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국어5등급 전체글ll조회 8035l 6




EP. 43
: IF U WANT TO DECEIVE SOMEONE, FIRST LIE ME 
(누군가를 속이고 싶다면 나를 먼저 속이세요.)












여주는 문득 컴백 준비를 하다 떡밥기에 떡밥이 모자라면 어떡하지(착각) 라는 생각에 빅히트 방탄밥 관계자인 카감님에게 직접 가서 말을 했음. 무슨 말이냐면 바로 멤버들을 몰카하고 그 반응을 촬영해서 아미들에게 떡밥기에 보여주자! 라는 포부였음. 담당 관계자 몇몇 분들과 카감님은 오케이 싸인을 내렸고, 여주 혼자 몰카 시나리오를 짜기는 힘들어 방탄소년단의 세계관을 짜주는 작가님들이 함께 해줬음. 역시 한번 일을 벌리면 크게 벌려야지! 라며 뿌듯해하는 여주의 뒤로 또 다른 검은 손이 있었음. 그게 뭐냐? 바로 몰카엔 몰카. 즉, 역몰카였음. 방탄 멤버들은 여주가 자신들을 몰카하려고 하는것을 알았음. 멤버들은 표정 관리를 하며 여주가 언제쯤 몰카를 할까 기대도 하고 설레하기도 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는 아무것도 모른 채 세계관 작가님들과 '헉, 그거 너무 좋아요.'라며 두 손 꼬옥 모으고 항상 작가님들의 아이디어의 감탄했음.










 
몰카 후보에는 여러가지가 있었음. 멤버들 한 명 한 명에게 사적으로 좋아한다고 고백하기, 혹은 멤버들의 친구들이 좋아졌다고 울면서 연애 상담하기, 갑자기 연기가 다시 하고 싶다고 울고 불고 난리치기. 사실 여주는 마음이 여려서 몰카를 하더라도 그렇게 강하고 센 주제로 하고 싶지 않았음. 그래서 저 셋 중에서 다 좋은 주제라 결국 여주는 추첨기를 돌렸고 당첨된 하나의 주제. 멤버들 몇명을 랜덤으로 뽑아 뽑힌 멤버에게 사적으로 좋아한다고 고백하기. 여주 바보 겸 덕후인 방탄이들은 작가님들을 통해 미리 전해들어 주제를 알게 된 순간 멘붕. 아무리 가짜여도 이건 힘들거 같은데...'ㅅ'...












아무튼, 여주는 아무것도 모른 채 멤버들에게 몰카를 준비했음. 여주는 몰카 준비를 마무리하고 몰카를 하는 다음 날을 기대하며 떨리는 마음으로 잠을 잤고, 여주는 아침부터 개인 스케줄이 있다며 아침 일찍 나가 다시 한번 어떻게 몰카를 할지 외우고 숙소에 도착했음. 여주의 몰카 타깃은 첫번째로 지민이. 여주가 메이크업도 지우지 않고 들어오자 지민이는 졸린 눈으로 여주를 봤고, 비몽사몽이라 여주가 몰카한다는 사실을 까먹고 있었음.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EP. 43~44 | 인스티즈

지민 : 어, 여주야 왜...





여주 : 오빠, 있잖아요...






지민 : 응, 왜, 일단 이리와서 앉아. 서있으면 다리 아파






여주 : 네, 아 오빠 저 진짜 진지해요.





지민 : 응, 뭔데?






여주 : 나, 그... 오, 오빠 좋아하는거 같아요. 어떡해요?










여주는 아역배우 때 연기를 굉장히 잘해서 아역배우상도 받은 그때 당시 연기 천재라고 불렸던 배우였음. 순식간에 눈물을 고여 울망울망한 눈으로 지민이를 쳐다봤고, 졸려서 아무 생각이 없는 지민이는 당황하며 여주를 달래줄 생각도 못 하고 손만 허우적 허우적거렸음. 지민이의 당황한 모습에 여주는 속으로 웃음을 삼키고 눈물 한 방울을 뚝 하고 흘렸음. 지민이 더 멘붕. 아예 여주가 하는 몰카라고 생각도 못 했음. 그 기세를 몰아 여주는 더 어떡하냐며 팀에 지장이 가면 안되는거 아는데도 오빠가 너무 좋다고 지민이의 어깨에 기대 울었음. 지민이는 일단 손을 올려 토닥여주며 여주를 달래줌. 








