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성찬
국어5등급 전체글ll조회 6689l 5

EP. 51
: 효리네 민박












여주와 윤기는 비밀스런 예능 촬영을 위해 제주도로 갔음. 바로 그게 무슨 예능이냐 바로 효리네 민박에 일일 알바였음. 사실 윤기랑 여주는 공백기에는 서로의 작업물을 만들어내느라 바쁜데 밥도 제대로 안 챙기고 (요즘은 그럭저럭 잘 챙긴다고 하는데) 작업만 하는 둘을 위해 차라리 손가락만 움직이지 말고 몸 전체를 움직이면서 돈도 벌고 예능도 찍어서 팬들을 입덕 시켜오라는 방PD님의 말에 윤기와 여주는 고갤 끄덕이고 지금은 간소하게 짐을 차려 제주도에 내려 효리네 민박 회장님인 이효리에게 전화를 했음.









여주 : 안녕하세요! 오늘 일일 알바생인데요~ 어디로 가면 될까요?









효리 : 아, 일일 알바생? 혼자예요?








윤기 : 아, 아뇨 저도 있습니다.










효리랑 짧게 인사를 마친 윤기와 여주는 효리가 문자로 보내준 주소로 운전을 하며 갔음. 운전은 최근에 면허를 따고 열심히 운전에 빠진 여주를 위해 운전대를 배려해줄까 생각했는데 길이 눈길이라 여주와 윤기(장롱면허)는 운전을 하면 위험할 것 같다는 판단하에 그냥 택시를 타고 이동했음. 집 앞에 도착해 트렁크에서 캐리어를 꺼내고 벨을 눌렀음. 그 큰 집에서 울리는 작은 초인종 소리는 강아지들과 고양이들을 깨웠고, 회장님과 사장님. 공식 알바생인 윤아님과 집안에 있던 민박 손님들도 다 긴장했음. 근데 보이는 티비에서 자주 보이던 얼굴! 효리와 상순이 놀라 문을 열어주고 문쪽까지 빠르게 뛰어갔음. 여주와 윤기는 해맑게 웃으며 인사를 했고, 집 안에 들어가 서로 통성명을 했음. 윤아와는 구면이라 어색하진 않았음. 왜냐면 윙파콘때 와서 얼굴 보고 인사했던 사이니까! 그렇게 인사를 하고 짐을 푼 윤기와 여주는 서울에서 사온 먹을 거리와 신기한 보드게임을 열었음. 와중에 여주는 고양이 강아지가 너무 좋아서 허락을 맡고 천천히 고양이들을 만졌음. 










그렇게 저녁을 먹기 위해 준비를 하는데 재료가 부족하자 효리 회장님께서 알바생들에게 재료 좀 사다달라고 부탁을 했고, 여주와 윤기는 저희 둘이 갈테니 윤아님은 여기서 쉬었으면 좋겠다라고 하자 효리 회장님이 상순 사장님에게 길을 알려주고 운전병으로 쓰라며 장난을 쳤고, 결국 상순, 윤기, 여주 이렇게 셋이 갔음. 본보야지에서 봤듯이 윤기는 방탄 내 총무였음. 굉장히 꼼꼼하고 잘 확인했고 여주는 ^ㅁ^거리며 아무렇게나 막 담는 성격이였음.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EP. 51~52 | 인스티즈





여주 : 아 제주도 너무 좋다. 저도 나중에 결혼하면 이렇게 살고 싶어요.








상순 : 좋지. 완전. 다 여유롭잖아. 









윤기 : 좋은거죠. 저도 나중에 제주도에서 살고 싶어요. 바다도 있고, 작업실 있게 형님처럼










상순 : 그럼 그때 형 불러 ㅋㅋㅋㅋㅋ











윤기 : 아, 약속 하셔야해요.










여주 : 저, 저두요! 나도! 













마트를 들어가기 전에 서로의 미래와 미래에 대비한 땅 관련 부동산 얘기를 한 셋에 시청자들의 웃음 포인트 겸 킬링 파트가 됐음 ㅋㅋㅋㅋㅋ 마트에 들어가자 이것저것 다 맛있어보이는 여주의 눈에는 마트를 쓸어담아야겠다! 라는 눈빛 레이저를 눈치 챈 윤기는 여주의 손을 살짝 잡고 뛰쳐나가려는 강아지를 막는 듯한 행동을 했음. 상순님이 뭐냐며~ 놀리자 윤기랑 여주는 아무것도 아니라고 마트에서 여주 손 놓으면 여주가 마트 다 턴다는 말에 상순님이 갸우뚱하며 의심의 눈초리로 쳐다보자 여주가 눈빛을 바꾸며 '제가 지금 너무 마트를 구경하고 싶은데 얼른 윤기 오빠한테 저 좀 놔달라고 해주세요!'라고 다 들리게 속닥거리자 여주의 귀여움에 효리네 민박 시청자들 방탄소년단 한번씩 쳐보고 그 날 포털사이트에 TOP 5에 방탄소년단, 슈가, 여주가 계속해서 올라와있었음. 












