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쿠카 전체글ll조회 1486l 7

 

 


허허 보셔도되고 안보셔도 되고

매끄러운 연결을 위해 2.5를 같이 넣었습니다

사실 분량이 적어서...는 안비밀.

 

 

 

 

 

 

 

 

7

  

 

 

찬열이 종인에게 빠진지 일주일이 지났다. 의지의 찬열은 일주일 내내 끊임없이 종인에게 문자를 보내거나 겹치는 수업 마다 옆에 딱 달라붙어 앉아 말을 거는 등, 무작정 들이댔다. 핸드폰은 꺼두면 되지만, 겹치는 수업은 어찌할 재간이 없는 종인은 간간히 말대꾸를 해주며 수업을 들었다. 종인은 제발 겹치는 수업이 별로 없기를 빌었지만 일주일에 세 번이나 같은 수업이 있는 것을 안 후 시간표를 짜준 백현에게 다짜고짜 생전 잘 내지도 않던 짜증을 낸 적도 있었다. 물론 가만히 짜증을 듣고만 있을 백현이 아니었다. 백현은 종인의 등짝을 갈기며 왜 밑도 끝도 없이 화 내냐며 같이 짜증을 부렸더랜다.

 

 

 

 

8

 

 

하지만 하나님은 찬열의 편이었는지, 찬열에게 기가 막힌 기회를 만들어주었다. 일주일동안 꾸준히 시달린 종인은 스트레스가 쌓일 때마다 아이스크림과 단 것으로 푼 덕분에 장염에 걸려 앓아누웠다. 이틀 동안 그림자도 안 보이는 종인이 걱정되어 미칠 지경인 찬열은 또다시 종인에게 문자세례를 퍼부었다.

 

 

 

[수업 시작했는데 너 어디야?]

[학교 안나와?]

[무슨 일 있어 걱정되잖아]

[문자봣으면빨리답장해줘무슨일잇는거아니지?]

 

 

 

종인은 꾸륵꾸륵 거리는 배를 움켜잡고 끊임없이 진동하는 핸드폰을 집어 들었다. 아니 무슨 모터를 달았나, 왜이래. 그리고 그 원인이 찬열의 문자인 것을 알자 또다시 스트레스가 쌓였다. 내가 누구 땜에 앓아누웠는데! 삼십통은 넘게 와있는 문자를 일일이 확인하는 꼼꼼한 종인은 잔뜩 씩씩 대며 읽다가도 점점 자신을 걱정하는 마음이 가득 담긴 문자들을 보자 여름에 눈 녹듯 빠르게 녹아내렸다. 근데 여름에 눈이 내릴 수 있나? 어쨌든, 금새 마음이 유들유들 해진 종인은 언제 화가 났었냐는 듯 다시 순둥이 종인이 되었다. 되려 답장 한 통 보내지 못한 게 미안해지기까지 했다. 역시 종인은 호구였다.

 

 

 

[미안해요 아파서 학교 못갔어요]

 

 

 

학교 벤치에 앉아서 바나나 우유를 먹으며 핸드폰을 뚫어지게 보던 찬열은 핸드폰에 진동이 오자마자 빠르게 액정을 눌러댔다. , 아파?! 아프다는 말에 놀란 찬열은 앞 뒤 재지 않고 빠르게 학교를 빠져나가 종인의 집으로 향했다. 이미 호구조사를 통해 주소를 꿰고 있는 찬열에게 종인의 집을 찾아가는 것은 일말에 무리가 없었다.

 

 

 

근처 편의점에서 죽을 종류별로 품에 안아들고 계산한 찬열은 무심코 내려다 본 곳에 밀크캬라멜이 있는 것을 보고 그 것을 박스채로 들었다. 이것도 계산이요! 그 시각 준면은 열심히 일을 하고 있었다. 갑자기 울리는 알림음에 핸드폰을 확인하자 카드사용 내역의 문자가 와있었다. 편의점? 이거 찬열이한테 준 카드 같은데. 도대체 뭘 샀길래 이렇게 많이 나와. 한숨을 쉰 준면은 핸드폰을 내려놓고 다시 일에 집중했다. 여러모로 머리 아픈 준면이였다.

