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성찬
국어5등급 전체글ll조회 7407l 6

EP. 45
: 찍었다. 여주가 드라마 있다. 키스 혹은 뽀뽀


















여주는 요즘 컴백 준비로 바빴음. 원래 느긋하게 하던 작업을 조금 더 빨리 진행하고 다른 장르에 춤을 배우려고 타지역에 가서 배우기도 해 정말 말 그대로 몸이 열개라도 부족한 여주였음. 그런 여주에게 방피디님이 드라마 조연으로 짧게 출연해볼래? 라는 제안을 했음. 여주는 얼떨떨하지만 이번년도에는 다양한 곳에 도전하고 싶어서 그 자리에서 조금 고민하다 고갤 끄덕였음. 여주가 맡은 배역은 드라마 여자 주인공의 하나뿐인 친구인데 여주인공이 좋아하는 사람을 가로채는 역할임. 한마디로 악역임! 막 남자주인공이 나타났을때 막 일부러 울고하는 그런 역... 아 너무 좋다. 여주는 얼굴이 순한 페이스라 감독님의 의도가 궁금했지만 듣자마자 아! 하고 깨달음을 얻었음.
















감독 : 원래 그런 얼굴이 악역을 하면 사람들한테 반전적인 요소를 주면서 기억에 남거든요. 왜냐면, 제가 여주씨가 하는 무대 몇개를 봤는데 그랬거든요. 아 진짜 페이스가 딱 저희가 원하는 페이스라 바로 시놉시스를 보냈어요. 그리고, 또 한때 연기를 전공으로 한 친구니까 잘할거라고 생각했어요.













방피디님 또한 그런 의미에 공감해 여주에게 물어봤고, 여주도 재밌고 해보고 싶었던 연기라 오케이했고, 건대 할리갈ㄹ...아, 아니 연극영화과인 석진과 화랑에서 '왜 그러는건데 왜!'의 대사를 한 한성이였던 태형이를 붙잡고 몇 시간동안 질문하고 공부했고, 악역들의 연기를 봤음. 이렇게 연기하면 이 부분이 살고, 여기를 이렇게 하면 이 부분이 살고. 여주는 항상 매사에 열정적이였음. 그래서 대본 리딩날 여주의 대본이 조연임에도 불구하고 너덜너덜 해져서 온 여주의 태도에 거기 계시던 아이돌을 별로 안 좋아하시는 배우분들까지 다 마음을 열고 여주가 어려워하는 부분을 다 잘 코치해주고 알려주셨음. 여주는 역시 어디서든 사랑받는 아이였음.














대본 리딩 첫날의 마무리는 역시 회식이라며 스태프와 배우들 다 같이 큰 고깃집을 빌려 앉았고, 여주는 평소에 술은 좋아하지만 몸이 따라주지 않는 그런 체질이라 적당히 마시려고 했고, 다행히 회식 자리는 술을 막 권유하는 자리가 아니라 자유롭게 마시는 분위기였음. 술을 마시고 괜히 첫날부터 사고치면 캐스팅도 다시하고 그 배우에 맞게 작성한 대본도 몇가지 수정하고... 한사람이 사고치면 거기 있는 사람들 모두가 책임져야하기 때문에 다행히도 술을 막 마셔라! 부어라! 하는 분위기가 아니라 여주는 안심하고 자신의 주량을 넘지 않고 마셨음. 그리고, 집에 도착하자 호석이도 막 들어왔는지 여주를 보고 반가워했음.















여주 : 오빠!











호석 : 되게 하이텐션이네? 무슨 기분 좋은 일 있었어?












여주 : 헤식해써! 드라마 식꾸님뜨리랑...!
















