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엑소 샤이니 강동원 온앤오프
아띠랑스 전체글ll조회 1548l 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김태형] 전 남자친구 김태형 | 인스티즈



전 남자친구, 김태형

A



"존나 왜 아침부터 수업을 잡았을까. 과거의 나야 나가 뒈져라... 제발..."




제발 대략 4개월 전의 내가 정신을 고쳐먹고, 다음 학기에는 1교시 전공을 잡지 않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아직 덜 마른 머리를 손으로 대충 말면서 립을 바르는 동시에 앞 집 문이 열렸다. 저 앞 집 분명히 사람 없다고 들었는데 뭐지 싶어서 내 몰골을 생각하지도 않고 고개를 돌렸다. 여주야, 4개월 전의 너를 원망하기도 전에 3초 전의 너를 원망하는 게 더 빠를거야.









[방탄소년단/김태형] 전 남자친구 김태형 | 인스티즈



"안녕?"






내게 아무렇지도 않게

아니.

티 없이 맑은 미소를 지닌 남자게 손을 흔들어 보인다. 



...

.....

......???????




김태형이 왜 저기에서 나와...? 

[방탄소년단/김태형] 전 남자친구 김태형 | 인스티즈






"머리 덜 말리고 다니는 건 예전이나 지금이나 똑같네.

그러다 감기 걸린다니깐."


"맙소사..."



"저기, 오늘 영하 3도래. 차 태워다 줄..."




미친.

김태형의 말을 채 듣지도 못하고 미친듯이 계단을 뛰어내려왔다. 

우사인볼트가 아닌가 싶을 만큼 두칸씩 뛰었다.

도중에 넘어질 뻔했지만 차라리 넘어져서 내게 직면한 이 사실이 꿈이라고 알려줬으면.



-





"여주야, 너 어디 아파?"


"오빠... 저 오늘 미친 사람이에요... 말 걸지 마세요. 

그 바나나 우유 창 밖으로 사라지기 싫으면요."





분명 저 입모양은 '응, 너 미친 사람 같아.' 라고 외치는 것만 같았지만

박지민은 내게 바나나우유 협박을 듣고 그 입모양을 급히 거뒀다.

아니. 오늘은 저런 일로 시간을 허비할 수는 없다.

전공 1교시는 오늘 김태형이 왜 거기서 나왔을까에 대한 의문으로 시간을 보냈고,

2교시는 오늘 왜 그 시간에 내가 문을 열었을까 하는 의문으로 보냈다.

3교시는 그냥 나가 죽자는 결론.




분명히 아침도 못 먹고 왔을 것 같다는 지민 오빠는 내게 이것도 먹고, 저것도 먹자는 말을 뱉어낸다.

저기요, 박지민씨 저 지금 그쪽이랑 밥 먹을 정신이 없다구요...

전공이 끝나고서야 급히 달려오는 저기 저 이지은이랑 드세요.




그러나 내 밥은 하루도 빠지지 않고 챙기는 박지민에 의해 시끄러운 지은이까지 셋이 아침 겸 점심을 챙기러 정문까지 나갔다.

추운데 왜 정문까지 나가냐는 내 말에 지은이는 새초롬하게 허리에 손을 올렸다.




"자고로 밥은 정문이올시다.

오늘은 내가 늦었으니깐 후식 쏠게."


"다들 외치세요. 이지은! 이지은! 사진과 과탑 이지은!"



"근데 여주 얼굴 왜 그래? 어제 우리 버리고 가더니 술 마심?"





차라리 술을 마셔서 이 모양 이꼴이었으면 덜 원망스러웠을거야.

나 오늘...


아니다.





-



"미친... 전 남친 만났다고? 그 얼굴로? 아... 미안.

평소랑 너무 다르잖아, 얼굴. 너 진짜 아픈 거 아니지?"


"지은아, 죽고 시퍼?

나 안 아파... 차라리 아파서 오늘 학교 오지 말걸.....

죽고 싶다. 왜 김태형이 거기서 나와?"





지은이와 나누는 대화에 박지민은 한 마디도 없었다.

평소같으면 제 일인 마냥 호들갑떨면서 이야기 하다가 이지은이 사준 음료수도 떨궜을텐데

오늘은 이상하게도 우리의 대화에 박지민 참여도는 0 이었다.




"오빠... 뭐라고 말 좀 해봐요. 오빠가 봐도 이거 그냥 집 옮기라는 뜻으로 보여요?

