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이준혁 성찬 엑소
먹방동아리 전체글ll조회 9388l 12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카페 홍일점+먹방 동아리 홍일점

01







1.일상


오늘은 우리 카페에 대해 소개해볼까 한다. 첫 번째로 우리 카페는 아늑하다.






"아!! 옹성우!! 어제 날 보면서 미안하다고 한 이유가 이거였네!"






아늑한 것 보단.. 시끌벅적한 환경이라고 해야겠다. 오늘도 성우오빠의 똥손 덕에 영민오빠는 불같이 화를 내고 있다. 이런 건 자랑이 아니니 넘어가고 두 번째로는 익숙한 손님이 많이 온다.






"어서오ㅅ, 와 진짜 또 왔네, 또 왔어."


"여기서 제일 비싼 게 뭐죠?"


"나요."


[프로듀스101/워너원] 먹방동아리+카페 홍일점 A | 인스티즈

"두 번 안 물어요. 여기서 제일 비싼 게 뭐죠?"






아, 덧붙이자면 쓸데없는 손님으로 정의하겠다. 쓸데없는 손님답게 오늘도 날 기분 나쁘게 한다. 아니꼽다는 듯이 보다가 배진영 뒤로 손님이 줄을 서는 걸 보고 자본주의 미소를 지으며 답해주었다.





"생과일 스무디류가 제일 비싸요 손님ㅎㅎ"


[프로듀스101/워너원] 먹방동아리+카페 홍일점 A | 인스티즈

"그게 제일 비싸요? 그렇다면 전 카페모카 한 잔 주세요."


"..."


"아, 아이스로 부탁해요."


"..아이스로 하셔서 4000원입니다. 현금영수증 해드릴까요?"


"아니요. 잔돈은 됐어요."





딱 맞춰 돈 줘놓고 왜 지랄일까. 귓속말로 욕을 퍼부어줄까 생각했지만 꾹 참았다. 난 우리 카페를 우선시하는 모범알바생이니까. 뒤에 계시던 손님의 주문까지 받고 잘 만들고 있나 보려고 했건만 오늘도 서로 눈치게임 중이다. 누가 만드는가에 대한 눈치게임.





[프로듀스101/워너원] 먹방동아리+카페 홍일점 A | 인스티즈

"아, 재고 정리 좀 해야겠다."


"아침에 하셨잖아요."


[프로듀스101/워너원] 먹방동아리+카페 홍일점 A | 인스티즈

"설거지가 저렇게 쌓였어? 설거지나 해야겠다."


"컵 두 개 밖에 없잖아."


[프로듀스101/워너원] 먹방동아리+카페 홍일점 A | 인스티즈

"테이블에 저 먼지 좀 봐."


"저게 보인다고? 몽골인이야?"


"테이블 좀 닦아야겠다"


"다들 이렇게 나오면 어쩔 수 없네. 내가 만들어야지!"


[프로듀스101/워너원] 먹방동아리+카페 홍일점 A | 인스티즈

"농담이지? 내가 할게."


[프로듀스101/워너원] 먹방동아리+카페 홍일점 A | 인스티즈

"맨날 오던 단골손님이 너가 한 번 만들어주고 나서 안 오는 거 보고도 모르겠어?"


[프로듀스101/워너원] 먹방동아리+카페 홍일점 A | 인스티즈

"다들 웃겨 뒤지겄다ㅋㅋㅋㅋㅋㅋ"


"인생아.. 그냥 셋이서 만들어.."





진짜로 점장님은 우유를 가져오고 영민오빠는 커피를 내리고 다니엘은 초코시럽을 컵에 담았다. 아니 이 사람들 왜 이렇게 똘똘 뭉쳐가지고 던져버리고 싶지? 난 할 게 없으므로 음료라도 나갈 겸 픽업대에 서있는 중이다. 날 보자마자 배진영이 득달같이 달려와서 득달같이 도망가고 싶어졌지만.





"손님 성격이 급하신가봐요. 아직 나오려면 한참 멀었으니 자리에 앉아서 기다리세요."


"주문하신 카페모카 나왔어요."


"누나 기다리라며. 얼음 다 녹은 카페모카 마시라는 거야?"


"...몰라."


[프로듀스101/워너원] 먹방동아리+카페 홍일점 A | 인스티즈

"아는 건 있고?"


[프로듀스101/워너원] 먹방동아리+카페 홍일점 A | 인스티즈

"몰래 초코시럽 더 넣었어요"





배진영 말 때문에 빡쳤는데 수줍은 다니엘 보니까 화가 수그러든다. 저 수줍은 표정을 보며 항상 느끼는 건데 진짜로 순수해 보인다. 오늘의 일정 중 다니엘 앓기를 추가해야겠다.






"역시 다니엘형.. 너무 멋있다."





배진영 반응이 더 웃곀ㅋㅋㅋㅋㅋㅋ 쌍엄지를 치켜세우며 말하는데 나중 되면 저 위로 향한 엄지가 아래로 향해있을 거다. 다니엘도 지금만 이렇지 나중에는 몰래 초코시럽 뺐어로 변하겠지.





"뭘 더 넣어? 초코 더 넣는 것 보단 너의 통장에 돈 넣는 게 더 급하지 않아?"