여주의 주사는 약간 석진과 비슷했음. 근데, 조금 특이한 주사임. 자신이 정말로 믿고 의지하는 사람들 앞에서만 주사가 나타나는데 일단 혀가 짧아지고, 칭얼거림이 심해지고 참새처럼 짹짹거림. 또, 막 안기고 머리도 쓰담쓰담해달라고 애교를 피움 ㅋㅋㅋㅋㅋ 그래서 멤버들은 처음 여주의 주사를 봤을 때 놀랐음. 얼굴은 약간 강양이인데 성격은 주인만 보이면 꼬리 미친듯이 흔들어서 허리까지 흔들리는 강아지였기 때문...! 근데, 여주는 모르는 사람들 앞에서도 주사를 부리는데 그건 좀 다르게 웃김 ㅋㅋㅋㅋㅋ 철벽을 침. '데려다 줄까요?' 하면 '아뇨.' 혹은 '많이 취하신거 같은데... 괜찮으세요?' 는 '네'로 대답하는 여주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아직 멤버들은 여주의 철벽 주사를 못 봤음. 아무튼, 호석은 여주의 그런 모습을 보고 웃으며 일단 여주의 곁으로 가서 안 넘어지게 손을 잡아주고 방으로 데려갔음. 옷 조심히 벗고 씻고 자라고 여주에게 알려준 뒤에 자신도 피곤해 자러갔음. 여주는 그래도 발음만 풀리지 집에와서 옷이나 씻는 문제는 굉장히 철저해서 호석이도 믿고 자러 간 것이였고, 여주는 그런 호석이의 믿음에 보답하듯 깨끗히 뽀득뽀득 닦고 잤고, 며칠이 지나 드라마 첫 촬영이 시작됐음.
















근데, 여주가 원래 받은 대본이 있었음. 그 대본으로 열심히 연습했는데 감독님이 부르더니 새 대본을 줬고, 여주는 확인하고는 너무 놀랐음. 왜냐 키스신같은 뽀뽀신이 있었음. 드라마의 내용은 대충 이랬음. 남주를 좋아하는줄 알았는데 사실은 자신에게 잘해주는 서브에게 마음이 있었던거고 여주가 울면서 미안하다고 사과하면 서브남주가 와서 고갤 잡고... 입... 입을 맞추는 그런 장면이였음. 여주는 놀라서 그 자리에 굳었음. 정말 동상같이. 감독님은 그런 여주를 보며 웃었음. 짧게 컷할거라고 걱정말라고 했음. 여주는 그나마 다행이라는 마음에 고갤 끄덕였음. 하지만 '우리 중에 키스신한건 석진오빠랑 석고상 뿐인데ㅠㅠㅠㅠㅠㅠ'라고 생각하는 여주였음. 근데, 이제와서 키스신때문에 안하겠다고 하면 안되기때문에 여주는 생각을 긍정적으로 바꾸고 섭남과 카메라 리허설을 했음. 










섭남 : 되게 떨리죠









여주 : 네... 저 못하면 어떡해요? 그래도 웃으시면 안돼요!









섭남 : (이미 귀여워 죽음) 그럼요 ㅎㅎ
















그렇게 둘은 대화로 긴장을 풀고, 이젠 진짜 촬영에 들어갔음. 여주는 컷이 들어가자마자 바로 눈물을 뚝뚝 흘리며 고갤 푹 숙이고 미안하다고 남주가 아니라 널 좋아한다고 고백했고, 섭남은 그런 여주를 보면서 잠시 망설이더니 여주의 고갤 잡아 입을 맞췄고, 여주는 눈이 동그랗게 커졌다 눈을 감고 그렇게 컷을 듣고 촬영을 무사히 끝낸 여주였음. 역시 여주는 연기를 했던 친구가 맞았음. 그렇게 방영된 드라마는 주인공 커플보다 여주와 섭남이를 미는 사람들이 많아졌음. 마치 장보리에 나온 연민정같았음.



















EP. 46
: 여주의 드라마 후기












Q. 첫 키스신 촬영 어땠어요?






여주 : 아 전 그냥... 일단은 해야하니까 열심히 했고, 한번에 컷을 들어서 다행이라는 생각을 했어요. 제가 인생에서 그렇게 진한 스킨십 연기는 처음이거든요. 어렸을 땐 아역이니까 뭐 가볍게 손 잡기 이런건 했었는데 근데, 저 진짜 너무 떨려서 계속 NG내면 어떡하지 이 생각했어요. (웃음)






석진 : 하... 키스ㅋ... 일단 연기 되게 잘하더라고요. 멋졌어요. 근데, 그런 장면이 있는지 몰랐고 아 물론 문제가 되는건 아닌데 내가 열심히 키운 우리 막둥이 빼앗긴 기분이 들어서... 부모님의 마음같은거죠... 하... (현타







윤기 : 네, 뭐, 연기는 진짜 뭐 말할것도 없이 잘했죠. 뭐. 근데 슈읍- 저도 여주의 그런 연기를 처음 봐서 굉장히 놀랐죠. 그래도 일이니까 뭐 -ㅅ-







호석 : 이야, 대단했어요! 아 진짜 멋지던데? 나는? 우리 막둥이 못 하는게 뭐야?








