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엑소 온앤오프 성찬
갈색머리 아가씨 전체글ll조회 5464l 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뉴이스트 - 여보세요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반존대 연하남이 설레는 이유 13 | 인스티즈 


 


 


 


 


 


 

아무리 생각해도 교수들은 자기밖에 모르는 이기주의자가 분명했다.
과제는 본인만 내주는 줄 아나? 아니면 다같이 짜서 학생들을 괴롭히자 뭐 이런 식인건가?
중간고사가 끝나자 기다렸다는 듯이 과제들이 쏟아지기 시작했다. 

덕분에 나는...
30시간 넘도록 깨어있었다. 밥도 제대로 먹지 못하고. 


 


 


반존대 연하남이 설레는 이유
13
w. 갈색머리 아가씨 


 


 


아예 시간이 없던 것은 아니었다.
그 시간을 너와 있으면서 다 사용을 했다는 게 문제였다.
내가 이렇게 자기관리도 못하는 사람이었구나.
그러고보면 너는 과제가 밀려서 고생이라는 말을 했던 적이 없었다.
그냥 말을 하지 않는 거 일수도 있지만 너보다 못하다는 생각에 한숨이 절로 나왔다. 


 

원래 알바를 하면서 과제를 하는 것은 예의가 아니었다.
나는 내 시간을 대가로 돈을 받고 있는 거니까.
그 시간을 나를 위해서 또 다시 쓰는 건... 어찌보면 예의가 아니지.
점장님께 허락을 구하고 노트북을 가지고 왔다.
너와 조별과제 회의를 할 때 말고는 이런식으로 과제를 한 것은 처음이었다. 


 

그래도 어쩔 수 없었다.
지금 당장 내일까지 내야하는 과제도 다 끝마치지 못한 상태였으니까.
원래 잠이 많은지라 자꾸 졸음이 쏟아져서 머리가 아픈 것도 지금은 참아내야했다. 


 


 

"선배. 괜찮아요?" 

"말시키지마. 지금은." 


 


 

어릴 때부터 잔병은 많이 치렀지만 깁스 한 번 안해본 튼튼한 몸이었다.
오늘까지만 버티면 잘 수 있을 것이다.
물론 밥도 제대로 먹지 못한 상태였다. 잠 잘 시간도 없는데 밥먹을 시간은 어디있겠어.
나는 밥보다는 잠이 더 중요한 사람이었다. 


 

너는 강동호와 함께 마주보고 앉아있었다.
강동호는 핸드폰을 하며 내가 준 크로와상을 먹고 있었고 너 역시 과제를 하는지 테블릿과 무슨 노트를 가지고 있었다.
저거 봐. 저렇게 쟤는 과제 열심히 하는데 난 지금까지 뭐했던 거야. 


 


 


 

"잠깐 눈 붙일래요? 내가 대신..." 

"됐어. 내가 할게." 

"... 진짜 괜찮으세요?" 


 


 


 

안괜찮은데 자꾸 괜찮냐고 물어보는 것처럼 짜증나는 일은 없었다.
안괜찮은 거 알면서 왜 자꾸 물어보는 건데. 어떻게 해결해줄 수 있는 것도 아니잖아.
그냥 물어볼 뿐이잖아. 


 

흘러내리는 잔머리마저 신경이 쓰였다. 손가락으로 쓸어넘기며 애써 고개를 끄덕였다.
짜증이 나지만 짜증을 낼 수는 없었다. 무엇보다 호의를 갖고 내게 질문을 한다는 것을 너무나도 잘 알고 있었기 때문에. 


 


 


 

"...어서오세요." 

"아이스티 복숭아 맛으로 하나 주세요." 

"2800원 결제 도와드릴게요. 영수증 드릴까요?" 

"아니요." 


 


 


 


두 눈을 질끈 감았다 떴다. 조금은 흐릿했던 앞이 제대로 보였다.
주문을 받고 음료를 만들기 시작했다. 아이스티는 어렵지 않았다. 시럽 세 펌프에 정수물을 타면 되는 것이었다.
지끈거리는 관자놀이를 꾹꾹 누르며 만든 음료를 카운터에 내려놓았다. 


 


 


 

"주문하신 음료 드릴게요." 

"괜찮으시죠?" 

"네?" 

"안색이 좋지 않아서..." 

"아, 뭐. 괜찮습니다." 

"잘마실게요." 

"안녕하가세요." 


 


 


 


기계처럼 말이 흘러나왔다. 늘 했던 말 또하고 또 하는 것이었기에 역시나 어려울 것이 없었다.
손님이 나가자마자 다시 노트북 화면으로 시선을 돌렸다.
덜컥 의자가 움직이는 소리가 들려왔다. 


 

네가 자리에서 일어나있었다. 


