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안녕김민석 전체글ll조회 5043l
 

  
댓글 달고 포인트 돌려받으세요 !!!

댓글은 작가에게 비타민 같은 존재입니다

 

[EXO/루민] 전교회장 모범생 루한 X 노는애 김민석完 (부제:마지막 이야기)&텍파나눔안내 | 인스티즈

 

 

 

제가 사랑하는 암호닉 동생&누님들

(암호닉 신청은 항상 환영입니다)

세훈/됴요미/콩콩이/해바라기/씌밍쓰/햄슈터/박력분/까탈레나

2반/씨스루/징징이/딸기우유/달달/듀냐듀냐/틴트/홈런볼/꺄룩/엄지공주

멜로디/잠온다/깜뚱/차녈짱/블리/용마/아모닉/교정기/오여미/늬늬늬/시나몬/

뿌요/오센오센/치킨/하늘하늘해/핫초코

 

 

 

 

루한X김민석

부제1. 김종인x도경수의 이야기

부제2. 김민석과 루한의 이야기

  

 

도경수와 김종인의 이야기.

김민석만 찾는 김종인에게 처음엔 관심을 두지 않았다. 지금껏 사랑이라는 감정을 느껴본 적이 없어서 그런가, 사람들은 나에게 정신과 치료를 권유해보기도 했다만

언젠간 진정한 사랑을 찾게 될 거라고 난 굳게 믿고 있었고 그렇기에 불안함은 나이를 먹을수록 더 커져만 갔다. 어떻게든 누군가를 좋아한다는 감정을 느끼기 위해

친구를 통해 예쁜 여자를 소개 받아보기도 했고 연락도 했지만 내 맘에는 들어오지 않았다. 어쩌다 잘생긴 형을 만났는데, 그 형에게 호감을 느꼈지만 여친이 생겨서

그대로 실패하고 말았다. 그 뒤로 호감을 느낀 사람은 물론이오 다신 자기 마음에 둘 사람이 없을 거라 생각했는데 새학기 첫 날 김종인을 만났다.

 

 

 

“ 오, 애 얼굴 봐. 존나 쎄게 생겼어. 까리한데? ”

“ 감사합니다. 김종인이라고 해요 ”

 

 

1학년 신입생, 우리들의 레이더망에 포착 된 세 명의 인물. 김종대와 타오, 그리고 김종인. 애들은 그 셋을 환영해주었고 예뻐해줬다. 김종대는 처음엔 정상이더니 변백현 박찬열이 뭔 짓을 해놨는진 몰라도 셋이 다니면서 1학년 최고의 병신으로 자리잡았고 타오는 중국에서 온지 얼마 안되서 한국말이 굉장히 서툰데, 나보다 형처럼 생겨선 마음은 여리다. 귀신이랑 벌레를 아주아주아주 싫어한다던데 애들이 언제 한 번 손에 벌레를 올려놓고선 타오에게 보여줬는데 기절해서 보건실로 실려갔다는 얘기도 있다. 잘생긴 애들이 한꺼번에 들어오니까 눈호강이 되긴 했는데 그 중 유난히 내 눈에 띈 건 다름아닌 김종인이었다. 항상 먼저 웃으며 인사해주었지만, 난 본의 아니게 철벽을 치고 말았다. 인사를 해도 정색 하면서 받아주고 말을 걸어도 단답형으로 대답해버리니 아마 종인은 자길 싫어할 거라 생각하고 있을 것이다. 좋아하는 사람 앞에선 철벽을 치는 성격이 마치 수줍음이 더럽게 넘쳐흐르는 순수한 소녀의 그 마음과도 같다고 생각하니 조금은 소름이 돋는다. 애들이 들으면 미쳤다고 할 거야.

