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엑소
집애 전체글 (정상)ll조회 3289l 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기본적인 세계관만 알아도 내용 이해 95% 가능
▽▽▽▽▽▽▽▽▽▽▽▽▽▽▽▽▽▽▽▽▽
#센티넬-능력有 | 가이드-센티넬이 폭주하지 않도록 몸의 터치를 통해 가이딩을 함
#SS>A>B>C>D 순으로 희귀하고 좋은 능력치
**
#알파-가장 높은 서열 | 베타-so,,so,,,,, | 오메가-가장 낮은 서열
**
#호그와트-마법 부리고 그 사람의 특징과 인성 기타 등등에 따라 그에 맞는 기숙사로 감
#순혈-대대로 마법사 집안 | 혼혈-부모 중 한 명은 마법사, 한 명은 머글 | 머글-일반인
**
#스토리 내에서 순혈/머글 >>> 알파/오메가 > 센티넬/가이드
순으로 가장 서열이 강해욤
EX) 순혈이 오메가라도 우성 알파인 혼혈보다는 순혈 오메가가 더 계급이나 사회적 시선/위치가 더 강함!!
▽▽▽▽▽▽▽▽▽▽▽▽▽▽▽▽▽▽▽▽▽
※ 스토리 상 NCT가 아닌 타아이돌 출연이 있습니다
(어차피 남주는 엔CT ♥)




△△△△△
위 내용 안 읽었으면 다 읽기ㅇㅅㅇ!!







                                                                                









센티넬 + 알오 + 호그와트 다 섞은 Sto,,ry,,☆★
집애
02













[NCT] 센티넬 + 알오 + 호그와트 다 섞은 Sto,,ry,,ㅁ7ㅁ8,, 02 | 인스티즈

"그래서 우리 가문에서 처음으로 레번클로에 간 소감은?"

"그냥 별 생각 없어. 근데 아까 걘 어떻게 된거야?"

"너도 곧 발현하면 그렇게 될거야. 근데 걘 오메가라서 그런거고."

"..그래? 오빠, 여기 도서관이 어딨어?"

.

.

.





혼자 집에 있으면 하루종일 책을 읽으며 시간을 보냈다. 하지만, 그 어느 책에서도 알파와 오메가, 그리고 베타에 대해서 자세히 다루고 설명한 책은 없었다. 연회식에서 소리를 지른 여자애를 보고 놀라는 사람은 나와 머글들 몇 명이었고, 다들 이미 알고 있었다는 표정이었다. 소란스러운 틈에 오빠가 잠깐 나오라고 저 멀리서 손짓했고, 오빠 뒤를 따라 몰래 밖으로 나왔다.


내게 장난을 쳤지만 내가 슬리데린으로 가지 않을 것이란 것을 대충 예상했는지 무덤덤한 모습이었다. 오빠도 다른 사람들처럼 아까 발현한 애한테 크게 관심은 없었고 하나, 둘 사람이 나오는 모습을 보고 도서관으로 자리를 피했다. 오빠 동생이라는 것을 눈치 채면 다들 순혈이라는 걸 알테고, 그건 원하지 않았으니까. 뭐, 벌써 알고 있는 애 두 명도 있긴 하지만.


둘은 원하던대로 그리핀도르로 갔다. 생각해보니까, 인사도 못 하고 나왔네. 나재민과 이동혁 생각을 하면서 도서관 책장을 찬찬히 둘러보다 원하던 책을 찾을 수 있었다.



《 The Origin of Alpha & Omega : Another class 》



붉은 색 표지로 된 책을 꺼냈고, 영어와 프랑스어가 섞인 책이었다. ..프랑스어는 모르는데, 한숨을 쉬며 책을 다시 덮었다. 해독하는 마법은 없나 찾는게 훨씬 빠르겠다 생각하고 한 손에 책을 들고 뒤를 돌자 나와 같은 색의 넥타이를 한 남자애가 서있었다.




[NCT] 센티넬 + 알오 + 호그와트 다 섞은 Sto,,ry,,ㅁ7ㅁ8,, 02 | 인스티즈

"..."

"...?"

"기본적인 기원도 모르는데 어떻게 레번클로로 배정 받은건지."