남준 : 저 보다가 저도 모르게 ㅎ 휴대폰을 팍 잡아당겨서 충전기가 고장났어요 ㅎ... 좀 대단하고 충격? 아니 좀 새롭게 다가온 충격이 맞는거 같아요. 그래도, 이제 다 컸네요.








지민 : 와- 나는 진짜 와, 여주 오빠들한테 말도 안하고.









태형 : 나, 나도 인제 뽀뽀는 안했거든요? 근데 인제 여주가 인제 먼저 해버리니까 인제 좀 예 그래요.









정국 : 연기 잘해서 집중해서 잘 봤어요. 












Q. 태형씨와 석진씨에게 온 질문인데요. 여주가 연기를 배우려고 왔을 때 무슨 느낌이였는지?








석진 : 저희보다 커리어도 좋은 친구고, 연기 경력도 대단한 친구인데 자신은 어릴 때 연기를 한거라 지금과는 다를 수 있다고 얼른 알려달라고 되게 열정적으로 물어보는 여주가 되게 대견하고 예쁘고 자랑스럽고 그랬죠. 만약 대충하려고 했으면 드라마 찍지 말라고 말렸을지도 몰라요. 








태형 : 어, 진챠 인제 여주는 대단한 친구잖아요? 인제 그래서 저한테 이렇게 열심히 물어볼지도 몰랐고, 어떻게 촬영하는지 이렇게 막 인제 물어보더라고요. 그래서, 화랑 찍을때 저도 생각나고 그래서 일단 제가 아는대로 알려주고 우리 서준형 형식형한테도 연락해서 따로 물어보고 인제 여주한테 알려줬어요. (뿌듯)















와 김여주 울면서 키스하는거 진짜냐? N I 방탄소년단

아니 감독님 배운변탠데?
아니 우리 애 키스신 그거 좀 쿠크깨지는데
울면서 키스하는거 배우셨는데?





탄소1 솔직히 마음 아픈데 너무 예뻐서 19970505번 돌려봄
 ㄴ탄소2 아 왜 나 도촬해써 탄소야ㅠ
  ㄴ탄소3 너도? 야 나두










애들 반응 졸라 궁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 I 방탄소년단

아 진짜 개웃길거같은데
김석진 막 음식 먹으면서 괜히 소파 치고 민윤기 -ㅅ-이렇게 되서 여주 쳐다보고
남준이랑 호석이는 둘이 막 손 부딪히고 하이파이브하면서 학ㅎ갛갛가! 할거같고
만다꼬즈는 ㅇㅁㅇ? 이렇게 되서 화면이랑 여주 번갈아 보고 정국이는 ... 이럴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탄소1 아 누가 애들 집에 씨씨티비 달아놨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탄소2 와중에 김석진 먹는건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탄소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졸라 음성지원 영상지원 둘다 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 그냥 뭔가 석웰 이럴거 같지 않냐...? N I 방탄소년단

김여주 좋았어? 왜 오빠한테 말 안했어. 얼른 와서 뽀뽀하고 가. 저거보다 더 길게 하고 가.



어린 애처럼 질투하는 석진이랑 그런 석진이 귀여워서 일부러 두번 뽀뽀하고 자러가는 여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탄소1 아 ㅁㅊ 진짜 비속어 나올 수 밖에 없다 졸라 진짜 이럴거같아 어떡해 ;;;;
탄소2 슈벌 코피 터져벌임














ㄱ 난 오늘도 국웰을 밀지 N I 방탄소년단

전정국 백퍼센트 웃지도 못 하고 여주 자려고 딱 누웠을 때 타이밍 좋게 와서 여주 침대에 살짝만 걸터앉아서 여주 손가락 하나만 잡고 좋았냐고 나한테도 잘 안해주는 뽀뽀해주니까 난 안 좋았다고 그러다가 진짜 막 서러워져서 울먹거리니까 여주가 놀라서 몸 일으켜서 정국이 안아서 달래주기... 근데 정국이가 안지만 말고 자기도 뽀뽀해달라고 해서 막 입술 내미는.............................근데 여주가 공기뽀뽀만 해주면서 정국이 놀리기..... 아너무짜릿하잖아?







