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온앤오프
l조회 5377l 6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프듀 홍일점 너듀 썰 15 

워너원 홍일점 너밤 썰 15 

끝까지 읽어주세요@^^@ 

 

 

 

 

~15화 기념 Q&A~ 

 

쿠잉 : 금방 끝날 줄 알았던 제 글이 벌써 15화나 되었어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프로듀스 101 연습생들 오랜만이에요~! ... 워, 이제 진정해요. 누구야, 누가 계속 박수 쳐. MMO 집중!!!  

데뷔를 한 친구들이 정말 많은데 오늘만큼은 모두 연습생으로 돌아가 대화를 나눠 볼게요! 

 

 

 

 

 

Q. 쁘쁘가 생각하는 연습생 101명 중 가장 친오빠or친동생 이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누군가욤?^ㅁ^ 

 

재환 : 이거 좀 기대된다, 친오빠. 

이름 : 오빠일거라고 생각하지 마. (어처구니 X) 

작우진 : 딱 나네.  

이름 : 너도 아니야. 저는 오빠는 영민 오빠였으면 좋겠어요.  

영민 : 나도 좋아요~ 

상균 : 왜 내가 아니지. 

이름 : 아 진짜 하지마시떼... 

성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노 아노 하지메마시떼~! 

이름 : 왜냐면 영민 오빠는 동생들한테 엄청 잘해주고, 다정하고 환상 속의 친오빠랑 일치하는 사람이라서. 

세운 : 그럼 동생은요. 

이름 : 동생은 김재환 씨. 사실 정말 오빠를 할 생각은 없었는데 오빠가 동생이면 뭔가 부려먹기 좋을 것 같아요.  

재환 : 뭐가 어쩌고 저째? 

관린 : 맞아, 재환 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환 : 너네는 숙소 가서 죽었다. 

이름 : 에베베베. 

관린 : 메렁. 

켄타 : 진짜 얄밉다 둘이 ㅎㅎㅎㅎ 

 

 

 

 

 

Q. 쁘쁘가 이상형인 연습생들의 쁘쁘덕질이요...! 

 

이름 : 자, 얼른 제 덕질을 하도록 해요. 

성운 : 뭐...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뭐 어떻게 하는 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호: 누나 덕후 하면 난데! 

무엘: 모두가 알지, 그건.  

현빈: 덕질 이미 열심히 하고 있고요, 자랑은 아니지만 같이 찍은 사진도 많아요. 나만 가지고 있는 사진이랑. 

민기: 야, 그거는... 다 있다. 나도 있는데. 

지성: 우리는 같이 사는데, 지금. 

(옹)성우: 나는 자고 일어나면 맨날 찍어.  

민현 : 난 굳이 사진 안 찍어도 맨날 봐. 

현빈 : 제가 감히... 뭐라 할 말이 없네요. 

이름 : 우리 조금 더 친해지자. ㅋㅋㅋㅋㅋㅋㅋ 

재환 : 두 분 우정 열심히 응원할게요. 

형섭: 저는 무대 영상도 찾아 보고요, 방송 나오는 것도 항상 모니터링 하고~ 

동한: 솔직히 말하면 여기 연습생들 다 완전 성이름 팬이라서. 

큰우진: 여기서 우리끼리 막내 찬양으로 밤 샐 수 있어. 

작우진: 저기요, 여기 막내는 난데. 

지훈: 막내가 하도 입에 붙어서 ㅋㅋㅋㅋㅋㅋ 

큰우진: 그러니까. 

작우진 : 그러면 나도 누나한테 말 놓, 

이름 : 아니야. 

작우진 : 네에. 

다녤 : ㅋㅋㅋㅋㅋㅋㅋ 둘이 진짜 귀엽게 논다. 

진우 : 우리도. ㅎㅎㅎㅎ 

다녤 : 아니. 