점장님이 나타나자마자 배진영은 자신의 카페모카가 혹여나 뺏길까 도망갔고 혼자 남겨진 다니엘은 도망가려다가 붙잡혀 어색하게 웃었다.





"들으셨어요?"


"내 귀가 엄청 좋아서 가만히 있어도 다 들려."





오늘도 초코시럽의 귀함에 대해 다니엘은 한쪽 구석에서 열심히 설교를 듣는다. 고개를 끄덕이지만 저 표정은 나 지금 딴생각 하고 있어요를 보여주고 있었다. 할 게 없어진 난 쭈그려 앉아 앞치마 주머니에서 아껴 놓은 초코바를 꺼내 한입 꺼내 물었고 내 맞은편에 쭈그려 앉는 영민오빠에 의해 당황해야만 했다.






"맛있어?"


"..초코시럽을 보니 초코바가 먹고 싶어져서."


"그래, 그래. 많이 먹고 싶었구나?"


"오빠도 한 입 먹을래?"



[프로듀스101/워너원] 먹방동아리+카페 홍일점 A | 인스티즈

"너 다 먹어."






오물오물 먹고 있는데 앞에서 누가 쳐다보니까 잘 먹던 것도 못 먹겠다. 내가 원래 먹으면서 눈치 보는 성격이 아닌데 워낙 잘생겨서 말이지.





"오빠."


[프로듀스101/워너원] 먹방동아리+카페 홍일점 A | 인스티즈

"결혼하자고?"


"저리 가주라. 나 먹는 거 방해하지 마."


"불편해도 먹어. 점장님 안 보이게 가려주는 거야."



"헐 오빠.."





마지막 남은 한 입을 입에 넣으려다가 오빠 입 앞에 내밀자 고개를 저을 뿐이다. 빨리 먹기 위해 입에 다 털어 넣자 그제야 꼭꼭 씹어 먹으라며 일어나 할 일을 찾아 떠나는 오빠다. 난 무한 감동을 받으며 결혼을 다짐하고 벌떡 일어나는데 "주문 좀 할게요." 라는 익숙한 목소리가 들렸고 설마 하며 쳐다보니 역시나 김재환이 서있었다.






[프로듀스101/워너원] 먹방동아리+카페 홍일점 A | 인스티즈

"핳핳핳핳! 야 너 입에 뭘 묻히고 다니냨ㅋㅋㅋㅋ 초코시럽 먹었냐?"





휴대폰을 꺼내 화면을 보자 입 꼬리 쪽에 조금 묻었다. 아주 조금. 근데 왜 이렇게 오바야 이새끼는. 터프하게 닦아내고 김재환을 보며 한마디 했다.





"아 뭐야. 너네 무슨 바통 터치해?"


"여기서 모이기로 했어. 배진영 혼자 허세 넘치게 앉아 있는 거 보라고 핳핳핳핳!"


"쟤 좀 봐.. 어쩌면 좋아.."


"지금 배진영이 중요한 게 아니야. 너 뭐 제일 잘 만드냐?"


"아이스티."


[프로듀스101/워너원] 먹방동아리+카페 홍일점 A | 인스티즈

"그럼 그거 빼고 줘."


"헐 재환아"


"뭐? 죽여 버린다고?"


"아니. 너 오늘 왜 이렇게 귀엽냐."


"왜 이래 징그럽게. 그럼 넌 왜 이렇게 안 귀엽냐."






후.. 참자. 꾹 참으며 내가 두 번째로 잘 만드는 메뉴로 영업을 시작했다.





"여기서 손님 취향은 민트초코에요. 싸하면서 달달한 그 맛. 맛보고 싶지 않으세요?"


[프로듀스101/워너원] 먹방동아리+카페 홍일점 A | 인스티즈

"다단계세요? 묘하게 끌려."


"어때요? 좋죠?"


"그거 하나 주세요."


"5200원입니다."


"시원하게 긁어주세요."




카드를 받아 긁고 영수증이 나오는 동안 닦달을 하듯 손가락으로 두들기고 있는데 김재환이 갑자기 휴대폰을 내밀었다. 휴대폰 화면을 보자 카톡이 켜져 있었고 대충 읽어보니 우진이와의 갠톡이었다.






"이거 뭐."


"미소박제남 온다는데 안 기쁘냐고."


"오지 말라 그래. 너네한테 물들게 하기 싫어."


"오케 우진이 거부 오케"


"시바라."


[프로듀스101/워너원] 먹방동아리+카페 홍일점 A | 인스티즈
"우진이 또 마음 아파서 어떡하냐.."


"아, 알았어. 제발 오라 그래."


"그래. 제발까지 붙여서 오라고 할게. 오는 김에 성우형도 오라고 해야지."


"아니 우리 카페 만남의 광장이냐고."


"오케 마지막 휴게소 느낌 오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다보면 또 나오는 휴게소 오케"





영수증과 카드를 돌려주고 진동벨을 주려는데 성격이 급한 건지 내 눈앞에서 사라져 버렸다. 어차피 손님도 별로 없는데 부르면 알아서 오겠지 싶어 음료를 만들기 시작했으나 불안한 표정으로 날 쫓아다니는 강다니엘 덕에 만드는 걸 멈춰야 했다.





"왜? 뭐?"


