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엑소 성찬
어니 전체글ll조회 12510l 20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전공 강의가 끝나자마자 무슨 영문인지 김재환은 배가 아프다며 줄행랑을 쳤고 강다니엘은 선약이 있는 걸 깜박했다면서 웃으며 자리를 떴다. 오빠가 알면 왠지 서운해할 게 눈에 훤했지만 각자의 사정이 있으니 어쩔 수 없는 노릇이었다. 김재환은 뭔가 낌새가 보이긴 하는데 일단은 섣불리 의심하진 않기로 했다. 오빠에게 전화를 걸려던 참에 휴대폰 액정에 '14 김종현오빠' 반가운 이름이 떴다. 입 안 가득 웃음을 머금고 통화 버튼을 꾹 눌렀다.




" 여보세요? "

[ 여주야아. 수업 끝나써? ]




수화기 너머 들려오는 목소리가 한없이 따스하다. 그에 절로 지어지는 웃음을 고스란히 흘리면서 사물함 쪽으로 걸음을 옮겼다.




" 네. 오빠 근데 있잖아요. 김재환이랑 강다니엘 같이 점심 못 먹을 것 같아요. "

[ 아아...지짜? 사실은 여주야아..어... 미녀니랑 성우도 점심 같이 못 머글 것 같다구... ]

" 오빠는 먹을 수 있어요? "

[ ..으응? 응, 응. 나는 머글 수 이써. ]

" 오빠랑 나랑 둘이 먹어요 그럼. 지금 어디에요? "




민현 오빠와 성우 오빠마저 점심을 함께 먹지 못한다는 부분에서 촉이 왔다. 제 위치를 일러주는 오빠의 말을 귀담아 들으면서 나도 모르게 코웃음을 쳤다. 아마 내 예상이 맞다면 이 사람들 지금 괜히 이러는거다. 여기서 이 사람들은 민현 오빠 외 세 명을 뜻한다. 눈에 뻔히 보이는 행동들이었지만 모르는 척 눈을 감아줘야겠다. 예대 앞에서 만나자는 말을 끝으로 통화를 끊었다. 통화를 끊자마자 휴대폰 진동이 짧게 울렸다. 17 김재환. 김재환에게서 온 카톡이 미리보기로 떴다.





17 김재환

야 나 지금 화장실 들어오자마자 천국을 맛봤다  오후 11:54

종현이 형이랑 즐점하고 ㅎ  오후 11:54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종현은 손을 쥐락펴락하면서 심장에 손을 갖다 대었다. 짧은 호흡과 긴 호흡을 번갈아 내쉬곤 눈을 느릿하게 감았다가 떴다를 반복했다. 민현이 해준 말이 자꾸만 떠올랐다. 종현아, 집에서 연습한대로만 하면 돼. 알겠지? 여주 눈 쳐다보고 말 더듬지 말고. 종현은 홀로 고개를 끄덕이면서 연습한대로 눈을 또렷히 떴다. 사실 지금 이 자리도 민현이 주선하여 만든 것이었다. 이미 여주는 어느 정도 눈치챘지만 종현은 그런 것까진 알지 못했다. 후- 후- 예대 앞에서 여주를 기다리는데 종현의 휴대폰 알림이 짧게 울렸다. 고사리 손으로 휴대폰을 잡아드니 학교 안의 와이파이가 연결된 것인지 돌연 카톡이 우르르 쏟아졌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O | 인스티즈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O | 인스티즈




가만히 단체 카톡방을 보던 종현의 얼굴에 배시시 웃음이 돋았다. 긴장한 표정이 역력했던 얼굴은 어느새 웃음으로 인해 거두어졌다. 채팅창에 무어라 쓰려던 종현의 손 움직임이 순간 멈추었다. 누구보다 빠르게 종현은 제 휴대폰을 바지 주머니에 밀어 넣고 입술만 달싹이며 손가락을 꼬물댔다. 이유는 간단했다.




" 오빠! 오래 기다렸어요? "




방긋방긋 웃으며 제 앞으로 한걸음 다가와 묻는 여주 때문이었다. 종현은 시선을 어디에다 둘지 몰라 오른쪽과 왼쪽 방향으로 번갈아가며 눈을 도르르 굴렸다. 여주가 저를 빤히 쳐다보고 있다는 사실에 심장이 쿵, 쿵 마치 운동장 100바퀴를 돈 것 마냥 빠르게 뛰어댔다. 네? 여주가 덧붙이며 묻자 그제야 종현의 시선이 조심스레 여주에게 갔다. 씩 웃고 있는 여주를 수줍게 바라보면서 종현이 고갯짓을 나풀나풀 한다.




" 안니. 나두 방금와써. "

" 진짜요? "

" 응. 지짜! "

" 근데 오빠, 왜 내 눈을 못봐요? "




여주의 기습 질문은 민현과의 연습에서 예상에 없던 것이었다. 종현은 어..어... 말끝을 흐리며 여주의 눈치만 슬슬 보았다. 잠자코 종현의 행동을 지켜보던 여주가 종현의 옆에 살며시 다가와 서더니 대뜸 종현의 팔에 제 팔을 끼며 싱긋 웃었다.




" 사귀는 사인데 팔짱 정도는 껴도 되죠? "

" 하,핫...여주야아..잠..잠깡만... "




흐억. 헙. 종현은 숨을 크게 들이마시면서 여주에게 팔짱이 꼭 붙들린 채 걸음을 걸었다. 모든 게 다 처음인 종현에게는 여주의 행동이 생소하고 낯설게 느껴질 수밖에 없었다. 여주도 그런 종현의 마음을 알기에 자꾸만 짓궂은 장난을 저도 모르게 하고 말았다. 잠깐만을 외치는 종현의 말은 못 들은 척 꿋꿋하게 팔을 끼고는 종현의 옆모습을 뚫어져라 쳐다봤다. 




" 오빠 왜요? 우리 점심 뭐 먹을까요? "

" 안..안니... 나 지금 너무..너무.. "




결국에는 여주가 걸음을 멈추고 종현의 다음 말을 기다려주었다. 종현은 입술을 옴짝달싹하면서 결심한 듯 말을 뱉어냈다. 무슨 중대한 발표라도 하는 듯 두 눈은 질끈 감은 채였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O | 인스티즈

" 너무 떨려가지구.... 숨 좀 쉬께..그래두 돼..? "




감았던 눈을 뜨면서 종현의 큰 눈이 여주를 보며 물었다. 어찌 저 얼굴을 보고 안 된다는 말을 할 수 있을까. 여주는 못 말린다는 듯 웃으면서 고개를 서슴없이 끄덕였다. 그제야 종현이 숨을 색색 내쉬면서 보스스 웃었다. 가을이 물든 캠퍼스에 두 사람의 웃는 얼굴이 서로를 향하는 순간이다.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 그럼 오빠는 민현이 오빠랑 같이 사는거에요? "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O | 인스티즈

" ...... "

" .....오빠? "




학교 근처 식당에 도착해서 주문을 하고 음식을 기다리고 있던 중이었다. 자연스럽게 학교 이야기를 하는 도중, 갑자기 오빠가 말을 멈추었다. 분명 방금 전까지 눈이 접히도록 사르르 웃으며 이야기를 나눴는데 지금은 심각한 표정을 하고선 테이블에 있는 물컵을 뚫어져라 바라보고 있다.




" 오빠....? "




두 번째 물음이 던져지고나서야 물컵에 두고 있던 시선을 천천히 끌어 올리고는 날 응시한다. 꾹 다물고있던 오빠의 입이 벌어지면서 말문을 열었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O | 인스티즈

" 미..녀니 오빠는 없구...미녀니는 이써. "

" ....네? "

" 나능 종여니..오빠...인데.. "




당최 알아 들을 수 없는 말을 하기에 고개를 갸웃거리면서 오빠의 얼굴을 살폈다. 마주한 얼굴은 눈이 축 쳐진 채 입꼬리를 내리고 있었다. 뭐야, 설마? 지금 혹시 삐친건가? 아니 근데 대체 왜? 알쏭달쏭한 마음에 머리를 살살 굴리면서 방금 전 오빠가 한 말을 곱씹어보니 무언가 잘못 됐음을 깨달았다. 그러니까, 지금. 내가 자기한테는 이름을 붙이며 오빠라는 말을 하지 않았는데 민현이 오빠한테는 서슴없이 이름을 붙여 말해서 눈이 울멍울멍한 모양새를 띠고 있는 것 같다. 생각이 거기까지 미치자 나도 모르게 웃음이 끅끅 새어 나왔다. 아... 무슨 애기도 아니고. 사람이 진짜. 




" 오빠. "

" .... "

" 종현이 오빠. "




왜인지 내가 뱉고도 낯간지러운 말에 테이블 위에 놓인 물컵을 가져다가 물을 벌컥 마셨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O | 인스티즈

" .....! "




물을 마시는데 고개를 든 오빠와 눈이 마주쳤다. 빨갛게 물든 얼굴로 입을 오물거리면서 새어 나오는 웃음을 주체하지 못하는 모습에 그만 물컵을 내려놓고 웃음을 터뜨렸다. 저리도 좋을까. 세상을 다 가진 사람처럼 헤실헤실 웃는 표정이 마냥 귀엽기만 하다. 별다른 귀여운 척도 하지 않는데 이렇게나 귀여운 사람은 아직 못 본 것 같다. 




" 주문하신 음식 나왔습니다. "




때 마침 주문한 음식이 나왔다. 아르바이트생이 음식을 테이블 위에 세팅해주고 간 후에도 오빠는 한참이나 음식을 바라보았다. 그리고는 결심한 듯 고갤 들어 베실베실 웃으며 조용히 읊조렸다.




" 여주야아. 마싯게 머거. "

" 네. 종현이 오빠두요. "




서로 웃으며 마주보았다. 오빠의 얼굴에도, 내 얼굴에도 웃음이 떠날줄 몰랐다. 주문한 음식들을 먹으면서도 오빠는 연신 씰룩거리는 입꼬리를 가만히 냅두질 못했다.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나란히 밥을 먹고 나와 캠퍼스를 거니는데 가을 바람이 선선하게 불며 콧잔등을 간질였다. 낙엽이 바스락거리는 소리도 좋았고 은연 중 공기에 묻어나는 가을 특유의 냄새도 좋았다. 무엇보다 좋은 건 내 옆에서 날 힐끔거리는 시선이 아닐까 싶다. 사귀기 전이나 사귀기 후나 이 오빠는 어찌 변한 게 없다. 다 티나는데 본인만 모르는 눈치다. 




" 오빠. "

" 응? 수업 들어가야대? "

" 아니요. 아까 수업 5시에 있다구 말했는데..오빠 내 말 제대로 안 들었어요? 왕너무하다. "

" 하핫.. 미아내. 내가 너무 정신이 없어가지구.. "

" 뭘 또 미안해요. 오빠 내가 이제부터 누누히 말할건데 우리는 사귀는 사이고 앞으로도 쭉 그럴거잖아요. 그쵸? "




걸음을 멈추고 짐짓 진지한 어투로 말을 뱉자 날 응시하는 오빠의 시선이 점점 담담해졌다. 결연에 가득 차 있는 얼굴로 고개를 끄덕이면서 주먹을 불끈 쥔다. 아니 주먹은 왜 쥐는건데. 다음 말을 이어가고 싶었지만 불끈 쥔 조그마한 주먹 때문에 더이상 말을 잇기가 힘들었다. 동그랗게 말아 쥔 주먹을 내려다보다가 나도 모르게 말을 던졌다.




