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성찬
비글인데 왜애애애액 빼애애애액 뭐어어어 전체글ll조회 5852l 9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스타쉽/정세운] 정세운의 비글 여자친구 길들이기 02 | 인스티즈 

 


 


 

 


 

 


 

세운의  

친구  

들이기  

02 

워터파크에 가다!  

 


 

비글여친이랑 워터파크 다녀왔는데요...| 2017.07.20 오전 11:06 

작성자 ponyo123  

조회수 23,234,499 추천☞ 5,356,664 스크랩 4,334,112 


 

안녕하세요. 오랜만이지요? 

글 못 올린 동안 여자친구랑 워터파크에 다녀왔어요. 저번 글 댓글중에 썰 풀어달라는 분들 있어서 이렇게 글을 쓰네요. 

인터넷에 썰이 뭔지 쳐봤더니 그냥 이야기같은거 말하는거라구 하던데. 사실 아직까지도 왜 썰이 이야기 인지 이해가... 

누구 아시는 분 있으면 댓글로 좀 알려주세요. 

음.. 그럼 어디서 부터 이야기 해볼까요? 


 


 

 

요즘 날씨 폭염주의보 뜰 정도로 덥잖아요. 게다가 ㅇㅇ는 더위도 많이 타서 여름을 되게 싫어해요. 

더위 많이 타서 그런지 여름만 되면 맨날 벗고 다니려고 그러는지 옷도 나시 하나에 제 손보다 짧은 반바지를 입고 나올때가 있는데, 

진짜 볼때마다 이불로 꽁꽁 싸매서 데리고 다니고 싶어요. 근데 또 애가 더워하니까 거기서 막 패딩입고 다니라고 할 수도 없는 노릇이고.. 

전 더위도 별로 안타서 여름에 체크 남방 입고 다니고 그래서 여름이 싫지 않았는데, ㅇㅇ가 입고 다니는거 보면 여름이 사라졌으면 좋겠어요. 


 

하루는 여느때와 똑같이 여자친구랑 카페에서 데이트 시원한 커피 마시면서 데이트 하던 중이였는데, 

갑자기 여자친구가 옆에서 페북으로 뭔가를 보더니 막 호들갑 떨면서 저를 부르는거에요. 


 

"세우나!!!!!! 이거봐바 이거!!!" 


 

아 정말 저 깜짝 놀랬어요 뻥아니고, 진짜, 진짜루요. 

뭔지 봤더니 네버랜드에서 케리비안베이 여름특가로 할인 한다구 하는 광고더라구요. 


 

케리비안베이 이 여섯글자 보자마자 불안감이 엄습해왔어요. 

평소에도 여름에 덥다고 저렇게 나시에 속옷같은 옷들만 입고 다니는데, 

합법적(?) 이라는 표현이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너도나도 속살 들어내고, 옷을 벗고 있는게 하나도 이상하지 않은 곳이잖아요, 저기가. 


 

"세운.. 나 진짜로 진짜로 케비 가고싶어.." 


 

"……." 


 

이럴줄 알았어요. 


 

"알잖아 세운아.. 나 더위 진~짜 많이 타는거!! 가서 힐링 하구 오자아아. 응?" 


 

"……안돼." 


 

"우리 같이 워터파크 간 적 한번도 없잖아! 응? 아아~ 한번만~~!" 


 

"……." 


 

ㅇㅇ가 더워하는거 보면 워터파크 데려가고는 싶은데, 

가서 또 애 벗고 있을꺼 생각하니까 데려가기가 너무 싫어지더라구요. 

그래서 진짜 마음 굳게 먹어야겠다고 생각했는ㄷ, 


 

쪽. 


 

"세운아아아. 이래도 안돼?" 


 

"……아." 


 

쪽쪽. 


 

"응? 이래도요?" 


 


 

ㅇㅇ가 제 옆에 앉아서 팔짱끼더니, 볼에 뽀뽀를 자꾸 하더라구요. 

눈은 동그랗게 뜨고 입술은 또 시무룩한 척 하면서 입꼬리 내리고.. 

진짜 표정관리가.. 불가능 했어요. 그래서 계속 손으로 눈 가리고 최대한 평정심 잡으려고 그랬는데, 

이번엔 입에다가 또, 


 


 

쪽. 


 

"가자구! 안 가면 엄청 큰 소리로 정세운 사랑해 외친다?" 


 


 

ㅇㅇ는 저를 너무 잘 알아요. 

제가 자기 애교에 약한걸 아는거 같아요. 

그렇게 무너졌죠 뭐.. 

웃어버렸어요. 아니, 좋은걸 어떡해요. 


