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김남길 이준혁 강동원 엑소 성찬
어니 전체글ll조회 8975l 14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BGM : 뉴이스트 W - 있다면






" 민현이 오늘부터 학교 간다는데? 같이 안 가? "




이제 막 학교에 가기 위해 신발을 신고 있는데 앞머리를 헤어롤로 돌돌 만 엄마가 눈을 크게 뜨며 물어왔다. 무슨 우연인지는 모르겠지만 황민현과 나는 비록 같은 과는 아니지만 같은 학교에 다니고 있었다. 과는 달라도 주로 사용하는 건물은 비슷해서 그런지 군대를 가기 전에는 황민현과 교양 과목이 겹친 적도 있었다. 그 때 황민현이 아는 척을 하는 바람에 친하지도 않는 동기 여자애들이 황민현의 번호를 물어와서 애를 먹었던 기억이 난다. 여하튼 황민현도 개강 날에 맞춰서 복학을 할 예정인가 보다. 나한테 학교 간다는 말은 안 했었는데… 괜스레 드는 서운함이 참 모순적이다. 황민현을 좋아하는 감정 따위를 갖지 않으려고 1년 9개월 동안 부단히 노력을 했는데 이제 와 생각해보니 다 부질 없는 짓이었다.




" 학교 다녀올게. "

" 민현이랑 싸웠어? "

" 아니. "




짤막한 답을 한 후에야 도어록을 열고 집을 나섰다. 새 학기, 첫 수업이지만 학교를 3년 동안 다닌 지금은 설렘이라고는 하나도 들지 않았다. 가방을 어깨에 메고 주택 계단을 내려가는데 무언가 서늘한 느낌이 들어 슬며시 고개를 틀면, 순간 소리도 내지 못한 채 나는 그 자리에 얼어붙고 말았다. 히죽 웃으며 황민현이 내 바로 뒤에 우뚝 서 있었기 때문이었다.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남사친과 황민현의 상관관계 B | 인스티즈

" 우리 여주 많이 놀랬어? "

" ...이런 장난 좀 치지마. "

" 야아 여주야. 서운하게 말을 또 그렇게 하구 그래. "



황민현과 나란히 계단을 내려오면서 주택 입구를 빠져나왔다. 발을 맞춰 걸으면서도 황민현은 내가 오랜만에 바깥공기를 마셨더니 기분이 좋아서 그랬어. 어? 여기 보세요~ 여주 여기 보세요~ 한참이나 온갖 아양을 떨어대면서 주위를 빙빙 돌았다. 그럴 때마다 입술 새로 웃음이 조금씩 새어 나오려 하는 걸 애써 참아야 했다. 하지만 결국에는 황민현에게 들키고 말았다. 바람 새는 웃음이 흘림과 동시에 황민현이 내 어깨에 제 팔을 두르면서 호탕한 웃음을 터뜨린다.




" 나 아니면 누가 이렇게 웃겨줘. 아니야? "

" ..나 완전히 안 웃었는데. "

" 또 튕긴다 또. 내가 여기서 고릴라 춤이라도 춰야 되겠어? 우리 사이 좋게 학교 가자 여주야. "




고릴라 춤이라는 말에 아랫입술을 꽉 물고 웃음을 참았다. 고등학교 2학년 때였을거다. 내가 그때 한창 푹 빠져 있던 책을 황민현이 라면 받침대로 쓰는 바람에 빳빳했던 책의 앞 표지가 부득이하게 구겨졌었다. 괜찮다고는 했지만 드러나는 표정은 그게 아니었던 게 못내 마음에 걸렸는지 황민현은 갑자기 자리에서 일어나 별안간 고릴라 흉내를 내며 웃긴 춤을 췄다. 우끼끼- 우끼끼- 괴이한 소리와 내 웃음소리가 한 데 섞였고, 그 날 이후 황민현은 내 기분을 풀어줄 때마다 고릴라 춤을 추곤 했다.




" 야 여주야. "




잘만 길을 걷다가 대뜸 황민현이 내 이름을 불렀다. 고개를 틀어 대답 없이 얼굴을 응시하면, 입꼬리를 끌어올리면서 씩 웃음을 짓는다. 그러더니 별 쇼를 하며 갖은 표정을 지어대었다.




" ...뭐해? "

" 나 복학생 티 나? "

" 응. "

" 티 난다고? 진짜? "




천하의 황민현도 복학생 타이틀이 내심 마음에 걸렸나 보다. 군대를 갓 제대한 복학생은 조심해라. 대학에서 장난처럼 도는 말이 어지간히 신경 쓰였던 모양인지 진지하게 답하는 날 이해할 수 없다는 표정으로 보았다.




" 아 다시 봐봐. 나 진짜 복학생 티 나? "

" 어차피 다들 알게 될 텐데 뭐. "

" 너는 가끔 말을 너무 정확하게 해서 미울 때가 있어. 그러면 내가 반박을 못하겠잖아 여주야. "




황민현의 풀이 죽은 목소리가 살짝 마음에 걸렸다. 사실은 복학생 티는 하나도 나지 않았다. 본인도 상당히 알고 있는 잘생긴 외모는 군대를 다녀와서 더욱 빛을 발하였고 키도 어째 더 큰 것 같다. 아마 예상하건데 신입생 절반은 황민현의 등장으로 인해 눈을 요리조리 굴리며 이름을 알아내기 바쁠 거다. 그 생각을 하니 괜히 또 기분이 가라앉았다. 황민현이 여자친구를 사귈 때와 같은 기분이었다.




" 복학생 안 같아. "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남사친과 황민현의 상관관계 B | 인스티즈

" 어? 뭐라고 여주야? 나 못 들었어. 다시 말해 봐. "




실실 웃으며 눈웃음을 짓는 걸 보니 못 알아들은 눈치가 아니다. 황민현은 가끔씩 제가 듣고 싶은 말을 해 줄 때면 못 들은 척 다시 한 번 듣기를 원했다. 지금도 그렇다. 눈을 가늘게 뜨고는 능청스레 말을 뱉는 폼이 어서 말 해달라는 태도를 잔뜩 보였다. 




" 복학생 안 같다구. "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남사친과 황민현의 상관관계 B | 인스티즈

" 아 또 우리 여주가 보는 눈이 있어. "




결국엔 내가 또 황민현에게 져주었다. 뭐가 그리 좋은지 살갑게 웃고 있는 황민현의 얼굴을 곁눈질 하다가 다시 고개를 앞으로 돌렸다. 문득 그런 생각이 들었다. 언제쯤이면 내가 황민현을 아무렇지 않게 대할 수 있을까. 그런 날이 오긴 할까. 