" 오빠 손 되게 귀여워요. "

" 안니야. 나 안 귀여어. "




이 양반이 뭐라는거람. 지금껏 온갖 귀여운 짓은 다 해놓고선 제대로 된 발음도 하지 못한 채 본인이 귀엽지 않다고 말한다. 얼굴 표정은 또 어찌나 진지한지 눈을 부릅 뜨고 날 바라본다. 오빠에게는 미안하지만 하나도 무섭지가 않다. 오히려 귀여우면 귀여웠지.




" 오빠 지금 뭐해요? "

" ...으응? "

" 진짜 오빠 때문에 미치겠다. 사람이 뭐 이렇게 귀여워. "

" 안니야아.. 여주 네가 더...더.... "




또. 또 새빨간 토마토가 되어서 뒷말을 잇지 못하고 입만 뻐금 거린다. 굳이 듣지 않아도 얼추 예상할 수 있는 말이었다. 여주 네가 더 귀엽다. 뭐 이런 말이겠지만 아직 그러한 말을 하기까지는 많이 수줍고 부끄럽나 보다. 금방이라도 톡- 하고 바늘로 찌르면 터져버릴 것만 얼굴을 하고선 침을 꼴까닥 삼킨다. 이러니 내가 귀엽다고하지. 고개를 내저으면서 씰룩 입꼬리를 최대한 끌어올렸다.




" 알았어요. 오빠 안 귀여워요. "

" 응. 나 안 귀여어. "




언제쯤 오빠가 인정을 해줄까 싶다. 사뭇 대범한 표정과 어투 때문에 오늘 장난은 여기까지 해야겠다. 고개를 끄덕이면서 동조의 뜻을 비추니 오빠 역시 진지했던 표정을 풀고 해사하게 웃으며 날 빤히 본다.  그러더니 배시시, 눈가에 잔주름이 접히도록 웃으면서 달달한 고백을 또다시 해온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O | 인스티즈

" 내가 마니 됴아해 여주야아. "

" 당연한 건 말하는 거 아니랬는데요 오빠? "

" ...헙.. "

" 아, 농담이요 농담. "

" 허헣. 넝담이여써? "

" 네. 나도 좋아해요 많이 많이. "




이제야 마주한 얼굴에 기분 좋은 웃음이 퐁퐁 솟는다. 아, 어쩌면 생각보다 훨씬 오빠를 좋아하고 있었나 보다. 함께하는 지금 순간이 영원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머릿속에 가득했다.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 ..미녀니는? "

" 술 사러! 야 종현아, 어땠어? 오늘 여주랑 밥 잘 먹었냐? "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O | 인스티즈

" 형, 형. 김여주랑 손 잡았어요? "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O | 인스티즈

" 형 뽀뽀는요!? "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O | 인스티즈

" 야 현빈아 미쳤냐. 종현이한테 뽀뽀는, "


" 얘드라... 천처니.. 한명씩 물어봐줘. "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O | 인스티즈

" 아핳 종현이 형 안녕하세요. "




화장실에서 손을 닦고 나오는 다니엘의 인사를 끝으로 네 사람은 일제히 입을 다물고 종현만 물끄러미 응시했다. 여주와 헤어지고 집에 들어선 종현의 얼굴에는 모두의 예상대로 방긋방긋 웃음이 아닌 울멍울멍 먹구름이 덮여 있었다. 총총걸음으로 부엌에 가서 냉수를 마시는 종현의 행동을 보면서 네 사람은 서로 눈짓을 주고받았다. 종현이 왜 저러는 아는 사람? 성우가 먼저 눈짓으로 물어봤고 재환과 현빈, 다니엘은 도리질을 하면서 모르겠다는 눈짓을 마구 보냈다. 민현에게 연락을 할까 재환이 고민하던 찰나에 종현이 다시 거실로 와서 네 사람을 차례대로 훑고는 입을 열었다.




" 이짜나 얘들아.. "




꼴깍- 침 넘어가는 소리가 들릴 만큼 자취방 안에는 고요가 맴돌았다. 여덟 개의 눈동자가 미동 없이 한 사람을 향했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O | 인스티즈

" 여주가아.. 내가... 귀엽대... "




푸흡. 순간 성우는 저도 모르게 웃음이 터져 나올 뻔 했지만 꾹 참았다. 그건 재환과 현빈도 마찬가지였다. 세 사람은 두 손으로 입을 틀어막은 채 속상한 표정으로 말을 뱉어내는 종현을 바라보기만 했다. 오직 다니엘만이 앙글앙글 웃으며 조심스레 종현의 얼굴을 건너보았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O | 인스티즈

" 형! 그건 좋은 거 아니에요? 허헣. 그거 칭찬 같은데욯. "

" 야 재환아 깡다니엘이 데리고 잠시 저기 가 있어. "




성우가 짐짓 근엄한 얼굴과 표정으로 재환을 향해 말했다. 그러자 재환은 연신 고개를 주억거리면서 어리둥절한 얼굴로 저를 바라보는 다니엘을 질질 끌다시피해서 자취방 구석으로 데려왔다. 재환아 나 뭐 실수했어? 흐엉. 다니엘이 울상을 지으며 나직이 속삭였다. 재환은 마치 모든 걸 꿰뚫은 사람처럼 다니엘의 등을 토닥여주며 조용히 하라는 제스처만 취할 뿐이다. 개구리 올챙이적 생각 못한다더니 딱 그짝이다. 




" 야 종현아. 여주가 너한테 귀엽다고 하는 거 싫으냐? "

" ..당여난 건 물어보는 거 아니래써. "

" 누가 그러디. "

" 여주가. "

" ..아 그르냐? 아, 아무튼. 종현아 내가 또 친구 도와줘야지. 일로와 봐. "




성우는 휴대폰을 꺼내 페이스북 어플을 켰다. 현빈은 흥미가 떨어진 모양인지 소파에 앉아 민현에게 언제 올거냐며 닦달 그득한 카톡을 보냈고 재환과 다니엘은 멀찍이 서서 성우와 종현의 행동을 지켜볼 뿐이었다. 페이스북 어플에 들어간 성우가 검색창에 무언갈 쳤다. 종현은 성우의 행동을 그저 보다가 아! 짧은 깨달음을 터득했다. 제 휴대폰을 건네면서 활짝 웃어 보이는 성우의 얼굴을 마주하며 종현은 안도의 웃음을 함께 흘렸다.




" 이거만 믿으면 된다 종현아. 알겠지? "

" 응. 성우야아 고마워. "

" 고맙긴 인마. 친구가 이럴 때 서로 돕고 그러는거지. "




성우의 휴대폰 화면 속에 비추어진 건 다름 아닌 '연애, 그것이 알고 싶다' 페이지였다. 종현이 잠시 잊고 있었던, 어쩌면 알지 못한 사실이 하나 있는데 그건 바로 성우가 연애에 무척 서툰 복학생이라는 점이었다. 띠롱- 성우가 방금 페북 페이지에서 저장한 걸 곧바로 종현에게 개인 카톡으로 보내주었다. 카톡을 확인하는 종현의 얼굴이 꽤나 비장스럽다. 뿌듯한 얼굴을 한 성우는 종현의 어깨를 툭툭 두드린 후 소파에 앉아 있는 현빈의 옆에 가 앉았다. 야 현빈아. 민현이 술 만들어서 온대냐? 능청스레 말을 뱉는 성우의 물음에 현빈은 웃으면서 성우의 팔을 쳤다. 재환과 다니엘은 다시 거실 가운데로 와서 미리 사놓은 안주를 질겅질겅 씹으며 종현의 눈치를 보았다. 



두 동생들의 시선이 제게 향한것도 모른 채 종현은 휴대폰 화면에서 시선을 떼지 못했다. 오로지 성우가 보내준 캡쳐본을 달달 외우고 또 외울 뿐이었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O | 인스티즈





도짜님들 Q. 아니, 

저 A. 죄송합니다 데둉합니다 죄송함니다 흑흑...

제가 요즘 백조인데 바빠져가지고..근데 다시 한가해져서 글 또 쓸 수 있고요...?

이번 주 안으로 다음편 가져올거고요...?

아참 저거 마지막...제가 장난으로 만든겁니다...^^..하핫

요즘 세상 좋아졌드라고요.. 카톡 대화 만들 수 있는 어플도 있곸ㅋㅋㅋㅋㅋㅋ

앞으로 카톡은 저거로 대체하겠습니다 하핫 현실성도 있고 아주 좋아~!

도짜님들 제가 만힝 사랑하고요..

다음편은 도짜님들이 소재 신청방에서 주신 소재로 이어갈 듯 하옵니다

재밌게 봐주십쇼! 종현이 꿈 꾸십쇼! 하트 빵얏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O  254
6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오 1번이다!!!!!!
6년 전
어니
도짜님 일등 추카추카합니다~~~~
6년 전
독자19
오늘도 짱이예여...
6년 전
어니
??‍❤️‍? 아닠ㅋㅋㅋㅋㅋㅋ 도짜님 황송하다고요!!!! 오늘도 짱이라뇨!!!!!
6년 전
독자2
22
6년 전
독자31
[자몽] 현생살다 오랜만에 왔네요ㅠㅠㅠㅠㅠㅠ아 진짜 왜케 설렘설렘한거죠...내 심장.......책임져요.....진짜 이 글 ㅇ아니었음 스트레스 수치로 과로사했을지도 몰라요....흑흑 어니님 사랑해요 종혀니도 너무 귀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ㄱㅈㅎ ㄱㅇㅇ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
ㅅㄷ
6년 전
독자81
작가님♡♡♡
넘 재밌게봤어요ㅋㅋㅋ근데 종현아 그렇게 진도가 느리면 언제 뽀뽀하고 키스하고...하핫...나는 천천히 기다려줄테니 하기만하렴ㅋㅋㅋㅋ작가님!!!글고 암호닉 신청 언제 또 열리나요ㅠㅠㅠ암호닉암호닉 시간이 흐를수록 불안해져갑니다ㅠㅜㅡㅠ작가님 오늘도 잘봤어용♡♡♡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4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 기다렸어용 ❤️❤️ 아 종현아ㅜㅠㅠㅠ너 귀여운거 너만몰라 다알아ㅠㅠㅠㅠㅠ아 너무 귀여ㅜ어서 아파트뿌셔ㅠㅠㅠㅠㅠ 작가님 진쯔 종현이 너무 귀엽구 귀엽구 귀엽구 그냥 존재자체가 귀여운거겠죠 ...? ㅎㅎㅎㅎㅎ 오늘도 너무 ㅠㅠ 잘 읽구갑니당 !!!!!!!!!????
6년 전
독자5

6년 전
독자6
ㅅㄷ
6년 전
독자27
아앗 오늘 글도 너무 너무 설레네요 부끄러워하는 부기는 매일 봐도 설레요ㅠㅠㅠㅠ
근데 작가님....마지막...안돼요 종현아 그거 아니라구ㅠㅠㅠㅠ
종현이 정말 할 것 같은데 어떡하죠..? 안돼요 그쵸..? 누구 하나가 말려줄거라고 저는 굳게 믿습니다...!!!