 


 

"어어! 정세운 웃었어!! 가는거지? 가는거다??" 


 

"알았어, 알았어. 대신 다음주에. 나 이번주 알바." 


 

"아싸! 진짜 가는거지? 아 진짜 나 너무 신나 세우나.. 행복해!" 


 


 

행복하다면서 자꾸 뽀뽀하더라구요. 


 


 

[스타쉽/정세운] 정세운의 비글 여자친구 길들이기 02 | 인스티즈 

 


 

 

"…아, 진짜. ㅇㅇㅇ.. 알겠으니까 뽀뽀 그만해. 사람들이 자꾸 봐.." 


 

"싫어 싫어.ㅎㅎ 나 지금 너무 행복해서 계속 할꺼야!" 


 

"아니.. 그래두. 사람들이 자꾸 보잖아." 


 

"...치. 알겠어. 안하면 되잖아~ 나는 그냥 기분 좋아서 그런건데.." 


 


 

아니, 저도 당연히 여자친구가 뽀뽀해주는데 싫어할리가 없잖아요. 

근데 진짜 사람들이 자꾸 쳐다보기도 했고.. 

제일 중요한 이유는 제가 자꾸 얼굴이랑 귀가 빨개지는게 느껴졌어요. 

부끄러우니까…. 


 

근데 ㅇㅇ는 이미 삐져서 팔짱끼던 팔도 풀르고 혼자 의자에 저한테 등돌리고 앉아서 

핸드폰으로 페이스북만 보고 있길래 금방 또 미안해졌어요. 


 


 

"삐졌어?" 


 


 

어깨 쿡쿡 찌르면서 삐졌냐고 물어봤는데, 대답도 안하고 제가 쿡쿡 찌르던 손을 소심하게 툭 하고 쳐내더라구요. 

ㅋㅋㅋ. 아니 그 손이 진짜.. "나 삐졌으니까 건들지마!" 라고 외치는거 같았어요. 

진짜 새침하고 소심하게 툭. ㅋㅋ 


 

그래서 핸드폰 들고 있던 손 말고 반대 손 잡고 있었는데, 


 


 

"손 잡지 마, 정세운. 나 진짜 삐졌어 지금!" 


 


 

아니, 손 잡지 말라면서 제가 잡고있는 손은 놓을 생각을 안 하더라구요. 

그 모습이 너무 귀엽기도 했고, 또 지금 상황으로 봤을때 이건 그냥 말로 풀어주면 안 풀릴거같은 느낌이 들어서, 

저도 그냥 손등에 뽀뽀해줬어요. 


 

쪽 


 

하니까, 그제야 또 입꼬리 살살 올라가면서 뒤돌고 절 봐주더라구요. 

ㅇㅇ가 웃을랑 말랑 입꼬리가 씰룩 거리길래, 

장난도 좀 칠겸 


 


 

"응, 뭐라고? 손 잡지 말라고?" 


 


 

그리고 아무렇지도 않게 저렇게 물어보면서 손 놓으려고 하니까 

여자친구가 또 제 손 두손으로 잡으면서 


 


 

"아아. 왜 맘대로 먼저 잡아놓고 또 빼려구해.. 빼지마! 손 빼지마!!" 


 


 


 

진짜 귀엽지요? 

그래서 그냥 마지막에 제가 입술에 뽀뽀하고, 


 


 

쪽 


 

"알았어, 손 안 놓을게. 저녁 먹으러 가자." 


 


 


 

했더니, 밥먹을 생각에 또 행복해졌는지 금방 표정 밝아지면서, 그래! 하면서 저 따라서 일어나더라구요. 

덥다고 할땐 언제고, 제 팔에 팔짱끼고 딱 달라붙어서 저녁먹으러 카페에서 나서는 내내, 

세운아 우리 뭐먹을까? 우리 저녁 먹구 빙수 먹으러 가면 안돼? 며칠전에 연지가 남자친구랑 메론빙수 먹었다고 자랑했는데, 진짜 맛있어보여.. 

하면서 또 옆에서 쫑알쫑알 하더라구요. 아 진짜 저 쫑알대는 입이 진짜 귀여운데.. 

또 뽀뽀하려다가, ㅇㅇ가 변태같다고 생각할까봐 속으로 애국가를 얼마나 불렀는지요. 


 


 


 


 


 

아, 지금 ㅇㅇ한테 전화왔어요. 점심 뭐 먹을지 골라달라구 전화 했나봐요. 

전화받아야해서 오늘은 여기까지만 올릴게요. 