남사친황민현의 상관관계




나는 컴퓨터공학과 3학년, 황민현은 건축공학과 2학년에 재학 중이다. 단지 성적에 맞춰서 학과를 선택한 나와 달리 황민현은 어릴 적부터 아주 큰 포부가 있었다. 우리가 지금 살고 있는 조그마한 주택의 건물주인 아줌마를 위해서 남부럽지 않은 건물을 지어주는 것. 마치 우리 나라에 있는 63빌딩처럼 하늘을 향해 높게 뻗어 있는 건물을 짓는 게 꿈이자 목표라고 했다. 청산유수로 술술 말을 뱉어내는 어린 황민현의 얼굴이 새록새록 떠오른다.




" 어! 여주 오랜만이야. "

" 안녕하세요. "




서점에서 산 전공 책들을 사물함에 넣고 있는데 새삼 반가운 목소리로 누군가 내게 인사를 건네었다. 고개를 꾸벅 숙이고 인사에 맞받아치자 과대 오빠가 싱글벙글 웃으면서 말을 이어갔다.




" 오늘 개총하는데, 단톡 봤지? 올 수 있어? "




곧바로 아니요. 답을 하고 싶었지만 눈을 반짝이면서 묻는 과대 오빠 때문에 곤란한 표정을 지으며 그저 웃었다. 




" 아... 못 와? "

" 네. 죄송해요. "

" 아냐, 괜찮아. 그래도 혹시 마음 바뀌면 연고포차로 와. 알겠지? "

" 네. "




사람 좋게 웃으며 자리를 뜨는 과대 오빠의 뒷모습을 넋놓고 바라보다가 정신을 차리곤 책을 사물함에 차곡차곡 넣었다. 개강총회는 신입생 때 딱 한 번 가봤다. 그 뒤로는 한 번도 과생활에 참여한 기억이 없다. 친구를 많이 사귀었냐는 황민현의 물음에 그렇다고 답을 하긴 했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았다. 1학년 때도 황민현이 군대를 가기 전까지는 걸핏하면 황민현과 밥을 먹거나 수업이 끝나면 술집보다는 도서관을 자주 갔기 때문에 주위에 친구를 사귈 겨를이나 필요성은 느끼지 못했다. 그에 비해 황민현의 주위에는 항상 친구들이 줄줄이 소시지처럼 따랐다. 태생이 소극적이고 내성적이여서 우리 엄마도 내 걱정을 나보다 더 많이 했는데 황민현과 알고 지낸 이후로 그나마 황민현이 날 챙겨 줘서 사람 구실은 하고 사는 것 같다면서 엄마가 입에 침이 마르도록 황민현의 칭찬을 했던 게 생각난다.




오랜만에 학식을 먹을까, 아니면 편의점에서 대충 끼니를 떼울까 고민을 하는데 나도 모르게 휴대폰 화면을 자꾸만 들여다 보았다. 혹여라도 황민현에게 점심을 같이 먹자는 연락이 올까봐서였다. 이러면 안 되는데 하면서도 휴대폰을 시도때도 없이 켰다 껐다만 반복했다. 결국 주머니에 휴대폰을 넣고 학교식당을 향해 걸음을 옮기려는 순간, 짧은 진동이 바지 주머니 안에서 울렸다. 걸음을 멈추고 휴대폰을 꺼내 화면을 응시하면 내가 여태 기다린 연락이 아닌 광고 문자만이 떠있을 뿐이었다.




남사친과 황민현의 상관관계




" 그래서 다음 주에 과팅한다! 대박이지? 건축에 존나 잘생긴 오빠 이번에 복학했대. "
" 야, 나 그 오빠 이름 들어봤던 것 같아. 황 뭐라고 했던 것 같은데… "
" 황민현 병신아. 암튼 그 오빠도 나온 댔으니까 나 그 날 니 저번에 산 옷 빌려줘. 웅? "
" 아 토나올 것 같아. 알겠어 미친년. 그 오빠랑 잘 되면 나한테 한 턱 쏴라 너. "



마지막 강의가 끝나고 잠시 화장실에 들려 손을 씻던 중이었다. 바로 옆에서 거울을 보며 화장을 고치는 여자아이들의 입에서 나오는 황민현의 이름에 그만 귀를 세우고 그들의 대화에 집중했다. 옆구리에 끼고 있는 전공 책을 보아하니 1학년인가 보다. 복학한지 하루 만에 과팅을 나가다니. 본격적으로 황민현의 제 2 캠퍼스 라이프가 시작되려나. 뽀득 뽀득. 비누 칠을 다시 하면서 힘주어 손을 씻어냈다. 과생활을 하지 않아서 나를 알 리 없는 새내기들이 화장실을 나간 후에도 나는 멀거니 서서 거울 속 내 얼굴을 뚫어져라 바라보았다.



황민현에게 물어 볼 용기조차 나지 않으면서 덜컥 겁을 먹었다. 과팅을 나가서 황민현이 만약 저 여자애와 잘 된다면 과연 내가 기쁜 마음으로 축하해 줄 수 있을까. 무엇보다 언행이 별로 좋지 못한 저 여자애보단 차라리 황민현의 전 여자친구가 억배는 나았다. 그 순간, 내내 조용하던 휴대폰이 짧은 진동을 울렸다. 이번에도 광고겠거니 심드렁하게 휴대폰을 꺼내면, 화면에 뜬 이름에 나는 잠자코 화면만 보았다.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남사친과 황민현의 상관관계 B | 인스티즈




어디서 또 우리 과가 개강총회를 한다는 말을 들었는지 모르겠지만, 무어라 타자를 치려다가 손을 멈칫했다. 개총을 가는 건 싫지만 황민현과 새벽 공기를 함께 맞으며 집을 가는 건 좋았다. 아무리 그 애를 좋아하지 않을 거라 다짐을 한들 사람 마음이 뜻대로 되지 않는 건 어쩔 수 없는 노릇이었다. 톡, 톡. 알았어. 짤막한 대답 세 글자를 카톡 창에 띄워 보냈다. 그러자 기다렸다는 듯이 황민현의 답장이 왔다.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남사친과 황민현의 상관관계 B | 인스티즈




이러면 안 되는데. 좋아하면 안 되는데 하면서도 이미 내 얼굴에는 웃음이 가득 드러났다. 황민현이 보낸 카톡을 혼자 곱씹다가 손에 묻은 물기를 닦고 화장실을 나왔다. 나보다 술도 못 마시는 주제에 당최 누가 누굴 걱정한다는 건지 모르겠다. 황민현한테 연락이 올 때까지 도서관에서 책이나 읽어야겠다. 혹시 모르니 편의점에서 술이라도 사야 하나. 아니다. 그렇게까지 체계적일 필요는 없을 것 같다. 황민현은 내가 술집에서 나온 건지 도서관에서 나온 건지 구분하지 못할 게 뻔하다. 내가 아는 황민현은 적어도 그렇다.




