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강동원 온앤오프 엑소 샤이니
1010101 전체글ll조회 1723l 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DESPERADO 


 

 


 

04 


 


 


 


 


 

'형아.' 


 


 

……지우야?  


 


 

'형아, 나 너무 아파.' 


 


 

아파? 어디가, 어디가 아픈데? 


 


 

'모르겠어그냥 이상해. 눈도 잘 안 보이고, 속도 울렁거리고몸에 힘이 안 들어가.' 


 


 

괜찮아, 형이 의사 선생님 불러올게. 그러니까 조금만 참고 있. 


 


 

'거짓말.' 


 


 

……. 


 


 

'형은 거짓말쟁이야.' 

'사실은 내가 필요 없었던 거지?' 

'나 같은 거, 죽어도 상관없었던 거지?' 

'그러지 않고서야 형이 나를 안 찾았을 리가 없어.' 

'나 혼자 죽게 내버려 두지 않았을 리가 없어.' 

'내가 죽은 건 형 때문이야. 나는, 형 때문에 죽은 거라고!' 


 


 

………지우야.  
 


 


 

'……죽어, 그냥.' 


 


 


 


 


 


 


 


 


 


 

'형도 그냥 죽어버려.' 


 


 


 


 


 


 


 


 


 


 


 

"……." 


 

  

……보스? 침대 옆, 작은 간이 의자에서 꾸벅꾸벅 졸던 진영은 지훈이 앓는 소리에 얼른 램프를 켜곤 그의 얼굴을 살폈다. 악몽이라도 꾸는 건지 그의 얼굴은 한껏 구겨져 있었다. 요 며칠 불면증으로 잠을 통 못 자던 지훈이었다. 이제야 좀 잠이 든 건가 싶었는데 혹시 무슨 문제라도 있는 건 아닐까, 진영은 걱정되는 마음에 다급히 지훈을 깨우기 시작했다. 


 


 

"보스." 


 


 

애타게 그를 부르기를 두어 번그런 진영의 목소리를 들은 건지 파르르 떨리던 지훈의 눈은 이내 천천히 떠지기 시작했다. 눈을 뜨자마자 장소를 확인하려는 듯 거친 숨을 몰아쉬며 두리번거리던 지훈은 제 시야로 가득 차던 진영의 얼굴에 안도감을 느끼며 팔을 벌렸다. 


 


 

"진영아……." 


 


 

그의 목소리에는 물기가 어려있었다. 진영은 고개를 숙여 지훈의 벌린 팔 안으로 기꺼이 들어가준다. 진영이 어디 가는 것도 아닌데 지훈은 그를 놓칠새랴 꽉 끌어안았다. 자신을 끌어안은 그의 몸이 바들바들 떨리는 게 고스란히 느껴질 정도로 지훈은 매우 불안정한 상태였다참으로 안타까운 사람, 참으로불쌍한 사람. 다른 사람들은 아마 상상도 못하겠지, 이런 지훈의 모습을. 앞에서는 그 누구보다 강한 척을 하고 있었으니까. 사실은 이렇게 금방이라도 바스러질 듯이약해빠진 사람인데. 


 


 

"또 지우가 나온 겁니까?" 


 


 

진영의 말에 지훈은 고개를 끄덕였다. 박지우. 지훈의, 지금은 없는 4살 터울의 동생. 지우는 불의의 사고로 죽었다. 지훈이 손쓸 새도 없이, 그렇게. 그 후로 지훈은 이렇게 악몽을 꾸곤 했다. 사실 지훈이 잘못한 게 전혀 없음에도 불구하고, 지훈은 항상 자기 때문에 지우가 죽은 거라며 죄책감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울고 있었어." 

"……." 

"얼마나 원통하면 피눈물을 흘리고 있었어, 지우." 


 


 

그의 말은 점점 울음으로 변해갔다. 이 상황에서 자신이 할 수 있는 거라곤 그저 지훈을 다독여주는 것밖에 없었기에 진영은 나지막이 그의 귓가에 속삭였다. 


 


 

"괜찮아요, 괜찮아." 


 


 

그렇게 한참을 그를 달래주다가 자신을 안고 있던 힘이 조금 약해질 때쯤, 진영은 천천히 몸을 일으키고는 그를 바라보았다. 울다 지쳐 잠에 빠져든 그의 팔은 힘없이 침대에 툭, 하고 떨어진다. 아직도 눈가에 맺혀 떨어지지 못한 눈물이 선명하게도 보였다. 진영은 그런 그의 눈물을 닦아주고는 다시 이불을 제대로 덮어주며 잠든 그를 가만히 쳐다보았다. 언제쯤 깨어날 수 있을까, 형은. 


 


 


 


 


 


 

동생이 자기를 원망한다는, 

자신이 제멋대로 만들어버린 그런 슬픈 악몽에서. 


 


 


 


 


 


 


 

*
 


 


 


 


 


 


 


 

APEX
 


 


 


 


 


 


 

[프로듀스101/워너원/조직물] DESPERADO 04 | 인스티즈
 

 

"……솔직히 말해봐." 


