마시려는데 종현이 총총총 민현의 옆으로 뛰어왔다.




" 미녀나 미녀나. "

" 응 종현아. "

" 나...옷 뭐 입으까? "

" 어? "

" 왁스두..바르까? "




종현은 진심인 듯 보였다. 민현은 차마 종현에게 단호한 대답을 해 줄수가 없었다. 허허허.. 어색한 웃음을 지으면서 물을 벌컥벌컥 마실 뿐이었다. 물음표 가득한 얼굴로 저를 바라보는 종현에게 기껏 민현이 해준다는 말은.




" 재환..이가 그러더라구. 여주는 왁스 바른 남자 안 좋아한대. "




변명의 여지가 보였음에도 불구하고 종현의 안중에는 그런 것 따위는 보이지 않았다. 아아.. 금방 수긍하며 고개를 끄덕인다. 민현은 종현 몰래 안도의 숨을 내쉬며 냉장고 문을 닫았다.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오후 7시가 이제 막 넘은 술집은 한창 분위기가 달아오르고 있었다. 먼저 술집에 자리를 잡고 민현 오빠와 또 함께 올 김종현을 기다렸다. 젓가락을 세팅 해 놓은 채 자리에 앉아 있는데 돌연 내내 조용하게 있던 권현빈이 불쑥 얼굴을 내밀면서 익살스레 웃었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G | 인스티즈

" 너~ 내가 다 들었어 임마~ "

" 야 현빈아 김여주도 이제 다 알아. "

" ..뭐야 재미없게. 당사자가 알면 어떡하냐. "




권현빈은 시무룩한 얼굴로 불끈 쥔 주먹을 테이블 위로 올려놓았다. 심드렁한 표정을 지은 채 주위를 두리번거렸다. 왜 이렇게 안 오지? 흘깃 술 집 문쪽으로 시선을 던졌다. 김재환과 권현빈이 재잘거릴 동안 서비스로 나온 뻥튀기를 우물거렸다. 입 안에 남아있던 뻥튀기의 맛이 점점 사라질 때 즈음이었다. 




" 어, 형들 왔다. "

" 민현이 혀엉!!!! "




김재환의 말이 끝나기가 무섭게 권현빈이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두 손을 흔들어댔다. 술 집 사람들의 시선이 잠시 이쪽으로 쏠리다가 다시 각자의 이야기에 집중한다. 옅게 웃으며 우리를 향해 오는 민현 오빠의 뒤로 손가락으로 입술을 매만지는 김종현이 보인다. 꿀꺽. 순간 나도 모르게 침이 삼켜졌다. 이내 비어 있는 두 의자에 자리를 잡고 앉는 민현 오빠와 김종현에게 권현빈이 먼저 반갑다는 인사를 했다. 




" 형!! 아 형 왜 이렇게 오랜만. 나 진짜 형 보고 싶어 죽는 줄. "

" 그러게 연락 좀 하지 현빈아. "

" 아니 형아가 너무 바쁘니까~ "




능청스레 말을 잇는 권현빈을 보다가 불현듯 시선이 느껴져 고개를 돌렸더니 역시나 김종현이 날 보고 있다. 나와 시선이 마주치자마자 퍼뜩 고개를 아래로 떨어트린다. 큼큼.. 목을 가다듬으며 괜히 권현빈의 팔을 툭 쳤다. 이 조합으로 술자리를 갖은 적은 처음이었기에 어색한 기류가 살짝 흘렀다. 알바생이 가져온 잔을 받아 들며 술을 시키려는데 일순 메뉴판을 보던 민현 오빠가 입을 열었다.




" 아, 그런데 여주랑 종현이 아직도 서로 존댓말 해? "

" 네? 아..네. "




네 남자의 시선이 순식간에 내게 쏠렸다. 어색한 웃음을 지으며 민현 오빠를 응시하다가 시선을 다른 쪽으로 돌리려는데, 내 옆에서 주먹을 불끈 쥐고 있던 권현빈이 너스레를 떨었다.




" 야~ 그냥 편하게 종현이 형 보고 말 놓으라고 하지. 듣자하니까 과제도 같이 한다며~ "

" 맞..맞아. 종현이 형 불편하게, "


" ..안니..! "




말을 잇던 김재환은 물론 서비스로 나온 뻥튀기를 씹고 있던 민현 오빠마저 놀란 채 고개를 돌렸다. 잠자코 있던 김종현이 불쑥 말을 뱉었다. 김재환과 권현빈은 예상에 없던 전개였는지 당황한 듯 말을 버벅거리면서 서로의 눈치만 주고받았다. 


그에 반면 잔뜩 발그레해진 얼굴로 내 시선을 피하는 김종현의 얼굴은 전혀 당황한 눈치가 아니었다. 뭔 사람 눈이 저렇게 커? 소 같은 눈망울로 느릿하게 눈을 두어 번 끔벅이더니 김종현이 고개를 숙인 채 말꼬리를 늘어뜨렸다.




" 안니..존댓말두 난 괜차나. 그러니까아.. "

" 오빠. "




안되겠다. 별안간 내 눈도 마주치지 못한 채 말을 잇는 김종현을 보자 나도 모르게 말이 튀어나갔다. 그러자 이번에는 내 쪽으로 다시 시선이 쏠렸다. 왁자지껄한 술 집의 소리가 순간 비지엠이 되어 깔렸다. 동그랗게 눈을 뜨고 날 향해 연분홍 색의 웃음을 슬며시 터뜨리는 김종현의 시선을 맞받으며 말을 이었다. 




" 말 편하게 해도 돼요. "

" ..녜?! "

" 저한테 존댓말 쓰지 않아두 된다구요. "




이열 김여주~! 옆에서 권현빈이 호들갑이란 호들갑은 다 떨어댔지만 나는 굴하지 않고 김종현을 꿋꿋이 바라보았다. 김재환은 놀란 듯 내 어깨를 툭툭 쳤다. 뭐야 갑자기 왜 이래 다들. 김종현은 망부석처럼 가만히 어... 어... 입만 벙긋거리며 목소리를 내지 못했다. 흡사 가오나시의 모습과 겹쳐 보인다. 아, 무슨 캐릭터 닮았는데 또 기억 안 나. 뭐였더,…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G | 인스티즈

" ..응. "




라. 어라. 김종현이 선뜻 대답을 했다. 게다가 수줍게 웃기까지한다. 김재환과 권현빈은 눈을 크게 뜨고 김종현을 응시한 채 짝짝짝 박수를 쳐댔다.




" 형, 형. 이제 김여주한테 편하게 여주라고 부르고 그래요~ 야 그래도 되지? 어? "




신난 듯 재잘거리는 권현빈이 몸을 흔들어대며 방긋 웃었다. 웃는 낯짝에 그러지 말라고 할 수도 없고, 뭐 나도 서로 존댓말을 쓰는 건 이제 그만할 때도 된 것 같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고개를 끄덕였다. 그러자 기다렸다는 듯이 김재환이 자세를 틀고 김종현 쪽을 보며 입을 열었다.




" 형. 김여주가 된대요. 이제 편하게 여주라고 해요. "

" 그래 종현아. 여주가 된다니까 한 번 해봐. "




전부터 느낀 건데 민현 오빠는 조력자임이 분명하다. 가만히 앉아서 뻥튀기를 씹다가 불쑥 말을 뱉고는 다시 뻥튀기를 와그작거렸다. 주문한 술병이 천천히 테이블 위로 채워지는 동안에도 김종현은 입만 수 십 번 달싹였다. 술을 마시지도 않았는데 벌써부터 얼굴이 발그레하다. 아직 이 오빠에게는 내 이름을 부르는 게 쉽지 않은가 보다. 그럴 수 있다 생각하면서 민현 오빠에게 술을 따라주는 권현빈에게 내 술잔도 내밀려는 찰나였다.




" 저.. 여주, 야.. "

" ..네? "




뜬금 없이 지금 내 이름을 부를 줄은 몰랐다. 다소 놀란 얼굴로 김종현을 바라보자 숙이고 있던 고개를 들어 올리며 김종현이 들고 있던 술잔을 조심스레 내게 내밀었다.




" 이짜나.. 나... "

" ... "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G | 인스티즈

술 좀...따라 줄 수 있으까? "





내가 백번이고 천번이고 따라줄게 종혀나.. 종혀나... ㅠㅠ 흑흑

도짜님들 넘 오랜만이에요 ^^.. 이건 순전히 제 잘못입니다 

요즘 본의 아니게 바빠지기도 했고 흑흑 지난주에 종현이 흑흑(이하생략

무튼 오늘부터 다시 달려보아요 ㅎㅁㅎ 저 열심히 글쓰겠습니다

금방 사귀면 재미없잖아요 아니에요? ㅇ..아닌가?