 

 

종인이는 내가 철벽을 심하게 쳐댄거에 대해 조금 상처를 받았는지 그 이후로 날 찾지 않았다. 남자들한테만 인기 많은 민석이한테 자주 찾아가던데, 이러면 안되는데

조금 질투났다. 하지만 나는 질투가 나면서도 먼저 누군가에게 다가간다는 것 자체가 귀찮고 불필요한 일이었기 때문에 그냥 가만히 보고만 있었다. 애들은 우리 경수 언제 여친 사귈까를 입에 달고 살았다. 솔직히 말하면 그럴 때마다 조금은 씁쓸하다. 꼭 여자친구만 사귀어야 한다는 법은 없다. 이 세상엔 동성애자가 얼마나 많은데.

남자를 사귀는게 당연한 일이었다면, 그래도 조금이라도 다가가진 않았을까. 사람들의 시선이 무서워서 꽁꽁 숨겨버렸다. 나의 나약함에 대해 굉장히 많은 자책을 한다.

 

 

 

“ 이어줄게 !!! ”

“ 아서라. 그냥 내가 알아서 할게. ”

 

 

그러다가 김민석에게 어쩌다 고민을 털어놨는데, 의외로 진지하게 들어주는 모습에 조금은 감동 받았다. 내가 게이라는 사실을 더럽게 여기지 않고 이해해줄 단 한 사람이 나타난 것 같아서 기쁘기도 하다. 하지만 내가 보기엔 종인이는 민석이를 좋아하는 것 같단 말이지. 민석이는 그걸 아는지 모르는지 종인이랑 이어주겠다고 생지랄을 펼치고 있고. 그냥 관두자는 생각과 함께 교실로 와버리고 말았다. 그러다가 문득, 복도 쪽 창문을 바라보았는데 활짝 웃으며 누군가와 얘기를 나누는 종인이의 모습에 아까와는 비교도 안되게 심장이 빠르게 뛰었고 얼굴이 빨개졌다. 몇몇 애들이 아프냐고 물어볼 정도로.

 

 

 

“ ... 존나 잘생겼어. ”

 

 

들리지 않게 중얼거렸다. 진짜 확실히 잘생기긴 했다. 까무잡잡한 피부에 흐르는 땀이 섹시함을 더해주었고, 탄탄하게 자리 잡은 듯한 살짝살짝 보이는 잔근육이 나를 미치게 했다. 누가 보면 변태라고 쌍욕을 날릴 일이지만 그 정도로 종인이는 매력 있었다. 병신처럼 뒤에서 바라보기만 할 수도 없는 노릇인데 그냥 내가 먼저 다가갈까?

라고 생각하던 찰나. 종인이와 눈이 마주쳤는데, 종인이는 웃어주며 ‘안녕하세요’ 라고 뻐끔뻐끔 소리 내지 않고 발음하며, 날 똑바로 쳐다보고 말해주고 있었다.

씨발 .. 순간 얼어붙어서 아무 말도 하지 못하고 멍하니 쳐다보기만 하는데 종인이가 고개를 돌려 가버리려는 것이다. 난 순간 자존심 그딴거? 사라진지 오래였다.

 

 

“ 종인아, 잠깐만 !!! ”

“ ..? 경수형? ”

 

 

존나게 철벽만 쳐대던 21세기 최고의 철벽남 도경수가 먼저 김종인을 큰 소리로 불러주었다. 처음 보는 상황에 애들도 뒤를 돌아 날 쳐다보았고, 가려다 말고 다시 고개를 돌려 놀란 눈만 껌뻑이며 날 쳐다보는 종인이었다. 아.. 존나 쪽팔려. 하지만 계속 이렇게 뒤에서만 앓을 수도 없는 노릇이다. 그래, 경수야 넌 할 수 있단다. 너정도면 귀엽게 생겼어 .. 어깨가 좁긴 하지만 충분히 매력 있다고!