 


 


 


"안되겠어요. 선배 들어가서 30분만 자고 나와요. 내가 할테니까." 

"레시피도 모르면서 뭘 해." 

"선배 지금 진짜 얼굴색이 어떤지 알아요?" 

"내일까지 이거 내야해. 네가 해줄 수 있는 것도 아니잖아." 

"선배." 

"진짜 미안한데 너 자꾸 그렇게 말걸면 나 이거 못하거든? 좀만 조용히 해줘." 

"..." 


 


 


 


동호야. 나 먼저 간다. 


 

너는 이렇게 말하며 짐을 챙기고 나가버렸다. 글을 쓰느라 제대로 보지 못했지만 네 얼굴은 딱딱하게 굳어있었을 것이다.
문이 닫히는 소리가 나고 나서야 나는 고개를 들었다.
혼자 남은 강동호는 포크를 든 채로 고개를 두리번거리며 어색하게 웃어보이고 있었다. 


 


 


 


"하, 하하..? 민현이가 가버렸...는데요?" 

"...알아요." 


 


 


 


이번에는 다른 의미로 머리가 아파왔다. 


 


 


 


 


 


 


 


알바시간이 끝날 때 까지 너는 연락을 하지 않았다.
집에 가면 이제 11시가 다 되어있을 것이다. 12시까지 이메일을 보내야했다.
다행히 급한 과제는 끝이 났으니 집에 가면 잠을 잘 수 있을 것이다.
뱃속에서는 배가 고프다고 온갖 아우성이 흘러나오고 있었지만 우선 급한 것은 잠이었다. 


 

거의 반쯤 정신을 놓은 상태로 집에 가고 있었다.
곽아론에게 집 앞으로만 나와달라 부탁을 했으니 문제될 것이 없었다.
발걸음 하나씩 내딛을 때마다 땅이 울렁거리는 것 같았다. 사람이 잠을 자지 않으면 이렇게 되는구나. 


 


 


 


"거기 아가씨." 

"..." 

"길 좀 물어봐도 될까?" 


 


 


 

눈 앞이 다시 흐릿해졌다. 누군가 나에게 말을 걸어오고 있었다.
누구지? 손등으로 눈을 부벼댔다. 이제야 보였다. 

허공을 바라보는 듯한 눈빛. 완전히 풀려있는 눈빛. 비틀거리는 걸음걸이.
손에 들려있는 술병. 며칠동안 빨지 않은 것 같은 꾀죄죄한 옷차림.
누가봐도 수상한 남자였다. 


 


 


 


"저 여기 사는 사람 아니에요." 


 


 


 


늘 그랬던 것처럼 무시하고 지나가려했다.
그런데 나도 모르게 대답을 한 걸 보면 정말 제정신이 아닌 것 같았다.
어쨌든 무시를 하고 지나가려는데 남자가 내 팔뚝을 잡아왔다. 옷에 검은 자욱이 묻어났다.
아팠다. 남자에게 잡혀있는 팔이 너무 아팠다. 


 


 


 


"사, 사람이 말을 하는데..!" 

"이 동네 사람 아니라니까요?" 

"어제도 이 길 지나가는 거 봤는데 어디서!" 


 


 


 


씨발.
잘못걸렸다. 


 

아. 진짜 별의별 일이 다 생기네. 짜증이 나 남자의 손을 뿌리치려 했다.
하지만 힘이 달렸다. 뿌리칠 수가 없었다. 메고 있던 가방을 휘둘러 남자의 머리를 내리쳤다.
억! 남자가 잠시 비틀거렸다. 덕분에 손에서 힘이 빠져 뿌리치고 나올 수 있었다. 


 


 


 


"이!" 

"이름아!" 

"곽아론..." 


 


 


 


남자가 다시 달려들려는 순간 익숙한 목소리가 들려왔다.
곽아론이었다. 곽아론을 보자마자 그의 품으로 달려갔다. 곽아론은 바로 내 어깨를 감싸안았다.
남자는 괴상한 소리만 빽빽 지르다 곽아론을 보더니 다른 곳으로 달아났다. 


 

끝난 건가. 괜찮아요? 라고 물어보는 곽아론의 목소리가 점점 멀어졌다. 어. 그런데 곽아론이 왜 존댓말을 하지.
그리고 나는 그대로 정신을 잃은 것 같았다. 그 뒤로 기억이 나지 않으니까. 


 


 


 



 


 


 


눈을 떠보니 내가 있는 곳은 병원이었다.
..? 병원?
내가 왜 여기있어? 


 

자리에서 일어나 고개를 두리번거리자 내 옆에서 꾸벅꾸벅 졸고 있는 곽아론이 보였다. 


... 네가 아니네.
순간적으로 든 생각에 내 볼을 세게 꼬집었다.
지금 네가 그런 생각을 할 때냐. 곽아론한테 고맙다고 하지는 못할 망정. 


