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전팅 전체글ll조회 7815l 9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워너원/하성운] 전남친을 과팅에서 만나는 게 어딨어 9.5 | 인스티즈

전남친을 과팅에서 만나는 게 어딨어 

9.5



 

ⓒ전팅 









"저랑 커플 바꿔요. 이거 제 소원이에요."




그 한마디로 어찌저찌 내 옆엔 하성운이 앉게되었다. 김재환이 처음에 그 말을 듣자마자 싫다고 했지만 그럼 그 벌주를 다 마시라는 말에 깨갱하며 하성운과 자리를 바꿔 앉았다. 하성운이 내 옆에 앉을 때 그냥 앉는게 아니라 풀썩 쓰러지듯 앉는게, 어찌 느낌이 좋진 않았다. 그래 그 술을 다 마시고 멀쩡한게 더 이상한거지.




“....괜찮아?”

“니가 딴 놈이랑 그런 짓 하는 거 보는 것보단 견딜만해.”




나에게만 들릴 정도로 작게 속삭이는 나른한 하성운의 목소리가 왠지 나의 마음을 놓이게 했다. 괜히 내 앞의 원래 하성운과 커플이었던 그 여자를 한 번 흘겨보기도 했다.




“뭐, 그럼 이렇게 다시 진행한다?!”




갑자기 취기가 돌았는지 자기가 벌칙에 걸리지 않아서 성급해 진건지 권상철은 반말로 게임을 진행하기 시작했다. 다시 게임이 시작되었다. 이번 게임도 커플 삼육구였다.




“일!”

“이!”




게임이 시작되자마자 아직 한바퀴도 채 돌지 않았는데 하성운은 당당히 3을 외쳐버렸다.




“바보야!”




습관적으로 하성운의 등을 치며 윽박질렀고 하성운은 헤헤 웃기만 했다. 겉은 멀쩡해 보이는데 슬슬 취기가 도나보다.




“빼빼로 게임해!”




권상철은 나에게 빼빼로를 줬고 흥미진진하단 눈빛으로 쳐다봤다. 나는 내 입에 물고 그 상태로 하성운의 볼을 잡아 빼빼로를 입에 물렸다.




“1센치 안남기면 또 벌주다!”




하성운은 빼빼로를 문 채로 멍하니 내 눈을 보며 가만히만 있었다. 나는 눈 깔으라는 눈빛을 몇번 보내고 조금씩 빼빼로를 똑똑 끊어나갔다. 아슬아슬하게 입에 힘을 주고 1센치까지 가다가 이정도면 되겠지 싶을 때 쯤 고개를 떼려고 했는데 하성운이 갑자기 내 허리 쯤에 놓아 둔 아무에게도 보이지 않는 왼쪽 손에 힘을 주고 여태껏 가만히 있던 입을 움직였다. 결과는 입술이 닿았다. 다행히 권상철 쪽은 보이지 않는 위치였다. 그 대신 우리 앞에 앉은 김재환에게는 분명히 보였을거다. 그래서 그런지 내가 하성운의 어깨를 팍 밀고 주위를 둘러봤을때 김재환의 눈이 배로 커져있었다.




"야....너 미쳤냐...?"

"아까 마신 술 때문에 정신이 없어서...미안."




이를 꽉 깨물고 조용조용히 묻자 헤헤 거리며 대답하는 하성운이었다. 그래 나 떄문에 그 술도 다 마셨는데 이해해주기로 했다. 그랬는데,




"벌칙! 이번엔 러브샷!"

"와, 또 하성운이야? 쟤 진짜 집에 보내야 하는 거 아니냐?"

"또 벌칙-"

"하성운 벌칙-"




자꾸 헤헤거리며 나름 곧잘 잘해왔던 게임을 하는 족족 져댔다. 상황이 이렇게 되니 이해해주겠다던 내 마음가짐은 온데간데 없고 슬슬 원래 성질이 나오기 시작했다. 하성운은 게임을 지는데에 그치지도 않았다. 미안하다며 내 어깨에 자신의 머리를 부벼대질 않나 내 볼을 쭈욱 당기면서 요리조리 돌려대질 않나. 정말 상태가 심각했다. 이제 우리에게 줄 만한 커플 벌칙도 거의 동이 나버렸다. 처음엔 우리 둘을 흥미진진하게 보다가도 자신의 목적?을 이루지 못한 권상철은 승질을 내면서 초반의 에너지의 반의 반도 내지 않으며 자작하기 시작했다. 시간이 꽤 흐르고 모두가 술 때문에 지쳐서 몇몇은 곯아떨어졌고 몇몇은 속을 게워내려 밖이나 화장실로 향했다. 그 난장판 사이에서 나에게 오는 술은 거의 다 하성운이 마셔줬기 때문에 나는 멀뚱멀뚱히 앉아만 있었다. 어느샌가 내 무릎에 머리를 대고 누워있는 하성운의 머리칼을 조심조심 만져주면서.




"야 야, 성이름..."

"어, 너 살아있었냐?"

"어... 오늘 일은 내가 자꾸 꼬셔서... 하성운이랑 싸우지 말고..."




옆에 있던 옹성우는 다 죽어가며 나에게 마지막 유언이라도 남기듯 힘들게 한자한자를 내뱉었다. 앞뒤가 맞지는 않았지만 대충 알아들을 수는 있었다.




"여기는... 내가 좀 이따가 동아리 후배들 불러서 다 정리 할테니까 넌 하성운 데리고 먼저 가봐.. 미안하다.."

"미안하긴... 나도 미팅 나왔는데 뭐, 그럼 갈게."




옹성우는 끝내 머리를 테이블 위로 박으며 나에게 잘 가라는 손짓을 했다. 좀 불안하긴 했지만 지금 하성운의 상태는 더 말이 아니었기 때문에 하성운의 한 쪽 팔을 내 어깨에 두르고 힘들게 한발 한발 내딛었다. 와 이렇게 얘네 집까지 어떻게 가.




"아, 힘들어. 도저히 못해 진짜."




나는 하성운을 근처 벤치에 내던지듯 앉혔고 바로 그 옆에 앉아 기우뚱해지는 하성운의 몸을 막아섰다. 바로 내 어깨에 얼굴을 박았다.




"야... 하성운.. 좀 일어나봐. 나 힘들어 죽어 진짜."

"......"




아무리 불러대도 묵묵부답이었다. 택시타기엔 가깝고 걸어가기엔 먼 하성운의 집이 원망스러웠다.




"내가....진챠..."

"어?! 뭐라고?"




계속 허공만 보며 하성운을 흔들어댔는데 내 간절함이 통했는지 갑자기 하성운이 뭐라 중얼대는게 들렸다. 하성운이 말하는게 반갑긴 처음이다 정말.




"내가...진챠....어..?"

"어어 듣고 있어!"

"나 너 많이 사랑하는데...알지?"




말과 지금 분위기가 꽤나 감동적이긴 했는데 상황이 상황인지라 그냥 하성운의 머리에 꿀밤을 놓으면서 사랑하면 정신이나 좀 차려봐. 라며 괜히 퉁명스럽게 말을 뱉었다.




"그래..그래... 알어... 넌 나 안 사랑하지?"

"뭐래는거야 진짜."

"안 사랑하나부다... 에휴...."

"사랑해 됐어?"




그 말을 뱉자마자 하성운은 세상 해맑은 표정으로 날 쳐다봤다. 진짜 거의 처음 보는 듯한 하성운의 취한 모습이 엄청 귀여웠다.




"그럼 뽀뽀하자."




활짝 웃는 얼굴로 적극적이게 다가오는 하성운을 바로 받아들일 뻔 했지만 나라도 정신을 차려야했다. 다가오는 하성운의 입술을 손으로 막고 다니엘 오빠한테 전화를 걸었다. 아무래도 얘는 오늘 오빠 집에 재워야겠어.




"아 오빠, 나 여기 들래공원인데... 헬프미..."

[왜, 취했어?]

"나 말고... 성운이.."

[알겠어, 근데 나 오늘 차 수리 맡겨서 그냥 내가 업을게.]

"그래주면 완전 땡큐..."




바로 오겠다는 다니엘 오빠에게 몇번이고 고맙다는 소리를 했다. 정말 오빠 덕에 한시름 놨다. 하성운은 계속 내 손바닥에다가 뽀뽀를 해대다가 벤치에 거의 눕듯이 앉아서 나를 밑에서 올려다봤다.




"정신 좀 들어?"




정신이 좀 드냐는 말에 하성운은 고개를 내저었다.




"안되겠다, 편의점가서 견디셔 사올게."




주머니의 지갑을 꺼내며 벤치에 일어서자마자 하성운은 내 손목을 잡았다.




"...그냥 옆에 있어."

"어? 나 금방 갔다 올게."

"싫어.."




이상한데서 고집을 부리기 시작한 하성운 때문에 그냥 다시 자리에 앉았다. 거의 의자와 하나가 되어 누워있는 하성운을 내려다보며 앞머리를 손으로 슥슥 쓸며 정리해줬다.




"애도 아니고 고집은."

"나 매일 매일 꿈 꾸는 것 같애."

"뭐가?"

"...그냥, 니가 내 옆에 있는거."




하성운은 눈을 감으면서 계속 말을 이어나갔다.




"내가 미쳤었지. 너랑 헤어지면 후회할 거 알면서 자존심때문에 너 못잡았어. 아니, 안잡았어."

"....."

"근데 이젠 그런거 다 필요 없을 만큼 니가 너무너무 좋아."




어릴 때부터 유독 다른 사람들에 비해 승부욕도 강했고 자존심도 셌던 하성운에게서 나온 이 말의 의미가 무엇인지 난 느낄 수 있었다.




"나도 니가 너무너무 좋아."




하성운은 눈을 서서히 떴고 계속 하성운의 얼굴을 쳐다보던 내 눈과 맞춰졌다. 묘한 긴장감이 흐르는 분위기 속에서 먼저 내 입술이 하성운의 입술을 찾았다. 짧게 맞춰진 입이 신호탄이라도 된 듯 하성운은 취해서 야릇해진 눈을 더 눈을 야릇하게 뜨고는 내 뒷 목을 부드럽게 잡아왔다. 그래서 나도 눈을 감았는데,




"큼 흠!"




생각보다 일찍 온 다니엘오빠가 뒤에서 인기척을 냈다. 난 엄청 놀래서 바로 자리에서 일어났다.




"어, 어.. 오빠 왔어? 고마워 진짜. 빨리 왔네?"

