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갈색머리 아가씨 전체글ll조회 5541l 5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반존대 연하남이 설레는 이유 04 | 인스티즈 

 


 


 


 

내 핸드폰에는 네 번호가 저장되어있었다. 

조별과제를 하기 위해 내가 너에게 연락처를 준 날 받은 번호였다. 

그리고 나는 지금 너에게 전화를 걸고 있었다. 


 

교수님 연구실 앞에서. 


 


 


 


 

반존대 연하남이 설레는 이유 

04 

w. 갈색머리 아가씨 


 


 


 


 

"진심이세요?" 


 

"내가 이런 걸로 거짓말 할 사람으로 보여?" 


 

"그건 아닌데..." 


 

"말했잖아. 나는 그렇게 착한 애 아니라고." 


 

"..." 


 

"나 혼자 독단적으로 말하기 좀 그래서 너 부른 거야." 


 

"..." 


 

"... 기분 나빴어?" 


 

"나쁘긴 한데 좀 다른 쪽으로 나빠요." 


 


 


 


 

나는 또... 보고싶어서 전화한 줄 알았죠. 


 

나에게 호감이 있다고 대놓고 말을 한 날 이후로 너는 대담해졌다. 

예전에도 뜬금없이 말을 불쑥 꺼내곤 했었지만 뭐랄까... 그 빈도수가 점점 더 많아진달까. 

'각오해요.'라는 말은 괜히 한 말이 절대 아니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너는 정말 내가 각오를 하고 있지 않으면 깜짝깜짝 놀랄만큼 훅 들어오곤 했다. 


 

너를 연구실 앞으로 부른 이유는 간단했다. 

지금 나는 교수님과 대면을 하기 위해 연구실로 들어갈 것이기 때문이었다. 

대면의 이유 역시도 간단했다. 무임승차하는 조원들은 이름을 빼도 된다는 허락을 받기 위해서였다. 

물론 네가 말을 했던 것처럼 중간고사에서만 그들이 점수를 받고 기말고사에서는 폭망할 것이라는 건 알고 있었다. 


 

그래도 아닌 건 아닌 거지. 나는 아무것도 하지 않은 그들에게 밥상을 차려줄 마음이 전혀 없었으니까. 


 


 


 


 

"선배 점수 깎이는 거 아니에요?" 


 

"이런 걸로 깎였으면 진작에 나 학고 받았어. (*학고 : 학사경고)" 


 

"그래도..." 


 

"내 걱정을 할 때가 아니잖아." 


 

"네?" 


 

"너는 그냥 이대로 묻어가도 상관없다며. 나 지금 들어가서 교수님께 말씀 드려도 괜찮아?" 


 

"안괜찮을 게 뭐가 있어요." 


 

"..." 


 

"선배는 이미 말하고 싶다고 정하고 나서 나를 불렀는데." 


 


 


 


 

그래. 

얘 호구 아니라니까. 처음에 너를 보고 호구라고 생각했던 내 자신이 우스울 지경이었다. 

생각해보면 또 그렇네. 마냥 호구였으면 패디과 절대 못가지. 아무래도 예체능 계열이다보니 빡센 건 어쩔 수 없으니까. 


 

네 말이 틀린 말은 아니었기에 고개를 끄덕였다. 

맞았다. 나는 이미 교수에게 이런이런 이야기를 할 것이라고 정해놓고 너를 부른 거였다. 

단지 네가 같은 조원이라는 이유로. 지금 내가 말을 하는 것이 나 혼자만의 의견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서. 

고개를 들어 너를 바라보았다. 너는 여전히 얼굴 가득 미소를 띈 채로 나를 바라보고 있었다. 


 

그게 나는 이상했다. 


 


 


 


 

"..." 


 

"왜요?" 


 

"진짜 기분 안나빠?" 


 

"네." 


 

"나빠야 정상 아니야? 나 지금 네 의견 무시하고 내 의견만 밀어붙이고 있는 거잖아." 


 

"음... 그래도." 


 

"..." 


 

"선배 말이 틀린 건 아니잖아요." 


 

"..." 


 


 


 


 

어쩌면 너는 나보다도 더 어른스러운 사람일지도 몰랐다. 


 


 


 


 


 


 


 


 

"이미 팀워크도 채점 요소 중 하나라고 말씀 드렸습니다." 


 

"무슨 의미에서 조별과제를 내주셨는지는 알고 있습니다. 다만 조원 두 명이 현재 아무런 자료도 보내지 않고 연락부터 되지 않습니다. 