음, 오늘 저녁에 잠깐 ㅇㅇ랑 집 앞에 강아지 산책 시키러 다녀오기로 해서.. 산책 다 하고나서 글 올릴 수 있으면 다시 올게요. 

모두 점심 맛있게 드세요. 


 


 


 

둥1  와 여기서 끊으면 어떡해.. 글쓴아 장난하니? 

     ㄴ ponyo123 네? 뭘 끊어요? 

     ㄴ 둥2 ...아니야. 즐데하렴^^ 

둥3 아 미쳤다. 여친 진짜 귀엽네 

둥4 아~ 쓰니 이름은 세운이구나? 

     ㄴ 둥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쓰니 진짴ㅋㅋㅋㅋㅋ 

둥6 그래 세운아 ㅇㅇ가 진짜 귀엽다~ 오늘 꼭 다시 글 써주러 와^^ 

     ㄴ ponyo123 ??네? 아니 제 이름은 또 어떻게 아세요? 

둥7 쓰니야.. 너 일부로 그러는거 아니지? 

      ㄴ 둥8 222ㅋㅋㅋㅋㅋㅋㅋ 이젠 좀 의심스러움ㅋㅋ 

     ㄴ 둥9 3333333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ㄴ 둥10 4444 정세운 ♥ ㅇㅇㅇ 

          ㄴ ponyo123 누구세요? 

              ㄴ 둥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운둥절) 누구세요 라닠ㅋㅋㅋㅋ 

                 ㄴ 둥12 ㄹㅇ ㅋㅋㅋㅋㅋ 쓰니 지금 상황 = 왜 사람들이 전부 나랑 ㅇㅇ가 이름을 알지? (당황) 

둥13 ㅇㅇ가 왜이렇게 귀엽냐ㅠㅠ 정세운한테 주기 아까워; 

      ㄴ ponyo123 너 이연지 맞지. 

         ㄴ 둥14 ㅋㅋㅋㅋㅋㅋㅋ 이연지 아닌뎈ㅋㅋㅋㅋㅋ 

         ㄴ 둥15 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ㅋ 친구 이름 밝히는걸로도 모자라섴ㅋㅋ의심까짘ㅋㅋㅋㅋㅋㅋ 

         ㄴ ponyo123 아, 죄송해요. 이연지가 저랑 여자친구 같이 있는거 볼때마다 저렇게 말해서요. 

         ㄴ 둥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ㄴ 둥23 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쯤 보고있을 이연지님.. 고생이 많으시네요... 

둥16 ㅋㅋㅋㅋ쓰니야... 너 정말 순수하구나.. 

         ㄴ 둥17 세계최강 순수 정세운!!!!!!!!!!!!! 

둥18 정세운 가만보면 ㅇㅇ한테 뽀뽀하는거 ㄹㅇ 좋아하네;;; 뽀뽀충ㅋ 그와중에 ㅇㅇ가 스킨쉽 다 리드함 

         ㄴ 둥19 22222222 ㅇㄱ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뽀뽀충ㅋㅋㅋㅋㅋ 

         ㄴ 둥21 333333 ㅇㅈㅋㅋㅋㅋㅋㅋ 근데 쓰니야.. 첫뽀뽀는 니가 했지? 그거라도니가 해라.. 

         ㄴ ponyo123 ㄱ무슨 그런걸 물ㄹㄴ어보세요? 

            ㄴ 둥20 정세운 얼굴 빨개진거 보인다. 

            ㄴ 둥21 지금 엄청 당황하셔서 오타도 나시네욬ㅋㅋㅋㅋㅋㅋ 

ponyo123 제 이름 정세운 아닙니다.
 


 


 


 


 

짝ㅉ가ㅉ까ㅉㄱ잦갖ㅉㄲ짝ㅈㄲ짝ㄱ짝ㄲ짞짝짝ㄱ짝!!!!! 

 

 

[스타쉽/정세운] 정세운의 비글 여자친구 길들이기 02 | 인스티즈 

 

[스타쉽/정세운] 정세운의 비글 여자친구 길들이기 02 | 인스티즈 

 


 

 


 


 


 

녀러분.. 저 또 렬루 감동쓰 ㅠ_ㅠ 초록글이라니!!!!!!!! 

이번글도 쓰고나니까 또 짧네요.. 

워터파크에 가다! 라고 써놓고, 워터파크 분량은 제 키만큼 나왔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두 재밌게 봐주세요8ㅅ8... 

댓글 하나하나가 정말 너무너무 힘이 된답니다! 

댓글 달릴때마다 막 글 쓰고싶은 욕구가 계속 증가하는거같아요!!!! 