저 나름대로 글 구상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ㅎㅁㅎ

말이 너무 길어졌답... 그럼 다음편에서 만나요 도짜님들~

암호닉은 신청 공지에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도짜님들 귀여운 댓글들 항상 잘보고 있습니다

사랑합니다!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G  280
6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ㅅㄷ
6년 전
독자2
선댓
6년 전
독자3
선ㄷ새
6년 전
독자36
[자몽]입니다 저 작품의 개연성? 연결성을 다시 기억해보기 위해 지지난거부터 세개 정주행하구 왔다구요!!! 하핫 하 진짜 삶이 지쳐갈때쯤 항상 어니님의 글이ㅠㅠㅠㅠㅠㅠㅠ제 치유제가 된답니다ㅠㅠㅠㅠㅠㅠ아 종현이 멘트 기대했는데 아직!!! 아직이군요!!!! 술만 따르니 종혀나!!!!!!!흐아ㅓㅎ엏 ㅓㅎ 엏 ㅠㅠㅠㅠㅠ그래도 어닌님의 빅픽쳐 기대합니다 딸랑딸랑 아 죄송해요 이거 저희 플레디스 홀리워터 사장님 인스타에 달던 댓글 습관이 아직....하하핳 우리 종현이 컴백 언제하나..(아무말) 하튼 이 작품 속 종현이는!!!아주!!완벽해요!!!어니님!!사랑합니닷!!!
6년 전
어니
ddd 와 도짜님 리스펙 자몽 도짜님이야말로 정말 대다난 사람이신것인 것이었다..^^.. 제 글을 정주행식이나 해주시다뇨..? 정말 도짜님 대단합니다.. 감사합니다.. 흑흑 ㅠㅠ 제 빅픽쳐는 사심이 가득 담길 뿐입니닼ㅋㅋㅋㅋㅋ도짜님 취향에도 맞았으면 좋겠습니다 ㅎㅁㅎ 딸랑딸랑ㅋㅋㅋㅋㅋㅋㅋㅋ도짜님ㅋㅋㅋㅋㅋㅋ넘 귀여우신ㅋㅋㅋㅋㅋㅋㅋㅋ도짜님 저도 사랑해요 하트뿅
6년 전
독자142
충성충성 ㅎㅁㅎ7777♡♡♡넘나리 제 취향이기때문에 걱정할필요 전혀 없단 사실!!!!! 울 어니님 쓰고싶은거 다써여 다써!!!!! 감자감자!!!!!!!!
6년 전
독자4
선댓!
6년 전
독자17
댕댕입니다! 오늘도 종현이 너무 기여워요... 심장..! 어레스트!!!! 징짜 심장 폭행범이야 정말루... 힝... 과제한다고 지금까지 안자길 잘했어요... 작가님 사랑해요.. 암튼 오늘 과제는 글렀다.. 앓다주글 부기....
6년 전
어니
도짜님 과제 제가 대신 해주고싶다.. 흑흑 ㅠㅠ 도짜님 과제 그래더 화이팅하세요 아시겠죠? 앓다주글 부기 우리 종현이 같이 앓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짜님 사랑해요 심장폭행범ㅁㅋㅋㅋㅋㅋ너무 귀여운것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25
어멋어멋! 난 성덕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이 댓글을 달아주셨다!!!!!! 풍악을 울리거라!!!
6년 전
독자5
ㅅㄷ
6년 전
독자11
ㄱ여워 너무 귀엽다구 어떻게 저런 생명체가....!!!! 후 지박령이에여 하 너무 하......하으아으아.......앓다죽을 종현아....어니부기야....부기.....!!!!
6년 전
독자6
선댓
6년 전
독자21
아 ㅠㅠㅠㅠㅠㅠ 자까님 작소쩨 너무 좋아요... 얼른 여주랑 이어졌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 요즘 작가님 글 읽는맛에 현생 버티네요
6년 전
독자7
ㅅㄷ
6년 전
독자27
크흡 너무 귀엽짜나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작가님 사람합니다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8
ㅅㄷ
6년 전
독자77
땁답이에요! 진짜 종혀니ㅜ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귀엽네여ㅠㅠㅠ 과제랑 기말에 치이다가 힐링하고가요ㅠㅠ 저런 선배 있으면 술 천번이고 따라줄텐데ㅠㅠㅠㅠ 우리 부기 그래도 많이 발전했네요ㅠㅠㅠㅠ 더더 발전해라 우리 부기!!!
6년 전
독자9
ㅅㄷ
6년 전
독자16
토마토딸기에요!!ㅠ 종현이 오늘도 어쩜 저렇게 귀여울까요ㅜㅜㅠㅠㅠ 재환이 쩔쩔매는것도 너무 귀엽고 반말하기 시작한만큼 관계에 진전도 있을거라고 생각하니 너무 기대되요ㅜㅠㅜㅠㅠ
6년 전
독자10
아진차 너무 귀여워여ㅜㅠㅠㅜㅠㅠㅠㅠㅠㅠ종혀나 왜그렇게 귀여워?ㅠㅠㅠ
6년 전
비회원115.66
ㅅㄷ
6년 전
비회원 댓글
못생긴햇님 이예요! 오랜만에 뵈는거같아여ㅠㅠ부기부기..내가 술 몇번이고 따라줄수 있으니까 어서 진도를..///
6년 전
독자13
자까님!!!!!!!!!!!!!!!!@!
6년 전
독자19
지훈부기입니다 자까님 8ㅅ8 아 진짜 자까님 기다려써요 아 너무 아 종현이 너무 귀여워 지구뿌셔 세계뿌셔 ㅍ퓨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 너무 예뻐요 녜... 녜 하는 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진짜종혀나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 다음화언제나와요? 자까님!!!!!@!!!!!! 종혀니때므네 주거요...
6년 전
독자14
ㅜㅜㅜㅜㅠㅜㅜㅠㅜㅜ아심장ㅜㅜㅜㅜㅜㅜ터져요 제심장ㅜㅜㅜ저진짜기다렸어요 작가님 우리 종현이의 귀여움을 뽐내주시는 작가님ㅜㅜㅜㅜㅜㅜㅜ엉엉 너무 귀엽다ㅜㅜㅜㅜㅜㅜ글 감사해여ㅜㅜㅜㅜ
6년 전
독자15
귀여워 아 진짜 욕나오게 귀여워 아 진짜 왜케 귀여워...진짜 아 아아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0
남고입니다! 오늘도 역시나 넘 구ㅡ여운 부기 ㅜㅜㅜㅜㅜㅜㅜㅠ 미년도 좋고.. 재화니고 귀엽고.. 현빈이더 귀엽고.. 하지만 부기가 짱 .. 알러뷰 부기..。・゜・(ノД`)・゜・。
6년 전
독자22
마부기입니당 아...자까님ㅠㅠㅠㅠㅠㅠㅠ 종현이 귀여워죽어여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기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23
종현이 왜이렇게 귀여운거니ㅜㅜㅜㅜ 앓다죽을종현이ㅜㅜㅜㅜ
6년 전
독자24
으아아아아ㅠㅠ진짜 부기 캐릭터 너무 귀여워서 변태같지만 괴롭히고싶고 울리고싶고 놀려주고싶어여ㅠㅠ
6년 전
독자26
[부기북이] 엉엉 자까님 엉엉 종혀니 넘 귀엽쨔나요 ㅠㅠㅠㅠㅠ 쩨아라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응아아앙 ㅠㅠㅠㅠㅠㅠ 부기가 언젠가는 편하게 이름도 막 부르고 찡찡대기도 하겠지여 ㅠㅠ 일단 전 더 괴롭히는 거 좋아요 찬성이에요 (?) 녜... 자까님... 믿어요... 충성충성 ㅠㅠ)7
6년 전
어니
도짜님 저랑 취향이 좀 맞으시군요..? ㅎㅁㅎ 다행입니다 찬성 1표 일단 얻었고요.. 저 지금 기쁘고요..^^.. 감사합니다 도짜님ㅋㅋㅋㅋㅋㅋ사랑해요 흑흑
6년 전
독자28
깨방정입니다ㅠㅠ종현이랑 드디어 진도가 나가는 건가요ㅠㅠㅠㅠ진짜 부기 귀여워 죽겠습니다ㅠㅠㅠㅠ이렇게 귀여우면 어떡해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잘봤습니다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9
귀ㅣ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세상귀야움 종현이니가다해ㅠㅠㅠㅠㅠㅠㅠ너무귀여워ㅠㅠㅠㅠㅠㅠ어떡해여 진짜 너무 귀여워여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0
작가님이 절 죽이고가셨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험공부하던중에 알람울려서 보러왔어요 ㅠㅠㅠ 광대가 내려가지가 않네요 ㅠㅠㅠ
6년 전
독자31
하아 자까님 김부기예요... 드디어 부기의 존댓말이 끝나다니 세에상에 엄청난 장족의 발전 아닌가여 하아 현기증 나니까 다음 화만 기다리고 있을게ㅣ요 사랑합니다 흑흑 ♥
6년 전
독자32
세상에 제가 이 작품을 왜 이제 본 것 일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사랑스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세상에ㅠㅠㅠㅠㅠ진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ㅠㅠㅠㅠㅠㅠㅠ 종현아 앞으로 계속 불러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설렌다ㅠㅠㅠㅠ
6년 전
독자33
자려다 알람 울려서 바로 달려왓어여!!ㅎㅎ
오늘도 부기에게 치이고 갑니다❤
윽.. 내심장..