집 주인 아주머니가 계약 할거냐는 말에 안 한다고 할걸."

"왜, 전 남친 이제 안 좋아해?"


"아니, 오빠 그걸 말이라고 해요?

전 남친이 왜 전 남친이겠어요. 매우 심히 정말로 리얼리 끝난 관계잖아.

나 그래서 어떡하죠.

오빠, 오빠는 전 여친이 이 얼굴로 아침에 앞 집에서 나오면......

하. 

아니다, 그냥 말을 하지 마세요.

두 번 상처는 안 받을래."




"왜. 걔는 너 아직 좋아해서 그 모습마저 안 변했구나 할 수도 있잖아."




오빠가 뭘 몰라서 그래요. 

저 김태형이랑 헤어지고 2년을 안 봤어요. 어차피 헤어진 사람을 우연하게 만나는 것도 이상하긴 한데, 아무튼.

그렇게 아침 겸 점심은 오로지 내 이야기도 아닌 김태형이 왜 거기서 나왔냐는 걸로 시작하고 끝났다,

지은이가 내려준 결론은 

다음부터 일찍 일어나서 제대로 씻고 나오던지, 아니면 이사를 가라는 말.



저기요...

저 집 재계약한지 한 달도 안 됐어요....

그냥 앞 집 문 열리기 전에 나가던지 아니면 지각을 하더라도 그 앞 집이 나가고 나서 가야겠다는 결론을 내렸다.




-



"오늘 나 속상해... 같이 술 마시자, 엉? 제발."

"미안. 나 남자친구가 데리러 온대. 지민 오빠랑 마셔."

"며칠 전부터 오늘은 박지민 일찍 간다고 그랬....."


"얼씨구. 나 없다고 이름 막 부르기? 같이 마셔주려고 그랬는데 집이나 가야지."


"... 오빠, 지민이 오빠, 오늘 제가 쏘는 날이죠?

어디로 가실래요? 우리집 제외하고 다 콜."




지은이가 떠나고 박지민과 남아서 어디로 갈지 정하는데, 자꾸만 핸드폰을 바라본다.



뭐가 그렇게 즐거운지 망개 웃음까지 보이면서.

[방탄소년단/김태형] 전 남자친구 김태형 | 인스티즈



"오빠, 뭐가 그렇게 재밌어요?"


"허억. 야, 놀래라. 아무것도 아냐. 됐어, 됐어."



진심으로 놀랐는지 눈이 동그랗게 변해서는 손사래를 쳤다.

의문을 품은 상태로 지민의 집 근처에 있는 술 집으로 들어갔다.

수요일이라 그런지 사람은 생각보다 적었지만 대학 근처 자취방이라 그런지 열기는 후끈거렸다.

덕분에 술이 조금 약한 지민을 위해 각 1병 씩만 하기로 약속했다.

사실 나는 지금 3병도 더 마시고 싶다.....

차라리 기억을 잃고 싶어...





"오빠, 자꾸 그렇게 핸드폰만 보면 나 삐진다?"


"아, 여주야 미안. 미안. 나 급하게 갈 곳이 생겼거든?"


"응, 오빠 거짓말. 거짓말 다 티난다."


"야, 야, 아냐. 진짜야. 진짜로 교양 과제가 생각났어.

근데 지금 내 친구가 여기 근처라고 그랬거든?

걔랑 마실래? 착해, 걔도. 근데 내가 더 착하지만."




박지민 개새끼.

결국 이 좁은 술집에 나만 놔두고 진짜 나갔다. 

낯가리는 성격은 아니지만 처음보는 박지민 친구랑 술이라니.

대단하다, 최여주.

그렇게 혼자 남겨진 바람에 맥주도 하나 더 시켜서 소맥을 말아서 입에 넣으려는 순간에 내 손을 누군가 제지했다.

박지민인가 싶어서 고개를 돌렸는데


맙소사.



김태형?




[방탄소년단/김태형] 전 남자친구 김태형 | 인스티즈


"우리 또 보네, 여주야."





도저히 이해가 가지 않는다.

전공도 b만 나와도 행복한 내 머리로는 이 상황이 이해가 가지 않았다.

술에 취해서 그런건 절대 아니다.

내가 앉으라는 말도 안 했는데 박지민 친구가 앉을 자리에 김태형이 털썩 앉아버렸다.




