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어니 전체글ll조회 10883l 2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누구에게나 어릴적부터 함께 한 친구가 있듯이 내게도 그러한 친구가 한 명 있다. 이름은 황민현 나이는 23살 오늘 막 군대를 제대했다. 


우리는 초등학교 1학년 때 같은 반이 된 인연으로 지금까지 인생의 달리기를 함께하고 있는 중이었다. 내가 황민현과 이렇게 오랫동안 인연을 지속하고 있는 이유는 우리 엄마와 황민현의 엄마가 영혼의 짝꿍처럼 잘 통했기 때문이었다. 엄마는 매번 황민현의 엄마에게 고모의 욕을 했고 황민현의 엄마는 지난달 월세를 아직도 내지 않은 고시생 오빠의 걱정을 밥 먹듯 했다. 아무튼. 바늘 가는데 실 간다고 황민현의 제대 날에도 나는 자칭 황민현의 엄마를 자청하는 우리 엄마와 황민현의 엄마의 등쌀에 밀려서 논산훈련소의 앞까지 오게 되었다.




" 어머니이!!! "




아주 눈물 겨운 상봉이 따로 없다. 빡빡 밀어서 잡초처럼 짧았던 머리통은 어디가고 말년 군생활 짬밥을 좀 먹었는지 황민현의 머리카락은 어느새 바가지 모양으로 자리를 잡고 있었다. 제 엄마와 와락 포옹을 하며 눈물을 머금더니 멀뚱히 서 있는 날 발견하곤 비죽 웃으며 내 앞으로 한걸음 다가와 선다.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남사친과 황민현의 상관관계 A | 인스티즈

" 여주야 어떻게 면회를 한 번도 안 올 수가 있어. 전화는 왜 또 안 받, "

" 전역 축하. "

" 아 진짜.... 야 내가 군대에서 얼마나 네 걱정을 했는데. "

" ...울어? "




훌쩍이며 코를 먹는 버릇 또한 어디 안 갔다. 어릴 때나 어른이 됐을 때나 황민현은 변한 거 하나 없이 눈물을 훔칠 때 꼭 코를 먹었다. 어린아이처럼 모자를 손에 쥐고 엉엉 우는 황민현을 어떻게 달래야 할지 몰라 바라만 보고 있는데 돌연 저쪽에서 수다를 떨고 있던 엄마와 아줌마가 화들짝 놀라며 우리 쪽으로 총총 걸어왔다.




" 에구머니나! 내새끼 여주 오랜만에 봐서 우는겨? 엉? "

" 그러게 여주야, 민현이 면회 한 번 가라니까. "




화살은 또다시 내게 돌아왔다. 우는 황민현을 토닥여주면서 아줌마와 엄마는 날 나무랐고 나는 벙찐 표정으로 황민현을 바라볼 수밖에 없었다. 눈물을 훔쳐내는 황민현의 두 손 사이로, 정확히 입술 사이로 새는 웃음을 보고야 말았다. 저거 또 시작이다. 황민현 도른자새끼.




사친황민현상관관계




" 아, 이 냄새. 내가 얼마나 그리웠는데- "

" 너 아까 연기 잘하더라. "

" 이참에 나 배우할까? "

" ...배우는 아무나 하나. "




옥상 문 옆에 걸려있는 전신 거울로 얼굴 곳곳을 살피더니 황민현은 무언갈 깨달은 듯 고개를 끄덕였다. 아줌마와 엄마가 황민현 전역 기념 음식을 준비하는 동안 우리는 오랜만에 아지트에 와서 자유를 만끽했다. 황민현은 한참을 거울 앞을 서성이더니 이내 평상 위에 앉아 있는 내 옆에 벌러덩 누워 하늘을 바라보았다.




" 야 여주야. "

" 왜. "

" 너 학교에서 친구들 많이 사겼어? "

" 응. "

" 와 서운하다. 친구는 나밖에 없다고 잉잉 울었으면서. "




황민현이 우는 시늉을 하면서 목소리를 냈다. 그게 언제 적 이야긴데 또 그때 이야기를 꺼내고 있다. 초등학교 2학년 때, 황민현과 다른 반이 되고 난 후 방에 박혀서 엉엉 울던 걸 엄마가 보더니 아줌마에게 쪼르르 달려가서 말을 한 게 벌써 14년 전의 일이었다. 1년에 한두 번씩 황민현은 꼭 그때 이야기를 꺼냈다. 이제는 받아쳐 줄 대답조차 생각나지 않아서 말없이 황민현을 따라 하늘을 응시했다.




" 너 근데 진짜 너무 한 거 알지. 면회도 안 오고 전화도 할 때마다 안 받고. 기지배. 내가 말은 안 했지만 조금 서운했어. "




이번에도 황민현의 목소리에는 서운함이 그득 담겨 있었다. 입술만 달싹이면서 점점 노을이 지고 있는 하늘만 우러러 보았다. 무슨 말을 해야 할지, 어떤 식으로 말을 꺼내야 할지 도무지 갈피가 잡히지 않았다. 왜냐하면 나는,




" 헐. 우리 여주 지금 내 말 무시하네. 와, 서운하다 서운해. 서운하, "

" 얘들아!!! 밥 먹으러 내려 와!!! "

" 밥이 도왔다. 야 밥 먹으러 가자. "




읏차- 소리를 내면서 황민현이 누워있던 몸을 일으켰다. 멍하니 평상 위에 앉아 있는 날 뒤돌아 보더니 어서 오라는 손짓을 한다. 주섬주섬 걸음을 옮기면 그제야 황민현이 씩 웃으면서 옥상 문을 열어준다.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남사친과 황민현의 상관관계 A | 인스티즈

" 아직도 그 버릇 못 고쳤어? 멍 때리는 거 자주 하면 얼굴 커진다니까. "




세세한 내 버릇마저 황민현은 용케도 알아챘다. 그러면서 아주 중요한 건 아직까지도 모르는 눈치다. 아까 미처 말하지 못한 건. 내가 1년 9개월이란 시간 동안 황민현의 면회를 가지 않은 데에는 단지 그 이유 때문이었다.


15년지기 친구 황민현을 좋아하고 있기 때문이었다.




사친과 황민현의 상관관계




내가 황민현을 좋아하고 있다는 걸 깨닫게 된 날은 아마 고등학교 졸업식 날일 거다. 그날 엄마는 가게일 때문에 바빠서 졸업식에 오지 못했고 멀리 사는 이모가 졸업식에 오겠다는 걸 황민현 엄마가 말렸다. 아줌마는 자기가 엄마 대신 졸업식에 오겠다며 전 날부터 내 기분을 붕붕 띄워주었다. 원체도 활발한 성격이 못 됐기 때문에 졸업식 날 뒤풀이를 할 친구들도 마땅치 않았다. 그저 한두 명과 인사를 끝내고 아줌마에게 전화를 걸려는 순간, 누군가 내 어깨에 팔을 두르며 호탕한 웃음소리를 우렁차게 냈다. 고개를 들어 올리면 사르르 눈이 접히도록 웃으며 황민현이 날 내려다보고 있었다.