6년 전
독자34
만두짱
와 완전 보면서 입꼬리가 안내려 갔어요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5
쫑입니다 아 종현이 귀여워서 죽을것같아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 작가님 진짜 너무 좋으네요 따흑 ㅜㅜㅜㅜㅜ 책임지세요 ㅋㅋㅋㅋㅋ 아 시험공부하다 졸려서 인티 들어왔다가 심장아프고 나가네요 다음편도 기대하며,,,~
6년 전
독자37
ㅠㅠㅠㅠㅠㅠㅠㅠ 짖짜 부기 넘 귀여워서 심쿵사해서 죽을 것 같아요ㅠㅠㅠㅠㅠ 막 발음 하는 것두 음성지원 돼서 주글 것 같구 막,,,! 엉엉 다음 편도 기다리고 있을게요!!(ノシ ꒪p꒪ )ノシ
6년 전
독자39
흐르어ᆞ엉ㄱㅇ헉 너무 설레요ㅠㅜㅠㅜㅜㅠㅜㅜㅠㅠㅠㅜㅠ종현아 엉엉
6년 전
독자40
아나 ㅠㅠㅠㅠㅠㅠ종현이 귀여워서 죽어도되나여 ㅠㅠㅠㅠ아진짜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반말하는것도 귀엽고 숨쉬는것도 귀엽구ㅠㅠㅜㅠ작가님진짜 사랑해요...기다리다가 목이 뱀이 되는줄알았어요 ㅠㅠ
6년 전
독자41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미쳐 아뿌셔 부기 넘나리 귀염오집나듀ㅠㅠㅠ
6년 전
독자42
꽃부기 입니다!!
아니 작가님 솔직히 종현이 너무 귀여운 거 아닙니까? 저 보는 내내 계속 미소짓고 있어서 동생이 이상하게 쳐다보네요,,, 흐허헣
아무튼 이런식의 분위기라면 저희는 계속 심쿵사에요,,, 계속 죽죽 늘려서 설렘모먼트 잔뜩 넣어주세여ㅜㅠㅜㅠㅠㅠ

6년 전
비회원95.67
돌았어요 진짜 귀엽잖아요ㅜㅜㅜㅜ 늦은 밤에 제 심장 어쩌실 거에요ㅜㅡㅜ 엉엉엉 여주가 사실도 알고 서로 말도 놓았으니 빨리 둘이 잘됐음 좋겠어요 아 물론 어니님 글 오래 보는 것도 좋으니까 천천히 사귀는 것도 좋지만요 아 다음편 기다릴게요! [오늘도맑음]
6년 전
독자43
쫑부기) 자까님!!!!!! 드디어 종현이가 반말을하네요ㅠㅠ 종현이 갈 수록 남자다워져서 설레입니다 ㅠㅠ
6년 전
독자44
져니예요 ㅠㅠㅠ 으앙 종혀나 술 몇번이고 따라줄께 ㅠㅠㅠㅠㅠㅠㅠ귀여웡 ㅠㅠㅠㅠ 심장아 나대지마..
6년 전
독자45
러브미입니다!귀여워요ㅠㅠㅠㅠ반말하니까 움짤과 함께 더 설레는것같아요
6년 전
독자46
오월이에요! 자까님 이 글 지짜 너무 귀엽짜나여....후...그리고 분위기가 넘 좋아서 읽을때마다 현실 웃음 터져여....넘 좋아여 자까님!!!!!
6년 전
독자47
씽씽입니다ㅠㅠㅠㅠ아이고ㅠㅠㅠㅠ종현이는 오늘도 넘나귀엽네요ㅠㅠㅠ읽으면서 내내 엄마미소띄고 봤어요ㅠㅠㅠㅠㅠ세상에 저렇게 귀여운 생명체가있다니ㅠㅠㅠㅠㅠ넘나 사랑스럽네요ㅠㅠㅠㅠ빨리사겼으면좋겠다아아아!!!!!!끄아ㅏ아아악
6년 전
독자48
부기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쉽게 사귀면 재미없죠ㅎㅎ작가님이 잘 풀어나가실거라고 믿습니다ㅎㅎㅎ부기가 막 쩔쩔매는거(?? 왜케 재밌을까요ㅎㅎㅎㅎ작고 소중한 부기ㅠㅠㅠ현빈이도 옆에서 쫑알거리는거 귀엽고 그르네요♡
6년 전
독자49
아악 ㅜㅜㅜㅜㅜㅜㅜ종현이 너무 귀어우우ㅛㅠㅠㅠㄱ여우어ㅛㅠㅠㅠㅠㅠ작가밈 어니부기최고
6년 전
독자50
돌하르방이에요ㅠㅠㅠㅠㅠㅠ김종현 대귀여움 지구뿌셔....
아니 오빠맞지? 귀여워귀여워귀여워 진짜납치하고싶다...

6년 전
독자51
세상에 같이 술을 마셔 훠우!!!!!!!! 대박사건!!!!!!! 술 따라주면 반은 이미 사귀는 거 아닌가요 (므흣) 여주 주량이 센가요? 안 세면 이제 종현이가 또 데려다 주고 그러겠죠! 와! 두근두근! 오래 걸려도 괜찮습니다 평생 기다릴 수 있어요 ㅠㅠㅠ 종혀니 누가 봐도 귀엽죠 네... 여주도 종현이의 귀여움을 깨달은 거죠~~~
6년 전
독자52
사랑해요......너무좋다
6년 전
독자53
하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요 대리설렘 휴 어늘 잠은 다잤습니당
ㅜㅜ 글이 안올라와서 자꾸 들여다 봤는데
글올려주셔서ㅜ너무 좋아욤 !
이글때문에 현생 버텨효 ㅠㅠㅠㅠㅠㅠ
또 좋은글 올려쥬세영 ღ(❛٥❛ღ)~~~~~~

6년 전
독자54
아 귀여워요....너무귀여워요...심장에 치명적일정도로 종현이가 너무귀엽네요ㅠㅜㅜㅜㅜ이런 글을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작가님...제가 귀여운 사람에 약한거 어떻게 아시고...핳ㅎㅎ 이제 종현이가 점점 용기를 내서 다가가는 것같아서 제가 다 기분이좋고 응원하고싶네요 ㅎㅎㅎㅎ
6년 전
독자55
아니에여!!!금방 사귀는거 재미써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부기야ㅠㅠㅠ오ㅑ이렇게 귀엽냐ㅠㅠㅠ 현빈이 재환이 민현이 다 음성지원도 돼욬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요즘 작가님 글 읽는 맛으로 삽니다 제가 ㅠㅠ
6년 전
독자56
귀여워........너무 카와이해.....커여워.....커아이..... 우리 부기의 귀여움에 사망하였어요...
6년 전
독자57
너무 귀여워요 부기....8ㅅ8 8ㅅ8 8ㅅ8 8ㅅ8
6년 전
독자58
뿡빵부기입니다 항상 제 손은 술을 따라주기 위해 존재하죠 백번천번 리필 가능함니다 제발 나한테도 말해줘 부기야
6년 전
독자60
[아마수빈]입니다!! 하항항 드디어 말 놓내요!!!!카카카 노래랑도 찰떡이구.. 공부하다가 지쳤는데 다시 힘 얻어가요!!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61
ㅠㅠㅠ 종현아 여주가 따라주는 술이 먹고싶었니??ㅠㅠㅠㅠ 나라면 천년만년 널 위해서 술을 따라주다 팔에 알이 배겨도 좋아ㅠㅠ
6년 전
독자62
돼지바임댜 드디어ㅠㅠㅠ 여주랑 조녀니랑 반말이라녀 ㅎㅏ 인생 다 살았습니다 오늘 막 심장 떨어짐 주의 심장 사라짐 주의 이런 거 붙여주셔야 되는거 아녜여ㅠㅅㅠ? 아 근데 이제 조녀니가 녜 하는 거 못 본다니 너무 아쉬워요 ㅠㅠㅠ 힝 그래도 이제 반말하니까 하핫 으아아앗ㄱ 술 오조오억번 따르라고 해도 기꺼이 따르겠습니다 아니 ㅠㅠㅠㅠ 어떻게 사람이 이렇게 귀엽죠 부기는 요정이죠? 아 진자 어떻게 이렇게 대박적인 글을 쓰시죠 작가님은 최고에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평생 잘 부탁드려요 사랑합니다 ╰(*´︶`*)╯♡ 감사합니다 (((o(*゚▽゚*)o)))♡
6년 전
독자64
사용불가입니당
꺄ㅠㅠㅠㅠ관계가진짜많이발전했네요♡ 종현이가 뭐 하나하나하는것도 귀엽구요ㅠㅠ

