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온앤오프 성찬
전팅 전체글ll조회 7653l 19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워너원/하성운] 전남친을 과팅에서 만나는 게 어딨어 09 | 인스티즈

전남친을 과팅에서 만나는 게 어딨어 

0 9



 

ⓒ전팅 






하성운 시점

“미팅 딱 한 번만 나가자.”




밖을 나서자마자 보이는 옹성우가 대뜸 날 끌고 가더니 속삭이며 하는 말은 기가찼다.




"아니 뭐래 안돼..."

"아니 진짜.. 한 번만..."

"말이 되는 소리를 해..."




뒤엔 성이름을 두고 무슨 미팅을 입에 꺼내는지 얘는 참 대단하다.




“아 진짜 우리 동아리 미친놈이 지금 난리야. 겁대가리 상실한 놈이 오늘 미팅 취소하고 튀어서...”




옹성우의 부탁은 학교에 도착해서도 끊이질 않았다. 오늘 저녁이면 더더욱 안된다. 성이름이랑 저녁 먹기로 했는데 미팅은 무슨 미팅이야.




“진짜 한 번만...”

“싫다고 지금 스무번 넘게 말했어.”

“너 성이름이랑 어디 놀러 가고 싶다고 했지. 제주도에 우리 삼촌 펜션 빌려줄게.”




갑자기 훅 들어오는 솔깃한 제안에 마음이 흔들릴 뻔 했다.




“그거 가지고 내 마음이 흔들릴 것...”

“단독 수영장에 하루에 삼십만원짜리.”

[워너원/하성운] 전남친을 과팅에서 만나는 게 어딨어 09 | 인스티즈
“콜.”




갑자기 그 제안에 구미가 당겨서 거래는 성사되었다. 그래서 어찌저찌 미팅 장소까지 도착하긴 했는데....



“와....이게 무슨 신의 장난이냐.”

“하필이면 장소가 여기네...”




댄스 동아리의 미친개라 불리는 남자는 벌써부터 신이 나서 갑자기 가게 안으로 뛰어 들어갔다. 나는 갑자기 생각나는 성이름과 그때의 과팅 때문에 쭈뼛대던 와중에 다급하게 가리키는 옹성우의 손끝에 걸려있는 유리창 속의 성이름을 발견했다. 와 망했다.




“야 쟤가 왜 저깄어?”

“야 진짜 망했다. 친구랑 밥 먹으러 왔나봐...”




왜 하필 성이름이는 여기로 밥을 먹으러 온거냐... 이런 것도 텔레파시인가.




“아니 그게 아닌 것 같은데..”

"다들 예쁘시네~ 야 니네 뭐하냐 들어와!"




머리가 새하얘져있는데 그 미친개는 안에서 고래고래 소리를 지르며 우리를 불렀다. 옹성우는 못들어가겠단 내 손을 자신의 자켓에 놓고 날 끌었다. 성이름이 날 발견하지 못하게끔 고개를 계속 숙이고 있었다. 그런데 앞을 보지 않고 갔어도 옹성우가 멈춘 지점이 딱 성이름이 있던 테이블임을 알았다.




“.....하성운?”

“오래 기다리셨죠!”




조심스레 고개를 들자 한 쪽으로 앉은 네명의 여자들 중 날 놀란 눈으로 쳐다보는 성이름이 있었다.




뭐야, 너도 미팅 나온 거였어?




전남친을 과팅에서 만나는 게 어딨어
이름시점내




가 속해있던 네명의 여자들 앞에 방금 들어온 네명의 남자가 들어왔다. 그리고 그 미친개씨가 분위기를 주도했지만 그런거 하나도 안들리고 내 앞의 하성운만 보였다. 우리는 서로의 관자놀이만 쳐다보며 아슬아슬하게 서로의 시선을 피했다. 이게 화를 낼 일일지 사과해야 할 일일지...




‘뭐야 너.’




그때 하성운이 입모양으로 물어왔다.




‘넌 뭔데.’




그래서 입모양으로 답해줬는데 옹성우가 옆에서 인간이 낼 수 있는 최대한의 미안한 표정을 지었다. 쟤가 꼬셨구만.




“아 그럼 저희부터 소개 할까요?”




미친개씨가 자기소개의 자리를 깔았다.




“아 저는 권상철, 댄스동아리 부장이고 과는 경영입니다.”




저번에 나랑 싸운 사람 이름도 상철이었는데 난 정말 상철이들과는 맞지 않나보다.




“어 저는 김재환이고... 실용음악과에요.”




알고 들어서 그런지 실용음악과인게 티가 나는 목소리였다.




“얘는 댄스동아리는 아닌데 친한 후배라서 데려 왔어요! 좀 이따가 노래방가서 노래 시켜볼게요!”




자기 입으로는 친하다고 하는데 그 김재환이란 사람은 하나도 안친해보였다. 미친개의 부담스러운 어깨동무를 조심히 털어내고 안경을 올렸다. 꽤나 소심해 보이는 첫 인상이었다. 그 다음은, 그래 하성운이다.




“아 저는 하성운이구... 네...”




하성운이 소개만 했는데 옆에서 자기들끼리 웅성웅성 거리는 게 느껴졌고 그 중 한명이 용기를 내 말을 걸었다.




“혹시... 나이랑 과는...”

“아 22살이고 전자공학부에요.”




그거 답해줬는데 옆에서 꺄르르 대는 게 어이가 없었지만 꾹 참고 티를 내지 않았다.




"여자친구 있으실 것 같은데... 없으신가 봐요?"




내 입이 근질근질 해서 참지 못하고 끝내 물었다. 하성운은 당황한 듯 웃음을 지었고 나는 이를 꽉 깨물고 억지로 웃는 표정을 지었다. 옹성우는 그런 내 표정을 보며 낄낄 대다가 자기소개를 했다.




“아 저는 옹성우라고 하고 얘랑 같은 과 친구에요.”




이번에도 여자들의 반응은 좋았다, 부글부글 끓는 나를 제외하고. 내 왼쪽에 앉은 여자 두 명이 자기소개를 하고 뒤 이어서 나도 자기소개를 했다.




“아... 저는 성이름이고 불문과에요.”

“남자친구, 있으실 것 같이 생기셨는데.”




한참을 조용하게 있던 하성운은 대뜸 돌직구를 날렸다. 그 말 뒤에 자신의 뒷목을 긁는 것도 빼놓지 않았다.




“갑자기 무슨 소리세요.”

“왜요?”

"없는데요."

[워너원/하성운] 전남친을 과팅에서 만나는 게 어딨어 09 | 인스티즈
"아...그러시구나~"




왜 없다고 말 한지는 모르겠는데 뭔가 계속 내가 심술이 나서 삐딱선을 타고 있는게 느껴졌다. 내 오른쪽 옆의 여자까지 모두 자기소개를 마치고 나선 그 권상철이란 사람이 나대기 시작했다.




"음, 저희 소지품 고르기 해야죠?"




정말 촌스럽지만 그런대로 그 사람의 말에 따라줬다. 그때 내가 했던 첫 과팅과는 반대로 남자들이 자신들의 소지품을 탁자 밑에서 섞었다. 다 섞고는 아직 내놓지 않은 상태로 그 사람이 말했다.




"이거 같이 커플 되는 사람끼리 커플 게임 해야하는 거 알죠?"