탄소1 변태다!!!!!!!!!!!!!!!! 변태가 나타났다!!!!!!!!!!!!!!!!!!!!!!!!!!!!!!!
탄소2 경찰아저씨여기예요!!!!!!!!!!!!!!!!!!!!!!!!!!!!!!!!!!!!!!!!!!!!!!!!!!!!!!!!!!!!!!!!!!!!!!!!!!!!!!!!!!!!!!!!!!!!!!!!!!!!!!!!!!!!!
글쓴탄소 (울컥) 여기 뽀뽀밖에 안 썼는데 변태래 ㅠ













ㄱ 솔직히 뷔웰이다. (엄근진) N I 방탄소년단

태형이가 여주 막 안고 인제 여주가 공중파에서 뽀뽀해줬으니까 오빠한테도 해줘야된다고 생각해. 진챠루. 이러는거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내 세상 내 사랑 내 모든 것 뷔웰........ 이름부터 성스러워...뷔웰............하...................................................






탄소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웃긴건 없는데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ㄱ 혼자 짐웰 밀겠읍니다^^.... N I 방탄소년단

지민이 특유의 불타 표정 지으면서 여주한테 가고 여주는 화난줄 알고 안절부절하면 지민이가 아무런 말도 없이 자기 통통한 입술 손가락으로 딱 두어번만 쳐줬으면.......그럼 여주가 알아듣고 뽀뽀해주는거.......아........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 상상만으로도 너무 좋잖아? 





탄소1 왜 혼자 미냐 ㅁㅇㅁㅌ
탄소2 ㅁㅇㅁㅌ!!! ㅁㅇㅁㅌ!!!!!!!!!!!!!!!
 ㄴ탄소3 이거 뭐야?
   ㄴ탄소4 이거 무용과 음악이 만나 탄생함. 여주랑 지민이 커플링 구호!











+ 사 담 +

제 홍일점엔 러브라인이 없으니까
아예 다른 사람 만들어서 뽀뽀신 만들어버리기 (낄낄





+ 공 지 +

보고싶은 예능과 멤버를 적어주세요!
이미 멤버가 적혀있는건 어느정도 스토리라인이 짜여있어요!!!
여기서 보고싶은게 뽑는게 아니라 후보군에 없는 보고싶은 예능과  혹은 후보군에 ?를 원하는멤버로 채워주시면 돼요!!
중복은 일단 안할거구요.... 단체 예능은 멤버 분량이 골고루 하는게 힘들어서....ㅎ.......


1. 발칙한 동거 : 정국
2. 정글의 법칙 : 석진
3. 복면가왕 - ?
4. 한끼줍쇼 - ?
5. 런닝맨 - ?
6. 해피투게더 (노래방) - ?
7. 1박 2일 - ?
8. 무한도전 (춤) - ?
9. 인턴예능  ? 












♡ ♥♥ ♡


[ 랭 , 오뎅이 , 젼뽀 , 푸른 , 어너 , 휴두부 , 레비 , @불가사리 , 두유망개 , 짜몽이 , 영감 , 본싱어 , 파냥 , 아임유얼홉 , 홍주 , 해사하다 , 사이다 , 어화동동 , 잠만보 , 체리 , 메기 , MONE , 윤맞봄 , 찻잔 , 겨울석진 , 리프 , 지단 , 찡긋 , 라뮤 , 잔망뷔래 , 퍄퍄 , 혬 , 1201 , 아듀 , 미뇽 , 방웰방웰 , 지니 , 몽9 , 만천 , 하늘맑음 , 자몽해 , 희망 , 참이슬 , 미니핀 , 자몽 , 새싹이 , 한빛 , 푸른밤 , 뽀작 , 밍숭늉 , 토토로 , 허쉬초콜릿 , 롸아미 , 청보리청 , 잠시 , 순대 , 듀크 , 붕어 ]





항상애정합니다. 하트




(!빠져있거나 암호닉이 잘못 표기되어 수정을 원하시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

(!암호닉은 가장 최신글에서만[ 암호닉 ]이런 형식으로 받겠습니다! )

(!답글은 암호닉에는 필수로 달게요.)