남사친과 황민현의 상관관계




오후 11시가 넘어가도록 황민현에게는 연락 한 통 오지 않았다. 내가 먼저 술집을 나왔다고 문자를 보내볼까 하다가 그러다간 황민현이 우리 과 개총에 직접 갈 것만 같아서 그러지도 못했다. 전전긍긍하면서 문이 닫힌 도서관 앞 벤치에 앉아 휴대폰만 붙들고 있는데 제법 긴 진동이 울렸다. 휴대폰 화면에 내가 이토록 기다린 황민현의 이름 세 글자가 떴다. 전화가 끊길 세라 통화 버튼을 누르고 냅다 목소리를 냈다.




" 응. 끝났어? "

[ 아, 여보세요? 혹시 민현이 형 동생 맞으세요? ]




수화기 너머 들려오는 목소리는 황민현의 것이 아니었다. 생전 처음 들어보는 남자의 목소리가 황민현의 동생이냐며 내게 물었다. 아. 남자가 왜 그러한 질문을 했는지에 대해 이해가 갔다. 황민현의 휴대폰에 저장되어 있는 내 이름은 몇 년 전부터 줄곧 '내동생'을 벗어난 적이 없었다. 




[ 저기요? 지금 민현이 형이 좀 취해서요. 저희가 집을 잘 몰라서…, ]

" 술집 이름 알려주세요. "

[ 아 네, 여기가 지금 대구포차요. ]




전화를 급히 끊고 가방을 고쳐 멨다. 대구포차, 대구포차. 학교를 3년이나 다녔으면서 생소한 술집 이름에 되뇌기를 반복했다. 이제 막 대학로에 들어서자 네온사인으로 반짝이는 간판이 눈에 들어왔다. 남자가 일러준 대구포차가 맞나 확인하고 술집 앞을 연신 기웃거렸다. 입술을 달싹이다가 안으로 들어서려 할 때 즈음, 돌연 가까이서 낯익은 목소리와 내음이 났다. 




" 민현이 형 괜찮아요? 그러니까 술도 못 마시는 형이... "

" 내 동생! 연락했어? 왜 안와 보고 싶은데. "

" 했어요 했어요. 형, 일단 편의점에서 메로나라도 사올까요? "




쩔쩔매면서 황민현을 부축하는 남자와 피식피식 웃음을 흘리며 눈을 옅게 감은 황민현이 자동차 뒤에 서 있었다. 조심스레 남자와 황민현의 곁에 다가갔다. 소주 2잔이 주량이면서 얼마나 술을 마신 건지 황민현의 귀와 얼굴이 온통 분홍빛으로 물들어 있었다. 인기척을 느낀 남자가 날 빤히 보더니 황민현과 내 얼굴을 번갈아 보았다. 그리고는 혼잣말로 중얼거리면서 황민현의 휴대폰으로 추정되는 휴대폰의 화면을 응시한다.




" 안 닮은 것 같은데… "

" 저기요. "

" 아, 네? 혹시 민현이 형 동생..이세요? "

" 얘는 제가 데려갈게요. "

" 아 네, 네. 형, 형. 형 동생분 왔어요. "




남자의 어깨에 축 늘어져있던 황민현이 눈을 게슴츠레 뜨고는 천천히 내 앞으로 걸어왔다. 아, 저는 그럼 들어가보겠습니다! 남자가 황민현에게 인사를 하고 자리를 뜬 후에도 황민현은 남자에게 인사를 해주지도 않고 그저 내 앞에 가까이 와 우두커니 서서 날 내려다보았다. 그 애의 풀린 눈이 내 얼굴 곳곳을 살피더니 배시시 미소를 지으며 저보다 두 뼘은 작은 나와 시선을 맞추어온다.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남사친과 황민현의 상관관계 B | 인스티즈

" 어- 우리 여주다. "




그러더니 이내 살포시 제 품에 날 안았다. 갑작스레 벌어진 상황 탓에 차마 밀어내지도 못하고 넋 빠진 듯 망연히 황민현의 품에 안겨버리고 말았다. 불규칙적으로 쉬어지는 숨이 끝내 멈추었다. 귓가에 닿는 숨결만이 규칙적인 소리를 내었다. 빨갛게 물든 얼굴을 들킬세라 그 애의 품 안에 더욱 파고 들었다. 일순 술 냄새와 함께 황민현의 내음이 코 끝을 잔잔하게 감싸안았다. 내가 술을 마신 것도 아닌데 괜스레 취기가 올랐다. 이유는 황민현 때문이었다. 






도짜님들이 생각보다 너모 좋은 반응을 주셔서

싱나가지고 바로 다음편 갖고왔숩니다 하핫ㅋㅋㅋㅋㅋㅋㅋㅋ

민현이의 사정, 여주의 사정 모 그런 건 차차 나올거고요..

지금은 걍 둘의 관계에 집중해주셨으면 좋겠숩니다..^^..

암호닉은 지금 바로 신청방 만들어 올리겠숩니다! 