"뭐?"

"요즘은 머글들도 공부하고 오던데. 꽤 한심하네."




'와, 개싸가지!!' 속으로 저 아이를 욕하며 명찰을 봤다. 금색과 청색이 섞여 오묘히 빛나는 명찰 위엔 황인준이라고 적혀있었다. 오케이, 앞으로 황인준은 무슨 일이 피하자. 다짐 아닌 다짐을 하고 있었을까, 황인준은 뭐가 웃긴지 웃었다.




"이그노얼도 아니면서 그렇게 사람 속으로 얘기하는거 여기선 조심해야 되는데."




황인준은 망토 속에서 지팡이를 꺼내더니 내가 들고 있던 책을 두어번 툭툭 쳤다. 그리고 발걸음을 옮겼고, 난 그런 황인준의 뒷모습만 멍하니 보다 책을 빌리러 1층으로 내려가며 확인했다.



《 알파와 오메가의 기원 : 또 다른 계층 》책 제목은 물론이고 안에 있는 글까지 언어가 바뀌어 있었다.








센티넬 + 알오 + 호그와트 다 섞은 Sto,,ry,,☆★







한 기숙사당 한 학년의 수는 10명 남짓이었다. 그래서 기숙사끼리가 아닌 모든 기숙사가 다같이 수업을 들었고, 수강 신청한 강의마다 수는 더 적거나 정원이 채워졌다. 지금 듣는 마법 방어술 수업은 유일하게 40명 정원이 꽉 채워진 수업이었다. 난 나재민과 이동혁과 수강 신청한 강의가 모두 똑같았고, 밥 먹을 때와 기숙사에 있는 시간을 제외하곤 하루종일 얘네와 붙어 있었다.




[NCT] 센티넬 + 알오 + 호그와트 다 섞은 Sto,,ry,,ㅁ7ㅁ8,, 02 | 인스티즈

"김이름 내 자리도 맡아달라고 그렇게 부탁을 했는데!"

"아 맞다, 미안미안. 너 생각보다 일찍 왔네?"

"엉, 그냥 대충 정리하고 왔어. 나재민이랑 이동혁은 왜 또 심각해?"





막 벌청소를 끝내고 들어온 얘는 나와 같은 기숙사인 안형섭이었다. 기숙사 식탁에서 밥 먹을 때마다 날 빤히 쳐다보는 두 눈빛이 부담스러워서 말을 걸자 어쩌다 친해졌고, 가끔 같이 듣는 수업이 있으면 서로 자리를 맡아주는 사이였다. 얘는 일주일 전 새벽에 발현이 됐고, 알파-혼혈이었다. 오메가가 아니라서 기분 나쁜 뜨거움은 느끼지 못 했다고 했고, 벌써 오메가인 몇몇이 안형섭을 노리고 있었다.






[NCT] 센티넬 + 알오 + 호그와트 다 섞은 Sto,,ry,,ㅁ7ㅁ8,, 02 | 인스티즈

"ㅋㅋㅋㅋㅋㅋ아, 씁-"

"너넨 슬리데린 애들 상대로 대형 실수를 저지르면 어떡할래?"

"..? ㅇOㅇ..!"






생각만 해도 끔찍하다며 벌벌 떠는 안형섭과 이동혁은 정신 나간 듯 웃더니 표정을 굳혔다. 나재민은 이번 인생 짧았지만 재밌었다고 잔뜩 우울했고. "또 뭔데, 왜?" "..사실은 저기가 후플푸프 애들 자린줄 알고 애들이 나간 사이에 장난 좀 쳤거든.." 이동혁의 말은 한 마디로 그냥 인생 끝이라는 거였다. 슬리데린 애들이 앉아 있는 저 자리에 레비코푸스를 걸었고 곧 있으면 누군가 한 명이 걸릴 것이라고 두려워했다.

* 레비코푸스 - 불꽃이 번쩍이고 나서 보이지 않은 갈고리가 발목을 잡고 허공에 거꾸로 매달리게 하는 마법





[NCT] 센티넬 + 알오 + 호그와트 다 섞은 Sto,,ry,,ㅁ7ㅁ8,, 02 | 인스티즈

"..?"


