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엑소 온앤오프 성찬
너블리 전체글ll조회 3516l 4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J에게 암호닉 독자님이 추천해 주신 브금 넣어봤어요. 들으시면 더 몰입이 잘 되실거에요 추천합니다!!)




망자들의 거리






부제: 첫 사건(中)









 해가 서서히 떠오르자, 스산했던 기운이 조금 물러났다. 밤새도록 창문으로 돌을 던지는 소리에 결국 제대로 잠을 이루지못했다. 무슨 할말이라도 있는듯하면서도, 가까이 다가오지는 않은채 나무아래에 서서 계속 창문을 건드리던 소리는 해가 밝아오면서 멈추었다.

 밖으로 나와서 창문을 살피는데 한곳만 유독 금이간 자국이 있었고, 창문 밑으로는 많은 양의 조그마한 돌멩이들이 가득했다. 잔디가 무성하게 자라있는 곳과 어울리지않게 돌멩이가 수북히 쌓여있는 모습에 소름이 끼쳤다. 나무 밑으로도 다가가서 확인을 해보는데, 귀신이 서있었던 자리만 잡초도 돌멩이도 하나없었다. 여기가 내 자리라는 것을 확인이라도 시켜주듯이말이다.

 바닥을 살피던 몸을 일으키며 다시 방으로 돌아가려는데, 담벼락에 붙어서 나를 내려다보고 있는 귀신과 눈이 마주쳤다. 밤새도록 돌멩이를 던졌던 그 귀신이었다. 비교적 멀끔한 모습을 하고 있었는데, 단 한군데만 이상했다 열린 입 사이로 이가 보여야하는데 이가 없었다. 계속 입을 벙긋거리는데 이가 없어서 뭐라고 말을 하는지 제대로 알아들을 수가 없었다. 'ㄷ...너...ㅈ...' 어제부터 내게 무슨 말을 하려고 하는건 같은데, 무슨얘기를 하는지 제대로 알아들을 수가 없어서 가까이가기위해 담벼락 옆에 놓여져있는 바위를 밟고 올라서려고 했다.


 '일찍 일어났네, 아침부터 거기서 뭐해요?' 바위에 발을 올리는 순간 뒤에서 등장한 주인 아저씨에 깜짝 놀라서 올라서려던 것도 잊고 급히 몸을 돌렸다. 모자를 눌러쓴 아저씨가 웃으며 나를 보고 있었다. '뭘 했길래 그렇게 놀라요? 아니면 뭐 이상한거라도 봤어요?' 내가 무엇을 하고 있었는지 알고 있다는 듯 내 눈을 뚤어져서 응시하며 말을 했다. 아무런 표정도 없이 내 눈만 바라보는 모습에 괜히 주위가 추워지며 무서운 느낌이 들어서, 대답도 못하고 가만히 있자, '그냥 한말이었는데, 그렇게 놀라니까 수상하네' 라고 말을 하며 나를 뚫어져라보던 시선을 담벼락으로 돌리며 입꼬리를 올려웃었다. 돌려진 시선에 꿈쩍도 않던 몸에 긴장이 풀렸다. 그리고 아저씨의 시선을 따라서 고개를 돌렸는데 이미 내게 무어라 말을 하던 귀신을 사라지고 없었다. '여주 학생은 아주 특별한것 같네요, 탐이날 정도로.' 갑자기 다시 내게로 시선을 맞추며 아주 여유로운 미소를 지으며 내게 말을 했다. 그에 바로 놀라서 네?라고 질문을 하니, '아, 그냥 여주학생이 여기서 홍일점이길래 해본말이에요. 오해하지말아요.'라고 말을 하며 이제 곧 아침준비가 끝나니 어서 들어오라며 먼저 등을 보이며 집으로 들어갔다. 그런데 난 아저씨를 따라서 바로 집으로 들어갈 수 없었다. 그냥 해본말이라는 말과는 다르게 나를 보며 탐이 난다고 말을 할때 번뜩이던 그 눈빛이 잊혀지지 않아서 발걸음이 떨어지지않았다.





 

 

 산골짜기에 위치하고 있는것치고는 제법 마을이 넓었기에 팀을 나눠서 돌아보기로 하였다. 간단하게 가위바위보를 해서 팀을 정하기로 했는데, 한판으로 바로 승부가 났다. 가위를 낸 나와 다니엘오빠가 한팀, 주먹을 낸 재환오빠와 성우오빠가 한팀, 마지막으로 혼자 보자기를 낸 우진이는 혼자서 마을을 돌아보게 되었다. 우진이는 왜 자기만 혼자냐고 칭얼거리다가 내가 '그럼 내가 혼자갈까?'라고 말을 하자, 한숨을 쉬며 내가 혼자간다 혼자가라고 말을 하며 집을 나갔다. '대신 내가 여기서 제일 가까운데 돌아볼거야!'라고 소리를 치면서 말이다.



 다니엘오빠와 내가 머물고 있는 집에서 가장 멀리 떨어진 곳을 둘러보게 되었다. 지금 묶고있는 집이 마을의 가장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하고 있었으니, 자연스럽게 밑에 있는 외곽쪽을 맡게 되었다. 외곽쪽에 있는 곳부터 사람이 죽어나갔다는 말처럼 마을의 끝쪽으로 걸음을 옮길수록 사람의 손이 많이 닫지않았다는게 느껴졌다. 한 집 한 집, 문을 열고 들어서가서 구석구석 살펴보았지만, 단서가 될만한 물건은 커녕 귀신하나 보이지않았다. '이상하리만큼 조용하지않아요? 여기.' 마지막으로 방을 살펴보고는 문을 닫으며 다니엘오빠에게 말을 걸었다. '그러게, 정말 이상해, 마치 기척을 숨기고 있는 것처럼, 이번에는 쉽지않을것같다...' 심각한 표정을 지으며 말을 하는 오빠에게 고개를 끄덕이며 침을 삼키는데, 오빠가 피식 웃으며  '그렇다고 그렇게 심각한 표정할건 없고, 넌 다치지않게 조심만 하면돼.' 라고 말을 하며 그럼 마지막으로 하나남은 집을 둘러보자고 했다. 붙어있는 다른 집들과 달리 다른 한집은 유난히도 떨어져있었다. 여기 대문에 서서 봐도 지붕만 보일정도로 멀리있었다. 원래 이 집과 다른 사람들과의 왕래가 별로 없었는지 풀이 무성하게 자라서 허리까지 자라나있었고, 점점 집과 가까워질수록 풀벌레 울음소리도 희미해져갔다. 풀을 헤치고 가다보니 점점 좁게 난 길이 보이기 시작했다. 옛날집의 모습을 그대로 간직하고는 대문도 없이 집만 덩그러니 놓여있었는데, 문은 죄다 열여있었고 창호지에는 구멍이 뚫여있었다. 흉가의 모습을 갖추고 있는 집을 보고있자니 이곳에서 단서를 얻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엇다. 오빠도 그렇게 생각을 했는지 나를 보며 살짝 고개를 끄덕이더니 앞장서서 집으로 다가갔다.