지민 : ...여주야 뚝 그치고 얘기해보자 우리.










여주 : 싫어요, 여기 카메라 있잖아요...(홀찌락)









여주의 말에 아차하며 안 그래도 큰 눈을 더 크게 뜨며 '맞다, 여주가 몰카한다고 했지.'라며 생각하고 어이없다는 웃음으로 큰 방을 가득 채웠음. 여주는 지민이가 너무 웃기면 넘어가는것처럼 뒤로 넘어가 배를 잡고 웃었음. 그런 여주를 보며 지민이는 '얘가 진짜 연기를 잘하긴 잘하는구나...' 생각하며 감탄한 지민이였고, 여주는 지민이가 다른 멤버들에게 말하면 안되니까 꼭 비밀로 해달라고 했음. 그런데 어쩌나 이미 멤버들은 다 알고 있는 걸. 다음 멤버는 윤기였음. 여주는 자신의 방에서 윤기에게 전활 걸었음. 물론 한바탕 울어서 코맹맹이 소리를 내고 전화하는게 컨셉이였음.








여주 : 엽쎄여







윤기 : 울었어?







여주 : 킁... 어디예여, 할말 있는데







윤기 : 작업실이지. 오빠가 갈게. 30분만 기다려








여주 : 넹...










윤기가 약속한 30분 안에 숙소에 왔고, 여주는 도키도키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윤기가 있는 윤기의 방으로 갔음. 윤기는 이미 어느정도 눈치를 챘음. ㅋㅋㅋㅋ 아 얘가 몰카하려는구나 하고. 그런 윤기를 보던 여주는 바로 윤기를 보더니 울먹이기 시작했고, 윤기는 이건 관계자에게 듣던 시나리오가 아니라 당황했음. 여주는 속으로 킥킥 바나나킥하고 웃으며, 울며 윤기에게 얼굴을 보여주지 않기 위해 고갤 푹 숙였음. 리얼한 연기를 하는 여주를 보는 윤기는 큰 혼란에 빠졌음. '아 얘가 지금 날 속이는게 맞겠지?' 하면서. 여주는 계획대로라며 씨익 웃으며 카메라에 잘 찍히게 살짝 몸을 돌려 몰래 브이를 했음. 그런 여주를 보지 못 한 윤기는 일단은 여주의 연기에 속아주는 척 했음.








윤기 : 왜 우는지 알려줘야지.







여주 : (뿌에앵)








윤기 : (당황) 야... 야, 여주야








여주 : 좋아해, 끄흡 여











윤기는 막상 들으니 이상한 기분에 휩싸여 멍을 때리며 여주를 보다 '아, 이건 몰카다. 김여주 연기 개짱잘한다. 조심하자'하며 혹시 모를 카메라 의식을 하며 대충 몰래 카메라를 끝내려고 했음. 하지만, 여주가 계속해서 일부러 말을 막았음. 그렇게해서 윤기는 여주에게 쩔쩔 맴. 그러다 윤기가 말할 기회를 얻고 말을 하기 시작했음.









윤기 : 여주 연기 되게 잘하는데 오빤 여주가 몰카하는지 알고 있었어.








여주 : ...엥?









여주는 바로 윤기를 보고 ㅋ? 이라는 표정을 지었고 둘이 마주보고 웃었음. 멘붕을 당한 여주가 계속해서 웃자 윤기가 똑같이 웃으며 여주에게 멤버들 다 알고 있었다고 말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의 몰카를 역몰카한 칠방탄이들의 역몰카 성공!









방탄 밤 인터뷰 >






여주 : 와 진짜 우리 회사 작가 언니 오빠들 너무하고, 이젠 저 혼자 시나리오 짤거니까 진짜 안 껴줄거예요. 짱 밉다, 하...