귀찮을텐데도 댓글 달아주시고 관심 주시는 분들 너무 감사드려요! 

아 맞다 저 암호닉 받았음여 ㅎㅎㅎㅎㅎ (자랑) 


 

[샘봄] 님! 저의 첫 암호닉!!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하는 비글이 될게요! 

암호닉은 이 글에서는 안 받구, 제가 따로 글을 올리겠습니다.ㅎㅎ 

그방에 신청해주세요~!  

여러분 오늘도 더운데 좋은 하루 보내세요 :) ♥ 


 


 

* 정말 격렬하게 소재신청 받습니다 ㅠ.ㅠ 제발 소재신청해주세요!!!! 에피소드 형식으로 쓸꺼라 소재가 필요해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비글인데 왜애애애액 빼애애애액 뭐어어어
저도 귀여워해주세요!!!!!!! (찡찡) ;ㅅ; ♥
6년 전
독자3
정말 귀여워요! ᅲ! 거먕 정세운 ❤️ㅇㅇㅇ 영원해라ㅠㅠㅠ 커플이 귀엽고,, 그냥 천생연분이네요,,! 오늘도 작가님 글 잘 보고 갑니다
6년 전
비글인데 왜애애애액 빼애애애액 뭐어어어
감사합니다!! 오늘도 댓글로 힘 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ㅅ'
6년 전
독자4
아ㅜㅜㅜ진짜너무귀엽네요ㅜㅠㅜㅠ계속기다리고있었어요ㅜㅜㅜ
6년 전
비글인데 왜애애애액 빼애애애액 뭐어어어
감사합니다ㅎㅎ,, 또 급하게 쪄오는 바람에 엄청 짧네요ㅋㅋ 분량조절 실패입니다 8ㅅ8 ,,,,
6년 전
독자5
아 정세운 진짜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 얼른 다음 글도 보고 싶네요!!!
6년 전
비글인데 왜애애애액 빼애애애액 뭐어어어
감사해요! 노력해보겠습니다ㅎㅎ..!!!!
6년 전
비회원165.109
[폰폰찰떡]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ㅠㅜㅠㅜㅠ와 왜때문에 정세우니 이렇게 귀엽구 난리람...ㅠ_ㅠ 본인이름까지 밝혀버렸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와중에 "아니 제이름은 또 어떻게 아세요?"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수결정체 입증이라도 하듯잌ㅋㅋㅋㅋㅋㅋㅋㅋ하...세운아 너가 쓴글을 다시 읽어봐... 검토안하는구나?(찡긋)

소재신청! : 여자친구가 남사친이 많다고 했잖아요, 남사친과 관련된 에피소드가 나오는 것도 재밌게 잘 연재해주실 것 같아요!! (남주는 영민이 살포시 추천해드리고 가겠습니다)

이렇게 소재신청하면 될까요..? 그럼 다음화 연재하시는 그날 또 달려오겠습니다!!!

6년 전
독자6
작가님.. 저는 진짜 이 글이 연재되지 않았으면 매일 울었을거에요ㅠㅠ 진짜 체고시다ㅠㅠㅠㅠㅠㅜ
6년 전
비글인데 왜애애애액 빼애애애액 뭐어어어
아이구.. 이런 칭찬 너무 감사합니다! ❤ 정식 연재되었으니 이제 울지 말구~ 세우니랑 비글여주 앓아보아요 '-' ㅎㅎㅎ.
6년 전
독자7
자가님.. 쏘스윗..
6년 전
비회원165.109
[폰폰찰떡]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ㅠㅜㅠㅜㅠ와 왜때문에 정세우니 이렇게 귀엽구 난리람...ㅠ_ㅠ 본인이름까지 밝혀버렸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와중에 "아니 제이름은 또 어떻게 아세요?"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수결정체 입증이라도 하듯잌ㅋㅋㅋㅋㅋㅋㅋㅋ하...세운아 너가 쓴글을 다시 읽어봐... 검토안하는구나?(찡긋)

소재신청! : 여자친구가 남사친이 많다고 했잖아요, 남사친과 관련된 에피소드가 나오는 것도 재밌게 잘 연재해주실 것 같아요!! (남주는 영민이 살포시 추천해드리고 가겠습니다)

이렇게 소재신청하면 될까요..? 그럼 다음화 연재하시는 그날 또 달려오겠습니다!!!