6년 전
독자7
ㅅㄷ
6년 전
독자87
작가님 오월에요! 진짜 오늘 브금도 달달하고 작가님두 달달하고❤️하 넘 좋아요 진짜.....제가 작가님 마니마니 사랑하는 거 알쪄?????
6년 전
독자8
종현이귀여유ㅓ요ㅠㅠㅠㅠ
현빈잌ㅎㅋㅋㅋ카톡에서 완젼 웃겨욬ㅋㅋㅋ
진짜 종현아 그 페북 페이지..보지마..ㅠㅠ

6년 전
독자9
ㅅㄷ
6년 전
독자10
ㅅㄷ
6년 전
독자22
아ㅏㅏ아ㅏ아아ㅏㅏ아ㅏ 아파트 뿌셔ㅠㅠㅠㅠㅠㅠㅠ 자까님 잘려고 하는데 이렇게 설레게 하기 있기 없기...?!
6년 전
독자24
완전 있기!!!!!!!!! 아ㅏㅏㅏ아ㅏ아ㅏㅏ아ㅏ아 엉엉엉ㅇ엉ㅇ퓨ㅠㅠㅠㅠㅠㅠ
6년 전
어니
아 모야 도짜님 왜 혼자 질문하고 혼자 답해애!!!!! 왜 귀여운건데요 왴!!!!!! 있기있기? 도짜님 같이 있기있기~~~?‍♀️ 저 이모티콘 쓰고싶어써요 도짜님한텐 이 이모티콘을 쓰겠읍니다 울지마세욬!!!!
6년 전
독자11
ㅅㄷ
6년 전
독자32
허엉 자까님 ㅠㅠㅠㅠㅠㅠㅠ 저 진짜 너무 설레여 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 종현이 움짤에서 오랫동안 멈춰있던건 안비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
ㅜ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우째이래 최고세요ㅠㅠ 정말 작가님 알람만 울리면 심장이 벌렁벌렁 콩닥콩닥..우리 종현이는 또 얼마나 귀여운지 에효ㅠㅠㅠㅠ살짝 스킨쉽하는 애들 빨리보고싶지만 작가님 믿고 기다릴게요 오늘도 좋은 글 지이이잉ㄴ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4
ㅅㄷ
6년 전
독자45
[부기감자감자]입니당 오늘 댓글 되게 빠르네용..ㅎㅎ 알람이 늦게 떴나ㅠㅠ 오늘도 종현이는 귀엽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움이 대기권을 뚫어버려요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현아 그렇게 귀여워놓고 귀여운지 모르면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존재가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막짤은 뭐죠... 성우야 뭘 알려준 거야ㅡ..민현아 카톡보내기전에 빨리와줘....
6년 전
독자51
아니 다시보니 탑 2 3은 귀엽네요......종현이....뭐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움으로 밀어버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말투도 어떻게 저렇게 귀엽게 쓰셨는지 너무귀여워서저울어요
6년 전
독자15
돌하르방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김종현 왜지가 귀여운걸 몰라ㅠㅠㅠㅠㅠㅠ? 왜ㅠㅠ? 야 종현아... 넌 진짜 내가 누누히 말하지만 귀여워 (다노박) 넌 모태 귀요미다 멋진거 댄디한거 그딴거안햐도돼 넌 그냥 그대로 귀엽게 남아라... 그래야해
6년 전
독자16
흐어 오늘도 짱이예요ㅜㅠ 역시 부기//너무 귀엽고 진짜 흐엉 종현이 말투 진짜 중독이고 오늘 첫데이트도 좋고 흐아... 작가님짱♡
6년 전
독자17
꾸쮸뿌쮸에요! 아 세상에 종현아 귀여워ㅠㅠㅠ
6년 전
독자18
작가님 종현이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ㅠㅠ 카톡도 큐티하고ㅜㅠㅡ 제 심장이 없어지는 느낌
6년 전
어니
도짜님 심장 없어지면 안대..... 제 심장이라도.. 쿨럭.. 도짜님 종현이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카톡 큐티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흑흑 최대한 순화했다능요..하핫
6년 전
독자29
저도 지금 속으로 (험한욕) 이러고 있는 거 아시죠? 아시...죠...? 자까님이 넘 귀여우셔서 글도 세젤귀인듯 이거 완전 내 심장 크러쉬하려고 만든 조합이구요..
6년 전
독자20
행복바이러스 전염대써요 ㅠㅠ
6년 전
독자21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우가 연서복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어울리는 거 ㅅ같디고 하다ㅠㅠㅠ
6년 전
독자23
종현이 귀여워ㅠㅠㅠ 너무 귀여워ㅠㅠ 작가님 역시 정말 잘 읽고가요!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25
아닠ㅋㅋㅋㅋㅋㅋ 김종현아 ㅜㅜ 도대체 무슨 일이야... 성우 이리 와 혼나야겠어 저런 거 알려주면 어떡해 ㅠㅠ 데이트까지 좋았는데 저건 너무... 너무... 안 돼... 너무 싫어... 종현아 제발 하지 말아줘... 헝헝
6년 전
독자28
자까님 애교 만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까님이 귀여워서 종현이가 더 귀엽게 표현되는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종현이 넘나 귀여운 것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어니
헉 제가 귀엽다는 소리도 다 듣네여 세상에 아닙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현이 덕에 귀엽다는 소리도 다 들어보고..인생 잘 산 것 같아요..^^..하핫 모두 김종현하세요!!!!!!!!!!!!
6년 전
독자30
우왕 작가님 기다렸어요!!!??
6년 전
독자33
작가님 2분?거기에 떴어요!!!
6년 전
독자34
아 진짜 작가님 글 읽을때 마다 저는 종현이의 10덕사로 죽습니드ㅠㅠㅠ 어떻게 사람이 저렇게ㅏ귀여울수가...☆ 종현이랑 여주랑 사귀는데 왜 괜히 제가 더 뿌듯하고 좋은걸까요ㅜㅠ 후하후하 여주랑 종현이 앞으로도 행쇼하자!!!
6년 전
독자35
아종현이진짜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귀엽대자기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는데 입꼬리가 올라가네요ㅎㅎㅎㅎㅎㅎ
6년 전
독자36
잠시만요 옹이 지금 종현이 도와주는 거 맞나요 ? 밍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ㅏ 그리고 저기 짤 중에 핑크 맨투맨 입고 있는 종현이 짤 너무 예뻐서 멈춰서 계속 봤어요 흐엉 ㅠㅠ
6년 전
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밍? 도짜님 당황한 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 웃기고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옹이... 옹이 귀엽게 봐주세요..하핫 옹이는 귀염댕이 흑흑 마자요 저도 종현이 짤 다 좋아하는데 특히 분홍 맨투맨 입은 짤 되게되게 좋아합니다ㅎㅁㅎ 저 맨투맨 살까봐요..
6년 전
독자37
힐링미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까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종현이 우는 거 아닌가 모르겠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옹성우 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종현이와 여주의 살랑살랑 봄은 완벽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바람직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항상 예쁜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38
마릴린 입니다! 와 지쨔...종혀나 사랑훼.....작가님 진짜 설레서 죽을뻔,아니 종현이가 귀여워서 죽을뻔 했습니다.... 성우야....종현이한테 보낸 사진 당장 취소해!!!!취소해!!!!!!!흑흑..그래두 종혀니가 해주면 귀여워서 용서할듯 싶어요...작가님 보고싶어서 죽는줄 알았습니다..❤️
6년 전
독자39
쫑입니다? 갑자기 노래가 멈추길래 작가님이 오셨나..? 하는 기대감으로 쪽지를 보니 작가님 이셨어요 엉엉 ㅜㅜㅜ 너무 좋아요 김종현 너무 귀여워 귀여워ㅜ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 이러다 정말 죽겠네요 흫 행복한 새벽이에요. . .
6년 전
독자40
자까님,,,,,부기랑 여주 너무 귀여운거 아니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서 롬곡,,,,,,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
6년 전
독자41
왜 ?? 왜싫어?? 난계속 귀엽다고할거야 종현아. 귀엽질말던가. 귀여워 귀여워 귕여워 ㄱㅇㅇ ... 어니님...기다렸어요 목빠지는줄알았어요 ㅠㅠ 하지만 이런글 들고와주시면 언제든 기다릴게요 ㅊㅅㅊㅅ! 오늘도 어니부기때문에 행복할거같아요❤
6년 전
독자42
종현이 너무 귀여워서 진짜 심장 아파요...
6년 전
독자43
허.... 세상에ㅠㅜㅜ 진짜 보는 내내 너무 행복하고 설레여ㅜㅜㅜ 막 엄마미소 계속 지어지구ㅜ 조녀나 사랑햄 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4
녹용사탕입니다! 아진짜 세상마상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현아 너가 안귀여운거면 귀엽다라는 단어가 사라져야되는거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보는내내 엄마미소 지어져서 죽을뻔했어요...
6년 전
독자46
ㅅㄷ
6년 전
독자56
국국입니다 작가님!종현아...그거 여자들이 좋아하는거 아니야...그거 아니야...하지마....안돼 ..그러지마....악...근데 종현이 귀여워요 솔직히 진짜 귀여워요 자기도 알아야한다 생각합니다 진지해요
6년 전
독자47
헛..허ㅅ..ㅋㅋ..ㅎㅎ...ㅎ....작가님 제 입꼬리좀 내려주세요 종현이 귀여워서 입꼬리가 내려올 생각을..ㅎ.ㅋ..ㅎ..컼..안하니까......ㅎ..ㅎ..귀..오...우ㅓ..김..종..현...
6년 전
독자48
ㅋㅋㅋㅋㅋㅋㅋ아 종현아 ㅠㅠㅠㅠ 안니야 .. 이럴때 진짜 귀여워요 ㅠㅠㅠ ㅋㅋㅋㅋㅋㅋ 성우는 .. 가만히 있자 ..!!!!!
6년 전
독자50
0713입니다!!!
진짜 기다렸어요 자까님ㅜㅜㅜㅜㅜㅜ종현이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일인가요ㅜㅜㅜㅜㅜ종현이만 귀여운거몰라ㅜㅜㅜㅜㅜㅜ심장 없어질꺼같아요ㅜㅜㅜㅜ잘 읽었습니다❤️❤️❤️❤️

6년 전
독자52
맙소사.... 어떻게 사람이 이렇게 귀엽지요..? 이건 진짜 귀여움 한계 초과했어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3
아오또케 ㅋㅋㅋㅋㅋㅋㅋㅋ ㅓㅇ우야 ㅋㅋㅋㅋㅋㅋ그런거 보여주는거 아니야 돌려놔 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현아 빨리 와서 말려줘 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어점 좋아
6년 전
독자54
불안하다 하지만 귀엽다 답답하다 하지만 귀엽다 답답하지만 여주가 눈치가 빨라가지고 다 알아채줘서 너무너무 좋다ㅠㅠㅠ 여주가 사이다네 ㅠㅠㅠ 어휴 답답하지만 너무 귀야워... 광대가 안 내려와 어떠케야데... 작가님 어떠케 해야데...
6년 전
독자55
이짜나 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떡해 입에서 웃음이 끊이질 않아요 작가님 이러시면 대다니 큰 오예입니다 와우 축배를 들라 살짝쿵 답답하긴 하지만 이런게 수줍은 종현이의 꿀묘미ㅠㅠㅠㅠㅠㅠㅠㅠ 괜찮아 숨쉬고 천천히 말해줘요ㅠㅠㅠㅠ 흑 오빠 숨멎으면 내가 클라 흑 자 어서 그 수줍은 미소를 보여줘 으악 안귀여워 안귀엽다고 맞아 안귀여워( 귀여워 으아아아아ㅏㅏ아ㅏ나ㅏ아ㅏ아아ㅏ악) 하....하...... 네
이러다가 제가 먼저 죽을거 같네요 그래서 다음편은요...? ㅋㅋㅋㅋㅋ 기다리겠습니다 후후!!(급마무맄ㅋㅋㅋㅋㅋㅋ) 항상 감사합니다 작가님!!!!