 


 


 


 

"일어났어?" 


 


 


 


곽아론이 두 눈을 부비며 내게 물어왔다.
작게 고개를 끄덕였다. 아. 과제는... 


 


 


 


 

"그 보내야 한다는 거 보냈어." 

"어?" 

"아까 네 남친이 보내던데?" 

"뭘 보내?" 

"네 노트북에 있는 그 한글 파일." 

"..." 

"무슨 일이야. 왜 갑자기 병원인데." 

"뭔 소리야. 네가 데리고 와놓고." 

"나? 나 아닌데." 

"어?" 


 


 


 


나 오빠 말대로 집 앞에서 기다리다 하도 안오길래 무슨 일 있나 전화하려 했는데 네 남친이 전화하더라.
네 핸드폰으로. 너 지금 병원이라고. 


 

...
그럼 내가 품에 안겼던 사람도... 너였나보다.
그 이상한 남자한테서 구해준 것도... 너였나보다. 


 


 


 


 

"얼마나 놀랐는지 알아? 애는 쓰러져있지. 네 남친은 안그래도 하얀 얼굴 시퍼렇게 질려있지." 

"..." 

"잠깐 과로하고 너무 놀라서 정신 잃었던 거래. 링거 다 맞고 좀 쉬다 들어가." 

"나 수업..." 

"병원 진단서 끊고 가져가." 

"..." 

"요즘 잠 못자는 거 같더니 너 내가 그럴 줄 알았어. 안쉬고 학교 가는 거 걸리면 이모한테 바로 콜 때릴 거니까 그런 줄 알아." 

"..." 

"남친한테 전화해. 여기서 너 일어나는 거 보고간다고 하도 해서 겨우 보냈으니까." 

"..." 

"성이름." 

"지금 전화 못해." 

"못할게 뭐있어." 

"그런게 있어." 


 


 


 


 

싸운 것도 아니고 안싸운 것도 아닌 애매한 시간이야.
괜히 이불을 손가락으로 만지작거리며 고개를 숙였다.
나 진짜 한심하다. 고맙다고 말을 해도 부족할텐데 지금 전화 하나 못한다고 이러니. 


 


 


 


 

"오빠." 

"왜." 

"남친이 너 걱정 많이 했어." 

"..." 

"일어났다고 전화는 해줘야지." 

"..." 

"핸드폰 여기있어. 나 화장실 갔다올게." 

"응." 


 


 


 


 

곽아론은 내게 핸드폰을 쥐어주고 밖으로 나갔다.
핸드폰을 그러쥔 채로 화면만 바라보았다. 


 

그러니까 너는 그 이상한 남자에게서 나를 구해주고 쓰러진 나를 업어서 병원까지 오고 내 노트북에 있는 과제를 메일로 교수에게 보내기까지 한 것이었다.
바보. 호구새끼. . 누가 그러래.
손등으로 눈가를 부벼댔다. 손등에 눈물이 축축하게 묻어나왔다. 


 

왜 자꾸 나 기대게 만드는 건데.
화를 냈으면 화를 냈던 사람처럼 나한테 잠깐 신경 꺼도 되는 거잖아. 


 

바르르 떨리는 손으로 네 번호를 꾹꾹 눌렀다. 이미 저장은 되어있었지만 내가 직접 번호를 누르고 싶었다.
그 정도의 수고는 해줘야할 것 같았다.
신호음이 들려왔다. 입술을 잘근 깨물었다. 


 


 


 


 

(여보세요?) 


 


 


 


네가 전화를 받았다. 


 


 


 


 



 


 


 


한동안 말이 나오지 않았다.
너 역시 아무런 말도 하지 않았다.
짧다면 짧지만 길다면 긴 침묵을 깬 사람은 나였다. 


 


 


 


 

"나야." 


(네. 선배.) 


"병원... 이야." 


 


 


 

병신. 데려다 준 사람한테 무슨 말을 하는 건지. 


 


 


 

(알아요.) 


"...어디야?" 


(선배.) 


"응." 


(나 못미더워요?) 


"..." 


(내가 선배보다 어려서 그런가? 그래서 그래요?) 


"...민현아." 


(지금은 그렇게 부르지마요. 마음 약해지니까.) 


"..." 


(아까 얼마나 놀랐는지 알아요? 알바 끝나도록 연락이 없어서 이야기 하려고 선배 집 쪽 가는데 진짜...) 


"..." 


(진짜 다른 거는 몰라도 선배.) 


"응." 


(몸 좀 챙겨요. 사람 걱정 그만 시키고.) 


 


 


 


이럴까봐였다. 최대한 나 혼자 아둥바둥 버티려고 했던 이유가. 