6년 전
독자8
샘봄임다 .,. 하 작가님 필력 실화세요 ? 진쩌 퓨ㅠㅠㅠㅠㅠ 눈물날리해 진짜 저 지금 마법에 걸려서 너무 기분 완전완전 다운인데 드디어 작가님 글 보고 너무 행복해졌습니다 ㅜㅜㅠ 너무 감사해요 진짜 오늘 기분 진짜 천둥같았는데 진짜 ㅠㅠ 세운이는 진짜 어후 말하는가 결혼하고싶다 심지어 사진도 제가 제일 좋아하는 저 네컷 진짜 (이마짚) 어후 제가 첫 암호닉한건 또 저렇게 자랑을 하시면 부끄러워요!! 증말 ❤️ 작가님 사랑해요
6년 전
비회원165.109
[폰폰찰떡]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ㅠㅜㅠㅜㅠ와 왜때문에 정세우니 이렇게 귀엽구 난리람...ㅠ_ㅠ 본인이름까지 밝혀버렸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와중에 "아니 제이름은 또 어떻게 아세요?"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수결정체 입증이라도 하듯잌ㅋㅋㅋㅋㅋㅋㅋㅋ하...세운아 너가 쓴글을 다시 읽어봐... 검토안하는구나?(찡긋)

소재신청! : 여자친구가 남사친이 많다고 했잖아요, 남사친과 관련된 에피소드가 나오는 것도 재밌게 잘 연재해주실 것 같아요!! (남주는 영민이 살포시 추천해드리고 가겠습니다)

이렇게 소재신청하면 될까요..? 그럼 다음화 연재하시는 그날 또 달려오겠습니다!!!

6년 전
독자9
아 자까님 읽으면서 침흘렸ㄷ구요 암호닉신청하러갈게여 ㅋㅋㅋ 아 ㄱㅇㅇ..
6년 전
독자10
와진짜 너무 좋은거ㅜ아닌가요ㅜㅜㅜㅜㅜㅜ 촤고ㅜㅜㅠㅜㅜㅜㅜ
6년 전
독자11
면 졸수록 세운이가 너무 귀여워서 광대가 안내려와요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6년 전
독자12
그래 세운이 이름 정세운 아니고 귀여운정세운 하자ㅠㅠㅠ 작가님 연재속도에 놀라서 기절합니다... 제가 많이 사랑해요...
6년 전
독자13
아 진짜 둘다 너므 귀엽자나여ㅠㅠㅠㅠ 보는내내 엄마미소ㅠㅜㅠ 행복하네여 엉엉
6년 전
독자14
최고존엄귀여미 정세운이ㅜㅠㅜㅠㅜㅠ 완전 천생연분귀요미커플이네요ㅜㅠㅜㅠ
6년 전
독자15
ㅋㅋ아 진짜 계속 이렇게 빨리 와주시면 너무 좋구 행복하구,,, 그럽니다 좋아해요 작가 님ㅠㅠㅠㅠㅠ 진짜 세운이 너무 귀여워요ㅕㅓ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211.245
헐 작가님 저 방금 정주행 하고 왔어요ㅠㅠㅠㅠㅠ아 진짜 보는 내내 웃으면서 봤네요ㅠㅠㅠㅠ이 커플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여?ㅠㅠㅠㅠ
작가님 필력 실화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 잘 읽고 있슴다♡