"저기... 거기 제 친구의 친구가 앉을 자리인데요."


"응, 알아."


"근데 왜 안 일어나세요."


"그 친구가 나거든. 박지민 친구, 김태형.

그리고 오늘 최여주랑 술 마실 김태형."





내게 알 수 없는 말만 가득 늘어놓곤 아무렇지도 않게 이모님께 술 잔을 하나 더 달라고 말하는 김태형이다.

나 지금 내 무덤을 판건가?

박지민은 김태형이랑 아는 사이였던가?

내가 아까 김태형 이야기 엄청 했는데?

아무 말도 안 했는데?



저런.



알고 있었으니깐 말을 안 했네.

안 했어.

박지민, 개새끼.




"술 잘 마셔? 성인되면 우리 같이 술 마시기로 했었는데, 이제야 마시네."


"....... 저 갈게요."


"어디 가려고. 내가 데려다줄게. 추워서 그러는데 조금만 있다가 가자.

그리고 너도 보고 싶었고."


"켁..."




김태형의 입에서 흘러나온 마지막 말 덕분에 아까 마신 안주가 목구멍 속으로 튀어나올 것 같았다.

김태형이 나를?

김태형이 왜 나를?

박지민 이 사람은 뭘 어디까지 알고 있길래 내 앞에 김태형을 부른걸까.

김태형... 나랑 사귀면서 박지민 이야기 하나도 안 했는데.

그리고 나도 박지민 앞에서 김태형 이야기 오늘 처음 했는데.

돌겠다. 안 그래도 나쁜 머리를 아침부터 굴린 탓에 어지러움증을 느껴서 비틀거리자 김태형이 급히 일어나 손목을 잡아챘다.

아...


불편해.



티나게 김태형 손을 뿌리치고 자리에 앉자 머쓱한 듯 머리를 긁적이다가 금세 표정을 풀고 제 자리에 앉았다.

그렇게 우리는 이상한 사이로 술을 한 잔 마셨다.





"한 잔 마셨고, 몸도 풀린 것 같으니깐 갈게요. 계산은 제가 할게요."


"같이 가. 내가 낼게."


"아뇨, 저 얻어먹고 못 사는 거 알잖아요.

어차피 지민 오빠한테 내일 받으면 돼요. 

그리고 우리 다시는 보지 말아요.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풀로 학교 나가요.

거의 아침 8시에 나가니깐 그 시간 피해서 나가주면 감사하겠습니다."




내 할 말만 속사포로 남겨놓고 술집에 김태형만 놓고 밖으로 빠져나왔다.

좀 전까지 열받은 건 아닌데, 조금 많이 당황한 탓에 몸이 뜨거웠는데 밖으로 나오자마자 한기가 내 온 몸을 감싸안았다.

진짜 춥다. 

아까 김태형이 영하라고 한 것 같았는데.


아니, 왜 여기서 김태형 생각을 하는거야.


머리를 휙휙 저어버렸다.



김태형.

여전히 잘생겼네.

키는 더 큰 것 같은데, 향수는 여전하네.

내가 첫 알바를 해서 받은 월급으로 사준 블랙체리 향.



미쳤어, 최여주.

지금 왜 김태형을 생각하는거야.

김태형... 바람 피웠는데.

쟤는 예전이나 지금이나 똑같아.



"존나 나쁜 새끼."





[방탄소년단/김태형] 전 남자친구 김태형 | 인스티즈


"그거 나한테 하는 소리 맞지. 어쩐지 귀가 되게 간지럽더라고.

그냥 나 쳐다보면서 해. 크게 해도 돼.

뒷담 들으면 귀 간지럽더라. 앞담은 덜 간지러운지 알고 싶기도 하고."




아마 내가 이 자리에서 죽는다면 사인은 '심장마비로 인한 사망' 일거다.

오늘 벌써 몇 번 놀라는지 모르겠다.

그 이유에는 전부 김태형이다.


또 김태형이네.

또 김태형 때문에 놀라고, 오늘 하루를 전부 김태형때문에 어떻게 흘려보냈는지도 모르겠다.




그렇게 간신히 헤어졌는데 왜 또 나타나서 사람을 아프게 하는지 모르겠다.

진짜 나쁜 사람인 건 예전이나 지금이나 똑같다.




"너 진짜 나쁜 새끼야. 진심이야.

왜 2년 전이나 지금이나 넌 달라진 게 하나도 없는데.