 

 

“ .. 이따가 밥 같이 먹자 ”

 

 

마음과는 다르게 존나 구질구질한 멘트가 날아가버렸다. 망했다 라는 표정으로 금방이라도 눈물이 쏟아질 것처럼 그저 앞만 바라봤는데, 역시 아무 말도 못하고 있던 종인이가 그런 내 말을 듣고 살짝 웃음을 흘렸다. 싫은가봐, 어떡해 .. 농담이라고 말해야겠다.

 

 

 

“ 아, 미안. 존나 미안.. 사실 농ㄷ. ”

“ 그래요. 밥 먹는게 뭐가 어렵다고. 이따 형 반으로 올게요 ”

 

 

 

성공이다. 지, 진짜? 그래! 상기된 표정으로 약간 톤이 올라간 목소리와 함께 대답했다. 이미 철벽남 도경수, 시크남 도경수의 이미지 따윈 김종인 앞이라서 그런가 그딴거 버린지 오래였다. 종인이는 이따가 봐요. 라고 말하며 올라가 버렸다. 누군가에겐 별 거 아닌 일로 보이겠지만 나에겐 이것이 김종인에게로 내딛는 한걸음이다. 그렇기에 지금 이 순간이 더욱 특별하고 오래 뒤에도 생각날 것 같다.

 

그렇게 경수와 종인은 밥을 먹고 교내를 산책하며 조금은 더 가까워짐을 느꼈다. 종인은 사실 살짝은 의아했다. 자기한테만 유난히 쌀쌀맞게 굴길래 자길 싫어할 거라고 생각 했는데 갑자기 적극적으로 먼저 다가와주니까 낯설기도 하고 고맙기도 하다. 그동안 경수형 웃는 모습을 못봤는데, 오늘 처음 웃는 모습을 봤다. 웃을 땐 입술이 하트모양이 되는구나. 귀엽다. 라는 생각을 혼자 간직한 채로.

 

그 뒤에도 자주 밥을 함께 먹었고, 애들이 사귀냐고 농담을 할 정도로 둘은 가까워졌다. 장난도 많이 치고 영화를 보러 가기도 했다. 아이들이 가장 놀란건 경수의 변화였다. 뭐든지 혼자서 해야한다 라는 마인드를 추구하던 경수가 종인과 함께 하는 일이 많아지자 진짜 무슨 일이 일어난 거 아니냐며 수군거리기도 했다. 그 속에서 모든 것을 안다는 듯 살짝 웃는 민석을 보며 경수도 말 없이 미소를 지었다.

 

 

“ 김종인 넌 좋아하는 사람 있어? ”

“ 글쎄요, 아직 확신은 안서는데 호감 가는 사람은 있어요. ”

 

 

가슴이 덜컹 내려앉는 종인의 발언이었다. 그 여자 누구냐고 묻고 싶었지만 물을 용기가 없었다. 아, 그렇구나 .. 라고 말꼬리를 흐리며 대답했고 이야기는 끝났다. 갑자기 종인이가 멀어진 느낌이 들었다. 아직 좋아하는 건 아니니까 괜찮다고 애써 마음을 달래보았지만 호감은 곧 사랑으로 변한다. 우선 경수의 감정만으로 봐도 그랬다. 처음은 호감이었던 종인이가 갑자기 어느 때보다 멋있어 보였고, 그렇게 짝사랑이 시작 된 것이다. 그렇기에 종인이 갑자기 어느 순간 애인이 생겼다고 웃으면서 달려올까봐 두려웠다.

 

며칠 동안 많은 생각을 했다. 종인이가 누구에게 호감을 느끼고 있을까. 아무리 생각해도 답이 서지 않았다. 결국 답답함을 이기지 못하고 오랜만에 울음을 터트렸다. 울음은 그칠 생각을 하지 않았고, 눈이 퉁퉁 붓고 머리가 아파올 정도로 울고 나서야 겨우 울음을 그칠 수 있었다. 그렇게 훌쩍이며 쪼그려 앉아 있는데, 갑자기 벨소리가 울렸다. 종인이에게서 온 전화였다.

