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온앤오프
아띠랑스 전체글ll조회 2569l 6

[방탄소년단/전정국] 반인반고양이 전정국과 아슬한 동거 08 | 인스티즈 

 

 

 

 

 

 

 

 

 

 

 

 

 

 

 

반인반고양이 전정국과 아슬한 동거 08 

 

 

 

 

 

 

 

 

 

 

 

오늘은 정국이에게 고양이 이름을 정해줘야지, 하는 마음으로 정국이의 피부처럼 하얀 종이를 한 장 들고 나왔다. 내가 글씨를 쓰는 게 신기한지 자꾸만 동그란 눈을 껌벅인다. 얼마나 신기하게 느껴지는지 말도 안 하고, 내 손만 따라 눈동자를 이러 저리 굴린다. 그런 정국의 시선에 뭐가 자꾸 부끄러운지 손이 달달 떨렸다. 덕분에 초등학생 시절 글씨 쓰기 대회에서 1등을 한 내 글씨는 지렁이같이 꾸불거렸다. 부끄러운데...  

 

 

 

 

 

 

 

 

 

 

 

"정국아, 여기서 골라봐요. 아. 한글 못 읽나?"  

 

 

 

"응, 몬나. 주잉이가 읽어 조. 어차피 주잉이가 부르자나. 꾸기는 다 좋아. 얼른."  

 

 

 

 

 

 

 

 

 

 

 

 

 

자꾸만 내 왼 팔을 잡고 보채는 탓에 펜을 조심스레 내려놓고 목소리를 가다듬었다. 하얀 건 종이요, 검은건 글씨인데 왜 이렇게 부끄러운지 알다가도 모를 일이다. 붉어진 볼을 들키기 싫어 고개를 숙이고 내가 적은 정국이의 이름을 하나하나 불러주었다. 어릴 때 빨간펜을 안 해서 그런지 내 아이디어는 참 유아틱했다. 그래, 그래서 부끄러운 거야. 스스로 위안을 하며 남은 이름을 불러주는데 정국이는 아무 대답이 없었다. 설마 너무 유치해서 무시하는 건가 싶어 고개를 돌리는데 깜짝이야. 하마터면 입술이 닿을뻔했다.  

 

 

 

 

 

 

[방탄소년단/전정국] 반인반고양이 전정국과 아슬한 동거 08 | 인스티즈 

 

 

 

 

 

 

정국이도 나 못지않게 놀랬는지 고개를 바로 숙인다. 

 

 

 

 

 

 

 

 

 

 

 

"놀랬어... 이름 마음에 안 들어?"  

 

 

 

"안니, 나 다 조아. 그래서 몬 고르겠어, 주잉. 주잉이가 골라조."  

 

 

 

 

 

 

 

 

 

 

 

 

 

이럴 줄 알았음에도 모르겠다는 정국의 대답에 눈을 감고 검지 하나를 뻗었다. 살며시 눈을 뜨는데 2번, 쿠키를 가리키고 있었다. 그렇게 정국이의 또 다른 두 번째 이름은 '쿠키'가 되었다.  

 

 

 

 

 

 

 

 

 

 

 

"정국아, 오늘부터 집에 혼자 있을 수 있지요? 누가 똑똑해도 조용히 있..."  

 

 

 

"....."  

 

 

 

 

 

 

 

 

 

 

 

 

 

뭐가 그리 심통이 난 건지 내게 등을 돌리고 앉아있는 정국이다. 평소 같으면 그런 정국에게 다가가 머리를 쓰다듬어줬을 테지만 최근에 사람으로 계속 변해있는 정국에게 사줄 옷과 핸드폰을 위해 일을 나가야 했다. 나도 나가기 싫은데, 정국아. 어쩔 수 없이 나라도 강인해져야겠다는 생각에 정국에게 안전을 위한 이야기를 계속 나열했다.  

 

 

 

 

 

 

[방탄소년단/전정국] 반인반고양이 전정국과 아슬한 동거 08 | 인스티즈 

 

 

 

 

문 절대 열어주면 안 된다는 말을 끝내자마자 음흉한 표정으로 나를 바라보았다. 어유, 저 표정 좀 봐.  

 

 

 

 

 

 

 

 

 

 

 

 

 

"주잉, 꾸기가 문 여러주면? 어떠케?"  

 

 

 

"문을 왜 열어줘요. 안 돼."  