 


 


 


 

(내 말 듣고 있어요?) 


"민현아." 


(지금은 그렇게 부르지...) 


"나 너 보고싶어." 


(...) 


"보고싶어 미치겠어. 나 어떡해?" 


(진짜... 성이름.) 


"응." 


(이름아.) 


"빨리 와." 


(기다려요.) 


 


 


 


 


전화가 끊어졌다. 핸드폰 화면은 눈물로 얼룩이 져있었다.
베개 위에 얼굴을 묻었다. 머릿속에는 그 생각 뿐이었다.
네가 보고싶었다. 이토록 간절히 누가 보고싶었던 것은 처음이었다. 


 

빨리 와. 아니면 내가 갈까? 지금까지 나는 달려오는 너를 기다리기만 했는데 이번에도 기다려도 괜찮은 걸까?
침대에서 내려왔다. 아직 링거 수액이 좀 남아있었지만 지금은 그게 중요하지 않았다.
바늘을 빼고 병실 밖으로 나왔다. 곽아론이 화장실에서 돌아오고 있었다. 


 


 


 


 

"성이름!" 


 


 


 


곽아론이 나를 불렀지만 내 발걸음은 멈추지 않았다.
출구가 어디더라. 고개를 두리번거리며 복도를 가로질러 걸어갔다.
손에는 핸드폰을 꼭 쥐고 있었다. 언제 너에게 연락이 올지 몰랐다. 


 

그리고 만났다. 너를. 


 


 


 


 

"..." 

"내가 진짜..." 

"..." 

"못살아요. 기다리라고 했잖아." 

"싫어." 

"몸 좀 잘 챙기라니까." 

"너 거기 있어. 이번에는 내가 갈거야." 

"..." 


 


 


 


 

그대로 너에게 다가가 네 품에 안겼다.
너는 두 손에 들고 있던 봉지를 바닥으로 내려놓고 나를 끌어안았다.
네 옷이 축축하게 젖어갔다. 내 눈물 때문이었다. 


 

미안해. 내가 미안해. 


 

엉엉 소리가 나도록 울어대며 나는 이렇게 중얼거렸다.
너는 내 머리를 쓰다듬으며 이렇게 말했다. 


 

괜찮아요. 괜찮아. 


 

듣기 싫은 괜찮아 가 아닌 정말 위로가 되는 괜찮아 였다.
처음이었다. 괜찮다 라는 말을 듣고 정말로 괜찮아진 것이. 


 


 


 



 


 


 


"받아적어요." 


(입술 불퉁) 


"빨리." 


(여전히 불퉁한 얼굴로 핸드폰 메모장 킴) 


"밥은 적어도 하루에 두 끼는 먹는다." 


(그대로 적기는 하지만 역시나 얼굴은 퉁퉁) 


"잠은 적어도 하루에 5시간 이상은 잔다." 


"나 원래 그것보다 많이 자는데." 


"과제가 있는 날에도." 


(입 꾹) 


"집 가는 길에는 황민현에게 전화를 건다." 


"전화비..." 


"무제한으로 바꿔요." 


(자기가 내줄 것도 아니면서 하고 툴툴대며 적는다) 


"데이트는 적어도 일주일에 한 번 이상은 한다." 


"어?" 


"적어요." 


(뭔가 이상하지만 적는다) 


"하루에 포옹 3회, 뽀뽀 1회 이상은 꼭 지킨다." 


"..." 


"빨리 적어요." 


"뒤질래?" 


"오빠 잘한 거 없어. 빨리 적어." 


(베개를 던진다) "너부터 뒤져." 


 


 


오늘도 이들은 평화롭습니다.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반존대 연하남이 설레는 이유 13 | 인스티즈 


 

쫍쫍쫍.gif 


 


 

<암호닉>  

짱요 / 응 / 뿜뿜이 / 책상이 / 너우리 / 0713 / 모기 / 아몬드 / 황제님충성충성 / 책민현 / 샘봄 / 붐바스틱 / 아가베시럽 / 다녜리  

수 지 / 과자 / 민현29 / 윙팤카 / 0846 / 슬 / 융융 / 댕댕민현 / 애정 / 숨 / 뿌얌 / 하핫 

레인보우샤벳 / 사이다 / 쟈몽 / 하나 / 짐느러미 / 사용불가 / 3536 / 루케테 / 마카롱 / 돼지바 


 


 


 


 


 

여주 심리가 잘 묘사되었으면 좋겠네요. 

지금까지 여주는 저런 이상한 남자를 비일비재하게 많이 만났답니다. 

그래서 초반에 민현이의 태도에 낯설어했던 거에요. 지금까지 만난 사람들하고는 다르니까. 


 

간만에 진지한 글이네요. 