장을 다 보고 여주가 요리는 못 하니 뒤에서 얌전히 서포트를 하는데 조금 굉장히 많이 요리를 할 줄 아는 윤기는 여주보다 더 적극적으로 효리님과 상순님을 도와줬음. 그렇게 요리를 먹은 여주와 윤기는 너무 맛있음에 놀라 눈이 세배로 커졌음. 그렇게 밥을 먹고 저녁 늦게 활동을 끝내고 온 민박 손님들 중에서 방탄소년단 남팬이 있었음. 집에 가자마자 새로운 알바생이 왔다며 인사를 시켜주는데 남팬이 놀라 헉 소리를 지르며 다시 문밖을 나갔다가 자신의 머리를 치고, 들어갔는데도 있는 자신의 최애들이 있자 놀래서 손을 떨며 인사를 했음.








남팬 : 꾸, 꿈인가요








여주 : ㅋㅋㅋㅋㅋㅋㅋ아니예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가워요. 오늘 잘 놀다 오셨어요?









윤기 : ㅋㅋㅋㅋㅋ안녕하세요. 일일 알바생 슈가입니다.








남팬 : 헉, 윤기형아 와우 와 









그렇게 귀여운 남팬과의 대화도 끝내고, 여주와 윤기는 회장님과 사장님한테 인사를 하고, 윤아와 함께 숙소로 향했음. 서로 이런저런 얘기를 하고 도착해 숙소에 들어갔음. 윤기랑 여주는 조금 넓은 방에 침대 두개인 곳을 이용했음. 윤기가 먼저 씻을동안 여주는 단톡에서 이런저런 멤버들이랑 얘기도 하고 지금 작업하는 곡을 틀었음. 물론 방송에는 나가지 않았고, 그 다음 곡은 요즘 여주가 듣는 팝송 STAY를 틀었음. 리듬을 타면서 윤기가 나오자 여주도 씻고 나와 기초 화장을 하는데 여주는 배고픔을 느꼈음.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EP. 51~52 | 인스티즈


여주 : ...오빠, 배고프지 않아요? 아 나만 그런가...








윤기 : 배고파? 









여주 : 넹... 여기 뭐 그런 배달 음식 여기까지 올까요?









윤기 : 아까 상순 형님이 챙겨준 빵 있잖아 여주야










여주 : 아! 오빠도 먹을래요?









윤기 : 응 나눠먹자.











여주와 윤기는 그렇게 빵을 먹으며 그 다음 날 일찍 집에가 청소를 하고 인사를 하고 다시 한국으로 돌아왔음. 짧은 시간이지만 재미와 힐링을 느낀 멤버들과 시청자들이 있어서 좋았음.













EP. 51
: 효리네 민박 그 후












v INTERVIEW v







Q. 일일 알바생으로써 바쁜 일정을 소화했잖아요. 괜찮았어요?





여주 : 아 너무 좋았어요. 강아지들 고양이들, 그리고 큰 집. 또 좋은 사람들. 정말 뭐랄까 하루만에 느낀 꿈? 현실인걸 알지만 꿈인 것 같은. 음 자각몽 꾸는 기분이예요. 그만큼 너무 좋았어요. 행복하고 좋았어요.






윤기 : 아 저도 진짜 오랜만에 느껴보는 여유로움에 쌓였던 스트레스도 풀렸던 것 같았고, 맛있는 음식도 많이 주시기도 하고, 여주랑 또 군것질한게 많아서 이틀만에 살이 엄청 쪘더라고요... 다이어트 해야할 것 같습니다 ㅋㅋㅋ...






윤아 : 진짜 이 그룹은 다 착하고 귀여워요, 저번에 콘서트 갔을 때는 진짜 멋졌는데 오늘은 또 너무 귀엽게 해주고 성실하게 제가 일 하려고하면 다 쉬라고 말리고 본인들이 하는게 너무 고마웠어요. 정말.