도짜님들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하고요.. 추천수도 넘 감사하고요..♥

자꾸 저 붕붕카 태워주시지 마시고요..저 좋아서 우럭다고요..흑흑 ㅠㅠ

아 마자 빌어먹을 부기는 내일밤에 뚜둔☆ 봅시다

도짜님들 싸라해요♡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남사친과 황민현의 상관관계 B  159
6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아직 민현이의 마음을 모르겠네요ㅠㅠ 빨리 둘이 서로 마음을 확인했으면 좋겠는데 제발 같은 마음이였우면 좋겠어요!!
6년 전
독자2
어제도 오늘도 2등이네요ㅜㅜ 다음껀 1등 해야지! 민혀나.... 왜 내동생이야ㅜㅜ 내 동생말고 내 여친 내 애인 내 사랑 등등 많장ㅎ아 아 넝담 ~
6년 전
어니
2등도 소듕해 도짜님 소듕해 도짜님 사랑해욤
6년 전
독자3
ㅅㄷ/ 우어어어어엉ㄹㄱ ㅠㅠㅠㅠㅠㅠ 내동생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 엉엉 미뇨니 술 왜케 마니 마셔써 ㅠㅠㅠㅠㅠㅠ 과팅나가지마 미녀나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
민현아 진짜 너 우째삐꼬.....ㅠㅠㅠ 진짜 여주 부러워요..민현이가 연예인이 아닌 세계에 산다니..앞으로 정말 기대할게요 사항합니다 직가님 좋른 글 써쥬셔서 감사해요❤?
6년 전
독자5
ㅅㄷ
6년 전
독자29
힘든 하루를 보내고 잘 때쯤 보는 빙의 글 어니님의 빙의 글이라서 더 설레는군요~? 어제도 오시고 오늘도 오신다면 좋습니다乃 민현이가 설마 과티에 나갔을까요ㅠㅠㅠ 설마 그럴 리가ㅜ 여주가 말을 잘 표현 못하니 제가 더 슬프네요 작가님 글 재밌게 읽고 갑니다
6년 전
어니
아흑 도짜님 말 넘 예쁘게 하시고요..? 앞으로 저녁에 자주 와야게써요..(반성 요즘 할 일이 있다가 없다가 그래가지고 흑흑 틈틈이 글 써서 갖구오께요 도짜님 싸라해요
6년 전
독자105
저도 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6
ㅅㄷ
6년 전
독자13
역시나 작가님 글은 믿고보죠!!!!❤️❤️ 고릴라춤추는 민현이 생각하니까 왜케웃기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어디 저런남사친좀......ㅠ^ㅠ 그나저나 민현이는 여주를 어떻게 생각하는걸까요....다음편이 시급합니다!! 달달한 둘의 모습 빨리보고파요ㅠㅠㅠㅠ
6년 전
어니
GIF
고릴라춤 사실 민현이 엉덩이 씰룩이는거 생각하시면 될 것 같숩니다...^^.. 궁둥이춤이라고 할까 하다가 고릴라라고 하긴 했눈데ㅋㅋㅋㅋㅋㅋ귀여운 미녀니 ㅠㅠ 흑흑 저도 얼른 달달해지는 거 보고싶고요..도짜님 조금만~! 기다려~!

6년 전
독자7
ㅅㄷ
6년 전
독자40
와 작가님 진짜 짱잼짱잼!!민현이가 저러니 여주가 포기를못하지ㅋㅋㅋㅋ민현이아...보고싶다라고 말하는건 기대해도되는거니??하...그리고 내동생ㅠㅠㅠㅠ넘 슬프다ㅠㅠㅠ진짜 가깝고소중하지만 가족같은거잖아요ㅠㅠㅠ내짝남이 날 그렇게 생각하면 진짜 슬플꺼같아요ㅠ글고 여주 몰랐는데...소심한 아싸구나... 룸곡ㅜㅠㅠㅠ여주의 사랑을 응원해ㅠㅠㅠ작가님 오늘도 잘봤어용 사랑해용♡♡♡
6년 전
독자8
아ㅋㅎ...대박...아 너무 조아여!!!!@ 이 글 써주셔서 감사합ㄴㄱ다...진짜...ㅠㅅㅠ
6년 전
독자9
아 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른 잘됐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
몬 입니다!!!!! 역싀 미녀니의 스윗 다정 그냥 다 해.... 사랑해...
6년 전
독자11
와 대박 달달해... 아 어뜨케여 작가님.... 너무 조아
6년 전
독자12
작가님 하루에 다섯번씩 오면 안돼여??? ㅠㅠㅠ 진짜 기다리다가 저 죽을거 같아요ㅠ
6년 전
어니
하루에 다섯번 오면 도짜님이 질릴텐데욧!!!!! ㅋㅋㅋㅋㅋㅋㅋㅋ도짜님 죽지마시고요... 빨리 오도록 노력하겠숩니다 하핫
6년 전
독자14
자까님 미냐니 너무 달달해요 저 오늘 여기에 누우면 되는거죠?? 작가님 사랑해요❤️❤️❤️❤️
6년 전
독자15
흐헥 민현아 이렇게 설레면 어떡하냐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

6년 전
독자124
안니... 작가님 도대체 어떻게 글을 쓰시길래...(입틀막 작가님도 말도 안 되는 거 아시져..? 작가님이 모르면 누가 알아요 그죠? 와 대박 작가님... 사랑한다고 제가 말씀 드렸나요? 했던 것 같은데 그래도 아직 179321937번 정도 남았으니까 다시 말씀 드릴게요... 작가님 사랑해요!! 와 대박... 미년... 좋아해...
6년 전
독자17
사랑해요
심장이 너무 뚜ㅣ어서 토할 것 같네요;
민현이의 잘생김과 어니자까님의 필력에 치얼스