6년 전
어니
우리 도짜님 흥분하셔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짜님 다음편 언능 갖구올테니까 침착하십쇼 아 지짜 반응 넘 귀여우셔서 웃음 나고요ㅋㅋㅋㅋㅋㅋㅋ축배는 왜 들어욬ㅋㅋㅋㅋㅋㅋㅋ흑흑 ㅠㅠ 도짜님 제가 더 감사합니다 ♥
6년 전
독자57
오늘도 부기는 러블리하네요ㅠㅠㅠㅠ 앓다쥭을 김쪠알 요즘 종현이 보면 자꾸 이 글의 이미지가 더올라서 더더더더 귀여워 죽겠습니다! 자까님 책임지세여!!! 원래 리더미도 낭낭한 쩨알인데... 그래도 좋으니 자주오세요❤️
6년 전
독자58
꽃부기입니당ㅋㅋㅋ 자려는데 알림 와서 소리지를 뻔 했자나여ㅋㅋㅋ
악 정말 종혀니 저거 하는겁니까?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서 저 승천합니다!!!! 아 이게 웃겨서 웃는 게 아니라, 아니 그보다 작가님 제 입꼬리 좀 내려주세요ㅠㅠㅠ 사귀니깐 넘무 좋잖아ㅠㅜㅠ 진작 이랬어야 했어 종혀나ㅠㅡㅜㅜ
앜 너무 정신 없었져? 죄송함다... 제정신 아니라서 지금ㅎㅎ... 앗 그럼 작가님 안녕히 주무세요! 좋은 하루 되시구요! ♥

6년 전
독자59
꺄 ㅠㅠㅠ 작가님 너무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 오늘도 종현이는 쏘큐트... 제심장 저격당했어요... 흡 .. ㅠㅠㅠㅠ 나중에 암호닉받으시면.. 꼭신청하고싶어요...ㅠ 저도 작가님한테 이름불리고싶어요... 흡 ...ㅠㅠㅠ 오늘도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60
하,,,, 큐트보이 김.종.현 너무 귀여워요ㅜㅜㅜ 여주가 정현이 놀리는거 좋아하는거 같아요ㅋㅋ 둘이 귀여워 죽겠어요ㅎ 그런데 성우가 알여준 저건 좀ㅎㅎ,,,
6년 전
독자61
재뀨에요!!오늘도 귀엽네요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최고야ㅠㅠㅠ
6년 전
독자62
큰일났어요 이제,,,
6년 전
독자63
1231입니디ㅜㅜㅜㅠ 종현이가 이렇게나 꾸,여웈데,, 너는 왜 몰라?
6년 전
독자64
짱요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놬ㅋㅋㅋㅋㅋ 마지막 저거 뭔데욬ㅋㅋㅋㅋㅋㅋ 종현이 저거대로 하면....... ㅠㅠㅠㅠㅠㅠ 연서복 ㅠㅠㅠㅠ 오우 노우 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220.139
자까님 강탈당해서 알림ㅇ이 오지 않아서 혹시 자까님 글이 올라왔을까 라는 기대를 품고 글잡에 들어왔더니 자까님과 저는 운명인가봐여ㅠ진짜 저 매일매일 이거 기다렸어요ㅠㅠㅠㅠ알림 뜨면 어니부기인가?이러고 ㅇ아니면 실망하고 굉장히 슬픈 나날을 보냈는데 이렇게 또 대ㅏㄱ대박 설레서 토하는 글을 써주시더니 롬곡 줄줄 따흐흐ㅡㄱ 작가님 담편도 기대하겠슴다❤️❤️❤️
6년 전
어니
도짜님 강탈 왜 당해써요 ㅠㅠ 흑흑 제 맴이 더 아프고요...? 도짜님 강탈 당했음에도 불구하고 제 글 보러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매우 감동적이라고요 흑흑
6년 전
독자65
작가님 4월입니다ㅠㅠㅠㅠ오늘 여주와 종현이 둘다 설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마지막짤 그거 아니야 종현아...
6년 전
독자66
작가님 진짜 미쳐버릴 것 샅아요 종현이 너무 귀여워서 지구 뿌시고 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7
하 종현아.....마지막은 안돼ㅠㅠㅠㅠㅠㅠ아진짜 성우 왜그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오늘도 너무 꿀잼이고요ㅠㅠㅠㅠ작가님 제가 마니만히많이 사랑하고요..❤️ 오늘도 잘 보고 가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68
종현아 성우야 그거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기여워서ㅜㅠㅠ 하핫이에요 오늘도 잘보고가요 진짜ㅜ 너무 재밌어요 항상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69
늦어서 암호닉은 신청 못 했지만❤️ 저 토요일부터 어제까지 이 글 정주행 하구 뒤늦게 어니부기에게 입덕했습니다 8ㅅ8,,, 제 현생 책임져요 작가님 ㅜㅜㅜ 저 고삼인데 계속 쩨알이 영상만 보자나요 ㅠㅠㅠㅠ!!! 오늘도 귀여운 울 쩨알 ... 전 또 심장 부여잡고 잠에 듭니다~~~
6년 전
독자70
정이입니다 아 진짜 오늘은 여기서 죽어야할 것 같아요.진짜 너무 귀여워서 한 문장에 심장 한 번 진정시키고 보느라 힘들었네요...하이고...이렇게 다음화 나올 때까지 현생에 집중하지 못할 게 뻔해요ㅎ다음화가 나와도 앓느라 현생에 집중하지 못하겠죠?괜찮아요 이미 김종현한테 배팅한 인생...브금도 넘나 잘 어울리고요 종현이는 그냥 존재 자체가 감사하구요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화 너무 기대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연애바보들...
6년 전
독자71
꺄 작가님 기다렸오요 방가워요ㅠㅠㅠㅠㅠ❤
종현이는 오늘도 귀여움 폭팔하 버렸구요ㅠㅠㅠ
우리모두 김종현 합시다ㅜㅠㅠㅠ❤
김종현 같은 귀여움 트럭으로 갖다주면 엎드려 절 할 판인데ㅜㅜㅜㅜ 종현이는 영 싫어하는 눈치...ㅠㅠㅠ
종현아 너가 최고 귀여워 너가 짱이야ㅠㅠㅠㅠㅠ
오늘도 잘 봤어요 작가님❤

6년 전
독자72
큽 진짜 종현이 귀여워서 내가 다 심장 멈출거같아여,, 후 종현이 귀여운거 다해 ㅠㅠㅠㅠ하고싶은고 다 해!!!
6년 전
독자73
종현아 귀엽고 귀엽고 또 귀엽당♡♡♡ 매일매일 귀여운데 어떻게 안 귀엽다고 하냐♡♡♡♡
6년 전
독자74
매일을 어니부기 기다리면서 삽니디~!~!~!~!~! 종현이 너무 귀엽고요ㅠㅠㅠㅠㅠ 얼엉
6년 전
비회원83.50
안녕하세요 작가님 지오입니다 늘 생각하는 거지만 작가님 글은 정말 달달 귀여움 이 두 가지가 늘 공존해서 글 자체에 활력이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편하게 읽을 수 있는 글들 중 하나입니다! 카톡 만드셔서 첨부하신 것도 귀엽고 오늘 종현이 귀여움 5859500% 찍었네요... (죽었음) 이번 주 내로 힘드실 텐데 글 새로운 화 가져오신다니 너무 감사할 따름이에요 어디서 사는지 살짝만 알려 주신다면 그쪽 방향으로 절 한번 하겠습니다
6년 전
독자75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재밌게 읽고 갑니당乃乃???
6년 전
독자76
롱롱 됴아해라니ㅠㅠㅜㅠㅠㅠ 진짜 심장 떨어졌어요ㅠㅠㅠ 아 너무 설레ㅠㅠㅠㅠㅠ 아이고 성우야 페북.. 그거 아닌거같아.... 종현아... 외우지마......
6년 전
독자77
부기블리에요 아 조녀니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78
ㅅㄷ
6년 전
독자88
황새즈입니다!!!!!!!><
아니오늘 종현이 너무귀여운거아닌가여ㅠㅠㅠ지구뿌셔!!!!!!ㅠㅠㅠㅜㅜㅜㅜㅜㅜ자까님 글 너무너무너무너무재밋구 매회기다려져요ㅠㅠ알림뜰때마다 자까님일까봐 두근두근거렷어여ㅠㅜ얼마ㅏㄴ 기다렷는지.....ㅠㅠ근데 역시나......핵잼!!!❤️❤️❤️ 종혀니는 언제쯤 스킨십에도 익숙해지고 남자답게 어!!! 뙇!!! 박력잇는 모습도 보여주면 좋겟지만 아무것도 모르는 지금 이대로의 모습이 너무귀여워서ㅠㅠ건드리면안댈거같아요ㅠㅠㅠ보존해야해ㅜㅠㅠ

6년 전
독자79
아 귀여워ㅠㅜㅜㅜㅡㅠㅜ잘보고갑니다 따흐흑
6년 전
독자80
부기부기 / 작가님 인간적으로 김종현 너무 귀엽잖아요... 저 광광 울어요... 아... 성우 그나저나 보여준 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 아 저거 따라할 종현이도 너무 귀엽잖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 잘 보고 갑니다!
6년 전
독자82
기다렸어요ㅠㅠ아ㅠㅠ세상에낟‥
6년 전
독자83
으아아아악쨘쨘입니다ㅠㅠㅠ오늘도 종현이는 한결같이 귀엽구요~ㅠㅠㅠ여주랑 종현이 둘다 너무 귀여운거아닙니까ㅠㅠㅠ네 작가님!!!너무 귀엽다구요!ㅠㅠㅎㅎ행복합니다..ㅠㅠ
6년 전
독자85
썸머입니다ㅠㅠ 글 읽을때마다ㅠㅠ 광대가 내려올생각을안하네요ㅠㅠㅜ 너무귀여운거아닌가요오
6년 전
독자86
크으으으으 자까님 0302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오늘 미쳤네요 부기너무귀여운거아닙니까!???????????흑 또읽어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래도 너무잘어울리고 하.....자까님 진짜 천재아닐리없다아닌가요?????왜여기계세요? 자까님을 드라마자까로!!!!!!!!!!남주는 부기로!!!!!!!!!!! 성우도 너무귀엽고....여주가 저걸 알아채면 부기가 얼마나 얼굴이 빨개질까......하...상상만해도 귀엽고 난리고여? 하....자까님 다음편도 기대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어니
아니 도짜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엽잖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런 건 대체 어디서 구해오시는거에요..? 아 지짜 넘 웃기고요..ㅠㅠ 울어요 저 ㅠㅠ 무튼 도짜님.. 아이참 자꾸! 도짜님! 붕붕카! 그마안! 자꾸 그러시면 저 부끄럽다고요..흑흑 아직 한참 미숙합니다 하핫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남주는 부기 아주 바람직하고요? 우리 종현이 오늘 뜬 영상 보니까 연기는 춈 아닌 것 같긴 하다만 귀여우니까요..흑흑 종현이 귀여워.... 쓰다보니 아무말 대잔치네요 무튼 도짜님 다음편에서 만나요 싸라애효
6년 전
비회원243.234
부기부기어니부기에요!!
오늘도 종현이는 너~무~너무 귀엽네요ㅋㅋㅋ
귀여운 종현이 보고 힐링하고 갑니다!
항상 좋은글 감사드려요??