사실 쓰면서 어색했답니다...ㅎㅎ 


 


 

사실 민현이는 복숭아 아이스티 손님한테 친절한 여주때문에 질투나서 삐진 것도 있다는 건 안비밀 

 

 

암호닉은 이번화까지만 받을게요.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반존대 연하남이 설레는 이유 13  76
6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암호닉 [현]으로 신청하겠습니다! 뭐 아무리 친척 동생이라고는 하지만 그래도 민현이가 조금은 속상했을 것 같기도 해요ㅠㅠ 내가 데리러 온건데 어쨌든 다른 남자의 이름을 부른거니까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
수 지예요!!
여주 ㅠㅠㅠㅠㅠ몸관리 잘 해야 할텐데ㅠㅠㅠ
민현이 너무 다정해요ㅠㅠ

6년 전
독자3
[나라빛]으로 암호닉 신청이여! 으ㅎ아앙 오늘꺼 완전 설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킁 하늘에서 민현이 같은 사람 한명만 더 내려보내줬으면 좋겠다고 생각이 드는 하루임미당..
6년 전
독자4
[나침반]신청하고 갈게요 아니 민현이 같은 남자 진짜 제가 만들고 싶네요. 일가정 일 민현 꼭 필요 합니다 잘봤어요
6년 전
독자5
[윙크장인] 암호닉 신청할게요!! 저런 남자친구있으면 진짜 하루하루가 꿈같을거같아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6
[사용불가]로 암호닉신청합니당!
아 세상에진짜 민현아ㅠㅠㅠ엉엉 미안해진짜아ㅠㅠㅠ내가나가죽어야지(때찌때찌) 진짜 민현이가 속상할만한일인건데ㅠㅠㅠ한달음에달려와주고 먼저 져주고ㅜㅜ미안해ㅜㅜ

6년 전
독자7
아 미년이 오늘도 너무 설레네요ㅠㅠㅠ 하는 말이나 행동 하나하나에 여주에 대한 진심이 느껴져서 글을 읽으면 읽을수록 더 따뜻하고 설레는것 같아요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해요 작가님
6년 전
비회원188.243
[집요정]으로 신청할게요! 매번 댓글 못 남기고 지나가다가 오늘만큼은 정말 용기내서 남겨봅니다...! 항상 작가님 글 너무 재밌게 잘 보고 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 저랑 민현쓰는 실제나이가 동갑인데 이 글에서만큼은 진짜 제가 누나가 된 것 같고 막 맘이 간질간질거리고 설레고 그러네요ㅠㅠㅠㅠ 어쩜 제 심장을 이렇게 쿵쿵 뛰게 만드시는지.... 금손이셔요ㅠㅠㅠ 진짜 저도 저런 다정한 남자친구 있었음 좋겠네요 헤헤..★ 매번 좋은 글 감사합니당! 알라뷰해요 작가님 ㅎㅎ
6년 전
독자8
아진짜ㅠㅠㅠㅠㅠㅜ너무잘쓰세요..................진짜..............알러부......여주야라니ㅠㅠㅠㅠ김여주라니ㅠㅜ설레ㅠㅠㅠㅠ동호는왜또저렇게잘어울리며ㅠㅠㅠㅠ브금은왜이렇게찰떡인거신가ㅠㅠㅠㅠㅠ정말 ㅠㅠㅜ눈물만나오네요.....감격의눈물......한숨자려고했는데 안되겠어요 전편들 다 봐야겠어오ㅠㅠㅠㅜ♥작가님짱.....짱.......
사실 저 암호닉 뭐하는건지 몰라여....근데오늘까지니까 신청할래여.......[배코]로해주세요 헤헤......

6년 전
비회원156.172
0846이에여!! 결국에는 화해하는 두 사람... 민현이는 화났어도 과제도 다 보내주구...
6년 전
독자9
너우리 / 마지막 각서쓰는건가여??? 이상하지만 받아적고있는 여주 너무 귀엽고 불러주는 내용 너무 사랑스럽고 옆에서 거드는 아론이 너무 웃기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요
6년 전
독자10
다녜리에요!여주가 민현이 많이 의지하는것 같아보여서 왕 왕왕다행입니다ㅜㅠ
6년 전
독자11
아오늘도역시재밌네요ㅎㅎ 재밌게보고가요ㅎㅎ 설레요
6년 전
독자12
민현이 연하 맞는거죠...?거의 아빠...ㅠㅠ❤️❤️작가님 재밌어요❤️❤️
6년 전
독자13
오늘도 잘 보고가요ㅎㅎ 스토리에 집중하고있는데 곽아론 오빠 때문에 너무 웃겼어요ㅠㅠㅠㅠ 평생 완결 안났으면해요 (❁´▽`❁)
6년 전
독자14
[슈팅]신청해용 ㅠㅠㅠㅠ민현이ㅠㅠㅠㅠ이름불러주는게세상설렐일입니까...??미안해죽겠고 보고싶어죽겠고여주가 민현이 불러서 둘이 더 돈독해지겠됴??
6년 전
독자15
붐바스틱이에요! 맴이 아파요... 여주 이제 건강하죠?? 걱정해주는 남자친구도 있고 좋겠다...ㅎㅎㅎ 오늘도 잘읽고 갑니다❤❤
6년 전
독자17
[월이]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항상 잘 보고 있고 재미있지만 특히 오늘더 진지해서 좋았어요ㅎㅎ 그리고 아론이의 오빠소리 계속보니까 뭔가 정감가네요