EP. 44
: #호비생일ㅊㅋ











오늘은 호비데이~ 아침 일찍 일어난 여주는 요리를 잘 못하지만 레시피를 보며 열심히 미역국을 만들었음. 물론 실패한 것 같아서 호석이에겐 말을 하지 못 했음... 그래서 여주는 부랴부랴 나가서 케이크를 사왔음. 호석이가 좋아하는 티라미슈로. 아침이 조금 지난 늦은 아침부터 케이크에 예쁘게 0218초를 꽂고 희희 웃으며 초과 예쁘게 잘 꽂혀 예쁜 케이크를 여주는 사진으로 남겼고, 초에 불을 붙이고 호비의 방에 갔음. 아침 일찍부터 멤버들 없이 왜 여주 혼자 하냐면 호석이가 오늘 가족들하고 생일을 보내기로 했기 때문임. 그래서 여주는 씨익 미소를 띄우고 호석이의 방문을 열어 자고 있는 호석이를 깨워 초를 불게 했음. 물론 이 영상을 찍어 트위터에 올리기 위해 여주는 룸메인 지민이의 휴대폰을 빌려 카메라를 고정해달라고 부탁해놨음.








여주 : 아! 오빠! 소원 빌고 후- 해야죠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EP. 43~44 | 인스티즈 

 


 

호석 : 으응.... (졸린데 일단 여주가 하란대로 손을 모은다.) 


 


 


 


 


 


 


 

여주 : 다 했으면 빨리 초! 다 녹는다 이거 


 


 


 


 


 


 


 

호석 : 응... 후~ 


 


 


 


 


 


 

호석이가 여주의 말을 곧이 곧대로 하자 여주는 웃으며 카메라 녹화 버튼을 눌러 영상 촬영을 마치고, 케이크를 호석이에게 선물로 주고, 쭈뼛쭈뼛 호석이에게 미역국을 끓였는데 너무 짜고 이상한 맛이나서 혹시 먹으면 아플지도 몰라 버렸다고 서운하고 시무룩해져서 말했음. 입 삐죽이 되서 말하는 여주를 보며 호석이는 피식 웃음을 날리며 머리를 쓰다듬어줬음. 괜찮다고 케이크도 너무 고맙다고. 오빠가 오늘 가족들이랑 밥 먹고 와서 같이 놀자는 말에 여주는 고갤 끄덕이며 방을 나섰고, 미리 생일선물을 준비한 석진을 제외하고 멤버들 이름을 넣은 사다리 타기를 이용해 같이 선물 사러갈 멤버를 뽑았음. 바로 그것은 남준이. 


 


 


 


 


 


 


 

오빠 같이 호비오빠 선물사러 갑시다.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EP. 43~44 | 인스티즈지금 나가면 돼? 


 

옙 

나 뭐살지 많이 고민할거 같으니까 꼭 도와줘야해요 ㅠㅁㅠ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EP. 43~44 | 인스티즈 ㅋㅋㅋㅋㅋㅋㅋ엉 알았어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EP. 43~44 | 인스티즈 맛있는것도 먹자











둘은 그렇게 호석이의 선물을 사러갔고, 호석이의 선물은 아직까지 팬들에게 알려지지 않았음.



















+ 사 담 +
생 ! 존 ! 신 ! 고


절 구독해주시는 독자님들이 벌써 200분을 넘겼더라구요. 대박
저 그리고 글을 쓰는 지금 이 시간으로 20분 후에 생일이네요 ㅎㅎㅎ




그리고 예전 화에 써주시는 댓글 다 읽고 있어요!
항상 너무 고맙고 감삼다 ㅎㅎ




♡ ♥♥ ♡ 


 

[ 랭 , 오뎅이 , 젼뽀 , 푸른 , 어너 , 휴두부 , 레비 , @불가사리 , 두유망개 , 짜몽이 , 영감 , 본싱어 , 파냥 , 아임유얼홉 , 홍주 , 해사하다 , 사이다 , 어화동동 , 잠만보 , 체리 , 메기 , MONE , 윤맞봄 , 찻잔 , 겨울석진 , 리프 , 지단 , 찡긋 , 라뮤 , 잔망뷔래 , 퍄퍄 , 혬 , 1201 , 아듀 , 미뇽 , 방웰방웰 , 지니 , 몽9 , 만천 , 하늘맑음 , 자몽해 , 희망 , 참이슬 , 미니핀 , 자몽 , 새싹이 , 한빛 , 푸른밤 , 뽀작 , 밍숭늉 , 토토로 , 허쉬초콜릿 , 롸아미 ] 


 


 


 


 

항상애정합니다. 하트 


 


 


 

(!빠져있거나 암호닉이 잘못 표기되어 수정을 원하시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 

(!암호닉은 가장 최신글에서만[ 암호닉 ]이런 형식으로 받겠습니다! ) 

(!답글은 암호닉에는 필수로 달게요.) 