아 정말 벌써부터 피곤하다. 나는 그래도 하성운이 당연히 제일 편했기 때문에 눈에 불을 켜고 하성운의 소지품을 찾겠노라 다짐했다. 나는 그 소지품이 탁자 위로 올라오자마자 하성운의 소지품인 옛날에 나와 맞췄던 팔찌를 알아봤다. 하성운도 은근히 날 보고 팔찌를 눈으로 가리키며 눈치를 줬는데 내 손이 뻗기도 전에 어떤 여자의 손이 뻗어져 나갔다. 아까 하성운에게 나이와 학과를 물어봤던 그 여자였다. 두둥실 허공에 뜬 내 손이 무안해져서 옆에 있는 손수건을 잡았다. 손수건이면 적어도 저 권상철은 아니겠지.




"제 거 뽑으셨네요."




다행일지 불행일지, 김재환이란 사람의 소지품이었다. 그래 권상철이 아닌게 어디냐. 내 오른쪽에 앉은 여자는 자신이 뽑은 소지품이 권상철 것임을 확인하자마자 표정이 급격히 어두워졌다. 화이팅...!




"그럼 일단 한 잔씩 마실까요?"




자리까지 커플끼리 앉았다. 이게 도대체 뭐하는 상황인지 모르겠지만 권상철 저 사람의 사심채우기임은 틀림없었다. 거기다가 나와 김재환 앞에는 하성운과 그 여자가 앉아있었다. '너 진짜 짜증나.' 입모양으로 몰래 한글자씩 말하니 알아들은 하성운도 '좀 빨리 집지.'라며 입모양으로 말을 전했다. 활활 타는 속을 알코올로 달래고 마른 안주 몇개를 집어서 질겅질겅 씹으며 내 앞의 하성운과 다른 여자를 계속 지켜보기만 했다. 마음 같아선 자리를 엎고 하성운을 끌고 나가고 싶지만 혹시나 진영이한테 피해가 갈까 그 짓도 못하겠다. 그 여자는 하성운에게 딱 붙어서 자신의 핸드폰의 갤러리를 계속 보여주는 듯 했다. 하성운은 그 여자를 팔로 계속 밀어내긴 하는데 지금 내 눈에 그게 들어올 리가 없다. 계속 활활 타는 눈으로 지켜보고 있으니 김재환이란 그 남자가 두 손가락으로 내 어깨를 조심스레 두드렸다.




"저기... 성함이.."

"아, 성이름이요!"

"아... 그러시구나. 나중에 한 번 저 버스킹 할 때 놀러오세요..!"

"아, 버스킹도 하세요? 우와, 갈게요. 진짜로."




재미없을 것만 같던 남자였지만 계속 뭔가 흥미로운 주제를 던지며 대화를 거니깐 나도 흥미가 생겼다. 그 남자는 계속 고개를 살짝 숙이며 웃기만 했다.




"자자 그럼 커플 게임 합니다. 뭐 할까, 성우야."




안쓰럽게도 권상철의 바로 맞은 편에 앉아버린 옹성우가 타겟이 되었고 옹성우 머리 굴리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렸다.




"어... 간단하게 커플 삼육구 하고 지는 커플 빼빼로 게임..?"

"좋네 좋아."




처음 들어보는 커플 삼육구는 기존 삼육구 룰 그대로 하면서 커플 둘 중에 한명이라도 틀리면 벌칙을 하는 방식이었다. 옹성우부터 시작해서 권상철로 끝이나며 한 바퀴가 돌았는데, 절대 틀리지 말아야지 하던 내 의지와는 상관없이 김재환이 보기 좋게 '6'에서 숫자를 외치며 우리가 벌칙에 걸리게 되었다. 또 빼빼로는 어디서 구한 것인지 권상철에게서 빼빼로가 나왔고 김재환이 그걸 받아들고 조심스럽게 내 입에 물려줬다. 잠시만, 나 이래도 되는거야? 갑자기 일어난 상황에 엄청 당황해서 김재환 옆에 앉은 옹성우를 계속 쳐다봤는데 옹성우는 내 시선을 피했고 하성운 쪽은 쳐다도 못 볼 것 같았다.




"오오오오 김재환 첫키스냐?"

"아, 쫌 형!"

"무조건 1센치 남기기~ 넘으면 벌주!"




아무리 권상철이 짓궂게 놀려대도 귀에 들리지 않았다. 빼뺴로의 다른 한 쪽 끝을 문 김재환이 점점 다가오는게 보이면서 나는 그냥 빼빼로를 톡- 하고 앞니로 끊었다. 차라리 벌주를 마시지 하성운 앞에서 이 무슨...




"어어, 벌주 마신다고 했는데?"

"아, 저 그냥 벌주 마실게요."




권상철은 의미심장하게 그래요? 라는 말을 뱉으면서 큰 그릇에 소주고 맥주고 막걸리고 다 섞기 시작했다. 벌써부터 속에서 뭔가 올라오는 기분이었다. 김재환은 옆에서 어떡하지... 만 남발했다.




"저....이름씨 저 술 진짜 못해요... 저렇게 먹다간 저 죽어요..."

".....그냥 제가 다 마실게요."

"아니...그건 또... 좀 그런데..."

"아니요... 괜찮아요."

[워너원/하성운] 전남친을 과팅에서 만나는 게 어딨어 09 | 인스티즈
"그럼.. 화이팅!"




거의 울 것같았던 그 남자를 진정시키고 단추가 네개 있는 하이웨스트 반바지의 단추 하나를 슬쩍 풀었다. 권상철의 폭주는 앞에 앉은 옹성우가 말려서 멈췄다. 물도 저렇게 먹으면 죽어요 아저씨.




"자, 이름씨 술이 들어간..!"




옆 사람들을 타고타고 나에게 까지 전달된 그 그릇에 입을 살짝 대는 순간 그 그릇은 내 손을 떠났다. 그 그릇을 가져간 사람은 하성운이었다. 내가 손 쓸 새도 없이 하성운은 곧장 그 술을 다 비워냈다.




"......."




모두가 조용해졌고 다 마신 하성운은 인상을 찡그리며 그 그릇을 엎어 아무것도 없다는 걸 보여주며 탈탈 털었다. 그러곤 입을 뗐다.



[워너원/하성운] 전남친을 과팅에서 만나는 게 어딨어 09 | 인스티즈
"저 이거 흑기사니깐 소원 말해도 되죠?"

"어...어.. 네 그러세요..."




벙찐 권상철은 갑자기 존댓말을 쓰기 시작했다.



[워너원/하성운] 전남친을 과팅에서 만나는 게 어딨어 09 | 인스티즈
"이 술 원래 이름이랑 저 남자 분이랑 같이 마셔야 하는 거였으니까 저 남자 분한테 소원 말 할게요."

"저, 저요?"

[워너원/하성운] 전남친을 과팅에서 만나는 게 어딨어 09 | 인스티즈
"저랑 커플 바꿔요. 이거 제 소원이에요."