6년 전
독자18
아악!!!!!ㅠㅠㅠㅠㅠㅠㅠ 술마셨어 ㅠㅠㅠㅠㅠㅠㅠㅠ 주량두잔 ㅠㅠㅠㅠㅠㅠ 아악 너무재밌어요,,,,, 넘 빨리오셔서 감동이에요,,, 다음화도 기다릴게요 ㅠㅠㅠㅠ 자까님 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19
민현이의 마음이 빨리 좋은쪽으로 결정해서 여주랑 잘됐으면 좋겠어요ㅠㅠ 민현이같은 남사친이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ㅠㅠㅠ
6년 전
독자20
허류ㅠㅠㅠㅠ
6년 전
독자22
작가님 대박 악 설레 나도 품에 안아줘....잉잉 안아조ㅠㅠㅠㅠ 작가님 사랑해요 이렇게 설레게 글 잘쓰는 사람은 작가님바깨 업서
6년 전
독자21
술 적당히 마시라던 황민현 어딨나요....ㅋㅋㅋㅋㅋ내동생... 이라는 호칭으로 저장해놓은거면 아직 고생길이 훤히 보이는듯 하네요... ㅠ
6년 전
독자23
어머어머 얼ㅈ른 연애해라ㅜㅠ
6년 전
독자24
민현이 너 이자식 나 설레게...ㅠㅜㅠㅠ저는 오늘도 광광 웁니다,,,너무 좋아서 다 뿌셔버리고 싶어요 엉어유ㅠ유엉ㅇ 문지방 다 뽑아버려!!!민현이는 언제나 옳습니당 그리고 내 동생이라고 저장해놓은거 귀엽고 마지막에 여주 안는거는 진짜 지구 뿌셔 메가톤밤!!!!
6년 전
독자25
와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둘이 안사귀고 뭐해요ㅠㅠㅠㅠㅠ 능글 민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젛아요ㅠㅠㅠㅠㅠ 여주 부를때마다 앞에 우리 붙이는 거도 좋고..... 마지막 아주 바람직합니다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6
여주랑 민현이 서로 뭐하니ㅠㅠㅠㅠㅠㅠㅠ둘이 얼릉 꽁냥꽁냐우거려죠ㅠㅠㅠ
6년 전
독자27
미녀나...... 자꾸 설레게 만들면 내가..... 너무 좋잖아!!!!!!!!!! 작가님 사랑해요!!!!!!!!!!! ❤❤❤❤❤❤
6년 전
독자28
아 진짜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몰라주는 민현이는 넘 속상하지마뉴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0
작가님넘좋아요짐ㄴ짜너뭇설레봐진짜대박이야에바설레요ㅠ작가님 사랑해요 이거 오래오래 연재해주세요 역대급이야진쩌ㅜㅠㅠㅜㅠ퓨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1
ㅠ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해요 제사랑다받으세오ㅠㅠㅠㅠㅠㅠ민현이설레여ㅠㅠㅠㅠㅠㅠㅠㅠ사라해ㅜㅜㅜㅜ
6년 전
독자32
흐어ㅓ웅거ㅓ우으야오유유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까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 심장 설레서 저 지금 손이 덜덜 떨립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 민현이 너무 귀여워요 진짜..... 하... 민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쁜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35
하 민현이 계속 설레부러..ㅠㅠㅠ 지짜...넘나좋구여...얼른 둘다 꽁냥꽁냥...하트하트했으면좋겠어욧..
6년 전
독자36
ㅜㅠㅠㅠㅠㅠ 미년 .. 최고에요 .. 너 그렇게 여자들 마음 홀리고 다니면 안돼ㅠㅠ 사정도 궁금해요!!
6년 전
독자37
0226이에요!!! 아 이런 글 너무 좋다 이말입니다ㅠㅠㅠㅠ다음편도 기다릴게요@
6년 전
독자38
민현이가 술적당히 마시라고 해놓고 자기가 취했네요ㅋㅋㅋㅋㅋㅋ귀엽고 달달하고 다하는 민현아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9
대박ㅠㅠ 작가님 이번편도 정말 잘 읽고가요ㅠㅠ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41
으어 너무 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민현이ㅠㅠㅠㅠㅠㅠ술취해서 막 안고 그러면 내가 심장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2
쟈까님 쩨아리입니다 !! 미녀니 대스윗 ,, ⭐️ 민현이도 .. 여주 좋아하는거겠..죠 그렇겠죵? ㅎㅎㅎㅎㅎㅎㅎ아 빨리 민현이랑 여주랑 서로 좋아하능거 알아서 꽁냥꽁냥대는거 보구싶네요우ㅠㅠㅠㅠㅜ작가님글은 진짜 인생글잡이 될 수 밖에 없어유,,❤️ 오늘두 재밌게 잘 읽구가용>_<
6년 전
어니
으흑 인생글잡이라뇨 도짜님 지짜 자꾸 붕붕카 태워주시면 저 운다고요.. 흑흑 도짜님도 넘 스윗해.. 스윗최고봉이에용 >_< 말투도 넘 귀엽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03
작가님이 더귀여워요♡₍₍ ◝(・ω・)◟ ⁾⁾♡
6년 전
비회원45.196
작가님 제가 사랑한다고 말했나요??!!! 정말 사랑합니다
사랑한다구요!!!!!!!!!ㅠㅠㅠㅠ❤️❤️❤️❤️

6년 전
어니
비록 도짜님 비회원이지만!!!! 저도 외쳐봅니다!!!! 정말 사랑합니다 사랑한다고욬!!!!!!!!!!!!
6년 전
독자43
미녀나 ㅠㅠㅠㅠㅠㅠ 이러지마 ㅠㅠㅠㅠㅠ설레서 죽을 거 같아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4
밍부기자나여 너무 좋자나ㅏ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 이렇게 내 마음 흔들기 있기없기?예?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5
세상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현아... 여주 좋아하는거 맞지ㅠㅠㅠㅠㅠㅠㅠ? 누가 남사친 여사친사이에 우리라는 말을 붙여ㅠㅠㅠㅠㅠㅠㅠ나는 바로 욕두문자로 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심장 뛰쳐나가고 갑니다...♡
6년 전
어니
아니 욕두문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짜님 넘 현실성있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장 뛰쳐나간거 제가 잡아 드리겠읍니다.. 하핫 도짜님 센스쟁이
6년 전
독자46
술 못마시는 황민현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술 못마시는 황민현 너무 완벽해 ㅠㅠㅠ

6년 전
비회원93.150
민현이 넘나 스윗하네요....대작느낌..!
6년 전
독자47
흐어ㅠㅠㅠ민현이는 무슨 마음일까여ㅠㅠ
진짜 궁금해여!!
내 동생 너무 웃겨욬ㅋㅋㅋㅋ안닮았뎈ㅋㅋ
다음편 기다릴게요!