(!암호닉이 아니면 답글은 랜덤입니다.)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EP. 43~44  78
6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짜몽이입니다ㅠㅠㅠㅠㅠㅠ여주 진짜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사랑둥이야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가 좋아한다고 하면 진짜 심쿵할거 같아요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생일이시라니!! 생일 되기 전까지 조금 남았지만 미리 축하드려요!!!! 맛있는 것도 많이 드시고 행복한 하루 되셨으면 좋겠어요!!!
6년 전
국어5등급
오랜만에 보는 선댓이구만유
6년 전
국어5등급
짜몽이님한테 축하받아서 벌써 미리 해피벌쓰데이 해피해피데이예요!
6년 전
독자2
헴입니다 쟛까님!!!!여주몰카너무 사랑둥이ㅠㅠㅠㅠ진짜 앓는거같아요ㅠㅠㅠㅠ이젠8분후에ㅜ생일이시네요!!!생일 너무너무 축하드려요?내일 하루 세상에서 가장 행복하세요??
6년 전
국어5등급
코마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행복한 하루 꼭 보낼게용
6년 전
독자3
예이! 라뮤쨩등장☆ 자까님 생일축하드려용:) 행복한 생일 보내시길 바래요??
몰카의 역몰카ㅋㅋㅋㅋ 본보야지가 생각나네여 태형이진짜 꿀잼이었는데ㅎㅎ 생각난김에 본보야지 다시보러가야겠어요 오늘도 스윗한 남준쓰가 절 설레게하는군요..

6년 전
국어5등급
상-큼하게 등-장 ★☆ 본보야지 진짜 제 인생 제일 꿀잼 ㅠㅠㅠ 혼자 헬스다닐때... 런닝머신 뛸 때.... 낄낄거리면서 봤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준이 ㄹㅇㄹㅇㄹㅇㄹㅇㄹㅇㄹㅇㄹ짱 스윗
6년 전
독자4
두유망개에요!!! 여주 연기 잘해서 속은 지민이 넘 귀엽구 ㅠㅠㅠㅠ 융기도 ㅠㅠㅠㅠ 마지막 미역국이 제일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 4분뒤면 자까님 생일!!! 넘 축하드려요 >< 항상 글 넘 잘 읽고 있는거 아시죠??? 싸랑해여~~~!/@~@!#/
6년 전
국어5등급
나도 싸랑합니다!!!!!!!!!!!!!!!!!!!!!!!!!!!!!!!!!!!!!!!!!!!!!!!!!!!!!!!!!!!!!!!!!!!!!!!!!!!!!!!!!!!!!!!!!!!!! 아싸 생일 진짜 행복하다
6년 전
독자5
메기입니당!! 헐헐ㄹ 자까님 생일이시라니이❤️❤️❤️ 생일 완전 축하드려요오 맛잇는거 많이 그시구 행복하세여ㅕ~~!~!!! 홍일점 넘 재밌다ㅏ희희
6년 전
국어5등급
요즘 글이 너무 잘 안 써져서 고민이였는데 넘 고마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생일 축하해줘서 고마워영 (하트하트
6년 전
비회원231.67
오뎅이에용 오랜만잉요 작가님~~~~>< 오랜만에 왔는데 작가님 글 있어서 너무 좋았어용>< 헤헤 어 여주의 귀여운 몰카와 멤버들의 역몰카 귀여워용 호비 선물은 과연 뭐였을까요?!?!?! 작가님 새해복 많이 받으시구 생일 축하드려요~~~~~ 해피벌쓰데이투유~~~촛불끄고 소원 빕시당!!!! 잘읽고가용~~
6년 전
국어5등급
고마워여!!!!!!!!!!!!!! 오랜만이죠ㅠㅠㅠ 자주 들려야하는데 손이..! 손이..! 글이랑 싸웠나봐요ㅠㅠㅠㅠㅠ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읽어줘서 고마워영 ❣️
6년 전
독자6
새싹이입니다!!!여주는 연기도 잘하고 다 잘해ㅠㅠㅠㅠ못하는게 뭐니ㅠㅠㅠㅠㅠ 작가님 생일 축하드려요!!!!
6년 전
국어5등급
여주는 아역배우 출신이져 ㅎㅎㅎㅎ헤헤헿ㅎㅎㅎㅎㅎ
6년 전
독자7
참이슬입니다!! 오늘 방탄이들 설레고 좋네요...❣️ 그런데!!!! 작가님 생일이라니이이이잇!!! 작가님 생일 축하드려요? 당연히 선물은 저입니다?
6년 전
국어5등급
너무 좋은 선물이네요 (뻔뻔 ㅋㅋㅋㅋㅋ고마유ㅓ여 ㅌㅋㅋㅋㅋ!
6년 전
국어5등급
이제와서 확인했는데 제목에 오타가 있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
어너입니다!
작가님 생일 정말 정말 축하해요!! 행복한 하루가 되셨으면 좋겠네요ㅎㅎㅎㅎ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재밌는 것도 많이 하고!ㅋㅋㅋㅋㅋㅋ 생일 진심으로 축하드리구요 오늘도 정말 잘 읽었습니다??