"너가 하려고?"


"당연하지. 너가 내 보조해줘."


"뭐해줄까?"


"옆에서 노래 불러줘."


"...그건 좀. 랩 해줄게."


"랩 하다보면 흥이 올라서 다 들이부을지도 몰라."


"아 그건 좀 위험하다."





쉽게 거절 못하는 성격의 다니엘은 진짜로 내 옆에서 노래를 불러주고 있었다. 진귀한 장면을 보는 듯 점장님과 영민오빠는 우리를 바라봤고 그 상황에도 다니엘은 꿋꿋이 노래를 멈추지 않았다.




"여주야 만들어야지. 노래 감상타임 아니야."

"아 맞다."




호응을 해주다가 나도 모르게 집중해서 노래를 듣고 있었나 보다. 마저 음료를 만들고 픽업대로 걸어가니 김재환이 언짢은 얼굴로 날 보고 있다.






"너가 만들었냐?"


"응."


"맛평가 시작한다."


"아 지겨워ㅠㅠㅠ 맛평가 그만해ㅠㅠㅠ"






한 입 먹은 김재환은 의외로 괜찮은지 오! 하는 표정을 짓다가 정색을 하며 날 바라본다.






"이 맛은 배가 너무 불러 아무 것도 먹을 수 없는 상황인데 할머니께서 입에 넣어주시는 과일 맛이야."


"그건 또 무슨 맛이야."


"억지로 먹는 다는 거지."


"귀 대봐."


"또 뭔 말을 하려고.."


"얼른."






귀를 대주자마자 욕을 하는데 바로 멀어지더니 상처받은 눈으로 바라본다. 한두 번도 아닌데 왜 저럴까.






"이제 꺼져."


"야"


"왜"


"이거 맛있다고."


"..응?"






피하듯 자리로 가는 김재환을 보다가 진영이가 있는 쪽을 바라보다 눈이 마주쳤다. 마주치자마자 손을 방방 흔들며 좋아하는 배진영이다. 이럴 땐 귀엽네.






"손님 없을 때 뭐다? 잡일이다. 아까 설거지랑 테이블 닦는다고 했던 영민이랑 다니엘 출발. 남겨진 여주는 뭘 해야 좋을까? 스스로 생각해 봐."


"점장님 저희 행주도둑있나봐요. 맨날 하루에 하나씩 사라져요."


"맞아요. 누가 가져간다니까요."


"다니엘 은근슬쩍 끼지 말고 얼른 닦으러 출발."


[프로듀스101/워너원] 먹방동아리+카페 홍일점 A | 인스티즈

"네.."


"점장님 저는 행주도둑 잡겠습니다."


"여주야 그건 다음에. 지금은 컵 별로 없으니까 채워놓자."


"네! 하하!"






컵을 어느 정도 채워놓고 눈치를 보다가 은근슬쩍 휴대폰을 하는데 세운이의 갠톡이 왔다. 주문 좀 받으라는 톡에 앞을 보니  날 새침하게 쳐다보고 있다. 한명은 테이블 닦지, 한명은 설거지 하지, 한명은 매출 안 오른다고 골머리 싸매지.. 내가 주문 받아야지.






"왔어?"


"왜 안 반겨줘? 좀 섭섭해."


"그거 있잖아. 봐도 봐도 익숙한 느낌. 세운아 가."


"가라고?"


"족같은 느낌 알지?"

[프로듀스101/워너원] 먹방동아리+카페 홍일점 A | 인스티즈

"????"


"점장님 불러줄게. 너 음료 공짜로 얻어먹어야 하잖아. 점장님!!!"






골머리 싸매고 있던 점장님은 무슨 일이 생긴 줄 알았는지 내 쪽으로 달려왔다. 세운이를 보고는 마음이 놓이는지 곧 특유의 온화한 미소를 내뿜었지만.






"어 세운아 왔어? 오늘의 음료는 캐모마일차야. 그거 무조건 먹어야해."


"네? 저 캐모마일 알레르기 있어요."


"나도 알레르기 있는데 가끔 마셔. 연하게 우려 줄게."


"차라리 날 울려줘요."


"캐모마일 무시해? 한 번 먹어보면 그 맛을 잊지 못해서 찾아올 걸. 나만 믿고 먹어봐."


"그래요.. 한 번 먹어볼게요. 맛없으면 컴플레인 걸어도 돼요?"


"좋아. 내가 만들어주니까 영광처럼 생각하고."


[프로듀스101/워너원] 먹방동아리+카페 홍일점 A | 인스티즈

"와 영광이에요"


"만들기 전까지 영혼 챙겨와. 앉아서 조금만 기다려."






그렇게 세운이는 강제로 캐모마일차를 먹어야했다. 안쓰러워... 마시는 사람 없어서 우리라도 마시라고 한 걸 세운이한테 줄 줄이야. 배진영과 김재환이 있는 쪽으로 갈 줄 알았던 세운이는 내 앞에 서서 망설이다 봉지를 건네줬다.






"이거 뭐야?"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왜?"


"더우니까."


"더워서 사온 거야?ㅋㅋㅋㅋㅋㅋ"


"응. 종류별로 사왔으니까 나눠 먹어."