상순 : 너무 귀엽고 성실해요. 노래 부분에서도 윤기와 여주가 굉장히 프로더라구요. 그래서 서로 장비 얘기도 하고 방송에는 안 나갈지도 모르는데 굉장히 전문적이고 프로예요. 아 정말 이 친구들은 어린데도 열심히 잘 살고 있구나 생각했어요.





효리 : 대단하던데요? 하루만에 보여준 에너지와 시너지가 진짜 다른 사람들도 행복하게 해줬어요. 특히 상순 오빠가 음악적으로는 여기서 공감대를 형성하는 사람들이 별로 없었는데 너무 좋아해서 저도 좋았어요. 벌써 애들이랑 서울가서 놀 약속도 잡았던데요? 참나~










Q. 여주가 굉장히 시도때도 없이 많이 먹었어요, 그때마다 슈가씨가 같이 먹어주던데?



여주 : ...헉 제가 시도때도 없이..




윤기 : 혼자 먹으면 외로우니까요. 같이 먹어줘야죠. 우리 막둥인데.















방탄소년단 BTS_twt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EP. 51~52 | 인스티즈

제주도 가는 길에 부활한 #슈가의시선

#여주픽쳐

#효리네민박_일일알바생입니다












초록글 효리네 민박 비하인드 떴읍니다 탄소 선샌밈들... NI 방탄소년단


영상은 네이년에 가면 실시간 동영상 1위고 내용은 두가지거든?

첫번째는 여주가 뭐 먹을때마다 윤기가 같이 먹으면서 여주 입 주변에 뭐라도 묻으면 거의 로봇청소기마냥
자기 손으로 닦고 자기 입으로 가져가는거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두번째는 여주랑 윤기가 상순님 디제잉방에 들어가서 오 이 장비는 (전문용어) 잖아요? 이거 완전 잡음 제거에 악기 버전도 많은거잖아요?
(대충 이런 내용임, 절대 이런 내용은 아닌데 그냥 지어낸거임 내가 다 전문용어라 몰라 내가) 막 이렇게 하는데 바로 알려주자마자
악기 만지고 상순님이랑 간지나게 대화하면서 비트 만드는거 졸멋탱 아니냐고ㅠㅠㅠ






탄소1 진짜 민윤기 김여주 이 친구들.. 내꺼...
 ㄴ탄소2 뭐라는거야
 ㄴ탄소3 여주랑 윤기 열심히 살았어 ;
 ㄴ탄소4 너 가온이지?
   ㄴ탄소5 야 미안 가온은 심했다.
 ㄴ탄소8 말말 조심
탄소7 솔직히 첫번째 너무 설렌다.. 방탄은 방탄 입주변에 묻은거 왜 다 자기가 먹어... 김태형뚜 그러꾸...
탄소9 아 개설렌다오늘좀설렌다
.
.
.
타팬1993 이분이 천재짱짱맨뿡뿡이신가요?
 ㄴ탄소1995 네 맞습니다. 제 애인이고요
   ㄴ타팬1997 삐빅- 개소리입니다.















ㄱ 슈시 부활한 이유 = 김여주  NI 방탄소년단




오랜만에 부활한 슈가의 시선이 자신의 애인 사진 업로드 하려고 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민윤기~ 너어~~~~~~~~~~~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니 근데 카메라랑 구도 모델 카감 다 완벽하잖아? 졸라 진짜 뭐지 이 둘?





탄소1 진짜 둘의 사랑이 너무 대단해서 못 말리겠음
탄소2 오늘 비하인드에서 오늘 우리 독방 커플링 구호 일 했다. 작업실에서 이뤄진 로맨스 영화 ㅈㅇㄹㅇ!!!!!!!!!!!
탄소3 ㅈㅇㄹㅇ!!!!!!!!!!!!!!!!!!!!!!!!!!!!!!!!!!!!!!!!ㅈ!!!!!!!!!!!!!!!ㅇ!!!!!!!!!!!!!!!ㄹ!!!!!!!!!!!!!!!!!!ㅇ!!!!!!!!!!!!!!!!!!!!!!!!














솔직히 나 오늘 민윤기 김여주 상순님이랑 대화할때 하나도 못 알아들었는데 발렸음 NI 방탄소년단




진짜 되게 전문용어라 뭔소린지 모르겠는데 그냥 너무 전문용어라 발렸음
아니 내가 지금 하는게 개소리라 탄들이 못 알아들을려나?