6년 전
독자18
[valeny]
작가님....!!!!이번화 꺄!!!!!!너무 설레ㅜㅜㅜㅜㅜㅜㅜ미년이 꺄륵.....뭔가 그냥 대박 너무 헐 진짜 리얼 완전 설레는 화♡♡♡♡꺄♡♡♡다음화빨리와두세욧ㅎㅎㅎㅎㅎㅎ기다릴게욧

6년 전
독자19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죽고갑니다ㅠㅠ❤
6년 전
비회원88.198
비회원도 신청 가능한건가요..?? 일단 [옵티머스]로 신청할게요ㅎ
민현이 입장이 이해 안 가는건 아니지만 여주 입장도 이해가 돼서ㅠㅠㅠ 그래도 여주가 먼저 다가가서 다행이에요!! 물론 아론이의 도움도 있었지만..ㅎ 마지막에 민현이나 아론이나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6년 전
독자20
으아 작가니뮤ㅠㅠㅠ제가 [초록보꾸]로 암호닉 신청한것같은데ㅜ럾는걸 보니 안했나봐요ㅠㅠㅠㅠ이걸 까먹을수가ㅠㅠㅠ정말 민현 매력이 넘ㄴ치는...하ㅠㅠㅠㅠ엉엉ㅇ 짱이에요ㅜㅜㅠㅠ[초록보꾸]로 암호닉 신청합ㄴ미더ㅠㅠㅠ
6년 전
독자21
나쁜 아저씨ㅜㅠㅠㅠㅠㅠㅠㅠ여주한테 왜 그런대요ㅜㅠㅠㅠㅠㅠㅠ너무해ㅠㅠㅠㅠ
6년 전
독자22
암호닉 [장뚜] 로 신청이요!!!
처음에 보자마자 정주행햇어요ㅠㅠㅠ 반존대 넘나 좋은것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3
곽앓ㄴㅋ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넌 잘못한거없넠ㅆㅋㄱㅋㄱㅋㄱㅋㅋㄲㅋㄲ아 웃기다진짴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와증이 민현이 포옹세번 뽀뽀 한번...~? 짜식.. 맘에든다 ㅋ
[챰새] 암닉신청하구갈개오 !!! 오늘도 넘나잘ㄷ봤슺니다ㅜㅠㅠㅠ

6년 전
독자24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536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설레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아론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서 거드는 거 얄미운 시누이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6년 전
독자25
작가님 안녕하세요!! [다별]로 암호닉 신청합니다!!ㅠㅠㅠㅠ오늘도 작가임 글 보면서 너무 힐링하고 가요ㅠㅠㅠ 현생에 치인 저에게 너무나 딱 어울리는 글인 것 같네요,,ㅠ 항상 이렇게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하고 너무 수고가 많으세요ㅠㅠㅠ 그럼 다음편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힘내세요 작가님 ❤️
6년 전
독자26
황제님충성충성이예여 작가님!!!민현이같은 친구라도 있었으면 좋겠어여ㅠㅠ
6년 전
독자28
짱요에요!!! ㅠㅠ민햔이 ㅠㅠ 역시나 오늘도 설렙니다 ㅠㅠㅠ 비오는데 분위기있는 글 읽으니까 쥑이네요 ㅇ0ㅇ
6년 전
독자29
[루케테]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오늘도 정말 재밌어요 작가님ㅠㅠ 글 읽으면서 불과 한달전의 제가 생각나서 얼마나 슬프던지... 과제폭탄시기는 정말... 여주 마음도 이해가되고 민현이 마음도 이해가 되고... 저두 저렇게 의지할수있는 사람이 있었으면...ㅠㅠ
다음 글도 기대할게요 작가님!