"고마워ㅠㅠㅠ 너밖에 없다 진짜ㅠㅠㅠㅠㅠ"






봉지 안을 들여다보자 진짜로 여러 가지 아이스크림이 들어있었다. 알바 중엔 못 먹으므로 일단 냉동실에 넣어놓고 뒤를 도는데 아직도 카운터 앞에 서있는 세운이다.






"너 혹시 재환이랑 싸웠어?"


"아니."


"그러면 왜 여기 서있어?"


"나올 때까지 누나 말벗해주려고."


"말벌 될 생각은 없고?"


[프로듀스101/워너원] 먹방동아리+카페 홍일점 A | 인스티즈
"말벌ㅋㅋㅋㅋㅋㅋㅋㅋ"





설거지를 끝낸 건지 이쪽으로 와 인사하려다 우리의 대화를 듣고 멘붕에 빠진 영민오빠는 이 상황이 기막히다는 듯이 웃었다. 어이없겠지... 나 같아도 어이가 없겠다..





[프로듀스101/워너원] 먹방동아리+카페 홍일점 A | 인스티즈

"둘이 대화 내용이 왜 그 모양이야? 세운아 너 오늘 뭐 마셔?"


"나 캐모마일 차."


"..그걸 마셔? 취향 독특하네."


"취향이 독특한 게 아니라 확고한 거지."






뭐지? 점장님 굉장히 뻔뻔하셔. 캐모마일 차를 건네준 점장님은 기대하는 눈빛으로 바라봤고 세운이는 미심쩍은 눈으로 보다가 조심스럽게 한입 마셨다. 나쁘지는 않은지 고개를 끄덕이며 쿨하게 애들이 있는 자리로 갔다. 






"여주야 나 왔어! 요.. 하핫.."






어김없이 등장하는 우리의 먹방동아리 부원. 그것도 회장님이 오셨네.





"회장님 반말 하는 줄 알고 심쿵했는데"


"심쿵?"


"심쿵..!"






오바하며 행동까지 보여주며 말하니 멋쩍은 미소로 답해주는 회장이다. 그래.. 저게 최대의 리액션이겠지. 그러다 곧 세상 제일 기뻐하며 잘생김으로 보답해준다.






[프로듀스101/워너원] 먹방동아리+카페 홍일점 A | 인스티즈

"아! 심쿵..! 나 때문에 심쿵했다는 거구나!"


"네 여주 심쿵!!"


[프로듀스101/워너원] 먹방동아리+카페 홍일점 A | 인스티즈

"아무나한테 그런 말 하는 거 아니야 이 기지배야."


"회장님은 괜찮아요."


"그건 너가 결정하는 게 아니지."


"회장님 뭐 드실 거예요?"


"종현아 오늘의 차는 캐모ㅁ"


"점장님 말 듣지 마요! 뭐 드실래요?"


"여주야 나 이거 팔아야해."


"회장님은 안 돼요. 맛있는 것만 먹고 자라야 해요."


"그래.. 너 알아서 해.."







점장님이 사라지시니 한결 마음이 편해졌다. 메뉴판을 보며 열심히 고르는 회장님은 맘 놓고 감상할 수 있거든.







[프로듀스101/워너원] 먹방동아리+카페 홍일점 A | 인스티즈

"음.. 다 맛있던데.. 뭐 먹지."







회장님은 메뉴판을 보고 난 조각상을 보고.  세상은 아직 살만해. 






"ㅈ, 저기.. 오래 걸리시면 저 먼저 주문해도 되나요?"






어머 이 잘생긴 도련님 좀 봐.. 가뜩이나 회장님 덕에 심장 빨리 뛰었는데 더 뛰네. 여기 있는 모든 음료 다 만들어 주고 싶게 생겼네.













요즘엔 드라마틱한 끊기가 예술이라면서요?
끊어봤는데 뭔가 드라마틱하지는 않고 그냥 플라스틱 같네요(아무말

카톡이 아닌 글로 보니까 재미없죠? 알아요.. 다음 편까지 글로 쓰고 카톡 쓸게요ㅠㅠㅠ
한 편에 다 넣으려니 너무 벅차욬ㅋㅋㅋㅋㅋ 

요즘 너무 행복하네요 초록글 1페이지도 잠깐! 아주 잠깐! 오르고 댓글도 늘고ㅠㅠㅠㅠㅠ
독자님들 다 사랑해요! 내 사랑 받으세요!!!



<암호닉>


황제/줄리/인연/김수석/빨간맛/행인15/푸딩/칸쵸/피자/뀨르기/뚭뚜/미녀/짱요/널조화해/

구구진/윤맞봄/찬아찬거먹지마/롱롱/챠미/애정/빵빰/고먐미/바니/황미녀/구의건현다녤/임금/

95890/0846/가래똑/영민gf/우즈/고덕/깡다/탱탱/양갱/어거스트/벌이윙윙/남융/토마토마/코코팜/왕왕조림/

밍키/3536/둥둥이/아앙아/하리하리/크왕/멕이/스무딩/활활/징징이/꽁굥/뚜기/로즈니티한/죽살이/초록하늘/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할할
6년 전
독자3
초록하늘입니다!!
글이야!!(감격
헐헐
왜 나 이상한거 못느꼈지..
진짜 댑악
글도 진짜 잘 쓰시는데
누가 못쓴다고..(째릿
아 진짜 잘 봤어요!!
대유잼