탄소1 아니 나도 그 마음이야
탄소2 222222222222222
탄소3 나만 그렇게 느낀 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탄소4 음악 전공하는데 알아들으면서 발렸음 ㅎ
 ㄴ탄소5 와 대박 ㅎ














ㄱ 나만 오늘 슈벨이들 비하인드에서 꽁냥대는거 봄? NI 방탄소년단





작업실이 상순님만 쓰느라 조금 작은데 여주 혹시 악기에 부딪혀서 다치거나 넘어지면 안되니까 여주 움직일때마다
계속 부딪힐 것 같을 때 옷깃 잡아서 안 부딪히게 도와주고 진짜 민윤기!!!!!!!!!!!!!!!!!!!!!!







탄소1 몀몇ㅁ분 볓ㅈ초야
 ㄴ글쓴탄소 다급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분 9초쯤? 아 ㅁㅊ 이것도 윤기 생일임















ㄱ 오늘 민윤기가 민박집에 틀어준 노래 졸라 사랑노래임 NI 방탄소년단




온종일 그대를 떠올리면 어느덧 하늘은 어두워져외롭던 날들은 꿈이었나 봐 세상에 슬픔이 없는 것 같아똑같은 일상도 매일 새로워 그대의 품 안에 다시 태어나수줍은 듯 소녀처럼 그대를 따라가 그대와 함께면 어디라도 날아가

정인의 Kiss Me 노래인데 노래 자체는 되게 밝은데 가사가 대박이더라고?????????????????
심지어 노래 제목은 키스미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탄소1 와 노래는 내 스타일 아닌데 생각했는데 가사 대박이네
탄소2 노래 되게 발랄해서 오잉 이랬는데 가사가 트루러브구나...그렇구나...










+ 사 담 + 

정국 = 토닥토닥
윤기 = 입술에 묻은거 자기가 닦고 먹기...
석진 = ?
호석 = ?
남준 = ?
지민 = ?
태형 = ?

COMING SOON




♡ ♥♥ ♡


[ 랭 , 오뎅이 , 젼뽀 , 푸른 , 어너 , 휴두부 , 레비 , @불가사리 , 두유망개 , 짜몽이 , 영감 , 본싱어 , 파냥 , 아임유얼홉 , 홍주 , 해사하다 , 사이다 , 어화동동 , 잠만보 , 체리 , 메기 , MONE , 윤맞봄 , 찻잔 , 겨울석진 , 리프 , 지단 , 찡긋 , 라뮤 , 잔망뷔래 , 퍄퍄 , 혬 , 1201 , 아듀 , 미뇽 , 방웰방웰 , 지니 , 몽9 , 만천 , 하늘맑음 , 자몽해 , 희망 , 참이슬 , 미니핀 , 자몽 , 새싹이 , 한빛 , 푸른밤 , 뽀작 , 밍숭늉 , 토토로 , 허쉬초콜릿 , 롸아미 , 청보리청 , 잠시 , 순대 , 듀크 , 붕어 , 백만송이 , 리본 , 에디 ]





항상애정합니다. 하트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EP. 51~52  50
6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악 !! 슙웰.. 이번에는 슙웰이군요...허엉... 이걸 보면서도 방웰 다 외치지만 매번 바뀌는..^^ 여주도 넘 귀엽구ㅠㅠㅠㅠㅠㅠㅠㅠ 윤기 오늘 엄청 설레구..사랑합니다..
6년 전
비회원188.22
밍숭늉입니다!! 헉헉 방금 국웰 보고왔는데...!! 엄청 빠르시네요ㅠㅠㅠㅠㅠ하윽...비트짜는 윤기와 여주란.....크..
6년 전
국어5등급
대단하죠!!! 슙웰!!!
6년 전
독자2
오늘 글을 2개나... 따핫따핫 ㅠㅠㅠ
사담 저거 설렘 포인트가 있는 것인가요ㅠㅠㅠㅠㅠ 입가에 묻은 거 왜 자기입으로ㅠㅠㅠㅠㅠ 소스윗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
해사하다에요 공휴일에 달리시는 작가님!!!
나머지 멤버들 기대해요 벌써 발릴 준비 완료!!
꺄아아ㅏ아앙ㄱ 너무 좋아 이 글 내가 여주라고 상상하면 어휴 미쳤어...