"어..어, 으악..!!"

"고일!!!"





그 희생양은 그레고리 고일이었다. 한 쪽 발목이 붙잡힌채 허공에 대롱대롱 묶인 고일은 아무나 풀어달라며 소릴 지르고 있었다. 그리고 슬리데린 애들은 그런 고일이 쪽팔렸는지 다들 외면하고 표정을 굳힌채 누가 범인인지 찾아 내고 있었다.




저거 분명히 푸는 주문이 있었는데, 뭐였지.. 속으로 계속 생각하다 뇌리를 탁 스치고 지나간 주문 하나가 떠올랐다.




"리베라코푸스."




덩치가 있던 고일이 천장에서 떨어지자 쾅,하는 소리와 책상이 부셔졌다. 그리고 고일 바로 뒤에 있던 슬리데린 애들도 무서워하는 이민형과 눈이 마주쳤다.





[NCT] 센티넬 + 알오 + 호그와트 다 섞은 Sto,,ry,,ㅁ7ㅁ8,, 02 | 인스티즈

"..."






누가 그랬냐며 씩씩 거리는 고일은 안중에도 없는 듯 나만 쳐다보는 이민형이었다. 그리고 이민형의 시선은 정확히 나재민과 이동혁에게 잠시 머무르더니 이제노와 교실을 나갔다. ..아는데 모르는 척 해주는건가, 아니면 그냥 의미없이 본 걸까.. 생각이 꼬리를 물며 궁금증은 커져갔고, 내 이마를 톡 때리는 지팡이 하나가 보였다.







[NCT] 센티넬 + 알오 + 호그와트 다 섞은 Sto,,ry,,ㅁ7ㅁ8,, 02 | 인스티즈

"..아예 멍청이는 아니라서 다행이네."





그리고 황인준도 교실을 나갔다. 뒤이어 후플푸프 기숙사장인 문태일 선배가 헐레벌떡 들어왔다. "늦게 전달해서 미안해, 오늘 교수님이 급히 처리할 일이 생겨서 마법부로 가셨어. 기숙사로 가서 쉬거나 각자 할일들 해. 금지된 숲으로 가지 않도록 조심하고."










센티넬 + 알오 + 호그와트 다 섞은 Sto,,ry,,☆★









[NCT] 센티넬 + 알오 + 호그와트 다 섞은 Sto,,ry,,ㅁ7ㅁ8,, 02 | 인스티즈

"..."

"...?"






안형섭은 기숙사로 휙 가버렸고 나와 나재민, 이동혁은 자리에 있다가 계속 소리를 지르는 고일을 피해 일단 밖으로 나왔다. 둘은 그리핀도르와 슬리데린의 퀴디치 연습 경기를 보러 가자고 나를 계속 데리고 가려고 했다. 나도 기숙사 가서 쉬려고 했는데.. 안형섭 약은 자식, 이럴거라고 예상하고 먼저 도망간게 분명해. 꿍얼거리며 알았다고 대답을 해주니 둘은 뭐가 신나는지 박수를 치며 좋아했다.



"근데 루팽크루아 좀 들렸다가 갈게, 먼저 가있어." 루팽크루아는 몇 년 전 새로 생긴 정원이었다. 그 정원에서 약물학 수업 때 쓸만한 약초가 있는지 구경하러 가겠다는 날 말리지 않고 둘은 퀴디치 경기장으로, 나는 루팽크루아로 갔다. 그리고 약초를 찾는 날 계속 쳐다보는 시선이 느껴졌고 계속 주변을 둘러보면 내 시선을 피하는 남자애가 하나 있었다.



2초만 세고 다시 뒤를 돌아보자,



[NCT] 센티넬 + 알오 + 호그와트 다 섞은 Sto,,ry,,ㅁ7ㅁ8,, 02 | 인스티즈

"앗 걸렸다. 꺄하하 (>_<)"



나와 눈이 마주치고 눈을 찡긋이며 웃는 남자애였다. 노란색 넥타이를 보니 후플푸프 학생이라는 것을 알았고, 지금 수업을 안 듣고 돌아 다닌다면 분명 얘도 1학년이 틀림 없었다. 나에게 뛰어오며 그 애 망토에선 네모난 무엇이 툭하고 떨어졌다.