 


 

너 누구야. 성우는 눈을 게슴츠레하게 뜨곤 다니엘에게 다가가기 시작했다. 다니엘은 영문을 모르겠다는 표정으로 성우 뒤에 앉아 있는 대휘를 바라보았다. 대휘도 그저 모른다는 듯이 어깨를 으쓱일 뿐이었다. , 이런 거 한두 번이냐는 듯한 그런 얼굴로. 뭐예요, . 다니엘은 자신을 이상하게 쳐다보는 성우를 대수롭지 않게 넘기곤 입고 있던 겉옷을 벗으려고 하는데, 


 


 

"어디 가, 날 봐!" 


 


 

……? 갑자기 두 손으로 다니엘의 얼굴을 붙잡던 성우는 그대로 자신을 바라보게 만들었다. 얼마나 세게 잡았는지 다니엘의 볼은 성우의 손에 눌려 입술이 마치 붕어처럼 툭 튀어나오게 되었다. 그에 자연스럽게 눌리던 발음. 혀엉, 대체 왜 그러는 거예여다니엘은 당황스럽다는 듯이 그를 바라보며 묻지만, 성우는 안 그래도 게슴츠레하게 뜬 눈을 더욱더 게슴츠레하게 뜨며 말했다. 


 


 

", 다니엘 아니지." 

"……느에?" 

"거짓말 그만해, 이 새끼야." 

"그게 므슨." 

"강다니엘이 이렇게 말끔하게 생겼을 리가 없어!" 


 


 

맨날 상처 하나씩은 달고 다니던 놈이 요즘에는 얼굴이 왜 이렇게 깨끗한 거냐고! 성우는 제 손에 있는 다니엘의 얼굴을 요리조리 비틀었다. 며칠 동안 제법 고된 훈련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그의 얼굴에는 어떠한 상처도 없었다. …말도 안 돼. 너무나도 낯선 다니엘의 모습에 성우는 점점 절망에 빠지기 시작했다.  


 


 

"봐봐이건 내가 알던 강다니엘이 아니야." 


 


 

, D! 너도 좀 이상한 거 같지?! 성우는 급기야 대휘 앞으로 다니엘의 얼굴을 들이밀며 물었다. 다니엘은 대휘가 보기에도 애처로울 정도로 버둥거리면서 도와달라고 붕어 같은 입으로 뻐끔뻐끔 대고 있었다그런 다니엘이 안쓰러웠던 대휘는 이제 그만하고 손 좀 놓으라고 말을 하지만 성우는 오히려 그의 얼굴을 더 세게 잡고는 말했다. 


 


 

"너 이 새끼, 강다니엘인 척하는 스파이지!" 

"?!" 

"이거 영화에서처럼 막 얼굴 가죽 벗기면 원래 얼굴 나오고 그러는 거 아니야? 어디 한 번!" 


 


 


 


 


 


 


 

[프로듀스101/워너원/조직물] DESPERADO 04 | 인스티즈 

 

"그만해라, 그만해." 

 


 


 


 

그때, 여주와 함께 본부 앞 편의점에 다녀오던 영민이 다니엘을 괴롭히고 있던 성우의 어깨를 아이스크림으로 퍽퍽 때리며 말했다. 이거나 먹어, 인마. 성우가 그것을 잡겠다고 다니엘을 놓자, 그제야 성우의 손에서 자유로워진 다니엘은 제 볼을 감싸며 우는 표정을 지었다. 얼마나 세게 잡은 건지 아주 볼이 얼얼해 죽겠다. 


 


 

"애가 안 다쳐오면 칭찬을 해주지는 못할망정 뭐? 스파이 같은 소리하고 앉아 있네." 

"M. 너는 훈련할 때 이상한 거 못 느꼈어? 네가 제일 잘 알 거 아니야, 가장 많이 붙어 있으니까!" 

"없어, 그런 거." 

"아님 말고." 


 


 

재미없어. 제가 원하는 대답이 나오지 않자 성우는 흥미가 떨어졌다는 듯이 아이스크림 껍질을 뜯고는 그것을 크게 베어 물기 시작했다. 나두, 나두! 성우가 아이스크림을 먹는 것을 보고는 대휘도 얼른 영민에게로 쪼르르 달려와 그의 손에 들린 봉지 안을 뒤지기 시작했다. 영민은 대휘가 더 잘 고를 수 있도록 두 손으로 봉지를 벌려주었다. 그리고 그를 보며 픽 웃었지. 아주 귀여워 죽겠다는 듯이. 


 


 

"……으으." 


 


 

아직도 아픈 제 볼을 손으로 꾹꾹 누르던 다니엘은, 아까 벗으려던 겉옷을 벗고는 그것을 들고 방으로 들어가려던 찰나였다. 


 


 

"……!" 

"자요." 


 


 

언제 온 건지 자신의 옆으로 온 여주는 볼에 아이스크림 하나를 대주기 시작했다. 제 볼에 닿던 차가운 아이스크림보다도, 지금 자신의 옆에 있는 사람이 여주라는 사실에 다니엘은 발작을 일으키다시피 놀랄 수밖에 없었다. 