6년 전
국어5등급
오늘도 읽어줘서 고맙고 생일축하해줘서 넘 고마워여 ❣️ 오늘 행복한 하루 되세영?
6년 전
비회원113.16
하늘맑음이에요~!~!
작가님 오늘도 재밌고 귀여운 홍일점 너무 좋아요!!!!! 비회원이라 댓글이 늦게 보여지겠지만 작가님 생일 진짜진짜 매우매우 축하드려요 !!! 오늘 알차게 행복하게 보내세요!!!!! 생일 축하드려요 !!!!!

6년 전
국어5등급
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 오늘 일찍 일어나서 빨리 봤네요ㅠㅠㅠㅠㅠㅎ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생일 축하 너무 고맙고 오늘도 읽어줘서 고마워요!!!❣️
6년 전
독자9
[청보리청]으로 신청합니다 ~! ㅠㅠ 너무 재밌어요 ㅠ몰카인거 알지만.... 제가더 설레는 여주 고백부분 ㅠ^ㅠ
6년 전
국어5등급
암호닉 고마워여! 낆길 그걸 노리고 썼습니다. (아님
6년 전
독자10
푸른입니다! 아무것도 모르고 몰카하는 여주 넘 귀엽네용ㅋㅋㅋㅋㅋㅋ 지민이 당황하는것두 웃기고 귀여워요ㅎㅎ 자까님 생일 축하드려요♥️♥️
6년 전
국어5등급
ㅋㅋㅋㅋ지민이는 저러면서 이렇게 허리 멈어가면서 웃어주는게 포인트죠 ㅎㅎㅎㅎㅎ 생일 축하 고마워요!!!!❣️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국어5등급
헉 ? 웰컴 투 인스티즈 (짝짝) ?
6년 전
독자12
[잠시]로 신청할게요!!!!! 정주행 저번에 다 했는데 이제야 암호닉 신청할 생각을 해버린,, 오늘도 잘 봤슴다!!!!
6년 전
국어5등급
괜찮아요 앞으로 쓸 에피소드 많으니까 늦지 않아쒀! 예아
6년 전
독자13
@불가사리입니다 여주 너무 귀엽습니다ㅜㅜㅜ 진짜 아가야 아가ㅠㅠㅠ 애들도 여주 연기에 속은것도 너무 웃겼어요ㅋㅋㅋㅋ 호비생일에도 역시 여주하며 봤습니다ㅎㅎㅎ
6년 전
국어5등급
이젠 뭐 여주의 성격을 나보다 다 잘 아는 독자릠덜,,, 따흐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난이고 읽어줘서 고마워여!
6년 전
독자14
뽀작이에요!
작가님 생일축하드려요❣❣
여주 연기 진짜 잘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속은 지민이가 너무 귀여워요ㅠㅠ 오늘도 잘 보고갑니다!!