' 졸업 축하해 우리 여주? '

' ...느끼해. '

' 좋다구? '

' 아줌마는 어딨고 네가 왔어? '

' 얘 말 돌리는 것 봐. 좋으면 좋다고 하면 되지. 그게 어려워? '




급한 일이 생긴 아줌마 대신 황민현이 내 졸업식을 왔고, 아마 나는 그 때 많은 아이들의 시선을 고등학교에 입학한 이후로 처음 받았을거다. 능청스레 말을 뱉어내는 황민현을 따라 학교 근처에 있는 중국집을 갔던 기억이 난다. 아줌마 짜장면 하나는 완두콩 빼주세요! 내가 완두콩을 싫어하는 걸 누구보다 잘 아는 황민현은 목청 좋게 소리를 내며 주문을 했다. 황민현과 단둘이 밥을 먹은 건 분명 그 때가 처음이 아니었음에도 불구하고 나는 그 때 느낀 내 감정들이 낯설고 어려웠다. 활짝 웃는 그 애의 얼굴을 본 순간 나도 모르게 오랫동안 부정하고 있던 감정을 비로소 인정한 기분이랄까.




" 내가 군대 있을 때 이 집 짜장면이 그렇게 그리웠어 여주야. "

" 많이 먹어. "

" 많이 먹고 있어. 야 근데..너 완두콩 먹네? "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짜장면을 먹으러 가자며 온 곳은 그 때 그 감정들이 고스란히 남아 있는 중국집이었다. 무의식적으로 짜장면 위에 올려져 있는 완두콩 4개를 바라보았다. 황민현은 그런 내 행동을 넌지시 보더니 입안 가득 면을 오물거리면서 피식피식 웃기 시작했다.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남사친과 황민현의 상관관계 A | 인스티즈

" 아 또. 우리 여주 내가 완두콩 빼달라고 말 안 해줘서 그냥 먹는 것 좀 봐. "

" .... "

" 나 없으면 어떻게 살려고 그래. 너 나 없는 동안 짜장면 한 번도 안 먹었지. "




완두콩 4개를 젓가락으로 제 그릇에 옮겨 담는 황민현의 행동을 응시하면서 골똘히 생각해보았다. 웃기게도 황민현의 말처럼 지난 1년 9개월 동안 짜장면을 먹은 기억이 없다. 나조차도 어이가 없어서 홀로 웃음을 흘리는데 황민현이 아예 내 것의 그릇을 가져가서 면을 비벼주었다. 그리고는 자, 먹어 여주야. 여전히 웃음을 머금은 채로 그릇을 다시 내 앞에 갖다 주었다.




" 또. 또 멍 때리지 김여주. "

" ...아니거든. "

" 뭘 또 아니래 맞는데. 하여튼 우리 여주 멍 때리기 대회 나가면 크러쉬를 제치고 1위 할 거야. 암, 그렇고말고. "




내가 멍을 때리기 시작한 것도 어찌 보면 다 황민현 때문인데 언제쯤 그 사실을 알런지 모르겠다. 내가 입 밖으로 저를 좋아한다는 사실을 꺼내기 전까지는 절대 알리 없겠지만 한편으로는 황민현이 내 마음을 평생 몰라줬으면 했다. 지금처럼 굴절 없는 우리의 관계가 흐트러질까 두려웠다. 황민현은 날 챙겨주고, 나는 그런 황민현의 챙김을 받는. 게다가 오랫동안 황민현을 옆에서 지켜본 나로서는 여자친구와 헤어진 후 완전히 돌아서는 그 애의 모습을 잘 알기 때문에 더욱이 황민현과는 지금의 관계를 유지하고 싶었다. 친구라는 명분 하에 그 애의 옆에 오랫동안 있을 수만 있다면 그걸로 됐다.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남사친과 황민현의 상관관계 A | 인스티즈

" 우리 여주 많이 먹엉? "

" ...돼지 같아. "

" 야 나처럼 근육 빵빵한 돼지 봤어? "




느닷없이 팔을 번쩍 내밀고 근육을 보여주려 하기에 고개를 황급히 숙였다. 호탕하게 웃는 황민현의 웃음소리가 머리맡으로 들려왔다. 쟤는 내가 져주는 걸 모르나 보다. 황민현의 웃는 모습이 좋아서 별다른 말을 하지 않는 것뿐인데 본인만 그걸 모른다. 말없이 짜장면만 삼켜내는 내가 어지간히 안쓰러웠나. 황민현의 젓가락이 내 짜장면 그릇 위에 올려졌다. 샛노란 단무지도 함께였다.




" 그러다 체 해 여주야. 단무지 내가 하나 아껴논 거 너 준다. "

" 고오맙다. "

" 기지배 좋으면서 또 튕겨. "




대답없이 황민현이 준 단무지를 와그작 씹었다. 윙윙- 돌아가는 선풍기 소리가 배경음이 되어 깔렸다. 항상 나보다 음식을 빨리 먹는 황민현은 지금도 역시 다를 바 없었다. 슬며시 고개를 드니 황민현이 웃으며 날 빤히 바라보고 있었다. 그때 그 날, 내가 황민현에 대한 마음을 깨달은 그 날처럼 말이다.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남사친과 황민현의 상관관계 A | 인스티즈





본격 짝사랑물+캠퍼스물 스타뚜.....☆

사실 스윗 민현이와 댕댕이+능글 민현을 고민하다가 결국 후자를 택했읍니다..하핫

스윗 미년이는 빌어먹을 부기에도 나타나니까요..^^..(자기합리화중

무튼ㅋㅋㅋㅋㅋ도짜님들 갑작스레 울린 신알신이 새로운 글이라서 많이 당황하셨쬬..?

이 글도 많이 사랑해주십쇼..!

앞으로 소처럼 글 써야게써요ㅋㅋㅋㅋㅋㅋㅠㅠ 재밌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흑흑

반응 없을까봐...지금 무척 떨리고..막.. 후..후후..