 


 

", 뭐야?" 

"? , 볼이 빨갛길래요. 이렇게 하면 그나마 나을 거예요." 

"……." 

"하여튼 O도 참. 저렇게 장난치는 게 좋아서, ." 


 


 

자신의 옆에서 웃고 있는 여주는 오늘도 여전히 아름답다. 다니엘은 붉게 물든 제 볼이 새삼 다행이라고 생각했다. 여주는 이게 성우가 잡아서 그런 거라고 생각할 테니까, 사실 지금은 그것 때문이 아닌, 여주 너 때문에 달아오른 거라는 걸 꿈에도 모를 테니까. 다니엘은 괜히 아이스크림을 꽉 쥐었다. 어떻게든 이 열을 분산시켜야만 할 것 같았다. 아니면 정말 얼굴이 터져버릴 것만 같았으니까. 


 


 

"난 좋아요." 

"……?" 


 


 

순간 다니엘의 심장이 발 밑까지 쿵 떨어졌다. 뭐가? 뭐가 좋다는 건데? 긴장감에 침 넘어가는 소리가 유난히도 크게 들려왔다. 


 


 

"K가 안 다쳐서 오는 거." 

"……." 

"사실 K가 그 말 했을 때 안 믿었었는데그때 이후로 정말 다쳐서 온 적 없잖아요, K." 

"……." 

"약속 지키는 거 보니까 대견하기도 하고." 


 


 

참 좋네요, 저. 햇살같이도 눈부시게 웃던 여주에 다니엘은 그녀를 더 이상 쳐다보지 못하고 고개를 돌려야만 했다. 위험했다. 이대로 너를 보는 건 무리야. 여주는 가끔 이렇게 예상치도 못하게 훅 치고 들어오곤 했다. 혼자서 그 타격을 감당해야 할 자신은 전혀 배려하지도 않고. 큼큼, 목을 가다듬던 다니엘은 겨우 옷을 놓고 오겠다는 말을 하고선 도망치듯 제 방으로 들어갈 수밖에 없었다. 그리고 닫힌 방문에 기대 숨을 크게 내쉬었지. 


 


 

"……." 


 


 

심장이 얼마나 요란하게 뛰는지 굳이 손을 대보지 않아도 알 수 있을 것 같았다속이 울렁거릴 만큼 뛰는 심장에 다니엘은 몇 번이고 심호흡을 하지만, 그런 울렁거림조차 기분이 좋아 이내 피식 웃는다. 


 


 


 

 다치길 잘했네…… 하는 생각을 하면서
 


 


 


 


 

"그런데 J?" 


 


 

봉지에 딱 하나 남아 있던 아이스크림을 보며 영민이 물었다. 그의 물음에 오물오물 아이스크림을 먹던 대휘가 말했다. 


 


 

"J 지금 보안실에 있어요. 아무도 들어오지 말라던데요." 


 


 

……, 한참 예민하겠구나. 그럼 이건 나중에 줘야겠네. 영민은 재환의 것이 녹지 않도록 냉동실 문을 열어 그것을 넣기 시작했다. 옆에서 눈독을 들이는 성우에게 으름장을 한 번 내지르는 것도 꼭 잊지 않고. 


 


 


 


 


 


 


 

- 


 


 


 


 


 


 


 


 

[프로듀스101/워너원/조직물] DESPERADO 04 | 인스티즈 

"……." 

 


 


 

ZENITH의 서버를 뚫기 위해 여러 루트를 시도하기 벌써 5시간 째. 하지만 이게 진짜 웬만해서는 뚫리지가 않는다. 여태까지 자신이 뚫지 못한 서버는 단 하나도 없었다. 그런데 여긴 뭔데 이렇게 뚫리지가 않는 거냐고! 답답함에 재환은 머리를 박박 긁었다. 


 


 

저번 스파이 본거지 소탕 작전 이후로 재환은 무언가 불안감을 느끼기 시작했다. 스파이 본거지는 총 3개였다. 그들이 했던 것이라곤 고작 APEX에 대한 도발. 그때는 그것을 소탕하기에 바빠 미처 생각하지 못했는데, 다시 그곳을 조사했을 때에는 그들이 ZENITH에 무언가 정보를 보낸 흔적은 전혀 발견할 수 없었다. 단순히 도발을 하기 위해서 스파이를 심어놨다고? ? 적진에 숨어있으면 어느 정도의 정보 공유는 기본일 텐데 왜 그런 것조차 하지 않았던 건데? 의문은 의문을 낳았고, 그 의문의 끝에 재환은 깨달았다. 


 


 


 

스파이 본거지는 그저 미끼였다는 것을. 


 


 


 

미끼를 통해 그곳에 설치해놓은 CCTV로 그 둘을 쭉 관찰했던 거겠지, 다니엘과 영민의 패턴을. 하필이면 그 둘이다. 우리 조직에서 제일 영향력 있는. 아마 그 두 명은 노출이 되고도 남았겠지, 항상 그 임무에 참여를 하던 사람이었으니. 그들의 전략을 알아채고 재환은 심란함에 밤을 지새우기도 했다. 너무 안일하게 생각하고 있었던 건지도 모른다. 여기는 '평화'를 주장하던 사람들이 모인 곳이었고, 스파이 본거지도 생각보다 빠르게 소탕할 수 있었으니까. 그리고 또 이렇게 안일할 수밖에 없던 이유는… 박지훈과 배진영의 존재를 알고 있었기 때문이었겠지. 