6년 전
국어5등급
아역배우때 상도 받은 친구니가여~~~! 생일 축하 고마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읽어줘서 고맙고!!!!!!! ❤️
6년 전
독자15
허쉬초콜릿이에요!!!!!
여주 너무너무 귀여운거같아요ㅠㅠㅠ 작가님 생일 정말말 축하드리구요
글 재밌게 써주셔서 감사하해용 항상 잘보고있어용♡♡~~~~~

6년 전
국어5등급
제 최애 캐릭터임니다,,! 생일 축하 넘넘 고마워여! 아 행복하다 ㅎㅎㅎㅎㅎㅎ 읽어줘서 고마워요!
6년 전
독자16
[순대]암호닉신청해욭.. 글 너무재밌게보고있어요푸ㅠㅜㅜㅜ❤️
6년 전
국어5등급
ㅇ이야,,, 일찍 일어나신다 암호닉 고맙고 읽어줘서 고마워여
6년 전
독자18
우앙??
6년 전
독자17
ㅜㅠㅠㅜㅠㅜㅠㅜㅜ너무귀여워서 좋아한다고 하면 진짜 몰카라고 해도 설렐거같아요ㅠㅜㅜㅠㅜㅠ 생일이신데 생일 축하드려요!! 오늘도 재밌게 보고갑니다!!
6년 전
국어5등급
꺄아 >,< 생일 마벌ㅆ데이 >,<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6년 전
독자19
파냥입니다!
으에에앵 ㅠㅠㅠㅠ 진짜 여쥬야 ㅠㅠㅠ 으어어어엉 나랑 살어 ㅠㅠㅠㅠ살자고오옥!!ㅠㅠㅠㅠㅠ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다 진심 ...흐읍
지민아... 다리아프니깐 앉아.... 융기야.... 오빠가 갈게.... 흐아아악!!!! 미쳤구만 설레서 미쳤구만!!!!!

6년 전
국어5등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반응 넘 귀여운거 아입니까
6년 전
독자21
케켘케케 작가님이 더 귀여워요 ㅎㅎㅎㅎ
생일 축하드립니다!! 으아앙 !!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6년 전
독자20
어화동동입니다! 여주는 진짜 사랑둥이네요ㅠㅠㅠㅠ지민이당황하는 것도 웃기고ㅋㅋㅋㅋ윤기도ㅋㅋㅋ큐ㅠㅠㅠ 진짜 귀여워 미쳐요,, 호비 생일도 챙겨주는 여주,, 미역국 버렸다고 시무룩하게 얘기하는 거ㅠㅠㅠㅠ 넘 귀엽잖아요,, 아 작가님 생일 축하드려요!!! 오늘 누구보다 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6년 전
국어5등급
벌써 넘넘 행복합니다~~!~~!!!!! 오후에 약속도 있고 ㅎㅎㅎ(프로집순러) 오늘도 읽어줘서 고마워영
6년 전
독자22
자몽해예여~~~~~~여주 진짜 너무 사랑스러워요ㅠㅠㅠㅠ연기도 잘하고 최고다 최고~~
6년 전
국어5등급
최고다 최고~! 캐, 캡짜앙!
6년 전
비회원22.180
밍숭늉입니당!! 오늘도 여주는 너무너무 귀여워요ㅠㅠㅜㅠㅠ 자까님 혹 소재가 없으시면 복면가왕에 나오는 여주는 어떨까요?????
6년 전
국어5등급
와 복면가왕 좋다. 나 요즘 예능 관련해서 홍일점 쓰려고 생각중인데 도저히 안 떠오르는거예요 이야 너무 고마웡ㅅ
6년 전
비회원 댓글
헉헉 죄송합니다 사담 지금봤어요!!!!생일 축하드려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3
해사하다 에욤
어제랑 오늘 일이 있어서 이제야 보내요 ㅠㅠㅠ얼마남지 않았지만 생일축하드려요 >< 지금 재밌게 보내시고 계시죠?ㅎㅎ여주가 너무 귀엽고 멤버들 반응이 귀엽고 ㅠㅠㅠㅠ작가님 이거 너무 재밌어요 ㅠㅠㅠ주제도 항상 신선하고 ㅠㅠ

