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샤이니 엑소 온앤오프 김남길
풀을뜯고놀아요 전체글ll조회 1484l 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워너원/김재환] 달맞이꽃 B | 인스티즈 

 


 


 

[워너원/김재환] 달맞이꽃 B 


 


 


 


 


 


 


 


 


 


 


 


 


 


 


 


 


 


 


 


 

허무하게도 학창 시절의 나와 재환이는 어떠한 에피소드도 없었다. 

현재와 다르게 내가 소심했던 성격 탓도 있었고, 무엇보다 사람좋고 인물 좋은 김재환이 인기가 참 좋았다. 

예쁘고 잘생긴 애들이 자주 재환이를 찾았고 그래서 인지 나는 재환이에게 다가가는 것에 대해 자신감이 없었던 것 같다. 

중학교 2학년 때 부터 밴드 동아리에 들어가는 바람에 인기는 태풍처럼 몰아쳤고 우리학교 간판이 되어버린 김재환이었다. 

그러니 내가 쉽게 다가갈 수 있으랴, 다가가는 것이 두려웠다고 말할 수 있겠다. 


 

아무리 우리 엄마 친구 아들이래도 그건 그거고 이건 이거였다. 별개의 일이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참 재밌는게 먼저 인사를 못하는 나에게 김재환은 항상 먼저 인사를 해주었다. 


 


 


 


 


 


 


 


 


 


 


 


 


 


 


 


 

[워너원/김재환] 달맞이꽃 B | 인스티즈 

 


 

"안녕."
 


 


 


 


 


 


 


 


 

여자애들한테는 먼저 인사하는 경우가 거의 없는 김재환이었다.  

아마 자신의 엄마 친구 딸이니까 먼저 인사를 해준 게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하고 있다. 


 


 


 

고등학교 때는 더더욱 접점이 생기지 않던 김재환이었다. 

현실을 깨달은 나는 나대로 내 공부 하기 바빴고, 김재환은 김재환대로 음악과 입시 공부를 병행해야 하기 때문에 나보다 더 바빴다. 

그 결과, 나와 김재환은 대학교 마저 같은 대학교에 들어가게 되었다. 

친구한테 듣기론 재환이가 현 대학교보다 더 좋은 대학교에도 합격했었다는데 자신은 집이랑 가까운 대학교에 다니고 싶다고 했더란다. 

그렇게 나와 김재환은 현재 같은 대학교에 다니고 있다. 


 

과거를 되돌아 보니 초등학교 6년 내내 같은 반 안됐다가 중고등학교 때 내내 같은 반 되게 만들어준 하늘이  

나를 열렬하게 욕이란 욕은 다 했을 것 같다. 줘도 못 먹냐, 이러면서... 


 


 


 


 


 


 


 


 


 


 


 


 


 


 


 


 


 


 

재환이는 알다시피 실음과, 나는 문예창작과였다. 

같은 대학교라고 해서 더 잘 만나는 것도 아니였다. 오히려 중고등학교 시절보다 더 못 만난다. 

서로 시간표도 다를 뿐더러 밤새 연습하고 공연하러 다니는 실음과와 건물조차도 먼 우리과는 

참으로 만나기 힘들었다. 

(하긴, 같은 반인데도 그랬었는데.) 

1학년 때는 그냥저냥 학과 적응하느라 빠릿하게 지나갔고 

2학년 되니까 사춘기가 다시 오는 듯한 기분이 들어서 뭐라도 활동해야겠다 싶어 동아리에 들어가기로 마음을 먹었다. 

어딜 들어가볼까 동아리를 탐색해보는데 마침 예전에 작곡과 작사에 관심이 있던 나는 작곡 동아리를 발견하고 들어가기로 마음먹었다. 


 


 


 


 


 


 


 


 


 


 


 


 


 

"야, 영민아. 나 여기 동아리 들어갈까봐." 


 


 


 


 


 


 


 


 


 


 


 


 


 

[워너원/김재환] 달맞이꽃 B | 인스티즈 

 


 

"ㅋ......" 


 


 


 


 


 


 


 


 


 


 


 


 


 


 

"뭐냐, 그 반응은."
 

"아니, 너무나 의외라서." 

"왜, 나 음악 좋아해." 

"그래 맨날 귀에 이어폰 꽂고 있는 거 보면 인정." 