진짜 세상노잼........요즘 글럼프......왔는지..........옛날에는 막 써졌는데 요즘엔 주춤 하네요ㅠㅠ
그래두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ㅎ3ㅎ!! 날씨가 너무 많이 추워졌어요ㅠㅠ 다들 감기 조심하시구!
남은 연휴 행복하게 보내세요 ㅎㅎ 전 고3이라 연휴 따윈 없네요...ㅎㅎ 학교가 불러요 저를...ㅎ




이 화가 올라간 후 부터는 전 화에 암호닉 신청을 하셔도 올려드리지 못해요!
여기다가 암호닉 신청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암호닉] 꼭 이렇게 신청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암호닉♥ 

작소셍 나이키 코니코니 남융 쩨아리 설 제팅 자몽슈 하나둘셋 퍼퓸 운운운 체리워터 빰빰 빵빰 

 하구름 뷔땀눈물 일오 린린 밀감 정수기 찐빵 구름요정 밍밍밍루 몽실이 괴도 셍구름 피치 ♡으거니여친♡ 0527 새벽 

체리봄 경화수월 하성운통장 찬아찬거먹지마 마요 페이버 어이엄슴 배챙이 블체 윤맞봄 수 지 몽구 영민이의 토마토 덧니참새 철죽이 게으른개미 햄아 박참새 운깅 금붕 늘부 

 구르미그린셍운 마음이 코코팜 구르미 옹히 새벽달빛 너구리 휘이니 구르믜 안개 자몽 룩스 강피치 똬리 구르미그린성운 람 어피치 휘둘리는둘리 우즈 옹청이 

 하씨가문왕자님 황제 구르미❤ 장댕댕 옹성우 녜르 rd 초록하늘 봄파카 옹옹옹 구남칰 민트 오늘도행복해 다다다 비태긴 름둥이 아앙아 뿌제 알팤팤민 하츄 물결잉 

미녀 여우별민현 딸기콩 탱운0610 윤맞봄 쭈뿌쭈뿌 후라이 포로리 이루 연이 선몽 씽씽 포도가시 애정 브로바 이월사일금 분쏘맘 춍춍 과자 RZRZ 구릉구릉 숮어 옴뇸뇸 

영이 620 지재 1216 몽실이 알았다의건아 ♥심슨♥ 구르미구름아 사이다 REAL 민트향 둠둠 강단이 샘봄 うみ 녜리12 참새야! 전의별 월남쌈 챠미 뭉게구름 우럭 @불가사리 

월광 10000쩡 향기 구름그림 해령 포카포카칩 섹베오레 오오까지 가보자 124 1158 구름빵 예그리나 연습셍 다민 우운 구름사탕 초코뀨 이루와바 정팀장 기화 딥챙 옹청이 

김구름쓰 피치 달이이쁘다 0217 윤기와 산체 늉늉 쑤쑤 성운하트여주 하두뿌 @구름이졓아@ 해랑사 브룸 복숭아덕후 민꾸꾸 퍼지네이빌 딸기딸기해 소나기 콘소메맛팝콘 

부기포키 호니 캬마 809 복슝아 0622 고기만두 우뇨뇨 2417 0846 목소리 몽완 레인보우샤벳 마카롱 뭉게뭉게 1102 더쿠 민운 유레베진 감자오빠 루디 제홍공주 

포도대왕 디어 닌자 오홍홍재미따 #워너원사랑해여 낙엽 하트 구름과자 애정 다람이덕 수채화 핫초코 감자은 여운 롱롱 1FEEL 포카 빵야빵야 강아지풀 주허니소스

땅콩 현 쌈장 독짜 칸타타 녜리


 

누락이나 오타 알려주세요! 확인 후 추가 해드리겠습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세상에 흑기사를 저렇게 하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전팅
감사합니다 현님 ㅎ.ㅎ!!
6년 전
독자2
ㅅㄷ
6년 전
독자18
작가님 민트입니다!!! 댓글2등이라니!!! 진짜 오늘 빨리왔어요!!!! 성운이 흑기사 최고에요ㅠㅠㅠㅠㅠ 술 엄청 마셨으니까 취했으면좋겟다( ͡° ͜ʖ ͡°)..ㅎ 작가님도 감기 조심하시고 수능얼마 안남았는데 화이팅하세요!!!!
6년 전
전팅
꺄아 민트님 홧팅홧팅
6년 전
독자3

6년 전
전팅
끼얏!
6년 전
독자31
뭉게구름이에여 ㅠㅠㅠㅠ 내일 올라오겠지..? 하고 생각하고있었는데 갑자기 알림떠서 우와!!!!!!! 하고 들어와서 봤어요 대체 몇번을 다시 읽는지 ㅎㅎㅎ 마지막 성운이 정말 설레네요..❤️ 작가님 정말정말 사랑합니다 좋은 글 설레는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6년 전
전팅
흐앙 뭉게구름님 감사합니다 ㅎㅎ 정말정말 싸랑해여 몇번씩이고 다시 읽어주실만큼 대단한 글이 아닌거 아는데 그래도 기분 좋네요 ㅎㅎ
6년 전
독자4
Rifmr
6년 전
독자16
영어로 쳐졌..
꺄륵
초록하늘입니다
흑기사를 저렇게 쓰다니!!
대단해
또르륵

6년 전
전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초록하늘님 ㅎㅎ!
6년 전
독자5
꺄ㅑㅑㅑㅑㅑㅑ
6년 전
독자7
성운이 ㄹ흑기사 겁나 똑똑한거소로ㄹ호호후호허호로로 작가님 재밋써요
6년 전
전팅
감사합니다 !!히ㅣㅎ
6년 전
독자6
수 지예요!!흑기사 대박이예요ㅠㅠㅠ둘이 미팅 끝나면 어떻게 될 지 너무 군금해욬ㅋㅋㅋ
6년 전
전팅
수 지님 감사합니다 ㅎㅎ><
6년 전
독자8
[갓경] ㅠㅠㅠㅠ진짜 대박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짱이예요
6년 전
전팅
감사합니다 갓경님두 짱짱!
6년 전
독자9
끼얅 월남쌈입니다 아이고 와 완전 갈달하네 유ㅘ와와
6년 전
전팅
월남쌈님 감사해요 ㅎㅎ
6년 전
독자10
대박......... 세상에...... 구르마 사랑해요
6년 전
전팅
따라매요 독짜님
6년 전
독자11
[윤기와 산체]
작가님!!!! 완전 재밌다구요ㅠㅠㅠㅠㅠㅠ 전혀 슬럼프가 아닙니다 징짜.. 작가님 글 오래보고싶어요!! 연휴 끝자락이지만 즐겁게 보내세용❤