 

 

 

 

 

 

Q. 쿠잉님의 유쾌한 인터뷰는 라디오같은 건가요? 신박하고 좋아요 

 

쿠잉 : 음... 라디오라기 보다, 말 그대로 애들 앞에 앉혀 놓고 인터뷰 하는 거예요! 오늘처럼요! ㅎㅎ 감사합니당♡ 

 

 

 

 

 

Q. 쁘쁘가 플디즈 오빠들을 유난히 잘 따르는 모습이 나왔는데 네 오빠들 중에 가장 좋아하는 오빠는????? 

 

이름 : 아, 플디즈~ (화색) 

형섭: 되게 좋아한다. 

의웅: 그니까요, 위에화는... 

이름: 근데 이건 못 고르겠다, 민기 오빠요. 

현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못 고르겠다면서. 

이름 : 오빠 너무 잘생겼고 재밌고, 민기 오빠 재밌는데 프듀에서는 오빠의 그런 모습들이 너무 안 나온 것 같아서 나중에 다른 방송에서는 민기 오빠 재밌는 걸 많이 보내주시면 좋겠어요. 오빠의 매력!  

민기: (박수) 역시, 네가 짱이다. 

이름: 아, 아직 안 끝났어. 그리고 오빠가 착하고, 다른 오빠들도 그렇지만 민기 오빠가 저 되게 잘 챙겨주셨어요. 그리고 오빠 귀엽잖아요. 

동호: 씁쓸하네... 나 나름 자신있었는데. 

종현: 난 아론 형. 이런 답 나올 줄 알았는데 너무 솔직하게, 민기 오빠요! 

이름 : 아론 님도 아직 실제로 뵌 적은 없는데 어, 팬이에요. 노래 잘 듣고 있고... 

민현: 오빠 좋다고 그랬으면서 어떻게 민기를 골라... 

이름: 너무들 속상해 하지 마시고요, 오빠들 다 좋아요. 진짜야. 

동한: 표정이 억울해ㅋㅋㅋㅋㅋㅋㅋㅋ 

태현: 이러다가 애 울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 

 

 

 

 

 

Q. 작가님!! 다양한 소재는 주로 어디서 영감을 받으시나요? 항상 새로운 소재라서 궁금했어요! 

 

쿠잉: 제 의식의 흐름에서 나옵니다. 특히 멍 때릴 때 갑자기 생각나곤 해요 ㅎㅎ 너무 벼.. 별 거 없나! 

 

 

 

 

 

Q. 쁘쁘가 롤모델인 다른 아이돌들이 궁금합니다! 

 

이름: 저는 일단 우리 국프 대표님, 보아 언니가 너무 멋있어서 롤모델로 삼고 있고요! 그리고 101 트레이너 쌤들도 다 각 분야에서 훌륭한 분들이시잖아요, 항상 정말 멋있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우)진영: 언제부터 대표님이랑 그렇게 친했어? 

의웅: 역시 친화력이~ 

이름: 한 세번째 봤을 때부터 언니 동생 했어요, 연락도 자주 하고. 부럽지~? 

예현: 그럼 처음 안 연예인이 보아 대표님... 

이름: 그렇지. 

성혁: 어마어마하네. 

문복: 이것도 이건데 요즘 데뷔하는 분들이 이름이를 롤모델로 많이 말하시더라고. 

건희: 오~ 벌써? 

이름: 진짜 감사하고, 감사하다는 말만 나와. 나도 신인인데, 나한테 롤모델로 삼을 점이 많이 없을 텐데... 

무엘: 나도 누나가 롤모델! 

이름 : 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무엘 :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추고, 랩도 잘하고 못 하는 게 없잖아요. 

(박)성우 : 분명히 배울 점이 많은 친구야. 

이름 : 아이, 큰 오빠가 그렇게 말씀하시니까 

제가 쑥스럽네요~?  

환웅 : 좋으면서, 입꼬리 다 올라갔어. 

이름 : 맞아요, 너무 좋아요. ㅎㅎㅎㅎ 

 

 

 

 

 

 

Q. 연습생들 중에 쁘쁘의 이상형에 가장 가까운 연습생은?? 

 

연습생들 : 오오~ (시끌벅적) 

(배)진영 : 난가. 난데? 