"왠지 왜 이렇게 눈치없이 빨리 왔냐로 들리네?"

"에...에이 무슨, 오빠 없었으면 하루종일 얘 옮길 뻔 했어!"




다니엘 오빠는 하성운에게로 가서 업히라고 했지만 하성운은 괜찮다며 혼자 걸을 수 있다고 말하며 일어섰지만 일어나자마자 다리에 힘이 풀린 듯 바로 벤치에 다시 털썩 주저 앉았다.




"에이, 업혀라. 니 이 상태로 혼자 못간다."

"그래 오늘은 오빠 집에서 자."

"....뭐? 그런 말은 없었잖아."




다니엘 오빠는 한껏 당황해서 나를 원망스러운 표정으로 쳐다봤다. 생각해보니 하성운을 오빠 집에서 재운다고는 말을 하지 않았던 것 같다. 그래 깔끔함의 대명사라서 자신의 맨정신인 친구도 자기 집에서 재우는 걸 한 번도 보지 못했던 것 같았다. 그런 사람한테 취한 사람을 재워달라고 하는건 염치가 없는 행동이었다.




"아... 미안 그럼 그냥 우리 집에서 재울게."




그제서야 멘탈을 되찾은 다니엘 오빠는 다시 하성운을 업고 걸어갔다. 하성운은 금세 잠이 들었고 나는 옆에서 따라가며 잠든 하성운을 봤다.




"그렇게 좋나."

"어, 좋아."

"섭섭하네 이름이 니 어릴 땐 오빠가 젤 좋다고 내랑 결혼한다 그랬잖아."

"저기요, 어릴 때라고 기억조작 하시지 마세요."

"참내, 못 믿네-"




오빠가 뭐라 하건 말건 그냥 내 눈에는 하성운의 감은 눈, 새근거리는 코 그리고 얼굴에서 제일 예쁜 입만 보였다. 남들은 몇 년째 보면 질린다고 하던데 난 얘를 십년 넘게 봤어도 질리지가 않는데, 이상하다.




"오빠 성운이 진짜 잘생겼지 않아?"

"어...그래..."

"눈도 어쩜 이렇게 똘망똘망하구 코도 높구..."

"그렇네..."

"키는 좀 작아도 비율이 좋아서 그렇게 보이지도 않구.... 진짜 잘생겼다 얘... 피부 좀 봐...."

"이름아... 술은 니네가 마셨는데 왜 내가 토 할라 카지.."











♡ 오늘은 읽어 주세요 ♡




분량 조절 대실패로 오늘은 9.5화가 나가네요ㅠㅠ!
사실 마지막화는 시간을 좀 더 가지고 이제껏 나왔던 모든 등장인물들과 함께 하는 화로 마무리 하려고 해요!
원래 계획대로였으면 오늘이 10화로 마지막이었어야 했는데 조금 꼬였네요.ㅎㅎ

그리고 제가 생각한 건 번외가 2개를 쓰려고 하는데, 저번에 투표 해주셨던 것들 있잖아요.ㅎㅎ
거기서 가장 많은 득표수를 얻은 건 여기다가 쓰고 두번째로 많은 득표수를 얻은 소재는 텍파에 써서 메일링 해 드릴 예정이에요.
그리고 이제 마지막 암호닉 신청입니다!

입이 닳도록 말씀 드렸지만 새로운 화가 나가면 절대 그 전 화에서 신청을 해주셔도 제가 확인이 불가능함과 동시에 넣어드릴 수가 없어요. 너무 복잡해져서요.ㅠㅠ
그래서 이번 화에 마지막으로 신청을 받음과 동시에 정리를 하려구 합니다.
이미 신청해주신 분들도 누락되진 않았나 꼭 명단 확인해주시고 같은 암호닉이 생기지 않게 유의하시고 신청해주세요!

10월 10일 오후 10시 10분까지 모든 암호닉 수정 신청 받겠습니다.

제가 페이지에서 찾기 버튼을 눌러서 암호닉 신청을 확인하거든요ㅠㅠ 그러니 꼭 [] 요기 안에 넣어서 암호닉을 적어주세요!



♥암호닉♥ 

작소셍 나이키 코니코니 남융 쩨아리 설 제팅 자몽슈 하나둘셋 퍼퓸 운운운 체리워터 빰빰 빵빰 

 하구름 뷔땀눈물 일오 린린 밀감 정수기 찐빵 구름요정 밍밍밍루 몽실이 괴도 셍구름 피치 ♡으거니여친♡ 0527 새벽 

체리봄 경화수월 하성운통장 찬아찬거먹지마 마요 페이버 어이엄슴 배챙이 블체 윤맞봄 수 지 몽구 영민이의 토마토 덧니참새 철죽이 게으른개미 햄아 박참새 운깅 금붕 늘부 

 구르미그린셍운 마음이 코코팜 구르미 옹히 새벽달빛 너구리 휘이니 구르믜 안개 자몽 룩스 강피치 똬리 구르미그린성운 람 어피치 휘둘리는둘리 우즈 옹청이 

 하씨가문왕자님 황제 구르미❤ 장댕댕 옹성우 녜르 rd 초록하늘 봄파카 옹옹옹 구남칰 민트 오늘도행복해 다다다 비태긴 름둥이 아앙아 뿌제 알팤팤민 하츄 물결잉 

미녀 여우별민현 딸기콩 탱운0610 윤맞봄 쭈뿌쭈뿌 후라이 포로리 이루 연이 선몽 씽씽 포도가시 애정 브로바 이월사일금 분쏘맘 춍춍 과자 RZRZ 구릉구릉 숮어 옴뇸뇸 

영이 620 지재 1216 몽실이 알았다의건아 ♥심슨♥ 구르미구름아 사이다 REAL 민트향 둠둠 강단이 샘봄 うみ 녜리12 참새야! 전의별 월남쌈 챠미 뭉게구름 우럭 @불가사리 

월광 10000쩡 향기 구름그림 해령 포카포카칩 섹베오레 오오까지 가보자 124 1158 구름빵 예그리나 연습셍 다민 우운 구름사탕 초코뀨 이루와바 정팀장 기화 딥챙 옹청이 

김구름쓰 피치 달이이쁘다 0217 윤기와 산체 늉늉 쑤쑤 성운하트여주 하두뿌 @구름이졓아@ 해랑사 브룸 복숭아덕후 민꾸꾸 퍼지네이빌 딸기딸기해 소나기 콘소메맛팝콘 

부기포키 호니 캬마 809 복슝아 0622 고기만두 우뇨뇨 2417 0846 목소리 몽완 레인보우샤벳 마카롱 뭉게뭉게 1102 더쿠 민운 유레베진 감자오빠 루디 제홍공주 

포도대왕 디어 닌자 오홍홍재미따 #워너원사랑해여 낙엽 하트 구름과자 애정 다람이덕 수채화 핫초코 감자은 여운 롱롱 1FEEL 포카 빵야빵야 강아지풀 주허니소스

땅콩 현 쌈장 독짜 칸타타 녜리 감자물만두 녤피치 cr01 찬란 필통 꿀돼지 친9 모구 루나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선ㄷ댓
6년 전
독자26
포로리입니다! 으으 성운이 진짜 멋지네요 커플 바꾼 뒤에 족족 지는 건 노린 것 같기도 하지만? ㅋㅋㅋㅋㅋ 그 뒤에 취중고백도 좋고 ㅜㅜㅜㅜㅜ 꿀이 뚝뚝 떨어진다...
6년 전
독자2
수 지례요!! 성운이 취한 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다녤이랑 성우도 너무 웃기구ㅠㅠㅠ 텍파랑 번외 너무 기대돼요!!
6년 전
독자3
ㅅㄷ
6년 전
독자4
ㅅㄷ
6년 전
독자16
챠미입니다! 아 다들 선댓 다시는 속도갘ㅋㅋㅋㅋㅋㅋㅋ놀랍닼ㅋㅋㅋㅋㅋㅋㅋ아 완결이 다가오는거 실화인가요....대우울...그 와중에 술 취한 성운이는 너무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하 작가님 완결까지 달려오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작가님 글 읽으면서 힐링 많이 했어요ㅠㅠ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5
ㅅㄷ
6년 전
독자18
초록하늘입니다!!
꺄륵
ㅠㅠㅠ
곧 끝난다니 아쉬워요ㅠㅠㅠ
그래도!
늘 재밌게 보고있습니다!!
오늘은
흐흫
서우이 대단해

6년 전
독자6
예그리나
6년 전
독자11
작가님 ~!~!~! 예그리나예영 ❤️❤️ 알림뜨자마자 달려왓어요 ㅎㅎ 오늘도 잘 보고 가요 성우니 넘나 사이다네요 달달도 하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글 읽을때마다 너무 외로워서 눈물이...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읽고가용 !!ㅎㅎ
6년 전
독자7
[꾸구구미잉]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당❣️❣️
항상 작가님 글 잘 보고있었어요!! 근데 암호닉을 이제서야 신청하는 나레기... 오늘편도 잘보고 잘 설레고 갑니당❣️❣️

6년 전
독자8
[급식체]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하성운 게임 다 지고 술주정 부르는거 너무 귀엽네요..!
여주도 성운이 좋아하는게 보여서 너무 기뻐용