얼른 부기글 쓰러가야지..도짜님들 조만간 또 만나여~♡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남사친과 황민현의 상관관계 A  184
6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6년 전
독자2
자까님 저 광광 울어요ㅜㅜㅜ ㅅㅏ랑해 민혀나... 넘나 스윗.. 같고 능글거리는 민현이에 치이고 가요,, 총총,,,,,, 이 글도 암호닉 받으신다면 [총총]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
6년 전
독자3
r
6년 전
독자4
ㅎㄹㄹ
6년 전
독자147
챙챙입니다!!! 와 작가님 제가 늦고 싶어서 늦은게 아니예요!! 진짜 일단 죄송해요... 와 근데 진짜 대박... 미녀나!!! 사랑해!!! 내가 말했니..?ㅜㅠㅜㅜ 사랑해... 와 저 지낮 작가님 항상 사랑하고요... 저 사실 빨리 다음화 보고 싶어요!!! 와 대박!!! 작가님 진자 좋은 글 감사합니당!!!
6년 전
독자5
ㅇㅎ
6년 전
독자18
끄어어어어얽 ㅏㅈ짱요에욤 으허허헝 ㅠㅠㅠ 능글 미녀니라니 ㅠㅠㅠ 사 ㅠㅠㅠㅠㅠㅠㅠㅠ 조아혀 ㅠㅠㅠㅠ
6년 전
독자6
ㅅㄷ
6년 전
독자7
슙달입니다
민현이 너무 설레요ㅠㅜㅜㅠㅠㅜㅠㅠㅠㅜㅜㅠㅜㅜㅜ 남사친 민현이라니ㅜㅠㅜㅜㅠ남사친인데 성떼고 부르는것도 너무 설레요ㅠ

6년 전
독자8
ㅅㄷ
6년 전
독자72
와 짱잼!!!!민현아ㅠㅠㅠ내가 마니 조아해ㅠㅠㅠ작가님은 제가 많이 사랑해요ㅠㅠㅠ민현이 여주가 자기 좋아하는거 안다에 절걸겠습니다!!!만약 아니라면 전 이제 작가님꺼ㅎㅎㅎ하핫ㅎㅎㅎ작가님 넘 재밌게봤어용 다음편도 기대할게용♡♡
6년 전
독자9
새로운 이야기다ㅠㅠㅠㅠㅠㅠㅠ벌써부터 재밌네여ㅠㅠㅠㅠ앞으로도 기대할께요♡♡
6년 전
독자10
새상마상 글읽은데 심장 뛰쳐나갈뻔했어요
6년 전
어니
아니 도짜님 심장 뛰쳐나갈뻔한거는 모에욬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41
세상마상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 능글미터지는 민현이라니ㅠㅠㅠㅠㅠ진짜 와ㅠㅠㅠ세상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
ㅅㄷ
6년 전
독자34
작가님 저 깜짝 놀랐습니다! 여주가 좋아하나? 했는데 좋아하네요! 민현이 능글능글 좋습니다 사귀게 되면 뭐 군대 안가니까 슬플 필요없겠네요ㅌㅋㅋ 하하핳ㅅ 망상등//
작가님 글들은 다 재미있어요 행복하게 봅니다 드라마로 나와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혹시 암호닉 받으시면 [나이키]로 신청하고 갑니다

6년 전
어니
?도짜님 자꾸 이러케 저 붕붕키 태워주시면 버릇 나빠진다고요~! 아이참! ㅋㅋㅋㅋㅋㅋㅋ암호닉은 이글 따로 공지 올릴게요! 그때 신청해주십숑 나이키 도짜님 내 머릿속에 저장~!
6년 전
독자45
ㅋㄱㅋㅋㅋㅋㅋ작가님 왜 이렇게 귀여우세요// 저장이라뇨ㅠㅠ 저는 그럼 전두엽에 입력하겠습니당~?
6년 전
독자12
능글 민현이라니 ㅜㅜ 어니부기때와는 다른 느낌의 민현이를 만나서 새롭고 좋은 것 같아요! 짝사랑물... 물론 앓이가 심하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좋아하기 때문에 ㅠㅠ 한동안 끙끙 앓겠지만 기대하겠습니다! 어니님 항상 수고 많으세요!
6년 전
어니
저도 짝사랑물 대따 좋아하거든요.. 아 지짜 도짜님이랑 또 통해써 ㅡㅅㅡ 기분 좋고요~乃?‍❤️‍? 수고는 무슨! 아닙니다요 항상 행복한 마음으로 쓰고이써요 흑흑 도짜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3
어 민현이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이야기도 기대하고있겠습니다!!!
6년 전
독자14
하 세상에 자까님 이렇게 또 ㅁ녀니로 찾아오면 내가 좋아요 안좋아여 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
와 대박 진짜 대박이에요ㅠㅠㅠㅠㅠ제가 보고싶은 글들을 다 캐치하셔서 써주셨어요ㅠㅠㅠㅠㅠ진짜 사랑합니당???
6년 전
독자16
새로운 민현이.... 능글댕댕 정말 큐울입니다 너무 좋아여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
여기도 부기편이랑 똑같은 암호닉 써두 되나요???? 이짜나 입니당ㅎㅎㅎㅎ 아 정말 이런 미녀니라면 환영입니다 처음에 부기랑 약간 이어지는 이야기 인가했는데 완전 다른거 군요 능글이라니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 넘나 좋습니다 하
정말 제가 사랑합니다 다음편은 부기로 봐용❤️❤️❤️❤️❤️❤️❤️乃乃乃乃乃乃