 

 

 

"마냐게 주잉이가 온 줄 알고 꾸기가 반가어서 문 활짝 여러 주면?"  

 

 

 

"내가 왔으면 정국아, 문 열어줘요.라고 하겠지? 그러니깐 아무한테도 열어주면 안 돼."  

 

 

 

"마냐게 주잉이랑 같은 목소리 사라 미가 그러며는? 꾸기가 착각해서 문 여러 주며는? 응? 어떠케? 주잉, 응?"  

 

 

 

 

 

 

 

 

 

 

 

 

 

 

 

....... 정국은 내 화난 표정도 모르는지 자꾸 말도 안 되는 질문만 늘어놓는다. 아니, 어떻게 보면 일부러 그런다고 할 만큼 표정이 다채로웠다. 음흉했다가 또 정말 궁금한지 눈이 동그랗게 변했다. 그런 정국에게 다녀와서 한글 알려줄 테니깐 여기 인터폰 보고 '쿠키'라고 적은 종이를 보고 문 열라고 타협을 했다. 그제야 만족스러운지 고개를 끄덕이는 정국이었다. 정말 못 말린다니깐. 그렇게 정국을 집에 놓고 일을 하러 갔다. 첫날부터 늦으면 밉보이기에 급히 간 탓에 늦지는 않았다.  

 

 

 

 

 

 

 

 

 

 

 

 

 

 

 

"누구세여?"  

 

 

 

"정국아, 나야 나."  

 

 

 

"나가 누구세여? 꾸기는 주잉이만 아라요."  

 

 

 

"장난치지 말고, 얼른."  

 

 

 

"그러며는 종이 보여 조요."  

 

 

 

 

 

 

 

 

 

 

 

 

 

 

 

인터폰으로만 들리는 목소리지만 새초롬한 말투였다. 분명 표정도 아기 고양이 같겠지. 내가 적은 종이를 보여줘도 모를 테지만 대충 핸드폰을 열어 메모장에 '쿠키'라는 단어를 적어 보였다. 그제야 열리는 문.  

 

 

 

 

 

 

 

 

[방탄소년단/전정국] 반인반고양이 전정국과 아슬한 동거 08 | 인스티즈 

 

 

 

 

 

 

어디서 주웠는지 모를 하얀 천을 머리에 뒤집어쓰고 있었다. 화가 나기도 전에 정국의 웃음이 먼저 보였다. 그렇게 해맑은 웃음을 마주하다 보니 내게도 웃음이 전염되는 기분이었다. 내 웃음을 보았는지 정국은 더 이상 휘어질 것도 없는 눈을 더욱 휘게 만들었다. 고된 하루가 이렇게나 쉽게 풀리다니.  

 

 

 

 

 

 

 

 

 

 

 

 

 

"정국아, 저녁 먹자."  

 

 

 

"배 앙 고파, 주잉. 주잉이 머거."  

 

 

 

"얼른 와서 같이 먹자."  

 

 

 

"꾸기 진짜로 배 앙고파. 아까 머거써."  

 

 

 

 

 

 

 

 

 

 

 

 

 

금방 들통날 거짓말을 하는 정국이다. 미운 행동이지만 내 앞으로 걸어와 식탁에 앉아 꽃받침을 하곤 '주잉이 머글 때까지 꾸기가 안 자서 기다리께.'라는 말 한마디에 녹아버렸다. 억지로 먹다가 체할까 봐 알겠다고 하고는 밥을 먹는데. 하하. 너무 뚫어지게 쳐다보는 뜨거운 시선에 내 이마가 녹아버릴 지경이었다. 정국은 그것도 모르는 채 계속 바라보고 있었다. 자기가 한 말을 잘 지키는 정국이였다. 부담스럽다고 가라고 하면 상처받을까 싶어 꾸역꾸역 입에 밥을 넣었다.  

 

 

 

 

 

 

 

 

 

 

 

 

 

 

 

"주잉, 주잉, 오늘은 꾸기가 주잉 방에서 저거 하양이 가지고 나와써."  

