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갈색머리 아가씨 전체글ll조회 6281l 6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반존대 연하남이 설레는 이유 02 | 인스티즈 

 


 


 


"..." 

"..." 


슬픈 예감은 왜 한 번도 틀린 적이 없는 걸까.
너무나도 정확하게 예상이 들어맞아서 이제 화도 나지 않을 지경이었다. 

조별과제를 위해 만들어놓은 단톡방에서 숫자 2는 사라질 기미가 보이지 않았다. 


 


 


 


 


반존대하는 연하남이 설레는 이유
02
w. 갈색머리 아가씨 


 


 


 


 


"여자분은 무슨 일이래요?" 


 

"할아버지 제사..." 


 

"남자분은?" 


 

"할머니 기일이래요." 


 


 


 


하아...
하필 오늘 딱 돌아가신 분들이 참 많으시네.
그래. 그럴 수 있었다. 정말 우연의 일치로 오늘 날짜가 딱 들어맞을 수도 있었다.
그러면 그 전날 그렇다고 미리 말을 하던지 했어야지. 그래야 회의 날짜를 바꾸던지 말던지 하니까. 


 

너는 눈동자를 데록데록 굴리며 내 눈치를 보고 있었다.
나는 한숨을 내쉬며 빨대를 입에 물었다. 처음에는 차가웠던 아메리카노가 이제는 미지근하게 식어있었다.
사실 오늘이 아니면 시간을 내기가 어려웠다. 아르바이트를 해야하기 때문이었다.
그렇다고 해서 내가 알바하는 곳에 조원들을 부를 수는 없었다. 우선 4명이 들어와 앉을 수 있을 정도로 넓은 곳이 아니었다. 


 


 


 


 


"4명이 모이긴 할런지 모르겠지만..." 


 

"네?" 


 

"아니요. 아무것도 아니에요." 


 


 


 


 


뭐 자료 온 거 있어요? 


 

여자와 남자가 맡은 일은 결국 자료를 찾아서 너에게 보내는 일 뿐이었다.
그걸 토대로 정리를 해서 ppt를 만들고 발표를 하는 건 너와 나의 몫이었고.
너는 머리를 긁적이며 이메일 함을 열었다. 


 


 


 


 


"오기는 왔는데 네이버 링크에요." 


 

"..." 


 

"아무래도 1학년이다보니까 자료찾는 게 아직은 어렵나봐요." 


 

"..." 


 

"학교 생활 적응하는 것도 어렵기도 하고..." 


 


 


 


 


여자가 보낸 링크는 네이버 블로그 주소였다.
보지 않아도 뻔했다. 대충 네이버에 검색한 다음 제일 위에 있는 블로그 중 하나 복붙해서 보낸 것이겠지.
너무나도 뻔하게 흘러가는 이 상황이 지겨울 지경이었다. 


 

너는 그저 푸스스 웃으며 키보드를 두드리고 있었다.
너 역시도 1학년이라는 생각을 하지 못하는 걸까. 


 

요 며칠새 너를 보면서 느낀 것은 하나였다. 너는 굉장히 사람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는 것이었다.
나랑은 너무나도 다르게. 조금은 낯설게 느껴질 정도로 너는 사람을 대하는 것을 좋아했다.
그만큼 잘 대하려고 노력하기도 했고. 


 


 


 


 

"자료를 모으는 것보다는 정리하는 데 더 오래 걸릴 것 같아요." 


 

"..." 


 

"선배?" 


 

"네? 아. 미안해요." 


 

"근데요. 선배." 


 

"네?" 


 


 


 


 

네가 노트북에서 시선을 옮겨 나를 바라보았다.
나는 그런 너를 힐끗 보고는 테이블 위에 있는 프린트를 집어들었다.
나름 집에서 이런저런 조사를 많이 해온 모양이었다.
굳이 네가 이런 것 까지 할 필요는 없는데... 


 


 


 


 


"언제까지 존댓말 할거에요?" 


 

"네?" 


 

"나 선배보다 두 살 어린데." 


 

"..." 


 

"선배가 저보다 더 어려보이고 그러긴 하는데 선배 불편하실까봐..." 


 

"저 안불편해요." 


 

"제가 불편해요." 


 


 


 


 


 

그런가.
생각해보니 그럴 수도 있었다. 뭐. 말 하나 놓는다고 크게 달라지는 건 없으니까.
나는 별로 상관없었다. 