 

 

「 형 집이에요? 」

“ 으응, 집.. ”

 

 

울음을 그친 뒤라서 조금은 먹먹한 목소리로 대답하니까, 울었냐면서 약간 놀란 목소리로 말하는 종인이었다. 울었다고 하면 이유를 물어올 것 같아서 안 울었다고 거짓말을 쳤다. 종인이는 잠시 말이 없었다.

 

 

「 ... 형, 잠깐만 나올 수 있어요? 」

“ 나올 수야 있는데, 어디서 만나게? ”

「 제가 집 앞으로 갈게요. 따뜻하게 입고 나와요 오늘 추우니까. 」

 

 

응, 알겠어. 전화가 끊겼다. 우리 집 앞으로 찾아온다고? 큰 일 났다. 거울을 보니 눈이 아주 못 볼 꼴로 부어있었다. 화장실로 가서 몇 번이고 얼굴에 찬 물을 들이붓듯이 뿌리고 눈 상태를 확인했다. 야상을 걸치고 밖으로 나오니까 종인이가 언제 왔는지 우리 집 앞에 서서 기다리고 있었다.

 

 

“ 미안, 오래 기다렸어? ”

“ 아니에요. 형 눈이 조금 부었는데? 솔직히 말해요. 울었죠? ”

“ 진짜 안 울었어. 자다 일어나서 그래. ”

 

 

의심 하는 듯한 눈길을 애써 피하고 손가락만 꼼지락 꼼지락. 날이 추워서 그런가 바람이 쌩쌩 불고 있었다. 무, 무슨 얘기 하려고 부른 거야? 추워서 얼어붙은 입을 겨우겨우 떼며 말을 이어갔다. 종인이는 내 얼굴을 가만히 바라보다가 두 손으로 내 볼을 감쌌다. 차가운 종인이 손의 감촉이 기분 좋게 다가왔다.

 

 

“ 형, 내가 무슨 말을 해도 미쳤다고 생각하지마요. ”

“ 으응 .. 알겠어. 무슨 얘긴데? ”

 

 

말을 하지 못하고 머리만 긁적이며 괜히 얼굴을 붉히는 종인이다. 무슨 얘긴데 그래? 얘기해봐. 형이 들어줄게. 조금은 진지한 얼굴로 종인이를 올려다보니까, 종인이가 갑자기 경수의 볼에 가볍게 뽀뽀를 하는 것이다. 너무 순식간에 벌어진 상황이라 경수는 아무 말도 못하고 그저 입을 다물고 안 그래도 큰 눈을 더 크게 만들었다.

그리고 자신의 손을 경수의 얼굴에서 떼어냈다. 그리고 아무 것도 잡지 않아 허전한 경수의 손을 탁 잡아내고는.

 

 

“ 나 형 좋아해요. ”


 

김민석과 루한의 이야기.

“ 전교회장님 오늘도 바쁘신가봐요? ”

“ 예, 일이 밀려서 하루하루 바쁘네요. ”

 

 

깐족거리는 민석을 보며 웃어주고는 다시 정리해야 할 수북히 쌓인 자료로 눈을 돌리는 루한이었다. 며칠동안 데이트도 안했는데, 이젠 학교 일이 너무 많아서 놀아주지도 않는다. 사랑이 식었어 김루한. 그래도 넓은 아량으로 이해해주기로 했다. 그러다가 루한이 싫어하는 민감한 주제에 대해 말을 꺼낼 시간이 다가왔다.

민석은 심호흡을 하고는 루한의 눈치를 슬금슬금 살피기 시작했다. 루한은 그런 민석의 눈길을 눈치 챘는지, 고개를 돌려 민석을 쳐다봐주었다.