"뭐냐, 그게. 아무튼 동아리실 앞에 지원서 있다니까 집가는 길에 들려볼까." 

"나도 할까?" 

"넌 왜." 


 


 

[워너원/김재환] 달맞이꽃 B | 인스티즈 

 

"반응 뭐냐, 나라고 못할 게 있나. 나 미디 공부 했었다." 

"워...진짜 의외다. 너." 

"아까 내 심정 지금 네 심정인거 알긴 하냐.." 

"아....그래..." 


 


 


 


 


 


 


 


 


 


 


 


 


 


 

그렇게 같은 과 영민이와 함께 작곡 동아리실로 향했다. 

동아리실 앞에 지원서가 꽂아져 있었고 나와 영민이는 지원서를 작성했다. 

다 쓰고 나서 제출하려고 동아리실 문을 두어번 똑똑 두드렸다. 

그리고 문이 열렸다. 


 


 


 


 


 


 


 


 


 


 


 


 

[워너원/김재환] 달맞이꽃 B | 인스티즈 

 


 

"........" 

"....아....." 


 


 


 


 


 


 


 


 


 


 


 


 

김재환이 거기에서 나올 줄 상상도 못했다. 

원래 실음과이기도 하고 그래서 작곡 동아리에 들어갈 것이라는 것은 더더욱 생각을 안했다. 

(과 안에 과동아리도 있고 그래서 막연히 그렇게 생각을 했던 것 같다.) 

대학교 들어가고 나서 한 두번 밖에 못보다가 오랜만에 마주한 건데 좀 떨렸다. 

새삼 얼핏 보이는 학창시절의 모습이 반갑기도 했고 현재의 모습에 낯설기도 했다. 

나와 김재환은 서로 당황한 기색이 보였고 임영민은 약간 어색한 기류를 눈치 챈 모양인지 먼저 입을 열었다. 


 


 


 


 


 


 


 


 

"저, 안녕하세요....다름이 아니라 작곡 동아리에 들어가고 싶어서요." 

".....아..네..." 

"여기 지원서 두장이요. 저는 임영민이고 얘는 성이름 이라고 합니다." 


 


 


 


 


 


 


 

[워너원/김재환] 달맞이꽃 B | 인스티즈 

 

"아....네...." 


 


 


 


 


 


 


 


 


 


 

 김재환은 나 한번 임영민 한번 보더니 이윽고 지원서에 눈길을 돌렸다. 

지원서 내용을 확인하는 듯 하였다. 지원서를 확인하는 재환이의 모습을 보니 괜히 긴장이 되었다. 

그런 김재환을 보다가 이제 그만 가본다고 얘기할까 고민하던 와중에 김재환이 입을 열었다. 


 


 


 


 


 


 


 


 

[워너원/김재환] 달맞이꽃 B | 인스티즈 

 

"네가 작곡에 관심이 있을 줄은 몰랐는데." 


 


 


 


 


 


 


 


 


 


 


 


 

김재환은 정확히 내 두눈을 보며 말했다. 순간, 그 모습에서 처음으로 나에게 인사를 했던 모습이 보여서 심장이 쿵 내려 앉았다.  

나는 (아마 얼굴이 빨개진 채로) '어...그게.....' 제대로 말도 못한 채로 어버버하고 있었다. 

왜 이렇게 떨리고 난리지. 손이든 발이든. 

임영민은 김재환의 말에 고개를 갸우뚱하더니 나를 쳐다보았다. 


 


 


 


 


 


 


 


 


 


 


 


 


 


 


 


 


 


 

[워너원/김재환] 달맞이꽃 B | 인스티즈 

 

"너 아는 사람이야?" 


 


 


 


 


 


 


 

나는 임영민의 말에 또 '어...그게...' 라고 바보같이 말했다. 

지금 나를 쳐다보는 김재환이나 임영민이나 부담스러우니까 둘 중에 한명이라도 내게서 시선을 거두었으면 좋겠다고 생각이 들었다. 

나는 당황한 표정으로 눈동자만 이리저리 굴렸다. 쓸데없이 식은 땀이 났다. 

 그런 나를 계속 쳐다보던 김재환은 일단 연락 따로 줄테니 들어가보라며 나와 영민이를 보냈다. 