그때 내가 사준 향수에 똑같은 미소에...

그리고 왜 계속 내 머리에 네가 떠다니게 하는건데.

내가 너 잊으려고 얼마나 노력하고 아파했는지 넌 모르지? 모르니깐 이렇게 속도 없이 웃는 거겠지."




넌 정말 나쁜 사람이다.

3년을 만났고, 3주년에 바람이나 피운 사람이 내 앞에서 히히덕거리는 게 꼴보기 싫었다.

약간의 알코올을 섭취한 탓에 세기 조절을 못한 주먹으로 김태형의 가슴을 때렸다.

약간은 아플텐데 김태형은 한 발자국도 뒤로 물러서지 않고 내 아픔을 받아냈다.

차라리 그날 이렇게 참아주지.

눈물이 다 말라서 더이상 나오지 않을 때까지 내 옆에서 견뎌주지 그랬어.

왜 그날은 먼저 뒤돌아서 갔는데.






"김태형, 너는 진짜 쓰레기야. 넌 내 앞에 나타나면 안 됐어.

박지민이랑 친구라고 그랬지? 둘이 얼마나 신났을까.

아무것도 모르고 박지민이랑 2년을 지냈는데 넌 박지민한테 내 이야기 들었겠네.

와, 박지민도 존나 나쁘다... 세상에 믿을 새끼 하나도 없어. 너도 똑같아. 너도 똑같다고, 김태형."





"미안해."




"입 닥쳐. 넌 그냥 내 이야기만 들어. 넌 입 열어서 네 속마음 말 할 자격도 없어.

미안하다고? 뭐가 그렇게 미안하신데요, 태형아.

3주년 때 바람 피운거? 그거 미안해하지마. 난 오히려 고맙더라고.

뒤돌아서 생각해보니깐 네가 그날 나한테 그 장면 안 들켰으면 난 속도 없이 너랑 계속 만났을 거 아니야.

뒤에선 너 좋다고 소문난 누나랑 만나고, 앞에선 나랑 히히덕거리면서 나 병신 만들었을 거 아니야?"




술을 마신 탓에 내 속마음을 말 할 수 있었다.



근데 참 이상한 일이지.

이렇게 말을 하는 내내 기분이 전혀 나아지지가 않는다.

오히려 가슴에 생채기가 하나 둘 씩 깊게 늘어나는 것 같다.

왜 이런 말을 하면서도 김태형한테 안기고 싶은 지 모르겠다.



김태형을 잊으려고 태형이가 줬던 선물들을 버렸다.

태형이랑 처음으로 맞췄던 반지도 하수구에 흘려 보냈고,

태형이가 내 생일이라고 줬던 꽃을 뒷 산에 흩날렸고,

태형이가 줬던 기념일 편지들을 태웠고,

악몽을 물리쳐 줄 무드등을 버렸다.




김태형이 줬던 마음은 버리지 못했나보다.

이렇게 안 좋은 말을 하면서도 눈물이 나는 걸 보니깐.





"여주야, 울고 싶으면 울어도 돼.

차라리 내 앞에서 울어줘. 그 아픔들 내가 고스란히 느낄 수 있게 그렇게 울어줘."



"입 닥치라고... 그랬잖아. 왜 입 여는데.

왜 내 이름 부르는데. 네가 뭘 잘했다고... 뭘 잘했다고."





눈물 덕분에 가로등이 빛번져 보였다.

그것도 얼마 안 가서 눈 앞이 캄캄해졌다.

근데 하나도 무섭지 않았다. 

김태형의 품이라서 난 더 목놓아서 울어버릴 수 있었다.





"그날 전서은 만난 거 그만하라고 경고하려고 만난거야.

너한테 말하고 나가면 또 신경쓰게 할 것 같아서.

3주년인데 네 기분 망치게 하고 싶지 않았어.

나도 그렇게 신경쓰이고 기분 나쁜데 전서은이 얼마나 싫었겠어, 너는."




"이제와서 거짓말 하지마. 2년 동안 해낸 생각이 고작 그거야? 웃긴다."



"미안해. 2년동안 말 못해서. 

이제라도 들어줘서 고마워. 그리고 보고 싶었어."





눈물로 번진 김태형의 옷 속에서 울리는 내 목소리보다 더 떨리는 태형이의 말을 듣는 순간

진심인 게 느껴졌다.



오늘 태형이의 말을 믿기 싫었던 게 아니다.