이런 상황에서는 저희가 할 수 있는 게 없어요." 


 

"조장이 조원들을 잘못 이끄니까 이런 일이 벌어지는 거에요." 


 

"..." 


 


 


 


 


 

아나. 

말이 안통하는 사람이었다. 나보다 나이 많은 분에게 이런 말을 쓰는 게 좋은 건 아니지만 전형적인 꼰대. 

수강신청을 망친 내가 병신이지. 


 

객관적으로 봐도 너는 너의 할 일을 다 하고 있었다. 

조장이라는 직함 아래에서 할 수 있는 일은 다 했다고 해도 절대 과언이 아니었다. 

그런데 그걸 싸그리 무시하고 이지경까지 끌고 온 사람들은 그 두 사람이었다. 

지금 이런 상황을 하나도 보지 않고 그냥 '조장의 무능력'으로 치부하겠다고. 말도 안되는 소리였다. 


 

입술 안쪽을 잘근 깨물며 애써 속에서 올라오는 말들을 꾹꾹 눌러냈다. 

지금 내가 생각하는 그 말들을 그대로 뱉어내면 난 그대로 F를 받으며 사라지게 될 거야. 

그러니까 성이름. 조금만 참아내자. 지금 너는 누군가를 가르치기 위해 들어온 게 아니야. 


 


 


 


 

"교수님도 알다시피 문예창작과는 다른 과제들도 많습니다. 때문에 제가 조장을 맡을 수는 없었어요." 


 

"..." 


 

"2학년 패디과 민영훈 학생은 절대 자기가 조장을 할 수 없다고 말을 했습니다. 때문에 1학년인 황민현 학생이 조장을 맡게 되었어요." 


 

"지금 그게 이 상황이랑 무슨 관련이 있다는 거죠?" 


 

"상대적으로 1학년이 조장을 맡고 있으면 그 윗학년들에게 역할을 나눠주기 어려운 게 사실입니다. 게다가 민영훈 학생은 황민현 학생의 직속선배에요. 

교수님도 아시잖아요. 저희 학교 패디과 군기 잡기로 유명한 거." 


 

"..." 


 

"수차례 카톡을 보내고 메일도 보냈지만 돌아오는 건 없었습니다. 회의를 할 때면 계속해서 빠지기 일수였습니다. 

무단으로 빠지는 조원들에게 어떻게 조치를 취해달라 까지는 바라지 않습니다. 조원 명단에서 두 사람 이름 빼는 것만 허락해주세요." 


 

"...성이름 학생?" 


 

"네." 


 


 


 


 

너는 지금 연구실 맨 구석에서 눈을 동그랗게 뜬 채로 나를 바라보고 있었다. 

정확히 말하면 '내'가 아니라 '나와 교수의 모습'을 보고 있었다. 

나름 어떤 분위기일 것이다 라는 것은 예상을 했지만 이 정도일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못한 모양이었다. 


 

사실 나도 뭔가 바뀔 것이라는 것을 기대하고 온 것은 아니었다. 

아주 기대가 없었다면 거짓말이고. 정확히 말하면 그다지 큰 기대를 걸고 온 것은 아니었다. 

그래도 내가 말을 하느냐 마느냐의 차이는 컸다. 이 사람에게 내 의견이 어떤 것인지 알리는 것 그것이 나의 목적이었다. 

그리고 나는 지금 그 목적을 이뤘고 그것에 대한 결과를 받을 때였다. 


 


 


 


 

"이름 제명은 허락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만." 


 

"..?" 


 

"제명시킨 학생들이 정말 불성실하게 과제에 참여했는지에 대한 증거는 있어야 합니다." 


 

"무슨 증거..." 


 

"확실하면 확실할수록 좋습니다. 성이름 학생이 성실하게 참여한 학생들을 제명시킬 가능성도 있으니까요." 


 

"... 감사합니다." 


 

"들어가서 쉬도록해요. 수고 많았고." 


 


 


 


 

허리를 꾸벅 숙여 교수에게 인사를 하고 밖으로 나왔다. 

다행이었다. 꼰대는 꼰대였지만 귀가 열려있는 사람이었다. 연구실 밖으로 나오자 긴장이 모두 풀리는 기분이었다. 

힘이 꼿꼿하게 들어가있던 다리가 후들거렸다. 내가 이 정도로 긴장을 했었나? 

머리칼을 쓸어넘기며 손으로 벽을 짚었다. 누군가 내 팔을 잡아왔다. 흠칫 놀라 고개를 들어보니 너였다. 