6년 전
독자19
짝사랑 하는 여주랑 챙겨주는 미녀니라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 글에 새로 암호닉 신청해야한다면 [4월]로 신청하고 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0
ㅅ으아아아ㅏ앙 돌하르방 이에요ㅠ 새글ㅠㅠㅠㅠㅠ 암호닉을 여기서 새로 신청해야하나요!? 그렇다면 저는 항상하던데로 [돌하르방]으루 신청할게요!! 스윗 미녀니 제대로 못본것같은데요 자까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좋습니다ㅠ 민현 이즈 뭔들ㅜㅠ 그나저나 고구마는 좋지만 찌통은.... 아녀 작가님 전 다좋습니다 그냥 작가님 글이면 다쥬아요ㅠㅠㅠㅠㅠ 작가님 촤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1
앗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윗 미녀니 등장이네요....❤ 작가님 암호닉은요!?!?!?!?!??@?! 다시 신청해야 한다면 [우지니최고야]로 부탁드립니다❤
6년 전
비회원17.167
헐 작까님 ㅠㅠㅠㅠㅠ 대박이에요 빌어먹을 부기에 이어서 또 제 심장을 후드리 찹찹 하시겠꾼요ㅠㅠㅠ 부기 글을 늦게 알게되서 암호닉 신청을 못했는데 여기서는 해도 둴까요??! 암호닉 신청 [짚고긴한커피]로 할게요!!!!!❤️
6년 전
독자22
쨘쨘입니다....작가님.....흐흫흐흫규ㅠㅠㅠㅠ 너무 사란스러우신거 아닙니까! ㅠㅠ이렇게 갑저기 신작마저 들고오시며뉴ㅠㅠㅠ제가 많이 사랑합니다...ㅠ❤ 평소에도 많이 사랑하지만요..!❤❤❤
6년 전
독자23
힐링미 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러어우ㅜㅇ어ㅜ융유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까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남사친 민현이라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맞아 만약에 암호닉 새로 신청해야 한다면 어김없이 [힐링미] 신청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민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스윗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쁜 글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까님 제가 많이 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4
선댓 해놨는데 없어졌네연ㅠㅠ저는 줄리에요 줄리!! 부기 임호닉 신청 못해서 장말 슬펐는데 이건 하고싶어요ㅠㅠ진짜 뭐 작가님 글 솜씨는 제가 논할게 못되구..정말 최고예요 이미 대작 열차 출발한거같네요..^^다음화도 기대할게요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다❤乃
6년 전
독자25
헐뒷얘기궁금해요ㅠㅠㅠㅠㅠ스윗한민현이기다리고있을께요ㅠㅜㅜㅜㅜ
6년 전
독자26
킬링이에요!!! 갸아아아아아아아ㅏ아ㅠㅠㅠㅠㅠㅠ믕글미년이라니ㅠㅠㅠㅠㅠㅠ너무나 좋자나요ㅠㅠㅠㅠㅠㅠㅠ어쩜 이래요ㅠㅠㅠㅠㅠ벙써 찌통이고 마규ㅠㅠㅠㅠㅠㅠㅠ아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7
샘봄임다 작가님 아이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현이입니까 이번엔 ㅠㅠㅠㅠㅠㅠㅠ 심지어 능구렁ㄹ니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현아 낭 가져 제발 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너무 좋아요 진짜 어후 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해요 이말이 최대에요 진ㅁ자 어후 ..
6년 전
비회원17.53
헐 대박 작가님 민현이 글이라뇨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 평소에 종현이 글도 잘보고있었는데ㅜㅜㅜㅜㅜㅜㅜㅠ 남사친 민현 너무 사랑이네요... 감사합니다 감사핮니다...ㅠㅠㅜㅜㅜㅠㅠㅠㅠ
6년 전
독자28
작가님 민현이라뇨ㅠㅠㅠㅠ 완전 좋아요ㅠㅠㅠ 능글능글한 민현이 좋다ㅠㅠㅠ 작가님 기대하고있겠습니담ㅁ
6년 전
독자29
오ㅠㅠㅠㅠㅠㅠ남사침 민현ㅇ 넘 좋고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0
아...아 ....아ㅏ아.아아으아아아...유자청이에야..혹시 암호닉을 다시 신청해야한다먄 [유자청]€¿으러 다시 신청하게씁니다 능글 민현.사랑해 작가님뚜 사랑해오
6년 전
독자31
고구마에요!
세상에 세상에 신작이라니 세상에 이럴수가 넘나 좋다 우와! 능글맞은 민현이라니ㅜㅠㅜㅜ흑흑 귀여운 종현이도 캐릭터 너무 맘에 들었는데 이것도 너무 맘에 드네요ㅜㅜ이건 거의 작가님 글에 뼈를 묻으라는 의미겠져.. 전 열심히 보겠슴다.. 사랑함다.. 잘읽고갑니당!

6년 전
독자32
아... 세상에 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저 지금 너무 좋아서 울고 있어요 ㅠㅠㅠㅠ 능글능글한 민현이라니 진짜 벌써 좋잖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3
꽃부기입니다!ㅠㅠㅠㅠ 제목부터 너무 바람직 하구요ㅠㅜㅜㅠ 능글과 남사친적 모먼트 이것도 바람직하네요!!!
댓글 쓰면서 브금 집중해서 들어보니깐 여주 상황이랑 살짝 맞추신 것 같네요홍! 지극히 제 개인적 생각... 아님 어쩔 수 없구오...ㅎ
어니부기 종현이에 이어 앓아야 할 캐릭터가 늘었군요...^^

6년 전
독자35
작가님 혹시 암호닉 받으시나여...?? 그렇다면 [아도라]로 신청하겠습니다!!! 능글 미년... 사랑이죠
6년 전
독자36
ㅠㅠㅠ이거 맨날써주셔요.. 능글황미년.. 아ㅠㅠ 토익을 못봐서 롬곡 ㅠㅠㅠㅠ재밌는데 슬퍼요ㅠㅠㅠ
6년 전
독자37
믿보어! 믿고 보는 어니작가님!!! 워후~~ 어디서 냄새 안나나요??? 킁킁킁 어머어머 대박냄새가!! 죄송합니다.. 너무 기뻐서ㅠㅠㅠㅠ 저 이것도 열심히 읽을게여ㅠㅠㅠ 사랑합니다ㅠㅠㅠ
6년 전
독자38
능글 민현 ㅎㅎㅎㅎ 너무 돟아여! 사실 다 좋아요
황민현 안좋은게 어디겠어요! 하하!

6년 전
독자39
헐 민현이ㅜㅜㅜㅜ 너무 좋아여ㅜㅠㅠㅜ능글민현이 너무 좋아여ㅜㅠㅠㅜ
역시 이글도 재밌네요!!!!