 


 

ZENITH의 보스이자 종현을 죽였던 박지훈, 그리고 배진영. 이미 핵심 인물을 알고 있었기에 오히려 정보 쪽에서는 우리가 우세하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더 속 편하게 생각하고 있었는지도 모르겠다. 하지만 상대는 세상을 둘로 나누어버린 사람이라는 걸 나는 왜 잊고 있었을까. 불안함을 느낀 재환이 먼저 그 둘의 세부 사항을 조사하려고 하지만, 지금 알고 있는 그들의 이름과 생김새를 제외한 그 외의 정보에 대해서는 알 수 있는 게 없었다. 마치 누군가가 일부러 삭제라도 한 것처럼 도저히 찾을 수가 없었기에. 


 


 

거기서 재환은 더욱 초조함을 느껴야만 했다. 그 두 명을 제외하고 얼마나 많은 간부들이 존재할지는 모른다. 그것을 알아야 대비를 하던가 할 텐데 이건 뭐 들어가지지도 않으니. 어떻게 성공하는 건가 싶을 때쯤이면 이중, 삼중으로 더 보안을 빡세게 하는 그쪽 해커 덕분에 재환은 그때마다 울분이 터져 죽을 지경이었다. 아오. 존심 상해, 진짜! 직접적으로 전장에 참여하지는 않아도 자신은 어쩌면 여기서 제일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는 사람이었다. 이 바닥에서는 정보가 없으면 거의 죽은 목숨이나 다름없었으니까. 그런데 정보통이라고 하는 사람이 정보가 없으면 어떡해 옛날 에서 살 때는 대기업들은 물론이고 정부의 서버까지 뚫어봤는데. 아, 나 이것 밖에 안 되는 사람이었나. 


 


 

"……아아." 


 


 

진짜 힘들어 죽겠다. 이럴 때 네가 있었더라면. 재환은 오늘도 철통으로 막아대는 ZENITH의 서버에 한숨을 푹 내쉬었다. 이럴 때마다 네 생각이 난다. 세상이 둘로 나뉘고 난 뒤 본의 아니게 헤어져버린 ''. 네가 있었더라면 나는 이렇게까지 힘들지는 않았을 텐데. 내가 모르는 게 있으면 언제나 알려주던 너였으니까. 너였으면 지금 이 상황을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지 알려줬겠지? 


 


 

……. 마침 뚫리지 않던 서버에 짜증이 나던 찰나, 갑자기 그려지던 ''의 얼굴은 재환이 다시 키보드 앞에 손을 올려놓게 하기에 충분했다. ''를 찾겠다는 게 이번이 처음은 아니었다. 틈만 나면 '너'에 대해 조사를 하던 재환이었으니. 하지만 어떻게 보면 ZENITH의 서버를 뚫는 것보다 ''를 찾는 게 더 어려운 것 같다. 네가 살던 나라의 기록들과 정보들을 다 털어봤지만 너에 대한 기록은 코빼기도 보이지 않는다. 이거나, 저거나막막함에 다시금 터져나오는 한숨을 막을 방법은 없었다. 


 


 

"…혹시 죽은 건 아니겠지?" 


 


 

이럴 때마다 머릿속에서 그려지는 상황이 하나 있다. 혹시 네가 죽은 건 아닐까, 하는 그런 최악의 상황. 하지만 다행인지, 불행인지 온 사망자 명단을 다 훑어봐도 보이지 않던 네 이름. 이런 걸 보면 네가 살아 있는 것 같긴 한데하늘로 솟은 건지 땅으로 꺼진 건지 흔적도 없이 사라진 너를 보자니정말 너는 죽은 게 아닐까 싶기도 하고. 


 


 

"에이, 아니야." 


 


 

그럴 리가 없어. 죽었을 리가 없잖아. 재환은 눈을 한 번 비비고는 다시금 검색을 하기 시작했다. 


 


 


 


 


 


 

어떻게서든 ''의 흔적을 찾기 위해서. 


 


 


 


 


 


 


 

* 


 


 


 


 


 


 

  

"……." 


 


 

또다시 APEX에서 서버를 뚫으려는 시도가 보였다. 이렇게 티 나게 서버를 뚫으려고 하니, 내가 안 막고 싶어도 안 막을 수가 없잖아. 세운은 고개를 저으며 보안을 더 강화시켜버린다. ZENITH의 정보는 그 누구도 알 수가 없을 것이다자신이 이렇게 오롯이 버티고 있는 이상. 


 


 

"……." 