6년 전
전팅
윤기와 산체님 감사합니다>< 힘이나요 으쌰
6년 전
독자12
와 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설레됴
6년 전
전팅
감사합니다 ㅎㅎ
6년 전
독자13
춍춍입니다..세상에 작가님..!! 여기서 끊으시면 저는 어떡하라구..? ㅠㅠ 아 이런 부분에서 이릏게 하시면...저 목빠지게 기다리자나요ㅠㅠ흑흑 작가님 이번편도 너무 재밌어용 ❤️❤️ 성운이 너무 설렜구...좋구...귀엽구..하하하ㅏ핳 다음편까지 계석 재탕해야겠어요..흑
6년 전
전팅
춍춍님 저 주말에 또 올거에욤 >.<
6년 전
독자14
포로리입니다 ㅎㅎㅎㅎ 아 하성운아 이렇게 멋진 흑기사를 ㅜㅜㅜㅜㅜㅜㅜ ... 진짜 심장이 폭발하고 부서지고 난리가 난다 ㅠㅠㅠㅠㅠㅠ 하성운 너란 남자 진짜 ㅠㅜㅜㅜㅜㅜ
6년 전
전팅
포로리님 감사합니다 ㅎㅎ!
6년 전
독자15
배챙이에용! 오늘도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성운아ㅜㅜㅜㅜㅜㅜ
6년 전
전팅
배챙이님 감사해요 ~ㅎㅎ
6년 전
독자17
똬리 입니다!
세상에 성운이 박력...! 성운이 너무 멋있어서 진짜 심쿵했어요ㅠㅠㅠ 너무 귀엽고 멋있고ㅠㅠㅠㅠㅠ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6년 전
전팅
똬리님 감사합니다 ㅎㅎ 오늘도 !
6년 전
독자19
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성운이ㅠㅠㅠㅠㅠㅠㅠㅠ남자다남자 우리 구름이가 아주 남자에요ㅠㅜㅜ 그리고 팔찌 선택한 그여자 뭐죠?(찌릿) 건들지마라 여주꺼야
6년 전
전팅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어요 독짜님 ㅠㅠ
6년 전
독자28
에에~? 아니요ㅠㅠ전팅님이 더 귀여워요ㅠㅠㅠ
6년 전
독자20
옼ㅋㅋㅋㅋㅋㅋㅋ하써우니~~~~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 귀엽긴 아기 고양이같으니라고ㅋㅋㅋㅋㅋ 흥미진진하네요ㅋㅋㅋㅋㅋㅋ
6년 전
전팅
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ㅎㅎ!!
6년 전
독자21
[1130] 너무 재밌어요ㅠㅠㅠ 다음 편도 너무 기대됩니다ᄒᄒᄒ
6년 전
전팅
1130님 감사합니다 ㅎㅎ
6년 전
독자22
옹성우 입니다ㅠㅠ 하성운 멋있다!!!!!!! 하성운 남자라 잉!!!! ㅠㅠㅠㅠ 소원이 커플 바꿔달래ㅠㅠㅠㅠ 아 너무 좋습니다ㅠㅠㅠ 그리고 이렇게 끊어버리시몈 작가님 저는 궁금해서 미쳐버릴 수도 있어요ㅠㅠㅠ 빨리 다음 편이 시급합니더ㅠㅠㅠㅠ
6년 전
전팅
으악 감사합니다 옹성우님 ㅎㅎ
6년 전
독자23
구르미❤ 입니당!!! 하,,성운이 너무 좋아서 지구 뿌샤요 저,, 그와중에 왤케 박력있는거지요 구름이ㅠㅜㅠ저 오늘 잠 못자여,,또르륵 잘 보구 갑니다 작가님♡♡ 저는 작가님 글 조아해여❣❣ 항상 재미있게 보고 있어요!!!
6년 전
전팅
구르미❤님 감사합니다 ㅎㅎ 으앙 너무 힘이되요ㅠㅠ!! 감사해요 정말루 ㅠㅠ
6년 전
독자24
우운입니다!! 뭐죠ㅠㅠㅠㅠㅠㅠㅠ성운이 뭐죠ㅠㅠㅠㅠㅠㅠ제 맘에 불을 지피네요ㅠㅠㅠㅠㅠㅠㅠ너무 멋있어요ㅠㅠㅠㅠㅠㅠ흑기사하고 저렇게 딱!!멋있게 소원 말하다니ㅠㅠㅠㅠㅠㅠ이번편도 너무 잘 봤습니당!!! 다음편도 기다릴게용❤️
6년 전
전팅
우운님 감사합니다 ㅎㅎ 쪼금만 기달려주쎄요
6년 전
독자25
이월사일금입니다! 오오 그래도 김재환이랑 돼서 정말 다행이네요 저는 진짜로 상철이라는 사람과 될 줄 알았어요..! 근데 김재환... 왜 그런 캐릭터로 나오는 거야ㅋㅋㅋㅋㅋㅋ 딱! 내가 마시겠다! 딱 해야지
6년 전
전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이월사일금님 감사합니다 ㅎㅎ 그렇게 재환이가 나와버리면 성운이가 멋있어질 타이밍이 없기에.....ㅎ.ㅎ
6년 전
독자26
밍밍밍루에요! 성운이 완전 상남자네요!!ㅜㅠ 너무 멋있어요 오늘도 잘 읽고 가요!!!!!!!!
6년 전
전팅
밍밍밍루님 감사합니다 ㅎㅎ!
6년 전
독자27
마지막에 하성운 모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엽짜나ㅋㅋㅋㅋㅋㅋㅋ 아즈 그냥 설레게ㅎㅎㅎㅎ 이런 전개 오예입니다ㅎㅎㅎ
6년 전
전팅
독짜님 오예 ㅎ.ㅎ
6년 전
독자29
소나기입니다ㅎㅎㅎ 작가님ㅠㅠㅠㅠㅠ 이렇게 마지막에 설레게 해주시면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작가님 진짜 글 너무 재미있어요.. 이번 미팅에는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했는데 이렇게..! 다음 편이 너무 기대되고요.. 작가님 너무 무리하지 마시고 쉬엄쉬엄 편하게 연재하셨으면 좋겠어요..! 한창 바쁘실 텐데 연재해주시는 것만으로도 항상 감사하답니다.. ♡ 항상 잘 보고 있어요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6년 전
전팅
으앙 소나기님 감사합니다 ㅎㅎ 항상 좋은 말 해주셔서 너무너무 힘 얻어요!! 감사합니다 ㅎㅎ
6년 전
독자30
샘봄 / 아 작가님 너무 바ㅏㅁ직한거아녜요 ㅠㅠㅠ ? 즐거운 추석 보내셨는지! 아 진짜 작가님만을 기다리고있었는데 또 ㅠㅠㅠㅠㅠㅠㅠ 어흐 이런걸로 야밤에 어후 ㅠㅠㅠㅠㅠㅠ 또 보러가야지 작가님 제가 사랑하는거 알죠 ㅠㅠㅠㅠ 사랑해요 ㅠㅠ
6년 전
전팅
저드 샘봄님 사랑하는거 알져ㅠ?? 이거 보시구 편하구 좋은 밤 되셨음 좋겠습니다 ㅎㅎ♡
6년 전
비회원166.9
여운입니당
후ㅞㅔ에ㅔㅔㅔ에에ㅔㅔㅔㅔㅔㅔㅣㅣㅣㅣㅣㅣ 넘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 하성운 첵 오 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 자까님 글럼프라뇨 아님니다 자까님 할 스 이써요 제가 힘을 드릴개요 ・:*+.(( °ω° ))/.:+ 항상 글 써주셔서 넘무 감사함니다 뿅뿅 !

6년 전
비회원166.9
여운입니당
후ㅞㅔ에ㅔㅔㅔ에에ㅔㅔㅔㅔㅔㅔㅣㅣㅣㅣㅣㅣ 넘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 하성운 첵 오 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 자까님 글럼프라뇨 아님니다 자까님 할 스 이써요 제가 힘을 드릴개요 ・:*+.(( °ω° ))/.:+ 항상 글 써주셔서 넘무 감사함니다 뿅뿅 !

6년 전
비회원166.9
여운입니당
후ㅞㅔ에ㅔㅔㅔ에에ㅔㅔㅔㅔㅔㅔㅣㅣㅣㅣㅣㅣ 넘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 하성운 첵 오 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 자까님 글럼프라뇨 아님니다 자까님 할 스 이써요 제가 힘을 드릴개요 ・:*+.(( °ω° ))/.:+ 항상 글 써주셔서 넘무 감사함니다 뿅뿅 !