 

 

“ .. 내, 내일이 똥백 생일인데. ”

“ 술 마시러 간다 뭐 그런 이상한 소리 할거면 입 뗄 생각도 안하는게 좋을텐데. ”

“ 아 제발 한 번만 .... ”

“ 항상 한 번만 한 번만 거리면서 벌써 내가 봐준게 몇 번째인지 알아? ”

 

 

단호한 루한의 태도에 입을 쭉 내밀고는 너무 단호한 거 아니냐고 찡찡거렸다. 들은 척도 안하고 자료 정리에만 몰두하는 루한이 조금은 원망스럽다. 애들 다 오기로 했단 말야!!! 똥백이 생일이라고 자기가 쏜다고 했는데 이런 기회는 평생 올까말까한 기회야 !!! 루한을 뒤에서 꼭 껴안고는 애교스킬을 시전하는 민석이다. 한 번만 .. 한 번만, 웅?

 

 

“ 내가 그 애교는 이제 넘어가지도 않는데, 어쩌지? ”

“ .. 그럼 내가 뭐 어떡할까. 해달란거 다 해줄까? ”

“ 응. ”

 

 

냉큼 대답하는 루한이다. 어? 이렇게 쉽게? 너무 쉽게 보내줘도 불안한 민석은 힐끗 루한을 쳐다보았다. 루한은 표정 없이 자료에만 눈을 박고 있었다.

 

 

 

“ .. 뭐 해줄까. 어깨 주물러줘? ”

“ 우리 집에서 자고 가. ”

 

 

응? 뭐라고 했어? 다시 말해줄래? 내가 잘못들은거 아니지? 괜히 귀를 후비적거리며 루한의 요구를 못 들은 척 하는 민석이다. 루한은 회전의자를 핑그르르-

민석의 방향으로 돌리고는 민석을 자신의 무릎 위에 딱 앉혀놓고 자신과 시선을 마주하게 했다. 뭐, 뭐야. 부끄럽게. 시선을 어디에다 둬야 할지 모르겠어서

괜히 눈을 굴린다. 내 눈 봐. 루한의 한마디에 바로 루한의 눈을 향해 자신의 눈을 두었다.

 

 

“ 못 알아들었으면, 다시 말해줄테니까 잘들어. ”

“ ㅇ, 응 .. ”

“ 오늘은 금요일이지? ”

“ 그렇지 .. 불타는 금요일이지 .. ”

“ 똥백현 그 새끼 생일파티 가는 조건으로, 오늘 우리 집에서 자고 가라고. ”

 

 

 

드디어 이야기가 끝났군요. 쓰느라 죽는줄 알았네요 .. 네 결국 작가는 카디랑 루민 모두 행쇼를 무사히 끝내고 글을 마쳤네요!

완결까지 함께 달려주신 독자분들 감사하고 전 내일 독자분의 소재를 들고 와서 번외편으로 찾아뵙겠습니다 ㅠㅠㅠ

그리고 다른 소재의 새로운 시리즈와 함께 루민은 계속 달릴 예정입니다!

뭔가 급하게 마무리 된 느낌도 없지않아 있지만 10편으로 끝내고 싶었어요 .. 절 매우 치세요 ㅠㅠㅠㅠ

&

아 쓰다보니까 착오가 생겨서 아이들 이야기 칸이 안펴지네요 .. 멘붕이 오지만 멘탈이 단단한 작가는 내일 번외편과 함께 다시 써올리도록 할게요

죄송합니다 !!!! ㅠㅠㅠㅠㅠ

 

[EXO/루민] 전교회장 모범생 루한 X 노는애 김민석完 (부제:마지막 이야기)&텍파나눔안내 | 인스티즈

구석에 박혀있던 고물 타블렛 들고와서 그림을 그려봤어요. 누구인지는.. 어, 정말 안닮게 그렸지만 민석이랑 종대에요 ..

그 위에 아이들은 여러분이 맞춰보시긔~☆

 

 

텍파나눔안내 !!!!