 


 


 


 


"그래. 알았어." 


 

"그럼 선배." 


 

"응?" 


 

"말 놓은 기념으로 우리 밥 먹으러 가요." 


 


 


 


 


어? 

당황스럽다는 내 반응에도 너는 그저 배시시 웃어보일 뿐이었다.
웃는 낯에는 침을 못뱉는다지.
사실 못뱉을 것도 없기는 한데 지금 상황은 조금 달랐다. 나는 얼떨결에 고개를 끄덕였다. 


 

그리고 생각했다.
이렇게 호구같이 착한 사람이 저런 얼굴을 갖고 있다는 것은 정말인지 불공평한 일이라고. 


 


 


 


 



 


 


 


 


"그냥 컵라면 먹어도 되는데." 


 

"오늘 할 일이 많잖아요. 컵라면으로는 안돼요." 


 

"..." 


 


 


 


 


 

네가 데리고 온 곳은 학교 근처에 있는 작은 백반집이었다.
학교를 2년이 넘도록 다녔던 나도 처음 와보는 곳이었다.
이런 곳을 어떻게 알았대... 크기는 작았지만 나름 깔끔하게 정돈 되어있는 가게 안이 나쁘지 않았다. 


 

자취를 하고 있는지라 이렇게 제대로 된 밥을 챙겨먹는 것도 정말 오랜만이었다. 


 


 


 


 


"여기 제육 맛있어요." 


 

"그래?" 


 

"저도 얼마 전에 찾았거든요." 


 

"그러게. 나도 여기 처음 와봤어." 


 

"밥 먹고 맥도날드 가서 자료 정리해요." 


 

"급하게 해야하나?" 


 

"선배 알바하느라 바쁘잖아요. 못해도 오늘 자료 정리랑 ppt 어떻게 만들어야하는지 대충은 정해야 좋을 거 같아서." 


 

"하긴. 그건 또 그렇다." 


 


 


 


 


밑반찬들이 하나둘씩 나오고 네가 주문했던 제육볶음도 나왔다.
따듯한 된장국 냄새가 올라왔다. 나 진짜 밥 제대로 먹은지 오래됐구나. 새삼 기분이 이상해졌다. 


 

너는 숟가락을 들지 않고 나를 빤히 바라보고 있었다.
시선이 그대로 느껴질 정도로 빤히.
내 얼굴에 뭐가 묻었나. 


 


 


 


 


"왜 안먹어?" 


 

"선배가 안먹어서요." 


 

"...그냥 먹어." 


 

"같이 먹으려고요." 


 


 


 


 


 


가끔 이렇게 예상치 못한 말을 들을 때는 뭐라고 대답을 해야하는지 감이 오지 않았다.
같이 누구랑 밥을 먹는 건 또 얼마만이지.
그냥 먹으면 되지... 괜히 작게 중얼거리며 숟가락을 집어들었다.
그제야 너도 젓가락을 집어들었는지 작게 달칵이는 소리가 들려왔다. 


 


 


 


 


 


"여기 계란말이도 맛있어요." 


 

"내가 먹을게." 


 

"여기요." 


 


 


 


 


 

너는 계란말이를 곱게 집어 내 숟가락 위에 올려주었다.
고개를 들어 너를 바라보았다. 너는 배실배실 웃으며 턱을 괸 채로 나를 바라보고 있었다.
정확히 말하면 꽃받침. 


 

아무리 봐도 신기한 얼굴이었다. 글을 쓰는 과 특성상 사람을 볼 때 관찰을 하듯 묘사를 하듯 바라보는 버릇이 있는 나였다.
아무런 표정이 없을 때는 은근히 느껴지는 냉기 때문에 말을 꺼낼 수 없다면 지금은 반대였다. 


 


 


 


 

"맛있죠?" 


 

"...응." 


 


 


 


 

저렇게 눈이 휘어져라 웃을 때 역시도 뭐라 말이 바로 나오지 않았다.
아무래도 너는 알고 있는 것이 분명했다. 네가 어떻게 해야 다른 사람들이 움직이는지.
그것을 모르면서 이렇게 나온다는 것은 뭐... 타고났다는 거지. 


 


 


 


 


"생각보다..." 


 

"네?" 


 

"계란말이 맛있다고." 