 가장 활짝 열여 있는 방으로 오빠를 따라서 발걸음을 들이는데, 갑자기 오빠가 뒤를 돌아서 내 눈을 가려주었다. 갑자기 내 눈으로 손을 올리는 오빠의 행동에 손을 내리려고 하자 '잠깐만 눈 감고 있어.'라고 말을 하며 앞으로 걸어가 중얼거리더니 다 됐다고 말을 하며 이제 눈을 떠도 된다고 말을 했다. '오빠 왜 눈 감으라고 한거에요?'라고 물어보자 '그렇게 악한애는 아니었는데, 너가 보면 놀랄까봐'라고 말하며 여기는 아무것도 없는데 다음방에 가보자며 방을 나갔다. 오빠의 배려에 고맙다고 말을 하자, '당연한건데 그렇게 인사안해도 돼.'라고 말하며 '여기 방에는 나 혼자 들어갔다가 올테니까 여주 넌 여기서 잠시만 기다리고 있어.'라며 조금 열여있던 방안으로 들어가며 문을 꼭 닫았다. 그리고는 아까와 같이 중얼거리는 소리가 들리더니, 이내 환한 빛이 새어나왔다. 빛이 다 사라지자 오빠가 방을 나오면서 '불쌍한 영혼들이 있길래 승천시켜줬어'라며 손에 들고 있는 부적을 펄럭거렸다.


 계속 나를 마당에 세워두고 계속 혼자서 방안으로 들어가는 오빠를 기다리는데 갑자기 어디서 나타난 꼬마귀신이 내 옷자락을 잡았다. 옷에서 느껴지는 차가운 감촉에 놀라서 꼬마귀신과 거리를 두며 떨어졌는데 잔뜩 불쌍한 표정을 지으며 도와줘요 도와줘요라고 말을 하면서 계속 어느한곳을 응시했다. 오빠가 나올때까지 기다리려고 하는데 도와달라는 말을 하며 아까보다 더 세게 내 옷자락을 잡는 힘에 끌려서 꼬마귀신이 이끄는 곳으로 갔다. 손에 이끌려 따라가니, 아까 집을 둘러볼때는 보지못했던 문이 하나 나왔다. 위에 새로 페인트칠을 해서 문과 벽의 경계가 잘 보이지않게 막아놨고 그 위를 넝쿨쟁이가 자라면서 뒤덮고 있어서 조금전에는 보지못했던 것같았다. 넝쿨을 치우자 손잡이있는 네모나게 파여진 틈이 보였다. 이미 페인트가 굳어버려서 문이 열리지않을 거라고 생각을 하며 손을 넣고 힘을 주는데 문이 아주 쉽게 열렸다. 마치 내가 문을 열어주기를 기다렸던것처럼 열린 문은 내게 안으로 들어오라는 듯 활짝 열였다. 안에서 퍼져나오는 냄새에 급히 문을 닫고 도망을 치려고 하는데 나를 이곳으로 끌고온 꼬마귀신이 입이 귀에 걸린정도로 입을 찢으며 웃으며 내 등을 세게 밀치며 안으로 집어 넣어버렸다. 그리고 문은 굳게 닫혔다. 마치 내가 여기 들어온것을 감추기라고 하듯이.



 밀려서 들어온 방안은 아직 낮임에도 불구하고 빛이 하나도 들어오지 않아서, 아주 캄캄했다. 낄낄낄낄 들어왔다 들어왔어, 그럼 그분이 여기 오시는 거야?, 아니 그분은 여기 안오실걸, 우리가 쟤 가지고 놀자, 안돼 대신 다른애가 온다고 했어, 그럼 그 전에 우리가 놀아주면 되지.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곳에서 낄낄거리는 목소리만 울려퍼지니 미칠것 같았다.  주머니를 더듬거려서 휴대폰을 꺼내는데 통화권이탈지역이라고 뜨며 오빠에게 전화가 걸리지않았다. 지금 누구를 부르려는 거야?, 밖에 있는 기분나쁜애 부르려는 건 아니지?, 부르기만 해 내가 너 죽여버릴거야 휴대폰을 꺼내들자마자 두 귀신이 흥분을 하며 한 톤 올라간 목소리로 내게 말을 했다. 그런데 그 순간 밖에서 다니엘 오빠의 목소리가 들려왔다. '여주야 안에 있어?' 문을 두드리며 말을 하는 오빠에게 안에 있다고 말을 하자, 흥분한 두 귀신들이 더 날뛰며 소리를 질러댔다. 부르지 말라고 했잖아! 죽일거야 내가 너 죽여버릴거야! 라고 소리를 지르며 살기를 드러냈다. 아무것도 보이지않는 어둠속에서 파랗게 일렁이는 빛만을 피하여 열심히 도망쳤다. 계속 내가 자신을 피해도망을 치는게 짜증이 났던 건지, 귀가 찔어질듯하게 소리를 질러대더니 내가 있는 쪽으로 물건을 마구 집어 던졌다. 바닥에도 걸리는 물컹거리고 딱딱한 물체를 피해 달리다가 그만 발이 걸려서 넘어지고 말았다. 이제 도망못치네, 더 도망쳐봐 도망쳐봐 어느새 내 앞으로 얼굴을 들이밀며 말을 하는 귀신의 모습은 누렇게 변한 이에 피같은 빨간색이 군데군데 끼여있었고 얼굴에는 눈과 코는 없이 입만 자리잡고 있었다. 바로 코앞에서 입을 크게 찢으며 말을 하던 귀신은 갑자기 멀리 떨어지더니 책장같은 것을 내가 있는 쪽으로 던졌다. 그리고 그 순간 닫혀 있던 문이 열리며 다니엘오빠가 안으로 들어왔다. 갑자기 밝게 들어오는 빛에 간신히 귀신이 던진 굴러서 피했는데 그 모습에 잔뜩 약이 오른 귀신은 악을 지르며 날카로운 손을 치켜든채로 빠르게 내쪽으로 다가왔다.