집으로 오는 길, 영민이는 나에게 아까 상황에 대해 할말이 많은지 이것저것 물어보기 시작했다. 


 


 


 


 


 


 


 


 


 

[워너원/김재환] 달맞이꽃 B | 인스티즈 

 



 

"아는 사람 맞아?" 

"어, 맞아." 

"아니, 그런데 아까 왜 그렇게 벙 쪄져 있었냐." 

"아...오랜만에 만나서." 

"단지 그 이유만이 아닌 것 같은데." 

"됐다. 나 버스 왔어. 내일 봐." 


 


 


 


 


 


 


 


 


 


 


 


 

의심 가득한 눈으로 나에게 말을 걸었던 임영민을 뒤로 하고 나는 서둘러 버스를 탔다. 

하긴, 다 티났겠지. 누가 봐도 평소의 내가 아니였으니까. 

나는 크게 한숨을 쉬었다. 아니, 생각해보면 그래. 내가 비록 걔랑 친하지 않아도 아무렇지 않게 말을 건네고 그럴 수 있는건데, 그런 건데.  

왜 나는 바보 같이 말도 못하고 임영민 말처럼 벙 쪄져 있었을까. 

내가 아무렇지 않게 대하면 괜찮을 일이었는데 괜히 이상하게 행동했어, 내가. 

그런데 아까 김재환을 봤을 때 기분이 묘하긴 했다. 좋아하고 있는 감정이 맞는지도 아닌지도 모르는 이 감정에 휘둘리는 것 같다. 


 


 


 


 


 


 


 


 


 


 


 


 


 


 


 


 


 


 


 


 


 


 

 


 


 


 


 


 


 


 


 


 


 


 


 


 


 


 


 


 


 


 


 


 


 


 


 


 


 

집에 와서 저녁밥을 먹고 과제를 하고 있었다. 사실 과제를 하는 것 같지도 않았다. 

자꾸만 날 쳐다보던 김재환의 모습이 생각나서였다. 


 


 


 


 


 


 


 


 


 


 

"괜히 작곡동아리를 선택했나..." 


 


 


 


 


 


 


 

이런 저런 생각하던 중, 카톡이 왔다. 

낯이 익은 이름과 내용이 눈에 들어왔다. 


 


 


 


 


 


 


 


 


 


 


 


 


 


 


 


 


 


 


 

[안녕.  -김재환-] 


 


 


 


 


 


 


 


 


 


 


 


 


 


 


 


 


 


 


 


 


 


 


 


 

 

안녕하세요, [풀을뜯고놀아요] 작가입니다. 

제가 ㅋㅋㅋㅋ쓰다보니 ㅋㅋㅋㅋㅋㅋ글이 조금 길어질 것 같다는 생각이....★ 

원래 쓰려던 글 내용에서 약간 바뀔 것 같아서 제 자신도 혼란혼란 대혼란... 

부족한 제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헤헷
 


 


 


 