6년 전
독자16
세상에 작가님 연재속도 진짜 사랑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와 분명 몇시간전에 이전편 본 것 같은데 이렇게 얼마안되서 새글로 와주시다니ㅠㅠㅠㅠ징짜 최고예여 작가님.....사랑해요ㅠㅠㅠㅠ제 사랑 받아주세요 우얽엉ㄱ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
아 진짜 볼때마다 너무 귀여워서 웃음이 자꾸 나오네요 ㅠㅠㅠ 잘보고가요 세운이 너무 귀여운데 여친도 귀엽고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행복한기분이 드네요 감사합니다 작가님!!
6년 전
독자18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세운이 너무 귀여워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랑 세운이 넘 잘어울리고 ㅠㅠ 설레요 ㅠㅠ
6년 전
독자19
[뉴리미]입니다!!1 핰ㅋㅋ 보면서 진짜 입꼬리가 계속 올라가는거있죠?ㅜㅜㅜ 너무 설레요 작가님 ㅠㅠ
6년 전
독자20
와아아아아아아우 세운이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요...?오늘부터 제 이상형은 여기 나오는 세운입니다 넘 순수하고 귀엽고ㅠㅠㅠㅠㅠㅠ엉엉 이렇게 제 심장 아프게하는 글 써주시면 행복해서 죽ㄱ슙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도 기대할게요!!!!!!
6년 전
독자21
아진짜 귀엽고 달달하고 다한 커플 ㅠㅠㅠ세운이 손등에 뽀뽀해주는거 넘 조쿠여 ㅠㅠ발립니다ㅠㅠ
6년 전
독자22
아 진짜 정새운ㅠㅠㅠㅠㅠㅠㅠㅠㅠ댓글로 망충미 뿜뿜하는거 넘 기엽자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 읽구가요!!!!!
6년 전
비회원178.79
작가밈 마법에 걸려서 예민해진 여주랑 그에 대처하는 포뇨가 보고십어요....ㅠㅠ
6년 전
독자23
악ㅋㅋㅋ 세우니 너무 귀엽자나냐ㅠㅜㅠ 하 둘이 뒤애 너무 궁금해야ㅠ
6년 전
독자24
ㅋㅋㅋㅋㅋㅋㅋㅋ정세운 진짜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귀엽네 진ㅋ자로 ㅋㅋㅋㅋ
6년 전
독자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쯤되면 일부러 그러는거지요 세운아?
6년 전
독자26
작가님 ㅜㅜㅜㅜㅜ저진짜 어제부터 이글기다리느라 목이 빠질거같은데 이렇게 빨리빨리 글 올려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해요 ♥️♥️♥️♥️
6년 전
독자27
ㅇㅏ미챜ㅋㅌㅌㅌㅌㅋㅋㅌㅋ 아니 작가님... 숨은 쉴 수 있게해주셔야조!!!! 넘 귀여워서 숨도 안 쉬어집니다... 후웃후욱... 끄아ㅏㅏㅏㅋㅌㅌㅋㅋㅋㅋ 진짜 정세니...(말잇못... 그와중 연재솓도 실화인가요??!?!? 계속 이러시면... 사랑합니다❤❤ 앞으로도 자주 얼굴 비쳐주셔요❤❤❤❤^3^❤❤
6년 전
독자28
엌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운이 너무 귀엽습니다ㅠㅠㅠㅠ 다음편도 기다리겠습니다~!
6년 전
독자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세운이 너무ㅜㅜㅜㅜㅜ 우째ㅜㅜㅜㅜ딘짜ㅜ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진짜 심장병...ㅜㅜㅜ아ㅜㅜㅜ
6년 전
독자30
ㅋㅌㅋㅋㅋㅋㅌㅋㅋㅌㅋㅋ 오늘도 즐겁게 보그 가여 완전 재밌어욥ㅋㅌㅋㅋㅋㅌㅋㅋㅋㅌㅋ 세운이 너무 조아욥
6년 전
독자31
아닠ㅋㅋㅋ 세운이 세상 순수... ㅋㅋㅋㅋ 잘 보고 가요!
6년 전
독자32
와아아아 제가 저 워터파크 소재준 성공한 독작입니다!!!(자랑중)ㅋㅋㅋㅋㅋ
세운이 진지한게 너무 귀여워용ㅠㅠㅠㅠ근데 작가님!!!글쓰는게 너무 빠르신거아니에요??작가님 능력자이십니다ㅋㅋㅋㅋ대단하셔용ㅋㅋㅋ작가님 넘 재밌어용!!!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33
아 세운이 왜이리 귀여우어요 ㅠㅠㅠㅠㅠㅠㅠ 저 울어오 울어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4
이 커플 너무 귀엽다ㅠㅠㅠㅠ 꽁냥꽁냥 하는거 봐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5
둘이 사귀는거 너무 이쁘고 귀엽게 잘 사귀는거 같아 저절로 엄마 미소가 지어집니다ㅎㅎ
6년 전
비회원178.114
세운아 ㅜㅜㅜㅜㅜㅜ 진짜 ㅜㅜㅜㅜㅜㅠ 너무 귀여워서 ㅜㅜㅜㅠㅠㅠ 나 울어 ㅜㅠㅠㅠㅠㅠ 작가님 ㅜㅜㅜㅜㅜ 세운이 이렇게 귀엽게 써주시면 ㅜㅜㅜㅜㅜ 감사해서 계속 절해요 저 ㅜㅜㅜㅜㅜ 정말 감사합니다 ㅜㅜㅜㅜ
6년 전
독자36
아 진짜 세운이랑 여주 둘 다 귀여운 거 실화냐... 댓글에 둥들 귀여운 거 실화냐 ... 브금이랑 찰!떡! 이고 글 자체가 귀여움 자체예여..
6년 전
독자37
세운ㅜㅠㅠㅠㅠ 여주랑 너무 설레잖아ㅜㅠㅠㅠㅜㅜ 근데 또 댓글에선 너무 귀엽고ㅜㅠㅠㅠㅜㅜ 작가님 사랑해요 ㅜㅠㅠㅠㅜㅜㅜㅜ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ㅜㅠㅠㅠㅜ
6년 전
독자38
야아 정세운 ㅠㅠ 왜 이렇게 귀여운건데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사랑꾼이에여 얘 !'ㅜㅜㅜㅜ
6년 전
독자39
헐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애교많은 여주도 그렇고 세운이는 저번편까지의 내용으로 생각했을땐 별로 표현 안하는 성격인줄 알았는데 그래도 스킨쉽 많이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다음화도 보러갈게요!!!^^