 

"그쵸?" 


 


 


 


 


네가 마냥 호구는 아닐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배가 터질 것 같았다.
너는 끊임없이 내게 이거 먹어라 저거 먹어라 하면서 먹을 것을 내밀었다.
아무리 내가 배부르다 말을 하고 단호하게 거절을 해도 네가 내민 음식들은 어느새 내 입 안으로 들어와있었다. 


 


 


 


 

["나 진짜 못먹어." 


 

"선배 얼마 먹지도 않았어요." 


 

"진짜 배부른데..." 


 

"한 입만. 응? 밥그릇에 있는 거는 다 먹어야죠." 


 

"..." 


 

"진짜. 진짜 마지막."] 


 


 


 


 


어째 너에게 말리는 듯한 기분이 드는 건 뭘까.
한숨을 내쉬며 가방을 바닥에 내려놓았다. 


 

단톡방의 2는 아직까지도 사라질 기미가 보이지 않았다. 현재 시간 오후 11시 반.
생각했던 것보다 정리할 자료의 양이 많지 않아 막차는 놓치지 않고 집에 올 수 있었다.
진짜 이런 식으로 나올 생각인가. 지금 이대로 가면 과제를 하는 사람은 너와 나 둘이고 이 두 사람은 무임승차를 할 것이 뻔했다.
심지어 발표하는 사람도 너였다. 정말 말 그대로 꿀빠는 거지. 


 

내가 이래서 조별과제가 싫다는 거야.
교수들이 원하는 그림이 무엇인지는 알겠는데 현실은 매우 다르다는 게 문제잖아. 


 

핸드폰을 침대 위에 집어던지려는 그 때 톡이 왔다. 나는 얼른 핸드폰 화면을 보았다.
그리고 내 눈이 믿기지 않아 다시 한 번 핸드폰 화면을 바라보았다. 단톡이 아니었다.
갠톡이었다. 


 


 


 


 


/남자조원/ 


 

- 누나 


 

- 뭐해요? 


 

- 바빠요? 


 


 


 


어이가 없어서 말도 나오지 않았다.
지금 이게 하루종일 잠수를 타던 사람이 조원에게 보낼 문자인가?
심지어 나는 조장도 아니었다. 


 


 


 


- 할머니 기일이라 


 

- 너무 힘들어서 그런데 


 

- 같이 술마실래요? 


 

단톡이나 보세요 - 


 


 


 


 


핸드폰을 그대로 집어던졌다. 저런 식으로 다가오는 남자들은 정말인지 너무나도 질색이었다.
뒤에서 누군가 따라오던 발걸음 소리가 다시금 들려오는 기분이었다.
뒤에서 나를 따라오던 남자는 내 어깨를 세게 그러쥐었고 억지로 내 몸을 돌리려 했었다.
그저 자신은 할 말이 있다며. 네가 생긴 것이 귀여워서 그런 것이라며 내게 말을 걸어오려 했다. 


 

입술을 잘근 깨물며 눈을 질끈 감았다 떴다. 다시 갠톡이 오지는 않을 것이다.
오면 그게 양심이 없는 거지. 


 


 


 


 


[♬] 


 


 


 


 


아무래도 없는 것 같았다. 양심 따위는. 


 


 


 


"단톡이나 보라니까..." 


〈선배?> 


"..." 


〈선배. 무슨 일 있어요?> 


"아니야. 아무것도... 무슨 일이야?" 


〈선배 아까 이어폰 두고가서...> 


"아..." 


〈내일 카페에서 드릴까요?> 


"응. 그래주면 고맙고. 미안." 


〈선배.> 


"응?" 


〈아니에요.> 


"뭐야. 싱겁게." 


〈내일 봐요. 잘자고.> 


"...그래." 


 


침대 위에 쓰러지듯이 드러누웠다.
머리 위로 천장이 흐릿하게 보였다. 이대로 가면 너와 나 두 사람이 모든 독박을 쓸게 뻔했다. 


 

내일 무슨 조치를 취하던지 해야지.
다시금 머리가 지끈거리며 아파오는 기분이었다. 아무래도 오늘은 바로 잠들기 틀린 것 같다는 예감이 들었다.
그리고 그 슬픈 예감도 들어맞았다. 너무나도 정확하게.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반존대 연하남이 설레는 이유 02 | 인스티즈 


 


 

〈암호닉> 

짱요 / 응 / 뿜뿜이 / 책상이 


 


 


 

참고로 여주 성격 되게 쎕니다... 