작가는 암호닉이 아닌 분들도, 비회원 분들에게도 그냥 상관없이 텍스트파일 나눠드릴 생각이고요

혹시라도 텍스트파일 받을 의향 있으신 분들은 이메일 주소 남겨주세요! 번외편까지 끝나고 천천히 보내드리겠습니다!!!

 

 

시리즈가 하나 끝났지만 암호닉은 여전히 신청받고 있습니다. 작가는 끊임없이 달리니까요!!!

사랑합니다 ♥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루민] 전교회장 모범생 루한 X 노는애 김민석完 (부제:마지막 이야기)&텍파나눔안내  427
10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12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안녕김민석
찬백은 다른 소재에서 넣어볼까 생각중이었는데..! 전 찬백ㄷ도 좋아하기 때문에!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하고 다음 작품에서 다시 만났으면 좋겠어요! 메일주소 확인했고 늦지않게 보내드릴게요 사랑합니다!
10년 전
독자81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텍파를 보내주신다니 아잌 감사해요 감사해요.

10년 전
안녕김민석
아잌힠 저야말로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메일주소 확인했고 늦지않게 보내드릴게요 사랑합니다!
10년 전
독자82
[email protected]
1화 때 부터 봤는데 너무 재밌어어요ㅜㅜㅜㅜㅜㅜㅜ♥ 마지막 카디들도 너무 달달하고ㅜㅜㅜㅜ♥

10년 전
안녕김민석
1화때부터 봐주셨다니!!! 꾸준독자님 사랑합니다!!! 전 카디도 아끼기때문에 달달하게 ㅎㅎㅎㅎ.. 메일 보내드릴테니 확인하시고 재밌게 읽으세요!
10년 전
독자82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딸기우유에요!
카디ㅠㅠㅠㅠㅠㅠ너무귀여위요ㅠㅠㅠㅠㅠㅠ루민은.....섹쇼(ㅇㅅㅁ)

10년 전
안녕김민석
딸기우유님 !!! 오셨어요? 전 귀여운 카디를 굉장히 좋아하기 때무넿ㅎㅎㅎ.. 루민은 귀여운것도 좋지만 역시 마ㅜ무리는.. ㅎㅎㅎㅎ (ㅇㅅㅁ) 그동안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했고 메일주소 확인했으니 늦지않게 보내드릴게요 사랑합니다!!! ♥
10년 전
독자83
헐..벌써 완결이라니........ㅠㅠㅠㅠㅠㅠ진짜 재미있게 봤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다른 글로 또 봤으면 좋겠어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안녕김민석
ㅠㅠㅠㅠ 재미있게 봐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다른 글로 찾아뵐테니 그 때 다시 만났으면 좋겠어요! 메일주소 확인했고 늦지않게 보내드릴게요 사랑합니다!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안녕김민석
네!! 재밌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다음 글에서도 다시 만났으면 좋겠네요ㅠㅠ 메일 주소 확인했어요 늦지않게 보내드리겠습니다 사랑해요!
10년 전
독자85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부탁드려요! 다음글 또 내실거죠?기다릴게요:)
10년 전
안녕김민석
당연하죠! 번외도 내고 다른 소재로도 다시 찾아뵐테니 기다림이 늦어지지않게 빨리 찾아뵐게요 ㅠㅠㅠ 그 때 다시 뵈었으면 좋겠어요! 메일주소 남겨주셔서 감사하고 늦지안게 보내드릴게요 사랑합니다♥ :D
10년 전
독자86
[email protected] 이에요 글솜씨도 좋으시고 올라오는 속도도 빠르시고..ㅠㅠ다음글도 기대할게요 감사해용♡
10년 전
안녕김민석
ㅠㅠㅠㅠ 글솜씨가 좋다니 너무 감사해요..! 전 1일1연재를 실천하는 작가이기 때문에!! 그리고 빠른걸 좋아하기때문엫ㅎㅎ 다음 글에서 다시 만나요 !! 메일 보내드릴테니 확인하세요!! 사랑합니다!!
10년 전
독자86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으로 부탁드려요! 글 진짜 잘 봤어요ㅠㅠㅠ 번외도 기대할게요ㅠㅠ
10년 전
안녕김민석
ㅠㅠㅠ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번외 나왔으니 보러 가세요! 텍스트파일 보내드릴게요!
10년 전
독자87
[email protected] 입니다ㅎㅎ 비회원이라ㅠㅠㅠ 잘읽었어요!!!! 다음 시리즈도 기대할께요~~~~~!!
10년 전
안녕김민석
ㅠㅠㅠ 나중에 회원가입 하실 수 있을거에요!!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다음에 다시만나요! 메일 보내드릴테니 확인하세요! 사랑합니다!
10년 전
독자87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아..대박...ㅜㅜㅜ결국 끝나버렸네여 진짜 글잡 들어오면 제일 먼저 찾는 글이었어요ㅜㅜㅜㅜㅜ다음 글도 기대할게여!!!!!!!!