6년 전
독자40
몬입니다, 그렇습니다 작가님 이건 완전 퍼팩트 합니다!!!! 작가님 사랑 하는 고 알죵?
6년 전
독자42
자까님 잠만 무슨일이에요 암호닉 [오만원]으로 신청할게요!ㅠㅜㅜㅠㅜ어니부기 글에서 암호닉 신청했는데 새로해야하는거겠죠?!
6년 전
독자43
아 엌덕해작감민누ㅜㅜㅜㅠㅠㅠㅠㅠㅠ 제가 민햔이 이렇게나 조ㅇ하아는.거 어ㅋ덜게 아시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실 부기는 날 힗어핰다 에 나오는 민현이가 너무 좋았거든요ㅠㅠㅠㅠ 그래서 작가님이 민현이 글 써주심 너무 좋겠다 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허엏허엉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4
작가님 이번 진짜 완벽그자체 민현 자체로 완벽한데요... 능글미년이라니 ㅠㅠㅠㅠ풸뷁 인생의 지리져...ㅠㅠ하 암호닉 따로 신청해야하나요?????????????? 만약에 신청해야한다면 [콘]우로 할께욥
6년 전
어니
??아아 도짜님들!!!!! 제가 멍총이라서 댓글에 암호닉 신청해주시면 멀라요!!!!!! 이글 전용으로 암호닉 신청방 만들테니까 기다려주시와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함돠 도짜님들 싸라해요❤❤ 하트머겅 마니머겅
6년 전
독자46
와!!!!!작가님!!!!! 저 빌어먹을 어니부기 암호닉 신청 못해서 진짜 광광 울었는데 이번엔 꼭 신청할껍니다!!!!!!!! 이번글 암호닉 한자리는 무조건 제꺼예요!!!!!!!!믿고보는 작가님 글❤️❤️
6년 전
독자47
허러럴ㄹㄹ 자까님 민현이로 신작이라뇨!!!!!!!!와ㅜㅠㅠㅠ대박사건 ㅠㅠㅠㅠㅠㅜㅜㅜ세상에마상에ㅠㅠㅠㅜ너무감사해여ㅕ그리고 사랑해여❤️ㅋㅋㅋㅋㅋㅋㅋㅋ어니부기도 너무재밋게보고잇는데 이번에도 대작 탄생예감!!!! 암호닉신청하는 글 올라오자마자 바로 신청하러갑니다!!!!❤️???
6년 전
독자48
으아ㅠㅠ 민현이ㅠㅠ 너무 좋네요ㅠㅠ 작가님 잘 읽고가요!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49
능글 민현 사랑합니다 작가님!!!!!!!!!!!!!!!
6년 전
독자50
와 대박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진짜 이번글도 진짜 벌써 재밌잖아요 ㅠㅠㅠㅠㅠㅠ이미 너무 재밌어요 제목부터? 아니 그냥 작가님글이란거부터 이~~미 재밌어요 진짜 ㅠㅠㅠㅠㅠㅠ 능글거리는 민현이 너무 좋잖아용 ㅠㅠㅠㅠ 민현 is 뭔들 ,,, 작가님 혹시 암호닉 받으시면 [쩨아리]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 재밌게 정말 잘 읽구갑니당
6년 전
독자51
아 작가님!! 새로운 글이라니!! 정말 좋습니당ㅎㅎㅎㅎㅎㅎㅎ능글 민현이라니...벌써부터 겁나 좋아요!!!!!!![미행]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ㅎㅎㅎ
6년 전
비회원88.198
워훠우 능글맞은 황민현 겁나 좋습니다 제가 또 짝사랑 좋아하는건 어떻게 아시고 또...ㅎ
6년 전
독자53
꺄 작가님 진짜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현이 진짜 너무 스윗하고 보는 사람 다 설레게만드네ㅠㅠㅠㅠㅠㅠ작가님 진짜 사랑하는거아시죠 ♥
6년 전
독자54
능글은 사랑이죠 하핫^^ 첫화부터 너무 재밌어서 큰일이에여,,, 이제 못빠져나가,,,,
6년 전
독자55
끼아아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능글 민현이 너무 좋아요ㅠㅠㅠㅠ❤️❤️ 미녀나 나두 완두콩 빼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6
혹시 암호닉 받으시나요...? 받으시면 [강낭콩]으로 부탁할게요....♡ 그럼 전 이만 집 나간 심장쫌 찾아올게요 (주섬주섬)
6년 전
독자57
헐헐 이건 혁명입니다 저 진짜 뛰어내리고 싶어요 민현이 능글거리는거 얼마나 좋게요~! 홍홍홍 진짜 너무 좋아서 눈물 날거 같아요ㅠㅠㅠㅠ암호닉 신청 받으시면 당장 달려가서 신청하러 갑니다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8
하익 잠시만여 이거 대작냄새가나요
6년 전
독자59
자까님 이게 뭔일인가여 왜 제 심장 막 이렇게 만들어두 되는거에여??!
6년 전
독자6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최애 민현이인 저는 울고갑니다ㅠㅠㅠㅠㅠ근데 작가님 혹시 죽마고우 민현이는 어떻게 된거죠!!!!!그것도 어니부기처럼 대박스멜이 났는데!!!!!(찡찡 물론 작가님이 민현이 글써주시는 것만해도 너무 행복합니다 어느 방향으로 절해야할지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어니
하핫...도짜니임.. 죽..마..고우...는.... 일단 잠재적...연재중지..같고요..흑흑 ? 죄송합니다 제가 일을 저지르기만해가지고요.. 죄송하고요.. 절은 제가 하겠읍니다 도짜님 절 받으십쇼?‍♀️
6년 전
독자61
제가 짝사랑물 좋아하는 건 어떻게 아시구ㅎ...ㅎㅎ... 능글민현... 너무 좋아여.. [수박바라밤]으로 암호닉 신청할 수 있을까요!!
6년 전
독자62
룸곡룸곡룸곡!!!!!!!!!!!!!!!!!!세상에마상에.....작가님다시한번 더 사랑합니다.........(거절금지)
6년 전
독자63
ㅋㅎ...ㅎㅎ...아ㅋ...아ㅎ...아 너무 좋아여 ...아ㅋㅎ...진짜 너무 좋아요ㅎㅎㅋㅎ...
6년 전
독자64
작가님 너무좋습이다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이런식으로 감동시키다뇨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오ㅠㅠㅠㅠㅠㅠㅠ민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습니다ㅠㅠㅠㅠ
6년 전
독자65
작가님... 또 이렇게 을 내와주시면 얼마나 좋게요 ㅠㅠㅠㅠㅠㅠㅠ 미년.... 너 그렇게 계속 이름앞에 우리붙이는 거 아니다ㅠㅠ 사람 설레서 토한단말이다ㅠㅠㅠ
6년 전
비회원88.73
ㅠㅠㅠ역시 글솜씨가 두근거리는걸보니 빌어먹을 어니부기 자까님이시군요ㅜㅠㅠㅜㅜㅠ흐헝헝 진짜 능글 민현ㄴ에 또 치이고 갑니다 암호닉신청[빵야]
6년 전
독자66
헐랭 민현아ㅠㅠㅠㅠ그렇게 스윗하게 말하면 어떻게 안 좋아할수가 있겠어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7
작가님 져니예요 ㅠㅠㅠㅠ 아 ㅠ 민현 ㅜㅠㅠㅠ보는데 쌈마이웨이 생각이나요 ㅠ ㅠ ㅠㅠㅠㅠㅠㅠ 너무좋고 전 왜 저런 남사친 없고 후..
6년 전
독자68
아 작가님 절 죽이기 위해 태어나신건가요...? 어니부기로도 이미 층분히 제 마음 저격하셨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능글 제가 진짜 제일 아 므ㅓ라해야해 암튼 진짜 사랑하는데 미년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것만 알아주세요 작가님 사랑합ㅂ니다ㅏ...
6년 전
독자69
핫핫핫 민현이에게 치여서 숨을 못쉬겠어요ㅜㅜㅜㅜ 작가님 글 읽고 한동안 부기에게 치였는데 이젠 민현이라니ㅠㅜㅠㅜ 감사합니다❤❤
6년 전
비회원243.104
아미친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최고금손작가님
6년 전
독자70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아요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에는 암호닉 신청 받으시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번에 신청한줄 알았는데 안했더라구요ㅠㅠㅠㅜㅠ 이번에는 꼭 할거야
6년 전
독자71
민현이 최고ㅠㅠㅠㅠㅠㅠ 능글민현 최고 너가 짱이야 짱 먹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이런글 올려주시면 제가 많이 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73
민현이 신작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현이가 친구면 안좋아할 수가 없죠..ㅠㅠㅠㅠㅠㅠㅠㅠ 신작도 기대할게요!!❤❤
6년 전
독자74
센터입니다 저 정말 능글미 대박인 미녀니에게 쥬글뻔 했자나요...매우좋자나요 이런글...미녀니 글에서 능글맞을뿐만아니라 챙겨주는거 쏘스윗....전 왜 남사친 없는거죠
6년 전
독자75
민현이가 요즘 그 핫하던 친구로맨스물 드라마에 나오는 남자주인공 배우님과 비슷해서 그런가 뭔가 이입이 더 잘되요!!!! 빌어먹을 부기에서도 이런 능글맞은 민현이 출현시켜주세요❤️
6년 전
독자76
안녕하세여 자까님 [화양연화]예요!
작가님... 증말... 제 마음을 어떻게 아시구~ㅎ ㅎㅎㅎㅎㅎㅎㅎ 제가 민현맘인 걸 용케 알아채셨군요 역시 센스쟁이~~~~~♡ 하하핫 사랑해요♡♡♡♡ 아 진짜 어니부기랑 다른 느낌이어서 너무 좋아요 하아ㅠㅠㅠㅠㅠㅠㅠ 이걸로 제가 첫사랑 분위기를 느껴볼 수 있겠어요... 사실 저 좋아해본 적이 없어요...(소곤소곤) 언젠간 여주처럼 첫사랑도 생기겠져ㅠㅠㅜㅠㅠㅠ? 그쳐ㅠㅠㅠㅠㅠㅠ? 눙물 잘달...