6년 전
비회원39.227
으아아아아앙 세상달달하고요ㅠㅜㅜㅜㅜ막 캠퍼스 안에서 종현이랑 마주보고 웃었던 것 같은 기억조작......하 자까님 바쁘시면 천천히 오셔두 된답니당❤️
6년 전
독자89
아아ㅜㅜㅠㅋㅌㅌㅌ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ㅌㅋㅋ 종현이 너무 귀여워요ㅜㅠㅠㅜㅜㅜ 귀여운게싫대ㅜㅠㅠㅜㅜ윽 귀여우ㅓ....
6년 전
독자90
020 입니다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종현이 왜이렇게 귀여워요..?ㅠㅠㅠ됴아해 라니..ㅠㅠ귀여워서 심장이 아파오ㅠㅠ귀엽다는 거 속상해 하는 부기도 귀엽고 성우가 보내 준 거 따라할 부기 생각만 해도ㅠㅠㅠㅠㅠㅠ종현이가 따라하는거면 뭐든 다 좋지만..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91
안돼 종혀나 그거 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후 귀여워...
6년 전
독자92
물파스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늘 말하지만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 자기전에 글 보고 자서 다행이네요ㅠㅠㅠㅠㅠㅠ이번편도 잘 보고 가요!!!
6년 전
독자93
0620입니다!!!작가님 여즘 연재 빠르셔서 너무 사랑합니다❤️❤️종현이 행동 하나하나가 너무 사랑스러워서 벽치면서 봤어요ㅠㅠ
6년 전
독자94
자까님..ㅠㅠ 오늘도 종현이는 귀엽네요ㅠㅠ 항상 자까님글은 한번 빨리 읽고 다시 한번 더 천천히 읽는 게 너무 좋아요ㅠㅠ 항상 자까님 글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자까님 오늘도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95
사용불가입니당
아 진짜ㅠㅠ귀여운 것을 어찌 귀엽다고 할 수 없겠습니까ㅜㅜ 진짜 종현이 여기저기 깨물어주고싶다..(물론종현이가기겁할듯)

6년 전
독자96
너무 설레서 심장 터져버릴것같아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7
크흐뮤ㅠㅠㅠㅠㅠㅠ오늘도 종현이는 귀엽네요ㅠㅠㅠㅠㅠ 입꼬리가 내려가지않아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99
다수입니당 다수에요(허겁지겁) 퓨ㅠㅠㅠㅠ 연애 한 번 안해본 나지만 왠지 오늘 아니 방금 연애 한번 해본 거 같은데 착각인가요??ㅠㅠㅜㅠㅠ대학가면 저런 선배있나요??ㅠㅠㅜ저런 일이 있나요?? 있다면 제가 한ㅈ번 공부에 올인해보렵니다..!(비장)
6년 전
어니
죄송함니다 도짜님... 제가 도짜님 공부 의지 꺾으려는 건 아닌데요.. 대학 가면 저런 선배 없읍네다.. 흑흑...
6년 전
독자100
와 짖짜 이 작품만큼 보는내내 엄마미소가 끊이질 않는 작품은 없는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보면서 저도 하핫 거렸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너무 사랑스럽고 귀여워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우랑 다니엘 묘사도 너무 적절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에 머리 쓰다듬는거 기대할게요ㅎㅎㅎㅎㅎㅎㅎ
6년 전
독자101
아가베시럽임닼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성우얔ㅋㅋㅋㅋㅋㅋ 성우가... 우리 종혀니르류ㅠㅠㅠㅠㅠㅠㅠ 안돼 종현아 너 너무 기요운데ㅠㅠㅠㅠㅠㅠ 휴... 오늘도 새벽에 행복 느끼다 가여 작가님..... 사랑해여...
6년 전
비회원156.172
0436입ㄴ다!! 아니 옹성우 대체...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저러다가 싸우지만 않기를 바랍니다...
6년 전
독자102
유한성입니다!!암호닉 신청하고 처음이네요.. 신청 완료된 지가 오래전인데...(대구리) 아 오늘 진짜 종현이 너무 너무 너무너무!!!!!귀여워!!!!!!!!!너가 귀여운 걸 부정하지 마!!!!!! 그리고 당연한 것 묻지 말래....맞아 당연한 건 묻지 말라는거니까 앞으로 저한테 김종현 귀여운거 묻지 말아주세요ㅎ
6년 전
독자103
만두짱

아 종현이 너무 귀여운거 어떡해요 ㅠㅠㅠ

6년 전
독자104
GIF
아 종현아 존재자체가 귀엽고 사랑스러운데 오또케 ... 아 근데 우리 종현이 섹시하기도하고 다정하고 다해 종현이 하고싶은거 다해

6년 전
독자105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연서복 옹성우 어쩜 좋아욬ㅋㅋㅋㅋㅋㅋㅋ민현아 어디갔어,,빨리와 말려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귀여운 종현이ㅠㅠㅜㅜㅜㅜ그거 믿지마 그거 안니야ㅠㅠㅠㅠ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읽구가요!!
6년 전
독자106
아 김종현..... 아아......(사망) 진짜 저래놓고 자기 안귀엽다 그러면 진짜ㅠㅠㅠㅠ 더 치명적인거 아닌가요ㅠㅠㅠㅠㅜ 그나저나 저 탑3 저거 실천하진...않겠죠...? 단답하기는 좀 많이 아닌거같은...데.... 종현아.....?(동공지진)
6년 전
독자107
종현이 귀여운거 해야돼ㅠㅠㅠㅠㅠ카톡 단답하는 건가요 앞으로..?아냐ㅠㅠㅠㅠㅠ종현이 귀여운거 해ㅠㅠㅠ
6년 전
독자108
ㅋㅋㅋㅋㅋ 아니 마지막에 ㅋㅋㅋㅋ 여자들이 설레는 남자 행동 ㅋㅋㅋㅋㅋ 어떤 반응이 나올지 궁금하네요
6년 전
독자109
아니 ㅋㅋㅋㅋㅋㅋㅋ 성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비회원70.48
파요입니다 작가님ㅎㅎ 오늘도 종현이의 귀여움은 하늘 높은 줄 모르네요ㅠㅠㅠ그나저나 성웈ㅋㅋㅋㅋㅋㅋ민현이 오면 혼나야겠어욬ㅋㅋㅋㅋㅋ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6년 전
독자111
[부기오리니]입니당!!!! 오늘도 역시 종현오빠가 너무 귀여워요.... 너무나 심각하게 귀여워.....(중얼) 작가님 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112
급식체 입니다! 오늘 아침부터 종현이로 시작하는 하루 너무 좋습니다. 아..심장이 너무 아파.. 김종현 너무 귀야우ㅜ....
6년 전
독자113
몬 입니다. 제발 제발 저건 아니야.... 저건 아니라구... 옹... 옹... 나한테 이러지망... 그러는 거 아닌데...
6년 전
독자114
809에요! 아이고 작가님 오늘도 이렇게 대박이라니요 ㅠㅠ 매일매일이 행복합니다.. 황송할 정도... 종현이 귀여워서 어떡해요! 오늘도 잘 읽고 가요 사랑함당 8ㅅ8
6년 전
독자115
아ㅋㅋㅋㅋ성우도 귀엽닼ㅋㅋㅋㅋ과연 저걸 여주가 어떤 반응을 보일지ㅋㅋㄱ 다음화 기대되요!!
6년 전
독자116
저겈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종현이 한테 준 성우나 진지하게 읽는 종현이나 넘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17
630입니다!! 오늘도 종현이의 귀여움은 말로 설명할수가없네요ㅠㅠㅠㅠㅠ종현이 도와준다고 자리 피해준 다섯명도너무귀엽고ㅠㅠㅜㅠㅠ 근데 마지막.. 성우.. 종현이 도와주는 거 맞죠..?ㅋㅋㅋㅋㅋ 진짜 다음 화가 너무 기다려져요ㅋㅋㅋㅋ 오늘도 잘 읽고 가요!!!! ♥♥
6년 전
독자118
봉봉이에요 작가님! 아 어떡해 진짜 귀여운 종현아ㅠㅠㅠㅠㅜㅠㅜㅜㅠㅜㅜ 근데 그거 아니야ㅠㅠㅠ 제발 누가 성우 좀 말려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현아 그거 아니야 진짜 따라하면 큰일나요ㅠㅠ 저 페이지 어딘지 그냥 계정을 없애버리던가 해야지..
6년 전
독자119
계란찜ㅇㅣ여
아..여주랑 종현이 둘 다 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에 성우ㅋㅋㅋ민현이가 알면 혼나는거 아녜요? 아 6명 단통방에 저도 끼고싶어여ㅠㅠㅠ 저 종현이나 여주가 !심각!하게 아파서 간호해주는거 보고싶오용