6년 전
독자9
[퍼플] 신처잉요오오오오오ㅇ
6년 전
독자10
[몽글몽글구르미]로 신청합니당
너무 재밌어여.. ....ㅠㅠㅠㅠㅠㅠㅠ 술 취한 성운이 ㅜㅠㅠㅠㅠㅜㅠㅠㅜㅜㅠㅜㅜ 넘 구ㅏ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 이 글보고 성운이가 몇 배로더 좋아지는 거 같아요 허허허허허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
꺄륵월남쌈이예여ㅠㅠㅠ ㅓㅇ운이 귀엽네요 미팅에서 잘끝나서다행이예여
6년 전
독자13
안녕하세요 전의별입ㄴ다!!!! 이제 마지막화가 다음화라니ㅠㅠㅠㅠ 너무 아쉽습니다ㅠㅠㅠㅠ 좋은글 진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4
취중진담하는 성운이 너무 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 악 어떡해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
다다다 입니다ㅜㅜㅜㅜㅜㅜ흐억ㅜㅜㅜ성운이는 늘 귀엽고ㅠㅠㅠㅠ잘 마무리되서 좋네요
6년 전
독자17
@불가사리입니다 성운이가 대신 벌주 먹어주고 그런 것부터 계속 쭉 반하는가같아요ㅠㅜ 더 귀여워지고 더 알콩한 여주와 성운이가 너무 부럽네요ㅎㅎㅎ 그래더 성운이 이야기 듣고 잘 예쁘게 마무리해사 다행입니다 둘이 성우가 말했던 제주도 이제 가는 건가요?? 헿 둘이 예쁜 사랑해서 너무 행복합니다!!
6년 전
비회원35.113
[부기부기]로 암호닉 신청이요!!♥ 작가님 지금까지 너무 잘봐왔고 완결이라니 너무아쉬워요ㅜㅠㅠㅠ 그래도 다음 작품으로 찾아와주실거죠?ㅠㅠㅠ 기다릴게요!
6년 전
독자19
[1130]으로 신청이요!
6년 전
독자20
우뇨뇨입니당 .... 아크 설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 남친자랑하기 ㅜㅜㅜ 저같아도 남친이 성운이면 입이 닳도록 자랑할듯 크흐뷰
6년 전
비회원231.109
페이버입니다! 아 증말 성운이 너무 설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도 귀엽고..ㅋㅋㅋ 이 글 처음읽엇던게 엊그제 같은데 아 벌써 완결이 다와간다니 슬프네요ㅠㅜㅠ 오늘도 잘읽었습니다 ❤
6년 전
독자21
작가님 둠둠입니다! 오늘 화 성운이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 원래도 많이 귀여웠는데 더더더 귀여워요 ㅠㅠㅠ 다음화가 마지막이라니 너무 슬프고 아쉬워요ㅠㅅㅠ 작가님 글 너무 잘 쓰세요 항상 좋은 글 감사해용 편안한 밤 보내세요❤️
6년 전
독자22
[녤니짱] 암호닉 신청이요~
벌써 마지막회가 다가오다니 아쉬워요 ㅠㅠ 그와중에 술취한 성우니 왤캐 귀엽죠 ㅋㅋㅋ 작가님 고생하셨어요 ! 완결하신후에 다른 작품도 쓰실건가요?? 그러면 제가 꼭 보러오겠습니다!!!!!!!!!!!

6년 전
독자23
[필통]이에요ㅠㅠㅠ성운이 진짜 너무 멋있고 귀엽고 설레고...후하후하 술주정하는 것도 너무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운이같은 남자있으면 너무 좋아서 자랑하고다닐거같아요....ㅜㅜㅜ오늘도ㅠ재밌게 보고갑니다!!!♡♡♡
6년 전
독자24
모구 입니다! 하 취한 성운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설레고.. 그리고 벌써 마지막회가 다가온다니... 슬퍼요 아무튼 작품 잘 보고 있습니당❤️
6년 전
독자25
우운입니다! 오늘도 성운이와 여주는 알콩달콩하네요ㅠㅠㅠㅠ너무 보기좋아요ㅠㅠㅠㅠ진짜 너무 설레네요 벌써 마지막회가 코앞이라니...아쉬워요ㅠㅠㅠㅠㅠ 마지막회까지 꼭 함께 하겠습니다! 이번편도 감사해요❤️
6년 전
독자27
하성성운 신청할게요! 그동안 댓글은 많이달았는데 정작 암호닉은 신청안한거같아용.. 오늘도 역시나 꿀잼 >♡
6년 전
비회원93.152
[별두개]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성운이 완전 남자답구.. 설레네요ㅠㅠ 여주도 성운이 많이 좋아하는 것 같아 제가 막 마음이 뿌듯하네요ㅎㅎ 가운데서 고통받는 니엘이ㅠㅠ 오늘도 잘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28
작가님 민트입니다!! 벌써 끝난다니 너무 아쉬워요ㅠㅠㅠㅠㅠㅠㅠ 이때까지 항상 너무재밌게 잘 읽었습니다ㅜㅜㅜ 너무 감사해요ㅠㅠ 작가님 항상 화이팅하세요(੭•̀ᴗ•̀)੭❣️
6년 전
독자29
[녜롱03]으로 암호닉신청합니다 ! 매번 재밌게보고있었는디 댓글을 단건 처음인것같네요 ! 마지막화라니 너무 아쉽고 전팅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ㅜㅜㅠ 복받으실ㄲㅓ에요ㅜㅜㅠ♡♡
6년 전
독자30
김구름쓰에요 ㅎㅎㅎ!!! 오늘도 성운이와 여주는 달달하네요 플러스 다녤까지 ㅋㅋㅋㅋㅋㅋㅋ 잘읽고갑니다 대리설렘 총총
6년 전
독자31
[때지]로 암호닉 신청이요ㅠㅠ 항상 타이밍이 안맞아서 암호닉 못했는데.이제야 하네요ㅜㅜㅜ 항상 잘보고있습니다
6년 전
비회원94.214
0846입니다!! 아 취중진담... 성운이 취중진담이죠 저거? 진짜 둘이 너무 잘됐으면 좋겠습니다...
6년 전
비회원12.94
암호닉 [단비]로 신청합니다!
벌써 마지막회라니 시간 참 빠르네요ㅠㅠ
작가님 수능도 얼마 안 남았는데 파이팅하세요❣️

6년 전
독자32
[착한공]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1화부터 쭉 봤는데 너무 재미있어요!!

6년 전
독자33
민운이에요~~ 오늘 성운이 왜이렇게 귀엽죠?? ㅠㅠ 하 여주이입10000퍼 해서 봤네요잉 ...!
다녤오빠 너무 빨리오셨어...
다음이야기가 더더 기대됩니다!

6년 전
독자34
꺄악 전팅님 뭉게구름입니당 ❤️ ❤️ ❤️
딱 씻고 나왔는데 알람이 떠있어서 기초도 대충바르고 달려왔어요ㅎㅎㅎㅎ
취한 성운이 너무 귀여운거아닌가요..? 보는 제가 너무 행복하네여 >_<
마지막이 다가오고 있는건 슬프지만 번외도 있으니깐요! 오늘도 정말 감사해요~~

6년 전
독자35
620입니다!! 벌써 마지막화가 다가오다니ㅠㅠㅠㅠ너무 슬퍼요..번외도 너무 기대되네요! 마지막엔 둘이 결혼 하나요 !!! 알콩달콩 신혼 이야기도 너무 보고싶어요!
6년 전
독자36
[0313]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ㅠㅠㅠ
1화때부터 늘 보고있는데 가면 갈수록 성운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번외도 기대하고있어요!!

6년 전
독자37
[Emperor]로 신청해요!
6년 전
독자41
성운아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ㅜㅜㅠㅜㅜㅜㅠㅜㅜㅠㅠㅜㅜㅜㅜ 사랑해,,, 사랑한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뽀뽀하자고 앵기는 성운이를 두고 어찌할까요,, 뽀뽀해야지 뭐,,,,,,,,,,,,, 눈치없이 빨리 온 다녤 때문에 기대하던 장면은 안 나왔지만^^,, 다녤이니까 용서해야지요 뭐,,,,,,,,,,,,,,,,,,,,,,,,
6년 전
독자38
뭉게뭉게입ㄴ다!!!!!술취한 성운이 왜 이렇게 귀엽나요ㅠㅠㅠ귀엽고 설레고 다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곧 마지막회러니ㅜㅜㅜㅜ이 글 읽으면서 힐링했는데 너무 아쉬워요ㅠㅠㅠ오늘도 잘 읽고가요❤️
6년 전
독자39
[니가좋아너무좋아]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1화부터 정주행했는데 진짜....너무 재밌어서 일상생활을 못하겠어요ㅠㅠ근데 벌써 마지막이라니ㅠㅠㅠ

6년 전
비회원15.163
[즈쿠] 로 암호닉 신청해볼게요..! 오늘 유툽에서 성운이 영상보고 입덕해버려서 하루만에 싹 다 읽었는데 이번 화는 진짜 어후.. 성운이의 사랑꾼적인 모먼트...술에 취해서도.... ^^....♡ 상철이가 이렇게 도움을 주기도 하네요 ㅎㅎㅎㅎㅎㅎ 아무튼 너무 설레서 녹아버릴 것 같아요ㅠㅜㅠㅜ 작가님 짱이얏...
6년 전
독자40
[영뷘]으로 신청할게요!!
방금 정주행 마쳤는데 진짜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완결도 잘 부탁드립니당 작가님ㅠㅠㅠ!!

6년 전
독자42
똬리 입니다!
술에 안 취한 성운이도 그렇지만 술에 취한 성운이는 한 없이 무해한 것 같아요ㅠㅠㅠ 애기 같은 모습이 뿜뿜해서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느낌이랄까요?!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6년 전
독자43
[낑깡]으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당!! 글잡이벤트때 전편 읽었는데 우리 구름이 넘나 최고의 남친인 부분ㅠㅠㅠㅠㅠ 오늘도 구름이는 귀엽네요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4
윤맞봄이에요
이커플ㅎ넘나귀엽고 잘어운ㆍ려요ㅎㅎ

6년 전
독자45
[하늬랑] 으로 암호 신청합니다! 허헣흫...흐흫흫... 성운이 너무 귀여워요... 사랑합니다 작가님...♡
6년 전
비회원33.208
향기에요 성우니 취한거 너무 카와이 한거 아님니까?!?!?!!?!?!?!?! 곧 마지막이라뇨 넘으 슬퓨요ㅜㅜㅠㅜㅜㅠㅜㅠㅠ
6년 전
독자46
목소리에용
6년 전
독자47
[칸쵸] 암호닉 신청이요><
글 진짜 완전 대박 리얼 헐.. 잘 보고 있어요ㅠㅠㅠ 하성운 짱짱맨><

6년 전
독자48
[멜팅민]으로 ㅅ암호닉 신청합니다!! 작가님! 항상 글 잘 읽고있어요!!처음부터 정주행ㅇ했는데 너무재밌어요ㅜㅜㅜ술 취한 성운이 너무설레요 하...사랑해여 작가님♥
6년 전
독자49
[쿠쿠야] 암호닉 신청합니다!!
항상 작가님 글에 댓글 남겼는데 암호닉은 이제야 신청하네요 ㅠㅠㅠㅠㅠㅠ
성우니가 술이라도 대신 마셔주는것 귀여워요 덕분에 악덕 동아리 선배는 잘 퇴치했에요