+  

우와 저 글쓰느라 댓글 확인 못했다가 방금 확인하고 왔는데 너무나 감동입니다 ㅜㅜㅜㅜ 

앞으로 글 쓰는데에 큰 힘이 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열심히 똥손으로 글을 써보겠습니다 ㅜㅜㅜㅜ감사합니다! ♥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헐 안녕이라니ㅜㅜㅜㅜㅜ 아무것도 아닌데 너무설레요..ㅜ ㅜ ㅜㅜ
6년 전
독자2
재환이 글 쓰시는 작가님은 천사세요♡ 행복하세요♡
6년 전
독자3
신알신하고갑니다♡
6년 전
독자4
신알신이요 작가님....아 재환이 글이라뇨....게다가 영민이도 나오고..!!!!!! 777ㅑㅑㅑㅑ작가님 제 절 천번만번 받으세요.....ㅠㅠㅠㅠㅜㅜㅠㅜㅜ 다음화도 기대할게요ㅠㅠㅜㅠㅠ...
6년 전
독자5
하... 재환이 글잡이다ㅜㅜㅠㅠㅠ 너무 행복하더ㅜㅠㅠㅠㅠ
안녕이라는 말 한마디가 너무 설렌다ㅜㅠㅠㅜㅜㅠ 다음화 빨리 보고싶어져요ㅜ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
ㅜㅜㅜㅜ작가님 재환이 글 감사해요ㅜㅜㅜㅠ 신알신 누르고 갑니다ㅠㅠㅠ
6년 전
독자7
안녕ㅠㅜㅜㅜ재화나 안녕ㅠㅜㅜㅠ심장 떨어질뻔했어요ㅠㅜㅠ
6년 전
독자8
어후... 저런 남사친 있으면 완전 잘해줄거 같은데요ㅠㅠㅠ 저 주세요 재환이
6년 전
독자9
재환이 글 써주서서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ㅜㅜㅜㅜㅠㅠㅠㅠ 카톡으로 안녕 하나 보내는게 이렇게 심장아플일인가 ㅜㅜㅜㅠ 그리고 다음 편 기대되게 왜 이렇게 잘 끊으신건가요 엉엉 ㅠㅠㅠㅠㅠ 담편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신알신도 하고 가요 !!!
6년 전
독자10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글 분위기 너무 예쁘고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브금도 너무 잘 어울리고 재환이랑 진짜 잘 어울리는 글 인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숮어]로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 신알신 하고 갑니다! 다음편 기다릴게요!
6년 전
독자11
아 작가님 너무 좋아요 재환이는 별 말도 안했는데 왜 이리 설렐까요? 다음편도 궁금합니다 계속 써주실거죠? 오래오래 보고싶어요~
6년 전
독자12
안녕 이라는 말이 그렇게 설레는 말이였나요 ㅋㅋ 너무 설레네요❤️ 잘 읽고가요~!
6년 전
독자13
안녕. 이라니ㅠㅠㅠㅜㅠㅠㅠ 너무 설레잖아요ㅠㅠㅠㅜ 이런글을 써주시다니 작가님 사랑해요 진짜ㅜㅠㅠ
6년 전
독자14
똥손이라뇨!!! 뭔가 잔잔한듯한 분위기가 좋네용ㅎㅎㅎ
6년 전
독자15
안녕이 이렇게 좋은 말이였다니...!!! 게다가 글이 조금 길어진다구요???!! 조금이 아니라 많이 길어져도 됩니다 (씨익) 잘보고갑니다♡
6년 전
독자16
하 재환아ㅠㅠ거기다 영민이라니ㅜㅜ
제가 다 설레네요 안녕 안녕!! 안녕 이 두글자가!!!!

6년 전
독자17
제가 너무 좋아하는 분위기의 글이에요ㅠㅠㅠ앞으로가 넘나 기대됩니다!
6년 전
독자18
작가님 이거 노래 제목이 뭔가요????ㅠㅠㅠㅠㅠㅠ궁금해요ㅠㅠㅠㅠ 글 잘읽었습니다ㅠㅠㅠㅠ아련한 분위기 김재환 미모가 다했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9
재환이글이라니ㅠㅜ 재환이라 좋고 분위기도 너무 설레네요!!@
6년 전
독자20
ㅠㅠㅠㅠㅠㅠ째니한테 카톡이라니ㅠㅠㅠㅠ안녕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 여주였으면 학창시절 재화니 생각나서 괜히 기분 이상해졌을거같아여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1
1화에서 암호닉을신청했지만 뭔가 마지막글에 다시해야할꺼같아서...
그래서 지금은 그냥 암호닉 없이 정주행 할께요!!
다음편보러갑니다!

6년 전
독자23
재환이가 지금까지 가장많이한 대사가 안녕이네욬ㅋㅋㅋ 아 뭔가 글분위기가 몽글몽글해여
6년 전
독자24
안녕... 안녕... ㅠㅠㅠㅠㅠㅠㅠ 분위기 너무 예쁜 거 같아요 되게 산뜻, 청량한 느낌 드네여 ㅠㅠ 너무나 예쁜 글입니다...♡
6년 전
독자25
흑흑 재환이는 안녕봇이네요 빨리 달달한 편 보구시퍼요 ㅡ고흑흑
6년 전
독자26
재환이의 안녕이 너무설레네여ㅠ
6년 전
독자27
ㅜㅜ너무 설레네요 글솜씨 짱입니닿
6년 전
독자28
으아 ㅠㅠㅠㅠ카톡온거 심쿵 .... 하 저 재환이무미건조한눈이너므조아요 (광광운다)
6년 전
독자29
어떻게 이렇게 잔잔하고 설렐 수가 있죠 ㅠㅜ 잘 읽구 갑니당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