6년 전
독자32
빵빰입니다 ! 세상에 저런 소원을 쓸 거라곤 생각도 못했어요 ㅠㅜㅠㅠ 성운아 ㅠㅠㅠㅠㅠㅠㅠㅠ 그와중에 재환이 술 못하는게 귀여워서 끙끙대기도 했지만 성운이가 짱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 빨리 다음편이 보고싶어지네요 ㅠㅠㅠㅠ 오늘 편도 잘 보고 갑니다 :) 남은 연휴 잘 보내세요 작가님!
6년 전
전팅
빵빰님 감사합니다 ㅎㅎ! 남은 연휴 어엄청 재밌게 보내세요 ㅎㅎ~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전팅
감사합니다 녜리12님 ㅎㅎ! 성운이는 무한가지 매력....진짜루...
6년 전
비회원166.9
여운입니당
후ㅞㅔ에ㅔㅔㅔ에에ㅔㅔㅔㅔㅔㅔㅣㅣㅣㅣㅣㅣ 넘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 하성운 첵 오 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 자까님 글럼프라뇨 아님니다 자까님 할 스 이써요 제가 힘을 드릴개요 ・:*+.(( °ω° ))/.:+ 항상 글 써주셔서 넘무 감사함니다 뿅뿅 !

6년 전
비회원166.9
여운입니당
후ㅞㅔ에ㅔㅔㅔ에에ㅔㅔㅔㅔㅔㅔㅣㅣㅣㅣㅣㅣ 넘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 하성운 첵 오 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 자까님 글럼프라뇨 아님니다 자까님 할 스 이써요 제가 힘을 드릴개요 ・:*+.(( °ω° ))/.:+ 항상 글 써주셔서 넘무 감사함니다 뿅뿅 !

6년 전
비회원166.9
여운입니당
후ㅞㅔ에ㅔㅔㅔ에에ㅔㅔㅔㅔㅔㅔㅣㅣㅣㅣㅣㅣ 넘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 하성운 첵 오 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 자까님 글럼프라뇨 아님니다 자까님 할 스 이써요 제가 힘을 드릴개요 ・:*+.(( °ω° ))/.:+ 항상 글 써주셔서 넘무 감사함니다 뿅뿅 !

6년 전
비회원166.9
여운입니당
후ㅞㅔ에ㅔㅔㅔ에에ㅔㅔㅔㅔㅔㅔㅣㅣㅣㅣㅣㅣ 넘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 하성운 첵 오 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 자까님 글럼프라뇨 아님니다 자까님 할 스 이써요 제가 힘을 드릴개요 ・:*+.(( °ω° ))/.:+ 항상 글 써주셔서 넘무 감사함니다 뿅뿅 !

6년 전
독자34
워후,,, 박력터지네 하성우이!!!! 다음편이 진짜 기대되는 편이네요!!
6년 전
전팅
감사합니다 ><><
6년 전
독자35
1FEEL

아악 하성운ㅠㅠㅠㅠㅛㅠㅠㅠㅠ!!!!! 사랑해!!!!! 아악ㄱ ㄱ

6년 전
전팅
1FEEL님 감사해요 ㅎㅎ
6년 전
비회원51.242
게으른개미에요오 성운이 흑기사 개머시써ㅠㅠㅠ
6년 전
비회원1.112
이글 읽으면서 성운이한테 완전 빠져버렸어요ㅠㅠㅠ진짜 글 잘쓰세요 진짜 재밌어요ㅜㅜㅠ성운이 흑기사 ㅠㅠㅠ저 암호닉[감자물만두]로 신청해드 될까요..?작가님 진짜 초면이
...??

6년 전
비회원1.112
이글 읽으면서 성운이한테 완전 빠져버렸어요ㅠㅠㅠ진짜 글 잘쓰세요 진짜 재밌어요ㅜㅜㅠ성운이 흑기사 ㅠㅠㅠ저 암호닉[감자물만두]로 신청해드 될까요..???
6년 전
독자36
갸어어어억!!!성운아 하성운!!!!!!!짝해 하라 ㅜㅠㅠㅠ
6년 전
전팅
ㅎㅎ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37
うみ입니다!!! 와후 째니랑 여주랑 게임 할까봐 조마조마... 성운이 역시 멋있네요? 저는 성운이같은 남자친구 웨 엎써? 하.... 아 그리구 성운이 나온 이유가 여주랑 놀러가려구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너란 사람... 너무 조아... 작가님 사랑해요 다음 글도 기다리구 잇겠습니다!!!!!!
6년 전
전팅
감쨔합니다 ㅎㅎ 싸라해여 진짜루우
6년 전
독자38
블체입니다 어익후 세상에 성운이 완전 상남자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와중에 술 못마시는 째니 너무 귀엽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6년 전
전팅
ㅋㅋㅋㅋㅋㅋ블체님 감사합니다 ㅎㅎ!!
6년 전
독자39
[녤피치]로 암호닉 신청해요! 아 흑기사 하셍운 너무 멋있어요ㅠㅠ멘트까지 완벽해요ㅠㅠ
6년 전
전팅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다 ㅎㅎ!
6년 전
비회원188.19
미녀에요!! 와 성운이 진짜 나이스샷.... 커플바꿔요!!,!,!!!!!,!,ㅏ!,!,ㅣㅣ!!!!!ㅣ
6년 전
독자40
헐++!!!!!!@!!!!!!!!!마지막뭐야대바규ㅠㅡㅜㅜ작가님꿀잼아닙니까ㅠㅜㅠㅜ아작가님덕분에행복하네요
6년 전
전팅
감사합니다 ? 저두 행복해요 ㅎㅎ
6년 전
독자41
체리봄이에요!!와 성운이 마지막 대사..!!!저랑 커플 바꿔주세요...너무 멋있어요ㅠㅠㅠㅠㅠ
6년 전
전팅
체리봄님 감사합니다 ㅎㅎ
6년 전
독자42
장댕댕입니다! 글러프라뇨.. 최고 재밌어요ㅠㅜㅜㅜ 오늘 진짜 빙의해서 혼자 조마조마하면서 봤네요 흑기사라니..구르마 사랑해ㅠㅜㅠㅜㅠ 다음 화가 너무 궁금해요!!! 오늘도 재밌게 읽고가요♡
6년 전
전팅
장댕댕님 감사합니다>.< ♡
6년 전
독자43
[cr01] 암호닉 신청할게요!
여주만 보고 직진하는 성운이 마치 불도저ㅜㅜ
넘졶ㄹ에뇨 기대돼요ㅠㅠ

6년 전
전팅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다 ?
6년 전
독자44
재밌어요...!!! 재밌어!!!!! 오늘 처음 봤는데 하 넘 좋아요ㅠㅠㅜㅜㅠ성운이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잘 보고 갑니다... 꿀잼꿀잼
6년 전
전팅
감사합니다 ㅎㅎ!!
6년 전
독자45
노잼아님.. 임
6년 전
전팅
밍?
6년 전
독자48
짱잼 꿀잼이라구여ㅠ
6년 전
전팅
아! 마지막 임 때문에 노잼임으로 받아들여버렸어요 ...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
6년 전
독자50
죤잼이라고 썼는데 짤려브렀내요 작가님 화이팅!
6년 전
독자46
구르믜!
헉 커ㅡ플 바뀌고 나서 성우니랑 여주도 궁금하구 나중에 끝나고 나서 서로 반응도 너므 궁금해요ㅜㅜ 오늘도 질읽었습니다 작가님!! ♡