6년 전
독자65
재뀨에요!!!ㅠㅠㅠ완전오랜만이에여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아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종현이 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도오시고 뉴이스트도 컴백하고 최고야!!!!!!!
6년 전
독자66
세상에...종현이 넘 귀여운거 아닙니까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65.166
미쳐따....종현이 너무 귀여워요 자까님ㅜㅜㅜㅜㅜㅜ어엉ㅇㅜㅜㅜㅜㅜ짤이랑 싱크로도 쩔고ㅜㅜㅜㅜㅜㅜㅜ하악 다음화가 더 기대되요!!!!
6년 전
독자67
아싀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먼그런부탁읋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기여워어어어어엉ㅇㅋㅋㅌㅋ큐ㅠㅠㅠㅠㅣㅠㅠㅠㅠㅠㅠㅠㅠ부기가다해ㅠㅠㅠㅠㅠ부기최고냐ㅠㅠㅠㅠㅠㅠㅠ어ㅠㅠ최고다ㅠㅠㅠ
6년 전
독자68
개귀여우어우우우우우유ㅓㅇㅇ 우우우웅 너무 귀여우어유유터우ㅜㅜㅜ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9
아아아앙아ㅏ아ㅏㅏ악 종현아!!!!!!!!!!!!!!!!!!! 나 죽어 진짜!!!!!! 왤케 귀여워!!!!!!!!!!!! 부기가 최고다!!!!!!!!!! 부기 파는 러브들이 일류다 진짜!!!!!!!!
6년 전
독자70
[020]입니다 작가님ㅠㅠㅠㅠㅠ아 진짜 부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드디어 말도 놓고 많이 발전했네요ㅠㅠㅠ우앵애ㅓㅓㅠㅠㅠㅠ읽을 때 마다 현실웃음 나와서 좋아요❤️❤️
6년 전
독자71
진짜 너무 구ㅏ여워요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2
어흑 너무 귀여엌ㅋㅋ큐ㅠㅠ
6년 전
독자73
미쳤어요ㅠㅠㅜ흑 넘 설레
6년 전
독자74
리링이에요ㅜㅜㅜㅜㅜㅠ 전 여기서 눕습니다....
6년 전
독자75
[동태]입니당!
오늘도 잘보고 가용!

6년 전
독자76
꺽꺽내가따라줄게조녀나ㅜ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내가따라줄수이써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ㅜㅠ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78
전기장판 이에여ㅜㅜㅜㅠ종현아 그까짓 술 내가 오조오어거번 따라주께 한강물 만큼 따라줄수도 있어ㅜㅠ자까님 진짜 노리셨져....종혀니 너무 귀엽잖아여 진짜 이거 무표정으로 볼수있는 사람 상줘야해여 이렇게 귀여운 종혀니보고 표정관리 될 수 있을리x 하 세상....귀여움이 여기 다 있었네열ㅇ....사랑해여 자까님...나랑 겨론해...
6년 전
독자79
너무재밌어요 자까님 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신작 올라올때마다 1편부터 정주행하고 신작 올라오기전에도 맨날 다시읽어요ㅠㅠㅠㅠㅠㅠㅠ 저는사귀기전에 여주가 부기 놀리는거 많이보고싶습니다.... 오래오래 연재해 주세요ㅠㅠㅠㅠㅠ제발
6년 전
독자80
술집사서 잔이 비워지지않게 계속 따라줄게..말만해 ㅎㅎㅎ❤..
6년 전
독자81
어부입니다! 종현아... 나 세상에서 술 따르는 거 제일 잘 해 ㅠㅠㅠㅠㅠㅠㅠㅠ 안 넘치게 잘 따라줄게,, 우리 종현이 너무 사랑스ㄹㅓ운 거 아니냐구요 ㅠㅠㅠㅠㅠㅠㅠ 얼른 친해져서 결혼해...
6년 전
독자82
아 자까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종현아... 귀여워서 어떡해요..ㅠㅠ 오늘도 잘읽었습니다 ❤️ 글써주셔서 감사해용..
6년 전
독자83
몇십번이고 따라줄 수 있어ㅠㅠ
6년 전
독자85
봉봉이에요 작가님! 종현아ㅠㅠㅠ 그 술 내가 백 번이고 만 번이고 따라줄게... 아 진짜 너무 귀여운 거 아니예요ㅠㅠ? 어쩜 이렇게 사랑스러울 수가 있을까 흑흑따... 놀리고 싶어하는 여주 백만 번 이해합니당 ㅠㅠㅠㅠㅜㅜ 금방 사귀는 것도 좋지만 이렇게 말도 슬슬 놓고~~~ 작가님 구상 믿습니당 충성충성!
6년 전
독자86
잼잼입니다..! 지금도 이렇게 귀여운데 사귀면 어떨지 ㅜㅜㅜ 오늘도 넘 잘 읽었습니다!♥
6년 전
독자87
작가님? 그냥 사랑합니다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흑ㅠㅠㅠ종현아ㅜㅜㅠㅜㅜㅜㅡ
6년 전
독자88
흐르를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아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89
아,,, 부기야 살앙해,,,,
6년 전
독자90
오구 종현ㄴ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 귀엽자나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1
미친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탁한다는게 술 따라달래 ㅜㅜ 진짜 움짤이랑 매치 100 이라서 ㅋㅋㅋㅋ귀여워 죽을라그래요...ㅍㅍ 왜 그렇게 귀여운거야..너무 잘봤어요!!
6년 전
독자92
아 진짜 너무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ㅍ따흑 종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3
와 진짜 귀엽다 종현이,,, 아 ,, 작가님 최곻,,,,
6년 전
독자94
뿌뿌입니댱 종혀니 넘넘넘 기여워요 우엥 ㅠㅠㅠ 항상 녜 녜 이러는 종현이가 오늘따라 왜이렇게 기엽지요 ㅋㅋㅋㅋ 말 놓은 거 축하합니다 꺄아
6년 전
독자95
크 글이 업로드가 될 때마다 매회 여주랑 종현이랑 천천히 서로 친해지는 게 너무 보기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 제 취향저격 탕탕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현이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요 정말... ㅠㅠㅠㅠㅠ 여주 성격도 시원시원 너무 좋습니다 ㅠㅠㅠㅠ 짱이에요!!!
6년 전
독자96
계란찜이욘
저 신청글에서 햤는데 된건가욥...ㅠㅠ 학교가기전 종현이로 힐링하고 갑니다욧ㅎㅎㅎ흐ㄱ 귀여운종현이ㅠㅠㅠㅠ 제발 여주한테 고백해ㅠㅠㅠㅠ

6년 전
독자97
11023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ㅠㅠ 부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앓다 죽을 부기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랑 부기 관계 너무 귀엽고 여주 재환이 놀리는거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환이도 너무너무 귀엽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현리가 드디어 말을 놨네요 라라라ㅏ 제가 다 기쁘고ㅎㅎ 잘 읽고 가요❤❤
6년 전
독자98
롱롱 종현이가 반말을 한다니ㅠㅠㅠㅠㅠㅠ 이름도 부르다니ㅠㅠㅠㅠㅠ 이거 ㅇ엄청난 발전이네여ㅠㅠㅠㅠ
6년 전
독자99
아 귀여우ㅑㅠㅠㅠㅠㅠ애기야 애기유ㅠㅠㅠㅠㅠ반말을 드디어!!
6년 전
독자100
종현아....(여기서 주금) 작가님 너무 사랑해요 종현이 너무 귀여워여ㅈ엉엉 어떡해
6년 전
독자101
아ㅏ아아아ㅏ아ㅏ아ㅏ 마이쮸입니다ㅜㅜㅜㅜㅜ아아아아ㅏㅏ존혀니 귀여워서 어떡하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음성지원되는거같아서 더귀여부우어ㅓ어어ㅓㅜ우
6년 전
독자102
당연하죠 당연하죠 술을 못 따라드리겠습니까 팔이 부러져도 따라드리겟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 님 오늘도 재밌는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ㅠㅠ퓨ㅠ♡♡♡♡♡♡♡♡
6년 전
독자104
제 입꼬리 좀 내려주세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엽고 설레고,, 너무 감사해여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5
뿍뿍ㅇ에요퓨ㅠㅠㅠ자꺼님 퓨ㅠㅠㅠㅠㅠㅠㅠㅠ 종현이 너무너무 귀여워요ㅠ 역시 자까님...여주도 종현이도 너무 제꺼스럽..ㅎㅎ
6년 전
독자106
[부기오리니]입니다!!! 매번 글 보면서 종현이가 너무 귀엽다고 생각했는데 오늘도 역시나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 매번 너무 재밌게 읽고 있습니다!!!! 작가님 제 ❤을 받으세요!!!!
6년 전
독자10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경꾸]임니다 자까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종현이 귀여움에 발리구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나 귀여운것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8
새현이예요 종현이 귀여움에 오늘도 아침부터 지구뿌시고갑니다ㅠㅜㅜㅠ 오늘편 너무 설레는거아닙니까ㅠㅠㅠ
6년 전
독자109
균킹입니다 작가님!!! 세상에!!! 제광대!!! 광대가 올라가서 내려올생각을 안하네여호화ㅘ하하하핳
현생에 치이고 안좋던 멘탈을 이렇게 회복하네욬ㅋㅋㅋ아이고 세상에 제가 다 기쁘네요 제가 술 다 따라줄수있는데 세상 재밌게해줄수있는데!!!! 다음편기다리구있겠습니당 오늘 덥다니까 시원한곳에서 하루잘보내세용!