6년 전
어니
도짜님 저랑 개그코드 맞는 것 같은뎁쇼..? 은근슬쩍 끼워둔 저만의 개그인데 도짜님이 웃으셨다면 그걸로 됐읍니다 행복하고요..? 하핫
6년 전
독자48
돌하르방이이에요ㅠㅠㅠㅠㅠㅠ 암호닉에 신청했습니다ㅜㅜㅜㅜㅠ 엉엉 민현.. 그러면 내가 기대를 못해... 동생이라니... 너 진짜 사람맘에 비수를 꽂는구나ㅠㅠ 그래도 잘생겼으니까 봐준다ㅠㅠ
6년 전
독자49
으어어어 아니 세상에 이렇게 설레게 만드는데 어떻게 안좋아하려고 할 수 있어요ㅜㅜ나같으면 이미 죽자고 달려들었다ㅜㅜ
6년 전
독자50
미녀니 상황 여주 상황 이런거 안보여주셔두 되니깐 이런거 마니적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헝헝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1
과팅을 왜!!!!!나!!!!가!!!! ㅠㅠㅠㅠㅠㅜㅜㅠㅠ 여주 또 속상하잖아 짐자 황민현 너 미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진짜 이 밤에 못 자게 증말 ㅠㅠㅠ
6년 전
비회원88.198
고릴라 춤 추는 민현이 언제 한 번 꼭 봤으면 하네여...ㅎ 그것보다 민현이 건축공학괴 너무 찰떡이라 그거에 괜히 설레고 민현이 카톡 귀여워서 심쿵하고ㅠㅠㅠㅠ 잘 보고 가여!!
6년 전
독자52
아아아악 아직 민현이 마음을 잘 모르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 헷갈리게 왜 그래,,,,,,
6년 전
독자53
뭐ㅠㅠㅠㅠㅜㅠ지금미년이여주조아하는거야아닌거야ㅠㅠㅠ사겨라 짝 사겨라 짝
6년 전
독자54
ㅁㄴ현이ㅜㅜ 사람 헷갈리게.. 과팅은 안가면 안되겠쟈..하ㅠㅠ
6년 전
독자55
다 읽었다! 암호닉 신청하러 갑니다 예에에ㅔㅔㅐ애ㅐ
6년 전
독자56
아 민현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그치만 민현아 과팅은 안돼 절대ㅠㅠㅠㅠㅠ 에구 근데 여주보면서 저도 가슴이 너무 아프네요ㅠㅜㅠㅜ
6년 전
독자57
헐 작가님ㅠㅠㅠㅠ저기서 끊으시면 저는 잠 못자요ㅠㅠㅠ
6년 전
독자58
민현아 ㅜ ㅜ ㅜ ㅜ ㅜ ㅜ ㅜ ㅜ 여주랑 밥도 머거주구 , , ㅜㅠㅠㅠㅠ흑 민현나
6년 전
독자59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개죽이 웃음 너무 조아ㅠㅠㅠㅠㅠㅠㅠㅠㅍ미녀나ㅠㅠㅠㅠㅠㅍ
6년 전
독자60
민현이가 여주 좋아하는 거 였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1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현아ㅠㅠㅠ댕댕아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3
엉엉어엉엉 작가님 사랑해요...엉어어엉ㅇ 민현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4
헤엑잠시만ㅇㅅ 너무설레여
6년 전
독자65
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왜이리 설레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6
오우ㅠㅠㅠㅠㅠㅠㅠ여기서 끊기다니...!!ㅠㅠㅠㅠ
6년 전
독자67
미년아 왜 계속 설레게 우리라고 그르냐...더해조라...
6년 전
독자68
앗 작가님ㅠㅠㅠㅠㅠ 민현이도 여주한테 마음이 있는걸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여자후배랑 잘되면 안돼요ㅠㅠㅠㅠㅠㅠ 내동생ㅠㅠㅠㅠㅠㅠ 우리 ㅇㅇ이ㅠㅠㅠㅠㅠ완전 설레요ㅠㅠ❤️❤️
6년 전
독자69
앙대 과팅나가지마 미녀니...엉엉엉엉ㅇ.... ㅠㅠㅠㅠㅠㅠㅜ 자까님 너무 재밌어요ㅠㅠㅠ
6년 전
독자70
미녀나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아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스윗하다니 우리 미녀니ㅜㅜ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1
그렇게 훅 다가오면 너무 설레자낭
미녀나ㅠㅠㅠ

6년 전
독자73
미행입니다! 작가님 보다가 설레서 미치는줄 알았어요... 민현이 스윗 다정 능글 다해.....최고야...ㅠㅠㅠㅜㅜ
6년 전
독자74
헤헤헤 암호닉파면 십구금 버젼도 나오나요 능글능글~~
6년 전
독자75
작가님.......오늘도 행복한 글 감사드리며.. 흐엉 민현아ㅠㅠㅠㅠ 나 설렌다,,, 정말 능글 민현 좋네요
6년 전
독자76
왜 여주를 내동생이라고 저장한거죠ㅠㅠㅠㅠ다음편도 완전 기대됩니당!
6년 전
독자77
오늘 제가 누울 곳은 여기인가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혼자서 설레고 다정하고 귀엽고 다하는 황제님..민혀나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8
저 암호닉 신청글에 슙달로 신청했어욥!!ㅠㅜㅠ흐어어엉ㅠㅜㅜ민현이 너무 귀엽고 설레는거 아닙니깡ㅠㅠ
6년 전
독자79
미년이 왜 내 심정 들쑥날쑥거리게 하늬... 설레는데 민현이 마음은 모르겠자나...
역시 캠퍼스물이 짱이죠... 캠퍼스에 황민현은 사랑이에요. 그렇죠? (뜬금
허허헣