 


 


 


 

"아..." 


 

"선배 완전 대박." 


 

"..." 


 

"진짜 멋있었어요." 


 

"...고마워." 


 


 


 


 

너의 말을 듣자 그제야 다리에 힘이 들어가는 것 같았다. 

입꼬리를 말아올리며 너를 바라보았다. 진심으로 고마웠기에. 그러자 너는 멀뚱히 두 눈을 깜박였다. 

내가 뭐 잘못했나..? 


 


 


 


 

"왜그래?" 


 

"어떡하면 좋아요?" 


 

"뭐가?" 


 

"선배 아까 웃는 거." 


 

"응?" 


 

"진짜 예뻤어요." 


 


 


 


 

아무래도 지금 네 눈에 콩깍지가 제대로 씌인 모양이었다. 

그것도 아주아주아주 두꺼운 걸로. 


 


 


 


 


 


 


 


 

"이제 남은 건 증거 찾는 거네요." 


 

"너 집 안가?" 


 

"괜찮아요! 저 부산출신이라 하숙하거든요." 


 


 


 


 


 

그 이야기가 아니잖아... 

한숨을 내쉬며 책장을 넘겼다. 지금 너는 연구실에서부터 카페까지 졸졸 따라온 상황이었다. 

오늘은 조용히 책이나 읽으면서 시간을 보내려고 했는데 너 때문에 모두 무산이 될 듯 싶었다. 아니. 이미 그러고 있고. 


 

책을 덮었다. 

책 두께가 꽤나 두꺼웠기에 탁 하는 소리도 꽤나 크게 울렸다. 

너는 나를 향해 싱긋 웃어보였다. 자신과의 대화에 집중하기 위해 책을 덮은 것이 마음에 든 거겠지. 

이렇게 보면 너는 참 속이 훤히 드러나보이는 사람이었다. 이렇게까지 다 보이는데 그게 과연 진심일까? 라고 의심이 들 정도로. 


 

그나저나 겨우 한 번 웃은 걸로 그렇게 말할 일인가. 

그렇게 따지면 나는 하루에 몇 번을 놀래야 하는 거지. 너는 나를 볼 때마다 저렇게 개죽이마냥 웃는데 말이야. 


 


 


 


 

"무슨 생각해요?" 


 

"증거 어떻게 잡을까 라는 생각." 


 

"카톡 캡처면 되지 않을까요?" 


 

"그 인간들이 악의적인 캡처라고 우기면 끝이야." 


 

"음..." 


 

"일부러 안읽는 거는 맞아. 지난번에 나한테 갠톡 왔거든." 


 

"갠톡이요?" 


 

"응. 둘이 술먹자고." 


 

"..." 


 

"왜?" 


 

"진짜 그렇게 왔어요?" 


 

"응. 그게 왜?" 


 


 


 


 

영훈선배랑 선미 둘이 CC잖아요. 


 

네 말을 듣자마자 나는 입꼬리를 말아올리며 턱을 괴었다. 

생각보다... 일이 수월하게 해결이 될 것 같았다. 어디 사는 아무개씨의 멍청한 행동 덕분에.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반존대 연하남이 설레는 이유 04 | 인스티즈 


 

(이 짤 너무 좋아서 한 번 더...ㅎㅎ) 


 


 

〈암호닉> 


 

짱요 / 응 / 뿜뿜이 / 책상이 / 너우리 / 0713 / 모기 / 아몬드 


 


 


 

여주 성격 = 전형적인 외강내유 입니다. 


 


 


 


 

그리고 여주가 매일 본다는 민현이 개죽이 웃음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반존대 연하남이 설레는 이유 04 | 인스티즈 


 