6년 전
독자110
으아아 이제 둘이 점점 더 가까워지나요 ㅠㅠㅠ 종현이랑 말도 놓고 너무 좋네요...
6년 전
독자111
마릴린 입니다! 넨년!!!!!77ㅑ!!!(제정신) ㅠㅠㅜㅠㅠㅠㅠㅠㅠ 종혀나 살앙해ㅠㅠㅜㅠㅠㅠㅠㅠㅠ 여주랑 얼른 사귀고 지지고 볶고 아주 그냥 사랑의 롤로코스터 탑승해라,,
6년 전
독자112
아 종현이 너무 귀엽다구요ㅠㅠㅜㅠㅠㅠ얼른 사겨라ㅠㅜㅠ글 완전 설레고 귀엽고 혼자 다한다구요ㅠㅠ얼른 다음편도 보고 싶어요ㅠㅠ
6년 전
독자115
앜ㅋㅋㅋㅋㅋㅌ술좀따라달래 ㅣㅋㅋㅋㅋㅋ아미치겜ㅅ네..버스에서ㅜ보는데 표정관리가 안되여ㅠㅠㅠ♥♥
6년 전
독자116
포카리입니다!
아악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저 종현이 못잃어요....사실 종현이 말투를 못잃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엥!!!!!!
나무늘보급 진도를 보여주고 있는데 제가 다 간질거리는 이거 뭐죠...그래도 부기 많이 발전했네..돼..됐네...ㅎ.....
오늘도 잘 보고가요! 감사합니당

6년 전
독자117
ㅠㅠㅜㅜㅜㅜ대박 종현이 너무 귀여워요.... 지구뿌셔....!!!!!!!!!!!!!
6년 전
비회원5.137
너무 귀여워요!!!!!!!!!
6년 전
비회원156.172
0436입니다 아 진짜 맨날 쓰는거같은데 심장아파요ㅜㅜㅜ 어레스트... 잘생긴 김종현을 불러주세여.... 아 진짜 왜케 귀엽대요 김종현은?????
6년 전
독자118
으아ㅏ아ㅏ아ㅏ아ㅏㅏㄱ 어니부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부기야부기야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9
으아ㅏㅏ!!!! 너무귀엽자나여!!!!!!! 지구뿌셔!!ㅠㅠㅠㅜㅜ저런 긔여운생명체는 어디가야 만날수잇졓유ㅠㅜㅜㅜ
6년 전
독자120
오만원입니다!
귀ㅠㅠㅜㅜㅜ여부ㅜㅜㅜㅠㅜㅜㅜㅜㅜ짱귀여워요ㅠㅜㅜㅠㅜㅜㅜㅜㅜㅠ이제 좀 진도 나가는거갸ㅡ요?!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

6년 전
독자121
아가베시럽입니다ㅜㅜㅜㅜㅠㅠ종현이....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 종현아 말도 놓고 이렇게 귀엽게 다가가기 있니....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2
와 겁나 귀엽다 어니부기 ㅠㅠㅠㅠㅠ,, 악악악 !!!!!!
6년 전
비회원243.234
부기부기어니부기입니다
드디어!!!!! 드디어 말을 놨다ㅠㅠ 지구뿌셔 우주뿌셔ㅠㅠㅠ 세젤귀 종현이♥♥♥♥
항상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해요자가님

6년 전
독자123
아...작가님....저는 방금 정주행을 하고 왔는데요.....아.....작가님 글보고 나는 이미 암묵적 입덕이었구나 싶어요....세상에....종현아....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아....작가님 사랑해요ㅠㅜㅜㅠㅠㅜ
6년 전
비회원46.107
자까님 사는동안 많이 버시구...사랑ㅎ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4
규ㅏ여웍귀여여ㅜ우그야구그구으약
6년 전
독자125
와 진짜 왤케 귀엽냐 완 지날 ㅓㅣ;ㅁㅇㄴ.......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26
기화입니다. 드디어 여주하고 종현이하고 말 놓는 건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라고 하는 거 왜 저렇게 귀여워요,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글 보면서 종현이 더 좋아진 건 아세요? 금요일에 그런 일이 있었긴 했지만... 뉴이스트 종현이를 응원합니다!!!
6년 전
독자127
탈큡소취
왜이렇게 귀엽냐...종현이도 재환이도 민현이도 현빈이도 여주도ㅠㅠㅠㅠㅠ 여주 알면서 기다리는것도 재밌고 아마 여주가 현빈이한테 술따라달라니까 반말하고 술따라달라 그런건가..? 이게됐든 저게됐든 다 귀엽잖아요ㅠㅠ(쾅쾅
이와중에 재환이 여주한테 들키는것도 재밌어요ㅠㅠ 재환이같은 친구있으면 놀리기 좋아서 즐거울거같아요ㅠㅠ

6년 전
독자128
까부기 입니다! 정말 요즘 울적(ㅜㅜ)했었는데 작가님 글 보고 히죽히죽거렸네요 ㅎㅎㅎ 매번 이렇게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당♥ 글 구상도 힘드실텐데ㅜ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6년 전
독자129
배꽃입니다 이 귀여운 부기... 엉엉 ㅠㅠㅠㅠ 내가 백 잔 따라줄게 ㅠㅠㅠㅠㅠㅠ 드디어 반말을 하는군요 이제 또 한 발짝 가까워졌네요 언제 사귈 고야 너네...!
6년 전
독자130
부기옹앵옹입니다 둘 사이가 진전이 되가는게 보이네요 이제 반말도 하는 사이인데 사귀는 일만 남은건가여??(답정너) 종현이가 눈 동그할게 뜨고 말하는거 생각하면 너무 귀여워서 모든 물건을 다 부시고 싶습니다...언제나 어니 님의 글을 읽으면 우울했던 기분도 좋아져요!! 항상 잘보고 있고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3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여우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2
흰피치입니다ㅠㅠㅠ 허응으늘 ㅠㅠㅠ 드디어 술자리를 가졌다니ㅠㅠㅠㅠㅠㅠㅠ 행복합니다 종혀니 너무귀여워!!!!어뜨괘ㅠㅜㅜㅜㅜ
6년 전
독자133
809에요 사랑하는 울 자까님 ㅠㅠ 울 부기 귀여워서 어떡해요 ㅠㅠㅠ 내가 진짜루 작가님 글 보는맛에 살아 ,, 말투 너무 음성지원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김종현 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큐&!*!(!*!,!!!!!!!!!!
6년 전
독자134
흐어루러유ㅓ유유ㅠㅠㅠㅠㅠㅠ 힐링미 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어떡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드디어 종현이가 반말을!! 크으으으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바람직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5
킬링이에요....으악...너무 귀여워요....이래도 됩니까...(쥬금
6년 전
독자136
김종현 책임져..사람이 그렇게 귀여워도 되는거야..?ㅜㅠㅠㅠㅠㅠㅠ진짜 작가님 필력 최고예요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26.162
마자여 일찍 사귀면 재미없어여 왠지 사귀면 이거 끝날것같다능..☆ㅠㅅㅠ 8ㅁ8
6년 전
독자137
[부기데뷔각] 규엥허엉ㅇ유ㅠㅠㅠㅠ아니진짜 읽을때 겁나리 음성지원되구 귀여워서 저 죽겠다구요ㅠㅠㅠㅠㅠㅠ자까늼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정말 감사핮니다,,, 어디 계신지 모르니 일단 동서남북 죄다 절합니다,,, 부기야 사랑훼,,,,따흑
6년 전
독자139
하핫 샤이보이가 이름 을 불러주다니 너무 행북하네염 ^^
6년 전
독자140
언이에욧!!!!!!으허헣헣허르리헿헤릴힣ㅎ아진짜ㅏ저 광대 안 내려와요ㅠㅠㅠㅍㅍ퓨ㅠㅜㅜㅜㅎㅎㅎㅎ보는 내내 혼자 변태 같이 웃으면서 봐버려가지곻하하핳ㅎ 부기 볼 때 마다 저 변태가 되는 기분입니다....하핳 너무 규ㅣ여우어요유ㅠㅠㅠㅠㅠㅠ사랑스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글 너무 감사합니다♥ 진짜로 기분이 너무 좋아졌어요!!!!!!!!!!♥
6년 전
독자141
라온하제에요ㅜㅜㅜ이런 폭풍진도!!!!!감사합니다ㅜㅜㅜㅜㅜㅜ심장폭발해떠여ㅜㅜ
6년 전
독자143
와우 세상에나 마상에나 진짜 와우 캐쩔어요 (비속어) 김종현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꽈 자까님,,광광 (울음) 오늘밤도 기ㅁ종현 생각하다가 잠 못 이룰것같아요,,^^♥ 오늘도 재밌게 읽구 갑니다 사랑해요♥♥
6년 전
독자144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현아ㅜㅠㅠㅠㅠㅠ너무 귀엽잖아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5
아 귀여워 ㅠㅠㅠㅠㅠㅠ 다 뿌셔 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6
김종현 내가 백잔 따라줄게 넌 그낭 마시기만 해
나랑 같이 마시는거야 달려