6년 전
비회원88.198
아 진짜ㅋㅋㅋㅋㅋㅋ 맞아 우리 종현이 안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 종현이가 귀여운거 싫다고 하니까 앞으로 다른 말로 해줘야지ㅎ 음... 음... 종현이는 큐티해 큐티ㅎ
6년 전
독자121
아ㅠㅠㅠ진짜 어떻게 너무너무귀여워요진짜ㅠㅠ어쩌지 귀여운거 싫다고하는데도 진짜 너무 귀여워서ㅠㅠㅠ
6년 전
비회원189.171
쩨알... 입니다... 종현 당신.. 귀여워서 죽었다...... ㅠㅠ 종현 오빠.. 오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ppa.... saranghae........
6년 전
비회원184.11
푸딩이에요!!! 너무 귀여워요!! 아 다음에 할 행동들이 너무 기대되네요 ㅎㅎㅎ
6년 전
독자122
부기투나잇 이에요! 오늘도..귀여워버리는.. 종현... 작가님 마저 귀여우셔서 제마음 언로꾸..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다음편 완전 기대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24
샘봄 / 꺄 작가님 보고싶었어요 퓨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 어제 밤에 새벽까지 꾹 참고 하고싳었는데 잠들어버려가지고 아침에 봅니다 호호호 진짜 종현이 ㅠㅠㅠㅠㅠㅜㅜㅜ 아주 그냥 여주가 다 리드하고 증맬루 ,, 진짜 옹성우 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쳔 정말 기대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25
아낰ㅋㅋㅋㅋㅋ작가님 안녕하세여 균킹입니닼ㅋㅋㅋㅋㅋㅋ아니 너무 귀엽고 다 좋은뎈ㅋㅋㅋㅋ성우야...? 성우야.....?ㅋㅋㅋ아잌ㅋㅋㅋ녤이랑 재화니랑 현비니랑 너무 다 귀여운뎈ㅋㅋㅋㅋ물론 우리 부기가 최고귀엽지먼^.^! 당연한건 말하는거 아니랫으니까옄ㅋㅋㅋㅋ아나 옹때문에 빵터졋네욬ㅋㅋㅋㅋ다음타겟은 옹으로....옹도 연애코치받아야겟는걸요...?ㅋㅋㅋ오늘 날이 좋은데 더워요! 오늘 하루도 잘 보내세요! 재밋게읽구갑니당
6년 전
독자126
늘봄이에요! 학교라 짧게 쓰고 싶은데 이 귀여운 종현이를 어찌하면 좋을까요,,,, 수업시간에 저만 실실 웃고 있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누가 성우 좀 한 대만 때ㄹ.... 연서복 누가 말려주시구요...;-; 종현이는 오늘도 여전히 귀엽구요... 작가님은 오늘도 사랗ㅇㅐ요 ❤️❤️
6년 전
독자127
종현이 귀여워ㅠㅜㅜㅠㅠㅠ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8
우르꽉끼 입니다! 옹성우 저 캡쳐본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가 저거보고 또 어떤 반응 보일지 귱금해욬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29
오늘도 계속 웃으면서 봤습니다ㅜㅜ 종현이라면 저 위에꺼 해도 난 용서할수있어!! 너무 재밌어요작가님 사랑합니당
6년 전
독자130
킬링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현아 안돼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액!!! 그거 아니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우리 종현이 어쩜 좋아욬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31
ㅠㅠㅠㅠㅠㅠ 작가님 ㅠㅠㅠㅠㅠ 진짜 이번화 현실 귀여운 종현이였어요ㅠㅠㅠㅠㅠㅠ 오빠라고 하는거땜에 질투하는 부기 너무 귀엽네요ㅠㅠㅠㅠㅠㅠ 마침 제 꿈에 부기가 나와서 더 행복해요ㅠ❤ 히히 이번편도 잘 보고 갑니당 ❤
6년 전
독자132
내언북입니다~~...성우야...그러는거아니야...미녀나..말려줘...단답..어니야...부기..안돼..민현이가 말려줄거라믿어욬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33
앜ㅋㅋㅋㅋ성우야... 저런거 보내주면 안돼...진짜 안돼....ㅠㅠ 종혀니가 따라 할 생각하니까 정말 ㅏ한숨이,,,ㅠㅠ 그래더 귀여울 종현이지만요><ㅋㅋㅋㅋㅋㅋ 아 정말 더더더더 귀엽네여 그러면서도 말할 건 다 말하는 종현이때문에 제 심장 와장창ㅠㅠㅠ 따랑해여 작가님><
6년 전
독자134
아고ㅠㅠㅠㅠㅠㅠㅠ종현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종현이 귀여운거 온세상 사람이 아는데 종현이만 모르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잘보고 가욤!!!❤️
6년 전
독자135
성우야...종현이한테 이상한거 알려주는거 아니야...그러는거ㅓ 아니라고!!!ㅋㅋㅋㅋㅋ안돼...
6년 전
독자136
어니뷰기씨 왤캐 귀엽게요ㅠㅠㅠㅠㅠㅠ너무 긔여워요 작가님!!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7
으아 진짜 둘이 연애하는 거 너무 귀여워요ㅠㅠㅜ으허엉ㅇ 종현이 이제 저거 읽고 따라하고 다 귀야워 죽겟네여ㅜㅜ 어떻게 살아잇죠 흡?
6년 전
독자138
휘린입니다ㅎㅎ 부기가 어찌나 귀여운지 심장 부여잡고 봤습니다ㅠㅜㅜ 근데 성우야 그런건 제발 너만 보고 부기한테 보여주지 말자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39
동태입니당~
아 진짜 다들 귀여워옄ㅋㅋ
잘보고 갑니당

6년 전
독자140
헐 너무 귀여워요 오늘도ㅠㅠㅠ 게다가 오늘 브금 달달하기 그지없는 브금이네용 .. >_< 오늘도 부기의 귀여움은 뿌셔뿌셔 아파트뿌셔 지구뿌셔 입니다ㅠㅠㅠㅠㅠ 하핫 카톡에 민현이 프로필 사진 없는거 왜 이렇게 민현이 스럽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꺄하 어제 뻗어버려서 신알신 뜨자마자는 못보고 하루가 지나서야 보는데.. 퍄 눈 뜨자마자 설렘 폭격기에요ㅠㅠ 막짤 너무 귀엽습니다 자까님ㅋㅋㅋㅋㅋㅋ 꺄 얼른 다음회 가지구 오셔요 ❤️ 매일 매일 기다리구 있답니다앙 ❤️ 오늘두 잘 보고 가구 죤하루 되세용 ❤️
6년 전
독자141
아니야 부기야.. 저거 따라하지 마... 안 돼.... 옹성우 너 왜 그런 거 가르쳐주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너무 귀엽잔항요 작가님 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2
쫑부기) 다음 편은 단답하는 종현이에 놀란 여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갈 수록 너무 재미있어여 ♡♡♡♡
6년 전
독자143
섭섭이에여ㅠ 흑흑 너무 달달해요ㅠㅠㅠ 제가 저 나른해지는 기분이에요ㅠ 흑ㅎ그ㅠㅜㅜㅠㅠ
6년 전
독자144
아 종현아 ㅜㅠㅠㅠㅜ 앓다 죽을 종현아 ㅠㅠㅠㅠㅠ 어휴ㅠㅠㅠㅠㅠ 계속 보는내내 엄마미소를 하고봤습니다... 아니 사람이 어ㄸㅓㅎ게이렇게 귀여울수가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5
탈큡소취입니다 드디어 첫 데이튼가요...!!(두근
근데 종현아ㅠㅠㅠㅠㅜㅠㅠㅠ너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ㅜ귀여운걸 귀엽다고그러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 앞에선 멋있는거 하고싶었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6
ㅠㅜㅜㅜㅠ둘다 너무 귀여워ㅠㅜㅜㅜㅠㅠ티나는 애들도 귀여워요ㅠㅠㅜㅜ
6년 전
독자147
아.. 아냐 종현아.. 그거 아니야.. 작가님 종현이 좀 말려주세욬ㅋㅋㅋㅋ 이번편도 둘의 알콩달콩이 너무 잘 보여서 제가 더 설레고 그랬어요ㅠㅠㅠㅠ 작가님 이번에도 수고 많으셨어요~!!
6년 전
독자148
부기얌입니당ㅎㅎㅎ아 진짜 종현이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읽는내내 광대 승천하면서 읽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종현이 저거 잘 못 따라하구 막 그럴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현이 귀여웤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49
기화입니다. 우리 종현이가 저럴 거 생각하니까 벌써부터 귀엽고 그런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작가님 글 얼마나 기다렸는지 아세요? 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0
꺄!!!!! 작가니뮤ㅠㅠㅠㅠ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현이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요?ㅜㅜㅜㅜ 우쭈쭈쭈쭈 내가 귀엽다고 안할 수 있으니까 나한테와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담편에 밀땅.... 하는 종현이 가나요~?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51
종혀니는 한결같이 귀엽군뇨ㅠㅠㅠ흑흑 종현이가 귀엽다는말 시러해도 귀여운걸 어쩌지 종현아..내가 미아내...(˚ ˃̣̣̥᷄ω˂̣̣̥᷅ )
6년 전
독자152
종혀닠ㅋㅋㅋㅋㅋㅋ
종혀나 단답형은 아니야 그건 안돼!
여주가 삐질거야!!

6년 전
독자153
ㅋㅌㅋㅌㅌㅌㅋㅌㅌ종현이 귀야아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54
앜ㅋㅋㅋㅋㅋㄱㅋㅋㄱㅋㅋㅋㄱ슙달입니다
종현잌ㅋㅋㅋㅋㄱㅋㅋ너무 귀여워요 저거 보고 또 평소에 쓰지도 않는 단답을 어색하게 쓸거라고 생각하니까 더 귀엽네욬ㅋㅋㅋㄱㄲㅋ되게 어설플것같은뎅ㅠㅜ귀여워요 또 머리 쓰다듬으면서ㅋㄱㅋ아ㅋㄱ상상만 해도 귀엽고 저런거 알려준 성우도 귀엽네욬ㄱㅋㅋㄱㅋㄱ다음화 기대하고 있을게욥

6년 전
비회원126.162
끼랑까랑

아 오똑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현이 너무 귀엽구,, 성우가 연서복일 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 날이 갈수록 재밌어집니당..! 자까님 사룽해요♥

6년 전
독자155
배꽃입니다 우리 종현이 귀여운 거 종현이만 몰라,,, 엉엉 귀여운 종현이 그리고 성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거 가르쳐주지 마... 미년아 빨리 와서 성우 좀 말려
6년 전
독자156
미틈달이에요! 카톡하기 텍스트도 좋았는데 확실히 저게 더 편하긴 하니까요 ㅋㅋㅋㅋㅋ 종현이는 귀엽다는 말 듣는 게 싫어 ㅠㅠ? 근데 귀여운 걸 어떡해 ㅠㅠㅠㅠ 너무 떨려서 숨 좀 쉰다는 건 또 뭔가요 ㅠㅠㅠ 제가 살면서 볼 귀여움이란 귀여움은 여기서 다 보는 거 같아요 똑똑이 민현이 주선도 해주네 ㅠㅠ 애들 다 센스 있네요 다녤은 그냥 해맑고 ㅋㅋㅋ 오늘도 귀여운 글 감사합니다 ㅎㅎ
6년 전
독자157
작가님 대박... 어쩜 저렇게 귀엽죠???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 달달하고 글 읽게 된게 제 인생에서 젤 잘한 짓 같아료
.. 정주행 시작하겠습니당 뿅뿅 ❤❤