6년 전
독자77
하쒸 능글 민현이라뇨ㅠㅠㅠㅠ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 저렇게 스윗한데 능글맞은 민현이를 어느누가 안좋아하겠나요흑흑ㅠㅠㅠㅠ 작가님 글쓰시느라 힘드실텐데 힘내시고... 재밋는 글로 와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
6년 전
독자78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 밈현이의 댕댕 능청 진짜 좋윽ㅂ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여 ㅠㅠㅠㅠㅠ 민현아 좋아래~~~~~
6년 전
독자79
넘나좋은것....자까님글 넘나좋은것...능글능글거리는 민현ㅇ 넘나좋은것...ㅠㅠㅠ (내황제)로 암호닉신청해두될까욧?!><
6년 전
독자80
알림 보고 어니님이 오셔따 오늘은 어떤종현일까 했는데 또다른 설레임을주신 어니님.... 자꾸이런거 들고오시면 사랑입니다...❤❤ 전 스윗민현도 좋지만 능글민현이 제취향이에오 ㅎㅎㅎ 역시 잘맞는거같아요 사랑함니다
6년 전
독자81
훅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밈현이 좋네요 좋아 ㅠㅠㅠㅠㅠㅠㅠ능글거리는게 원래 최고아닙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2
스윗 민현도 좋지만 능글 민현 또한 사랑과 애정입니다♡♡♡♡♡넘 기대된다요ㅜㅜㅜㅜㅜ이런 짝사랑 캠퍼스물 너무 좋아요!!!
6년 전
독자83
정말 작가님은 제가 믿고 보는 작가님이에요...
이 작품도 대박 이에요... 사랑해요

6년 전
독자85
꺄아아아아앙아아아ㅏ앙아능글능글한 미녀니한테 치이고 신알신하고 갑니댱!!!!!!!!!!!
6년 전
독자86
까미년아?!~??!!!!!!!!!!작가님너무좋아여ㅠㅠㅜㅠㅠㅠㅜㅠㅠㅜㅠㅠㅠ
6년 전
독자87
헉....어니부기 쓰신 작가님이다 작가님 반가워요 민현이글로 보게되다니 새로운데요?ㅋㅋㅋ부기 글과는 완전히 성격이 다른 민현이를 보니 새롭기도 하면서도 너무좋아욬ㅋㅋㅋ뭔가 새침하면서도 능글능글거리는게 너무귀엽네요...♡
6년 전
독자88
헐 윤맞봄이에여
ㅠㅠ이글도 너무조아여ㅠㅠ작가님열일하시네여ㅠ홧팅입니다스릉합니다