6년 전
국어5등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글은 빙의해도 되는 글임니다...!
6년 전
독자4
허쉬초콜릿이에요!!!!!!!!!!!!!!오늘 글을 두개씩이나!!!!!너무 감사하자나용~~~~~~윤기...여주 입술에 묻은거 닦아준다음에ㅜㅜㅜ아무렇지 않게먹는거 너무 발려요~~~~~호우~~~~~!!!!!!!!!!!!!!!!남은 멤버들은 어떨지 넘 궁금하네융♡♡
6년 전
국어5등급
곧 개학이면 잘 찾아오지 못 할 수도 있으니까여ㅠㅠㅠㅠ
6년 전
독자5
두유망개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루에 글 2개 ㅠㅠㅠㅠㅠ 융기 입가 대박 ㅠㅠㅠㅠㅠㅠ
6년 전
국어5등급
하 설렘 포인트 잘 집어냈다
6년 전
독자6
작가님 오늘 이렇게 두개나 올려주시면 정말 사랑합니다ㅠㅠㅠ 윤기야 너 은근 로맨틱하네^^
6년 전
국어5등급
역시 내 남자 (뻔뻔
6년 전
독자7
네...? 작가님 그건 ....
6년 전
국어5등급
왜요! 뭐요! 왜!
6년 전
독자8
ㅜㅠㅜㅠㅜㅠㅜ슙웰진짜ㅜㅠㅜㅠㅜ 너무좋은거아닌가요ㅠㅠㅜㅠㅜ 매화가 나올때마다 매번바뀌게 되네유ㅜㅠㅜㅠㅜ 윤기오늘장난아니게 멋있었어요ㅠㅠㅜㅠㅜ 오늘도 잘보고갑니다 다음화 기다릴게요!!!!
6년 전
비회원113.16
하늘맑음이에여 ㅠㅠㅠㅠ 작가님 설렘포인트 너무 잘 아시는거 아닌가요 ㅠㅠㅠㅠ 진짜 설레서 ㅜㅜㅜㅜㅜㅜㅜㅠ 전문용어 쓰는거 보면 심장 부여잡고 쓰러지겠죠 ㅠㅠㅠㅠㅠㅠ 발린다 ㅜㅜㅜㅠㅠㅠㅠㅠ
6년 전
국어5등급
그 알잖아요 유명한 민윤기의 콘서트 아 낮춰주시고 올려주세요
6년 전
독자9
짜몽이에요ㅠㅠㅠㅠㅠ 이번엔 윤기가 미쳤어요ㅠㅠㅠㅠㅠ 마트에서 강아지 행동 막는 듯이 하는 거랑 뭐 먹을 때같이 먹어주는 거랑 입 주변에 뭐 묻으면 자기 손으로 닦고 자기 입으로 가져가는 거랑 슈가의 시선이랑 부딪힐 거 같을 때 웃기 잡아서 안 부딪히게 도와주는거랑ㅠㅠㅠㅠㅠㅠ 아 대박이에요ㅠㅠㅠㅠㅠ
6년 전
국어5등급
껄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다섯명의 멤버가 남았는데 어떡하지....
6년 전
독자10
@불가사리입니다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슙웰입니다 여러분!!!!!!!!!!!!!!!!!!!슙웰이 왔어요!!!!!!!!!!! 사랑해요 작가님 진짜 일일알바생 둘이 진짜 큐티뽀짝하고 귀염충만하면 저같은 아미는 어떻게 살죠??? 어레스트!어레스트!!!!!!!!!!!!! 사랑해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국어5등급
큐띠뽀짝한 작가가 글을 쓰기 때문임니다 >.0
6년 전
독자11
참이슬입니다!!! 슙웰 ㅠㅠㅠㅠ 진짜 너무 좋아요ㅠㅠㅠㅠ 윤기 이렇게 스윗해도 됩니까ㅠㅠ
6년 전
국어5등급
민윤기 진짜 렬루 스윗
6년 전
비회원216.116
본싱어 입니다! 진짜 전문용어 나는 못알아 듣지만 진짜 너무 멋있죠 민윤기 진짜 쥬금
6년 전
비회원64.123
저눈 순대에요!! 글넘나리재밌게보구가여~~
6년 전
독자12
순대에요! 글너무재밌게보구가여~~
6년 전
국어5등급
코마우영~~~
6년 전
독자13
꺄아악 지ㅣㅇ쨔루 정맬루 알바생이되주시오소서ㅠㅠ
6년 전
독자14
새싹이입니다!!!와...와...민박ㅠㅠㅠㅠㅠㅠ일일알바생라니ㅠㅠㅠㅠㅠㅠㅠ너무 궈엽고ㅠㅠㅠㅠㅠ다들 잘 챙겨주셔ㅠㅠㅠㅠ
6년 전
국어5등급
헤헤 효리네 민박 넘 잼쏘요
6년 전
독자15
랭임다 슙웰 ..... 세상..... 효리네 민박에 나온 둘이라니 ㅠㅠㅠㅠㅠ 진짜 케미 장난 안ㄹ 갓 같아오 ㅠㅠㅠㅠ
6년 전
국어5등급
케미 요정들
6년 전
독자16
몽9입니다
슙웰 키야 줴주두어ㅓ!!!!조오치~
오늘도 잘 읽고 가옹!!