[워너원/퇴마물/역하렘] 망자들의 거리 05 | 인스티즈



 다니엘오빠가 나를 잡아당겨서 귀신을 피하여 바닥으로 넘어졌다. '여주야 괜찮아?' 오빠가 나를 안은채 바닥으로 넘어졌기에 나는 하나도 다치지않았는데 정작 괜찮냐고 물어보는 오빠의 상태가 괜찮지않아보였다. 바닥에 있던 유리조각이 나를 보호하던 오빠의 손바닥에 박혀서 번쩍거렸다. '헐, 오빠 손에 유리가...'라고 소리를 치자 오빠는 괜찮다고 말하며 윽하고 신음을 참더니 단숨에 박혀있던 유리를 뽑아냈다. 그리고 유리가 빠지면서 찢어진 상처 사이로 많은 양의 피가 쏟아져 나왔다. 손목에 하고 있던 손수건을 풀어서 오빠의 손에 묶어주었다. 피 냄새를 맡은 귀신은 더 날뛰면서 우리에게 달려들었다. 끼이이악 하며 달려오던 귀신들은 오빠의 손에 들고 있는 부적이 갑자기 화르륵 타오르는 것과 동시에 흔적도 없이 사라져 버렸다. '오빠 괜찮아요, 저때문에 어떡해요.' 귀신이 사라지자 오빠의 손을 잡으며 울먹거리자 오빠는 손수건을 감은 손을 내 머리에 얹으며 '괜찮아, 빨리 여기서 나가자.'라고 말을 했다. 오빠의 말에 고개를 끄덕이며 일어서는데, 열려있던 문이 쾅닫히며 불이 켜졌다. 불이 켜지는 순간 보인 이미 손수건이 빨갛게 물들은채로 바닥으로 피가 뚝뚝떨어지고 있는 오빠의 손과, 다른 곳도 다친건지 얼굴에도 상처가 나있었다. 그리고 바닥에 널브러져있는 부패하고 있는 시체와 앙상하게 뼈만 남은 시체들이 눈에 들어왔다. 아까 내가 발에 걸려서 넘어진게 시체였다고 생각을 하니 속이 올라올것같았다. 그리고 역겨운 방안의 냄새를 한층 더 역겹게 만드는 악귀가 팔들이 벽면에서 조금씩 튀어나오는 모습에 속을 게워낼 겨를도 없이 오빠의 옷자락을 꽉 잡았다.







 성우와 재환이는 마을의 중간을 둘러보고 있었다. 집에 쳐져있는 폴리스라인을 대충 손으로 뜯으며 들어간 성우는 주변을 살펴보았다. 방문을 하나씩 열며 안을 들여다보던 성우는 욕을 내뱉으며 문을 다시 닫고는 마당으로 걸어나왔다. 대문에 손을 대고 있던 재환이도 표정을 굳히며 마당에 서있는 성우에게 다가갔다. '이게 말이되냐, 어떻게 귀신이 하나도 없을 수가 있냐고.' 성우는 조금 화가 난듯이 짜증을 내며 말했다. 재환이는 성우의 짜증이 자신에게 향하는게 아니라는 것을 알았기에, 성우에게 짜증을 내지않고 '형, 진짜 아무래도 너무 이상해요.'라며 심각하게 얘기했다.




[워너원/퇴마물/역하렘] 망자들의 거리 05 | 인스티즈



'안보여요. 어제 제가 방에서 아무것도 안보인다고 했잖아요, 그래서 아침에 다시 집을 천천히 손으로 쓸면서 읽었는데도 아무것도 보이지않았어요. 누군가 보지못하게 막고 있는 것처럼요. 근데 여기도 그래요, 아무것도 안보이는건 아니고 여기 살던 주인이 죽는 모습은 보이는데 어떻게 죽은 건지 누구한테 죽은 건지만 꽉 막혀서 보이지가 않아요.' 재환이의 말이 끝나자 성우도 짜증을 내던것을 잊고 재환이만 빤히 쳐다봤다. '저희가 이번에 아주 대단한 놈을 만났것 같은데요.'라고 말을 하는 재환이의 모습에 성우는 바닥에 있던 돌을 걷어차며 '아오, 뭔지 걸리기만해봐 진짜 가만안둔다'라며 머리를 거칠게 쓸어넘겼다.

 둘러보는 집마다 허탕을 치던 둘은 갑자기 느껴지는 쎄한 기분과 미세하게 나는 역한 냄새에 서로 마주봤다. 조용히 멈춰서서 기운을 느끼는데 다니엘과 여주가 간 마을끝자락에서 기운이 강하게 느껴진다는 걸 깨닫고 급히 발걸음을 옮겼다. 마을 끝으로 다가갈수록 강해지는 기운과 냄새에 둘은 속력을 더 냈다. 









[워너원/퇴마물/역하렘] 망자들의 거리 05 | 인스티즈



 다니엘과 여주가 갇혀있는 집으로 발걸음을 들인 성우와 재환이는 몸을 흠칫떨었다. 이 마을에 귀신이 다 여기모여있는건지 집을 뒤덮은 혼령들과 그 사이에 있는 손가락으로 다 셀수없을 정도로 많은 수의 악귀에 걸음을 멈추었다. '뭐냐 이거, 뭔 떨거지들이 죄다 여기 모여있냐.' 성우는 말을 마치며 주머니 속에 넣어두었던 부적을 챙겨들었고, 재환이는 두려운 얼굴을 하며 한걸음 뒤로 물러섰다. '넌, 이거 들고 내 뒤에 가만히 있어.' 재환이에게 부적을 하나 건네준 성우는 부적을 하나씩 태우며 앞으로 걸음을 옮겼다.