6년 전
먹방동아리
앜ㅋㅋㅋㅋㅋ 대유잼이라니 정말 초록하늘님 대사랑합니다 진심이에요!
6년 전
독자8
근데 작가님 진짜 대유잼입니다. !1저도 대사랑!! 알럽. 베리베리 진심입니다
6년 전
비회원127.147
아 보기도 전에 심장이 떨려요 제목만 봤는데 설레
6년 전
독자2
빵빰입니다!! 오 항상 카톡으로 보다가 글로 보니 새로워요 ㅜㅜㅜㅜㅜ 아 재환이 오케는 언제 어디서나 음성지원 되는 것 같아요 오케오케~~ 카페랑 먹방동아리랑 모이니 더 다양하고 재밌는 에피소드가 많이 나올 수 있을 것 같아서 더 기대되네요 ㅠㅠㅠ 잘 보고 갑니다 작가님❤
6년 전
독자4
줄리 왔어요ㅠㅠㅠㅠ너무귀여워 다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여주와 케미 장난아니네여..회장님..반말 저도 듣고싶어요!!ㅜㅜ뭔가 설렐듯ㅠㅠㅠㅠㅠㅠ기대할게요 작가님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다❤乃
6년 전
독자5
으어어어엉ㅇ회장님의 반마류ㅠㅠㅠㅠㅠㅠㅠㅠ 자주자주마 ㄴㅎ이 듣고싶내야
6년 전
독자6
글로 봐도 재밌어여ㅠㅠㅜㅠ 진짜 카페알바생들이랑 먹방동아리애들이랑 케미가 너무 좋아요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ㅠㅋㅋㄱㅋ
6년 전
독자7
작가님 황미녀입니다! 카페 친구들이랑 먹방 동아리 친구들이 모이는 건 너무 좋아요 흑흑ㅜㅜ 그리고 회장님 반말... 설레죽습니다ㅜㅜㅜ 작가님 항상 재미있는 글 감사드려요!
6년 전
독자9
벌이윙윙입니다..♡ 글도 너무 좋은데여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캐모마일 알레르깈ㅋㅋㅋㅋㅋㅋ정세운 황민현 대화 넘 웃긴 거 아니냐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세운이 스윗해..♡ 우리 황제점장님 캐모마일 차 파느라 바쁘구.. 종현이 잘생기느라 바쁘구.. 재환이 넘 귀여우느라 바쁘궄ㅋㅋㅋㅋㅋ배배는 오늘도 나대지만 너무 귀여운 나댐이라 좋아요..♡ 오늘도 잘 읽고 가용 ㅎㅎㅎㅎ
6년 전
독자11
아 영민이도 진짜진짜 쏘스윗...♡ 녤아 나두 초코시럽 더 넣어조ㅠㅠㅠㅠㅠㅠㅠㅠ 짤들이 되게 진짜 적절하구 심쿵하구..♡
6년 전
먹방동아리
한명씩 얘기해주는 거 왜 이렇게 좋죠?ㅠㅠㅠㅠ 뭔가 다 알아봐주시는 것 같아서 너무 좋네요ㅠㅠㅠ 감사해요 벌이윙윙님!!!♡
6년 전
독자15
헉 자까님 답댓이라니 !!!!! 저 오늘 설레서 잠 못자요...8ㅅ8 꺄아아악 그만큼 작가님께서 잘 써주신다는 증거죠 ㅎㅎ 한 명씩 다 기억에 남아유ㅠㅠㅠㅠㅠ♡
6년 전
먹방동아리
와 벌이윙윙님께 또 댓글 받았다!! 저도 오늘 밤새야겠습니다ㅠㅠㅠ 벌이윙윙님 댓글도 기억에 남을거예요ㅠㅠㅠ
6년 전
독자10
요요 매번 암호닉에 개근하는 [김수석]입니다.
여주 오늘도 사랑듬뿍받네용 오늘은 왠지다른느낌의 글형식 너무 좋아요 다음편도 기대기대입니다 ♡♡