난 2년 동안 김태형에게서 그날 일은 실수라고, 아니면 길가다가 만났는데 전서은이 억지로 네 품에 안겨있다가 입맞춘거라고 듣고 싶었다.

그렇게 2년을 기다려왔는데.

많이 늦어버린 김태형이 밉다.





"너 존나 늦었어. 늦어도 한참 늦었어."


"알아. 나 많이 늦었지? 이번에도 늦어서 미안해."



"이거 놔 줘. 나 더이상 네 변명 듣기도 싫다."





억지로 김태형의 품에서 빠져나오지 않아도 될 정도록 김태형은 나를 살짝 안고 있었다.

혹시나 이렇게 제 품에서 빠져나갈 수 있게 배려를 해줬다.

난 이 배려도 싫다.

차라리 세게 끌어안아서 내가 빠져나갈 수 없게 안아주지.

다시 시작하자고 말해주지.




오늘 마신 술이 너무 약했었나 봐.

결국 하지도 못할 말만 속으로 읊어내고 그렇게 김태형을 지나쳐 걸었다.

2년 전의 그날은 김태형이 먼저 갔는데, 오늘은 내가 먼저 돌았다.






"최여주, 늦은 거 아는데 더 늦기 전에 말하고 싶어.

우리 다시 만나면 안 될까.

다시 만나자, 여주야."



"..... 김태형."





차마 고개를 돌릴 수가 없었다.

아침에 만난 김태형에게 보여줬던 모습보다 더 추하니깐.

눈과 입은 웃는데 화장이 얼룩덜룩해서.





[방탄소년단/김태형] 전 남자친구 김태형 | 인스티즈


"나 좀 봐줘. 2년 동안 박지민 입에서 네 말 듣는데 미치는 것 같더라.

그렇게 끝났는데 네 사진 보는 건 예의가 아닌 것 같았어.

그래서 박지민한테 프사에 네 사진 올리지 말라고 그랬어. 

그만큼 넌 나한테 소중한 존재야. 

네가 그날처럼 그만하자고, 더이상 나 보기 싫다고 내 눈 보고 말하면 갈게.

2년 전 그날처럼 네 앞에서 조용히 사라질게. 너 잘챙겨주고 너만 보는 남자 만나서 결혼하고, 너 닮은 예쁘고 사랑스러운 아이 낳아서 가정 꾸린 다음에 생을 마감할 때까지 안 나타날게.

넌 착하고, 소중하니깐 천국 가겠지.

그럼 내가 더러운 짓, 악한 짓 저질러서 지옥갈게."




이렇게 말하는 김태형에게 어떻게 거짓말을 할 수가 있을까.

제 말이 진심이라는 걸 온몸으로 표현하려는 듯 사시나무 떨듯이 떠는 태형이가 미웠다.

왜 사람 신경쓰이게 그러는데.





"넌 충분히 지옥으로 떨어질거야, 김태형.

날 너무 아프게 했어. 근데 네가 지옥으로 떨어진다면 나도 나쁜 짓 골라서 할게. 

지옥에서도 우리 만날 수 있게."








********

독! 자! 님!

안! 녕! 하! 세! 요!

제 곁을 지켜주신 우리 독자님들을 더이상 떠나보내기 싫은 마음 + 절 기다려주신 독자님들에게 얼른 선물을 드리고 싶은 마음에

능글맞은 태형이의 조각글을 들고 왔습니다 ^ㅁ^ (근데 능글맞은 태형이를 그리려고 했는데 ... 뭔가 아닌 것 같은 마음이 가득하네여)

쩝.........

그래서 말인데 원래 a, b로 나눠서 쓰려고 했던 글인지라 혹시나 반응이 괜찮거나 뒷 이야기를 듣고 싶은 분이 계시면

들고 올게여.

희희.

저는 언제든지 독자님들의 의견을 수용하는 천사랍니다.

죄송해요.

새벽에 쓰는 중이라 잡소리가 넘 길군여.

근데 많이 늦은 시간이라 아마도 목요일 오후에 올라갈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꾸벅)

쫀 하루 마무리하세요!