"허얼.. 제 휴대폰이가.. 오마깟!! 액정 다 나가버려써ㅠㅅㅠ" 그리고 그 무언가를 품속에 안고 끄헝헝 우는 소리를 내는 모습이 꽤 귀여웠기도 했고. 그 무언가가 궁금하기도 해 약초 찾기는 관두고 그 애한테 다가갔다. 가까이 다가가니 금색과 노란색이 섞인 명찰 위엔 중천러라고 적혀 있었다. 그리고 손에 들고 있던 그것도 금색과 흰색이 섞여 있었다.





"그게 뭐야?"

"이고? 휴대폰!! 이고 몰라??"

"응.. 머글 세계에 있는거야?"

"웅 이고 존..조.. 아! 존나조아!"

"..어느 나라 사람이야 혹시?"

"난 쭝구. 그런데 한꾸말 잘행."





그리고 천러는 다시 휴대폰(?)을 품에 안고 엉엉 울기 시작했다. 깨지거나 망가진 물건을 원상태로 돌리는 마법을 알고 있었지만, 한 번도 시도한 적이 없어서 망설여졌다.

그렇다고 아예 안 하기엔 계속 울거 같아서 미안한데.. 어쩌지, 하고 주변에 사람이 없나 돌아봤지만 사람이 있을리가 없었다. 결국 불안한 마음으로 망토 안에서 지팡이를 꺼내 휘두르며 주문을 외웠다. "레파로"





[NCT] 센티넬 + 알오 + 호그와트 다 섞은 Sto,,ry,,ㅁ7ㅁ8,, 02 | 인스티즈

"오오..!! 너 쫌 짱인거.."

"..."

"..같지 안니야.. 으헝헝.."





지팡이에서 불꽃이 파사삭 하고 사라졌다. 천러는 다시 엉엉 울고 난 민망해서 이 주문이 아닌가하고 몇 번을 시도했다. 그리고, 몇 번을 해도 주문은 먹히지 않았고 난 지쳐서 풀썩 주저앉고, 천러는 내가 걱정됐는지 울음을 그치고 내 옆으로 왔다. "이름.. 괜찮어.. 나 돈 많아서 또 이고 살게.." 그리고 휴대폰을 던졌고 그 휴대폰은 바닥이 아닌 누군가의 손에 잡혔다.



둘 다 깜짝 놀라 벌떡 일어나 쳐다보니, 기숙사장 선배가 천러의 휴대폰을 손에 들었다. 혼혈이라 머글 세계에 몇 번 왔다갔다 돌아다닌 선배는 내가 성공하지 못 했던 주문을 단박에 성공 시켰다.






[NCT] 센티넬 + 알오 + 호그와트 다 섞은 Sto,,ry,,ㅁ7ㅁ8,, 02 | 인스티즈

"..누구껀진 몰라도 이 곳에서 머글 물건은 꽤 위험해."






그리고 말끔히 복구된 휴대폰을 우리 앞으로 날렸고 그걸 천러가 잽싸게 받았다. 천러가 감사하다고 인사를 하려고 하기도 전에 선배는 이미 없어졌고, 나도 얼른 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자리에서 일어났다. 천러는 어딜 갈거냐며 눈을 동그랗게 뜨고 초롱초롱 바라봤다. "퀴디치 경기장, 너도 갈래?" "시러! 퀴디치 무서우니까 천러는 아니 갈랭~ 이름 안뇽." 그리고 풀숲에 털썩 눕는 천러를 뒤로 하고 루팽크루아를 나왔다.





퀴디치 연습은 한창 진행되고 있는지 블리치가 깡, 하고 맞는 소리가 선명했다. 경기장 뒤로 들어오자 역시 사람은 별로 없었고 어딜 앉을까 자리를 둘러 보던 중 황금색의 공이 내 눈 앞에서 파닥이고 있었다.