선호 : 우리 누나 되게 눈 높아, 여기 있긴 할까? 

재환 : 다들 이상형에 가깝다고 해서 쓸데없는 착각하지 말기. 

태민 : 지금 다 속으로 혹시 나? 하고 있을 거야ㅋㅋㅋㅋㅋ 

학년 : 이거 궁금하긴 하다, 남자 사람이 이렇게 많은데. 

이름 : 아, 의외로 엄청 생각하게 만드네. 

지훈 : 나를 보면 알 수 있어. 

이름 : 그건 아니야. 일단 현빈 오빠처럼 키가 큰 사람이 좋고요, 성우 오빠처럼 재밌는 사람이 좋아요. 근데 재밌는 사람들이 많아서 여기, 네. 

(옹)성우 : 고마워요.  

현빈 : (부끄러움) 

이름 : 그리고 착하고 잘생긴 사람. 잘생긴 사람은 여기 진짜 많으니까 본인이라고 생각하면 손 들어주세요! 

성운 : 나는 키에서 1차 탈락했다.  

태현 : 다른 것도 딱히... 

이름 : 서성혁, 박지훈, 변현민, 김동한, 김동현, 배진영, 안형섭, 옹성우, 최민기, 권현빈, 유회승, 김상균, 유선호 손 들었고요~  

지성 : 다들 너무 자신있게 들었어 ㅋㅋㅋㅋㅋㅋ 

광현 : 성이름 표정은 아닌데? 완전 떨떠름 해. ㅋㅋㅋㅋㅋ 

이름 : 여러분 알아서... 알아서 생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멘탈 털림) 

연습생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Q. 아무리 인기많아도 홍일점이라서 악플도 꽤 있었을텐데 거기에 쁘쁘가 어떻게 대처했는지, 다른 멤버들의 반응은 어땠는지 궁금합니당  

 

이름: 사실 처음에는 악플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았어요. 그래서 프듀 왜 나온다고 했지? 하는 생각도 들었는데, 보니까 다른 멤버들은 저보다 더 심한 악플이 달린... 그런 상황이라 일단 다른 멤버들 마음을 더 생각하기로 했어요. 분위기도 띄우려고 노력하고, 쭉 그랬던 것 같아요. 

지성: 우리 애가 참 착해요, 아주. 자기도 힘들텐데 고맙고 미안하고. 

이름: 아냐, 오빠가 뭐가 미안해. 

현빈: 분위기 메이커 인정. 

이름: 근데 지금은 악플 진짜 별로 없으니까 걱정 하지 말고! 

재환: 지금 되게, 정적. 

이름: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니까. 빨리 다음 넘어가야겠다. 

 

 

 

 

 

Q. 쁘쁘가 숙소에서 쉴때? 하는 것들은 무엇인가요! 

 

다녤: 오빠들 건들기. 

(배)진영: 오빠들한테 시비걸기. 

대휘: 친구들 괴롭히기. 

이름: 다 아니고요, 저는 정말! 정말 쉬기만 해요. 아무것도 안 하고 누워있거나...  

광현: 핸드폰도 안 하고? 

이름: 어어, 핸드폰을 막.. 아예! 안 하지는 않는데 대부분 누워서 멍하게 있다가 잠들고. 티비도 보고. 

민현: 맞아, 집에서는 조용하지. 

켄타: 그렇게 충전 하는 거야. 

이름: 이러다가 컨디션 괜찮은 날에는 시끄럽고. 

(옹)성우: 온 집안을 그냥~ 

재환: 쟤는 누가 안 놀아줘도 혼자 잘 놀아. 

지훈: 너무 잘 놀아서... 오빠도 같이 놀고 싶어. 

관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게 놀아. 

이름: 또 뭐 하더라. 이거 말고는 없는 것 같아요. 

동현 : 우리 합숙 할 때 생각난다, 재밌었는데. 

이름 : 촬영 하는 동안 제일 재밌었어. 

상균 : 밤에 누워가지고 얘기하고. 

문복 : 그러니까, 언제 또 이렇게 모여. 