 

 우진이는 집을 대충 둘러보고는 한적한 길가에 앉아서 쉬고 있었다. '맨날 나만 혼자 보내고 진짜, 인간적으로 형들이 혼자가야되는거 아니야.' 잔디를 뜯으면서 우진이는 짜증을 내다가도 '하긴, 내가 좀 능력이 좋긴하지.'라고 말을 하며 웃음을 흘렸다. 집을 더 둘러보거나 다른 사람들이 있는 곳에 갈 생각하지않고 우진이는 바닥에 앉아서 경치를 구경했다. 수십명이 죽어나간 마을이라서 어둠고 음침한 기운이 가득했으나, 우진이는 뭐가 그렇게 좋은지 '경치한번 좋네.'라고 하면서 마을을 내려다봤다. 그 때 어제 저녁부터 여주의 주변을 맴돌던 귀신이 우진이 앞에 나타났다. 우진이는 잘 쉬고 있었는데 갑자기 나타난 귀신에 짜증을 내며 빨리 안가면 없애버린다며 으름장을 놓았지만, 그 귀신은 아랑곳하지않고 ㅇ..위..허..ㅁ.. 이라며 우진이에게 계속 말을 했다. 부정확한 발음으로 계속 말을 하는 귀신에 짜증을 내며 풀을 던지던 우진이는 순간 '위..험?'이라고 말을 했다. 그에 그 귀신은 고개를 끄덕이더니 우진이가 내려다보고 있던 마을 끝자락쪽을 손으로 가리키고는 사라졌다.


 위험하다던 귀신의 말이 무슨뜻인가 생각을 하던 우진이는 시간이 꽤 지났음에도 형들이나 여주의 모습이 보이지않는다는 것을 깨닫고, 급하게 귀신이 가리킨 곳을 향해서 내려갔다. 밑으로 내려갈수록 선명하게 느껴지는 귀신의 느낌에 우진이는 불길한 기운을 느끼며 뛰었다.


 귀신의 기운을 따라서 길을 걷다보니, 이미 안에서 귀신들과 대립이 한창인지 번쩍이는 빛과 함께 하늘로 올라가는 영들이 보였다.

얼굴에 땀을 잔뜩흘리고는 계속해서 악귀를 향해서 성우는 칼을 날려대고 있었다. 얼마나 많은 악귀들을 상대한 건지, 금방이라도 넘어질듯이 성우는 비틀거리면서도 뒤에 있는 재환이를 보호하기 위해서 끊임없이 칼을 날려댔다. 하지만 체력을 이미 많이 소비한 성우는, 손에서 만들어내는 칼의 수가 점점 줄어들었고 이내 환하게 빛나던 칼들도 힘을 잃고 있었다. 성우의 체력이 바닥이 난만큼 집을 가득 둘러싸고 있던 악귀와 잡귀들의 수도 열마리가 채되지않을 정도로 줄어있었으나, 이미 성우의 체력은 한계에 다다르고 있었다. 희미하게 빛을 내던 칼이 빛을 잃으며 사라져버리면서, 성우는 바닥으로 주저앉아버렸다. 재환이는 쓰러진 성우의 몸을 살폈고 성우는 쓰러지면서도 재환이를 보호가기 위해서 재환이를 뒤로 숨겼다. 쓰러진 성우의 모습에 주춤거리고 있던 악귀는 진한 웃음을 지으며 성우에게로 달려갔다.







[워너원/퇴마물/역하렘] 망자들의 거리 05 | 인스티즈



'내가 없으면 안된다니까.' 성우에게로 달려가던 악귀를 총으로 단번에 없애버린 우진이는 성우를 보며 여유롭게 웃어보였다. 그리고는 뒤에 남아있던 악귀들은 차례차례 총을 날려 없애고는 쓰러져있는 성우에게로 다가갔다. '형, 저 아니었으면 죽을뻔한거 알죠?' 라며 장난을 치는 우진이에게 성우는 '내가 거의 다 죽여놨었거든'이라고 말을 하며 웃음을 날렸다. 옆쪽을 가리키며 저기 여주랑 다니엘있어라고 말을 하는 성우에게 우진이는 '재환이형, 성우형 안 죽게 잘 보고있어요'라고 말을 하며 성우가 가리킨쪽으로 갔다.





 

 벽을 통해서 들어온 악귀들은 입에서 침을 질질 흘려대며 우리를 맛있는 먹이감으로 본는듯 눈을 번뜩였다. 다니엘오빠는 자세를 고쳐잡으며 바르게 서서 악귀들을 노려보았고, 나는 그것들과 눈을 마주치지 못하고 땅을 쳐다봤다. 낄낄 쟤 겁먹은 것 좀 봐, 쟤는 내가 먹는다, 내가 가질거야 넌 옆에 애가져 숙덕숙덕이던 악귀들은 서로 나를 갖겠다고 싸웠다. 머리를 울리는 웅웅대는 소리에 고개를 들다가 나를 보고 있던 악귀와 눈이 마주쳤다. 그러자 입을 벌리고 크게 웃더니 나랑 눈 마주쳤어 그러니까 내꺼야 라고 말하며 이마가 벌어지더니 그 곳에서 날카로운 이를 가진 입이 하나 더 생기더니 머리통을 가득 채울정도로 커지며 나를 향해 다가왔다. 머리에서 열린 입속에서 나온 혀 밑으로 붙어 있는 눈은 무섭도록 나를 응시하고 있었다. 내꺼야 방해하지마 내게 다가오는 악귀를 향해 손을 내뻗는 오빠를 향해서 악귀는 혀를 낼름거리며 말을 했다. 오빠는 그런 악귀를 여유롭게 쳐다보며 '얘가 왜 니꺼야? 얜, 내껀데'라고 말을 하며 악귀를 향해 왼손을 펼치며 빛을 쏟아냈지만, 오른손에서 피가 뚝뚝 떨어지고 있어서 집중력이 떨어지는 것 같았다. 쏟아지는 빛에 주춤거리던 악귀는 이내, 오빠가 힘을 제대로 쓰지 못한다는 걸 알고는 죽일수있으면 죽여봐 라며 비웃음을 날리며 말을 했다.