6년 전
독자158
보는 내내 기분이 넘 좋아요♡ 진짜 연애하는기분ㅠㅠ심장이 간질간질해요! 쫑현이 질투하는게 이렇게 귀여운일인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도 넘 ㄱ여워요ㅠㅠㅠㅠㅠㅠ성우야ㅋㅋㅋㅋㅋㅋ이상한거 알려주지므..ㅎ 다음화가 넘 기대되욤 오늘두 잘 보고갑니다♡
6년 전
독자159
우악 옹성우ㅋㅋㅋㅋㅋㅋㅋㅋ 김종현 그런 거 보는 거 아니야~
6년 전
독자160
작가님! 종현이 너무 귀여워요!!!!!!!!!!!!❤️ 종현이는 귀여운게 싫은 것 같지만 너무 귀여운걸요!!!!!!!!! 성우가 알려준 저 페이지... 왠지 다음편이 겁나는걸요...ㅎㅎㅎㅎㅎㅎㅎㅎ 저..작가님..! 암호닉 신청 한번만 더 받아주시면 안될까요ㅠㅠ...?ㅠㅠㅠㅠㅠ 신청한줄알고 안심하고 있다가 안된걸 알고 지금 너무 아쉬워서요ㅠㅠㅠㅠ 그저 제 바람이니까 너무 신경쓰지 마세욧..!ㅎㅎ 항상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6년 전
독자161
아아 옹성우 그거 아니야,,진짜 너무 ㄱ여워서 침대고 뭐고 다 뜯어 버릴뻔 했습니다 아 너무 귀여워 진짜 어떡해ㅠㅠㅠ
6년 전
독자162
성우야...ㅋㅋㅋㅋㅋㅋ그거 아니야...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현이 귀엽다는 말 싫구나ㅠㅠㅠㅠㅠㅠㅠ멋있고싶구나ㅠㅠㅠㅠㅠㅠㅠ하지만 너무 귀여운걸ㅠㅠㅠㅠㅠㅠㅠㅠ종현이 여주랑 데이트도 하고 다 컸어!!!!기특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3
종현이 너무 귀여워옄ㅋㅋㅋㅋ 말투어눌한거에 쥬금...ㅇ<-< 항상 좋은글 잘읽고 있습니당!
6년 전
독자165
아니., 종현이 진짜 너무 귀여운거 아니예여,,?ㅜㅜㅜ 아 너무 귀엽다진짜ㅜㅜㅜㅜㅜㅜ 작가님 사랑해요
6년 전
독자166
작가님 플랫그린입니다 ?오늘 글도 역시 금속.......... 감동입니다 저 입가에 미소가 떠나지를 않았다니까요??!???!??!?!?! 최고예요 진짜ㅠㅠ
6년 전
독자167
작가님 안녕하세요ㅠㅠ 저 일단 암호닉이 없으니 학교를 뿌시고(?) 시작할게요 제 느끼ㅣㄴ점........저가 감히 어니님의 금손으로 쓴 글을 평가할수는 없지만 ㅠㅠ 암튼 저의 오늘 느낀점을 한줄로 표현하면 김종현은 귀엽다. 아니 왜 다들 아는사실을 쩨알 혼자서 모르는거죠?????? 작가님 저랑 깊은 대화를 나눠봐야 할 것 같아요. 주제는 김종현은 왜이렇게 귀여운것일까?????; 저 암호닉도 없는데 저번에 어니님이 답글 달아주신 이후로 감격에 취해서(?) 항상...제 댓글 보시리라 믿고 작가님이 기억하시게끔 최대한 재밌게.......쓰고 있습니다ㅠㅠ (아 무슨말이 하고싶은거야 이 이 바보 똥구멍아!!!!!!!) 아..죄송해요 작가님.......다음에는 국어공부좀 더 하고 댓글 달게요ㅠㅜㅠ그리고 암호닉 공지 뜨면 제가 첫번재로 댓글을 달고 말것이에요...어니님 글 항상 재미있게 잘 읽구 있어요 종현이와 여주의 러브스토리...흥미진진 하네여ㅠ 글 쓰시느라 고생이 많으세요ㅠㅠㅠㅜ 응원합니다 저는!!!!!!(?) 어니님!!!!!!!!!!!! 최고 만만세!!!!!!!!!♡♡♡♡♡♡♡❣❣❣❣❣❣❣❣❣❣❣
6년 전
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도짜님 암호닉이 없다고 학교를 뿌시면 어뜨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지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도짜님 너무 좋아요 넘 웃기고요..흑흑 귀여우시고요 흑흑 금손이라고 자꼬 그러지마시고요.. 저 자꾸 뱅기 태워주시면 그대로 하늘로 도망갈수도 이써요 ^^ 하핫 물론 농담입니다 무튼 도짜님 댓글 넘 귀여우셔서 함박웃음 절로 나고요.. 하.. 지짜 우리 도짜님들은 다 왜이르케 귀여우시고 착하신건지 모르겐네 ㅡㅅㅡ 고생은요 아닙니다 도짜님 하루하루 행복하게 글 쓰는 중이라고욧 ㅎㅁㅎ 도짜님 최고!!!!!!!!!!!!!!! 만만세!!!!!!!!!!!!!!!!!!!!! 저는 노트북이라 하트 예쁜 이모티콘이 없어요 흑흑 대신 깜장하트 드릴게요 ♥♥♥♥♥♥♥♥♥♥♥♥♥♥♥♥♥♥♥♥♥♥♥
6년 전
독자168
라온하제에요ㅜㅜㅜㅜㅜ이렇게 사랑스럽다니ㅜㅜㅜㅜㅜ이커플 진짜사랑해요ㅜㅜㅜ
6년 전
독자169
부기옹앵옹입니당!!요새 기분이 꿀꿀했는데 달달한거 보니까 기분이 급속도로 좋아졌습니다♡♡읽으면서 계속 광대가 올라가고 미소가 지어져가지고 혼났습니당 종현이가 귀엽다는 사실은 종현이 빼고 다 아는거 같네요ㅋㅋㅋㅋㅋ웃겨 죽어요ㅋㅋㅋ아! 그리고 마지막 사진ㅋㅋㅋㅋㅋ진짜 단답하는거 써먹다가 여주가 서운해 할까봐 걱정이네요 아니면 귀여워 할 수도ㅋㅋㅋㅋ오늘도 잘 읽고 가욤♡♡♡
6년 전
비회원151.79
짝소부에요 작가님!!!오늘도 글이 예뻐요♡♡♡아니 종현아 계속 귀여운짓만하면서 귀엽다고하는게 싫은건 진짜 반칙아니니? 귀엽질말든가 하여튼 귀여워가지고...그리고..옹성우..이 연애에서툰복학생아...뭘가르치고있는거야..대체..안되겠다..성우는..나랑 연애하면서 배워야겠어ㅋㅋㅋㅋㄱㄱㅋㄱ
6년 전
독자171
또저거대로할부기상상하기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ㅜㅜㅠㅠ진쟈ㅠㅠㅠ기여우어ㅛ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 쓰지 않는다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73
아 귀여워 부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지짜 다음편 시급해요!!!
6년 전
독자174
보면서 광대 폭발했어요ㅜㅜㅜㅜㅜㅠㅜㅜ 종현이도 귀엽고 여주가 그거가지고 짖궃게 행동하는것두 좋아요ㅜㅜㅜㅜ 마지막 사진보고 힉 했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화의 종현이 행동이 기대돼욬ㅋㅋㅋㅋ
6년 전
독자175
참새입니다! 아이고 옹아 ... 페이스북 저거 아니야... 아니라구..... ㅋㅋㅋㅋㅋㅋ 종현이 또 못된것만 배우겠네욬ㅋㅌㅌㅋㅋㅋㅋㅋㅌㅋㅋㅋ 다음편 기대돼요!
6년 전
독자176
오구오구 종현이 오빠ㅠㅜㅠ 오늘따라 더더더!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종현이가ㅠㅠ
6년 전
독자177
아이구ㅜㅠㅠㅠㅠ종현이귀여워라ㅠㅠㅠㅠㅠㅠ종현이오빠ㅜㅠㅜㅠㅠㅠㅠㅜㅜㅜ사랑스러워
6년 전
독자178
[화양연화]입니다!
작가님... 너무 귀여운 거 아녜요? 아 진짜 보면서 계속 웃음 나오는 거 있져? 하... 제가 잘 안웃느 사람인데...(사실 아님ㅎㅎ) 너무 웃름이 나와요 걍 보기만 해도 미소가 슬슬 지어지고... 그만큼 좋슴다 아 최고... 대학 가면 저렁 선배 있겠죠? 있다 하주세요... 그래야 제 캠퍼스 로망이 깨지지 않아효...(눈룸 ㄹ잘잘...)

6년 전
독자179
비밀여행이예요!! 아 정말 보는내내 입가 웃음이 떠나지 않습니당...핳 너무 귀여워요ㅎㅎㅎㅎㅎㅎㅎㅎㄹ
6년 전
비회원80.56
으컁캭컄얔컁컹캬!!!!!!!!!! 너뮤 좋아요!!! 당연한건 묻는게 아니래써... 이 말투 지쨔 좋구요ㅠㅡㅠ 자까님 저는 '소 미' 입니다 아아아 브금 추천 또 할게요,,, 박보영-떠난다(inst) 아니면 권병호-떠난다(하모니카ver) 이 노래도 잔잔하고 낭만적이에요ㅠㅠㅜㅜㅜ
6년 전
어니
헐 도짜니임... 소 미 도짜님... 흑흑 역시 제 글의 브금은 도짜님이 추천해 준 게 찰떡이고요...? 지금 두 개 다 듣고 오는 길인데 넘 좋아요 지짜 좋그든요.. 도짜님 브금 센스 칭찬해~! 아~주 좋다고요 ㅠㅠ
6년 전
독자180
져니예요! 혐생진짜 롬곡.. 그래도 글보고 자려니까 너무 좋구요 ㅠ ㅠㅠㅠㅠ 종현이는 오늘도 귀엽구여 ㅠ ㅠㅠㅠㅠㅠㅠ 종현이 저대로 하면 어떡해여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다음편 보고시퍼어어어ㅓㅇ
6년 전
독자181
종현이 오빠!!!!!!!!종현이!!!!오!!!!!ㅃ가!!!!!!!종!!!!!현!!!!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니야ㅠㅠㅠㅠㅠㅠㅠ종혀니가 젤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뭔가 다음편이 어떨지 예상이 가는ㅋㅋㄲㅋㄲㅋㅋㅋㄲ 종혀니 갈 수록 더더 귀여워지면 우째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82
땁답이에요! 으앙 오늘 종현이 귀여움 폭발했네여ㅠㅠㅠ 애들 반응도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 옹 저러다가 민현이가 알면 엄청 혼나겠어욬ㅋㅋㅋㅋ 다음편 소재 너무 기대돼요!ㅎㅎ
6년 전
독자183
종현이는 항상 귀여운걸요(시무룩) 특히 말투 너무 귀여워서 쓰러질거 같아요ㅠㅠㅠ 여주랑 사귀고 기분 좋은 종현이 보니 제가 다 뿌듯하네요ㅎㅎㅎ저 페이스북 글도 종현이가 하면 너무 귀엽겠죠ㅠㅠㅠㅠㅠ 다음 편 기대할게요!
6년 전
독자184
아 뭔가 그다음상황잌ㅋㅋㅋ그려지네요
아 벌써부터 웃겨 너무귀여워여

6년 전
독자185
김종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현아ㅠㅠㅠㅠㅠ 종현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86
암호닉 신청 안받으셔서 그냥..뭐 그래도 조아!!!!!!!!ㅠㅠㅠ 잘보고 가여 작가님ㅁㅁㅁㅁㅁㅁ으ㅏ우어ㅜ아ㅜ아누ㅠㅠㅠ
6년 전
독자187
성우 얘기들으면 헤픈 남자가 안될수있는건가 귀욤귀욤
6년 전
독자188
[부기데뷔각] ㅋㅋㅋㅋㅋ아유ㅠㅠㅠ종여니 오빠 귀여워서 살 수가 없다 내가큐ㅠㅠㅠㅠ성우가 보내준 캡쳐본에 대체 뭐가 써 있을지 넘나 궁금하곸ㅋㅋ흣 여주랑 조녀니 팔짱까지 끼구 기냥 오늘 나 햄보카다
6년 전
독자189
어떡해ㅠㅠㅠㅠ 너무너무너무너무귀엽다진짜 어떡하죠 ㅠㅠㅠ
6년 전
비회원 댓글
안뇽하세요 졍이에요! 작가님 오늘도 종현ㄴ이는 매우 매우 귀엽군요 ㅜㅜㅜㅜㅜㅜㅜㅜ 아악 광대가 내려가질 않아...! 그나저나 담편 어케요 ㅋㅋㅋㅋㅋㅋㅋ 여주 반응 궁금하네요 항상 잘보구 있어요♡♡
6년 전
독자190
작가님 안녕하세요 기다리고 있엇읍니다!
엉엉 진짜 빌어먹을 어니부기 너무너무 사랑해요..,
귀여운 종현이 보는 것도 좋고, 작가님 필력 정말 쏘스윗... ? 사랑합미다