6년 전
독자30
[마카롱]입니다! 항살 여주 생각해주는 민현이 너무 자상한거 아니에요???ㅠㅠㅠㅠㅠㅠ끄악 너무 설레요...암호닉도 있으니 앞으로 꼬박꼬박 오겠습니당!! 항상 좋은 글 감사하고 다음편도 기대할게여!!!ㅋㅋㅋ❤
6년 전
독자31
뿜뿜이입니당 작가니뮤ㅠㅠㅠ역시 과제가 사람을 망쳐요...교수님들 진짜 핵노답수준...그와중에 민현이의 한결같은 걱정은 사랑...
6년 전
독자32
비지엠이랑 정말 잘어울려요ㅠㅠㅠ오늘도 잘읽고 갑니당~~
6년 전
독자34
[코알루]로 암호닉 신청해요.연하라도 민현이 같은 남자면 넘 든든하고 설레걸 같아요.하루에 뽀뽀를 100번이라도 해줄것같아요~♥♥♥
6년 전
독자35
너무 재밌어ㅛㅇ 작가님 >-< 진짜 알람 뜨면 바로바로 들어와서 보는데 크~~~~ 역시 민현이
6년 전
비회원140.44
[캬마]로 신청합니당! ㅜㅜㅜㅜㅜㅜㅜ 넘나 스윗한 민현이...... 잠 못자겠어요ㅠㅠㅠ
6년 전
독자36
아몬드입니다 퓨ㅠㅠㅠㅠㅠㅠ아대박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현ㅇ라 ㅠ ㅠ ㅠㅠ ㅠ ㅠ ㅠㅠ ㅠㅠ ㅠ ㅠ ㅠㅠ ㅠ ㅠㅠㅠ존재ㅙ줘서 감사합니다 ,,
6년 전
비회원252.48
(하람)으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민현이 너무 자상해서 제가 감동 받았어요ㅠㅠㅠㅠㅠㅠㅠ 여주 엉청 생각해주고ㅠㅠㅠ화나도 집앞에서 기다리고ㅠㅠㅠㅠㅠㅠㅠㅠ달달한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

6년 전
비회원 댓글
확인이 안돼서 댓글 3개나 달았어요ㅠㅠㅠㅠ죄성해요ㅠㅠㅠ
6년 전
비회원252.48
암호닉 (하람)으로 신청하고 싶어요!!!!
진짜 너무 달달하고 자상해서 여주도 아니면서 꽉 안아주고 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화났어도 걱정 된다고 집앞에서 기다리고ㅠㅠㅠㅠㅠㅠㅠㅠ달달한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7
암호닉 [03330] 신청할게요 오늘 정주행 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이런 작품 너무 은혜롭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 보고 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252.48
암호닉 (하람)으로 신청하고 싶은데 비회원이여서 그런건지 계속 튕겨요ㅠㅠㅠ민현이는 진짜 너무 달달하고 자상해서 여주도 아니면서 꽉 안아주고 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화났어도 걱정 된다고 집앞에서 기다리고ㅠㅠㅠㅠㅠㅠㅠㅠ달달한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8
[99]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우리 민현..진짜 최고의 남자친구에요 카페에서 그런 일이 있었는데도 불구하고 걱정되는 마음에 여주보러 가고...으헝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13.217
암호닉 [파이] 로 신청할게요!!! 작가님돠 저의 취향이 같아서 너무 행복해뇨 ㅎ....ㅎ휴ㅠㅠㅠㅠㅠㅠㅠ황미년의 피지컬과 개죽이웃음 진짜 단짠단짠 완벼캅니다ㅠㅠㅠㅠ
6년 전
독자39
이제야 다 정주행 했네요!
암호닉 [센터] 로 신청합니다 신알신 하고가요!

6년 전
비회원184.227
[홍시]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아 진짜 민현이같은 남자 어디있는지...ㅠㅠㅠㅠㅠㅠㅠ 현실에서 저런 남자를 본 적이..... 이제 둘이 더 짝짝꿍할 일만 남았네요♡♡♡
6년 전
독자41
[필소]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민현이 너무 달달한데요ㅠㅠㅠ

6년 전
독자42
[파요]신청합니다! 마지막 장면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불만있지만 잘못했으니 받아적는 장면이 눈앞에 그려지는데 귀여워욬ㅋㅋㅋ잘 읽고갑니다ㅎㅎ
6년 전
독자43
흐어ㅠㅠㅠㅠㅠ 민현아ㅠㅠㅠ 너 아주ㅜ재대로
내마음 홀리구나.... 진짜ㅏ 좋아오......훅어떡해