6년 전
국어5등급
완전요 ㅋㅋㅋㅋ 이제 나가서 놀겁니다 호헿헤ㅔ헤헤ㅔ 맨날 읽어줘서 고맙고 칭찬 너무 쪼아요~~~!
6년 전
독자24
[듀크] 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ㅜㅜ 그동안 열심히 봐서 암호닉 신청한줄 알았어요...! 생일날에 맛난거 많이 먹었지요ㅎㅎ 최고로 행복하세요^ㅁ^
6년 전
국어5등급
케이크 되게 많이 먹ㅇ었습니다... 배 터질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미역국도 먹었고 완벽하네요 ㅎㅎ
6년 전
비회원17.95
본싱어 입니다!! ㅋㅋㅋㅋ몰래카메라 지민이 너무 귀여워요 윤기는 막 당황하지 않고 몰래카메라 알았어. ㅋㅋㅋㅋㅋㅋ
6년 전
국어5등급
ㅋㅋㅋ귀엽죠 ㅎㅎ
6년 전
독자25
몽9입니다!!!여주 너무 기여웡여ㅕㅇ여여ㅓ’ㅜㅜㅜㅠ!!!!!!!!
잘읽고 가용!

6년 전
국어5등급
귀엽다!!!!! 김여주!!!! (쩌렁쩌렁
6년 전
독자26
미눙기!!!!!!! 학 겁나 설레ㅠㅠㅠㅠㅜㅜㅠㅠ
6년 전
독자27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몰카인거 알면서도 당황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긔엽자나~

6년 전
독자28
아 찡긋입니다 뭔가 달달 연기 겁나 잘한다 역시 아역배우는 무시못해 ㄷ ㄷ
6년 전
독자29
암호닉 신청해도 괜찮나여?? 괜찮으면 [붕어]로 신청할래요!!!
6년 전
국어5등급
괜찮아요 ㅎㅎㅎ 고마워요!!!
6년 전
독자30
ㅋㅋㅋㄱ역몰캌ㅋㅋㅋ진짴ㅋㅋ대박이얔ㅋㅋㅋㅋㅋㅋㅋ여주...몰카 제대로 해보지도 못했네
6년 전
독자31
랭임다!! 늦었지만 작가님 생일 너무 축하드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딘짜 ㅠㅠㅠ
6년 전
독자32
앜ㄱㅋㄱㄱㅋㄱㄱㄱㅋ몰카 넘나 귀엽고 사랑스럽다ㄲ ㅋㅋㅋㅋㄱㅋ
6년 전
독자33
와.... 근데 몰카가 아나 진짜로 여주가 좋아한다고 하면 막 다들 놀라서 심장 떨리고 하겠죠 그와중에 치미 반응 너무 귀여워....
6년 전
독자34
ㅋㅋㅋㅋㅋㅋ역시 몰카엔 몰카죠! ㅋㅋㅋㅋ
5년 전
독자35
몰카 너무 귀여운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36
우리 여주 연기 너무 잘하네 ㅎㅎㅎㅎ 담에 제대로하눈거 보고싶어요
5년 전
독자37
다음에 진짜 속이는 것도 보고싶어요!!그리고 여주 연기 진짜 잘한다ㅠㅠ 너무 귀여워
5년 전
독자38
우리 주 너무 귀여운거 아니여ㅠㅜㅠㅠ 진짜 저렇게 귀여움 생명체가 존재한다니ㅠㅠㅠㅠ 엉엉 사랑스러워ㅠㅠㅠ 그리고 역몰카도 좋긴하지만 정말 여주의 몰카하는걸 보고싶네요 ㅎㅎㅎㅎ
5년 전
독자39
크넝엉어어어어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 혼자 몰카한다고 쫄래쫄래 가서 연기하는것에 저의 심장은 이미 터지다 못해 나노분자로 나뉘었습니다.호석이 미역국이 짜서 속상햐떠여???
5년 전
독자40
정주행중입니닷!! 여주에게 푹 빠져버렸어요 전...
5년 전
독자41
정주행하라 왔어욯ㅎㅎㅎ 여주 연기 잘하네요ㅁ!!
5년 전
독자42
새벽빛이예용! 헉 정주행중인데 2월 21일이 작가님 생일이군요! 좀있으면이네요 2월 21일 기억하고 작가님 생일 축하하러 올게용❤️❤️
5년 전
국어5등급
허어어엉어ㅓㄱ 벌써 말씀만으로도 감사해요 ㅠㅠ 하트하트
5년 전
독자43
요즘 방탄이들한테 꽂혀서 이것저것 많이 찾아보는데 정주행하게 되었어요!!!! 너무 재밌게 읽고갑니다아~~~^^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8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8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전체 인기글 l 안내
5/2 8:38 ~ 5/2 8: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