..선수도 아닌 내 앞에 있는 골든 스니치와 그걸 잡으려고 날라오는,




[NCT] 센티넬 + 알오 + 호그와트 다 섞은 Sto,,ry,,ㅁ7ㅁ8,, 02 | 인스티즈

[NCT] 센티넬 + 알오 + 호그와트 다 섞은 Sto,,ry,,ㅁ7ㅁ8,, 02 | 인스티즈





"프로테고!!"

*프로테고-투명한 방어막을 만드는 방어 마법 주문



슬리데린과 그리핀도르의 수색꾼들이었다. 둘과 부딪히려는 내 앞을 가로막고 주문을 외친 누군가까지.








암호닉(ㄱㄴㄷ순)

0229 갈맠이 마크리

비회원 잰잰 젤리플라워

암호닉은 최신화에서 신청해주세욤



제가 글 쓰면서 이 글의 문제점을 알았어요ㅋㅋㅋㅋㅋ

각종 유명 세계관이 섞인 이 글을 쓰기에

집애 이 녀석 역량 부족~^^

하나 쓰면 하나 까먹고.. 바보바보..ㅠㅠ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0229 입니당!! 짤 완전 찰떡인거 있죠,,,,다들 낫닝겐인거 아시죠,,,,,글도,,,짤도,,,최고입니다,,,,
6년 전
비회원244.106
비회원
따흑....천러 넘 귀요운고 아니에여ㅠㅅㅠ....?완젼 애기얌 애기.....계속 꺄륵 거리고8ㅁ8 아직 애들 잘 모르지만 다들 캐릭터랑 넘 찰떡이에여

6년 전
독자2
제가 좋아하는 것 다 섞은... 완벽한... 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이런 글 너무 좋아요... 사랑합니다..... 암호닉 신청이 된다면 [러러]로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3
젤리플라워 왓슴다 ㅠㅠ 뭔가 러러가 넘나 귀여워서 러러가 머리속에 맴도는 기분이에요... 흐어악 오늘도 너무 너무 너무 재밌게 봤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219.17
이고 진짜 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제가 좋아하는 세계관 전부 있고 이런글 너무 감ㅁ쟈해요!!!! 사랑함미다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4.250
다음화 기대돼요! ㄷㄱ
6년 전
비회원160.132
아 대박대박 미쳐써... 진짜... 완전 좋아요..
6년 전
비회원232.100
[또잉]신청 함니다ㅠㅠㅠ 넘 재밌어여ㅠㅠ다음편도 기대할게욤ㅎㅎ
6년 전
독자4
마크리에용
후이후이 마크..뭔가 큰 역할일 것 같단 말이져.. 끄흑 천러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
[븨아씨]로 신청할게요! 다들 넘우 귀여운 거 아닌가요 특히 러러... 싸랑행ㅇ... 다음 편도 기대할게요
6년 전
독자6
와 진짜.. 제가 좋아하는 세계관 이라서 너무 재밌어요!! 다음편 나올 때 까지 기다릴게요ㅠㅠ
6년 전
독자7
[뿜뿜이]로 암호닉신청할게여!등장하는 멤버들마다 성격을 가늠할수가 없어서 너무 신선합니다...!
6년 전
비회원56.143
갈맠이 입니다ㅎㅎ 진짜 천러,,, 너무 러블리하고,,, 큐티하고,,, 진짜 스토리는 너무 재밌어요,,, 작가님 진짜 짱짱이세요 진짜,,,
6년 전
독자8
헐 자까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첨봤는데 이렇게 세계관 섞인 거 너무 참신하고 재밌어용ㅜㅜㅠㅠㅜㅠㅠ기대할게요 자까님 파이팅!
6년 전
비회원7.246
애옹맠으로 암호닉 신청해두 될까욤....? 글 넘넘 제 취향이에요ㅠㅠㅠㅠㅠ 귀여운 러러....
6년 전
독자9
[슝이]로 심청할게요!!!
6년 전
독자10
엑 심청은 모야 신청이요!!
6년 전
독자11
쥬라이입니다!!마끄 왠지 베일에가려진 중요한 인물일것같은데 냉미남마크 너무 좋아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
천러 귀여워요 오마깟~~~~~ 울 애깅 ㅠㅠ
6년 전
비회원14.250
6개월 정지라닛,,,
6년 전
비회원192.175
하하.. 6개월 후에 돌아오겠습니다..
첫사랑이 그립지 않은 이유(단편)
첫사랑 리턴즈(장편)
등등 많은 글 작성했는데ㅜㅜ.. 공개를 못 한다니 아쉬울뿐..