(!암호닉이 아니면 답글은 랜덤입니다.)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EP. 45~46  60
6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국어5등급
글 안에 공지 있어요 ! 안 읽으면 손해임 (엄근진)
6년 전
독자1
짜몽이에요ㅠㅠㅠㅠㅠ애들 반응 진짜 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 복면가왕에 지민이 나와도 너무 좋을 거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국어5등급
기쁘다 선댓 오셨다~
6년 전
독자2
해피투게더 노래방은 태형이요!! 뭔가 태형이의 중저음과 여주의 목소리가 천국 그 자체였다!!!!!
6년 전
국어5등급
오 그러게요 어울리네요
6년 전
독자3
[백만송이]로 신청하겠습니다! 오늘도 잘보고 가요? 드디어 시간이 맞아 제시간에 신알신 보고 들어와서 행복해요♥️
6년 전
국어5등급
요즘 제가 글을 늦은 시간에 올렸죠 ㅎㅎㅎㅎ.... 암호닉 고마워요!!!!!!!!!!!!!!!
6년 전
독자4
5번 런닝맨 - 슈가
8번 무한도전 - 지민

엄청 기대되여 ㅜㅜ

6년 전
국어5등급
런닝맨에서 보고싶은 에피소등 ㅣㅆ어요? 무도는 춤으로 하면 될텐데 런닝맨은 더 의견이 필요합니다!
6년 전
독자5
인턴예능 남주니요ㅠㅠㅠ 찰떡 그 자체... 비지니스맨... 런닝맨은 왠지 홉이!!
6년 전
국어5등급
아 너무 어울린다.. 찰떡이다...
6년 전
독자6
알림뜨자마자 달려왔어요!!
오늘도 잘 보고가요?
무한도전- 지민!!
앗 저 뽀작입니다!

6년 전
국어5등급
무도는 지민이가 많네요!!!!!!!!!!
6년 전
독자7
후보에는 없지만..혹시 된다면
효리네 민박이요!!!
윤기가 촬영하고싶은 예능을 효리네 민박을 고른게 생각나서..
여주랑윤기랑 하루 알바생?
으로 촬영하는게 보고싶습니다...

6년 전
국어5등급
헐 맞아 나 이거 후보군에 있었ㄴㄴ데 까먹었따!!!!!!!!!!!!!!!!!!!!!!!!!!!!!!!!!!!!!!!!!!!!!!!!!!!!!!! 고마워요!!!!!!
6년 전
비회원169.240
본싱어 입니다!! 아여주 열일하는거 너무 멋있어요♥♥♥♥ 런닝맨 하면 즌증국이죠 인턴예능 진이랑 슈가 너무 잘어울리는 것 같아욬ㅋㅋㅋ벌써부터 웃김ㅋㅋㅋㅋ
6년 전
국어5등급
증구기는~ 발동! 슥찌니는~ 정법! 윤기는 인턴 예능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ㅎㅎ
6년 전
독자8
@불가사리입니다 아 진짜 애들 다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ㅠㅠㅠㅠ 진짜 최고에요 작가밈ㅠㅠㅠ 또 키스신.....우리 아가가....키...스..... 런닝맨 뭔가 홉이요ㅎㅎㅎ 그 꺄아아아ㅏ라라아아ㅏ라ㅏㄱㄱ 하고 도망가는 홉이 보고싶습니다ㅋㅋㅋㅋ 1박 2일은 뭔가 석진이? 정글에서도 살아남은 석진이의 야외취침도 보고싶어요
6년 전
국어5등급
껄껄 한번 생각은 해볼게요!!!!!!!! 한 멤버가 두개의 글을 스게도미ㅕㄴ 또 여섯개의 예능을 생각해야한다..
6년 전
독자9
효리네 민박에 보검님처럼 짧게 여주랑 정국이가 가는거요!! 참이슬입니당☺️
6년 전
국어5등급
정국이는 이미 발칙한 동거 확정이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
으아아아ㅠㅠㅠ 아쉽지만 발칙한동거 나오는 정국이 얼마나 귀여울지 기대됩니다ㅠ
6년 전
국어5등급
기, 기대하지 마십쇼!
6년 전
독자11
허쉬초콜릿이에요!!! 애들반응도 너무 귀엽고 야주도 귀여으어요ㅜㅜㅜㅜ정말 재미있게 잘보고있어용!!
6년 전
국어5등급
고마워여!!!!! 항상 읽어줘서 ㅎㅎㅎ
6년 전
독자12
해사하다 에욤
태형이 인제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 전 런닝맨 석진이랑 석진이가 아제 드립하면 여주가 창피해하고 석진이가 이름표 잡혀서 여주야 살려줘 소리지르면 여주가 오빠 미안 하고 도망치고 이런거 ㅋㅋㅋㅋ