6년 전
독자89
작가님 이거 좋아요 진짜 좋아요 조만간 빠른 시일 내로 다시 만나요 [1158]로 암호닉 신청할게영
6년 전
독자90
엣 자까님 이 글도 완죠니 취저잖아여!!!ㅋㅋㅋㅋㅋ잘 읽고갑니댱ㅎㅎㅎ
6년 전
독자91
쫑입니다,,,, 작가님 작가님 아니 작가님 정말 저 죽으라는거죠 엉엉 능글거리는 미년 너무 좋잖아요 이건 대박이난다 아닙니까? 말투도 미년이자나여ㅜㅜ 이럴수록 전 작가님을 더 좋아할 수 밖에 없어요s('^')z
6년 전
독자92
새 작품이니까 암호닉 신청해도 되는건가요? [09]로 신청하고 갑니당
6년 전
독자93
헐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어니부기도 넘 좋은데 남사친 미년도 넘 좋다 어째
6년 전
독자94
작깐ㅁ..'진자 제가 사랑해요.. 진자 저아.. 민현아.. 진짜..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92.80
헐......진짜 재미써요..,,능글 능글 황민현 좋아여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어니
죽마고우!!!! 아하핫 연재 하긴 할건데 일단 잠..재...적.. 연재중지...라고 말씀드려야 될 것 같아요.. 흑흑 죄송합니다 저도 제가 이러케 쓰레기일줄은 몰라써요.. ?‍♀️?
6년 전
독자96
냐하ㅠㅠㅠㅠㅠ 너무 좋은거 아닙니까ㅠㅠ 눈물 나네요ㅠㅠ
6년 전
독자97
갹! 민현이도 너무 좋아요!! 부기도 기대하고 민현이도 기대많이할게요! 좋은글써주셔서 감사해요! 항상 잘 읽고있어요~
6년 전
독자98
국국
6년 전
독자99
국국이에요 작가님ㅁㅁㅁㅁ=,(#<#,&..능글댕댕 민혀니귀여워. 나도 챙겨조..!
6년 전
독자100
헐헐 이게뭐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능글거리는 미녀니 너무좋아요ㅜㅜㅜㅜㅜㅜ나도 저런 친구하나 있었으면 좋겟다ㅜㅜ
6년 전
독자101
아... 너무 좋아요.... 0226 암호닉 신청.... 따로 해야하는건지.. 아니 일단....하고가요
6년 전
독자102
약간 능글거리면서도 댕댕미넘치는 민현이 너모좋네요 ㅋㅋㅋ 저런 남사친 있으면 참 좋을텐데... 이번 글도 재밌게 보겠습니다! 빌어먹을부기도 쓰시기힘드실텐데 신작 연재 감사드려용^3^
6년 전
독자103
민현아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너무 젛아ㅠㅠㅠㅠㅠㅠㅠ군필이라니ㅠㅠㅠㅜㅠ
6년 전
독자10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미지 찰떡 아닙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223.190
헕ㄴㄴ 작ㄱ나님¿``` ○◇○????? 실화냐요(?) 대밪ㄱ적 어니부기잦ㄱ가님이.... 제 최애 작가님이...????? 황ㅇ민혅ㄹ?!?!?!????? 제 최애를??????!??!?? 진짜 넘 감사감사 충성충성합니다ㅡ아아아악 ༼;´༎ຶ ۝ ༎ຶ༽ 제발 암호닉 받아주세요ㅠㅠ 무릎 갈릴때까지 무릎꿇고있ㅇ셌습니다 제발 [망고꾸기] 에요,,, 애오애오...
6년 전
독자105
아아 .... 심장이 아프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대박이네요 캠퍼스 물은 최고인데 ... 캠퍼스물이라니요 흐앵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6
헉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감사합니다 작가님,,, 앞으로 꼬박꼬박 챙겨 볼게요!!!!!!!
6년 전
독자107
우왓 작가님! 이번글 남주는 민현이인건가여!! 제가 또 꼭 봐야겠네요!!! 작가님 이번 글도 완전 재밌을것같아요!!!!!!!❤️❤️ 이글에서도 암호닉 받아주시나요??
6년 전
독자108
혹시 이번 글도 암호닉 받으시면 [11023]으로 신청할게요! ㅁ능글민현도 너무 좋아요. 어니부기에서 보이는 스윗민현도 좋지만 그냥 둘 다 좋네요. 진짜 대박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 이 글도 짱인거같아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9
헐 너무 재밌어요 작가님 ㅠㅠㅠㅠ 능글한 민현이도 정말 좋네요..ㅎㅎ 저도 저런 남사친 한명이라도 있으면 참 좋을텐데.. 잘 읽고가용! 아, 암호닉 받으시나요ㅠㅠ
6년 전
독자110
아 내심장아 나대지마....... 벌써 설레서 가루가 되어버릴 것만 같아요......
6년 전
독자111
작까님 넘재밌어요 사랑합니다 ㅜㅠㅜ
6년 전
독자112
이런 남사친이 세상에 어디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민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벌써부터 심장이 너무 아프다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3
흐어 민현이라니ㅠㅠㅠ
진짜 다정해여ㅠㅠㅠ
여주가 민현이 좋아하는 거 알아줬으면 ㅠㅠㅠ

6년 전
독자115
하ㅠㅜㅠ 민현이 너무 다정한거 아닌가여ㅠㅠ하ㅠㅠ 너무 좋아여ㅠㅠ
6년 전
독자116
얼른 다 읽고 암호닉 달러가여겠어요..!
6년 전
독자117
꺄하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능글맞은 민현이라니ㅠㅠㅠㅜㅜㅜㅜ 민현이가 웃어주는 장면 나올때마다 진짜 죽을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 심장 부여잡으면서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8
ㅠㅠㅠㅠㅠ ㅠ너무 재밌다 했더니 빌어먹을 어니부기 작가님이 셔꾼욮, , , 흑흑 행복합니다 사랑해요 활민현 !!!!!!!!! ♡ ♡
6년 전
독자119
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여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1
역시 미년이는 서글서글한 미소랑 쏘윗한 말투는.정말..ㅠㅠㅠㅠㅠ어찌 저런 남사친을 안좋아할수있겠나요ㅠㅠㅜ
6년 전
독자122
아아아구ㅜㅜㅜㅜㅜㅜㅜㅜㅜ너무 ㅜㅜㅜㅜㅜㅜㅜ설레잖아요ㅜㅜ민현이 진짜 말투가 너무 잘 느껴져서 음성지원돼요
6년 전
독자123
와 작갸님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현이 왜이리 설레죠 ...? 완두콩 .. 후 .. 저드 마침 완두콩을 싫어해서 그런지 더 이입되네요 ㅠㅠㅠㅠㅠ 잘 보고갑니다 ㅠㅠㅠ 이번 글잡두 너무 좋아요 시작이 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4
자까님은 항상 최고셔요 흑흑 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욮ㅍㅍ푸ㅜㅜㅜㅜ
6년 전
독자125
흐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현이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최고최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벌써부터 막 설레요ㅠㅠㅠ
6년 전
독자126
헉 댕댕 능글 민현 좋아서 저 지금 눈물 흘리구 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현이 넘 좋아서.. 달달해서 재밌게 봤습니다ㅠㅠㅠ 앞으루 잘 부탁드려요!!!(하트)
6년 전
독자127
어떡해 벌써좋아ㅠㅠ진짜루ㅠㅠㅠ진짜 너무너무조아ㅠㅠㅠ
6년 전
독자128
미년이 능글 거리는 거 너무 좋아요ㅋㅋㅋㅋㅋ큐ㅜㅠㅠ
6년 전
독자129
헐 대박 ㅠㅠㅠㅠㅠ 완전 기대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0
미쳐써
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1
댕댕미녀니도 너무 좋아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녀니는 뭔들 잘 어울리는걸요우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2
★박탱글★ 로 암호닉신청한 도짜입니다ㅠㅠ 아 행복해요 정말로!!!!!!저 진짜 소리지르고싶습니다 너무좋아서!!!!!!!❤❤❤❤
6년 전
독자133
듀ㅅ듀 / 암호닉 신청방에서 먼저 신청하고 왔어요 작가님 글이라마ㅓㄴ 믿고 보는 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글 너무 재밌어요 항상 재밌게 보고 있어요 작가님 항상 재밌는 글 감사드려요!
6년 전
독자134
민현이의 이런캐도 너무 좋아요 생글생글웃는게 너무예쁘니깐요ㅠㅠㅠㅠ 강아지같구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5
능글맞은 민현이라닛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아요ㅠㅠㅠㅠ움짤이랑도 잘 어울리고 앞으로 잘 부탁해용
6년 전
독자136
ㅠㅜㅜㅜ 능글이라뇨 ㅠㅜㅜㅜㅜㅜㅜㅜㅜ 스윗도 좋지만 능글도 좋은거 같아요 아으
6년 전
독자137
자까님 남주가 민현이면 너무 좋잖아요ㅠㅠ 저는 이런글 대찬성입니다ㅠㅠ
6년 전
독자138
능글킹 미녀니...! 민현이는 이런 캐릭터로 잘 안 나와서 되게 반가운 글이네요 희희
6년 전
독자139
으아닛 이것도 봐야겠어요♡♡♡
6년 전
독자140
군필 민현이 굉장히 좋네요 하하 사랑합니다 작가님 다음화 기대할게여 !!!
6년 전
독자141
민현이같은 남사친 급구합니다...
6년 전
독자142
으앙우ㅜㅜㅜㅜㅜㅜㅜ설레네요 미년이 귀얍구 난리 ㅠㅠㅠㅠㅋㅋㅋㅋㅋ 여주 성격이 뭔가 조용하고 진지(?)하네요 ! 뒷내용 너무 궁금해요 신알신누르고 가용 ㅎㅎ
6년 전
독자143
스윗민현 사랑훼... 현생의 찌든 나의 삶을 리프레쉬해죠.. 앞으로도 자주 찾아올게여 자까님....
6년 전
독자144
크으 민현이한테 발리고 갑니다
6년 전
비회원151.79
이글에서도 암호닉 그대로달리는거겠죠?
짝소부에요!♡ 흑 저 능글민현 좋못사하는 사람인데 진짜 취향저격이에요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당♥️♥️♥️❗