((((심쿵))))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반존대 연하남이 설레는 이유 04  48
6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와ㅠㅠㅠㅠㅠ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민현이 웃음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 성격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똑부러져요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근데 교수님 좀 너무하십니다... 아무튼 오늘도 잘 보고갑니다!!!!
6년 전
독자2
아몬드입니다 ㅠㅠㅠㅠ 아이고 민현아 나도 제대로 콩깍지가 씌였나보군 ㅜ,ㅜㅜㅜㅜ개죽이웃음도 너무좋아 ㅠ ㅠㅠㅠ사앙해
6년 전
독자3
[너우리] 조별과제러 크게 데인적 있어서 그런가 여주행동 너무 사이다라서 행복합니다 그러니까 빨리 민현이랑도 행복하게 해주세요!!
6년 전
독자5
작가님 글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암호닉 받으신다면 [황제님충성충성]으로 신청해도 될까요..?
6년 전
독자6
짱요에용 ㅋㅋㅋㅋ하하핳ㅎ 교수님 좀 너무하시네요..... 민현이 개죽이 웃음 보고 심쿵 ㅠㅠㅠㅠ 진짜로 겁나게 들이대네욬ㅋㅋ 부산출신이라 하숙해요 이부분 뭔가 음성지원됐어용ㅋㅋㅋㅋ ㅎ무임승차 조원들 어찌 처리할지 궁금합니당!@ 담편도 기대할게용 헤헿
6년 전
독자8
허윽 ㅠㅠㅠ 민현아 날 가져라 경 ㅠㅠ [샘봄]우루 신청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흑 미친다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야밤에 이게 뭔일이고 ㅠㅠ
6년 전
독자10
갸악 모기에요! 바로 이렇게 이름이 올라가니까 디게 좋네욯ㅎㅎㅎ 여주 진짜.. 성격 넘 화끈... 짱 좋아요ㅠㅠㅠ 민현이 개죽이 너무 좋구요ㅠㅠㅠ
6년 전
독자11
[붐바스틱]으로 암호닉신청해요!! 처음부터 봤는데 민현이랑 있다는게 제가 다 기분이 좋아지는거 같아요ㅎㅎㅎ 잘읽고갑니당❤
6년 전
독자12
민현이 너무 좋아ㅠㅠㅠㅠ 그냥 내 남자해ㅠㅠㅠ진짜 민현이가 하는게 내가 민현이 볼 때 ㅁㅏ다 하는거 같아 진짜ㅠㅠㅠ 그래서 더 좋다요ㅠㅜㅜ
6년 전
비회원88.198
와 저 개죽이 웃음 맨날 보는 여주는 살아 있대요...?? 여주 성격도 사이다라서 너무 좋아요ㅠㅠ
6년 전
독자13
민현이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 여주는 너무 멋있고!! 다음화도 얼른 보고 싶네요 진짜 너무 재미있어요!
6년 전
독자14
개죽이 웃음 너무 좋다구요ㅠㅠㅠㅠㅜㅠㅠㅜㅜ민현아ㅠㅜㅜㅜㅠㅜㅜㅜㅜㅜㅠㅠㅜㅜㅜ
6년 전
독자15
아 환민현 개죽이 짤에 녹아내리거 갑니다ㅠㅠㅠ웃는게 뭐이리 이뻐ㅠㅠㅠㅠ여주 완전 멋지네요 이제 무임승차하려는 사람들 당하는거 구경할 준비만 하면 되겠네욬ㅋㅋㅋㅋ
6년 전
독자16
뿜뿜이입니닷 허허 둘이 씨씨인데 이름만 같은 나한테 술먹자고 제안한 영훈이는 도라이입니까?정신 나간넘이네요 제명해도 할말이 일절 없을듯ㅋㅋㅋ
6년 전
독자17
오 여주가 무슨 방법을 떠올린거죠ㅠㅠㅠㅠㅠㅠ넘 기대돼요!!
6년 전
독자18
와ㅜㅜㅜㅜㅜ머무 좋아여 저진짜 작가님 계속 ㅇㅣ러먄
저 죽어여 ㅠㅠ헝헝