6년 전
독자51
브로바에용 벌써마지막화라니 믿어지지않아요ㅠㅠ 글잡 성운이 가뭄에 빛이 되어주신 자까님! ㅅ....사...사....사는동안 많이 버세요
6년 전
비회원98.135
[60809] 암호닉신청이요! 성운이 너무규ㅣ여유ㅓ요ㅠㅠ ㅠㅠ
6년 전
독자52
안녕하세여 해령입니다ㅎㅎ 작가님 마지막회라뇨..안돼안돼ㅠㅠㅠㅠ 작가님 못잃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가지마세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3
늉늉입니다!,
ㄲ갸ㅑㅑ 성우니가 사랑한데여여여ㅕ 오랜만에 다니엘 봐서 너무 좋구 담화가 마지막이라니ㅜㅜㅜㅠㅠㅠㅠㅠ 번외 짱기대되요!,

6년 전
독자54
춍춍입니다ㅠㅠ 흑 이제 완결을 향해 달려가는군요ㅠㅠ 너무 재밌고 소재가 대학교 미팅 그런거여서 그런지 너무 설레구 좋았어요ㅠㅠ 전 이번편을 읽으면서 10화를 열심히 기다리겠습니다 ! ❤️❤️
6년 전
비회원235.199
감자물만두 입니다!공부하다가도 전과팅만 나오면 진짜 행복했는데ㅠㅜㅠ벌써 완결이라뇨ㅠㅠㅠ진짜 이거 읽는동안 행복했어요ㅠㅠㅠㅠ그래도 아직 남았으니..오늘 꺼두 성운이ㅠㅠㅠㅠ너무기여워오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5
배챙이입니다! 벌써 완결이라니ㅜㅜㅜ아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6
[달이이쁘다]암호닉신청이요! 작가님 1화부터잘보고있어요ㅠㅠㅠ진짜너무잘쓰세요??
6년 전
독자57
아 진짜 작가님 무슨 맨날 글 쓰실 때마다 설렘설렘 열매 드시고 쓰시나요..?아니면 무슨 설렘학개론 이런거 읽으면서 공부하시는거에요? 미치겠네ㅠㅠㅠㅠ 작가님 때문에 저같은 연애고자들의 대학 로망이 갈수록 높아지는거라구요!!!!! 대학가면 성운이 같은 애도 없을뿐더러!!!!! 고등학교에도 물론 없구요!!!!동네 (남자사람)친구들이라곤 다 성운이 중지발톱보다 !!!!... 말을 말자 ... 하하하 어쨌든 술에취해서 찡얼대고 투덜대는 성운이 넘나 귀엽네요ㅠㅠㅜㅜㅜ맨날 맨날 보고싶다.. 아니 맨날 안봐도 되니깐 실제로 좀 보고싶다.. ㅋㅋㅋ.. 오늘 꿈은 성운이 꿈 꿔야겠어요 제가 오늘 나온 내용을 꿈으로 꿔볼랍니다. 아, 물론 다니엘이 나타나는 부분은 빼고요^^ (ㅇㅅㅁ)
6년 전
비회원51.242
게으른개미에요!!! 글 올라올때마다 꼬박꼬박 챙겨봤었는데 ㅠㅠ 벌써 마지막화라니 ㅠㅠ 텍파 사랑해요오오오
6년 전
독자58
오늘도행복해입니다ㅠㅠㅠㅜ와ㅜㅠㅜ오늘은 성운이가 여주를 얼마나 좋아하는지 알수있는화라서 더 좋았습니다ㅏ 일부러 재환이가 보란듯이 커플벌칙에 걸린것같은 느낌도 들고요..ㅎㅎㅎ ㅠㅜㅜ아우 성우니 진짜 너무 귀여워서ㅠㅠㅜㅜ아우ㅠㅠㅜㅠㅠ진짜루 글 잘읽었어요 작가님♥♥
6년 전
독자59
곧 마지막화??ㅠㅠ넘나아쉬워요
성운이 너무귀엽고 지는건 좀 노린것같은뎅ㅎㅎ여튼 좋은글 감사해요♡

6년 전
독자60
[피셔] 암호닉 신청합니다 ˚✧₊⁎❝᷀ົཽ≀ˍ̮ ❝᷀ົཽ⁎⁺˳✧༚ 첫화뷰터 같이 달렸는데 벌써 마지막 회라니요 。゚(゚´Д`゚)゚。 정말 눈물이 눈앞을 가리고,,,,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ヾ(๑╹◡╹)ノ"
6년 전
비회원122.117
[꽃보다감자]로 암호닉신청합ㄴ다!! 항상 잘 보고있어요ㅜㅜㅜ
6년 전
독자61
[키친타올로 신청할게요!! 제가 왜 이글을 이제야 보게 됐는지ㅠㅠㅠ 그래도 마지막 암호닉 안 놓쳐서 정말 다행이에요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62
구름그림이에여!성운이 술 많이 마시고ㅜㅜㅜ에긍 내일 속 아프지 마로라ㅜㅜㅜㅜ
6년 전
독자63
[봄]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성운이..귀여워여....정말...너무....ㅜㅠ 1화부터 잘 봐왔어요ㅜㅠㅜㅠ너무 재밌어요ㅜㅠㅜㅠ

6년 전
비회원113.237
헉 작가님 저 인티에 댓글처음써봐요ㅎㅎ
첫화부터 재밌게 꼭꼭 챙겨봤습니당 이 글로 성운이한테 입덕도했구옹ㅎ!!
암호닉은 [민주눅]으로 신청할께요♡
앞으로도 응원하겠습니다~!

6년 전
비회원61.201
[자몽22] 로 신청할게요 지금까지 엄청엄청 재밌게 봐왔는데 암호닉을 이제 신청하네욯ㅎㅎㅎ 작가님 사랑해요ㅠㅠㅠㅠㅠ자까님 덕에 오늘 하루 설레며 잘 것 같아용
6년 전
독자64
독짜) 어헉ㅠㅠ완결ㅠㅠ완결이라녀 ㅠㅠ흡 전팅완결이라니생각하기싫지만 그래두9.5화에넘감사하네여 거기다취한성운이라니넘커엽 주먹울음ㅠㅠㅠㅠㅠ 오늘도잘읽고가여 작가님????
6년 전
독자66
[마망고]로 신청합니다!!
성운이 진짜 귀엽고 설레고 멋지고ㅠㅠㅜㅠㅠ근데 곧 마지막이라니 너무 아쉬워요ㅠㅠㅠ항상 글 잘 읽고 있습니다!❤️

6년 전
독자67
쑤쑤 입니다!!!!
곧 마지막이라니 너무 아쉽네요ㅠㅠㅠㅠㅠ 그래도 마지막까지 함께할게요! 성운이도 여주도 너무너무 달달하고 좋아요 ㅜㅜㅜㅜ 귀엽고 막 몽글몽글 .. 헤헷 이번편도 감사합니다 작가님❤️

6년 전
독자68
작가님 소나기에요! 벌써 완결을 앞두고 있다니 아쉬워요ㅠㅠ 그래도 번외 편 두 개 남아있다니까 넘 설레는 것.. 오늘 성운이 넘 귀엽구ㅠㅠㅠ 진짜 글 읽는 내내 미소만 지었어요 다니엘 말하는 것도 음성지원되고.. 오늘 어떻게 진행될까 했는데 역시 오늘도 너무너무 재미있게 봤어요!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작가님:-)
6년 전
독자69
체리봄입니다!!!성운이가 여주를 좋아하는 맘이 너무나 예뻐요ㅠㅠㅠㅠㅠ오늘도 잘 보고 갑니당ㅎㅎㅎ
6년 전
독자70
완결이라니요... 작가님 ㅠㅠㅠㅠㅠ 이렇게 재밌는 글이 끝이라니 ㅠㅠㅠㅠ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ㅠㅠㅠ ❤️
6년 전
독자71
[보부상의하루벌꿀] 암호닉 신청해요 !! 항상 잘 보고 있어요 성우니 너무 귀여워요ㅠㅜㅜㅜ 저도 고사민데 우리 같이 힘내요 !!!!
6년 전
독자72
읽기 시작한지 며칠 되지도 않았는데 벌써 완결이라니 아쉽네요ㅠㅜ... 작가님 글은 분량이 길든 짧든 항상 재미있어요! [찌리]으로 암호닉 신청하고 갈게요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6년 전
비회원70.100
안녕하세용 자까님
얼마전에 처음보고 오늘에서야 신청하네요 ㅜ
[키키]로 신청할게용!
성운찡 넘나 귀여운것 ㅜㅜㅜ
구르미 너무 좋아요 흑❤️

6년 전
독자73
샘봄임다 ㅠㅠㅠㅠ 아흑 진짜 항상 작가님 글 보몀 인생 살맛이 나요 진짜 흐어 ㅠㅠㅠㅠ 너무 좋아요 진짜 성운이 ,, 왜 현실 성운이같은 남자친구는 왜 없죠 ? 아니 하 친구라도 없죠 ? 성우도 당연히 없죠 ,, 하 ,,,, 있어봤자 상철이 같은애들 흑흑 ㅠㅠㅠㅠㅠ 작가님 연휴가 이제 얼마 남지도 않아서 너무 짜증나요 힝 알차게 보내시길 바래요 싸랑해요
6년 전
독자74
ㅠㅠㅠㅠㅠㅠ 아 하성운 겁나 귀여워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75
어제 처음보고 정주행한 독자입니다!! 왜 진작 읽지 않았는지ㅜㅜ 진짜 너무 재밌는 글이였는데 10화가 마지막이라니요ㅜㅜㅜ 당장 0.5회 남은게 사실입니까ㅜㅜㅜ[뚱딸바]로 신청하겠습니다!!
6년 전
비회원174.33
빵야빵야 입미다!! 마지막까지 화이팅 하시구!! 작가님 글 덕분에 너무너무 행복해ㅛ습니다❤️❤️ 남은 연휴 잘 보내세요!!❤️❤️
6년 전
독자76
빵빰입니다 성운이 귀여워서 광광 웁니다 ㅠㅜㅜㅜ 성운이 취한 거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 곧 끝난다 하니까 아쉽고 ㅠㅠㅠ 오늘 편도 잘 보고 갑니다 ❤
6년 전
비회원118.83
[담다미] 암호닉 신청하고 싶습니다!!
6년 전
독자77
작가님 칸타타에요!! 진짜 어떡하죠....성운이 너무 귀여워서 지구 쁘시고 아파트 뿌시고 눈에 보이는거 다 뿌셔요 진짜ㅠㅜㅜㅜㅜㅜㅜㅜ 성운아!!!! 후...맨날 술먹이고 싶은건... 욕심이겠죠...ㅠㅠㅠㅠ 후 성운아 ㅛㅏ랑한다!!!!! 작가님 글 자주 올려주시구 ㅠㅠㅠ진짜 감사합니다..마지막화..진짜 곧이라 너무 마음아프지만 텍파라뇨!!! 진짜 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78
우럭이에요! 오늘의 성운이는 막 귀엽고 다 하네요 진짜ㅠㅠㅠ 다니엘이 좀 늦게 왔었으면 하지만 여주가 성운이 좋아하는 것도 보여서 좋았어요!!!!
6년 전
비회원179.99
[욤욤] 으로 신청할게요!! 정주행했는데 넘넘 재밌어요ㅠㅠㅠㅠㅠ 대리만족했네요 ㅎ하하 좋은한가위 되셨나용
6년 전
독자79
자까님!!!! 구르미❤ 입니당!!!!! 제가 토요일마다
보는 드라마 때문에 넘 짜증나서 씩씩거리면서 들어왔다가 광대승천 하구가요 ㅎㅎ 여주가 성운이 설명한대로 비율도 좋고 코도 예쁘고 ,, 하성운의 매력에 말하라고 해보면 족히 2박3일은 걸릴 것 같습니다,, 항상 현생에 치이는 저는 전팅님이 쓴 글을 읽으며 힐링해요,, 사랑해요 작가님♡♡♡ 오늘도 잘 보구 갑니다!!!❤❤❤❤❤