6년 전
전팅
감사해요 구르믜님 ㅎㅎ ♡
6년 전
독자47
땅콩입니다!!! 너무 귀여워서들 흐흐흐흐 광대가 내려오지를 않아요 흐흐흫
6년 전
전팅
땅콩님 감사합니다 ㅎㅎ!!
6년 전
독자49
@구름이졓아@입니다!와 대박 솔리드의 천생연분이 생각나는 그런 에피소드네여 근데 마지막 성운이 박려규ㅠㅠㅠㅜㅠㅠ넘 설레요
6년 전
전팅
@구름이졓아@님 감사합니다 ㅎㅎ ?
6년 전
비회원16.146
2417입니다!
ㅠㅠㅠ흑기사ㅠㅠㅠㅠ 진짜 미쳤어요ㅠㅠㅠ 하성운ㅠㅠㅠㅠㅠ 끝나고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ㅠㅠㅠㅠ 오늘도 좋은 글 감사드려요 작가님! 남은 연휴 잘 보내세요♡

6년 전
독자51
세상에나 ㅠㅠㅠㅠ 진짜 귀여워요!!!!! 셍언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글 보고 더 좋라뎌썽요 ㅎㅎㅎㅎㅎㅎㅎ
6년 전
독자52
구름사탕입니다!! 성운이가 흑기사라니 엄마미소 지으면서 봤네요ㅋㅋㅋㅋㅋㅋㅋ과팅 끝나고 어떻게 될지 너무 궁금해요!!!
6년 전
독자53
@불가사리입니다 와 성운이 너무 멋있네요ㅜㅜㅜ 저 상철이라는 사람 저도 마음에 안듭니다 소원으로 짝을 바꾸어 달라고할 줄은 몰랐어요ㅜㅜ 정말 성운이에게 다시한번 반합니다ㅜㅜ 작가님 오늘도 제가 달달한 성운이에 반할 수 있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ㅜㅜㅜ
6년 전
독자54
선몽이에요!!! 아 역시 순순히 미팅을 이어나갈 커플이 아니엇숴 ㅋㅋㅋㅋㅋ 재환이가 여주한테 화이팅 하는것도 귀엽고 맘대로 흑기사 하고 소원으로 커플 바꿔달라고 하는 것도 너무 귀엽네요 ㅜ 으앙 다 귀여워 성운이 진짜 귀엽고 박력 있고 다 해!!!! 오늘도 잘 보고 가요❤️
6년 전
독자55
이피히히히히히히히힣히힣ㅎㅎㅎㅎ히힣ㅎ히히 역시 재밌네요
6년 전
독자57
윤맞봄이에요
와 짝바꾸기라니 성우니 머리좋네여 크흐

6년 전
독자58
와 진짜 오늘 편 미친듯이 설렜어요... 지난화 보면서 아 이건 무슨상황이지 어떡해야하냐 ㅋㅋㅋ이러면서 감정이입해가지고 제가 더 끙끙대면서보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9
으엉 일오입니다 ㅠㅠ 작가님 세상에나 뭔가 배틀(?)연애 지짜 케미 쩔어버리구요ㅠㅠ 너무 최고입니더 힁힁...
6년 전
독자60
오늘도행복해입니다ㅠㅠㅠ와아ㅏ 세상에ㅔㅔ퓨ㅠㅠㅠㅠㅠ마지막 성운이 대사보고 진짜 소릳질렀어요ㅠㅠㅠㅠㅠㅠㅠ성우나 박력넘친다 멋져ㅠㅠㅠㅜㅠㅜㅜ오늘 글 올라온거보고 진짜 잘못본지알고 다시호ㅓㄱ인하고 들어왔어요ㅠㅠㅠ작가님 이렇게 좋은글 자주오시면 진짜 감사합니다ㅠㅠ♥♥
6년 전
독자61
늘부입니다 성운이 머리 잘 굴리네요ㅋㅋㅋㅋㅋ 그래도 다행이다 어찌저찌했지만 짝은 맞춰졌으니까요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62
오늘도행복해입니다ㅠㅠㅠ와아ㅏ 세상에ㅔㅔ퓨ㅠㅠㅠㅠㅠ마지막 성운이 대사보고 진짜 소릳질렀어요ㅠㅠㅠㅠㅠㅠㅠ성우나 박력넘친다 멋져ㅠㅠㅠㅜㅠㅜㅜ오늘 글 올라온거보고 진짜 잘못본지알고 다시호ㅓㄱ인하고 들어왔어요ㅠㅠㅠ작가님 이렇게 좋은글 자주오시면 진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63
작가님 둠둠이에요! 성운이 너무 세상 멋져요 ㅠㅠㅠㅠ 쏘스윗 작가님 글 너무너무 재밌게 보고있어요 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당♥️
6년 전
독자64
칸타타에요 작가님!! 성운...ㅠㅠㅠㅠ진짜 상남자에...ㅠㅠ
다해먹어라!!!!!! 진짜 너무 좋구.. 여주가..너무 부럽구
후 아무리 빙의글이지만 여주가...부러운건..어쩔수없나봐요..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연휴인데도 글 올려주셔서 감사드리구 남은 연휴도 건강히 잘보내세요!!

6년 전
독자65
[찬란]으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당! 항상 잘 보고 있는데 이번편두 역시 너무 설레고 재밌네용ㅠㅠㅠ 글 써 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6년 전
독자66
숮어입니다! 하성운 므시따!!!!!!!!! 둘이서 입모양으로 막 얘기하는거 너무 웃기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사과해야
할지 화를 내야할지 모르는 상황에서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재밌어요! 재환이 왤케 귀엽죸ㅋㅋㅋㅋㅋㅌ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찌질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웡 글 잘 봤습니다!

6년 전
독자67
챠미입니다! 얼 성운이 박력~~~~~작가님 고생 망ㅎ으시네요ㅠㅠ이제 진짜 얼마 안 남았네요ㅠㅠ조금만 더 힘내세요! 건강관리도 잘 하시고ㅠㅠ바쁘실텐데도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6년 전
독자68
ㅠㅠ 너무 귀여워서 나도 모르게 웃고 있는 것ㅠㅠㅠ 넘 재밌져여~~!!
6년 전
독자69
안녕하세요 자까님!!! [필통]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성운이 진짜 너무 멋있어서 소리질렀어요ㅠㅠㅠㅠ아아아규ㅜㅜㅠㅠ소원이 커플바꿨다라고ㅠㅠㅠ러엉엉어어ㅜㅠㅠㅜㅠㅠㅜㅜ재밌게읽고가요!!
6년 전
독자70
구름그림이에요! 성운이 직진 짜란당! 재밌으니가 걱정 마세오 히히
6년 전
비회원223.27
크으으으ㅡ으으ㅡㅇ으으 발린다 하성운;ㅁ;
6년 전
비회원212.27
작가님 안녕하세요 처음댓글남겨보네요,, 연휴동안 정주행만 한 5번넘게 한거같어요ㅠㅠㅠㅠ 다음편 궁금해요ㅠㅠㅠㅠㅜㅜㅜ빨리와주셍여ㅠㅠㅠㅠ
6년 전
독자71
크크그긐크큭 저지금 끆끅대면서 웃고있슴다 넘좋아여 크 흫흐흐ㅡㅎ
6년 전
독자72
어제부터 정주행 다하고 봤어여ㅠㅜㅠ너무 재밌어여 진짜ㅋㅋㅋㅋ시간 가는줄 모르고 다봤네요!! 성우니 흑기사 넘 멋있댜!!
6년 전
비회원206.212
자몽슈 입니다! 세상....봐....세상...작가님 진짜 술 뺏어서 마실 때부터 입벌리고 봤어요...이번편 진짜 레전드...저 아직도 심장 흐어어어 진짜 이건 흐어어어ㅓㅠㅠㅠㅠㅠ ㅏ봐..죄송해요 진짜 말을 못하겠어요 그냥 막 설레고ㅜㅠㅠㅠㅠ 째니하고 걸렸을 때 구름이 질투 낭낭한 모습 보겠구나~ 이러고 있었는데 워.. 세상에... 저 진짜 전팅 1화부터 같이 달리길 너무 잘한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ㅜ 작가님 사랑해요ㅠㅠㅠ 아무말 대잔치라서 나중에 댓글보면 후회할 것 같지만 진짜 너무 좋아요ㅠㅠㅠ 작가님 이번 편 너무 잘 보고 가고 사랑해요ㅠㅠㅠ 좋은 글 항상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3
작소셍입니다! 아 성운이 귀엽고 멋있는거 혼자 다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펜션에 흔들린 성운이도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 오늘글 최고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잘읽고갑니당ㅎㅎ ♥
6년 전
독자74
[꿀돼지] 신청할게요!! 오늘 다 정주행했는데 너무 설레고 좋아요ㅠㅜㅜㅜㅠㅠ 흑기사 최고다악!!!!!
6년 전
비회원50.179
[친9]로 신청합니다!
와 진짜 ㅜㅜㅜ지난번에 과팅에서 마주친 지 5일째 멈춰있었는데(?) 드디어!
성운이 그래서 과팅 나가게 된 거군요!!
그러면 나중에 제주도 여행도 하겠네요 완전 기대합니다 ㅜㅜ