6년 전
독자44
민현이 ㅋㅋㅋ 그와중에 질투까지ㅋㅋㅋㅋ 몸좀챙기고 스킨쉽도좀 해주고ㅋㅋ
6년 전
독자45
[0303]으로 암호닉 신청이용! 민현이가 귀여워서 잠 다잤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악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7
융융입니당 ~~~~~ 큐 ㅠㅠㅠㅠㅠ 귀여워 민혀니 ㅠㅠㅜㅜㅜㅜ (❁´▽`❁) ㅌ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48
모기에요! 이번 계기로 여주의 민현이에 대한 마음이 폭발한 거 같아요ㅠㅠ 이제 민현이도 좀 더 맘 편히 여주한테 막 이래저래(?) 할 수 이ㅛ겠어요! 이번 편의 짤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
6년 전
독자49
앞으로 여주가 민현이한테 많이 의지하게 될 것같네요ㅠㅠㅠㅠㅠ 더 설레는 모습 볼 수 있는 건가요??!
6년 전
독자50
으앝..... 미녀나....사랑해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51
작가님 숨이에요!! 여주가 지금껏 맘고생을 많이 했었군요ㅜㅜ 드디어 민현이처럼 좋은 사람 만나서 참 다행이에요...! 오늘도 민현인 달달하고 다정하네요 잘 보고갑니다♡♡
6년 전
독자52
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멋있자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53
아... 와.... 아.... 세상에 저런 아론이같은 사람이 곁에 있는것도 복 터졌는데 애인이 민현이라니 저런 사람들이 곁에 있는것만으로 매일이 큰 힘이 될거에요ㅠㅠ
6년 전
독자54
평화로움이 아주 마음에 들어요 ㅋㅋㅋ
6년 전
독자55
아가베시럽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현생에 바빠서 글 못보다가 지금도 넘나 설레는 것..... 여주도 민현이도 불쌍..ㅜㅜ
6년 전
독자56
헉 ㅠㅠㅠㅠㅠㅠㅠ 여주가 그동안 고생 많이 했을 것 같아요 그래도 민현이가 와서 지켜주니까 다행이에요... 잘 풀려서 마음이 놓입니다...
6년 전
독자57
으아 슬퍼ㅠㅠㅠㅠㅠㅠ민혀니ㅠㅠㅠㅠ너므 좋다...
6년 전
독자58
아 제 심장이 간질거려요ㅠㅠㅠㅠ여주가 날카롭게 반응하고 자꾸 철벽치고 선을 그었던게 그동안 이상한 남자들이 많아서 그랬던거군요ㅠㅠㅠㅠ제 심장이 두근거리네요
6년 전
독자59
ㅠㅜㅜㅜㅜㅜ맘이 아프닦,,,, ㅠㅠㅠㅜㅜ 미년이는 얼매나 속상했을가욧,,, ㅠ
6년 전
독자60
여주야 아프지마로라ㅠㅠㅠㅠㅠㅠ이번편정말 아련하면서 설레면서 다하는 ㅠㅠㅠ
6년 전
독자61
미칭ㅋㅋㅋㅋㅋ말짤 너무기여워옄ㅋㅋㅋㅋㅋ처음보는 희긔짤
6년 전
독자62
와 이번 편이 여태 전 편들에 나왔던 것보다 훨씬 훨씬 여주의 감정이 제일 잘 드러났다고 생각해요 ㅠㅠ 민현이 만큼 여주도 민현이를 많이 좋아하고 .... 예쁘네요 둘 ㅠ
6년 전
독자63
진짜 하필 노래도 여보세요여서 더ㅠㅠ 여주가 민현이를 만나서 너무 다행인 것 같아요ㅠㅠ 이번편도 잘 보고 가요!!❤️❤️
6년 전
독자64
아ㅜㅜ민현이 같은 남자 세상에 또 없겠죠ㅜㅜㅜㅜ흡흡 ㅜㅜ
6년 전
독자65
에구 큰일날뻔했네요ㅠㅠ 잠도 못자고 예민하고...속상하네요ㅠㅠ
6년 전
독자66
얼마나 걱정했을까ㅠㅠㅠㅠ
걱정되서 그런건데ㅠㅠㅠㅠㅠ 쓰러지면 우째ㅠㅠㅠㅠ
이와중에 저 빨대짤 귀여워유ㅠㅠㅠ

6년 전
독자67
아 진짜 좋다,,,,세상 좋은사람도 여주 옆에 있지만 이상한 인간도 많이 꼬이네요ㅜㅜ 여주랑 민현이 너무 귀엽고 예쁘게 잘 사귀고 있잖아여ㅜㅜ넘 좋으다
6년 전
독자68
민현이ㅠㅠㅠㅠㅠㅠ 넘 좋아요ㅠㅠㅠㅠㅠ 그나저나 메모장 적으라고 부르는거 ㅋㅋㅋㅋㅋ먼데 귀여워옄ㅋㅋㅋ
6년 전
독자69
진짜 민현이 아니였으면 큰일 날뻔 했어요ㅠㅠ 위험해 위험해ㅠㅠㅠ 다시 잘풀려서 다행이다ㅎㅎㅎ
6년 전
독자70
앗 여주 넘 귀엽네여ㅋ큐ㅠㅠㅠㅠ 여주가 민현이한테 많이 의지하는 게 느껴집니당!!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