6년 전
비회원210.98
[이루]입니다♡ 완결이라니 아쉽고 서운하고 정든 친구를 떠나보내는 느낌입니다.. 선생님.. 눈에서 흐르는 건 땀인가요...? 저 같아도 눈도 예쁘고 코도 오똑하고 피부도 좋고 키 따위 비율로 압살해버리는 사람 있다면 콩깍지 제대로 쓸 것 같아요ㅠㅜㅠㅜ 악 오늘 여기 드러누울게요..8ㅅ8 넘너무 좋아라 어떡하죠ㅠㅠ
6년 전
독자80
[제쩨]로 신청할게요!! 다음이 마지막화라니ㅠㅠㅠㅠ너무 아쉬워요ㅠㅠㅠㅠ잘 읽고 갑니당!
6년 전
비회원156.15
오늘도어김없이 연애하고싶게만드는글!
[포화지방산]으로 암호닉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81
[곰탱이]로 신청합니다!! 성운이가 여주위해서 술도마시고 속마음 이야기 하니까 너무귀여워요!!
6년 전
독자82
[고막남친]으로 암호닉 신청하고 갑니다 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요 항사 잘 보고있어요!!
6년 전
비회원110.133
[온성우^]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84
진짜 재미써여.......대박...........[룰루랄라뿜룰루랄라]로 암호닉 신청하겠숩니다!!!!!!!!! 성운이 취중진담 넘 조아여... 라부 좋은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85
자까님!!! 저 うみ입니다!!! 워후 성운이 나이스샷!!! 성운이 일부러 게임 지는 거 같은 거 저만 느낀 거 아니죠?? 헤헤 빼빼로 게임 너무 설레자나요 ㅠㅠㅠㅠㅠ 성운이 진짜 너란 남자,,, 그리고 집 가는 길에 성운이 취중진담 너무 귀엽자나요 ㅠㅠㅠㅠ 막막 상상돼요!!!! 성운이 쏘카와이,,, 다녤이 심정 이해 갑니다 ㅋㅋㅋㅋㅋ 제가 항상 제 친구 때문에 ㅋㅋㅋㅋㅋ 여주랑 성운이는 이대로 쭉 결혼까지 고고하자!!!!!자까님 사랑해요 다음도 기다리구 있을게요!!!!❤️❤️
6년 전
독자86
[nebula]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취한 성운이 너무 귀여워요ㅠㅠ 무릎에 누워있는 성운이 머리카락 만져주는 부분 막 간질 간질거려요... 빼빼로 게임도 괜히 두근두근거리구 연락받고 빨리 온 다니엘.. 조금 더 늦게오지..ㅎㅎ 오늘도 글 잘 봤어요 작가님 사랑해요..♥
6년 전
비회원207.20
[수달둥] 신청이요! 저 분명 했다고 생각했는데ㅠㅠㅠㅠㅠ아니었나봐요ㅠㅠㅠㅠ꿈을 꿨나(먼 산) 오늘도 성운이땜에 제 심장 빠운스빠운스....사랑해 성운아.... 그나저나 마지막화라니 정말 말도 안돼요..........!이거 보면서 허허 웃으면서 하루를 끝내는 것이 저의 삶의 낙이었는데.....아니되오....
6년 전
비회원197.147
암호닉 [꼬징이]이로신청이요 사실쓰차때문에 맨날 비회원으로보다가ㅋㅋㅋ 쓰차가풀림과동시에 암호닉신청이용❤ 작가님글이 요즘제최애글이랍니당ㅎ
6년 전
독자87
정팀장임미다. 저는 성운이랑 여쥬 키스신있는게 너무 조아여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너ㅜㄴ뭐누누무ㅜㅜㅜㅜㅜ 근데 진짜 마지막이 다가왔네요ㅠㅠ 아직은 좀 이르지만 작가님도 너무 수고하셨습니다❤️ 우리 마지막까지 같이 달려요!!
6년 전
비회원164.125
이제 끝난다니..ㅠ 슬프지만 마지막화까지 정말 재밌게 볼게요!!
6년 전
비회원181.205
재밌게 잘 보고있어요! 암호닉은 굽네치킨으로 신청할게요 ㅎㅎ 항상 감사합니다?
6년 전
비회원101.129
오늘 정주행했는데 시간이 왜 이렇게 빨리 가는거죠ㅠㅠ 성운이 너무 귀엽잔하요ㅠㅠㅠ
암호닉 [셍구] 신청할게요!!

6년 전
비회원181.205
[굽네치킨]암호닉 다시신청해요 ㅎ-ㅎ
6년 전
독자88
암호닉 [그린]으로 신청합니다!!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대박이에여ㅠㅠㅜㅠㅠㅠ성운이ㅠㅠㅠㅠㅠㅠㅠ귀엽구 섿시하고 다핮니다 진짜.. 벌써 완결이라니.. 작가님 오래뵀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89
암호닉 [짹짹이]로 신청합니다!!! 너무너무너무너무 재미있어요ㅠㅠㅠ 작가님 짱짱!!
6년 전
비회원105.146
암호닉 [스무날] 로 신청할게요!!!글잡 온지 얼마 안됐는데 지금 정주행 끝냈어요 자가님 지짜 명작 작가님.....ㅠㅁㅠ 좋은 글 감사합니당!!
6년 전
독자90
[아침에 비타민] 신청합니다아
6년 전
독자91
[쿠쿠밥]으로 신청합니다!
성운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오늘 1화부터 보는데 넘 재밌어요ㅠㅠ
다음화 기대되네요!!

6년 전
비회원246.147
안돼ㅔㅔㅔ
끝나면 안돼에에ㅔㅔ~
넘 재밌어요! 잘보고있습니다!

6년 전
독자92
옹옹옹
성운이랑 여주 서로서로 정말 좋아하는 것 같아서 제가 다 설레네여... ㅎㅎㅎㅎ 근데 다음화가 벌써 마지막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화부터 함께 달렸는데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됐네요.. 너무 행복했어요!

6년 전
독자93
[아카상어] 로 신청해용!!
6년 전
독자95
하트입니다 헉 텍파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 하성우이 넘 기여워요 잘 보고 갑니다!
6년 전
독자96
[옹뀨] 로 신청합니다!!!
ㅠㅠ성운이 이렇게 스윗해도 됩니까!!ㅠ 항상 잘보고 가요 작가님?

6년 전
독자97
[뚜기]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98
[상큼쓰]로 암호닉 신청이요! !
작가님 글 잘보고 있어요ㅜㅠㅠㅠㅠㅠ 사랑해요ㅠㅠㅜㅜㅠ 진짜 성운아ㅜㅠㅜㅜㅠㅜㅜ 엉엉

6년 전
비회원63.173
늘부입니다 비회원으로 왔지만 본인 맞아요!! 둘이 그래도 잘 풀 것 같아서 다행이네요 성운이 게임 틀리는 거 일부러 저러는 건지 취해서 저러는 건지 모르겠지만 너무너무 귀여워욮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 따흐흑
6년 전
독자99
[승리]로 암호닉 신청해여!!
작가님 진짜 1화부터 신알신 울리면 헐레벌떡 들어와서 발닦고 손닦고 무릎꿇고 경건한 자세로 한자한자 읽어왔는데 벌써 완결이라뇨ㅠㅠㅠ 이렇게 사랑스럽고 소듕한 솅우니 못잃어요ㅠㅠㅠㅠㅠ그냥 평생 살면 안됩니까 네????? 작가님 제가 인생 책임져 드릴테니 글만 써주시면 안되냐구요 녜??????? 네..안되겠죠...(우울)..자까님 마지막화까지 화띵!!!! 이런 좋은 글 써주셔서 너무 고맙습니당ㅠㅠ

6년 전
독자100
[구르미구름이] 아 암호닉신청하면서 다 적었는데 모르고 뒤로가기 눌러서 다시 써요ㅠㅠㅠㅠㅠ 성운이가 최애라서 글 찾는데 항상 읽기는 귀찮아서 안보다가 이 글 발견하고 보게됐는데 너무 좋아서 ㅠㅠ 암호닉 신청해야지 해야지 하면서 이제야 하네요 ㅠㅠ 그냥 전개부터 모든 내용이 다 마음에 들어요 ㅠㅠ 그냥 전팅님 팬하고 싶어요 ㅠㅠ
6년 전
비회원172.38
미녀에요!! 성운이 주인공 글은 이걸로 처음 접했는데 읽으면서 웃고 설레고 진짜 너무 좋았는데 벌써 다음화가 마지막이라니ㅠㅜㅜㅜㅜㅠ 마지막화까지 잘볼게요 작가님 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1
구르믜,, 작가님 다음화가 완결이라뇨!! 그럴 순 없어요ㅠㅠ 세상에 무슨 그런 억장이 무너지는 소리를 .. .
6년 전
독자102
녤피치 입니다!!역띠 술취한 셍운이도 귀엽고ㅜㅜㅜ콩깍지가 안벗겨질만 해요ㅠㅜㅜ귀여워....
6년 전
비회원2.158
[댕댕훈]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사실 1화부터 챙겨봤는데.. 다 끝나갈때가 되어서야 신청하네요ㅠㅠㅠㅠㅠㅠ 하셍운.. 이렇게 귀엽고 ㅇㅖ쁘고 설레고 착하고 기 있나요.,....??????? 진짜 자까님 제가 많이 사랑해요ㅠㅜㅜㅜ???
6년 전
독자103
[우진우진진] 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처음부터 끝까지 글 나올때마다 봤는데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암호닉 신청해봐요!
글 너무너무 재미있게봤습니다 작가님 후속작이 나올지 안나올지 모르겠지만 기대하겠습니다!!