 

 

 

 

 

 

 

 

 

 

 

 

 

 

 

아까 급하게 먹은 탓인지 급체를 한 것 같았다. 평소에 잘 체하는 탓에 집에 사놓았던 소화제를 가지러 가는데 정국이 내 손목을 잡아챘고, 동시에 정국과 너무나 가깝게 마주 앉았다. 그런 내게 정국의 따뜻하고 동그란 이마가 내 이마 위로 겹쳐졌다. 또 나만 떨리겠지. 바보 같은 나만 순수한 이 아이의 행동에 떨리겠지 하는 마음에 정국을 밀쳤다.  

 

 

 

 

 

 

 

 

 

 

 

 

 

"뭐 하는 짓이야?"  

 

 

 

"..... 주잉."  

 

 

 

 

 

 

 

 

 

 

 

 

 

나도 모르게 내 입에서 차가운 목소리가 공기를 타고 울려 퍼졌다. 전에 침대 위로 올라와 장난을 치는 정국에게 화를 냈던 것처럼 목소리가 날카로웠다. 나 또한 그것을 느꼈는데 정국은 얼마나 당황했을까 싶어 차마 시선을 마주칠 수가 없었다. 아무 말 없이 앉아있는 정국을 뒤로한 채 자리에서 일어나 전에 샀던 소화제를 꺼내 먹었다. 차가운 물 한 잔을 들이켜고 나니 내가 정국에게 했던 행동이 다소 예민했음을 느꼈다. 당장이라도 사과를 하고 싶었지만 이상한 자존심은 그걸 허락하지 않았다. 그대로 앉아있는 정국을 뒤로한 채 방으로 들어가 누웠다. 눈을 감고 있으니 아까 체했던 것들이 내려가는 기분이었다. 분명 속은 울렁거리지 않았는데 자꾸만 눈앞이 울렁거렸다. 커다란 배 안에서 파도를 만나 잠식되어버린 기분이었다. 지금이라도 정국에게 사과를 할까 눈동자만 이러 저리 굴리는데, 노크 소리가 들렸다. 아주 작은 노래라도 틀어놨으면 듣지 못했을 작은 소리였다. 3초간 고민을 하곤 들어오라고 했다. 굉장히 축 처진 어깨를 하곤 내게 다가오는 정국이었다.  

 

 

 

 

 

 

[방탄소년단/전정국] 반인반고양이 전정국과 아슬한 동거 08 | 인스티즈 

 

 

 

 

 

 

 

 

"주잉, 미아내. 꾸기는... 그냥 걱정이 마니 돼서... 그랬어. 미아내, 주잉."  

 

 

 

"....."  

 

 

 

 

 

 

 

 

 

 

 

 

 

아무 말 없이 정국을 바라보는데 금방이라도 울 것 같이 투명한 눈물이 그렁그렁 맺혀있었다.  

 

 

 

 

 

 

 

 

 

 

 

 

 

 

 

 

 

"주잉, 화 푸러 조. 미아내. 그렇게 가까이 안 이쓰께."  

 

 

 

 

 

 

 

 

 

 

 

 

 

난 분명히 정국의 다정한 호의에 화가 났던 것이 아니다. 그저 바보 같은 내 감정에 화가 났었다. 결국 정국에게 다가가 내 품에 그를 넣었다. 정확히 표현하자면 그의 커다랗고 안식처 같은 품에 내가 들어가 허리를 잡은 것이지만. 내게서 느껴지는 떨림을 정국이 느낄까 하는 불안감이 가득했다. 나만 이렇게 바보 같은 마음을 가진 건 아닐까. 정국도 혹시나 떨리는 심장을 가지고 있을까 느끼려는 찰나, 정국은 작아졌다. 고양이가 되어버렸다.
 

 

  


 

 사담

안녕하세요! 너무 오랜만에 들려서 기억 못하실 수도 있는 아띠랑쓰입니다. ㅠㅠㅜ  

너무 늦었죠?  

그래서 오늘은 길게 정국이 이야기를 가져오자... 했는데 생각보다 그리 길지 않군요...? 이렇게 죄송할 수가...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Q&A 시간! 
많은 독자님들이 궁금하신 것들 위주로 뽑아볼까 했는데 저만 그리 재밌고, 귀여운 정국이를 본 거면 어떡하나 싶어서 독자님들께 질문을 받을게요!
 

질문은 계속 받아요! 다만 제가 보기 편하게 질문 옆에 Q.라는 알파벳을 추가해주세요! 