6년 전
비회원186.69
붕어입니다!!!!
효리네 민박 제가 요즘 챙겨보고이쓴ㄴ 예능인데ㅠㅠㅠ
제가 챙겨보는 예능이 글 주제로 나와서 정말 글 읽는동안 여주랑 윤기 행동이 상상이 되서 더 좋았어요...! 그리고 상상하면서 둘이 붙어있는거 생각하니까 또 귀엽고ㅠㅠㅠㅠㅠ 조용히 여주 챙겨주는 윤기진짜 대박이고ㅠㅠㅠㅠ 그냥 작가님 대박입니다ㅠㅠㅠ

6년 전
독자17
어화동동입니다!! 슙웰ㅠㅠㅠㅠ 독방에서 설렘 포인트가 너무 많은 거 아닙니까 진짜ㅠㅠ? 민윤기한테 또 다시 치이고 가요,, 재밌게 읽고 갑니다!
6년 전
독자18
찡긋입니다 하 걍다사랑 애드라 사랑해 다가져 다해ㅠㅠㅠㅠㅠㅠㅠ짱이다 증말❤️
6년 전
독자19
자몽해예여~~~~~윤기......너무나 설레는것.......
6년 전
독자20
어너입니다!!!!!
민윤기.. 제 심장을 정확하게 직격타로 저격 성공하셨네요 정말.. 민윤기 존재만으로도 설레는데 하는 것도 설레면 어떡하죠?

6년 전
독자21
아 다정해!!!ㅜㅡㅜㅜㅜㅜㅡㅜㅜㅜ넘나 잘어울려ㅜㅜㅡㅜㅜㅜ
6년 전
독자22
나머지 멤버들의 여주 케어 방벙은 어떤 것일지 정말 궁금해집니다 윤기나 정국이나 다 설레네 ㅠㅠ
6년 전
독자23
크 완벽.....다른멤버들은 어떤걸로 발리게해줄지ㅠㅠㅠㅠ
5년 전
독자24
민박 프로그램에 진짜ㅜ일일 알바생으로 오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25
헐 토닥토닥에 이은 입에 묻은거 먹어주는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5년 전
독자26
ㅠㅠㅠㅠㅠ 아 진짜 쏘 스윗 그 자체
5년 전
독자27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이렇게 재밌으면 다른 멤버들도 빨리 보고 싶당

5년 전
독자28
이ㅠㅠㅠ슙웰ㅠㅠㅜㅜㅜㅠ 한건했네요ㅜㅜㅜ 자기손으로 닦고 자기입르로ㅠㅠㅠㅠ 엄마가 애기들 하는듯이ㅠㅠㅜㅠ 엉엉ㅠㅠㅠㅠㅠ 증말루ㅠㅠㅠ 너무 좋습니더ㅠㅠㅠㅠ
5년 전
독자29
효리네 민박이라니 ㅠㅠㅠㅠㅠ 세상에나 ,, 슙웰 팡팡 !!! 터져라 !!!! 융기야 여주랑 더 더 꽁냥대줘 ㅠㅠㅠ
5년 전
독자30
하 슙웰... 슙웰은.. 사랑입니다ㅠㅠㅠㅠㅠ 국웰이 최애지만 진짜 슙웰ㅠㅠㅠㅠㅠ 입에 묻은거 자기가 먹는 그 스윗함ㅠㅠㅠㅠㅠㅠ 발립니다.. 발려요...
5년 전
독자31
정주행입니당 ㅠㅠㅠ 아 윤기야ㅠㅠㅠ 발립니다 발려요 아주 잼처럼 발리는중입니다ㅠㅠ 입가에묻은거 닦아주고 먹기ㅠㅠ
5년 전
독자32
새벽빛이예요! 봤던거라도 또 다시 보니 역시 새롭고 제가 다 설레네요ㅠㅠㅠㅜ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전체 인기글 l 안내
5/2 21:12 ~ 5/2 21: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