6년 전
독자19
윽 마지막민현이짤...심장폭행ㅜ.ㅜ
6년 전
독자20
저 개죽이웃음 직접 보고싶네요ㅠㅠ
6년 전
독자21
개죽이웃음 민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말하는거보고 저 여주한테반할뻔했어료
6년 전
독자22
호ㅓㅇ민현 진2& 니가 젤 예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3
성인남성이 귀엽기가 쉽지않은데 우리의 황민현님...황제님아 아무리 불러도 계속부르고픈 이름입니다
6년 전
독자24
ㅠㅠㅠㅠ 저도 민현이 개죽이 웃음 보고싶네요ㅠㅠㅠ 여주 성격 너무 좋아요!
6년 전
독자25
꺄아아아앙아아아아ㅏ아아아악 심쿵ㅜㅠㅠㅜㅜㅜㅜㅜ나도 민현이 개죽이 웃음 보고싶다ㅠㅜㅠㅠㅠㅠ
6년 전
독자26
와ㅠㅠㅠㅠ콩깍지너무좋고ㅠㅠㅠㅜ심지어여주성껵도 너무좋고요 ㅠㅠㅠㅜ정말 ㅠㅠㅠㅠ너무잘잡으시는거아닙니까ㅠㅠㅠㅠㅜ저 과제 안하는 둘 때싶....때리고싶다.....일단작가님은글너무잘쓰시는거스롱.......브금왕이신거스로.....결론지었습니다.결론=알럽븅♥
6년 전
독자27
아니민현이는 왜 웃는게 이렇게이쁘고그래... 나설레게ㅠㅠㅠㅠㅠ잠모ㅛ자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외강내유라니 여주ㅜㅜㅜㅜ 미년이가 잘 보살펴줄거얗ㅎㅎ
6년 전
독자28
여주 걸크... 크으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현이 웃는모습에 심쿵하고 가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29
ㅠㅜㅜㅜㅜㅠㅜ 심쿵 마지막짤 ㅠㅜㅜㅠㅠㅜㅠㅜㅜㅜㅠㅠ
6년 전
독자30
마지막에 심쿵짤을 주시면... 여기에 누우면 되는건가요...ㅎㅎ휴ㅠㅠㅠ 심쿵사로 잠들다....ㅎㅎㅎ
6년 전
독자31
민현이도 민현이지만ㅜㅠㅠㅠㅠㅠ 여주한테 입덕할것 같아요ㅠㅠㅠㅠㅠ 민현이도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건가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2
매일 저런 웃음을 보고 산다니... 글이지만 정말 부럽네요... 얼른 둘이 제명당하고 후회했으면 좋겠습니다 성격이 못됐어요 완전 ㅠㅠ
6년 전
독자33
귀여워ㅠㅠㅠ민현이 너무 좋고 여주도 좋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4
아 진짜ㅋㅋㅋㅋㅋ튜ㅜㅡㅠㅠㅜㅜ미년 개죽이웃음 넘 사랑스럽구,,, 여주 성격 넘 맘애 들구,,,
6년 전
독자35
여주ㅠㅠㅠㅠㅠ여주 멋지네요 그나저나 조원 두명 사귀는 사이면서 여주에게 찝적거린거라니 정말 별로네요 그나저나 증거는 어떻게 모을까요???
6년 전
독자36
와 여주 멋있다 여주한테 반하겠어요ㅠㅠㅠㅠㅠ성격이 완전 사이다(?)라서 좋네요ㅠㅠㅠ
6년 전
독자37
진짜 민현같은 일학년이있는 대학교 다니면 얼마나 핸복할가요 ㅜㅜㅜㅜ
6년 전
독자38
저도 민현이 웃는거... 보고싶어여ㅠㅠㅠ 하ㅠㅠ 교수님이 그래도 다행히 말을 들어주내여ㅠㅠㅠ
6년 전
독자39
여주의 외강내유를 응원해요 ㅠㅠ .... 제가 가장 닮고싶어하는 이상적인 성격이거든요 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0
아 과제하면서 무임승차너무 싫어요ㅠㅠ 진짜 짜증나ㅠㅠㅠ누군 시간남아돌아서 하나 어휴
6년 전
독자41
와....심쿵이라는 단어가 이럴 때 쓰이는 군요...세상마상....너무 좋아요...
6년 전
독자42
아이고 민현이 개죽이 웃음 넘 귀여운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 성격도 너무 좋구ㅠㅠㅠㅠ 작가님 사랑합니다 정말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3
아 여주 사이다 너무 좋아요ㅜㅜㅜㅜㅜㅜ크흡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4
여주 성격 너무 좋아요ㅜ뉴 민현이도너무귀엽고ㅠㅠ
6년 전
독자45
이렇게 가슴이 뻥 뚫릴수가ㅠㅠㅠㅠ 너무 시원한거 아닙니까ㅜㅠ
6년 전
독자46
와 그와중에 또 씨씨까지 멋지다... 정말 존경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정말 멋있다 교수님찾아가서 저렇게 말하는 거 진짜 짱짱...

6년 전
독자47
여주 진짜 사이다,,,너무 좋아요!!! 그나저나 같이 조별과제 하는 인간들 상태가,,,?도대체 어쩜 저리 쓰레기들일까,,,,점점더 꿀잼 예상합니다!!!
6년 전
독자48
민현아 ㅠㅠㅠㅠㅠ 귀여워어어어어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여주 좀 멋있어 많이ㅠㅠㅠ
6년 전
독자49
저 개죽이 웃음 저도 저렇게 보고싶네요ㅠㅠ 저무임승차들 웃기는 짬뽕이네?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전체 인기글 l 안내
5/2 12:34 ~ 5/2 12: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