민현이도 마냥 약하지는 않은데 여주가 진짜 쎌 예정이에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뿜뿜이입니단 작가님!!!황민현이 잘생겻르면 소리질뤄어어어어어엇!!!!!하 저렇게 순둥순둥해가지고 어따 쓸랑가 모르겟네여ㅠㅠㅠ하지만 잘생겻으면 됐어...누나가 알ㄹ아서 다할게ㅠㅠ
6년 전
독자2
ㅎㅎㅎㅎ너무 좋네요ㅠㅠㅠㅠ잘보고 갑니다 끄아아앙♡♡♡
6년 전
독자3
넘 좋아요 민현이ㅠㅠㅠㅠ 근데 작가님 말머리가 뉴이스트가 아니라 다른 그룹으로 되어있어욧!
6년 전
독자4
작가님 짱요에용!! 쎈 여주 보고싶어요 ㅠㅠㅠ 제가 쎄지고 싶어서 ㅠㅠ 여주보면서 배워야겠어요 ㅎㅎㅎㅎ 민현이도 만만치 않다니 ㅋㅋㅋ 기대됩니당 ㅎㅎㅎ
6년 전
독자5
아 진짜 민현이ㅠㅜㅠㅠ 너무 좋아여 이런 민현이도 너무 사랑스럽고ㅠㅜㅠ 예쁘고 뭔가 분위기가 되게 예뻐요ㅠㅠㅠ 너무 조급하지도 않고ㅜㅡㅜㅠ 그냥 민현이 체고
6년 전
독자6
아 너무 좋아요!!! 민현이 진짜 너무 설레요... 신알신하고 갑니다!!
6년 전
독자8
쎈 여주 세상 좋아요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잘 보고 가요!
6년 전
비회원65.217
사이다 기대해도 될까여ㅠㅠ 그리고 민현이 넘 설레네요ㅠㅠㅠ
6년 전
독자9
여주 쎈 거 진짜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 여주 성격 너무 좋아서 반하고 있습니다 흑흑 조별과제 무임승차 한 두명에게 여주가 날릴 사이다들도 기대하고 있어도 될까요..?
6년 전
독자10
꺄 작가님 책상이왔쑵니다!!!!!!!!!!
아까 신알신뜬거보고 바로올랬는데 밀린일처리하느라 ㅜㅜㅜ 오늘도 역시 ㅠㅠㅠㅠㅠㅠ기대를져버리지않는 글 ㅜㅜㅜㅜ
미녀니 너무좋구요 더 쎌거라는 여주는 더더좋아요 ㅠㅠㅠ 조원들한테 좀 뭐라했으면..!!!!!!사이다 마시고싶다 (는절대 조별과제스트레스때문이라말못함) 시간이 늦었지만 좋은꿈꾸고있길❤️

6년 전
독자12
정주행라고 신알신했습니다
여주성격이 쎌 예정이라니 기대됩니다!!!
혹시 지금 암호닉신청이 된다면 [너우리]로 신청해도될까요???

6년 전
독자13
헉 여주 성격이 쎄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민현이도 너무 좋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잘 보고가요!!!!!!!
6년 전
독자14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여주 성격 쎌 예정이라서 너무 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 받으시면 [0713]으로 신청합니다!!
6년 전
독자15
여주 성격 쎈거 짱 좋아요 ㅎ.. 암호닉 신청 받으시면 (모기) 로 신청할게여!!
6년 전
독자16
쎄야지요. 너무 무르면 안 도ㅑ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7
여주 쎄면 아주 좋습니다! 저런 무양심적인 사람들은 혼쭐나야하는데...사이다 기대하고 넘어갑니다!
6년 전
독자18
민현이 너무 다정해요ㅠㅠㅠㅠㅠㅠ귀염둥이ㅠㅠㅠㅠ
6년 전
독자19
아 남자조원 진짜뭐야 ㅠㅠㅠ 무임승차 너무 싫당....
미녀니랑 여주랑 잘되랑 ㅠㅠ

6년 전
독자20
워후좋습니다 쎈여자♡ 뭔가똑부러지고 그런거맞죠..?(예상과다른쎔일까봐걱정됨)
6년 전
독자21
여주짱이에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 사이다
6년 전
독자22
여주가 사이다 날려줬으면 좋겠어요!!ㅋㅋ
6년 전
독자23
작가님 ㅠㅜㅜ민현이 쏘스윗 ㅜㅜㅜㅜㅜㅜ
이번화두 역시 설레네염 ㅠㅠㅠ
게다가 여주가 쎈캐라니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최곱니다 ......