6년 전
독자12
암호닉 [죽살이] 로 신청하고싶은 독자입니당 헤헤 여주랑 남자들 대화 읽고있으면 평상시의 제가 떠올라요... 저도 여주와 같은 맥락의 드립 치면서 등짝을 맞곤 하는,,, 그나저나 울 영민님 카톡과는 다르게 되게 다정달달스윗하네요ㅠㅠㅠㅠㅠ 진짜 여주가 결혼하고싶어하는 이유가 있었어... 암튼 오늘도 잘 봤어요 다음 글 기다릴게요 얼른.. 천천히 와 주세요 작가님 ❤️
6년 전
독자13
토마토마에여!!! 아 진짜 애들 다 귀엽기 있어여....? 그 와중에 영민이 무심하게 설레기 있냐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가 심쿵했다니까 세상 제일 잘생긴 얼굴로 세상 제일 행복한 웃음 지어주는 회장님ㅠㅠㅠㅠㅠ쏘스윗ㅠㅠㅠㅠㅠ 그런 말 아무한테나 하는거 아니라는 점장님한테 치인건 왜일까요..... 제가 변태인건가요.....? 아니... 그냥 그건 점장님 얼굴이 열일해서인가봐오ㅠ 세운이랑 여주랑 대화하는 것도 너무 귀엽고ㅠㅠㅠ 진짜 작가님 글 볼 때마다 노랑노랑한 느낌이에야 뭔가 막 귀엽고 그래서ㅠㅠㅠㅠ♥︎♥︎
6년 전
먹방동아리
헐 노랑노랑한 느낌 좋네요!!! 벌같은 느낌인가요? 혹시 오늘 나온 말벌? 넝담입니닼ㅋㅋㅋㅋㅋ 토마토마님 댓글도 노랑노랑 예쁜 느낌이네요! 감사합니다!!!♡
6년 전
비회원116.67
헠헠 밍키에요! 진짜 세상 대유잼 글이 보이길래 순식간에 뛰어왔어요ㅠㅠ 오늘도 사랑함다♡
6년 전
독자14
95890 입니다 글도 재밌는데요 아직 전개 단계라서 작가님이 그렇게 생각 하시는 것 같아욥 아마 절정단계가 되면 워후~~!~~!~!~!~ 하면서 아주 난리날 것 같은데요? 오늘도 잘 보고 가요~~ 작가님 글 너무 재밌어서 얼마전에 구독료 또 내고 봤어욥 히히 작가님 짜장 ❣️❣️
6년 전
먹방동아리
진짜요? 구독료 또 내고 보기 힘든데ㅠㅠㅠ 감사해요ㅠㅠㅠㅠㅠ 정말 쓸맛나네요ㅠㅠ 오늘도 미친듯이 써야겠어요!!!! 감사해요♡
6년 전
비회원248.218
구의건현다녤입니다!애들 다 쏘스윗뽀이들..주문하는데 멋있을 일인가요...?...영민이 넘나 배려왕...크으...남편 너야너ㅜ
6년 전
비회원156.172
0846입니다 어우 우리 회장님.... 회장님은 사랑이죠 그쵸? 영민이도... 가려주는 천사님... 세운잌ㅋㅋㅋㅋㅋ 둘이 콤비세여?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6
윤맞봄이에요!
카톡도 줄글도 다재밌어여ㅠㅠㅠ
딱끊겨서 뒷내용궁금하네여 둑흔둑흔

6년 전
독자17
신알신알림받고달려왔어요!!!작가님글은언제봐도재밌어요 ㅎㅎㅎㅎ 작까님화이팅 !!!!!!!!!
6년 전
독자18
작가님 글 정주행 다 했어요!! 암호닉 신청이 가능하몈 [옹성우]로 신청해요!! 글 읽을때마다 작가님의 드립력에 놀라고 재치에 감탄하규 웃기고 좋아욬ㅋㅋㅋㅋ 작가님 글 읽을때 웃게되서 좋은것같아욬ㅋㅋㅋ 신알신도 하고 가요❤
6년 전
비회원49.193
빨간맛인데요!!!!!!!카톡도 재밌고 글도재밋어요 그래서 저는 너무 행복해요!!!!!!
6년 전
독자19
왕왕조림 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짓짜 오늘도 왕왕 짖게 생겼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너무 좋아ㅠㅠㅠㅠㅠ요ㅠㅠㅠㅠ 이렇게 심쿵하게 글로 찾아오시면은...글쎄요 제 관을 어디에 뒀더라...ㅠㅜㅜㅜㅜㅜㅜ강단이 움짤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엽고요ㅠㅠㅠㅜㅜㅜ작가님 다음편 얼른 보여주세요... 인생 조금 더 행복하고 시퍼요....
6년 전
독자20
앗 회장님 심쿵..!그나저나 도련님은 누구져??
6년 전
독자21
꺄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아아ㅏ아아새로운 등장인물인가여?!?!?!?!?!??!?!?!?!??!?!
6년 전
독자22
줄글도 재밌어욬ㅋㅋㅋㅋㅋ 마지막 손님 누군지 기대되네요!!!
6년 전
독자23
영민gf 임영민은 풀네임 임영민오빠 맞죠? ㅠㅠㅠㅠ 오빠 결혼하자는 거 맞아요 .. 해주세요 헉헉 ㅠㅠㅠㅠㅠ 오께 임영민 내 거 오께
6년 전
독자24
우즈입니닷 !!! 컄ㅋㅋㅋㅋㅋ 황민현 세운이한테 대하는거 너무 웃겨요 ㅠㅠㅠ여주랑 먹방동아리회원들이랑 카페알바생 ㅋㅋㅋ진짜 대유잼 조합들 ,, 다들 배꼽은 무사하신지... 글 읽다가 눈물 찔끔찔끔 나오네여 ..❤️작가님 충성충성 !!
6년 전
비회원106.103
하리하리 입니다!! 항상 눈 호강 정신 호강 그냥 다 호강하고 갑니다 작가님 사랑해요 ♥<3
회장님 존댓말 애정합니다ㅎㅎㅎㅎ 오늘따라 진영이 움짤이 더 사랑스럽네요... 심쿵...
황민현이 타주는 캐모마일 차라면 사발드링킹 가능합니다에헿