 

 

 

 

 

Q. 쁘쁘랑 아이오아이랑 접점은 없었나요? 

 

쿠잉 : 도연 양, 유정 양이 프듀에 하루 나온 적이 있었고~ 또 마지막 생방송 날에 봤죠!  

이름 : 그 뒤로 아이오아이 언니들이랑 친하게 지내요! 소미는 처음 사귄 동갑 여자 친구고요.  

 

 

 

 

 

Q. 연습생들이 합숙 기간 말고도 촬영을 안하는 기간에 만나는 경우가 있던데 쁘쁘는 촬영 할 때 말고 밖에서 만난 연습생들이 있나요? 

 

이름 : 배진영이랑 이대휘랑 진짜 자주 만나서 놀았고요, 민기 오빠랑 현빈 오빠랑 셋이 옷 사러도 나가고. 

세운 : 진영이는 이제 오빠라고 안 부르는 거야? ㅋㅋㅋㅋㅋㅋ 

이름 : 아니, 부르긴 하는데 친구 같아서 저절로 반말이 나올 때가 있어. 

(배)진영 : 저는 괜찮.. 아요. 이해 할 수 있어. 

이름 : 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해요. 

의웅 : 민기 형이랑 현빈이 형이랑은 왜? 

이름 : 패셔니스타.  

형섭 : 나도 한 멋짐 하는데. 

이름 : 이 오빠들이랑 가면 절대 실패하는 일이 없어. 현빈 오빠 모델이지, 민기 오빠 센스 있지. 

민기 : 내가, 또. 

이름 : 아, 유선호가 보고 싶다고 졸라서 보고. 

재환 : 아, 유선호. 

연습생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호 : 요즘은 누나가 너무 바빠서. 나도 바쁘긴 한데! 누나가 너무 바빠. 

이름 :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슬퍼? 

선호 : 응. 

지성 : 쟤네 보면 서로 표현이 되게 솔직해.  

다녤 : 귀여워. 

이름 : 동호 오빠랑 맛있는 거 먹고. 

동호 : 조만간 또 가. 

이름 : 콜. 

 

 

 

 

 

Q. 쁘쁘 생일은 언제인가요?? 

 

쿠잉 : 성이름, 당신이 태어난 날이 곧 쁘쁘 생일이에요~♡ 

 

 

 

 

 

Q. 워너원은 쁘쁘가 언제 가장 예뻐보이는지 궁금합니다! 

 

이름 : 궁금합니다~! 한 명씩 말하는 걸로 해요. 배진영 나랑 눈 마주쳤으니까 배진영 먼저. 

(배)진영 : 안 예쁜 날이 없는데, 차에서 옆에 앉으면 애가 잠들잖아요. 저한테 기대서 자고 있을 때 보면 예뻐요. 가까이서 봐서 그런가.  

이름 : 입 벌리고 자도 예뻐요? 

(배)진영 : 간만에 분위기 달달한데 깰 거예요?  

태현 : 너네 사귀니? (울컥) 

대휘 : 지금도 예뻐. 근데 무대에서 자기 파트 할 때가 제일 멋있고 예쁘고.  

다녤 : 최근에 워너시티에서 그, 윙크...되게 예뻤어요. 그건 잊을 수가 없어. 

종현 : 나도 그거 봤어. 진짜 예쁘더라. 

이름: 어머, 감사합니다. 

성운 : 나는 처음 본 날. 그때 예쁜 게 뭔지 알았던 것 같아. 

지훈: 멀리서 눈 마주쳤는데 웃을 때. 특히 무대 위에서 그러면 반가워요. 

(옹)성우 : 자고 일어났을 때, 잠자는 숙소의 공주 같은 느낌? 

이름: 그러나 왕자는 없고... 

연습생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린 : 안아서 볼 때 예뻐요. 

대휘 : 둘이 키 차이가 많이 나니까 관린이가 안으면 쏙 들어가요.  

성운: 그걸 굳이 방송국에서. 

재환 : 웃으면서 편안하게 고음 지를 때. 엄청난 실력이구나, 감탄하면서도 노래 할 때 예쁘고. 사실 앞에서 다 말했어요. 맨날 예뻐. 