❀ 암호닉 

설탕모찌, 꾹피치, 쿠크바사삭, 망개침침, 뿜뿜이, 땅위, 난나누우, 흥탄, 갤3, 물망초, 요랑이, 꾸꾸까까, 대구미남, 깡태콩, 애블바디댄스 예아, 뉸기찌, 윤기네설탕, 오빠아니자나여, 뉸뉴냔냐냔, lost, 레드불1일1캔, 곰탱이네동굴, 자몽소다, 흩어지게해, 침침이, 태태랑, 주홍, 빙구, 정국오빠 애인, 즌증구기, 보보, 굥기, 지민이어디있니, 0519, 윤기윤기, 너만보여, 짐꾸, 또로롱, 밍기적, 쫑냥, 반인반묘, 김희서, 옐몽글, ☆구기☆, 뀰이조아, 슈비, 떡수니, 흑설탕융기, 쿠키오빠, 테일러, 탬버린, 아듀, 흥흥, 태얌, 아도라, 정연아, 섞진, 네이버, 새벽공기, 찡긋, 민슈가천재짱짱맨뿡뿡, 사용안함, 쥬니이, 노니, 흥탄♥, 봄날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전정국] 반인반고양이 전정국과 아슬한 동거 08  31
7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헐 선ㄴ댓
7년 전
독자2
너만보여
7년 전
독자3
이게뭐시여!!!!드디어 작가님이 돌아오셔써여!!!마니마니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 뭔가 쌍방으로 좋아하는마음인거같은데 당황할수있지만 저렇게 무섭게한다면 뭔일이 있는게 아닌가라는생각이드네유.... Q혹시나 여주가 과거에 안좋은일이 있어서 스킨쉽하면 예민해지는건가요...ㅜ 여주의 과거가있나요?!!
7년 전
독자4
탬버린
7년 전
독자5
헐 작가님...! 거의 한달만에 돌아오셨군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었어요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정국이 귀엽고 귀엽고 귀엽네요ㅠㅠㅠㅠㅠㅠㅠ중간에 여주가 화냈을때 엄청 놀랐을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어요ㅠㅠㅠㅠ
그래도 다행히 나중에 잘 풀려서 다행인것같아여ㅑㅠㅠㅠ

7년 전
독자6
빙구입니다ㅠㅠ 자까님 오랜만이에요ㅠㅠㅠ 얼마나 보고싶었는지 ㅠㅠㅠ 자까님 너무해요 흥 구래도 재밌으니까 자까님한테 보뽀해줄게요!!
7년 전
독자7
ㅕ아아아아아앙 작가님 끊기 실력이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 쿠키 너무 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ㅜㅜ 심장이 아파요ㅠㅠㅠㅠㅠㅠㅠㅠ 죽게따ㅜㅜㅜㅜㅜㅜ
7년 전
비회원243.114
스케치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7년 전
독자8
설탕모찌에요.... 작가님 끊기실력이 아주그냥.... 주말드라마 작가님이셔.....
7년 전
독자9
[ 착한공 ] 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7년 전
비회원235.79
깡태콩잉에요 아 쿠키야...쿠키 가정교육 잘 받았네 종이보여달라는 거 ..ㅎㅎ
7년 전
독자10
민슈가천재짱짱맨뿡뿡 이에여
자까님!!!! 보고싶었어여!!!!!!
오늘 글도 잘 읽었어여 ㅠㅠㅠㅠㅠㅠㅠ 꾸기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Q. 정국이가 변하는 순간? 기준이요!! 저번에 자고 일어났을 때랑 놀랐을 때 변하는 건가여 하는 제 댓글에 굉장히 일치한다고 해주셨는데 그런건가요!! 그럼 여주가 안았을 때 자꾸 변하는 건 놀라서 인가요?!!
근데 그럼 여주가 화낼 때도 놀라는 거 같은데 놀랐다의 기준이 있는 건가여...? ㅎㅎ...
그리고 정국이가 무슨 연구실에서 탈출 같은 걸 했는데 안 찾는 건가요? 누군가가 찾아온 후로 정국이한테 소홀해졌다는데 그건 또 누굴까요? 아 이건 스포인가?!
궁금한 게 더 있는데 스포 같고... 너무 질문이 많아 질 거 같아서 여기서 줄일게여....ㅎ
작가님 응원할게요 다음 화도 기다릴게요!