 


 

가뭄이 난 듯 심각한 안구 건조를 느낀 세운은 눈을 꾹 감았다. 아무래도 어두운 보안실 안에서 컴퓨터 앞에 앉아있는 시간이 많다 보니 눈이 그렇게 뻑뻑할 수가 없었다. 인공 눈물, 인공 눈물이 어디에 있더라서랍을 열어 그것을 찾아보지만 그 안에는 어느새 다 써버린, 빈 통만이 덩그러니 남아 있었다. 


 


 


 

- 


 


 


 

"H, W입니다." 


 


 

연구실로 향하는 호출 버튼을 누르고 세운이 말을 하니, 안에서 약을 개발하고 있던 선호가 그것을 듣고는 말했다. 


 


 

- , W. 무슨 일이에요? 

"인공 눈물 좀 가져다주세요. 다 써서 없네." 

- 잠시만요. 금방 갈게요. 


 


 

조금만 쉬어볼까선호가 오기 전까지 휴식을 가지자 생각한 세운은 고개를 젖히곤 눈을 지그시 감았다. 여기에 어떻게 오게 됐더라혼비백산, 아비규환. 이런 걸로도 설명이 부족한 그날. 사람들이 미친 듯이 발악하고, 난동을 부리며 세상이 나누어지던 그날. 아직도 아득하다, 그때를 생각하노라면. 그래도 천만다행인 건, 원해서 이곳에 온 건 아니었지만 나름 적성에 잘 맞는다는 거겠지…. 그래도, 그래도 


 


 


 


 

네가 내 손을 놓지만 않았더라면. 


 


 


 


 

'W, 접니다.' 


 


 

문 너머로 들리던 선호의 목소리에 세운은 자세를 바로잡고 그에게 들어오라고 말을 했다. 문을 열고 들어오던 선호는 인공 눈물이 가득 들었을 비닐봉지 두 개를 흔들어 보이며 씩 웃었다. 


 


 

"일부러 많이 가져왔어요. 두고두고 쓰라고." 

"고마워요." 


 


 

그에게 받아든 비닐봉지에서 박스 하나를 꺼내던 세운은 곧바로 인공 눈물 하나를 꺼내고는 눈에 넣기 시작했다. 뻑뻑하던 눈에 물이 들어가니 그나마 살 것 같은 기분이었다. 선호는 그런 세운을 가만히 쳐다보았다. 마치 뭐라도 할 말이 있는 것처럼. 그의 시선을 느끼지 못한 채 눈을 끔벅이다가 새어나오던 눈물을 닦아내던 세운은, 그제야 선호가 자신을 쳐다보고 있다는 것을 알아채곤 그를 바라보았다. 용건이 끝났으면 이제 나갈 법도 한데, H는 왜 나를 그렇게 쳐다보고 있는 거지? 


 


 

"뭐 할 말 있어요?" 

"궁금한 게 있어서요." 

"뭔데요?" 


 


 

H가 나한테 궁금한 게 뭘까-선호가 자신에게 질문을 하는 일은 드물었기 때문에 세운은 궁금함을 가득 담고는 물었다. 


 


 


 

자신에게 질문을 하는 일은 정말 극히, 드물었기 때문에. 


 


 


 

"저번에 회의할 때 말이에요." 

"." 

"한 명이 좀 빠진 것 같아서요." 


 


 

일부러 뺀 것 같은 느낌이랄까? ……세운의 입꼬리는 점점 내려가 수평을 이루었다. 그런 세운과는 반대로 선호의 입꼬리는 호선을 그리며 웃는다. 의도가 너무나도 빤히 보이던 질문. 유선호의 촉은 가끔 정말 소름이 끼칠 정도로 무섭다.
 


 


 

"아는 사인가 봐요?" 

"……무슨 소리를 하는 건지 모르겠네." 

"정말요?" 

". 누가 빠졌다는 건진 모르겠지만 그때 제가 수정본을 튼 모양이네요. 아무래도 중요한 정보이다 보니까 수정을 반복하는 게 많았어서, 누락됐었는지도 몰랐네." 

"으음- 수정본이라…." 


 


 

그래요, . W가 그렇다면 그런 거지. 선호는 궁금증이 해결됐다며 환하게 웃어 보였다. 세운은 그런 선호에게서 의자를 돌리며 용건이 끝났으면 이제 나가보라고 말을 한다. 좀 쉬엄쉬엄하면서 해요, W. 눈 나빠지면 고생하니까힐러로서 그에게 당부의 말을 전하던 선호는 방을 나가기 위해 손잡이를 돌리다가, 잠시 그 행동을 멈추곤 세운을 보며 말했다. 


 


 

정확히는 아무렇지 않은 척을 하고 있을, 세운의 뒷모습을 보면서. 


 


 

"그런데 W. 회의 시간 때 잘못된 정보 누설하면 바로 사살인 거 아시죠?" 

"……." 

"보스한텐 비밀로 할게요. 난 W 많이 좋아하니까." 


 


 

뒤돌아있는 그의 얼굴은 안 봐도 뻔했다. 아마 혼란스러워 죽겠지, 지금. 그 생각이 미치자 선호는 알 수 없는 쾌감에 큭큭 웃으며 문을 닫았다. 