지성 : 눈에 넣어도 안 아플 우리 막낸데, 숨만 쉬어도 예뻐. 못 골라요. 

큰우진 : 아침에 깨우기 전에 잘 때 예뻐요. 그 상태로 침대 광고 찍어도 될 만큼. 

민현 : 민현 오빠, 한 마디만 해도 마음에 봄이 와요.  

동한 : 이 사람들이 원래 이렇게... 이런 사람들이었나. 

동명 : 다들 인정하면 됐지, 뭐. 

 

 

 

 

 

Q. ~ 하는 에피소드 보고 싶어요! 

 

쿠잉 : 이런 류의 댓글은 넘기려고 했는데! 구상했던 내용이랑 맞았던 것도 있고 하니까 몇몇 에피소드는 곧 볼 수도 있겠네요 ㅎㅎ  

 

 

 

 

 

Q. 쁘쁘 개인 활동에 대하여! 

 

쿠잉 : 올해는 더이상... 무리고요 11월 컴백 + 12월은 바쁜 연말이니까 내년에는 가능하겠어요!  

 

 

 

 

Q. 프듀 노래방 때 쁘쁘는 뭐 불렀어요? 

 

이름 : 낭만 고양이랑 Tears 불렀어요. ㅋㅋㅋㅋㅋㅋ 노래방 단골 애창곡들로. 

용국 : 안 그래도 신났는데 더 신나서. 

이름 : 마지막에 발라드 부르면 분위기가 무거워지니까. 

재찬: 나중에 또 하자, 한 번만 보기 아쉬워. ㅋㅋㅋㅋㅋㅋ 

이름 : 그니까, 그때는 보컬들 랩 배틀 하고 랩 하는 사람들 발라드로 점수 내기! 

세운 : 앞으로도 다 자주 만나면 좋겠어. 

우담 : ... 이제 끝날 때 됐구나. 

유진 : 다시 각자의 자리로. 

이름 : 아냐, 방송국에서 다 같이 볼 건데 왜 헤어져. 

지성 : 얘들아, 울지 말고! 눈이 다 빨개지려고 해. 

현우 : 오늘 시간이 너무 금방 지나갔어. 

이름 : 나중에 또 만나면 돼, 괜찮아. 

 

 

 

 

 

 

쿠잉 : ... 마무리를 해야 되는데 우리 연습생들이 서로 인사 나누느라 바쁘니까 제가 대표로 할게요. 지금까지 프로듀스 연습생들이었고요, 국민 프로듀서님들이랑 꼭 다시 만나요!  

 

 

 

 

 

 

 

 

 

@^^@  

우리 독자님들 읽다 지쳐 뒤로 가기 누르시지는 않았나 걱정이 됩니당 

저와 프듀 친구들과 15화 동안 함께 달려주신 독자님들 항상 감사드리고, 사랑하고! 앞으로도 함께해요!♡ 

남은 연휴 즐겁게 보내시길~♡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쿠잉
오늘도 1등이네요 ㅎㅎ 고마워요♡
6년 전
비회원82.76
마지막 쿠잉ㅁ밈 멘트 왜케 울컥하됴..ㅠㅜㅜㅠㅠ
6년 전
쿠잉
울지마세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
쁘쁘 진짜 귀엽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일점 티 팍팍 나는데? 애들이 되게 아끼는게 보여요! 애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고싶습니다.. 실제로 이런 자리가 있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 프듀2 연습생들 다 모여서 서바이벌 말고 편하게 합숙했으면 좋겠따흐흑 ㅠㅠㅠㅠㅠㅠ 글 잘 봤습니다! 다음 편 기다릴게요?
6년 전
쿠잉
맞아요ㅠㅠ 아직도 프듀에서 헤어 나오지 못하고있어욥ㅠㅠㅠ 다음 편에서 봐요?
6년 전
독자3
와아!!
작가님 근데 암호닉 받으셨었나요...?
한것같은데 모르겠...
아마 작가님 받으셔서 했다면 초록하늘일겁니다.
예...아마도?
늘 재밌게 잘 보고있어요!!