6년 전
독자75
남융이에요 !! 생각지도 못한 흑기사 .. 너무 귀여워요 ㅠㅠ
6년 전
독자76
[옹청이]
와 진짜 작가님 천재세요 ???????
와 저 지금 말을 잃었ㅇ.....
진짜 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성운 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짱 좋아요 ㅠㅠㅠㅠ
짝을 바꿔달라는 소원은 생각하지도 못했는데 !!!!
하성운 최고다 ㅠㅠㅠ

6년 전
독자77
독짜) 미쳐따ㅈㅏㄱ가님이렇게끊으시다니ㅠㅠ울구르미오늘도설렌다설레ㅠㅠ그리고노잼슬럼프라녀진심 요즘12시되자마자 전팅읽는게제삶의유일한낙인데ㅠㅠㅠ누가노잼이래!오늘도유잼유잼대유잼!!!!잠깐이나마행복해따..작가님덕에오늘도이설렘안고 잠이듭니다흐힣호
6년 전
독자78
새벽이에요!! 둘이 투닥거리는거 넘나 귀여워요ㅠㅠㅠㅠㅠ자동으로 엄마미소 짓게 되네요!!
6년 전
비회원194.198
작가님 영이입니다!
성운이 흑기사 소원, 생각지도 못한 소원이네요!
과연 재환이가 성운이의 소원을 들어줄까요?
벌주를 벌컥벗ㄴㅋ

6년 전
비회원194.198
작가님 영이입니다!
성운이 흑기사 소원, 생각지도 못한 소원이네요!
과연 재환이가 성운이의 소원을 들어줄까요?
벌주를 벌컥벌컥 들이켰는데 성운이가 멀쩡할까요? 다음편이 벌써부터 궁금해지네요!

6년 전
독자79
어피치에요 작가님!!! 작가님 끊기 거의 아침드라마에요..... 다음화가 시급해요.... 너무 재밌어서 죽을 것 같아요...... 심장에 무리가....... 작가님 완전 제 사랑 다 드세요..❤️ 성운이 정말.... 정말.......(말잇못)
6년 전
독자80
닌자입니다. 역시 믿고 보는 것 같아요 오늘 재환이가 나와서 너무 좋았습니다ㅎㅎ 흑기사에 치였는데 소원으로 두번 치였어요 오늘 잠못잘것같아요 다음편을 기대합니당
6년 전
독자81
주허니소스
흑기사소원을 저렇게 쓰다니 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좋네요..❤

6년 전
독자83
브로바에요 자까님 오늘 짱 재밌어서 울면서 세번 정독해써여ㅡ뉴ㅠㅠ
6년 전
독자84
오어유융ㅇ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작가님 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저죽어요 진짜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85
RZRZ에요! 크...구름이 박력에 광광 우럭,,8₩8,,,,,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코 이 미팅은 사실 제가 주선한 겁니다^^ 다 이런 상황을 예상한 저의 빅픽쳐지요.^^ 다음편 너무 기대되구 크ㅜㅜㅜㅜㅜㅜ커플게임은 무조건 무!조건 져주는 거 알죠알죠?(의심미
6년 전
독자86
퍼지네이빌이에요
성운아 나도 흑기사 해줘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 성운이한테 넘기고 재환아 넌 나한테,,

6년 전
독자87
정팀장ㅇㅂ니다 아으 셍언이가 또ㅜㅠㅜㅜㅜㅜㅜㅠㅠ 몬가 여주랑 담편에 꽁냥할거 생각하면 또 죽아요 저ㅜㅠㅠㅠㅠ
6년 전
독자88
그 와준에 상철이..^^ 진짜 저런 진상 또 없내여
6년 전
독자89
쩨아리입니당 아ㅏㅏ성운이 박력 우주최거 ㅜㅜㅜㅜㅜ우주뿌셔ㅜㅜㅜㅜㅜ지쨔 너무 좋네용... ❤️ 잘보고갑니당
6년 전
비회원41.167
부기포키에여!!!
하성운 천잰데..??

6년 전
비회원41.167
부기포키에여!!!
하성운 천잰데..??

6년 전
독자90
[모구]로 신청할게요!! 하 성운아ㅠㅠㅠㅜㅠ 사랑한다
6년 전
독자91
너구리입니다ㅠㅠㅠㅠㅠㅠ역시 성운이 박력!!!!!칭찬해요ㅎㅎㅎㅎ 세상노잼이라뇨ㅠㅠㅠㅠㅠ유잼입니다!!!!잘 보고가요 작가님❤
6년 전
독자92
안녕하세요 찐빵입니다!! 실제로 광대가 막 올라가네요... 흐흐흐...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성우나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3
씽씽이에요! 아대박..성운아ㅠㅠㅠㅠㅠㅠ커플바꾸기ㅠㅠㅠㅠㅠㅠ워ㅠㅠㅠㅠㅜㅡㅜㅜㅜㅜ박력넘쳐요진짜ㅠㅠㅠㅠㅠㅠ자까님 노잼이라뇨 완전꿀잼 우주최고짱잼 사랑해요자까님❤❤❤❤
6년 전
독자94
녜리입니다! 여주랑 구름이 둘다 너무 어이없고 난감하고 그럴것같아요 ㅋㅋ큐ㅠㅠ 그래도 이번일로는 안싸웠으면 좋겠네요! 구름이 흑기사하는것도 박력넘치고 짱짱임다 ..!
6년 전
독자95
구름빵입니다>__< 구름빵..구름...빵..빵야...오늘 완전 빵야..ㅠㅠㅠㅠㅠㅠㅠ!성우니 박력 역시 예스굿!ㅠㅠㅠㅠㅠㅠ다음에 어떻게 됐을지 궁금해요ㅠㅠㅠㅠㅠ하트요 성우니도 작가님도 하트요?
6년 전
독자97
잠시만요 작까님!!!레전드
성운이 꿀귀 쌉귀 나죽어어어어어ㅠㅠㅠ
정말 작가님 글은 쩔어요 헤헤헤 감기 조심하떼용!!❤️