6년 전
독자104
작소셍입니다!!!!!!!!!!!확인했어용ㅎㅎㅎ 작가님 벌써 곧 완결이라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 성운이최고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매순간마다 작가님 글 너무 재밌게 잘읽고있어요!! 마지막화도 기대하겠습니다 사랑해요♥
6년 전
독자106
cr01입니당 성운이 취중고백 넘넘넘 좋네요 ㅎㅎ 글 진짜진짜 잘 보고 갑니다 사랑해요 작가님
6년 전
독자107
[하셍우이] 신청합니다!!!! 권상철 이름만 들어도 재수없네욬ㅋㅋㅋㅋㅋㅋ 성운이 세쿠시행 ㅠㅠㅠㅠ 넘 설레요 근데 곧 끝난다니,,,, 저 ㅇ눙물 ㅠㅠㅠㅠㅠ 번외 너무너무 기대되요!!!
6년 전
독자108
[구르마아아]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으앙 오늘 성운이 넘 귀여우요ㅠㅠㅠㅠㅠㅠㅠ 오늘은 서로 좋아 죽을라고 하니까 넘 좋네요 히히 그리거 벌싸 완결이라니ㅜㅜ 넘 아쉬워요
6년 전
독자109
[나무늘보]로 암호닉신청이요~!!
6년 전
독자110
[덧깨]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역사 오늘글도 포인트가 아깝지 않은 글이였네요ㅎㅎ 제가 사랑하는거 알아두시고 마지막화도 힘내세요!!
6년 전
독자112
이제 완결이라니ㅠㅜㅜ아쉽지만 번외를 살짜쿵 기대해봅니다! 오늘도 꿀떨어지는커플 엄마미소로 봤네요!ㅋㅋㅋ
6년 전
독자113
안녕하세여 작가님 쭈뿌쭈쀙여 진짜 성우니 잘생겼져ㅠㅠ 제 픽이옸어요퓨 너무 감쟈해요
6년 전
비회원31.4
여운입니당
이번 편 너무 몽글몽글하고 예뻐요ㅠㅠㅠㅠㅠㅠㅠㅠ 성운이 넘 기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 항상 감사합니다 !! 벌써 마지막화라니 아쉽네요 ㅠㅠ

6년 전
독자114
쩨아리입니단 ㅜㅜㅜㅜ아 성운이 취한고 진짜 너무 귀여워버리잖아여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글 덕분에 좋았는데 ㅜ 곧 끝난다니 아숩네영 ㅠㅠㅠㅠㅠㅠ오늘두 너무너무 잘 보고 갑니다❤️
6년 전
독자115
헉! 암호닉 [젤리팝]으로 신청합니당 감사합니다!! 질투많은 성우니 넘 긔엽...ㅠㅠㅠ
6년 전
비회원18.64
암호닉 신청 했던거 같은데 누락 된건지 ㅜㅜ 제가 댓글을 제대로 안썼던건지 ㅜㅜ 그래도 다시 신청하면 되니까 [퍼퓸]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 다음이 마지막 화라니 ㅜㅜㅜ 하서운이 ㅜㅜㅜ 놓치기 정말 아쉽네여 ㅜㅜ
6년 전
독자116
작가님 안녕하세요!? 저에게는 익숙하지만 작가님껜 익숙하지 않은 인사일 수도 있겠네요 ㅎㅎ 제가 늦게 보기 시작해서 항상 댓글을 남기지 못하고 있었어요ㅠㅠㅠ그래서 암호닉도 마지막에서야 신청하게 되었네요? 그래도 지금이라도 남기는거면 늦지않은거라고 생각해요!!! 그동안 너무 설레게 해주시고 좋운글 남겨주셔서 너무 감사하단 말씀 먼저 전하고 싶어요?본 지도 얼마 안됐는데 벌써 마지막화라니 아쉬울 따름입니다ㅠㅠㅠ다음에 더 좋은글이 나올거라고 기대해요! 작가님의 다음 작품도 기대하고 꼭 보겠습니다 헤헤 (물론 써주신다면요!♡) 마지막으로 암호닉은 [댄싱쥬스] 로 하겠습니다!!! 작가님 정말 수고하셨어요?? 남을 글 3편도 기대할게요!!????
6년 전
독자117
윤기와 산체
작가님!! 안녕하세요? 이 새벽에 보는 작가님 글이란 더 달달하네요ㅠㅠㅠㅠ 벌써 완결이 눈앞에 있다니 너무 아쉽잖아요퓨ㅠ 제가 제 친구한테도 추천했는데 대박이라며..!!!! 하 그래도 다른 작품으로 계속 오래 보길 바랄게요!! 오늘도 역시나 여전히 재미있고 설레어요❤

6년 전
비회원232.243
[덥제이] 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비회원이지만 진짜 이 글 첫편 올라왔었을때부터 챙겨봤어요! 너무 귀여워서 쥬글것같아요 진짜 ㅠㅠㅠ 작가님 제 사랑을 받아주세요...

6년 전
비회원32.145
하가왕 왔어유~❤️
취한 성운이 너뮤 귀여운 거 아니에요? ㅠㅠㅠ 엉엉ㅇ 증말,, 짧아도 임팩트 있는 9.5화였네요 ㅎㅎ ! 여주랑 서로 취중진담하는데 제가 다 마음이 몽글몽글 해지네요 >__<❣️다음 화도 빨리 올라왔우면,, 기다릴게요 (⋆ʾ ˙̫̮ ʿ⋆)

6년 전
독자118
술취한 성운이 너무 귀엽네요ㅜㅜㅜ 완결이 다가와 너무 아쉽디만 번외를 기대하며!! 오늘도 잘 보고가요 :-)
6년 전
비회원76.76
다민입니다 ♥
오늘도 너무 귀엽고 섹시하고 다 하는 성운이,,♡ 잘 보고 갑니다 :-)

6년 전
독자119
[112] 작가님ㅠㅠ마지막 암호닉 신청에 올라탑니다 총총총ㅠㅠ계속보면서 설레구ㅠㅠㅠㅠㅠ흐규ㅠㅠ여주랑 성우니랑 너무잘어울려요ㅠㅠ벌써 완결이 다와가서ㅠ너무너무 아쉬워요
6년 전
비회원215.119
구름요정이에용~!~이제 끝이 보인다니 넘 아쉽잖아요ㅠㅠㅠㅠㅠ성운이 못 보내 흑흑 작가님도 고생 많으셨어용♡
6년 전
독자120
[갓경]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진짜 이번화도 대박이네요 술 취한 성운이 왜 이렇게 귀여워요ㅜㅠ 오늘도 아파트 부셨어요ᄏᄏᄏᄏ 작가님 항상 힘내세요!

6년 전
독자121
아 너무 좋아요ㅠㅠㅠㅠ셍운이 남자미..❤️ 암호닉은 하성운성하 신청합니다 작가님 사랑해요?
6년 전
비회원188.237
친9입니다 헐헐 완전 설레고 뽀얗고(?) 다 해요 ㅜㅜㅜ
진짜 요정 아닙니까 글 보다가 성운이 움짤에 치여요 ㅜㅜ성운이 정말 뽀얗네요... (거울을 본다) 하 하하
성운이 질투 완전 감사하고요 ㅜㅜ
번외에서는 더 질투하겠네요 하필 서로 이성이 많은 과라서 ㅜㅜ
성운이 정말 사랑하고 (?) 작가님 사랑합니다 ♡

6년 전
독자122
[묭둥이] 마지막에 암호닉 신청 찍습니당
쩡말 ㅜㅜ 자까님 넘 설레자나욤 꿀잼!!!!꿀잼!!!! 술 취한 것도 어쩜 귀여운지ㅜㅜ 벌써부터 번외 기다려지는건 왜인지 마지막화 말구 계속 계속 연재하시면 안되나여ㅜㅜㅜㅜ 아쉬워 아쉬워!! 너무 훅훅 지나가버려서 대슬픔 잉잉 ㅠㅜ 계속 보고 싶오용 작가님 계속 볼래요 오래봐여ㅜㅜㅜ 잘보고 갈게요ㅜㅜㅜ

6년 전
비회원51.73
[강단이]로 암호닉 신청이요!!!
6년 전
비회원225.226
[김옹옹] 암호닉 신청은 살다살다(?) 처음 해보네요 글이 너무 재밌는 바람에 안 할수가 없었습니다...ㅎ.ㅎ 잘 보고 있어요!!!
6년 전
독자123
[물만두]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진짜 작가님 글때문에 성운이가 더 매력적으로 느껴지는것 가타요 ㅠㅠㅠ
정말 짱짱짱ㅜㅜ 완결나면 너무 아쉬울꺼가타요...
시즌투!짝!시즌투!짝!

6년 전
독자124
안녕하세요 닌자입니다 와우 정말 설레였어요 역댜급 어머머 진짜 만약에 저 잠 못자면 작가님때문이에요 여튼 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25
콘소메맛팝콘 입니다? 생각지도 못한 9.5화!! 짱 재밌어요?
6년 전
독자126
숮어입니다! 하성운 진짜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취한게 이렇게 귀여우면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니엘... 다니엘이 무슨 죄가 있어서!! 커플사이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대사가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 잘 봤습니다! 다음 편 기달리게요?
6년 전
독자127
[자몽맛구름]으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6년 전
비회원21.65
♥️심슨♥️ 입니다 !!!!! 성운이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ㅠㅠㅠㅠㅠ 진짜 술 취해도 여전히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벌써 마지막화라뇨... 이거 보고 자는게 저의 삶의 낙인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228.61
[요정]으로 암호닉 신청 할께염
6년 전
독자128
구름빵이애오•ʚ•
이렇게 뒷이야기가 빨리 나올 줄은 몰랐어요ㅜ.ㅜ 작가님 센스에 무릎을 탁 치고요〰 9.5도 너무 좋고요〰 다녤 너무 현실적 저였어도 저 사이에서는 도저히ㅎㅅㅎ..