6년 전
국어5등급
아 이것도 귀엽다ㅠㅜㅜㅜ 근데 석진이는 이미 정법 확정이라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
아항 그것도 좋아요 ㅠㅠㅠ그냥 작가님 하는거 다 좋아요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4
어화동동입니다!! 여주 키스신에 애들 반응ㅋㅋㅋㅋ 너무 귀엽잖아요,, 태형이 말하는 것도 음성지원ㅋㅋㅋㅋ 정국이 발칙한 동거랑 석진이 정글의 법칙 넘 기대돼요!!!!!! 1박2일에 태형이랑 여주랑 나가서 게임하는 것고 재밌을 거 같아요,, 그 라면이나 돈까스 몇 개 중에 하나만 맛있는 거고 나머지는 매운건데 먹고 연기해서 맛있는 거 먹은 사람 맞추는 게임이요..! 그거 재밌게 봤거든요ㅠㅠ 헤헤 오늘도 재밌게 읽고 갑니다!!
6년 전
국어5등급
태형이 일박이일 잘 어울린다 ! ㅋㅋㅋㅋㅋㅋ고마우어요!!!!
6년 전
독자15
[리본] 신청해요!!! 이 좋은 글 오늘에서야 제대로 읽은거 실화인가요ㅠㅠㅜㅜ엉엉
6년 전
국어5등급
예쁜 암호닉이네요! 고마워영
6년 전
비회원113.16
하늘맑음이에요!!! 흠 복면가왕 지민이 나오고 그 여주가 복면쓰고 완전 다른 분들 마음을 울리는 그런 감동(?) 괜찮을꺼 같아여!! 윤기 막 무기력한데 런닝맨에서 엄청 열심히 달려다니면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울꺼 같아요 ㅠㅠㅠㅠ
6년 전
국어5등급
사실 복가에 지민이 굉장히 많이 생각을 해봤거든요ㅠㅎㅎㅎ 좋아용
6년 전
독자16
ㅠㅜㅠㅜㅠㅜㅠㅜ애들반응이 완전 귀엽고 뭐든지 열심히하는 여주 넘좋네요ㅠㅜㅠㅜㅠㅜ 오늘도 재밌게 보고갑니다 다음화 내용기다리고있을게요!!!!
6년 전
독자17
두유망개에요! 애들 반응 넘 귀엽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엇보다 인티 탄소들 반응이 넘낰ㅋㅋㅋㅋㅋㅋㅋ 현실적이에욬ㅋㅋㅋ
6년 전
국어5등급
왜냐면 제가 현실탄소니까요(아무말. 아 금메달 진쯔 대박이죠??? 캬 (?
6년 전
독자18
혬이에요 작가님ㅁ!!!애들 인터뷰 음성지원 실화인가욬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반응ㅇ 너무 기엽구 설레구갑니미다....ㅠㅠㅠㅠㅠ
6년 전
국어5등급
혹! 음성지원 된다니 행 ㅎ 복 ㅎ
6년 전
독자19
새싹이입니다!!!여주가 키스신이라니..ㅠㅠㅠㅠㅠㅠ소중한 여주ㅠㅠㅠㅠㅠ그래도 끝내주게 뭐든 잘하는 여주야ㅠㅠㅠ멋지다ㅠㅠㅠㅠ
6년 전
국어5등급
역시 여주는 최고야! 짜릿해!
6년 전
독자20
자몽해예여~~~~인턴예능은 남준이요~~~!!!
6년 전
국어5등급
좋아요~!~!~!!~!!!
6년 전
독자21
어너입니다
아 죄송해요 작가님.. 발칙한 동거 옆에 정국이 있는 거 보고 아무 생각도 안나요.. 너무 좋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벌써 심장이 막 떨리고 그러는데ㅠㅠㅠㅠㅠㅠ 음 그래도 복면가왕은 지민이도 좋을 것 같고요ㅠㅠㅠ 한끼줍쇼는 석진이밖에 생각 안나고요ㅋㅋㅋㅋ큐ㅠㅠㅠ 런닝맨은 윤기도 좋고요ㅠㅠㅠ 해피투게더는 태형이도 좋고요ㅠㅠㅠㅠ 1박2일은 남준이도 좋고요ㅠㅠㅠㅠ 무한도전은 호석이도 좋고요ㅠㅠㅠㅠ 인턴예능은 남준이도 좋아요ㅠㅠㅠㅠ 아 그냥 다 좋다고 말하는 게 빠를 뻔 했네요ㅠㅠㅠ