'죽였다 어쩔래.' 문을 쾅 열고 들어오던 우진이는 아, 어깨 엄청 아프네라고 중얼거리더니 오빠를 향해 비웃음을 날리는 악귀에서 총을 쏘며 말을 했다. 이미 우진이의 총에 맞아서 흔적도 없이 사라진 악귀는 우진이의 말에 대답을 할 수 없었다. '여긴 또 왜 이렇게 더러운 것들이 많아.'라고 소리를 치던 우진이는 다니엘오빠에게 다가가서 '형, 이제 악귀 하나도 못 죽여요? 진짜 이 형들 나 없었으면 어쩔뻔했어'라고 큰소리를 치며 악귀들을 노려봤다. 다니엘오빠는 그런 우진이의 어깨를 잡으며 '그러게'라고 답하며 피가 새어 나오는 오른손을 꽉 쥐면서 다시 자세를 고쳐잡았다.







-------------------------

오늘 너무 어정쩡하게 끊어버렸네요...하하......죄송합니다....

퇴마물을 쓰고 있으면서 퇴마하는 내용쓰는게 너무 어렵네요ㅠㅜ 귀신을 묘사하기도 너무 어렵고ㅜㅠ 무섭게 쓰고 싶은데 마음처럼 쉽지 않고ㅠㅜ 무섭다무섭다 주문을 걸면서 봐주세요 그럼 조금이라도 무섭게 느껴질거에요.......;;


와 근데 저 암호닉분들이 27명이라니!!!ㅠㅠㅜ세상에 너무 감사합니다ㅠㅜ ㅠ 여러분의 사랑에 몸둘봐를 모르겠어요 엉엉 다들 너무 사랑해요 ♥♥ 다른 작가님들은 보니까 답글도 달아주시던데 전 답글도 한번도 달지않았더라구요....오늘부터는 열심히 달아드리겠습니다!!


아, 그리고 이번 사건해결이 되고나서 보고 싶은 내용이 있나요? 누구 분량 좀 챙겨주세요라거나! 여러분들의 의견을 반영해볼까합니다!! 원하시는 분은 댓글에 남겨주세요 없으면 그냥 제 마음대로 갑니다~!ㅎㅎ



(사랑합니다 하트 뿅뿅 ♥)

사랑스런 암호닉분 ♥


[앙랜], [강단이], [단이],[즈쿠], [사용불가],

[돌하르방], [감자], [미니], [자몽이좋지오],

[89], [봄비],[너구리], [치자꽃길],

[아침햇살], [강낭], [허니콤보], [WO],

[녤피치], [코뭉뭉], [Howoo], [0916],

[망개몽이], [애정], [쥬쥬], [옌], [포키],

[파랑토끼]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Howoo입니다ㅠㅠㅠㅠ하 진짜 항상 너무 재밌게 보고있습니다ㅠㅠㅜ성우 분향 좀더 있었으면 좋겠어요ㅠㅠㅠ
빠른 업뎃 감사합니다ㅠㅠㅠ♡

6년 전
너블리
첫댓 달아주신 Howoo님 사랑합니다♥♥♥(성우분량!) 다음사건을 쓸때 참고하도록 할게요!! ㅜㅜㅜㅜ항상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6년 전
비회원136.148
강낭입니다! 역시나 생각했던대로 퇴마장면은 너무 꿀잼..........저는 작가님이 쓰시는대로 보겠습니다 사랑합니다ㅠㅠㅠㅠ
6년 전
너블리
강낭님♥ 꿀잼이라니 진짜 천사세요ㅜㅜ실망하시면 어쩔까 걱정했는데 그럼 자신감을 얻어서 다음편 구성을 열심히 하러갈게요!!오늘도 함께해주셔서 감사해요♥
6년 전
독자2
세상에...저도 암호닉 신청할래요!!!역하렘에 퇴마...[슘슘]으로 신청합니다!!앞으로 기대할께요!!!
6년 전
너블리
세상에..암호닉 ㅜㅜ감사합니다 슘슘님♥♥ 지금부터 제 독자하시는거에요!! 중간에 하차하시면 안돼요!!앞으로 더 열심히 글 쓸게요!
6년 전
비회원24.122
잒가님 코뭉뭉이에요 넘나 쟈밌는 것 ㅠㅠ 다음 화두 빨리 주셍요 그 와중에 다니엘 설레는 것.....
6년 전
너블리
코뭉뭉님♥ 아니 비회원이신데 어쩜 이렇게 빨리 오시는 거죠?! 다니엘 좋은사라무ㅠㅜㅜ 다음편도 후딱 가져올수있도록 할게요 오늘도 감사해요♥
6년 전
독자3
[WO]입니다. 이렇게 야심한 시각에 보니까 뭔가 더 이 퇴마물만의 느낌이 사는 것 같아요. 무서운 걸 잘 보는 편이라 작가님 작품을 되게 좋아합니다. 오늘도 너무 재밌어요. 저는 글 속 상황 묘사 자체가 뭔가 곡성같다는 분위기가 많이 들었어요. 그리고 우리 다니엘 손 다쳐서 어째ㅜㅜㅜ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6년 전
너블리
WO님♥ 오늘도 보러와주셔서 감사해요♥ 오오 곡성느낌이라니ㅠㅜㅜ엄청난 칭찬으루ㅜㅜ감사해요 전 개인적으로 무서운거 못봐서 사실 혐짤이나 무서운짤도 못쓰는데 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ㅜㅜ다녜리 손ㅜㅜㅜ빨리 치료해줘야하눈데 ㅠ
6년 전
독자4
아뇽하세요ㅠㅠㅠ정말 자까님손 짱손 금손ㅠㅠ오늘도 무서웠어요ㅠㅠㅠㅠ녜리ㅠㅠ나 설레부러쓰ㅠㅠㅠ진짜 항상 새벽에 작가님 글 읽으면서 혼자 난리를 난리를 아주ㅠㅠㅠ저 사실 공포영화도 하나도 못보는데요ㅠㅠ작가님 글은 계속 끌리는 것ㅠㅠ성우야 우지나ㅠㅠㅠ노네 너무 머씻는 고 아니니??ㅜㅠㅠ칼을 만들어쒀??총을 쏴쒀??ㅠㅠㅠ그리고 김째니ㅋㅋㅋ여기선 놀랍도록 차분해서 참 어색하다가도 그것마저 잘 어울려 버리면 난 또 죽는고지 모..ㅇ<-<..이번 편 지나면 지후니도 지성이도 대히랑 관린이도 다시 보네여ㅠㅠ복우씹구나ㅠㅠㅠ제가 바라는 건 그냥 계속 글 써주시는 것ㅠㅠ미녀니랑 구르미랑 지녕이도 곧 만나게쪄??ㅠㅠㅠ제가 암호닉 신청 잘 안 하려고 했는데 해야겠어요ㅠㅠ[옹찌]로 신청할게여ㅠㅠ앞으로도 계속 달려가여 자까님!!안녕히 주무세여^♡^
6년 전
너블리
와....??엄청난 양의 댓글을 ㅜㅜㅜ옹찌님 이렇게 감동 주시면 저 울어요ㅠㅠㅠㅠㅠ사랑해요♥♥( 사실...저도 공포못봐요...ㅋㅋㅋㅋ퇴마물쓰면서도 귀신나오는거 하나도 못봐요...ㅋㅋㅋㅋ) 분량 적은 애들두 얼른 분량챙겨들고 올게요!! 진짜루 옹찌님 앞으로 저랑 계속 같이 달려주셔야돼요!! 전 열심히 글을 쓸게요!!
6년 전
비회원132.112
[자몽이좋지오]예용
진짜진짜 레알 대박 헐 재밌는 거 아님미까?!?!?!?다음화도 진짜 너무 개대돼요... 사건 해결하구 나면 쥰이랑 녀듀 분량(?)버고 싶어여!!