6년 전
비회원198.206
포카입니다 작가님! 어흑ㅠㅠㅠ이런 분량조절 실패는 사랑입니다ㅠㅠ성운이는 왜 취중에 저렇게 귀엽고 난리야ㅠㅠㅠㅠㅠ빨리 둘이 결혼이나 해버려서 한 집에서 꽁냥거려랏ㅠㅠㅠ
6년 전
독자129
안녕하세요 찐빵입니다!! 어이고 이렇게 깨 볶으면서 사귈 거면서 왜 그때 그리 헤어져가지곤... 에휴... 뭐 지금이라도 잘 사귀니 다행이지... 결혼까지 꼭 했으면
6년 전
독자130
암호닉[오늘내일] 신청이요!
항상 보기만 하다 댓 남겨 봐요 정말 오랜만에 연재 기다리면서 본 작품이네요 완전 재밌었고 좋은 글 써주셔서 고맙습니다 마지막을 앞둔다니 조금 아쉽네요ㅠㅜ

6년 전
독자131
[옹청이]
진짜 성운ㄴ이 너무 기엽다 ㅠㅠㅠㅠㅠ
이제 마지막화라니 너무 슬프지만 그래도 끝까지 재밌게 열심히 볼게용 !!!!
오늘도 글 잘 봤어요 ╰(*´︶`*)╯♡

6년 전
독자132
포도가시에요! 다음화가 벌써 마지막이라니 정말 말도 안돼요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보낼수는 업써..8ㅅ8
6년 전
독자133
와 세상달달...스윗해요오늘너무..
읽고있으면 뭔가간질간질하고 설레네요..!
다시 어렵게 만난만큼 둘이 잘 만났으면좋겠어요!그러고있는거같구요!너무 보기좋아요ㅜㅜㅜ

6년 전
독자134
1FEEL

아 최고 ㅠㅠ 아아으윽에엑 ㅠㅠ 오늘도 설렘사 내일 정주행 또 할거에요 ㅠㅠ

6년 전
독자136
[더드미] 로 신청합니당 오늘 녤이 야속하네요 ㅋㅋㅋ ㅠㅠ 재미써요!!! >ㅁ<
6년 전
독자137
RZRZ에요!! 크,, 진짜 저도 술 안마셨는데 왜 제가 다 분위기에 취하죠 뽕이 차오른다!!!!!!!!!!!!!!!!!!!(진상
이제 곧 완결 날 분위기인건 절대절대 기분탓일 거에요. 작가님은 99.9화까지 연재하실 거니까!^^!!!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하하

6년 전
독자138
[000] 으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성운이 글은 이것만 보는데 역시 재밌어요.. 암호닉을 신청할 수 있을까 물어보려다가 귀찮으실까봐 눈치눈치만 보며 글을 읽었었는데 드디어 ..!!! 암호닉 신청을 할 수 있게 되어 기분이 좋아요 ㅎㅎㅎㅎ 오늘도 작소 하셍우이는 귀엽습니다. 암요. 귀엽고 말고요... 오늘은 알콜을 만나 더 귀여워졌어요ㅠㅠㅠㅠ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또 벌써 마지막이라니 너무 아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 신알신이 울릴 때까지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오늘도 재밌는 글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6년 전
독자140
[어둠]으로 신청할게요!
벌써 끝나간다니ㅠㅠㅠㅠ아쉬워요ㅠㅠ진짜 올라올때마다 꼬박꼬박봤는데ㅠㅠ마지막화까지 잘보겧슴미당❤️

6년 전
비회원49.62
[밍구리밍구리]로 신청할게요!
6년 전
비회원125.35
[하뿌] 암호닉 신청이요!
징짜 너무 설레고 설레고 설레고ㅠㅠㅠㅠ
진짜 글올라오는것만 기다리면서 계속 정주행해요ㅠㅠㅠ 작가님 사랑합니다 이런 글써주셔서❤

6년 전
비회원96.130
[은하수성운] 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작가님 그동안 너무 고생 많으셨어요 꾸준히 연재 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해요!! 아쉽지만 다음작도 기대해보겠습니당

6년 전
비회원250.160
[655]로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141
[야끼만두]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작가님!
이글 정주행만 여러번째입니더,,,,,
벌써 마지막화라니 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142
마요입니다ㅠ진짜 성운이가 나지막하게 사랑해라고 말하는 장면떠올리니까 제가 더 설레네요ㅠ항상 재미있는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43
[나는야너다]신청이요!성운이넘나귀여운거아닌가요ㅠㅠ둘이언제결혼합니까ㅠㅠ결혼합시다ㅠㅠ
6년 전
비회원229.60
[새벽달빛]으로 신청할게요ㅠㅠ 너무 재밌어요 언제나 잘 읽는데 오늘 처음으로 댓글 달아요 비회원이라서 ㅜㅜ 용기내봅니다 ! 여주랑 성운이가 행복한 연애를 하고 있는 것 같아서 제가 다 뿌듯하네요 둘이 헤어진 경험이 있으니 서로가 서로에게 더 잘해줄거라 생각해요 다시는 같은 실수를 반복하질 않길 ㅜㅜㅜ근데 둘이 ㅋㅋㅋ인연은 인연인게 또 과팅에서 만나다니 둘 다 행복해ㅜㅜㅜ
6년 전
비회원27.169
[네모나]로 암호닉 신청이용❤️
마지막화가 얼마 안남았다니.. 스크롤 내리는게 너무 아까워서 읽고 또 읽는중이에여ㅠㅠㅠ?

6년 전
독자144
[부기부기]로 암호닉 신청 할게요!! 항상 재미있게 보고있어욤><
6년 전
비회원184.175
빰빰입니다!완결이라니 넘나 아쉬워요..마지막까지 기대하면서 읽겠습니다♡
6년 전
독자145
땅콩입니다!
하루에 2화를 볼 수 있어서 너무 조하여ㅠㅜㅠㅠ 성운이 너무 설레고요ㅠㅠ 귀여워요!!! 작가님 짱짱1!!ㅠㅠㅠ

6년 전
독자146
[쟈몽] 으로암호닉신청할께요!!
6년 전
독자147
[5239] 신청해요!! 그동안 진짜 잘보고있었는데 드디어! 암호닉!! 성운이 글잡 생겼을때 진짜 소리지르면서 읽었던 것 같아요ㅠㅠㅠㅠ 진짜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드랴요!!!
6년 전
독자148
흐헝ㅜㅜㅜㅜㅜ달달하네요ㅜㅜ!’ㅜ乃乃
성운이 술 먹으면 너누 귀야워 져요ㅜㅜㅜ

6년 전
비회원0.66
루디입니다 벌써 완결이 다가오다니 너무 아쉬워요 정말 셀레고 재밌었는데ㅠㅠ 다니엘이 조금 아주 조금 더 늦게 왔으면 했는데..ㅎㅎ 그래도 너무 간질간질 거리고 행복합니다♡
6년 전
비회원236.183
[쏘야잼]으로 신청할게요!! 취한 성운이 너무 좋구..8ㅅ8 세계 최고 좋아하는 성운이 글인데 곧 끝이라니ㅠㅠㅠㅠㅠㅠ 후엥 말도 안 되는 거 아님니까 , , ㅠㅠ
6년 전
비회원35.245
암호닉을 몽실이로 먼저 했었는데 아래보니 또 겹쳐서ㅜㅠ 암호닉 [0309] 로 다시신청 해요~
항상 정말 재밌게 봐왔는데 끝이 다가온다니 아쉽네요><ㅠㅜㅠ 그리고 너무너무 고생하셨어요!! 다시 여기서 만날 수 있으면 좋겠네요♡♡

6년 전
독자149
[잉잉]으로암호닉신청할게요ㅠㅜㅠㅠㅠㅠ너무재밌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0
[주정부링]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너무 재밌어요 진짜로 ㅠㅠ 오늘 하루만에 정주행 완료했습니다 마지막 화라니까 너무 아쉽네요 ㅠㅠ 잘 읽고 가용~
6년 전
독자151
[마으미이] 암호닉 신청 할게요! 항상 잘 읽고 있습니다 !
6년 전
비회원116.159
[로운]으로 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구름여주 커플 넘나 좋은것ㅜㅜㅠㅠㅠㅠㅠ 전남친을 과팅에서 만나는게 어딨어는 정말.... 쟤네 언제 청첩장 준데요? 저 그날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일단 쟤네 살림부터 합쳐서 하루빨리 더 알콩달콩했으면 좋겠습니다. 이 커플 이야기 진짜 너무 좋았습니다! 완결이 너무 아쉬워 죽겠어요ㅜㅜㅜㅜ 더 길게 오래 보고싶은 마음입니다ㅜㅜㅜ 투닥거리면서도 서로 너무 좋아하는 모습 좋아여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52
[밤뱜]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작가님! 취한 성운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뭔가 진짜 저 모습이 그려지는거같아요ㅠㅠ 벌써 마지막이 거의 코앞으로 다가왔네요... ㅠㅡ 오늘도 잘 봤어요 감사합니당❣
6년 전
비회원213.93
ㅠㅠ포카포카칩이에요 ㅠㅠㅠ 끝난다니 새삼 아쉽네요ㅠㅠ 그동안 재밌게 읽었어요 작가님!!!
6년 전
독자153
코코팜이에요! 아 ㅠㅠ성운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재환이도 중간에 나오는거 넘 귀엽고ㅋㅋㅋㅋㅋㅋ다니엘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다 귀엽네요ㅠㅠㅠ
6년 전
독자154
[0721] 암호닉신청해요!!!성운이 넘나귀오워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5
몽구에요 아성운이ㅜㅠ너무 귀여으어ㅛ
6년 전
독자157
[입학하자]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6년 전
독자158
[이사]로 암호닉 신청할게욤!!!
6년 전
비회원35.162
[등판39]로 신청 합니다!
제가 이렇게 달달한 거 좋아해요 작가님ㅠㅠ 늘 응원하고 있어요 얼마 전에 정주행 해서 응원한 기간은 짧지만 그래도ㅎㅎ 아무튼 작가님 짱입니당!!!