6년 전
독자13
작가님 지금도 암호닉 신청된다면 [캐뚱] 으로 할게요!! 천러 너무기엽구...ㅜㅜㅜㅜ 인준이 네가지 없는거두 너무.. 너무좋네요 작가님 최고입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 설정 자체가 너무너무 발려요...ㅜㅜㅜㅜㅜㅜ 최고최고ㅜㅜㅜㅜ
5년 전
독자14
잘보고갑니당 ~!!!
5년 전
독자15
안 오시겠죠?ㅠㅠ....
3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엔시티 [이동혁/이민형] love fiction 부제 짝사랑 남자시점 prologue 새포 01.12 15:43
엔시티 [NCT] 센티넬 + 알오 + 호그와트 다 섞은 Sto,,ry,,ㅁ7ㅁ8,, 0224 집애 01.10 23:11
엔시티 [NCT/정재현] 썸의 정석 - near and dear. 0228 집애 01.09 01:31
엔시티 [NCT] 엔시티 세계관의 중심인 홍일점 썰 5 달나비 01.08 01:18
엔시티 [NCT/이민형/이동혁/정재현] 어서오세요 , 심야<心惹> 약국 ⑩27 참이슬 01.07 22:02
엔시티 [NCT/김도영] 김도영과의 tmi 연애 kakao. ∩'ω'∩9 집애 01.07 16:34
엔시티 [NCT] 센티넬 + 알오 + 호그와트 다 섞은 Sto,,ry,, 0124 집애 01.07 00:56
엔시티 [NCT/이동혁] Melting point 013 말린고구마 01.06 19:11
엔시티 [NCT/정재현] 동아리 홍일점 FACEBOOK 17 NUNU 01.06 18:38
엔시티 [NCT/이제노] 조선제노실록 上24 문달 01.05 14:47
엔시티 [NCT] 개그 아닌데 개그 같아서 가슴 아픈 호그와트 썰 45 히어로 01.02 10:57
엔시티 라 비쥬! (La bise!) 011 케코 01.01 22:30
엔시티 [NCT/이제노] 우울과 우울과 우울 [Deep Depression] 15 히어로 01.01 15:54
엔시티 [NCT] 잠 안 와서 하는 망상 묻은 썰 풀이 2111 2젠5 12.31 23:31
엔시티 [NCT/이민형/이동혁/정재현] 어서오세요 , 심야<心惹> 약국 ⑨25 참이슬 12.31 22:41
엔시티 [NCT] ROTTEN BABY 0441 보풀 12.31 19:17
엔시티 내가 보고 싶은 고전썰1 고끄읍 12.29 18:20
엔시티 [NCT/정재현] 썸의 정석 - near and dear. 0129 집애 12.29 01:17
엔시티 [NCT/이동혁] 빨간색 좋아하는 너드 이동혁 썰13 얼그레이 12.28 13:30
엔시티 [NCT] 잠 안 와서 하는 망상 묻은 썰 풀이 2018 2젠5 12.25 23:17
엔시티 재벌+학교 보고싶어서 찌는 썰2 고끄읍 12.25 22:35
엔시티 [NCT/이민형/이동혁/정재현] 어서오세요 , 심야<心惹> 약국 ⑧25 참이슬 12.23 02:02
엔시티 [NCT/이민형/서영호] 한 여름밤의 꿈 032 8월의메리 12.18 00:58
엔시티 [NCT/정재현/이민형/김도영] Triangle : 1218 어니언 12.18 00:10
엔시티 [NCT] ROTTEN BABY 03 (고인 물 Ⅱ)30 보풀 12.15 17:12
엔시티 [NCT/김도영/문태일] 지구에서 가장 가까운 A15 문달 12.11 23:37
엔시티 [NCT/치타폰] 무인도에서 탭댄스를 49-50(완결) +14 문달 12.06 0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