6년 전
독자146
머야... 나 왜 이제봤냐구ㅠㅡㅠ 남사친이 미년이라니 이거부터가 대박 설정 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 으엉 저 여기 뼈 묻어요...... 작가님을 이제 안 저를 매우 치고싶어요..... 흑흑 진짜 필력 체고되신다...乃 그럼 전 다음편 보러 호다닥 가보겠슴당...ㅎㅎ
6년 전
독자148
황민현 호탕한 웃음 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9
헐ㅠㅠㅠ민현이 댕댕미 넘쳐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0
헐 이런 글 너무 좋아요ㅠㅠ진짜 취향저겨규ㅠㅠ게다가 군필 민현이라니ㅠ
6년 전
독자151
능글 민현 보러왔습니다ㅎㅎ 신알신하고가요 ;-)
6년 전
독자153
인기글 보고 정ㅈ우행 시작했어요! 댕댕+능글 너무 좋아요 ㅜㅜ 다음 편도 읽으러 갑니다!
6년 전
독자154
헐 뭐야 나 왜 심장박동 대박...
민현이가 남사친이면 죽었던 연애세포도 다시 살아날듯
너무 설레는군

6년 전
독자155
아ㅜㅠㅠㅠㅠ좋어요ㅠㅠ
6년 전
독자157
저도 저런친구 제발 있었으면 좋겠어요ㅠㅠ완전 설레 죽을 거 같아요..(*⁰▿⁰*) 작가님 최고..(*⁰▿⁰*)
6년 전
독자158
지금부터 정주행 시작해요 작가님 감사합니다 ♡
6년 전
독자160
엉엉 민현아 날 가져
6년 전
독자161
여주혼란스러운거 여기까지느껴져요ㅠㅜㅜ그나저나 능글민현이 취..향..저..격..
6년 전
독자162
악 짝사랑물이라니ㅠㅠㅠㅠ 여주와 미녀니가 사귀는 그날을 기다립니다..☆ 이와중에 미녀니 넘 다정하잖아ㅠㅠ
6년 전
독자163
진짜 면회 한 번 안 간 거는 너무했다... 민현이 같은 남사친이라니 말도 안 되지만 넘 넘 좋네요 능글 맞는 성격 진짜 좋아하는데 자까님 정말 감사합니다 듀링 듀링
6년 전
독자164
으아 ㅜㅜㅜㅜㅜㅜㅜㅜ신났어ㅕㅜㅠㅠㅠㅠㅠㅜ여주 진짜 애잔하고 막 그러네요 짝사랑 진짜 힘든디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66
능글민현 그는 사랑입니다 슨생님 사랑해요
6년 전
독자167
와...이거 제가 예전부터 꿈꿔오던 남사친 민현이 모습 그대로네요...
감동이에요

6년 전
독자168
사랑함니다ㅠㅠ
6년 전
독자169
아 세상에 ㅠㅠㅠㅠㅠㅠㅠㅠ 플러스 능글 민현이라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현이 성격 너무 좋아요 ㅠㅁㅠ 이런 남사친 있으면 저 매일 심쿵할 거 같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달달 남사친 글 써 주셔서 감사해요 (하튜)
6년 전
비회원174.63
살앙해여 작가님 충성충성
6년 전
독자170
정주행 합니다 충성충성,,, 민현이 성격 넘 취저구ㅠㅠㅠㅠㅠㅠ끙끙 앓다죽을 남사친 미년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1
어니 님! 혹시 여기 말고 다른 곳에서도 글 쓰시나요? 오늘 다른 곳에서 같은 내용의 글을 봐서 걱정스러운 마음에 댓글 남깁니댜...!
6년 전
독자172
민현이 킹다정하네요! 쏘스윗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3
호에에에에에에 이번에는 민현인가요?? 와ㅜㅡㅜ이건 정말 쩔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완두콩 싫어하는건 또 잘기억하고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74
능글민현사랑하고어니님도사랑하고그냥사랑해요ㅠㅠ다좋아요글을너무잘쓰셔......다시보고또봐도정말....너무좋아요이거 ㅠㅠㅠ사랑합니다 앞으로도잘부탁드료요♥
6년 전
독자175
ㅜㅜㅜㅜ민현이를 짝사랑하는 여주의 마음은 백번이고 천번이고 이해할 수 있어요ㅜㅜ이렇게 다정하고... 은근 챙겨주면서 설레네요.
6년 전
독자176
부기는 완결쯤 봤지만 민현이는 그래두 빨리본거같....! 잘볼게용!!
6년 전
독자177
이런 남사친이 있을 리가 .. 혐생 부셔..
6년 전
독자178
ㅎ ㅏ .... 미녀나 너도 사실 날 좋아하 있지?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전체 인기글 l 안내
4/30 7:00 ~ 4/30 7: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