6년 전
독자25
널조화해 입니다.. 아뇨. 글도 좋으니까 언제든지와주세요. 진짜 이번편 완전 짱짱.. 작가님 제 취향 완전히 저격하셨어요ㅠㅠ 그래서 마지막 누구죠..? 약간 설레요..ㅎㅎ 작가님 카톡도 좋고 글도 좋으니까 고민하지마시고 와주세요ㅠㅠㅠ 이번편도 수고 많으셨어요!!
6년 전
독자26
오늘도 역시 잘보고갑니다! 대박 재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여주는 짱잼그룹들에 속하게 된건지 부럽네요 흑흑 마지막 뉴페이스!! 인거같은데 기대됩니다!!!
6년 전
독자27
아 오늘도 웃겨서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오늘도 어깨 춤 추게 해주시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28
낰낰 저 고먐민데요 들어가두 대나요? ㄴ어떠케 이러케,,,(파들 끊을수가 이쬬,,,? 아침두라마급으루 잘 끊으시네요,,,,,, 8ㅁ8 따흐흑 궁그매
6년 전
독자29
인연이에요!! 아니 오늘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ㅋㅋㄹㅋㅋ재환이 상처도 받고...세운이랑 얘기하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점장님도 아무말 쩌네요^^ 알레르기 있는데 왜 마셔욬ㅋㅋㅋㅋㅋㅋㅋ 차라리 날 울려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비회원72.81
[ 밍밍 ❤ ] 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아 재환이 오케오케 너무 음성지원되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현이 뭔가 괜히 설레는데 매출걱정 맴찢,, 알바생들이랑 점장이 저렇게 잘생겼는데 어떻게 손님이 없죠 ?! 저라면 오픈과 마감을 함께 하겠습니다 ㅠㅠ 민현이가 캐모마일 마시라면 마셔야죠 맨날 그거만 마실수도 있는걸요 ㅠ 새로운 인물이 누굴지 궁금해요 !
6년 전
독자30
코코팜이에요!!! 애들 돌아가면서 너무 심쿵해여ㅠㅠㅠ캐모마일차 주려는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너무 재미있어요ㅜㅠㅠㅠ!!!❤️❤️❤️
6년 전
독자31
짱요에요~~춰럭글 축하드려요!!!! 짝짝짝??? ㅋㅋㅋㅋㅋ카톡 형식 아니어도 재밌어용~~~~ 항상 잘 읽고 있답니당!!
6년 전
독자32
탱탱입니당!! 글로 봐도 재밋능 ㅠㅠㅠ 역시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 너무너무 잘보고가용ㅎㅎ
6년 전
독자34
플라스틱ㅋㅋㅋㅋㅋㅋㅋ 말벌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개그 제 취향ㅋㅋㅋㅋㅋ 너무 좋아요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35
오 첫편만 봐도 이란걸 알 수 있어요.. 자까님 신알신 하구갑니당
6년 전
독자36
진짜 재밌어요.....다들 진짜 케미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도 기대하겠습니당ㅎㅎ
6년 전
독자37
칸쵸입니당 저..잘생긴 도련님은 누구죠..? 지훈이 인가요..? 선호? ㅠㅠㅠ 궁금해요ㅠㅠ 작가님 끊는 타이밍이 아주그냥 예술이세요.... ㅎㅅㅎ... 이렇게 오프라인 버전으로 읽을 수 있어서 넘나.. 행복해요..ㅠㅠ 써주셔서 감사해여 보답은 제 사랑~♡
6년 전
독자38
ㅋㅋㅋㅋ우리 종현회장님❤️ 조각이깈하쟈
6년 전
독자39
작가님 챠미입니다! 오케오케 볼 때마다 재환이 음성지원되네욬ㅋㅋㅋㅋㅋㅋㅋ옆에 있는줄 알았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당
6년 전
독자40
ㅋㅋㅋㅋㅋㅋㅋ진찌 재밋아옄ㅋㅋㅋ말벌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영민이 너무 멋있는거아닙니까ㅠㅠㅠㅠㅠ 저 어제 술먹고 작가님 글 보겠다고 누워서 보다가 잠들었어여ㅠㅜㅜ 오늘 다시봐도 재밌네욤!!?
6년 전
독자41
와 진짜 기다렸어요 작가님ㅠㅠ 완전 재밌어요ㅠㅠㅠㅠㅠ 사랑입니다 카톡과는 또 다른 매력이네요
6년 전
비회원167.218
크왕이에요 작가님 글 재밌는데 왜 그러세요.. 짱잼!! 카톡글 보다가 줄글 보니까 느낌이 새로워요! 고생하셨어요 !!♡
6년 전
비회원105.121
고덕입니다! 작가님께서 부담스러울수도있지만 항상 어떤 드립이 나올까 기대하면서 봅니다!!! 오늘 말벗도 웃겼어요ㅠㅠㅜ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현실에 작가님친구잌ㅅ으면 재밌을거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수배우고싶습니다! 오늘도 스윗한 영민이 사랑해~
6년 전
독자42
ㅅ므ㅓ뭐야어어ㅓㅓ조뇨니 넘 겹따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
6년 전
비회원8.5
미녀에요!! 카톡도 이것도 진짜 다 재밌고ㅜㅜㅜㅠ 카페랑 동아리 만남은 진짜ㅠㅜㅜㅜ 너무 좋아요 마지막 잘생긴 도련님 누굴까요 궁금해요!!
6년 전
비회원101.151
재미가 없다뇨ㅠㅠㅠㅠ 진짜 세상 제일 최고 킹왕짱 맙소사 헉 미친 말도안돼 대유잼 장난아니야 이건 와우 개재미있어요ㅠㅠㅠㅜㅠ 작가님 평생 글 써주세여.. 너무 재미있어서 잠이 다 깨바렸어여 처음부터 다시 정주랭 할래요 이런 글을 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너무 행복래여 정말 농담아니라 평생 글써주세뇨...ㅠㅁㅠ
6년 전
독자43
몬닐이야 ㅋㅋㅋㅋㅋㅋㅋ먹방동아리 부원들 정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 모이고 이써 왜 서서히 ! ㅋㅋㅋㅋㅋㅋ아 그 와중에 너무귀엽다 움짤이랑 너무 잘어울려요 종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점장님 거부당해써 그래도ㅠ여전히ㅜ애들 만의 방법으로 여주 챙기는 거ㅠㅠㅠㅠ넘 좋아요 .. 재환 ㅋㅋㅋㅋㅋㅋ아 말투 너무 웃기다 오케 우진이 거부 오케 ~! 괜히 이렇게 외쳐야할거같고 ,, ㅎㅎ 너무좋아요ㅠ다음도 기대할게요 !!
6년 전
독자45
뚜기입니다 ㅠㅠㅠㅠㅠㅠ 늦게 와서 죄송해요 오늘도 넘나 꿀잼 ㅠㅠㅠㅠㅠㅠㅠㅠ 영민이 넘 달달한 것,,, 사랑해 영민,,,,
6년 전
비회원248.26
[ 로즈니티한 ] 입니다 자까님 엉엉 오늘도 넘 대유잼,,, 저 이 글 읽다가 영민이 우진이 입덕했어요 책임지세요... 우리의 종현 회장님은 오늘도 겸댕하시고... 하아 어떻게 나오는 애들 하나하나 다 이렇게 예쁜지 ㅠㅠㅠ
6년 전
독자46
종현 회장님 만세 만만세...다음편엔 우진이랑 성우님 나오시겠네요..후..그때까지 덕통사고 안나고 무사히 살아있길..
6년 전
독자47
아..오늘도 애들은 꽃처럼 이쁘네오..❤️
6년 전
독자48
[아앙아]입니다! 영민이랑 다니엘이랑 민현이 셋이서 여주 놀리는 거 너무 귀엽네요ㅎㅎ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늦게 와서 최근화를 먼저 보고 이걸 봤는데 역시 형섭이 쭈굴미는 어디 가지 않네요 주문 하고싶다고 왜 당당히 말을 못하니!!!으어어유어ㅠㅠㅠㅠㅠㅠㅠ재환이 가기 전에 놀리다가 맛있다고 하고 가는 거 설렜어요 처음에 진영이랑 여주 대화 너무 웃겼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49
와 종현이 웃는거 왜이리 설레고 난리야...
이와중에 세운이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 나도 저기 카페에서 알바할래