6년 전
독자80
미녀닝 왜 이렇게 술 많이 마셨엉!! 안았다니 끌어 안았다니!!ㅠㅠㅜ여주랑 민현이는 안닮았어요! 친동생도 아니에여!! 미래에 결혼할 사이란 말이에여!!
6년 전
독자81
아후ㅠㅠㅠ 여주 좋으면서 티도 못내고 좋아하는사암한테 튕기는모습이 저같아서 이입 체고.... 우우 미년 나 조아해주라주 ㅠㅠㅠㅠ미년마음을 알고싶오요
6년 전
독자82
ㅠㅠㅠ짠짠이에여ㅜㅜㅜ하...민현이 뭐죠...왜 엄청 귀여운거죠!!! 그리고 작가님 붕붕카 타셔도 된다구요!! 빨리 타세요!
6년 전
독자83
민현이랑빨리 러브러브하라구!!!!! 오늘고 작품잘보고갑니다!
6년 전
독자84
작가님 ㅠㅠㅠㅠㅠ 현생에 치여서 지금 봤네요ㅠㅠㅠㅠㅠ 후 이건 진짜 말도 안 됩니다 ㅠㅠㅠㅠㅠ 취기가 많이 오른 민현이가 여주를 안았다뇨 'ㅜㅜㅜ 끄앙 ㅠㅠㅠ 너무 설렙니다 ㅠㅠㅠㅠ 이 새벽에 새벽 산책이라두 나가야할까여 이러고 어떻게 잘까요 너무 설레어서 잠드 안 오네요 ㅠ 책임지세요 작가님 ㅠ ❤
6년 전
독자85
포로리입니다! 민현이는 여주를 좋아하는 걸까요, 아닐까요? 아직은 잘 모르겠어요... 그냥 친구인 것 같다가도 마지막에 여주를 부르는 장면에선 좋아하는 것 같고... 이게 다 풀리려면 조금 시간이 필요하겠죠? ㅠㅠ 민현이의 생각을 알고 싶어요...
6년 전
독자86
아아아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ㅜㅜ설레잖아요ㅠㅜㅜ그리고ㅜㅜ민현이랑 싱크쩔어서 진짜 민현이랑 대학다니면 저럴것같잖아요ㅠㅠㅠ제 동기는 왜 저런사람없죠ㅠㅠㅠㅠ헝 ㅜㅜ작가니무ㅜ넘ㅁ 설레요
6년 전
독자87
오늘 잠은 다 잤네요~~~~ 민현이 너무 귀여워서 미칠것같아요~~~!!!
6년 전
독자88
미년 ... 술 취한 거 이렇게 귀여울 일이야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너무 귀엽네여 진짜 ㅠㅠ
6년 전
독자89
허억 사랑해요 과팅 안되는데 ㅠㅠ퓨미녀니는 여주껀데 ㅠㅠ흑륵
6년 전
독자90
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동생 보고싶대ㅜㅜㅜㅜㅜㅜㅜ여주가 민현이 지켜만보는거 너무 맴찢이구여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1
으아아앙....황제님 분명 본인은 여주한테 술 많이 마시지 말라고 신신당부해놓고 본인은 그렇게 귀엽게 취해버리기 있나요...? 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ㅠ 그나저나 민현이에게 내 동생이라고 저장되어 있는 여주의 이름이 좀 신경이 쓰이네요 민현이한테 여주의 존재는 어떤존재일까요...흠
6년 전
독자92
내동생....제가 여주였으면 기분 이상할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로 그냥 사겨라ㅠㅠㅠㅠㅠㅠ미녀나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ㅜ
6년 전
비회원152.196
안녕하세요 자까님 빵야입니다하하하하ㅏ핳 정말 맘애드는 전개입니다자까님 정말 어떻게 제마음을 거하게 치실생각을 하셨는지ㅠㅠㅠ오늘도 잘보고가요 빨리 다음편이보고싶네요
6년 전
독자93
ㅠ 민현아ㅠㅠㅠㅠㅠㅠ 아직은 많이 헷갈린다ㅠㅠㅠㅠㅠㅜㅜㅜㅜ궁금하게ㅠㅠㅜㅜ
6년 전
독자94
내동생.. 동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딘가 아쉬워지는 기분이 들는 이름이에요...ㅠㅠ 얼른 혼자만의 삽질을 마치구.. 동생말고 친구 말고! 그럼 관계가 됐음 좋겠습니다 흑흑
6년 전
독자95
아. ㅠㅠㅠㅠㅜㅠ 민현이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설레 죽어요. ㅠㅠㅠㅠㅠㅠㅠ 우리는 왜 붙여 정말!!! 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6
민현이..넘 설레ㅠㅠ 다른여자한테는 이렇게 안하겠죠? 자까님..믿습니다
6년 전
비회원129.111
민현이도 여주 좋아했음 좋겠다....짠내 나여.......ㅠㅠ
6년 전
독자97
울고싶다... 짝사랑하는 여주 마음 진짜 이해가... 민현이가 나쁘다는게아니라 저상황에서 막 오해하고...ㅠㅠ
6년 전
비회원211.245
아ㅏ아아앙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숨이 멎을것같아ㅠㅠㅠㅠㅠ 작가님 사랑합니다 진짜ㅠㅠ
6년 전
독자98
어구ㅠㅠㅠㅠ너무좋아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99
세상에.... 우리여주라니.... 작가님ㅠㅜㅜㅜㅜ 저설렘사할거같아요ㅠㅠㅠㅠ❤️❤️ 능글맞은 황민현은 사랑입니다? 담화 기대해볼께용
6년 전
독자100
헉 뭐지뭐지 민현이 모야,,,ㅜㅜㅜㅜ뭔데 설레ㅜㅜㅜㅜ 아 빨리 서로 마음을 확인 했으면 좋겠어요ㅜㅜㅜ 저런 남사친이 어딨어ㅜㅜ너무 좋댱,,,,ㅎㅎㅎ
6년 전
독자101
모ㅠㅠㅠㅠ복학생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모야모먀
6년 전
독자102
나도 민현이같은 오빠랑 과팅하고싶다ㅠㅠㅠㅠㅠㅠ 미녀니 미모 만세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4
안녕하세요 작가님! 화양연화예요
하흑.. 왜 슬프져 저 요즘 감수성 쩌는 것 같아요... 따흑 여주가 막ㅠㅠㅠㅠㅠ 짝사랑 하는 게 괜시 막 ㅣㅠㅠㅠㅠㅜㅜㅠ 슬프고ㅠㅠㅠㅠ 아련하고... 아 눈멀 하 진짜 저도 여주처럼 그런 남사친 한명만 있었으면 좋겠어요... 막 자랑하고 다닐텐데 황미년... 보거싶어요... 하 진ㅁ자 제 인생 글잡... 야태까지 오조억개의 글잡을 보며 인생글잡은 손에 꼽았는데 어니 자까님의 글들이 저의 인생글잡에 들어왔어요... 사랑해여 완전 몰입도 잘되고... 사랑해요... 작가님 글만 기다려요 요즘... 사랑해요...♡