6년 전
너블리
자몽이좋지오님, 사랑해요♥ ㅜㅜㅜ재밌다는 말 들을때가 제일 행복해요ㅜㅠㅜ! 그래두 다음화 너무 기대하지는 마세요 그러다 실망 하셔요....ㅎ (지훈이분량) 참고할게요!! 오늘도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당♡
6년 전
비회원122.164
허니콤보입니다! 헝 낭낭한 분량으로 자주 와주셔서 넘 감사해요,,, 전 우선 지훈이의 분량을 원합니다 왜냐면 제 원픽이었기 때문이져 (단순) 뭐 그렇지만 사실상 그냥 작가님이 스토리 쓰기 편하신대로 보여주시면 충분할것같아요! ㅎㅎ 지금도 굉장히 재미있습니다,, 귀신이나 상황 묘사가 되게 자세해서 좋아요 !.! 저런 귀신은 본 적 없다만,, 무...무섭네요 하핳 다음편도 기대하겠습니다!♡
6년 전
너블리
허니콤보님 오늘도 안녕하세요!♥! 분량 낭낭한 편인가요?ㅜㅜ다행이네욯 (지훈이)다음내용에 참고할게요! ㅜㅜ저편한대로 쓰라니ㅜㅠㅜ 고마워요 어휴 저런 귀신 실제로 보면 안되죠!!! 오늘도 제 글 보러 와주셔서 감사해요♥♥
6년 전
독자5
사용불가입니다
와 진짜 무서운 일들이 가면 갈수록 많이 일어나요... 주인아저씨도 걱정되고 이 많은 귀신들이 왜 한 곳에 모여있는 건 지도 하나하나 궁금한 게 진짜 많아요..다음화 기다릴게요!!

6년 전
너블리
사용불가님♥ 또 와주셔서 감사합니다♥첫 사건이라서 임팩트를 똭 주고 싶어서 쓰다보니 귀신쓰나미가 되어버렸네요....ㅋㅋㅋㅋ 궁금증을 다음편에 다 풀어드려야될텐데 엎질러놓은 글 궁금증 시원하게 풀리도록 열심히 써보겠습니다..!!
6년 전
독자6
쥬쥬입니다 작가님!! 이런 글을 연재 텀도 짧게 올려주시다니.. 이러시면 정말 오예..입니다!! 퀄이 너무 좋자나여ㅠㅠ 작가님 천재.. 오늘은 진짜 보면서 엄마방에 가서 자야겠다는 생각을 했네요ㅎㅎ 귀신들이 상상되면서..허허 다음편이ㅜ역시나 너무 기대되구요~~~ 재밌는 글 써쥬셔서 감사드려용ㅎㅎ❤️
6년 전
너블리
쥬쥬님♥ 진짜 이렇게 예쁜말만 하시면 제가 더 오예입니다ㅜㅠ 무셔우셨다니 제 목표달성이네요!! 무섭게 쓰려고 노력은 하는데 미적지근한것 같아서 걱정했는데 다행?!이네요ㅎㅎㅎ 쥬쥬님도 예쁜 댓글 달아줘서 감사해용~♥
6년 전
독자7
안녕하세요 작가님 이렇게 처음 댓글을 달게 되니 부끄럽네요ㅎㅎ 하지만 항상 재미있는 글로 매번 찾아와주시는 작가님께 너무 감사해서 꼭 이렇게 댓글 남겨야 겠다는 생각이 들어 이렇게 남겨요 하핫 제가 영혼에 관해 관심이 많아서 엑소시스트라는 방송도 보고 그랬는데 이렇게 퇴마 관련 워너원 글을 볼 수 있어 기뻐요 많은 귀신들이 여주를 노려 위험에 빠트리지만 여주에게는 워너원이 있으니 다행이에요 여주를 구하다가 다친 다니엘 너무 멋었어요ㅠㅠㅠ 그리고 귀신들과 싸우는 성우를 상상하니 멋져서 현기증 나네요 긴박한 상황 속에서도 농담하는 우진이를 보니 넘 노련한 모습이 보이면서 심장이 긴박하게 뛰네요 재환이가 귀신이 많은 곳을 찾는 모습도 너무 멋있고요!! 그나저나 아저씨 너무 수상하네요 여주에게 이상한 말이나 하고 말이에요! 아저씨를 계속 주시하겠어요!!!