6년 전
독자24
민현이좋네요ㅎㅎ쎈여주도기대됩니다
6년 전
독자25
저는 이런 쎈? 당찬? 여주 너무 조아요 ㅠㅠㅠㅠㅠㅠ 사이다 ㅠㅠㅠ
6년 전
독자26
아 진짜 조별 과제 생각만 해도 너무 싫은데 뭐 저런 이상한 남자가 다 있다요
6년 전
독자27
오늘 제 꿈엔 연하 황민현이 나오게 해주세요 연하가아니어도 되니 그냥우리 황제님만.ㅈㅈ
6년 전
독자28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ㅎㅎㅎ 짱쎈 여주 얼른 보고싶어요! 조원들 진짜 못났네요
6년 전
독자29
잘보고 있습니당~~
6년 전
독자30
잘자고 라니......반존대............막짤웃는거........존댓말하지말라니 .........민현아 !!!!!!!!!!!!!!!!사랑해요자까님 반존대 연하남 미년이 너무 잘그려주시는거아님까ㅠㅠㅠㅠ진짜정말로 사랑하고.....존경하곡...머싰고...막짤갖고싶고.....미녀니갖고싶고....자까님갖고싶고...♥데헷 자연스럽죵
결론 = 자까님 글 계속 볼거고.....계속계속........글계속써주세요...즈끄님......알럽유...

6년 전
독자31
막짤 웃은 거 뭔데ㅠㅠㅠ 잘 보고 있어요!! 언넝 진도가 나갔으면 하는 내 바램적인 바램..꺄
6년 전
독자32
여주 성격 쎈거 너무좋아요.... 자기할말 다 하는!!! 아 넘좋아요ㅠㅠ 와중에 미년이 전화 왜케설레지ㅜㅠㅠ
6년 전
독자33
잠깐 저 조별과제 남자 나와보세요...
이 사람이 장난하나 ....후하후하...