❤️☀️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자까님! 슈링이에요! 태형이 ㅠㅠㅠㅠㅠ 너무 너무너무너무 달달한데요... 근데 뭔가 작가님 글을 읽어온 사람이 감히 궁예를 해보자면 b 부분에서 태태의 능글거림이랑 지민이와의 관계가 나오겠죠? 키키키킼 자까님 저는 말이죠 b를 원해여! 해주세요
오늘도 좋은이야기 고맙습니다

6년 전
독자2
허을....뒷이야기 궁금합니다!!!!!
6년 전
비회원136.148
최고입니다 최고, 뒷이야기 제발 올려주세요 후ㅏ후하
6년 전
독자3
민슈가천재짱짱맨뿡뿡 이에여
앟ㅎㅎ 초반에 태형이 막 웃으면서 다가오고 그러는 거 귀여웠는데 뒤로 갈수록 ㅠㅠㅠㅠ 아련아련해요... ㅠㅠㅠ 결국 오해였네요.. 근데 왜 이렇게 늦게 왔대요 ㅠㅠㅠㅠㅠ 다음 화도 보고 싶어여 ㅠㅠㅠ
다음 글도 기다릴게요!

6년 전
비회원31.4
뒷이야기 궁금해여ㅠㅠㅠㅠㅠㅠ 오해 때문에 헤어졋는데ㅠㅠㅠㅠㅠ 이어주세여ㅜㅜㅜㅜㅠㅠ
6년 전
독자5
오ㅏ 이거 뒷이야기 너무궁금해요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
뒷내용이 궁금합니다ㅠㅜㅜ
태형이가 잘못했다 진짜 물론 그 여자가 이상한거지만 변명을 왜 이제와서 하는고야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워너원 [워너원/박지훈] 짓눌리다21 윙리윙카 10.21 22:33
엔시티 [NCT/이민형/이동혁] Dear My Teresa,6 히어로 10.21 22:23
뉴이스트 [뉴이스트/뉴이스트w/홍일점] 뉴이스트 홍일점 너랑 썰 H65 뉴동홍일점나야.. 10.21 21:54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황민현] 사랑의 온도 3°c20 암율 10.21 21:19
워너원 [워너원/하성운] 전남친을 과팅에서 만나는 게 어딨어 번외①137 전팅 10.21 21:0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Pied_ piper 0678 달 월 10.21 19:21
엔시티 [NCT] 개그 아닌데 개그 같아서 가슴 아픈 호그와트 썰 216 히어로 10.21 18:3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대학생 전정국과 연애하는 썰 2243 1억_2 10.21 14:31
워너원 [워너원/박지훈] 작까니의 노트북에 짱박혀있는 캐릭캐릭 지훈이 체인지! (맛보기)18 꼬잉온북 10.21 04:2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석진] 방홍왜남김 완결 기념 선물 0218 꽃놀이패 10.20 22:2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오빠만 일곱, 나 혼자만 여동생! 0120 오빠와의 하루 10.20 21:59
엔시티 [NCT/이동혁] 내가 보고싶은 동혁이로 망상글쓰기 19~2232 미녕이는왜오빠.. 10.20 20:31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화월경_花月庚 314 꼬잉온북 10.20 05:04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황배우님, 매니저인데요 E57 별나비 10.20 01:1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오빠만 일곱, 나 혼자만 여동생! pro19 오빠와의 하루 10.19 23:55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워너원] 카페알바생 홍일점 kakaotalk 0951 먹방동아리 10.19 23:31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유아교육과 황민현에게 사랑받는 법, 여섯번째26 유교과_황 10.19 21:58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좋아해 1329 메타메타몽몽 10.19 21:03
워너원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짝사랑만 12년 실화냐? - 열여섯 번째 짝사랑136 후회물은 사랑 10.19 20:2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대학생 전정국과 연애하는 썰 2151 1억_2 10.19 17:2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황금막내 탄소 썰 35 - 3731 NOT_TODAY 10.19 16:2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우리 막둥이 만다꼬 ?ㅅ? (05-07)8 ?ㅅ? 10.19 02:17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캠퍼스 커플 FACEBOOK 16100 미니부기 10.19 02:02
워너원 [워너원/라이관린] 일개 학생 여주를 좋아하는 대만 부자 관린이 지금 당장 보고 싶다219 썰을 풀어보자 10.18 23:4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일곱번째기록(1) 24 달이밝네요 10.18 23:34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7년 사귄 남자친구랑 헤어졌어요 中30 소낙 10.18 23:00
뉴이스트 [뉴이스트/뉴이스트w/홍일점] 뉴이스트 홍일점 너랑 썰 G52 뉴동홍일점나야.. 10.18 2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