6년 전
독자147
ㅠㅠㅠㅠ진쟈ㅠㅠㅠㅠㅠ넘 조아요ㅠㅠㅠ엉엉 작가님 하지만 금방 사귀어도 정말 재미있습니다(?)
6년 전
비회원 댓글
짝소부입니당!!와 부기드디어 말 놓았네요 귀여워!@>,<@ 쫑현아 내가..그술..대신따라주면안될까.. .!19950608번도 따라줄수있는데 액희~ㅎ 넝담!! 우리 부기랑 여주 언제 사귀려나~~~!~!~!
6년 전
독자148
지구뿌시고싶다........와 진짜 이건 후.....작가님 평생 복받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9
사이다입니다!
이제 반말하는사이입니다 ㅠㅠㅠ
행복해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0
종현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좋은 글에 또 한번 설레이고 갑니당
6년 전
독자151
종혀나 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입꼬리가 내려갈 생각을 안해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2
조녀나... 왜그렇게 맨날기엽구 그래....ㅜㅜㅜ 웅엥이잉ㅇ 심장부여잡는다ㅜㅠㅠ 귀여워진짜 넘 끼요웡이이잉 진짜 묘사잘하세요... 말투 오쩜이렇게 규ㅣ욥게ㅜㅜㅜ
6년 전
비회원83.50
안녕하세요 작가님! 몇 시간 전에 암호닉 신청한 지오입니다! 며칠 동안 밤낮 구분 없이 매일 꾸준히 들어와서 정주행만 10 번은 넘게 한 것 같아요 오늘 수업 마치고 집 가는 길에 혹시나 해서 들어왔더니 어니부기 글 올라와 있는 거 보고 기뻐서 집 근처에 있는 아파트 10개 뽑고 집 들어갔습니다 저는 작가님이 써 내려가는 인물 김종현과, 여주와 그 외 아이들이 너무 좋아요 그리고 제일 좋은 건 작가님~ 다음 편도 빨리 보고 싶어서 자기 전에 주택 하나 더 뽑아야겠어요 오늘도 작가님 앓이 하다가 갑니다
6년 전
독자153
작가님 1115이빈다! 종현이 너무 귀여운거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4
갓의건이에요!!! 김종현ㅜㅠㅠㅜㅠ세상 귀여워죽습니다 엉엉퓨ㅜㅠㅜㅡㅠㅜㅠ 성떼고 마음껏 불러도대 종혀나ㅡ뉴ㅡ
6년 전
독자155
톨비예요 ㅠㅠㅠㅠ 어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술따라달라는 종현이 진짜 귀여워서 주거버릴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 사실 방금까지 꾸벅꾸벅 졸고있었는데 작가님 글 업데이트 되었다는 쪽지를 뒤늦게 확인하고 들어왔는데 잠 다 깼어요 이건 이 세상의 귀여움이 아닌것같아요...... 오늘도 잘 읽었습니다 작가님 ㅠㅠ
6년 전
독자156
아우우우워우어어어어우어어어어ㅓ엉너무 귀어우어어어어어어어ㅠㅠㅠㅠ 반말하는거 너무 귀엽구 설레여ㅠㅠㅠ
6년 전
독자157
슙달입니다ㅜㅜㅜㅡㅜㅜㅜㅜㅜ
작가님 사랑합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제 뽀뽀 받으세여ㅜㅡㅜㅜㅜㅜ어떻게 이렇게 종현이를 귀엽게 해석해서 할 수가있죠?ㅜㅡㅜㅜ너무 귀여워요 진짜,. ㅠㅠㅠㅠ 술좀 따라줄수있으까?ㅜㅜㅡㅜ응응,,종혀나ㅜㅡ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ㅡ진짜 종현이가 세상 귀여운거 다하세요!! 다음화 너무 기대되요ㅠ

6년 전
독자158
부기부기 / 작가님 종현이 귀여워서 미치겠어요 ㅠㅠㅜㅠㅜㅜㅠㅜㅠㅠㅠ 어쩜 저리 귀엽죠? ㅠㅠㅜㅠㅠㅜㅠㅜㅜㅜㅠㅠㅠ 앋시 ㅜㅜㅜㅠ ㅜㅠㅜㅜ ㅜㅠㅜㅜㅜㅜㅜㅠ 작가님 잘 보고 갑니다 ㅠㅠ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59
와 진짜 이번편 아 호흡곤란 옵니다 종현이 왜이리 귀여워우요ㅠㅠㅠㅠㅠ 진짜 최고예요ㅠㅠㅠㅠㅠㅠㅜㅠㅠ 매일 이 글만 기다려요ㅠㅠ 너무 설레고 간질간질해요ㅠㅠ 너무 감사합니다ㅠㅠ!!!!
6년 전
독자160
뭘 뿌셔야할까!!!!!!!!!!
6년 전
독자16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웃음만 나와요 기여워서 ㅠㅠㅠㅠㅠㅠㅠ 다음화기다릴ㅆ께요
6년 전
독자162
광광광광거ㅡㅇᆞ그ㅏㅡㅣ광!!!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부기 오구오구 하는 민현이도 좋고 재환이는 갈수록 귀엽고ㅋㅋㅋㅋㅋㅋㅋ 종혀니.. 응하는 대사에 짤보고 넘 이여서 한번 더 치이고 갑니다..❤
6년 전
독자164
꿀돼지입니다!!울 예쁜 종현이 움짤만봐도 심장이 벌렁벌렁... 아아아아ㅏㅏ 기여워부기야
6년 전
독자165
내마음의어니부기입니다!!!!!! 아ㅠㅠㅠㅠㅠㅠㅠ 김종현 ㅠㅠㅠㅠㅠㅠ 넘나 귀여워요 진짜ㅜㅠㅠㅠㅠ 심장 아파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6
종현아!!!! 조년아!!!!!! 종연아ㅠㅠㅠㅠㅠㅠㅠㅠ 내새끼ㅠㅠㅠㅠㅠㅜㅜㅜㅜ 내가 진짜 많이 좋아해ㅠㅜㅜㅜㅜ 우리애 최고야 너무 귀여워오ㅜㅜㅜㅇ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사랑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67
뿌우기입니다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69
와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ㅜㅜ 귀여워 죽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 부셔러벼!!!!!!!!
6년 전
독자170
와ㅠㅠㅠㅠ종현아ㅠㅠㅠㅠ내가얼른성인되서따라줄게ㅠㅠㅠ
6년 전
독자171
와 진짜오늘도 너무 귀여워요 장말왜케귀여웈고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 읽고가요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85.204
똥띄
아 모야 지ㅇ짜...사람이 저러ㅎ게 귀여우면 어ㄱ해요 막 자기 혼자 볼 빨개지고ㅠㅠㅠㅠ 기여워유ㅠㅠㅠㅠ 하ㅏ..여주 부럽다..

6년 전
독자172
뿜뿜이입니당!!!세상에 종현이랑 제 사이가 엄청 많이 발전해브럿네여~~?앞으로도 이렇게 쭉쭉 결혼까지 가자~~
6년 전
독자173
아어쩜좋아ㅠㅠㅠㅠㅠㅠ부기야ㅜㅜ 종현아ㅠㅠ 너무귀여워ㅠㅠ
6년 전
독자174
괴물입니다! 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운 것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5
꼬부기애오
아 세상에 아 (오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브금이랑도 찰떡이고 짤이랑도 찰떡이고 아 심장...