 

 

 

죽이 든 묵직한 봉지를 붕붕 휘두르며 뛰어가는 그 모습이 마치 주인이 던진 원반을 물고 뛰는 대형견 같은 찬열은 종인의 집에 가까워오자 긴장하기 시작했다. 그 때 물어봤을 때 자취한다고 했으니까, 종인의 집엔 단둘? 김종인, , 단둘? 이윽고 종인이 살고 있는 이솜빌라에 도착하고 엘리베이터가 없는 덕에 삼층을 걸어 올라간 찬열은 계단으로 와서인지 다른 이유 때문인지 심장이 쿵쿵 뛰었다. , 나 왜 이럼? 스스로에게 어이없어 하던 찬열은 땀이 나는 손바닥을 허벅지에 슥슥 문지르고는 초인종을 눌렀다.

 

 

딩동- 청량한 초인종 소리에 침대에 누워 애완동물인 몽구와 놀던 종인은 몽구를 조심히 내려놓고 현관문으로 향했다. 이 시간에 누구지? 백현인가? 문을 연 종인은 찬열의 얼굴이 보이자 당황했다. 왜 왔냐고 물어보려 했지만 제 집 마냥 자연스럽게 들어오는 찬열 덕분에 물을 수 없었다.

 

 

 

아프다며? 죽 사왔어 먹어.”

, 고맙습니다.”

 

 

 

까만 비닐봉지를 품에 안겨주는 찬열 덕분에 두 손이 무거워진 종인은 주방으로 가 그 것들을 내려놓고 안을 살폈다. 무식하게 많이도 사왔네, 봉지를 뒤적거리던 종인은 딱딱한 박스가 만져지자 그 것을 꺼내들었다. , 밀크 캬라멜! 그 것도 박스 채로! 캬라멜 박스를 만지작거리며 좋아하는 종인을 본 찬열은 점수 땄다는 데 기뻐하며 소리를 질렀다. 물론 속으로만.

 

 

 

그 때 종인의 방에서 몽구가 뛰쳐나와 종인의 발에 안착했다. 자신의 발에 무언가 닿는게 느껴진 종인은 그것이 몽구란 것을 알자 자연스럽게 품에 안았다. 그게 뭐야? 찬열이 가까이 와서 물었다. , 몽구요?

 

 

페럿이에요! 엽죠.

, 페럿?”

혹시 동물 싫어해요?”

 

 

아니, 동물을 싫어하는 건 아닌데. 왠지 낯이 익네? 머쓱하게 뒷목을 쓸며 웃어 보인 찬열은 고개를 갸웃 했다. 왜 이렇게 익숙한 기분이지? 찜찜한 기분이 든 찬열은 가만히 자신을 쳐다보는 몽구에게 손을 흔들었다. 안녕, 반갑다. 몽구의 눈이 반짝반짝 빛났다.

 

 

9

 

 

 

종인은 난감했다. 제 문자 한 통에 집까지 찾아 온데다 한아름 가득 죽과 캬라멜을 사온 찬열이 몹시 고마웠지만, 자신의 방을 둘러보고 있는 찬열이 부담스러웠다. 언제 가지, 걱정 되서 찾아온 손님을 내쫓을 수도 없어 끙끙 거리며 고민하는 종인 못지않게 방을 둘러보고 있는 찬열도 걱정, 고민, 근심이 가득했다. 이대로 가긴 아쉽고, 뭐라도 해야 될 거 같은데. 반반한 얼굴과 중저음의 목소리, 훤칠한 키에 여자 걱정 안하고 살아본 찬열은 겉으론 웃고 있지만 속으론 혼돈의 카오스였다.