10년 전
안녕김민석
ㅠㅠㅠㅠ 헐 제 글을 먼저 찾아주셨다니 이거 좋아서 어찌해야할지를 모르겠네요 헉 방방뛸수도 없고.. 메일주소로 바로 보내드릴게요!!! 다음 글로 찾아뵐때 다시 꼭 만났으면 좋겠어요!!! 사랑합니다!
10년 전
독자88
그 때도 같이 달립시당 ㅎㅎ메일 잘 받았어요 빠르시다...b ㅜㅜㅜ저도 사랑해여!!!
10년 전
안녕김민석
네! 같이 달려봐요! 메일 잘갔다니 다행이네요..ㅠㅠㅠ
10년 전
독자89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오우...끝이라니 아쉽네여 일끝나고 오랜만에들어왔더니 글이뙇 번외가뙇 번외보러가야겟네여 잘읽엇어영ㅠㅠ

10년 전
안녕김민석
네!! 번외 어여 보러가세요ㅎㅎㅎㅎ 메일로 바로 보내드릴테니 확인하세요 메일주소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90
비회ㅠㅠㅠ워뉴ㅠㅠ이에여ㅠㅠㅠㅠㅠ올라올때마다 잘보고잏어요ㅠㅠㅠㅠㅠ [email protected]
사랑합니다작ㄱ가님유ㅠㅠㅠㅠ