6년 전
독자34
순둥이 민현이와 쎈 여주라니ㅠㅠㅠㅠㅠ 뭔가 너무 좋은거 아닌가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5
진짜 무임승차 ㅜㅜㅜ 엄청 짜증나는데 ㅠㅜㅜㅜㅜㅜㅜㅜ 잘 해결되었으면 좋겠어요
6년 전
독자36
조별과제... 부들부들... 쎈여주 좋아요!! 잘보고있어요!
6년 전
독자37
여주 성격 너무 좋은데 민현이도 만만치않다니 기대가 됩니다ㅎㅎㅎ
6년 전
독자38
아...조별과제 보기만 해도 ...차라리 빨리 과제가 끝났으면ㅠㅠㅠㅠ
6년 전
독자39
아아 다음 내용이 진짜 궁금해지네요... 브금 정말 좋아요 ㅠㅠㅠㅠㅠㅠ 제 스타일 ㅠㅠㅠㅠㅠ 민현이가 여주한테 관심이 엄청 많은 것 같아요 여주도 얼른 민현이에게 감정을 느꼈으면...
6년 전
독자40
헐 제가세상에서 제일좋아하는게 성격쎈 여주인거 어떻게아시고...감사합니다.....여주 무슨트라우마가잇엇던걸까여..궁금해요..
6년 전
독자41
작가님 오늘 글도 역시 최고ㅜㅠㅜ넘넘 재밌게 잘봤어요항상 죻은글 감사드립니다ㅠㅜㅜㅜㅜㅜ최고최고
6년 전
독자42
아ㅋㅌㅌㅌㅋㅋㅋㅋ민현이ㅜㅠㅠ 밥 먹으라고 반찬 이것저것 올려주는거 넘 귀엽잖아욬ㅌㅌ튜ㅠㅠㅠㅠㅠㅜ
6년 전
독자43
여주 성격쎈거 진짜 마음에 듭니다 작가님의 마지막 한마디에 빅사이즈 라지사이드 사이다 마실거 같아서 기대되네요!
6년 전
독자44
쎈여주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좋네요진짜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5
여주 쎈성격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 제 취저네야 ㅜㅜ
6년 전
독자46
좋아요 쎈거!!!! 정말 휴 답이없내여 특히 남자조원ㅋㅋㅋ 진짜.. 그와중에 민현이는 너무 다정하고ㅠㅠ
6년 전
독자47
ㅋㅋ큐ㅠㅠㅠ 왜이걸 이제봤을까요 ㅠㅠㅠㅠㅠㅠㅠ나도 맛있게먹을수있는데 누구보다.....
6년 전
독자48
아 진짜 실제로 저런 후배있으면 얼마나 좋아요.. 너무 좋은 글이예여 작가님 진짜,, ㅠ_ㅠ 아 미녀니 너무 좋고 여주 쎈캐인 것도 너무 너무 좋스아요 자까님 최고
6년 전
독자49
진짜 조원들 너무해요 .. 조별과제는 그래서 저도 싫어하죠 부들부들 ....... 진짜 너무해 ㅠㅠ. 민현이는 댕댕미가 있어요 ㅠㅠ 멍뭉이 같애 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0
여주 성격 쎈거 좋아요!! 답답한거 싫어요ㅠㅠ 무임승차도 잘해결했음 좋겠어요ㅠㅠ 사이다 주세요
6년 전
독자51
쎈여주...제가 참 좋아하는데 말이죠...끝까지 달려보겠습니다!!!
6년 전
독자52
여주 쎈거 좋아요!!!!!!!!!!!!!!!!!!!!!!!아 정말 민현이랑 조별과제만 할수있다면 전 제가 조장이고 뭐고 다 해도 괜찮습니다... 민현아 너는 얼굴 기부만 해주면 돼...그냥 앉아있어주기만 해...내가 다 할게....작가님 진짜 최고에여ㅠㅠㅠㅠ
6년 전
독자53
아 여주 성격 좀 저 같아여.... 그 덕에 글에 몰입이 더 잘되는것도 있네요 ㅋㅋㅋㅋㅋㅋ 민현이 너무 귀여워요ㅜㅜ
6년 전
독자54
오우 여주 쎄다!! 좋아요❤ 민현이같은 조별과제하면 무임승차도 즐것게견딜텐데..
6년 전
독자55
후.....무임승차... 듣기만 해도 치가 떨리네요ㅎㅎㅎ
6년 전
독자56
아니 지금 설렘이고 뭐고 저 무임승차들 부숴버리고 싶다....하...
6년 전
독자57
와 저 남자조원뭐야 아니 너님 힘든데 왜 여주가 너랑 술을 마셔야 하니 생각이 있긴하니 친한것고 아니고 조별과제도 무임승차하는 주제에...아... 저 깊은 곳에서 화가...
답답하고 말 못하는 것보다 딴 사람들이 뭐라고 할지언정 할 말은 하는 사람이 진짜 ㅇㅇ

6년 전
독자58
전 쎈캐 여주 진짜 좋아해요!!! 민현이 같은ㅈ성격도 좋구여 뭔가 마냥 착하진 않은데 주변사람들 한테 잘 대해주는거,,,? 그런거 좋습니다♡♡♡♡♡
6년 전
독자59
걸크러쉬 제시스타일 가나요 디스이즈 컴피티샨!!!
6년 전
독자60
쎈여주라니ㅠㅠㅠㅠ진짜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1
쎈 여주 좋아요!!!!!! 그나저나 남자조원 너무 별로에요... 해도 해도 너무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2
세상에...민현이 너무 천사입니다..천사..
6년 전
독자63
민현이 너무 좋다요 순수하고 짱짱 다정맨이야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4
민현이가 참 세심한거 같아요ㅠ 여주에게 흔하게 다가오는 남자들과는 다른 특별함이 있네요ㅎㅎ
6년 전
독자65
흐어아어아어어 민현이가 현실 저보다 2살 어려섴ㅋㅋㅋㅋㅋㅋㅋㅋ 이입이 아주 잘됩니다...
이런 후배 어디 없나...ㅠ 없겠지...없을거야...
지금까지 그래왔고.. 앞으로도 쭉...또르르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전체 인기글 l 안내
5/2 9:14 ~ 5/2 9: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