7년 전
비회원196.74
땅위입니다!! 흫... 정국이 정말 귀엽고 좋아요ㅠㅠㅠ 그리고 정국이는 부끄럽거나 설레면 고양이로 변하나봐요! 너무 귀엽네요ㅠ
7년 전
비회원213.217
침침이입니다ㅠㅠㅠㅠ정국이가 주잉 할때마다심쿵.....와진짜 귀엽네요ㅠㅠㅠㅠㅜㅠ사하기전에 다음화...❤
7년 전
독자11
갤3입니당!!!!!
제가 하고싶은 질문 이미나와있네요!!!!!핳하하하 정국이는 너무 귀엽구ㅠㅠㅠ 아 큐앤에이 답변 너무 궁금합니다ㅠㅠㅠ 작가님 오늘두 잘 읽고가용ㅎㅎ

7년 전
독자12
네이버 오랜만이예요ㅠㅠ오늘 쿠키가 많이 놀랬겠어요ㅠㅠ 잘 풀려냐할텐데ㅠㅠ
7년 전
독자13
짐꾸입니다 !! 오랜만에 봐서 더 반갑구 좋아요 ㅠㅠ 여주가 떨ㄹ는 감정때문에 화낸건데 정국이가 오해해서 안타까워요... ㅠ 둘이 달달했으면 좋겠어용 ..... 오늘두 잘 읽구갑니다 다음화 기다리구있을게용 ㅎㅎ
7년 전
독자14
오빠아니자나여
ㅠㅠㅠㅠㅠㅠ작가니 돌아오셨네요!!! 후후!! 오늘도 잘 읽고 가요!!

7년 전
독자15
우와 작가님 돌아오셨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용안함]으로 암호닉신청했었는데 혹시 [사용불가]로 바꿔주실수 있으실까ㅓ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201.245
[daydream]으로 암호니 ㄱ신청할게요 !!!!
오랜만에 오셨네요ㅠㅠㅠㅠㅠㅠㅠ진짜 꾸기 기여워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85.246
쿠키 ㅠㅠㅠㅠ 너무 귀여ㅜ어요 ㅠㅠ 왜 이제ㅐㅇ 봤지 ㅠㅠ [더드미]로 암호닉 신청합니당 ㅠㅠ
7년 전
비회원63.206
보보입니다ㅠㅠㅠ우엥ㅠㅠㅠ 정지라소 비회원으로 왔지만 여전히 작가님글은 최고시다ㅠㅠㅠ우엥ㅠㅠㅠㅠ 아련꾸기 너무 귀여워요ㅠㅠ엉엉 울리고싶다 엉엉
7년 전
비회원 댓글
작가님 이제서야 저번화 댓글을 확인했어요ㅠㅠ Q. 정국이가 언제 고양이로 변하는지 궁금합니다~!
6년 전
독자16
찡긋이에용 정구야 사랑해!!!!!!!넘나귀엽ㅎㅎ
7년 전
독자17
정꾸역시귀여워....
왜 하필 이럴때 냥이가 된겨...
긔여워죽겠당 ㅜㅜㅠ

7년 전
독자18
[너만볼래♡]로 암호닉 신청가능할까요?
여튼 주잉.. 아무리 자기 감정이 이상히다고 정국이 상처받게 그러시면...ㅠㅠ 너무해요ㅠㅜㅠㅜㅠㅠㅠ 우리 정국이 착한아이예요ㅜㅠ 그러지말아요ㅠㅠㅠㅠㅠㅠ 그리고 감정 그런감정 느낄수있지만 우리 주잉노 혼란스럽겠죠? 글러수있러여

7년 전
독자19
작가님 암호닉 받으시면 전정꾸기로 신청해도 될까요ㅠ
7년 전
독자20
작가님 글이 너무 예뻐요♡
6년 전
독자21
글 올리셔서 복습하러 왔어요!! 다시 읽으러 갈게요 총총총
6년 전
독자22
뭐야뭐야ㅠㅠㅠㅠㅠ둘이ㅠㅠㅠㅠ어니 여주야 무ㅑ얖퓨ㅠㅠㅠㅠㅠㅠㅠㅠ러면 안디......고양이잖어
6년 전
독자23
헐꾹아ㅠㅠㅠㅠㅠㅠ잉잉꾹아
6년 전
독자24
헐!!!!!!!!!!!!!!!!!!!!!!!!!!!안아주면 변하는 건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 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7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5/5 16:44 ~ 5/5 16: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