6년 전
독자50
아니 너무 재밌는데요 작가님?!카톡은 뭔가 티격태격 귀엽게 노는게 좋았는데 밖에서는 티격태격도 있지만 먼가 약간 설레고 그런ㄴ게 있네여ㅠㅠㅠㅠㅠ핵잼!!잘 읽구가여!
6년 전
독자51
아앜ㅋㅋㅋㅋㅋ진짜 재밋어요! 잘생긴 남자는 과연 누굴까요?????
6년 전
독자52
아ㅠㅠㅠ 진짜ㅠㅠㅠㅠ 회장님..ㅠㅠㅠㅠ 너무 좋아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그렇다고 점장님만 좋은건 아닙디다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3
으아아 잘생긴 도련님 누구에여!! 얼른 보러 가야겠아여!!!!
6년 전
독자54
영민...알파카...다정한거 실화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결혼해 제바류ㅠㅠㅠ
6년 전
독자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오케~
6년 전
독자56
어머어머 잘생긴 조각상이 또 왓나보네요ㅋㅋㅋㅋㅋㅋ누굴지 궁금하다 궁금해!!!!
6년 전
독자57
진짜 내가 빙의글 보면서 여주한테 입덕할거같은건 처음 ㅠㅠㅠㅠㅠㅠㅠ넘 기요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8
아 궁금해 ㅋㅋㅋㄱㅋ도련님 누구지 ㅋㅋㅋㅋㅋㅋ글 너무 재밌어요ㅜㅜ
6년 전
독자59
차라리 날 울려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60
헐 마지막 끊는 타이밍 참 기똥차시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른 후딱 보러갑니다ㅜㅠㅠ
6년 전
독자61
학원 가야하는데도 붙잡고 정주행하고 있는 중이에요 넘 재밌어여 엉엉 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62
으악 영민이 벤츠남...
회장님 진짜 조각 아니냐구요 조각ㅠㅠㅠㅠㅠ 넘 머쉬써효ㅠㅠㅠㅠㅠㅠㅠ 으윽 심장에 무리가ㅠㅠㅠㅠㅠ 우지니가 빨리 나왔음 좋겠네요 호호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나…15 1억 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급상승 게시판 🔥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