6년 전
독자176
크어어어어ㅓㅜ지구를 부신다는게 이런기분인가요????진짜 너무 귀여워서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7
ㅠㅠㅠㅠㅜㅠㅠㅠㅜㅠㅠㅠㅜㅠ 오늘도 너무나 귀여운 종현 씨 그리구 재환이 ㅠㅠㅠㅠㅜㅡㅠㅠ 황제님은 오늘두 멋지네요 현빈이 덕에 분위기 업업 그리구 여주 왕창 걸크러쉬!!!!!!! 얼마나 기다렸는지 몰라요 자까님 보고 싶었어요❤
6년 전
독자178
황미녀니입니다 ㅠㅠ 종현라 내가 나이는 안되지만...술 따라줄게 쿨럭쿨럭 역시 재환이는 연기를 못하네유 ㅋㅋㅋ 귀여워
6년 전
독자179
어휴 우리 부기가 술 따라달라고 하면 당연히 따라줘야죠ㅠㅠㅠ!! 아 진짜 재환이랑 민현이랑 종현이랑 현빈이랑 아 그냥 다 귀엽고 좋다ㅠㅠㅠ 저 암호닉 [옹성옹성] 으러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180
와 작가님 움짤이 한건 아니 큰건 하네요....'응'할때 좋현이 짱 ㅠㅠㅜㅠㅠㅠ
6년 전
독자181
비밀여행입니다 부기 너무 귀여워서 어떡하죠...ㅠㅠㅠㅠ지구뿌셔...엉엉ㅠㅠㅠㅠ
6년 전
독자182
말투봐ㅜㅜㅜ당
6년 전
독자183
꺄....종혀니가 따라주라하면 백번이고 천번이고 따라줄거야......세상귀여운종혀니......앓다죽을종혀니.......... 둘관계에 진전이 보여서 좋아용 ㅠㅠ
6년 전
독자184
세상에 귀여운것들은 어니부기한테 다 몰아넣어준거같아요ㅠㅠㅠㅜ어니부기를 만들어준분께도 감사하고 이런 어니부기 글써준 작가님께도 맨날 감사드립니다ㅠㅠㅠ어허하ㅓㅓ엉ㅇㅠㅠㅠㅠ충성충성ㅠㅠㅠ종혀니ㅜㅠㅠㅠ귀여어워어ㅜㅠㅠㅠㅠ
6년 전
독자18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귀여워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하ㅜㅜㅠ말 놓으랬다구 좋아가지구 울 부기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86
흫,,,,흫흐흐흫흐히흐힣하핳ㅎㅎ히흐흐흐흐흫ㅎ히 아 너무 행복해
6년 전
독자187
아심장폭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어떻게이렇게귀여울수있죠ㅠㅠㅠㅠㅠㅠ작가님 필력 대박이에요ㅠㅠㅠㅠㅠㅠ글너무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88
째니입니다! 으어어ㅓ... 김종현 이 귀여운 사람아...ㅠㅠㅠㅠ 너무 귀여워요 진짜ㅠㅠㅠ 작가님 글 볼 때마다 귀여워서 죽겠어요ㅠㅠㅠ 늦었지만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6년 전
독자190
정이입니다!시험기간인데도 신알신 뜨자마자 바로 왔네유ㅠㅠㅠㅠㅠㅠ오늘따라 더더 귀여운 부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학가면 저런 남자 만날 수 있나요?그러면 진짜로 공부 열심히 할텐데 아닌 걸 알기 때무네!저는 여기에 뼈를 묻을게요.....반말도 왜이렇게 설레는거죠?부기가 원한다면 술 궤짝으로도 퍼줄 수 있어..ㅎㅎ..
6년 전
독자191
몽구에요 종현이 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 미치겠다 ㅠㅠㅠㅠ
6년 전
독자192
미쳒넡ㅋㅋㅋㅋㅋㅋㅋ 하는 말이 술 따라주라고ㅠㅠㅠ 너무 카와이..
6년 전
독자193
ㅌ으 ㅜㅜㅠㅠㅜㅜㅜ아ㅏㅜㅠㅠㅠㅠㅠㅠㅜ 너모귀엽ㄴ자나요ㅜㅠㅠ퓨ㅠㅜㅜㅜㅜㅜㅜㅜㅜ 헝 너무 귀여워요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94
아아아아아아앜 정새벽입ㄴ다 작가님
저 종강하구 와서요ㅠㅠㅠㅠㅠ유유ㅠ누누ㅜㅜ운아 김종현이 귀엽고 스윗한 사람...아 진짜 브금 넘 달달하고
종현이 넘 잘샌기고ㅠㅠㅠㅠㅠㅠㅠㅠ저 주거야ㅠㅠ유유유유유종현이 같은 과선배 계시면 전 정말 학교를 열심히 다닐 자신 있는데 아ㅠㅠㅠㅠㅠㅠㅠ저도 종현이 같은 선배 주시요ㅠ유뉴ㅠㄴㄴ

6년 전
독자195
하 진짜귀여워ㅠㅠㅠㅠㅠ 미친거 아냐?ㅠㅠㅠㅠㅠㅠ 너무기여ㅝㅜㅜㅠㅜㅠㅠㅠㅠ
6년 전
독자196
ㅇ아ㅏㅏㅏ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97
아 진짜 세상 귀여워 ㅜㅜㅜㅜㅜ 백번천번 ㅜㅜㅜㅜㅜ 아 ㅜㅜㅜ 이렇게 귀여운데 어떻게 안좋아해 ㅜㅜㅜㅜ 오빠 어니부기닮았어요ㅠㅠㅠㅠㅠ 사랑한다고요 ❤️
6년 전
독자198
아 종현아 ... 나 주거ㅠㅠㅠㅠㅠㅠㅠ 왁스 ㅋㅋㅋㅋㅋ 넘 귀여워ㅠㅠㅠㅠ 이 순수한 남자야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이제 발전하는거니!!!! 반말하는거니!!!!
6년 전
독자199
부기얌이예요ㅜㅜㅜ현생에 치였다가 글 보러 뒤늦게 달려온 저를 용서해주세여ㅠㅠㅠㅠㅠㅠ으앙 진짜 종현이 너무 귀여워서 주머니에 넣어서 도망가거 싶어요ㅠㅠㅜ종혀나ㅜㅜㅜㅜ몽글몽글 해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200
허핰하핰ㅋㅋㄲㄱㅋㅋ종현이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 진짜 ..술 따라주면 안되겠냐니ㅠㅠㅠ백번천번 따라줄수있어 종현앜!!
6년 전
독자201
종현니ㅁ기열ㄹ어뤙 기야월ㅇ우ㅜㅠㅠㅠㅠㅠ끼여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02
헉 너무너무 귀여워요ㅠㅠㅠ!!!!
6년 전
독자203
와우 어니님 ......진짜 너무하세요...이렇게 잘써주시면 ㅠㅠㅠㅠ심장이남아나질않아요ㅠㅠㅜ글을읽고이렇게까지좋아할줄멀랐는데진짜 사랑합니다 어니님.♥
6년 전
독자204
따흑....너무 귀여운 종현이 아닙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환이도 너무 귀엽고.....ㅠㅠㅠㅠ ㅇ둘은 언제쯤 사귀게될지 누가먼저 고백할지 궁금하네용
6년 전
독자205
진짴ㅋㅋㅋ부기너무귀여어요ㅠㅠㅠ
6년 전
독자206
오름입니다~ 여주랑 술먹는 다니까 좋아하는 부기 너무 귀여워요 여주 만나러 가려고 멋지게 하려는데 그것도 귀엽고ㅋㅋㅋ 부기 진짜 넘 귀여워서 주글거같아요ㅠㅜ 종혀나 나도 술 따라 줄 수 있어 열 잔이고 오십 잔이고 다 따라줄게ㅠㅠ
6년 전
독자207
윙팤카에요 ㅠㅠㅠ하 넘 귀여워요 ㅠㅠ❤
빨리 편하게 말했으묜