6년 전
독자98
운깅이에여ㅠㅠ하 우리 성운이가 또..!..! 정말상남자미ㅠㅠㅠㅠㅡ진차멋있어ㅠㅠㅜㅠ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전팅
동일 닉이 있어요ㅠㅠ!
6년 전
독자100
해랑사요! 이거 상황 진짜 화를 낼 스도 없고 ㅋㅋㅋㅋㅋ 난감한데 되게 재밌어요 마지막 성운이도 넘 귀엽고...... 악악 최고야 ㅜ
6년 전
독자102
예그리나예여 작가님 너무 설레요 ㅠㅠㅠ오늘 명절이라 친척들 오랜만에봤는데 저 무시당하고 그래서 멘탈 탈탈털리구 기분도 안좋았는데 작가님 글보니까 힐링되서 나아진것 같아요 고마워요 작가님
6년 전
비회원198.206
포카입니다 작가님! 아 하셍우이 겁나 박력☆터져(오열) 작가님 끊으시는 스킬이 점점 업그레이드 되는거 같아요ㅠㅠㅠㅠ이런 마약같은 스토리를 써주시다니 감사할따름이에요...♡
6년 전
독자103
목소리에여 때당에!!!!!!!!!!!!!!짤이랑글이랑 너무 콩떡팥떡찰떡입니다 ㅠㅠ 엉엉 성운이 오늘도 멋잇어요 덕분에 진찐 설렌ㄷㄴ 새벽이에요ㅇ
6년 전
독자104
쑤쑤입니다!
성운이 너무 멋있는거 아닙니까ㅠㅠㅠㅠ? 박력킹 ..乃? 재환이 좀 당황했겠어요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잘 읽었습니다;)

6년 전
독자105
하성운 멋쟁이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멋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8.177
지재입니닼ㅋㅋㅋㅋㅋ 성운이 정말 머리 좋은 거 같아욬ㅋㅋㅋㅋ 크으으 끝나고 둘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
6년 전
독자106
124입니다ㅠㅠㅠ성운이 너무 설레는 거아닌가요?ㅠㅠㅠㅠ아ㅠㅠㅠㅠ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합니다ㅠㅠㅠㅠ세상 재미있어오ㅠㅠㅠ
6년 전
비회원33.208
향기에욤 성운이 너무 발리는거 아니가요ㅠㅠㅠㅜㅠㅜㅠㅜㅠㅜ 항상 좋은 글 감사드려요!!
6년 전
비회원61.190
[루나] 로 암호닉 신청해요! 그동안 비회원이라서 글만 읽었는데, 작가님에 대한 예의가 아닌 것 같아서요? 암호닉도 신청했으니 이제 꼬박 꼬박 댓글 달게요! 그나저나 글럼프 오신 거 맞으세요? 저는 오늘도 여전히 재밌던데요❤
6년 전
비회원14.138
하가왕 왔습네닷 ><❤️
쪽지가 안오니 비회원으로 들어와서 일일이 글잡 초록글을 확인해야해서 쵸큼 번거롭긴 하지만 전팅님이랑 구름이 보러 왔어여 잘했죠? ㅎㅎ 크으,, 오늘도 성운이 짱잘이구여,, 미팅 나온 것도 여주랑 놀러가려고 한거 겁나 멋지구여,, 그와중에 잠깐 나온 째니 넘나 귀엽구여,, 학교가 자꾸 부르는 작가림 힘내시구여,, 고3을 지나온 저로써 말씀드리자면 이쯤되면 조금씩 나태해지고 지쳐오는 시기인데 뽜!이!팅! 하세요 ㅠㅅㅠ !! 얼마 남지 않아서 빨리 치고도 싶은데 그 날이 빨리 안 왔으면 좋겠죠..? 알죠알죠.. 그럼에도 이렇게 글 쓰러 와주셔서 감사해요! 마지막으로 한번 더 전팅님 화이팅❣️

6년 전
비회원198.186
0622이에여 성운이 너무 멋진것 같아여ㅜㅜㅡㅜㅡㅜㅠ
6년 전
독자107
꾸울잼~~~//
6년 전
독자108
왕 오늘도 넘나리 재밌어여....!!!!!!^.^ 요즘 바쁘실텐데 이렇게 잘 쓰시는 작가님 렬루렬루 리스펙트..!! 덕분에 넘넘 즐거워용 ㅠ ㅠ
6년 전
독자109
우뇨뇨입니닷 전편에서 엄청 짜증나는 상황이라거ㅜ생각했는뎅 저런 사정이 있었다니 ㅠㅠㅠ 단독수영장에 펜션이라니 .. 저같아도 오케 하겠네요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싸우지말구 ... 잘 해결되서 펜션 놀러갔다와쓰묭... ㅎㅅㅎ
6년 전
독자110
뭉게뭉게입니다!!! 세상에ㅠㅠㅠㅠㅠ성운이가 또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노잼라니요ㅠㅠㅠㅠㅠ항상 작가님 글은 꿀잼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늘 좋은글 감사드랴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1
안녕하세여 해령입니다!!!! 성운이 흑기사 하는 모습에 심쿵합니다 또 커플 바꾸자니!!!!! 좋아요 진찌 성운이 너무 멋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2
역시 성운 사랑해... 크으 멋지다
6년 전
독자114
안녕하세여 쭈뿌쭈뿌에여ㅠㅠ 하성운 진짜 사람 하하하하하 저랑 바꿔요 아주 좋어욧ㅆ
6년 전
독자115
콘소메맛팝콘 입니다? 흥미진진해지네여 이상황이 어떻게 풀릴까 궁금했는데 뙇 사이다!!!!! ㅋㅋㅋㅋ
6년 전
독자116
와 박력.......세상..세상박력봐요...
진짜 심쿵했어요.....하성운멋쟁이..만세!!

6년 전
독자117
재환이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성운이도! 잘 읽구 갑니당~
6년 전
독자118
몽구에요 오 성운이 천재야ㅜㅜㅜㅋㅋㅋㅋㅋㅌㅋ
6년 전
독자119
으ㅏㅇ으ㅏ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운이 디따 멋져ㅠㅠㅠㅠㅠㅠ미쳤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0
기화입니다. 작가님... 이게 재미가 없다고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ㅜㅜ 저 계속 작가님 글만 기다리는 거 모르시냐고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1
와이씨 성운 박력에 저 죽었어요(싸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쳤어 진짜 ㅠㅠㅠㅠㅠ 재환이 당황했지..?
6년 전
독자123
여전히 재밌어요..... 후다닥 들어왔오용 보려고 헤헿
6년 전
독자124
코니코니입니다!! 읽고 가요 작가님!!!!!!!! 아 성운이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08.155
하구름입니다 못 온 사이 벌써 많이 올라왔네요 ㅠㅠ
허구ㅠㅠㅠ 소지품 고를 때 진짜 아쉬웠는데 성우니 ㅠㅠㅠ 마지막에 현실로 놀랐습니다ㅠㅠㅠㅠ 으앙 설레..

6년 전
독자126
으아 성운아ㅠㅠㅠㅠㅠㅠ심쿠유ㅠㅠㅠㅠ너므 재밌어여 작가님ㅠㅠㅠ
6년 전
독자127
와....성운이 진짜 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최고다최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8
뭐가 노잼이에요ㅜㅜㅜㅜ 진짜 재밌어요ㅜㅜㅜㅜㅜ
진짜 설레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29
캬 성운이 너무 멋져요 ㅜㅜㅜㅜㅜㅜㅜㅜ엉엉 성우나 내꺼해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7 14:28 ~ 5/7 14: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