 

어색한 분위기에 찬열이 종인의 침대에 걸터앉았다. 평소의 찬열 답지 않게 아무 말도 없이 조용하자 무어라 말을 하고 싶지만 소심의 끝을 달리는 종인은 그저 말없이 찬열의 옆에 풀썩 앉았다.

 

 

10

 

 

종인은 그저 별 생각 없이 자리에 앉은 것 이었지만, 찬열은 매우 놀랐다. 당황한 마음을 감추기 위해서 헛기침을 몇 번 했지만 오히려 그게 더 긴장 되 보인다는 것을 모르는 찬열 이었다. 도저히 어색한 분위기를 참지 못한 종인이 캬라멜 박스를 집어 들었다. 박스를 열고 알맹이를 꺼낸 종인이 찬열에게 하나 건넸다.

 

하나 먹을래요?”

 

순수한 종인의 물음과는 달리 뜻을 불순하게 생각한 찬열은 어, ? 하며 한 번 더 놀랐지만 손에 캬라멜을 쥐어주는 종인을 보며 자책했다. 내가 무슨 생각을 하는 거야. 심호흡으로 마음을 가라앉힌 찬열은 캬라멜을 입에 넣었다. , 달다. 쓰읍 거리며 캬라멜을 먹던 찬열이 무심코 종인을 쳐다봤다. 바로 옆에서 꼼지락 거리며 캬라멜의 흰 껍데기를 벗겨 입에 물고 오물대는 종인이 보였다. 입에 넣고 굴리고 있는지 종인의 볼이 씰룩거렸다.

 

캬라멜 사주셔서 감사해.”

 

캬라멜을 입에 문 채로 말하던 종인이 고개를 돌리자 찬열의 얼굴이 바로 옆에서 보였다. 깜짝 놀란 종인이 뒤로 물러서려 하기도 전에 찬열이 선수를 쳤다.

 

 

 

11

 

 

 

 

 

찬열과 종인의 입술이 가볍게 닿았다.

 

 

 

 

12

 

 

 

 

짧게 닿았다 떨어진 입술을 아쉬워하던 찬열이 종인의 얼굴을 보았다. 얼이 빠진 표정에 그제 서야 자신이 한 짓을 깨달은 찬열은 자리에서 일어나 미안하단 말만 남기고 종인의 집을 빠져나왔다. 자신의 집에서 나가는 찬열의 뒷모습만 멍하니 보던 종인이 문 닫히는 소리가 나자, 정신을 차렸는지 소리를 질렀다. 으악! , 입술이 닿았어!! 그것도 남자랑! 패닉 상태에 빠진 종인은 침대 위에서 방방 뛰며 난리를 쳤다.

 

 

종인의 집에서 나온 찬열은 자신의 입술을 만지며 실없이 쪼갰다. 부들부들 말랑말랑. 그 잠깐에도 촉감을 기억하는 찬열은 종인과는 다른 의미로 방방 뛰었다. , 근데 이제 종인이가 날 피하지 않을까. 잠깐 우울모드에 빠진 찬열은 뭐 어쩌겠어, 이미 저질러진 일! 하며 다시 해피모드로 들어갔다. 잠시 찬열이 조울증이 아닌 가 의심해본다.

 

 

13

 

 

 그 날 밤, 종인은 이불을 뒤집어쓰고 곰곰이 생각했다. 차마 남자랑 뽀뽀한 게 쪽팔려서 백현에게 연락도 하지 못하는 종인은 몽구를 꼭 끌어안고 혼잣말을 했다. 그니까, 사귀지도 않는 사람이랑. 그것도 남자랑! 뽀뽀가 가능한가? 거기다 만난 지 이주일도 채 안됐는데. 종인의 입장에서는 LTE 급의 진도였지만, 그동안 여자 갈아치우는데 도가 튼 찬열은 아주 아주 느린 속도의 진도였다. 이주일 쯤 돼서야 겨우 뽀뽀라니, 준면이 들으면 코웃음을 칠 내용이었다.