6년 전
쿠잉
초록하늘님 알죠!ㅋㅋㅋㅋㅋ 고마워요!!
6년 전
독자4
앗! 기억해주신다니 감사합니다!!
항상 잘 보고있어요!
최근에 프듀 쭉 정주행중인데
작가님 글도 조만간 정주행 해야지

6년 전
독자5
[힐링미]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드디어 정주행을 끝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 자까님 너무 글 잘 쓰시는 거 아니에요? ㅠㅠㅠㅠㅠㅠㅠ 제가 다 설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너무 재밌게 잘 읽었습니다 ㅠㅠㅜㅜㅜㅜㅜㅜ 신알신 하고 갈게요!!!! 남은 연휴 잘 보내세요!!!!!!! 예쁜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쿠잉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우셔랑 과분한 칭찬에 몸 둘 바를 모르겠습니당 힐링미님도 남은 연휴 잘 보내세요!♡
6년 전
독자6
역시 홍일점이 최고라지요... 그리고 작가님 글도 최고..!
6년 전
쿠잉
ㅋㅋㅋㅋㅋㅋ 독자님도 최고예요!
6년 전
독자7
오랜만에 이렇게 많은 프듀 친구들을 만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뭔가 마음이 몽글몽글하네요ㅎㅎ 애들 말하는 것만 봐도 음성지원이 돼서 웃으면서 봤습니다ㅋㅋㅋㅋㅋ!!
6년 전
쿠잉
그랬다면 다행이에요!! 고마워요 ㅎㅎ
6년 전
독자8
0208이에요! 최근 연휴에 안 그래도 프듀 재방송 많이 해주어서 보았는데 추억이 새록새록 기억나더라구요 ㅠㅠ 오늘따라 작가님 글도 괜히 울컥하는 부분이 많았네요 다 소중한 기억인 것 같아요 그 당시에는 정말 힘듥었지만 ㅎㅎㅎㅎ...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다 :)
6년 전
쿠잉
0208님ㅠㅠ 저도 프듀 재방송 매일 봤어요!! 괜히 쓰다가 눈물이 고이기도 하고..ㅠㅠ 너무 너무 소중한 기억들 맞아요.. 고마워요!!
6년 전
독자9
ㄱ꺄악~! 제가 [1FEEL]로 신청을 했는지 [잠시]로 신청을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큐엔에이 되게 좋아하는데 감사해요 ㅎㅎ
6년 전
쿠잉
둘다 안 하셨네욤...! 안 하셔도 딱히 상관은 없어요 ㅋㅋㅋㅋ 그래도 좋아해 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6년 전
독자10
아아 안 했었구나 ㅠㅠ 그럼 혹시 신청하려면 어디에 해야하나요?
6년 전
쿠잉
여기욥!
6년 전
독자11
그럼 [잠시]로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12
남은 연휴 끝자락에서 숨 쉬다 가요 쿠잉님 항상 감사합니다 -몬-
6년 전
쿠잉
몬님도 항상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3
아가들 오랜만에 다같이 모인 모습 상상하니까 좋네요 찡하기도 하지만 좋았습니다 오늘도!♡
6년 전
쿠잉
ㅠㅠㅠ저도 행복했어요♡
6년 전
비회원83.152
와 우담 님, 진영 님 깨알 출연 너무 기버요 ㅜㅜㅜㅜㅜㅜ
6년 전
쿠잉
ㅎㅎ 저도요!!
6년 전
독자14
와 진짜 너무 현실감있게 잘써주세요작가님ㅜㅜ진짜같아요무슨ㅠㅠ!!!
6년 전
쿠잉
칭찬 감사합니당...///
6년 전
독자15
쿠쿠예요! 쁘쁘 아껴주는 거 너무 잘 보여서 좋아요ㅠㅠㅠㅠㅠ 홍일점 티가 아주 팍팍 나고ㅎㅎㅎㅎㅎ 사랑받는 것도 다 보여서 좋고! 실제로 프듀2 연습생들 이런 자리 생겼으면 좋겠어요ㅠ 그 때는 서바이벌 말고 진짜 수학여행같이 합숙하는 느낌으로요ㅠㅠ
6년 전
쿠잉
쿠쿠님~ 저도 그래요ㅠㅠㅠ 연생들 다 모였으면 좋겠고ㅜㅜ
6년 전
독자16
귀엽다ㅜㅜㅜㅜㅜ
6년 전
쿠잉
고마워욤!!
6년 전
독자17
프듀 연습생들은 사랑입니다...그 누구도 못 잃어요...ㅠㅜ
6년 전
쿠잉
맞아요ㅠㅠㅠ 좋못사 프듀
6년 전
독자18
계속 볼 수 있으면 좋겠어요 쭈욱 읽어내릴게요
6년 전
독자19
아 뭔가 슬프디ㅜㅜㅜㅜㅜㅠ
6년 전
독자20
쁘쁘가 보여지는거보다 맘고생 심했을거 같아요ㅠ 어린나이에 저기나와서ㅠㅜㅠ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01
      