6년 전
독자40
짱 설레요ㅠㅠㅠㅠㅠㅠ세우니 최고야ㅠㅠㅜ작가님 최고야ㅠㅜㅜㅜㅜ세운이 너무 설레서 더 더 귀여워요퓨ㅠㅠㅠㅜㅠㅠㅠㅠ
6년 전
독자41
아 정세운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ㄴ ponyo123 - 제 이름 어떻게 아세요?

6년 전
독자42
재 이름 5세운이 아닙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웃겨욬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43
와 작가님 진짜 너무 웃겨욬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ㄱㅋ 오늘 성적표 받고 너무 우울했는데 집와서 선풍기 쬐면서 글 읽는데 너무 재밌는거 같아요!!! 사랑합니다 정말.
6년 전
독자44
앜ㅋㅋㅋㅋㅋㅋㅋ어떡해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익명 댓글도 그렇고 세운이랑 너무 잘 어울려요!!
6년 전
독자45
으악!!!!!!!! 진짜 세우니 왜 이렇게 귀엽지요ㅜㅜㅜㅜㅡㅜ? 주먹으로 입막고 울고싶은 심정입니다 넘 귀엽고 짜릿하고 최고예요ㅜㅜㅜㅜㅜ 사랑스러워 죽겠습니다 바로 암호닉 신청하러 갈게요 자까님 제가 사랑한닥ㆍㄷ 말했었나요? 사랑해요 자까님ㅜㅜㅜ
6년 전
독자46
세운이 너무 귀여워ㅠㅠ흐구구그그우ㅜ
6년 전
독자47
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너무웃겨 ㅋㅋㅋㅋ 자기가 다 말해놓고 아니래 ㅋㅋㅋㅋ
6년 전
독자48
나아ㅏㅏㅏㅏㅏㅏ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
6년 전
독자49
아니ㅋㅋㅋㅋ같은 여자가 봐도 ○○는 너무 사랑스럽습니다ㅠㅜ어쩌면 좋을까요ㅠ세운이보러왔다가 여친에게 입덕하고갑니다ㅠ
6년 전
독자50
세운이 자꾸 저런 빙구적인 면 어떡해욬ㅋㅋㅋ세운아 익명으로쓰려면 쓰고 한번더 검토를 해뷰렴ㅋㅋㅋㅋㅋ세운이가 자기가 실수했다는 사실 알아서 부끄러워하는것도 보고싶네욬ㅋㅋㅋ그리고 아유...커플이 달달허다 ㅎㅎㅎ
6년 전
독자51
아 세운아 ㅋㅋㅋㅋㅋ너무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빨리 다음편 보러 가고싶어 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52
웃겨서 눈물나네여
.ㅠㅠㅠㅠ 뭐야ㅠㅠㅠ 포뇨왤테웃겨ㅠㅠㅠㅠ 왜 내가 우는지 모르겠딤?ㅠㅠㅠㅠㅠ(ToT) (ToT)