 

 

 

 그 시각 준면은 진짜 코웃음을 쳤다. 오랜만에 야근 없는 퇴근에 신이 난 준면이 찬열이 좋아하는 치맥을 사들고 집으로 갔을 땐 소파에 엎드려 누워 실실 쪼개고 있는 넋이 빠진 찬열이 있었다. 거실 테이블에 치킨과 맥주를 꺼내어 놓고 컵을 들고 온 준면이 발로 찬열의 엉덩이 께를 뻥 차며 야 안 먹냐? 라고 묻자 찬열은 그제 서야 꾸물거리며 소파에서 내려왔다. 무슨 좋은 일 있냐? 치킨을 뜯던 준면이 묻자 시원하게 맥주를 들이키던 찬열이 다시금 실실 쪼개며 어디 나사 하나 빠진 사람처럼 멍하니 웃었다. 종인의 집에서 있었던 일을 조목조목 말하는 찬열의 볼이 발그레한 것을 보고 준면은 코웃음을 쳤다. 겨우 뽀뽀가지고 저 놈이 저렇게 되다니. 어떤 대단한 여잔지 상상하던 준면은 이어지는 찬열의 말에 맥주를 뿜어냈다.

 

 

 “내가 남자한테 이렇게 빠질 줄이야.”

 

 

 남자? 보이? ? 휴지로 입가와 주위를 닦던 준면이 얼빵하게 찬열을 쳐다보자 찬열은 태연하게 아, 말 안 했었나? 남자야, 남자. 김종인. 라며 치킨을 뜯었다. 충격을 먹은 준면은 싱크대에서 손을 씻고는 방으로 들어갔다. 형 안 먹어? 찬열의 목소리가 방 너머로 들렸지만 준면은 대답하지 않았다. 그냥 내가 다 먹어야지. 천하태평 찬열은 맥주를 입에 들이부었다.

 

 하나뿐인 친동생이 게이라니, 충격과 공포의 도가니에 빠진 준면이 멍하니 의자에 앉았다. 어릴 적 부모님이 이혼해 자연스럽게 찬열을 챙기던 준면은 자신이 무엇을 잘못 했나 고민했다. 내가 애를 잘못 키웠어. 항상 바른 길을 걷던 바른 생활 표본 준면의 입장에서 찬열의 커밍아웃은 커다란 충격이었다.

 

 

고민, 걱정거리가 가득한 밤은 그렇게 깊어져 가고 있었다. 천하태평 찬열만 빼고.

 

 

 

 

 


라 ((쿠카)) 라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제 못올거같다고 말했었는데 왜왔냐그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약속잡은 친구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 남친이 데이트 신청해섴ㅋㅋㅋㅋㅋㅋㅋ갔어욬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11시에 만나자 해서 11시 딱맞춰서 갔는데 11시 30분 되서야 문자보냄^^*ㅋㅋㅋㅋㅋㅋㅋㅋ

아우 진짜 친한 친구만 아니였어도ㅠㅠㅠㅋㅋㅋㅋ큐ㅠㅠㅠ화나서 설탕전쟁 쓰다가 얘들 진도 폭풍으로 빼버릴거야

하다가 뽀뽀신 나왔네요 어휴;; 그러해요...읽어주셔서 감사...남친없는 나는 짜져야지 소금

암호닉

물파스 열이 뽀로로 파닭 자두 민트초코렛 님들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 외에도 댓글달아주신분들 감4감4해..