 


 

그때는 그저 주요 인물만 콕 집으며 어떻게든 주위를 끌어보려던 심산이었나 본데보스의 눈은 속여도 나는 못 속이지. 혼자서만 이상함을 알아차렸을 때 느껴지던 그 희열감. 실수라고는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던 W의 고의적인 실수. 이것을 언제 떠볼까 타이밍만 보고 있었는데 이렇게 친히 먼저 불러주다니. 과연 그는 어떤 변명을 할까? 잔뜩 기대를 하고 온 만큼 자신의 기대에 충족시킬 만한 그럴싸한 변명을 하던가, 아님 무릎이라도 꿇고 빌면 못 이기는 척 넘어가려고 했는데… 이건 너무 성의가 없잖아. 


 


 

"수정본 누락이 됐다, 라." 


 


 

그리고 누가 빠졌는지 모르겠다고. 어이없기 그지없던 그의 말에 선호는 조소를 내뱉었다. 아주 가소로워 죽겠다. W는 거짓말을 너무 못한다는 게 단점이라니까. 


 


 


 


 


 

[프로듀스101/워너원/조직물] DESPERADO 04 | 인스티즈

"……감히 누굴 속이려고 해?"


 


 


 


 


 


 


 


 


 


 


 


 


 


 

같은 포지션인 해커를 모를 리가 없잖아. 


 


 


 


 


 


 


 


 


 


 

* 


 


 


 


 


 


 


 


 


 


 

"……." 


 


 

더 이상은 체력이 받쳐주지 않는다. 결국 ZENITH의 서버를 뚫는 것도, '너'에 대한 정보를 알아내는 것도 다 실패했다는 것에 대해 허망함을 느끼며 재환은 책상에 털썩 엎드렸다. 진이 빠져 축 늘어져있으니 전에 성우가 당 떨어져서 죽겠다고 하던 게 생각났다. 그때도 망 봐주랴 통신해주랴 힘들어서 그랬는지는 몰라도 정말 당이 떨어지는 것 같은 기분에 그의 말에 맞장구를 치긴 했지만, 지금에 비하면 그때는 아무것도 아닌 것 같다. 빈말이 아니고 이번엔 진짜 죽을 것 같다. 


 


 

"으으…." 


 


 

엎드려 있으니 저절로 눈이 감기기 시작했다. 그래, 오늘 좀 무리하긴 했지. 재환은 잠에 빠져 들기 전 마지막으로 그토록 애타게 찾던 자신의 친구, '너'를 떠올려본다. 


 


 


 

"대체 어디에 있는 거냐." 


 


 


 


 


 


 


 


 


 


 


 


 


 


 


 


 


 


 


 


 


 

………세운아.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1010101
[데헷] [란] [헤스티아] [조준] [우진아♡] [뿡빵이] [모찌]
[벼리] [돌하르방] [둥이] [망개몽이] [메이드] [넌내희망]
[밍스] [김곰] [녤녤] [정연아] [꽃눈] [Vvv] [참새짹짹]
[오렌지양] [Loveshot] [콜국] [곰팡팡이] [봄봄]
[부기부기어니부기] [에이드] [과자] [애정] [재환요정]
[소나기] [감쟈] [뉴리미] [마카롱] [슘슘]머리말은 아무래도 워너원 멤버들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워너원이라는 단어도 추가했어요! 갑자기 바뀐 머리말을 보고 놀라실까봐ㅎㅎ
암호닉 아니어도 읽고 댓글 달아주시는 독자님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항상 독자님들의 댓글을 읽고 힘을 얻어서 씁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ㅎㅎㅎ
❤❤❤❤❤❤❤❤❤❤❤❤❤❤❤