6년 전
독자159
퍼지네이빌이에요
재환이,,ㅋㅋㅋㅋㅋ놀랄만도 하죠..
그나저나 옹성우 진짜..ㅎㅎㅎㅎㅎㅎㅎㅎㅎ(할말은 많지만 그 이상은 하지 않겠다)
여주랑 성운아 싸우지 말고 오래가ㅠㅠㅠ

6년 전
독자160
아 진짜 달달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운이 취한거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88.43
[shall]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아 ㅠㅠ 보는 내내 꿀 떨어질 거 같아요 ㅠㅠㅠ
6년 전
독자162
기화입니다. 진짜 가면 갈 수록 재밌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 사랑합니다,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17.177
[휴지]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왕 드디어 암호닉 신청 ㅠㅠ 징쨔 넘 귀여워요 성운 ㅠ
6년 전
비회원234.206
작까님 [쿵쿵쾅쾅] 으로 암호닉신청해요오!!!!
곧 끝난다니 너무 아쉽지만... 하셍우이이!~! 와 여주때문에 행복했슴당 하투하투♡

6년 전
독자163
[인연]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미루고 미루던 정주행을 드디어 마치고 암호닉 신청까지 할 수 있게 됐네요. 술만 마시면 귀여워지는 성운이 진짜 너무 사랑스러워요... ㅠ___ㅠ 늘 좋은 글 감사드리고 다음 글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6년 전
독자164
[체리쉬] 암호닉 신청합니다!!! 어제 글잡 무료여서 정주행 끝냈는데 암호닉 신청할 수 있어서 다행이에요ㅠㅠㅜㅜ 진짜 성운이 너무 귀엽고 성운이 앓는(?) 여주도 귀여워요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72.31
[지밍] 으로 암호낙 신청할게요 크흑 오늘도 너무 달달해요 잘생긴 성운이ㅜㅠㅠㅠㅜ 맨날 쏘 스우ㅏ수ㅜㅜ
6년 전
독자165
[923]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당❤️ 작가님 너무재밌어요 ㅠㅠㅠ벌써끝이라니 너무아쉬워요ㅠ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66
꿀돼지에요 술 취한 성운이라니...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요? 하 너무 좋아요❤️
6년 전
독자167
유레베진이에요! 술 취해서 사랑한다고 하니까 너무 귀엽고 저도 모르게 엄마 미소 지었어요ㅠㅠ
6년 전
독자169
남융이에요 ! 오늘 성운이 귀여우ㅏ 죽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0
흐구ㅠㅠㅠㅠㅠㅠㅠ대박이에요오늘도ㅠㅠㅠㅠ성우니고배규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취해도 귀엽고그러냐
6년 전
독자171
[해블리] 암호닉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173
씽씽입니다! 성운이 취한거 왜케 귀여운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맨날 취해줘 성운아 헤헤헤ㅔㅔ헿헤헿ㅎㅎㅎㅎㅎ자까님 오늘도 재밌겢ㅏㄹ읽고가요ㅎㅎ❤❤
6년 전
독자174
일오입니다 자까님 지짜 너무 좋아요ㅠㅠ 세상에 마지막에 여주가 성운이 칭찬하는 거 진짜 여주도 성운이를 많이 좋아하고 있다는게 보여요ㅠㅠ 다음이 마지막이라니 아쉬워요 작가님 아직 이르지만 여태 글 써주셔서 너무 감사해요ㅠㅠ
6년 전
독자175
으앙 809에요 !! 넘 좋아요 진짜 ㅠㅠㅠ 살수가 업따 하성운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27.73
영이입니다!
이제 글이 끝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니 생각만해도 아쉽습니다ㅜㅜ
당당하게 벌주 마시던 성운이가 한번에 훅 가는 모습을 보니 너무 귀여워요!
완결도 해피엔딩으로 끝나겠죠?
다음편 기다리겠습니다!

6년 전
독자176
이월사일금입니다 작가님! 아 오늘도 김재환은 너무 귀엽습니다ㅠㅠㅠㅠㅠ 그리고 제 설렘포인트가 이상한 거일 수도 있는데 하성운이 자리 바꾸고 앉을 때 풀썩 앉았다고 돼있잖아요 전 그 풀썩 앉는 거에서 너무 설렘ㅅ습니더 작가님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7
[뀨뀨뀨뀨뀨]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항상 잘 읽고 있어요ㅜㅜㅜ
6년 전
독자178
[단엘] 신청하고가요!!!진짜너무재밌어요ㅠㅜㅠㅠ
6년 전
독자179
너무 늦게 시작해서 함께 달리려고 했는데 곧 완결이라녀....[워니]로 암호닉 신청해여ㅠㅠ 술마시고 성운이 애교폭발ㅠㅠ 하 이런 성운일 떠나야 한다니여ㅠㅠㅠ
6년 전
독자180
세상에... 저 왜 이제 정주행 끝난 겁니까ㅠㅠㅠ 벌써 완결에 가까워졌네요ㅜㅜ 전 쏘스윗 대스윗가이 성운씨를 보낼 준비가 안 됐단 말입니다!!!!(진상) 흑흑... 이 현실을 받아들이고 [민향]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이제서야 온 저를 맴매질 해주세여ㅓ...끄흐흑 작가님 마지막까지 함께 해요!!??
6년 전
독자181
[0529]로 암호닉 신청해요 !! 제가 즐겨보는 몇 안되는 작품 중에 하나인데 이제 곧 마지막화라니 너무 아쉬워요ㅠㅠㅠㅜㅜ
6년 전
독자182
사이다입니다!! 완결이 다가온다니ㅠㅠㅠㅠ 아쉬워요ㅜㅠㅠㅠ
오늘도 귀여운 성운이 잘보고 갑니다❤️

6년 전
독자183
[갓기셍]으로 암호닉 신청해용!!! 진짜 아쉬워요ㅠㅠㅠㅠㅠㅠㅠ벌써끝이라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비회원83.50
[지오] 암호닉 신청할게요 작가님이 주시는 마지막 암호닉 신청 기회를 잡을 수 있어서 넘 행복해요... 작가님 최고 완결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게 슬프긴 하지만 좋고 예쁜 결말로 끝맺을 것 같아 좋기도 해요 껄껄
6년 전
비회원175.110
연휴라 시간이 많이 남아서 1화부터 다 봤는데 왜 이 글을 이제서야 본 걸까요ㅠㅠㅠ 성운이 너무 귀여워요ㅜㅜ 마지막 암호닊에 늦지 않아서 자행이네여

암호닉 [민민]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184
[페브리즈]로 암호닉 신청이요! 1화부터 정주행했는데 웬걸,,, 이렇게 재밌을수가ㅜㅜㅜㅜㅜ완결이 얼마 안남았다는게 너무 아쉽구요,, 세상 스윗한 성운이 못볼생각에 벌써부터 눈물이 앞을 가리네요,,ㅜㅜㅠㅠㅠ
6년 전
독자185
자몽입니다~~ 작가님 연휴 잘 보내셨나여!!벌써 완결이 얼마남지 않았네요 ㅠㅠ 제가 신알신까지하고 꼭꼭 챙겨보는 유일한 작품이었는데 너무 아쉽네요 ㅠㅠㅠㅠ 항상 잘보고있습니다??
6년 전
비회원12.13
[세디]로 암호닉 신청해요!근데 비회원도 암호닉 신청할 수 있는건가요??글 너무 재밌어서 계속 읽고 있었는데 인스티즈를 안해서 어떻게 되는건지 잘 몰라서ㅠㅠ
6년 전
비회원82.232
[하셍운이] 암호닉 신청이요! 이번화도 잘 봤어요.흑 벌써 마지막이 다가온다니..... ㅠㅠㅠ
6년 전
독자186
[원너블]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원래 성운이 좋아했지만 작가님 글 보고 더 좋아진거 같아요....진짜로 이 글은 레전드에요ㅜㅜㅜㅜ성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구르마ㅠㅠㅠㅠㅠㅠ진짜 저 좋아 죽어요ㅠㅠ
6년 전
독자187
[구름베베]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ㅠㅠㅠ 완결이 다가오다니 아쉬워요 달달한 성운이 더 오래보고싶었눈데 ,,,
6년 전
독자188
작가님!!완죤 재밌어요!!
6년 전
독자189
[애땅]으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좋은 글 재밌게 잘 보고있어요!!!!!
6년 전
독자190
옹성우 입니다ㅠㅠㅠ아 하성운 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ㅠㅠ 지구 정말 뿌셔ᅲᅲᅲᅲ 성운이 맨날 술에 취했으면 좋셌다 히히 헤 강다니엘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92
짱재밌네용...!!
구르미 넘 귀여워요 ;-;
작가님 화이팅!!

6년 전
독자193
작가님 그동안 늘 멀리서 지켜보기만 하다가 드디어 처음으로 댓글 달아봅니다 ㅜㅜ 맨날 추천만 가끔 남기고 도망 갔었는데 드디어 암호닉 신청하네요. [기린 그림]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194
[호옥] 암호닉 신청할게요! ㅠㅠㅠㅠㅠ 둘이 영원토록 예쁜사란했으면 ㅠㅠㅠㅠㅠ 힝 다녤오빠 좀만 늦게오지..ㅋㅋㅋ 곧 있음 완결이라니 ㅠㅅㅠ 슬프네여ㅜㅠㅜ작까님 항상 잘보고 있어요!♡!
6년 전
비회원91.32
[휘휘] 암호닉신청해염~!!! 셍언이 넘 귀여워여엉ㅇ?❤️
6년 전
비회원152.219
[초코펀퍼지] 로 암호닉 신청해요! 자까님 글 너무 재밌는데 완결이라니 세상 제일 아쉬워요 ㅠㅠ
6년 전
독자195
코니코니입니다!!! 이번편도 잘 읽고 가요 작가님!!!!!!♡
6년 전
비회원108.155
하구름입니다 중간까지 울컥하다가 마지막에 다니엘 ㅋㅋㅋㅋ 술은 니네가 마셨는데 왜 내가 토할 것 같짘ㅋㅋㅋㅋㅋㅋ덕분에 웃고갑니다
6년 전
독자196
하성운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작가님 글 넘 재미써요ㅠㅠㅜ 잘 보고 가용
6년 전
독자198
귀얍....어흐ㅠㅜㅜㅜ 이작품 좀 일찍 볼걸 그랬어여 흐규규 아쉽
6년 전
독자199
귀여워ㅠㅠㅠㅠ둘이 진짜 너무 예뻐요ㅠㅠㅠ
6년 전
독자200
아 벌써 다음이 마지막이라니ㅜㅜㅜㅜㅜㅜㅜ
계속 보고 싶은데ㅜ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201
큐ㅠㅠㅠㅠㅠㅠㅠㅠ성우나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오늘도 설레ㅜㅜㅜㅜ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