댓글은 저의힘...암호닉 받습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물파스에요ㅠㅠ오늘도신알신쪽지에신이나서달려왔어요ㅠㅠㅠ종인이는내심좀부담스러운데쫓아낼수없어서끙끙찬열이는이대로가기아쉬워서끙끙ㅋㅋㅋㅋㅋ아귀여워죽겠어요같은공간에서같은끙끙다른생각..ㅎㅎ..아니뽀뽀를(의미심장한미소)또종인이는남자랑입술닿아서방방찬열이는종인이랑뽀뽀한게신이나서방방ㅋㅋㅋㅋ매번하는말이지만이픽은참귀여워요ㅠㅠ..뭔가제가준면이가된것같은그런느낌찬열이실실웃으면서늘어져있는거상상가요ㅋㅋㅋ아준면이랑찬열이가친형제라는설정이었군요께이라니..!준멘쇼크..☆★친구분이쿠카님을바람맞힌건좋지못한일이지만뵈서좋으네요쿠카님남친은아니더라도애독자가있으니까소금은치워두세여..ㅋㅋㅋㅋ애정공급해드리능..*^^*이번에도잘봤습니다!
11년 전
쿠카
흡ㅠㅠㅠㅠㅠㅠㅠㅠㅠ언제나 댓글 감사감사해여ㅠㅠㅠㅠㅠㅠㅠ남친따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2
열이에요 드디어 얘네 뽀뽀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찬열이 좋아하는거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도 왜이리 순둥순둥터지고 귀여운거죠??????? 카라멜초콜릿도 종인이한테 잘어울리고...ㅠㅠㅠㅠ 작가님 유일하게 저랑 공통점이 이..ㅆ으시네요 우리모두 힘을내요...^^...
11년 전
쿠카
...쿸...힘내여...^^...
11년 전
독자3
하.....저 지금 봄....쿸.....암호닉 신청할거에여 거절은 거절할거임 뀨뀨 암호닉은 긔로 하겠긔 ㅏㅎ.....겁나 ㅈㅎㅇ인이 냐스타일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ㅍ딱 제가 생각하는 조닌이임....ㅠㅠㅠㅠㅠㅠㅠㅠ쿠카님 신알신하구가영♡♡♡♡
11년 전
쿠카
쿸..거절하지 않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긔님 댓글달아주셔서 감사하긔
11년 전
독자4
파닭이에요 작가님 남친 제가 해드리죠 비록 여자지만..☆★ 정말 사랑해요 작가님이랑 찬종 루팡
11년 전
쿠카
ㅋㅋㅋㅋㅋ 루팡 당해드리졐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5
자두에요!뽀뽀라니ㅠㅠㅠㅠ순둥순둥한 종인이 상상 안 해봤는데 너무 잘 어울려요ㅠㅠㅠㅠㅠㅠㅠ찬열이 실실 웃는 거도 좋고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찬종 행쇼 작가님도 행쇼ㅋㅋㅋㅋ
11년 전
쿠카
자두님도 행쇼**^_^*
11년 전
독자6
헐대박작가님봄으로암호닉신청할게요.....너무좋아요....ㅜㅜ
11년 전
독자7
민트초코렛이에요 ㅋㅋ
찬열이 음마꼇네요 ㅋㅋ 어떻게보면 진쩌 순수한데 가끔ㅋㅋ
종인이 진짜 귀여워요ㅠ 순수한데 또 강아지랑 대화도 하고 ㅋㅋ 준면이도 착한거 같은데..역기 찬열이가 너무 태평한거 겟죠 ㅋㅋ

11년 전
독자8
ㅠㅠㅠㅠ찬종은 레알입니다 작가님워더 제꺼에요
11년 전
독자9
^~^ / 어웈ㅋㅋㅋㅎ화나셨겠네요! 솔로힘쇼.. 아 진짜 귀여워욬ㅋㅋㅋ종인이도그렇고 찬열이도 그렇고 헣헣 다음편기대할께요!
11년 전
독자10
뽀로로에욬ㅋㅋㄱㅋㄱㅋ아 페럿....^^ㅋㅋㄱㅋㅋㄱㄱ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ㅠㅠㅜㅠ뽀뽀라니....아ㅠㅠㅠ작가님덕분에달달한밀크캬라멜이먹고싶어요ㅠㅠㅠㅠㅠ으앜ㅋㅋㅋㅋㅋ달달햌..♥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5 이바라기 05.20 13:38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3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8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10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10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13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12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16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13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9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9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10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7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10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2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