6년 전
독자208
아...... 쩨알........ 너무 귀여워요..... 왜 왜 저희 복학생오빠들은 저런 순수하고 귀엽지않나요? 왜 왜 왜 왜 왜 혀짧은 부기선배 없나요...어디가면 저런 선배있나요 제발 가르쳐주세요 편입할게요ㅠㅠㅠ
6년 전
독자210
이제 우리 부기도 호감을 잘표현하는거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한 화마다 연애스킬이 성장해가구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엽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최고에요... 항상 재밌게 읽고있습니다!!
6년 전
독자211
이곳에 살포시 눕는다... 부기는 사랑이입니다...❤
6년 전
독자212
아 부기 미칠것같아요ㅜㅠㅠㅠ 진짜 세상에서 제일 귀엽ㅠㅠㅠ 잘보고가요 작가님!!♡
6년 전
독자213
세상에서 귀여운 사람 누구냐고 누군가 묻는다면 나는 제일 먼저 종현이라고 할 거야,, 귀여운 거 다 해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14
종현아 비우기만 해!!마구 따라줄게ㅠㅠㅠ귀여워라 부기부기ㅠㅠㅠ
6년 전
독자215
뷰기 매일 귀여움을 갱신하는구뇨ㅠㅠ
6년 전
독자216
악 넘 기여워서 심장에 무리 ㅜㅜㅜ 드뎌 말을 놨네용 ㅎ.ㅎ 앞으로는 반말로 꽁냥꽁냥 마니 해주세요~~~><
6년 전
독자21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정말루 심장이 아파어ㅏ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떻게이렇게귀여울수가ㅠㅠㅠㅠㅠㅠ부기보다귀여운건세상에없어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18
끄아아아아ㅏ아앙 뿌셔뿌셔 심장뿌셔 인티뿌셔!!!!!!!!!!!!!!!!!!!!! 아 너무좋아요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흑흑 정주행중인데 벌써 다음화가 마지막화라니 아쉽네요ㅠㅠㅠㅠ 하지만 그래도 그 다음화를 기다리며!!! 다음화 보러갈게용 ㅎㅅㅎ
6년 전
독자219
술뿐이게써여... 제 맘도 따라드릴게여ㅜㅜㅜㅜ
6년 전
독자220
아 진짜 노래랑 찰떡 ㅠㅠㅠㅠㅠㅠ 걍 카와이 그 자체랴ㅓㅠㅠㅠㅠ 넘 좋아ㅠㅠㅠㅠ
6년 전
독자221
따흐흐흑 김종현 귀야워서 지구 뿌숩니다 선생님
6년 전
독자222
허읍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기야ㅠㅠㅠㅠㅠ 부기가 귀여운것도 있는데 작가님이 글을 너무 잘쓰셔서ㅠㅠㅠㅠ 더설렙니다....
6년 전
독자223
흐억ㅠㅠㅠㅠㅠ너무 귀여우어ㅛ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24
따라줘따라줘술따라줘ㅜㅜㅜㅜㅜ어허ㅓㅇ누ㅜㅜㅜㅜㅜㅜㅜㅜㅜ종현아왜이렇게귀여냐ㅜㅜㅜㅜㅜㅜ귀여워다음편보러갈게종현아따라주라ㅜㅠㅠㅠ
6년 전
독자225
오구ㅠㅠㅠㅠ 종현아ㅜㅜㅠㅠ 그렇게 귀여우면 어떡해 나ㅠㅠㅠㅠ
6년 전
독자226
아니 세상에 움짤ㅋㅋㅋㅋ연애 도와주는 애듳도 나무귕여워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27
저 빙의글 솔직히 오글거린다고 생각했던 사람인데 작가님 글 보고 반성했어요...사랑합니다ㅠㅜㅠㅠ
6년 전
독자228
백번천번 술 따라줄수있아요ㅠㅠㅠㅠㅠ 따흑
6년 전
독자229
나도 부기랑 카톡하면서 ㅅㄹ레는 감정 느끼는 상상했눈데 진짜 역시 하아... 부낑 ㅠㅠㅠㅠ넘기ㅛ오ㅜㅜㅜㅜㅜㅜ사룰하유ㅜㅜ
6년 전
독자230
으얼 어라루루ㅜㅏ누ㅜ우누뉴유ㅜ루ㅜㅜㅜ징ㅁ짜 귀엽자나여!!!!!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231
악!!!!!!귀여우어!!!!!!!!조녀나ㅜㅠㅠㅠ야깅이 진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
6년 전
독자233
우리 종현이가 드디어 해냈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 예뻐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34
허휴구유유ㅜㅠㅠㅠㅠㅠㅠㅠ반말하는 순간 흡...!
6년 전
독자235
ㅋㅋㅋㅋㅋㅋㅋ술좀 따라줄수잇을까. ㅋㅋㅋㅋㅋㅋ 엄청난 용기였다 종현아
6년 전
독자236
소주 맥주 와인 샴페인 다 골라....다 따라줄게...작가님도 한 잔 받으세요ㅠㅠㅜㅜㅠ최고예요ㅠ
6년 전
독자237
ㅠㅜㅜㅜㅜㅜㅜ너무 귀여워요 진짜 ㅠㅜㅜㅜ
6년 전
독자238
아 진짜 귀여워 귀여워 끄아아아앗 김종현 ㄱㅇㅇ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발 동동동 구르고 있슴다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39
하 말리지 말아주세요 일단 아파트부터 뿌시고 오겠습니다,,
6년 전
독자240
ㅇ허어허러유ㅠㅜㅠ귀여워서 밤에 눈물짜는중이에요 .... 어떻게 종현이를 저렇게 귀여운남자로..이즈 큐트보이..하 심장부여잡아요 ㅠㅠㅠ끄흡......너란남자 지쨔.. 기엽땨....
6년 전
독자241
우와ㅠㅠㅠㅜㅠㅠ 어쩜 저리 귀엽냐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심장 아파요...ㅠㅠ
6년 전
독자242
하핳 종현이 용기내는거 새삼 귀엽고 재환이 현빈이 호들갑 떠는것도 새삼 귀엽고 뭐 이렇게 귀여운 글이 다있는지 정말ㅠㅠ
6년 전
독자243
으아우ㅜㅜㅜㅜㅜㅜ귀녀눠ㅜㅜㅜ
6년 전
독자244
귀ㅠㅠㅜㅠ여ㅜㅜㅠㅠㅠㅠ워ㅠㅠㅠㅠㅠㅠ나누왁스바른남자 좋아해 부기야♡
6년 전
독자246
헐 말 놓아써ㅠㅠㅠㅠㅠㅠㅓ러우유유유ㅠㅠ
6년 전
독자247
말 놓는 것도 너무 귀여워 ㅜㅜㅜㅜ 아파트 뽑고 싶다구요... 너무 좋아요 ㅜㅜㅜㅜㅠ
6년 전
독자248
하 저도 술 잘 마시고 잘 따라줄수이ㅛ는데ㅓㅜㅜ 하ㅠㅜㅜㅠ 그나저나 이제는 부기빼고 다 아니ㅣㅔ야 ㅎㅎ
6년 전
독자249
진짜 너무 귀여워서 볼 때마다 죽습니다ㅠㅠ 종현이 너무 카와이한 거 아니에요? 정주행하는 것두 너무 좋고... 사랑해용
6년 전
독자251
하 종혀나 귀여운 거 너 다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52
따흐흑ㅠㅠㅜㅠㅠ귀여운 게 세상 최고네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253
박스채로 가져와ㅠㅠㅠ 다 따라줄께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54
내가 따라줄게ㅠㅠㅜㅜㅠㅜㅜㅜㅜㅠ
6년 전
독자255
백번이고 따라줄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현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종현이 반말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56
아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ㅋㅋ 제 방학의 빛이다
6년 전
독자257
귀여워서 여기에 무덤을...여기에 잠들어버려요ㅠㅠ
6년 전
독자258
참기 힘들다... 진짜 어디가서 소리지르거 싶다
와...세상에 저런 생명이 존재한다니... 이젠 귀엽다는 말 쓰기도 귀차나 제발 더 귀여워지지마 지구 뿌실지도 멀라

6년 전
독자259
진짜 귀여워서 눈물 나와요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여운 종현이..(*⁰▿⁰*) 진짜 너무 재밌어요ㅠㅠㅠ
6년 전
독자260
어어어어어엉ㅇ너무 귀여우러용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61
어흑흑흑흑 이번 편도 종현이가 넘나 귀여워서 심쿵사하겠어요 ㅠㅠ
6년 전
독자262
나도 따러 줄게 조녀나 ㅜ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263
당연하지 종현아 내가 대신따라줄게 이리온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

6년 전
독자264
네네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조녀나 니가 원하는데 얼마든지 따라줄게 ㅠㅜ 샤워기 호스라도 가지고 와? ㅠㅜㅜㅜㅜㅠ
6년 전
독자265
부기ㅠㅠㅠㅜ너무 귀여워유ㅠㅜ
눈물이 멈출질 않네유ㅠㅜ

6년 전
독자266
네 그럼요
6년 전
독자267
윽 귀여운 부기야ㅠㅠ 민현이는 너무나 좋은 조력자 인거 같아요!!!!부기 옆에 민현이 같은 친구가 있는게 참 다행이에요'ㅠㅠㅠ
6년 전
독자268
엄허나ㅠ 이제야 보다니~!!!재밌게 보느라 댓글도 이제야 다네요~ 저렇게 귀염귀염 열매를 백만개는 먹은듯한 종현이라니요ㅠ 잘보고있어요 어니님~ 홧팅이에요♡
6년 전
독자269
제가 서른마흔다섯잔 따라드리께여 하핫
6년 전
독자270
아 반말하는거 ㅠㅠㅠㅠㅠ 귀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71
술이라면 내가 평생 옆에서 따라줄게... 100잔이든 10000잔이든 말만 해 종현아... 종현이는 사랑이니까...
6년 전
독자272
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넘귀엽구....하..심장뿌셔
6년 전
독자273
여러분 ㅜ 드디어 반말을 함니다 종현이가 !!!!!!!! 많이 발전해따 진짜루 ..
6년 전
독자274
제가 백만번 따라드릴게요ㅜㅠㅜ진짜ㅜㅠㅜㅜㅠ왜이제 봤지ㅜㅠㅠㅠㅠㅜ
6년 전
독자275
이번에는 다 너무 행복하고 재밌어서 입꼬리가 끊임없이 올라가네요><♡
6년 전
독자276
아.. 귀여운 종혀니를 어쩌면 좋죠...?ㅜㅜㅜ ㅜ 넘 귀여워서 깨물어주고 싶어요ㅜㅜㅜ세에에에상에
6년 전
독자277
그...저 광대가 너무 올라간것같아요 부기 너무 귀여워요ㅜㅜㅜ사랑스러웟..
6년 전
독자278
응 종현아 내가 열잔이고 백잔이고 따라줄게!!!!!!!!너무 귀여운거 아니냐?????
6년 전
독자279
핰ㅋㅋㅋㅋㅋㄱ 술따라달래!!!!!! 술ㄷ!!!! 술따라달래!!!!!!!!!! 세상사람들!!!!!!!!!! 부기가 술마셔요!!!!!!!!! !빨리모여요!!!!!!!!!!!!!!!
6년 전
독자280
나랑도 술 먹어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81
오우호으요롤로로로롤 용기내다니 으ㅏㅏㅏㅏㅏㅏㅏ 대박대박 술 따라달라니요 ㅠ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 감격스럽네요
5년 전
독자282
진짜 너무 귀엽다 김쫑아 ㅠㅠㅠㅠㅠ
3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2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2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