6년 전
독자1
돌하르방이에요ㅠㅠㅠㅠㅠㅠ 흑흑 정세운이나 김재환이나 서로 미련해보여요ㅠㅠㅠㅠㅠㅠㅠ 어차피 자기들끼리 몰래연락하려고하면 할수있지않을까요ㅠㅠㅠㅠ? 둘이 완전어렵게 해커니까ㅠㅠㅠㅠㅠ 아나 눈물나ㅠㅠㅠ 지훈이나 애들이나 악해보인다고 역시 강하기만 한건아니였네요ㅠ
6년 전
1010101
오늘도 1등이시네요ㅎㅎ 반갑습니다 돌하르방님! 흑흑 그러게요 둘 다 바보야 바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2
예상 했지만 정말 세운아 하는 순간 후하! 그래산 누락더ㅣㄴ 정보가 재환인가여..? 나만 모르겠는거죠..?(ToT) (ToT) (T^T)
6년 전
1010101
네 독자님이 생각하시는 그거 맞습니다....! (ToT) 흑흑.... 바보들이야 정말.....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3
소나기에여!!세운이와 재환이라니ㅠㅠㅠㅠㅠ둘은 무슨일이 잇었던건지 궁금해지네요 오늘도 잘 읽고 가요!!다음편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6년 전
1010101
소나기님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ㅎ
6년 전
독자4
헤스티아에요!! 아... 재환이랑 세운이ㅠㅠㅠㅠㅠ 이번편 읽다가 둘이 너무 안타까웠어요ㅠㅠㅠㅠ 설상가상으로 세운이는 재환이가 저쪽 해커인것을 알면서 숨겨버리고... 눈치챈 선호는 무섭고... 아무튼 매번 이거 알림 울리면 두근두근하면서 들어오는데 벌써부터 다음편 기다려져요 흑흑 매번 고퀄 글잡 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ㅠㅠ
6년 전
1010101
헉 고퀄 글잡이라니... 감사합니다 ㅠㅠㅠ 앞으로도 열심히 쓸게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헤스티아님ㅎㅎ
6년 전
독자5
세상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운이랑 재환이 뭔가 엄청난 사연이 있는 것 같아서 보는 내내 마음졸였어요... 선호야 말하지 뭬 ㅜㅜㅜㅜㅜㅜㅜㅜ 세우니한테 그러지 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오늘도 진짜진짜 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늘 좋은 글 감사해요 ♥♥
6년 전
1010101
저도 늘 감사합니다 독자님ㅎㅎ 독자님 댓글 보고 힘 얻어갑니다!!
6년 전
독자6
란 입니다! 와 선호 대사에서 소름돋았어요....세운이는 재환이 막으면서 무슨 생각을 할까요ㅠㅠ무슨 일이있었길래 둘이 다른 선택을 한건지ㅠㅜㅜ그리고 검은배경 진짜 몰입감 높이는데 정말 큰 역할하는거같아요ㅋㅋㅋㅋ비지엠도요ㅠ오늘도 좋은글 감사드립니다. 다음화도 기다릴게요ㅠㅜ
6년 전
독자7
뉴리미입니다!! 역시 작가님.. 오늘화도 너무 재미있어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8
마카롱입니다!ㅠㅠㅠ 대박이에요ㅜㅠㅠ 지훈이에게도 아픔이 있었다니ㅜㅜㅠ마음이아픕니다ㅜㅜ여주와 녤이의 모습도 너무 예쁘구요ㅠㅠㅠ 그리고 세운이와 재환이의 관계가ㅜㅜㅜ 선호 완전 똑똑이네요ㅠㅠ 소름돋았어요ㅠㅠㅠ 세운이는 재환이가 상대편 해커라는걸 아는데 재환이는 모르는 거네요ㅠㅠㅠ다음화도 너무너무 기대됩니다ㅜㅜㅜ작가님 좋은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9
아..정말 세우니랑 재화니...ㅠㅠㅠㅠ세우니는 알고있는데 재화니는 몰라..ㅠㅠㅠㅠ흐아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
아 이럴줄 알았어요 정세운 김재환ㅠㅜㅜㅜㅜ 아 선호 이런 이미지가 익숙하지않아서 그런가 선호가 저 대사 하니까 더 소름끼치는것같아여 ㅠㅁㅠ
6년 전
독자11
넌내희망이에요 두 조직이 생각보다 많이 얽혀있느누것 같아요 그래서 나중에 서로 싸우게 되면 서로 상처를 더 많이 입을꺼 같고 더 혼란스러워 자신의 입장을 뚜렷히 하지 못 할까봐 걱정이에요 또 다니엘이 이제 안 다쳐오는 건 좋은데 저쪽 팀 주요 관찰 인물이라는 것도 많이 불안하고 선호는 엄청 영리하게 나오는데 그게 오히려 무섭고 재환이랑 세운이는 너무 불쌍해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
아 대박 진짜....세운이 재환이 무슨 일이야 ㅠㅠㅠㅠㅠㅠ선호 분위기는 또 무슨 일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역시 작가님,, 존경합니다 항상❤ 너무 좋아요 정말루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3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이 서로 갈라졋네요... 어떡해요ㅠㅠㅠㅠ 진짜 세운이랑 재환이 너무 불쌍해요!!!
6년 전
독자14
Loveshot
ㅠ.ㅠ 지훈이에게도 이런 일이 있었다니... 흑.. 그래서 진영이가 그렇게 잘 따르는거였군요.. 이제 다녤도 안다쳐서 돌아오니 여주도 좋고.. 녤도 좋다고 하니 .. 보기 좋은 독자마음... 허나.. 재환이가 있었으니... 해커 짼,, 센이랑 어쩌다 손놓쳐서 헤어지게 된거야 ㅠㅠ 그렇게 애타게 찾고있는데,, 센이는 숨겨주고 있고.. 서노는 알고있고 ?.. 사실상 여기서 너무 소름돋는 인물이 선호라고 생각해여,, 증말 힐러임에도 살인을 범하고 유난히 촉이 좋고 스릴을 즐기고 남의 꼬리잡기를 좋아하는 ㅋㅋ 정말,, 그런 인물 ,, 약간 싸이코적인..(? .. 영화에서보면 딱 매력적인 인물이게써요 하핫! ,, 울 센.. 숨기려고 했지만 정말 당황했겠다 흑흑.. 어쩌다 둘이 떨어지게된건지 ... 꼭 알았음 좋겠읍니다.. 금손 자까님,, 체고,, 오늘도 잘 읽고갑니다 ! :) 주말 즐겁게 보내시구 ! 무더위 조심하세용 ❤️