6년 전
독자53
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왴케 세우니 모습이 상상가지요..? 넘나 귀엽슴미다....저는 다음편이 궁그하니까 ㄴ달리러 가겟슴미다!
6년 전
독자54
아 어케여 넘 기엽다 여주도 세운이두ㅜㅠㅠ녀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5
세운이!!!!!! 너무 귀여워!!!!!!!!!!!!! 소재랑 설정이 너무 신박한 것 같아요!!!!!! 재밌어요!!!!!! 귀여워요!!!!!!!!!!!❤️
6년 전
독자5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작가님 세운이랑 최소 연애해보신분...진짜 설레서 죽겠습니다... 이 커플 진짜 찬성일세!!!! ㅏㅇ아아아ㅏㅇ악 앓다죽을 정세운..여주도 성격 너무 귀여워서 같이 앓는중입니다 흑흑..
6년 전
독자57
아니ㅜㅜㅠㅜㅜㅜㅜ세운이 너무 귀여운 거 아님미까ㅠㅠㅠㅠㅜㅜㅜ사랑해ㅠㅠ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58
둘다 너무 귀엽네요ㅠㅠ 어서 워터파크 가능거 보고싶어영ㅎㅎ 잘 읽고가요❤
6년 전
독자59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편 너무 웃긴 거 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이제 자기 이름에 여주 친구이름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구세요에서 진짜 너무 웃겼어요... 울 세운이 놀리는 것도 너무 재밌어요 하 근데 마지막에 정세운 아닙니다에서 거의 오열했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세운이라면 진짜로 그럴 수 있을 거 같아서 더 웃겨요ㅜㅠㅠㅠ 이번편도 재밌게 잘 봤습니다~❤
6년 전
독자60
와 .. 정!세!운 ! 너 다해 귀여운거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1
이 커플 무슨 유딩들처럼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냥 귀엽고 예쁜거 너네들이 다!해!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2
세운이. ㅋㅋㅋㄲㅋㅋㅋㅋㅋ 이제 자기 이름도 밝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63
아 진짜 정세운 같다고 진짜 어떡하냨ㅋㅋㅋㅋㅋㅋ큐ㅠㅜㅜㅜㅜ정세운이 실제로 연애하는거 글로 보는거 같아요...내 기준 캐해석 갑
6년 전
독자64
ㅋㅋㅋㅋ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포뇨 겁나게 귀엽잖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65
아 정세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거기다 니이름 쓰면 어떠켘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얍다 증말 저눈 담글 보러가염
6년 전
독자66
~하지요 말투 너무 귀엽구 세우니랑 찰떡이네여 정말. ㅠㅠㅠㅠㅠㅠ ㅜㅜ
6년 전
독자67
귀여워귀여워정세운귀여워...
여자친구 귀여워하는 너가 더 귀여운 거 아니 세운아ㅠㅜㅠㅠ
이름 다 까발려놓고 댕청하게 있는거도 귀여워ㅠㅠㅠㅠㅜㅜ

6년 전
독자68
세운이ㅠㅠㅠ 완전설레ㅠㅠ
6년 전
독자69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서 터졋어요 정세운 아니라는 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70
제 이름 정세운 아닙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킄ㅋㅋㅋㅎ킄ㅎ쿸ㅎㅋㅋㅋㅎ쿸ㅋㅋㅋㅋ
6년 전
독자71
아 둘다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ㄱㅋㅋㅋㄲ
6년 전
독자72
너무 귀여워요 진짜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어쩜 그리 귀엽죠! 이런 연애 원합니다 원해 ㅜㅜ 신알신 신청하고 가요!
6년 전
독자73
정세운 귀여워ㅠㅠㅠㅠㅠ 포뇨 귀여워ㅜㅜㅜㅜㅜㅜ 세상에ㅜㅜㅜㅜㅜ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4
아ㅠㅠㅠㅠㅠ 제 이상형 완벽 구현 하셨구요ㅠㅠㅠㅠ 작가님 감사합니다ㅜㅜ
6년 전
독자75
우아ㅏ아아ㅏ아아아악 이 글 왜 이제 본거지요? ㅜㅜㅜㅜ 아 센이 너무기엽다...
6년 전
독자76
아 진짜ㅜㅜㅜㅠㅜㅜㅜㅜㅠㅜㅜㅡㅠ 넘 귀여워요ㅜㅜㅜㅜㅜㅜ 잘 읽고 갑니당
6년 전
독자77
하... 세운이 너무 귀여워요 .. 어떡하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8
으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 세우니 퓨ㅠㅠㅠㅍ퓨ㅠㅠㅠ자까님 잘봐싸영
6년 전
독자79
아 세운이 너무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연지 맞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80
익명이 소용이 없네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귀여워여ㅠㅋㅋㅋㅋ
6년 전
독자81
아아ㅜㅜㅠㅜㅜ설레서 잠을 못자요ㅠ
6년 전
독자82
아아ㅏ아ㅏㅇ아ㅏㄱ 대박 너무 귀여워요 ㅠㅜㅜㅜㅜㅜ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3
세운이 성격 너무 찰떡이에요... 읽을 때마다 넘 상상가고 귀엽구 ㅠㅠㅠ 재밌어요 ㅎㅎ
6년 전
독자84
이카플 썰 많이많이 아주 많이 풀어주세여ㅠㅠㅠㅠㅠㅠㅠ대리만족중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정세운ㅠㅜㅠㅠㅠ
6년 전
독자85
이제서야 포뇨글을 읽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귀여움이 쉴틈이 없자나여ㅠㅠㅠㅠ
6년 전
독자86
진짜 세운이랑 설정 잘 어울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박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