6년 전
독자107
으억ㅠㅜㄴㅠ 설레서 죽습니다ㅠㅜㄴ 왜 내 주변에는 없는걸까.,
6년 전
독자108
★박탱글★로 암호닉 신청한 도짜에요 아 진짜 작가님 사랑해요 제인생의 윤활유같은 당신!!!!!!!너무!!!!!좋아사랑해!!!!!!!❤❤❤❤❤❤
6년 전
독자109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 설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현이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0
자까님 얼릉 민현이랑 여주랑 사귀게 해주세요~!!!!!!! 우후 제가 일빠로 축하해줄검니다!!! 사겨라 짝(۶•̀ᴗ•́)۶사겨라 짝٩(•౪• ٩)❤️
6년 전
독자111
하,,자까님 천재 맞다구요 엉엉엉엉엉엉엉엉 또 이런 대작을 미련한 제가 미루고 미루다 이제 보네요 왜사는지 모르겠어요,,짝사랑물은 정말 슬프지만 그래도 꼭 민현이와 사귈수있을거란 생각을 가지구 끝까지 열심히 볼겁니다 왜냐면 자까님의 글이기 때문이죠,,,,저는 자까님을 사랑하니깐여 조금 조금 여주의 마음을 몰라주는 미년이가 0.1프로 정도 밉지만 언젠간 알아주겠죠 무당급으로 빙의가 잘되는 저는 벌써부터 눈물이 흐르네요,,
6년 전
독자112
아아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현이 음성지원돼요ㅠㅠㅠ으엉엉 설레 죽습니당ㅠㅠ
6년 전
독자113
보고싶다고하고 우리라고 하고 안기다니 ㅠㅠㅜㅜㅜㅜㅜㅜㅜ 너무 좋은거 아니에요 ?
6년 전
독자114
아.... 여기서 이렇게 끊으시면 눈빠지게 기다려지잖아요ㅠㅠ 그리고 자가님!!! 이렇게 자꾸 이런 글 쓰시면 내 심장이 남아나질 않아요ㅠㅠ 종현이에 민현이까지....ㅠㅠ 자까님 너무 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115
아이 달다...좋네요♡ㅎㅎㅎㅅㅎ
6년 전
독자116
아이 술 못 마시는 것도 귀엽고..ㅠㅠ 내동생이라 저장해놓은 것도 귀엽고ㅠㅠㅠ 엉엉
6년 전
독자117
하 ㅠㅠㅠㅠ ㅠ뭔가 글 읽는데 제가 막 가슴이 아리고 그러는거죠 ㅠㅠ 비지엠이 아련해서 그런거같기도하고 아아ㅠㅠ 아직 민현이 마음을 모르겠어요...
6년 전
독자118
와 뒷이야기 진짜 궁금해지는군요 민현이는 어떤감정을 가지고 있을까요 과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9
작가님.... 능글민현 너무 좋잖아요....ㅠㅠㅠㅠㅠㅜ 아 진짜 너무 귀엽고ㅠㅠㅠㅠㅠ 여주는 마음아프고ㅠㅠㅠ
6년 전
독자120
민현아.. 나도 건축과야... 하지만 술먹을 시간없어.. 그래도 너가 술자리에서 나를 부른다면 설계고 뭐고 달려갈게..
6년 전
독자121
쥰잼
6년 전
독자123
안니...... 황민현인데 복학생이 무슨 소용이야ㅠㅠㅠㅠㅠㅠㅠ 왜 우리 학교엔...? 넘나 슬퍼서 눈물이 납니다 따흐흑 황민현 과팅 나가는 거 실화..?ㅠ 아냐 동명이인이라구 해조... 여주 개총 안가기로 했는데 민현이 한마디에 바로 맘 바꾸는 거 내 모습 보는줄....ㅠ 근데 내동생이라니ㅠㅠㅠㅠ 아 짠내가 여기까지 난다 왜 껴안냐구.... 심장떨리게시리...ㅠㅠㅠㅠㅠㅠ 하 작가님 넘 잘 봤어요ㅠㅠㅠㅠ 신알신 하고 감당...❤
6년 전
독자125
오늘도 너무 잘 읽고 갑니다. 항상 좋은글 써 주셔서 감사해요!
6년 전
독자126
민현아뭐야ㅠㅠㅠ과팅 나가는거니...?ㅠㅠㅠㅠㅠㅠ빨리 민현이 마음 알고싶다ㅠ
6년 전
독자127
허류ㅠㅠㅠ내 동생이라니 뭔가 여주 짠내ㅠㅠㅜ
6년 전
독자128
민현이땜에 여주 마음만 싱숭생숭해지고ㅠㅠㅠㅠ 사랑스러운데 미워요ㅠㅠㅠㅠ흐헝ㅠㅠㅠ
6년 전
독자130
아 너무 설레요 ㅜㅜㅜㅜ 이게 뭐라고 막 설레죠 내동생이라고 저장된 부분까지도 ㅜㅜ 민현이 마음이 궁금하네요!
6년 전
독자131
저번편보다 더 하다... 난 이미 죽었어... 와... 왜 안고 난리야....ㄱ.러니까 더 안아줘!!!!
ㅠㅠㅜ흐어유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2
아ㅜㅜㅜㅜㅜㅜㅣ민현이 마음이 뭐지
6년 전
독자133
아 ㅠㅠㅠㅠ 진짜 너무 설레고 민현이 마음을 빨리 알고 싶네요! ㅠㅠㅠㅠㅠ 재밌어요
6년 전
독자135
정말 빨리 민현이랑 꽃길 걸었으면..(*⁰▿⁰*) 너무 설레서 못 잘거 같아요 작가님..정말 작가님 최고..(*≧∀≦*)
6년 전
독자136
민현이가 능글맞긴 능글맞네요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38
마지막 너무 설레유 뀨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혀닝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9
어윽 민현아 술먹고안기면 어느 누가 안설레니...
6년 전
독자140
미녀나 빨리 고백해조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설레잖아ㅠㅠㅠ이건 친구가ㅜ아니여ㅠㅠ최소 썸이야ㅠㅠ
6년 전
독자141
복학생 안 같다는 말에 기뻐하는 미년이 너무 귀엽네요 미년이가 여주 대하는 게 친한 친구로 대하는지 좋아하는 마음이 있는지는 아직 잘 모르겠네요 ㅜㅜ
6년 전
독자14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이렇게 설레게 하기 있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년나ㅠㅜ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4
헛헛...슨생님 심장나 남아나질않겠어여...
6년 전
독자145
최곱니다 최고에요ㅠㅠㅠㅜ미년이 술취ㅏㄴ 모습도 이쁠꺼같은ㅠㅠㅠ하
6년 전
독자146
우리 여주 .. 황미년 .. 넘나뤼 다정 보스인 것 그렇지만 왜 동생인 거죠?? 동생이라니 .. 동생 말고 다른 거 할래 .. (예민) ㅋㅋㅋㅋㅋ 재밌어여 읽어도 읽어도 재밌어여 ㅠ
6년 전
독자147
아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서 몇 번이고 계속 읽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현이처럼 저렇게 멋지고 귀여운 남사친이 있다면... 흑흑 술 취한 모습도 너무 귀여워요 ㅠㅅㅠ 잘 읽고 가요 작가님 감사해요!
6년 전
독자148
나 민현이 사랑했다,, 나도 모르는 기억이지만 암튼 그렇다,, 작가님 충성충성,,
6년 전
독자149
민현이 웃는거 너무 설레요ㅠㅠㅜㅠㅠ 술취했는데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욥
6년 전
독자150
와 ㅜㅜㅜㅜㅜㅜ 능글민현 조아요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1
와 이건 진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약간 민현이도 여주를 좋아하는삘이 나는데 말이죠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52
ㅠㅠㅠㅠ민현아사랑해ㅠㅠㅠㅠㅜ어니님도왕사랑해요진짜ㅠㅠㅠㅜ 이건 진짜로 기분좋으라고 하는 말이절대아니고요ㅓㅠㅠㅠㅠㅠ진짜글을너무잘,재밌게 쓰세요ㅠㅠㅠㅠ사랑합니다앞으로도 계속 볼계요♥
6년 전
독자153
민현이의 폰에 아직은 내동생이지만 나중에는 내여보로 바뀌겠죠? 부디!! ㅜㅜㅜㅜ소개팅 나가면 맴찢어질 것 같아요
6년 전
독자154
헐ㅠㅠㅠ너무 설레는거 아니에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5
아니 잠만 a편을 안 보고b편 부터 봤...어..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