암호닉 [J에게] 로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8
노래 추천해 드리고 싶어서 노래 첨부할게요! 지금 상황과 어울릴 것 같아서 저 말고 다른 독자분들께서 노래 들으며 더 몰입하시면 좋은 것 같아서 하핫 혹시 실례가 되었다면 죄송합니다
6년 전
독자11

(이 노래는 제목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그냥 심연이라고 제목 지었어요)

6년 전
너블리
와 대단하신 독자님이 나타나셨다!!!와ㅠㅠㅠ영혼에 관심이 많으신 분이라니 저는 그냥 아무지식도 없으면서 막 쓰기 시작한 글인데, J에게♥님께서 읽어주시니 너무 감동인데요ㅠㅠㅜㅠ제 글 부족한 부분이 많을텐데 이렇게 댓글도 써주시고 암호닉도 신청해주셔서 감사해요 오오 노래 추천이라니ㅠㅠㅠ전혀 실례가 안되죠!!너무 감사해요!!안그래두 노래 찾고 있었거든요ㅜㅠ♥
6년 전
독자12
실례가 되지 않아 다행이에요!! 저는 글과 잘 어울리는 것 같고 생각했는데 작가님과 다른분들께는 어떨지 걱정되네요
하핫 제가 퇴마 영상 보는 걸 좋아해서 그렇게 말씀 해주시니 너무 감사해요♥

6년 전
너블리
글에 추천해주신 노래넣어서 수정했어요!! 노래 진짜 오늘 글이랑 잘 어울리는데요ㅠㅠㅜ 진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9
[0618]로 암호닉 신청이요!!ㅠㅠㅠ무서워서 볼까말까하다가 정주행했는데 꿀잼이네요!!잘 읽고갑니당❤❤❤
6년 전
너블리
우왕 0618님♥ 감사해요!! 제글 하나도 안무서워요!!!왜냐하면 제가 무서운걸 못보기때문이죠...하하하....제 글 읽는동안 무서우실 걱정은 하지않으셔도 될거에요 무섭게 쓰려고하지만 무섭지 않다는게 함정이거든요..ㅋㅋㅋ 잘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6년 전
비회원219.38
미니입니다!착한 귀신들이 여주 방 창문 돌 두드려서 경고해주고 우진이한테도 경고해주는 것 같아요..아저씨가 좀 수상한데..
6년 전
너블리
미니님, 오늘도 와줘서 고마워요♥ 이제 점점 독자님들의 추리가 시작되는데요..하하...과연 어떻게 될지! 뻔하겠지만 궁금한척하고 다음화도 보러와줘요!!
6년 전
비회원155.227
헐 타이밍 좋게 4편 댓글쓰고 나왔는데 이렇게 5편이 나와있다니 ㅎㅎ ! 이번 글도 재밌네요 글 쓰시느라 수고가 많으세요ㅠㅠ♡ 4편 댓글에 적었지만 암호닉 [소나기]신청 할꺼욥!
6년 전
너블리
소나기님♥ 안그래도 방금 4화에 달린 댓글 확인했는데 여기다가 또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해요ㅎㅎ 진짜 글 재밌다는 소리가 제일 좋아요♥♥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0
단이입니다!! 오늘도 꿀잼 스토리에 넉넉한 분량까지ㅠㅠㅠ 정말 애정합니다!ㅎㅎㅎ 퇴마물도 너무 좋은데 짧은 연재텀에 글도 너무 재미있고ㅠㅠ 그냥 너무 좋아요ㅠㅠㅠ♥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ㅎㅎ 감사합니다!
6년 전
너블리
단이님♥ 저도 단이님이 그냥 너무 좋아요ㅜㅠㅡㅜ 앞으로 더더 재밌게 글을 써볼게요!! 오늘도 보러와줘서 감사해요♥♥♥
6년 전
비회원137.210
어어어어...뭐에요 이게 제가 퇴마물좋아하는건 또 어떻게 아시고 쓰실수 있어요ㅠㅠㅠㅠㅠ 이거 진짜 굳이 워너원이 아니더라도 드라마로 나와도 볼거같아요 너무 좋습니다 진짜ㅠㅠ 너무 고마워요ㅠㅠㅠㅠ 혹시 [우유님]으로 암호닉 신청 가능한가요...?
6년 전
비회원44.59
즈쿠에요! 저번 화부터 느낀거지만 주인아저씨..느낌이 매우 좋지않습니다ㅠㅠㅠ 자기가 다친 와중에도 여주 먼저 지켜주려는 다녤ㅠㅠㅠㅜ 그리고 재환이 지켜주려고 하는 성우ㅠㅜㅠㅜㅠ 그리고 철 없는 듯 하지만 귀여운 우진이도 다 너무 좋아요 ♡♡그리고 여주나 우진이에게 말을 건 귀신은 도대체 정체가 뭘까요? 궁금하네요ㅠㅠㅜㅠ 음.. 이 사건이 해결되면 퇴마사?애들이 어쩌다 이 일을 시작하게 되었는지랑 아직 등장하지 않은 아이들도 어서 보고싶네요♡♡♡ 매일 찾아와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충붅시 무서워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
감자에요!! 항상 혜자 분량에 매일매일 찾아와주시고ㅠㅠㅠ 정말 재밌게 보고 있어요!! 오늘 글 올라온 거 보고 얼른 들어왔는데 자려고 불끄고 누워서 보느라 무서워서 이불 꼭꼭 덥고 읽었어요ㅠㅠㅠ 진짜 빠져들어서 귀신 생김새막 상상되면서 너무 무서웠어요ㅠㅠㅠ 어렵다고 하셨는데 진짜 퇴마물 뿜뿜하게 무섭고 긴장감 넘쳤어요!! 돌멩이 귀신은 무슨일인지 주인아저씨랑 저 집의 비밀은 뭔지 막 이런저런 생각 들면서도 어렵네요ㅠㅠㅠ 다음 하편 기다리겠습니다!ㅋㅋㅋㅋ 완전체가 모이긴 어렵다구 하셨지만..ㅠㅠ 퇴마 후에 다들 모인 에피소드가 궁금해요! 오늘도 좋은 글 읽고 갑니다!
6년 전
너블리
감자님♥ 진짜 이렇게 힘나게 해주시는 댓글덕분에 힘내세 글쓰고 있어요ㅜㅜ퇴마물 느낌이 난다니 정말 다행이에요 글때문에 귀신영화라도 볼까했는데 그건 무서워서 아직도 미루고 있는중이에요...ㅠㅜ 오오 (퇴마후 다들 모인 에피소드) 흠 전부다 나오게 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일단 다음편에 분량이 된다면 넣어볼게요! ㅎㅎ 항상 고마워요♥
6년 전
비회원151.58
으허허허허ㅠㅠ작가님 너구리입니다ㅠ 브금 너무 무서워요ㅠㅠ 작가님 오늘도 글 정말 잘쓰세요ㅠ 진짜 작가님이랑 저랑은 운명이 아닐꺼요 제 암호닉 너구리랑 작가님 필명이랑 한글자밖에 차이가 안나용 작가님 저랑 운명이에요!! 작가님 내 마음속에 저장♥♥
6년 전
독자14
1일1연재..사랑합니다 작가님ㅜㅜㅜㅜㅜㅜ작가님 신알신만 기다리고잇어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
크으 소재 대박 필력 대박 ㅠㅠㅠㅠㅠㅠ 짱이예여 ㅠㅠㅠㅠㅠㅠ 암호닉 [탱탱] 신청해용ㅎㅎ
6년 전
비회원160.205
비가오는 이 새벽에 이런 글을 볼수있어서 참 영광입니다....분량도 냥냥하고 내용도 너무 재밌고 작가님 진짜 the love....♡
6년 전
독자16
파랑토끼에요!! 와 진짜 퇴마물 너무 재밌어요ㅠㅠ 다녤 아프지마ㅠㅠㅠ
음 저는 모두 좋으니까 모두 모두 많이 나왔으ㅁ...(퍽)
성우가 여주대하는거 이유가 궁금해요!!
작가님이 써주시기만 한다면 감사히 읽겠습니다♥