      
      
프로듀스 [프로듀스101] 레함뜨? 레저스포츠과랑 함 뜨실? facebook 17 30 초로기 10.09 23:43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워너원] 카페알바생 홍일점 kakaotalk 특별편 255 먹방동아리 10.09 22:10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워너원] Good Face 13-1.facebook37 프듀스북 10.09 21:36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워너원] 카페알바생 홍일점 깜짝 Talk53 먹방동아리 10.08 21:11
프로듀스 [워너원/MXM/황민현/임영민] 애잔보스 통학러 210 애잔보스 10.08 00:43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워너원] 먹방동아리 홍일점 kakaotalk 0954 먹방동아리 10.07 23:53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워너원] Good Face 12.facebook47 프듀스북 10.07 04:59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워너원] 카페알바생 홍일점 kakaotalk 특별편51 먹방동아리 10.06 22:02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워너원] 프듀 홍일점 너듀 썰 1539 10.06 16:17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워너원] 프듀 홍일점 너듀 썰 1433 10.03 00:54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워너원] 똘끼충만한 녀석들 41 대유잼 10.02 18:31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워너원] 먹방동아리 홍일점 갠톡 G43 먹방동아리 10.01 23:04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워너원] 카페알바생 홍일점 kakaotalk 0866 먹방동아리 09.28 00:05
프로듀스 [프로듀스101] 레함뜨? 레저스포츠과랑 함 뜨실? facebook 16 41 초로기 09.27 15:35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워너원] 프듀 홍일점 너듀 썰 1347 09.24 23:56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워너원] 먹방동아리 홍일점 kakaotalk 0854 먹방동아리 09.19 21:02
프로듀스 [프로듀스101] 레함뜨? 레저스포츠과랑 함 뜨실? facebook 특별편 (4) 33 초로기 09.17 22:49
프로듀스 [프로듀스101] 왜 카톡에는 강퇴 기능이 없는걸까. kakaotalk 1947 우진뽀렙어 09.17 19:35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워너원] 프듀 홍일점 너듀 썰 1269 09.16 22:30
프로듀스 [프로듀스101] 레함뜨? 레저스포츠과랑 함 뜨실? facebook 15 50 초로기 09.13 18:32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워너원] 똘끼충만한 녀석들 38 대유잼 09.09 22:36
프로듀스 [프로듀스101] 레함뜨? 레저스포츠과랑 함 뜨실? Q&A 8 초로기 09.09 13:47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워너원] 카페알바생 홍일점 갠톡 F51 먹방동아리 09.08 22:05
프로듀스 [스타쉽/정세운] 친구새끼 정세운이 결혼했습니다. txt5 오지의늪 09.04 20:41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워너원] 프듀 홍일점 너듀 썰 1160 09.03 23:57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워너원] 카페알바생 홍일점 kakaotalk 0766 먹방동아리 09.03 21:11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워너원] 먹방동아리 홍일점 kakaotalk 0781 먹방동아리 09.02 23:19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