6년 전
독자15
오어어오오오대박오늘도대박이에요 선호 무서운아이...세운이랑재환이랑 갈라진거였다니ㅠㅠ 작가님 오늘도 잘 읽고가요!!!!
6년 전
독자16
암호닉 [좡난하나]로 신청해도 될까요! 오늘 처음 읽었는데 정말 분위기 작가님 짱먹으세요..bb 마지막에 세운이 이름이 나올때 진짜 소름돋았어요 어후 둘이 과연 무슨 관계일까요ㅠㅠ 궁금해요 작가님 저희 지역은 지금 비가 전쟁난 것 처럼 오는데 작가님은 괜찮으신가요..조심하세요!
6년 전
독자17
암호닉 란아 신청합니드... 프롤로그 때부터 보고 있었는데 세운이랑 재환이 관계성에 제대로 치였네요... 글고 선호 저런 냉철한 모습 너무 좋고요... 사랑합니드...
6년 전
독자18
선호......그러면 안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9
녤녤입니다! 오늘 진짜 대박... 지훈이도 사실 아픈 부분이 있는 사람이었군요 뭔가 마음아파요ㅠㅠㅠ 다니엘은 이제 다쳐오지 않게 됀고 재환이랑 세운이는 어떤 사연이 있는걸까요. 매욱 궁금합니다!!! 다음 편도 기대할게요❤
6년 전
비회원243.234
부기부기어니부기입니다ㅠㅠ
여긴 사정없는 친구들이 없네요 다같이 해피엔딩으로 끝나면 좋으련만.. 하필적으로 만나서ㅠㅠ

6년 전
비회원243.234
부기부기어니부기입니다ㅠㅠ
여긴 사정없는 친구들이 없네요 다같이 해피엔딩으로 끝나면 좋으련만.. 하필 적으로 만나서ㅠㅠ

6년 전
독자20
흐에에 선호너무불안한데요ㅜㅜㅜ엉엉 세운이괴롭히지마아
6년 전
비회원140.167
[깡이]조심스럽게 암호닉 신청시서 봅니다...
조직물 너무 좋아하는데ㅜㅠㅜ너무 맘 아파요..
사정이 없는 사람이 없네요..역시 너는 세운 이옇군요..ㅠㅜㅜㅜ찌통ㅜㅜㅠㅡ몰입하면서 봤어요ㅜㅠㅜ감정이입 되구 막ㅜㅜㅠㅜ방금 정주행도 했습니다...아 진짜ㅜㅜㅠ언젠가는 행복해지겠죠??ㅜㅜㅜ누구하나 안 다치고 큰일 안 났으면 좋겠어요ㅜ분위기 정말 대박 입니당..끝날 때 마다 여운이 깊게 남아요ㅜㅜㅠ다음화가 기다려 집니당!!ㅜㅜ
작가님 예쁘고 좋은 글 정말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21
데헷입니다 재환이랑 세운이 서로 많이 아끼는것같은데 너무 안타까워요....ㅠㅠㅠ 두근거려하는 다니엘은 귀엽구요ㅋㅋㅋㅋㅋㅋ 항삭 작가님 글 볼때면 엄청 집중해서 보는것같아요! 정말 글 잘쓰세요....ㅠㅠㅠ 몰입력 최고입니다ㅠㅠ
6년 전
독자22
호텔 카모라 ㅋㅋ
6년 전
비회원92.65
재환이랑세우니는서로엊갈린거같네여ㅠㅠ안타까워라ㅠㅠ오늘도잘읽고가요!!
암호닉신청가능하면[어거스트]로 할께요!!!

6년 전
독자23
우와 대박 세운이랑 재환이....!! ㅠㅠ 작가님글은 진짜 완전 영화같아오 ㅠㅠ다음편도 기대할께요❤️❤️
6년 전
독자24
아 헐 애틋해 호원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운이는 재환이다 Apex라는거 아는거네오 ...? 세상에 ...어서 알려줘 너의 존재를 !!! 아 안 되나 ... 아 너무 안타깝다ㅠㅠㅠㅠ만나게해주고 싶어요ㅠㅠㅠㅠ유선호 이 ...섬뜩한 녀석 ...대단해 ..근데 너무 무서워 선호야 ...
6년 전
독자25
[조준]
헐헐러럴 마지막 대박 ,,,,,
뒤로 갈수록 예상은 했지만 대박이군요 !!!!!
세운이랑 재환이 무슨 일이 있었던 거죠 ㅠㅠㅠ
궁금합니다 궁금해 !!!
그리고 검은색 배경에 브금 때문인지 글에 더 몰입해서 볼 수 있었던 거 같아요 !
지훈이도 겉으로는 강해보였는데 막상 속은 너무 여리네요 T^T
작가님 진짜 너무 너무 재밌습니다 ❤️❤️

6년 전
독자26
와우..아련보스 세운 재환..너무 아련아련한 오늘 화였네요 잘 보고갑니다!다음화 또 기대되네요
암호닉은 [앙랜]으로 신청하고가겠습니다!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