6년 전
독자17
망개몽이에요!!
오늘 저는 개인적으로 무서워가지구...크읍ㅂ 하지만 이겨냈숩니다!!
다녤이 ㅜㅠㅠㅠㅠㅠㅠ여주구해준거 넘나리 스윗하고...☆ 우진이 너무귀엽구요.. 진짜 주인아저씨 소름이 퐉퐉 돋네요ㅜㅠㅠㅠ 저는 다 너무 좋아서 누구던지 넘나리 좋습니다♡ 항상 금손글 써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분량도 예쓰굿이고 ㅠㅠㅠㅠㅠ완전 금손글 ㅠㅠㅠㅠㅠㅠ 너무 감사합니다!!잘읽고가요!

6년 전
비회원17.34
진짜 재밌어요ㅠㅠㅠ 거의 사랑 얘기 밖에 없었는데 이런 글을 보게 되다니ㅠㅠㅠㅠㅠ 암호닉 [포키]로 신청할께요!
6년 전
비회원86.206
여주 활약을 보고 십다 . . . . 아직 아직 5박에 되지 안아 성급한 것 같지만 여주의 활약을 보고 십다 . . . . . 그리고 성우와 여주의 투샷을 보고 십다 . . . . . 망자의 거리 넘 재밋서요 다흐윽 1일 1연재 너무 쩔어버리시고 . . . 정말 진짜 대박 리얼 헐 완전 조아요
6년 전
비회원99.111
(봄비)입니다! 전에 화에 창문에 돌 던진 귀신이 왠지 위험해 하는 거 같았고 주인 할아버지도 너무 수상했는데 와와 작가님 귀신이랑 진짜 악귀랑 너무 표현 잘하시는 거 같아요 저 지음 중간에 눈을 떠서 비도 오는데 으쓱하네요 ㅋㅋㅋㅋㅋㅋ 얼른 사건 끝나서 우리 니엘이 치료해주세요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219.20
강단이에요!!브금 진짜 찰ㅋ떡ㅋ무서유ㅓ요ㅋㅋㅋ작가님ㅠㅠ귀신이랑 상황이 상상갈만큼 너무너무글잘쓰시네요 ㅠㅠㅠ완전 대작ㅠㅠㅠㅠ다녤 ㅠㅠ위험한 와중에도 여주 내거라니ㅠㅠㅠㅠ다음편에 우진이가 촵촵 다이기겟죠...?ㅠㅠ다음편도 기다릴게용!!
6년 전
비회원225.53
암호닉은 [스무딩] 으로 신청할게요 ㅠㅠㅠ 전 이미 작가님의 귀신 묘사가 무..섭..네요 ㅎㅎ.. 오늘 뭔가 수상하고 뭔가 느낌이 별론데 애들이 끝까지 퇴마하고 우진이가 딱 총 쏘면서 들어오는 거 ㅠㅠㅠㅠ 설레네요 ㅠㅠㅠㅠ 이런 분위기 글을 많이 안 접해봐서인지 더 새롭고 기대되고 ㅠㅠ 대휘하고 관린이가 어떻게 퇴마할지도 궁금해요 ㅠㅠ 항상 좋은글 감사합니다 작가님❤
6년 전
비회원3.33
비회원도 암호닉 신청가능할까요 , , ?
된다면 [비쥬]로 신청할께요 자까님 !
제가 원래 공포영화 이런것도 일절 못보는사람인데
너무 재밌어서 벌벌 떨면서 봄니다 ㅎㅅㅎ
그치민 너무 무서우니까 밝은 내용으로 애들이랑 여주랑 맘놓고 노느것도 좋을것같아요 헐 바다가서 물귀신 만나는 것도 장난엊ㅅ겠네요 !

6년 전
비회원220.43
암호닉 [체셔]로 신청한 사람입니다! 이렇게 글을 많이 써주시면 너무 감사합니다ㅠㅠㅠ사랑해요 작가님 내용 충분히 무섭습니다... 걱정 안 하셔도 돼요!
6년 전
독자20
아 진짜.. 출장 나와서 이렇게 멋있어도 되나요 엄청 급박한 상황에 다들 매력발산 엄청 해주시네 진짜..ㅠㅠ
6년 전
독자21
아닠ㅋㅋㅋㅋㅋ저는 이걸 밤에 보면 어쩌죠....? 보면서 온몸에 긴장하고 봐서 손에 땀가득 긴창한채 보고있는 나..
6년 전
독자22
완전 재밌어요 ㅠㅠㅠ 글 완전 몰입할수있게 딱 잘쓰시는것같아요 ㅠㅠㅠㅠ
6년 전
독자23
브금 덕분에 더 몰입했어요 엉엉 우지나 너 최고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4
우지니ㅠㅠㅠㅠㅠㅠ 귀여운데 멋있어ㅠㅠㅠㅠㅠㅠ 그래 너가 짱이다! 작가님 넘나 재밌어요...ㅠㅠㅠㅠㅠ 잘보고갑니다!!!
6년 전
독자25
왜 그 귀신만 보였던 걸까요 다른 귀신은 안 보였는데... 의뢰인 분위기도 이상하고 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6
으아우ㅠㅠㅠㅠ 우진이 너무 멋있자나..말럽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보들14:46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14 17:20 ~ 5/14 17: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