6년 전
독자191
11023이에여 종혀니 너무 너무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여주 눈치 빠른거 너무 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알아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부기 귀여운데 어떡해ㅠㅠㅠㅠㅠㅠ 저렇게 진지하게 얘기하는가도 귀여워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92
김종현도 너무 귀엽고 뭣도 모르고 알려주는 옹성우도 귀엽고 닦달하는 권현빈도 귀엽고... 세상 알아눕겠어요 끙끙
6년 전
독자193
꿀돼지입니다...!! 왠지 불안하다 단답ㅋㅋㅋㅋ성웈ㅋㅋㅋㅋㅋㅋㅋ민현이는왜없는거야!!
6년 전
독자194
하이구 우리 종현이 저대로 행동하면 안 된텐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걱정되네요ㅠㅠㅠㅠㅠ 그래도 너무너무 귀여워요 종현이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95
하ㅠㅠ 종현이 질투하는거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여ㅜㅠ 둘이 계속걔속 예쁜사랑❤️
6년 전
독자196
자까님 제가 진짜 사랑하는거 아시져 모르시면 이제부터라도 아세여 ㅠ눈물이 나네효 현생에 치여 이제 보다니....!!늦게나마 감상평을 살며시 쓰고갑니다 너무너ㅜ무너무너무너무너무 설레고 진짜 음 작가님은 천재예요 흑흑 종현이는 오늘도 기엽습니다 여전히 마지막 사진 보고 음 되게 불안하지만 작가님은 천재니까 잘써주실거예여 꺄르륵
6년 전
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나 지짜 도짜님 때무네 미치겠고요.. 저런 짤은 대체 어디서 구해오시는겁니까? 아 지짜 넘 웃기다고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짜님 감상평 넘 좋고요.. 천재는 도짜님 하라고요 흑흑 저는 안할래.. 난 천재 아닙니다.. 흑흑 무튼 도짜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 보고 기분 좋게 웃고갑니다 꺄르륵 사랑해요
6년 전
독자198
슈퍼부기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99
옹성우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또 페북 연애중 올리는 거 도와주는 줄 알았더니 저게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 돼 종현아 넌 그 자체로도 충분히 귀엽고 사랑스럽고 아무튼 최고야 넌... 그런 거 아니야... 아니야... 카톡 단답 그거 아니야... 안니야... ㅠㅠㅠ 엉엉 종현아... 엉엉... 진짜... 진짜 너무... 귀여워... 김종현 귀여워... 귀여워... 엉엉... 엉엉... 종현아... 나 너 그거 하는 것 같다... 사랑... 아 맞다 작가님... 작가님도 제가 정말 많이 많이 사랑해요... 아시죠...? 하트... 하트... 러브... 엘... 오... 븨... 이...
6년 전
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도짜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저 하트 넘 귀엽다고요 흑흑 아 지짜 도짜님들 반응 보면서 오늘도 인류애를 깨닫고 갑니다.. 넘 귀엽잖아요..ㅡㅅㅡ... 다음편 후다닥 써오께요 도짜님 저도 하트...하트...러브...엘..오...븨...이... ♥♥
6년 전
독자200
느리게 오셔도 좋아요 전 그래두 기다릴 수 있슴니다 ㅠㅠㅠㅠㅠㅠ 거기다 민현이 새 글까지 올리셨던데 ㅠㅠㅍㅍ퓨ㅠㅠㅍ퓨ㅠㅠㅠㅠㅠㅠ 당장 읽으러 가야겠어요 남은 하루도 파이팅하세요 자까님 ♥
6년 전
독자201
너..너무귀여워!!!!!!
6년 전
독자202
작가님 좀 너무하셔ㅠㅠㅠ왜이렇게잘쓰시는거야ㅠㅠㅠㅠㅜ공지보고왔는데 자까님 걱정마세러늦고 뭐 이런건 상관없어요 힘들어하지만마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항상이렇게좋은글올려주시는데뭔들 ㅠㅠㅠㅠㅠㅜ종현이는항상어떻게항상귀염나요 ㅠㅠㅠㅜㅠㅠㅠ단답이 살짜쿵
걱정 되긴 하지만 괜찮아........둘은운명이야.........다녤재환성우민현현빈다귀엽고요....성우야..........저런거는알려주는겅ㅏ니야.......아니야몰라 그냥다좋아아ㅠㅠㅡㅠㅠㅠㅜ 사랑해요ㅠㅠㅠ자까님항상응원해요 ♥

6년 전
독자204
작가님 와 오늘 처음 다 읽었어요 와... 작가님... 진짜 제 글잡 인생은 어니부기를 읽고 난 전과 후라고 할 수 있어요!!!! 아니 어떻게 글에서 이렇게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날 수 있는 거죠? 너무 사랑스럽고 기분 좋게 읽었어요 그래서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낼 것 같아요 작가님도 그랬으면 좋겠어요 기다리겠습니다❤️
6년 전
독자2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크아아....지나가던 사람 치이고 갑니다....아...? 재밌어요
6년 전
독자206
[쩨알감자]

입니댜,,,, 하 ㅠㅠㅠㅠㅠㅠ 종현이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여 작가님 저 너무 행복해서 죽을거가타여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 작가님 아이시떼루 여주 종현 뽀에버 !

6년 전
독자207
아 종현이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 애들도 너무 귀여워용ㅋㅋㅋㅋㅋ역시 넘 재미있어요!!
6년 전
독자208
뿜뿜이입니당 작가님ㅋㅋㅋㅋㅋ결국 성우가 이상한거 알려줘버렸어여...저러다 잘못되면 난 몰라잉ㅠㅠㅠㅠ
6년 전
독자209
[유우]에요!!! 아니 성우가 또...ㅋㅋㅋㅋㅋㅋ 종현이는 또 저거 곧이곧대로 따라하겠네요 ㅋㅋㅋㅋ 여주는 갑자기 바뀐 종현이 보고 왜그런지 이상하게 생각할테고..? ㅋㅋㅋ 다음화도 기다릴게요!!
6년 전
독자2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톡에 강다니엘 사모예듴ㅋㅋㅋㅋㅋㅋㅋㅋ현실성넘챠욬ㅋㅋㅋ
6년 전
독자211
아 대박ㅋㅋㅋㅋㅋ 진쩌 최고에요
6년 전
비회원77.32
똥띄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왜 종현이 근처에는 민현이말고 도움되는 애가 아무도 없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필 저때 민현이 없어서 부기 너무 필터링없이 고대로 받아들인것... 우리 여주가 잘 처리해주겠ㅈㅣ 모..
6년 전
독자212
씽씽입니당 종현이는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우주최고 귀옂ㅂ네요ㅠㅠㅠㅜㅠ근데 성우가 저거 알려줘서 어떡햐욬ㅋㅋㅋㅋㅋㅌㅋㅋㅋㅠㅠㅠㅠ
6년 전
독자213
째니입니당!! ㅋㅋㅋㅋㅋ 아낰ㅋㅋㅋㅋㅋ 옹성웈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그마내ㅜ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종혀니 주변엔ㅋㅋㅋㅋㅋ 저런 복학생 뿐이지요ㅠㅠ 민현아 얼른 성우를...! ㅜㅜㅠㅠ 오늘도 너무 귀얍고 예쁜 글 잘 읽고 갑니다❤
6년 전
독자214
ㅠㅠㅠㅠㅠ징짜 종혀니 넘 귀엽잖아요ㅠㅠㅠ어떻게 안귀여워하냐구요ㅠㅠ엉엉
6년 전
독자215
아...연서복이 어디에 존재하고 있나 봤더니 멀지 않았어
성우야....그러지마... 그러는 거 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217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우한테 고맙다고 하는 종현이 너무 귀여워요❤️ 오늘도 종현이한테 치이고 갑니다..(*⁰▿⁰*)
6년 전
독자218
사랑스러워용진짜....
6년 전
독자219
아니진짜 다니엘 성우 너무귀엽구요ㅠㅠㅠㅠㅠㅠㅠ종현아 너가 우주최고귀여움으로 짱먹어ㅠㅠㅠㅠ
6년 전
독자220
정말 자까님 글 읽으면서 이상형이 바뀔정도에요ㅠㅠㅠㅠㅠ 귀여운 부기 최고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213.122
헉 작가님 글 너무 재밌어요ㅠㅠ항상 이 글을 볼 때마다 귀엽게 대답하고 수줍어 있는 종현이가 생각나고 종현이의 연애를 도와주는 부기 친구들이 글을 읽을 때마다 떠올라서 몽글몽글해지는 것 같아요 하루 일과를 해결하고 있을 때도 부기가 자꾸 생각나요 덕분에 더욱 행복하고 기분 좋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계속 기다릴게요!!
6년 전
비회원213.122
헉 작가님 글 너무 재밌어요ㅠㅠ항상 이 글을 볼때마다 귀엽게 대답하고 수줍어 있는 종현이가 생각나고 종현이의 연애를 도
와주는 부기 친구들이 글을 읽을때마다 떠올라서 몽글몽글해지는 것 같아요 하루 일과를 해결하고 있을 때도 부기가 자꾸 생각나요 덕분에 더욱 행복하고 기분 좋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계속 기다릴게요!!

6년 전
독자221
부기 넘나 귀여운데 여주가 귀엽다고 말하는 걸 싫어하다닛 부기는 귀여운게 매력이디요 헤헷 여주랑 부기 커플 보고 있으면 마음이 둑흔둗흔 해요 ♡♡
6년 전
독자222
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ㄱㅋㄲㅋ종현이가 저 메뉴얼을 보고 따라할거 생각하니까 너무 귀엽네요ㅜㅜㅡㅠㅜㅠㅡㅜ사람이 어떻게 저렇게 귀여울수가 있죠...?
6년 전
독자223
그러고보니 저 6명 쏘리쏘리2조군요!너무 귀여운 여섯 남정네들ㅠㅠㅠㅠㅠㅠㅠㅠ종현아...너...너무 귀여운거 맞아 ...
6년 전
독자224
종현이뿐만 아니라 애들다 너무 귀엽네요ㅠㅠㅜ
너무좋아유ㅠ

6년 전
독자225
ㅋㅋㅋㅋ종현앜ㅋㅋㅋㅋ 종현이 옆에는 다 좋은친구들이 있어서 다행이에요!!!
6년 전
독자226
ㅋㅋㅋㅋㅋㅋㅋ 다음화에 종현이 카톡말투 진짜 귀여울 것 같아요!!! 넘나 귀여운 종현이ㅠㅠㅠ❤️❤️
6년 전
독자227
세상에 성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재미있게 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는 짓들이 어쩜 이리 다 귀여운지...
6년 전
독자228
ㅋㅋㅋ진짜 종현이 귀여워서 웃음이 떠나질않네요~ 보다가 성우때문에도 빵터졌어요ㅋ 즐거움이 가득합니다ㅋ
6년 전
독자229
아아..안대....그 역시 보칵생....이었습니드....옹....
6년 전
독자2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죽겟구 종현이 뒤에 든든한 지원군들이 많아서 좋겠다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231
아니.. 성우야..... 옹성우를 말려줘... 미년.,,
6년 전
독자232
ㅋㅋㅋ세상에 저걸 믿는 성우나, 성우를 믿는 종혀니나.. . 둘 다 너무 커엽고.. . 깨물어주고싶네요..
6년 전
비회원52.97
으아아 자까님 저 소 미에요 현생에 치여서 이제야 봤어요ㅠㅠㅠ 으아앙 종혀니 오빠 너무 귀여워여ㅠㅠㅠㅠㅠ 당연한건 말하는게 아니래찌요...학
6년 전
독자233
종현아....정독 하지마....응....그냥 귀여워주라ㅠㅠㅠㅠ
6년 전
독자234
부기..이제 저거 따라하나요오? 우리부기ㅠㅠㅠㅜㅜ
6년 전
독자235
처음부터 다 보고있는데 너무 재밌어요 ㅠㅠㅠㅠㅠㅠ설레고 귀엽고 ㅎㅎ
6년 전
독자236
에잉 단답 시러잉 ! 길게 아주 길~~ 게 ~~!~!~!<!! 성우가 연애고자네 ㅜ
6년 전
비회원227.18
아냐.... 그거 아냐 종현아.... 그거 아냐 성우야.....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트렌드 🔥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