6년 전
독자22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독방 망붕쩌뤙ㅌㅌㅋㅋㅋㅋㅋㅋㅋ너무 재밋는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23
카캬 몽9입니다!
상황에 맞는 멤버들 고르기 힘드네요.. 다 다르게 쓰일 내용이다 보니..흐음ㅁ.. 전 다음 독자분들께 선택권을 넘기죠!!!!! 전 다 좋습니다?

6년 전
독자24
찡긋입니다 오늘도역시주인공은빛난다⭐️
6년 전
독자25
랭임다 많이 늦었지만 복면가왕 뷔 나와서 가창력 무시하는 애들 혼내줬음 좋겠고 ㅠㅠㅠㅠ 한끼줍쇼는 여주랑 쩨홉 나와ㅛ음 좋겠으요 인턴예능은 깔끔하게 남준 여주 어떻슴까
6년 전
독자26
넘나 좋다ㅜㅜㅜㅜㅜㅜㅜㅡㅜㅜㅜ멤버들 반응 넘나 좋아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27
애들 반응 너무 귀여워요 남준이 충전기 고장 ㅋㅋㅋㅋㅋ 역시 파괴몬 어디 안 가네요 ㅋㅋㅋㅋ
6년 전
독자28
ㅌㅋㅋㅋㅋㅋㅋ다들 너무 귀여워!!!!!
5년 전
독자2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30
너무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여주의 첫 키스?뽀뽀씬 ㅎㅎㅎㅎ
5년 전
독자31
아ㅠㅠㅠ멤버들 반응 진짜 귀엽다 진짜 ㅋㅋㅋㅋㅋㅋ
5년 전
독자32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웰 너무 좋닿ㅎㅎㅎㅎ애들 커플링 찰떡

5년 전
독자33
아 너무 귀여워ㅠㅠㅠㅠ 증말루ㅠㅠㅠㅠㅠ 정말 어쩜 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진짜 중간중간 커플링나오는것도 심장을 때리고ㅠㅠㅠ 정말 좋습니다 좋아요...:)
5년 전
독자34
잠 안 와서 예전 거 보고 있는데 뷔웰 ,,, 너무 귀여워요 진챠류 ,, 반응 다 넘 설레요 ( 폭풍 오열 )
5년 전
독자35
진챠루... 저 국웰 미는 사람인데.. 방웰로 갈아탈거에요.. 도저히.. 고를수가 없쒀!!!!!!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흐흐흑ㅠㅠㅠㅠㅠㅠㅠㅠ흑흑흑 고를수가 없어요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36
정주행중입니다앗!!! 방웰최고ㅠㅠㅠㅠㅠ고를수가없어여ㅠㅠㅠ
5년 전
독자37
헐 키스신...!!!!!!! 정국이 반응 귀여워요 ㅋㅋㅋㅋㅋ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전체 인기글 l 안내
5/2 12:24 ~ 5/2 12: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