10년 전
안녕김민석
ㅠㅠㅠㅠㅠ 언젠간 꼭 회원ㄱ가입 하실 수 있을겁니다!!! 항상 재밌게 봐주셔서 고마워요 ㅠㅠㅠ메일 보내드릴테니 확인하세요!! 저도 사랑합니다!!!♥
10년 전
독자90
아ㅠㅠ 드디어 마지막! 경수랑 종인이도 행쇼하네요ㅎㅎ 진짜 넘 재밌게 잘읽었어여!ㅎㅎ
10년 전
안녕김민석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ㅠㅜㅜㅜ 카디는 사랑이니까요!
10년 전
독자91
안녕하세여 오센오센이에요 ㅠㅠㅠㅠ 요즘 사정이있어서 인티를 까먹고 안들어왔네요 이글을 이제서야 보다니ㅠ ㅠ슈ㅠㅠㅠㅠㅠ 빨리 다음편도 읽으러 가야겠어요 아 카디도 드디어 행쇼했네요!! 진짜 요즘 글잡오면 이글만 읽고 그랬었는데 벌써 마지막이라니.. 다음시리즈도 기다리고있을게요 ㅇ.< 당연히 재밌겠져ㅎ! 저도 텍파 보내주시면 감사해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글쓰신다고 수고하셨구요 진짜 너무 재밌었어요 ㅠㅠㅠㅠ 다음시리즈에서 찾아뵈요!!!♥
10년 전
안녕김민석
오센오센님!!! 번외에도 긴 댓글 달아주셔서 감동받았는데ㅠㅠㅜ 텍파를 당장 보내드리고 싶은데 제가 모바일이니까 내일 빠르게 보내드릴게요!! 죄송합니다ㅜㅠㅜ 독자님 댓글 읽는게 삶의 낙이되버렸네요^^^..
10년 전
삭제된 댓글
(2020/12/08 16:47:19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10년 전
안녕김민석
아 진짜요?!!! 헐 대박이다. 저의 똥글을 가장 재밌게 읽어주셨다니 너무 부끄럽고 영광이에요!!! 텍파 당연히 보내드려야죠!! 메일 보내드릴테니 확인하시고 독자님도 제 글 읽어주시느라 고생 많으셨어요!!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10년 전
독자92
작가님 완결내신거 축하드립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매일매일 새로운글 확인했었는데 완결났네요 ㅎㅎ 잘봤습니다
10년 전
안녕김민석
네!!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ㅜㅜ제 글 항상 봐주신것도 너무 감사해요ㅠㅜㅜ 사랑합니다!
10년 전
독자93
[email protected] 작가님 진짜 너무 좋아요ㅠㅠ 요즘 글잡에 작가님 글 보러 들어오는데 이렇게 끝내시면 어쩌냐는..★ 완전 보고 싶을 거예요 루루랑 민쇼이ㅋㅋㅋ 나중에 또 글 올리시면 바로바로..!는 신알신이 안 돼서 못 보지만ㅠㅠ 작가님은 제 즐찾이에요 글 너무너무 잘 쓰셨고 쓰시느라 너무너무 수고하셨어요!
10년 전
안녕김민석
ㅠㅠㅠ 제 글 보러 들어오셨다고요?!?!? 아 진짜 겁나 좋아요 ㅠㅠㅠ 아쉽게 끝났지만 다음 글로 다시 찾아뵐테니 다시 만나요 !!! 독자님도 제 글 읽어주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 메일 보내드리렡니 확인하세요!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10년 전
독자93
어..아직 메일주소 남겨도 되는거죠?ㅠㅜ정말 늦춰지는거없이 열심히 연재해주셔서 감사해요!지친생활에 활력소 루민...!진짜진짜 재미있게 잘읽었어요!!수고하셨어요!(살포시메일주소)[email protected]
10년 전
안녕김민석
네! 당연히 남겨도 됩니다!! 1일1연재 실천이 잘이뤄져서 다행이라고 작가도 생각해요ㅠㅠㅠ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제 글 읽어주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메일 보내드릴테니 확인하세요! 사랑합니다!!
10년 전
독자93
끝이라니...거짓말ㅠㅠㅠㅠㅠㅠㅠ더써주세요ㅠㅠㅠ더좋은소재의 글쪄주러다시 오셔야해요!!!!♥♥♥진짜진짜잘봤어요 한시간동안 이거정주행했네요ㅠㅠ저도 텍파부탁드릴게요!(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정말수고했어요ㅠㅠ
10년 전
안녕김민석
ㅠㅠㅜㅠ언젠가 끌리면 다시 번외로 찾아올지도 모르죠!! 새로운 소재로 쓰는 루민글도 많이 사랑해주시고 한시간동안 길고긴 정주행을 마치고 오셨군요!! 독자님도 수고 엄청 많으셨어요!! 제가 모바일이라 텍파는 내일 보내드릴게요ㅠㅜㅜㅜ 죄송합니다..! 그리고 매우매우 사랑합니다 하트뿅뿅!♥
10년 전
독자94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암호닉은 없었지만 작가님글 너무너무 재밌게 잘봤어요 ㅠㅠ 신알신 해놨으니까 다음 작품도 계속 볼예정이에요♡♡

10년 전
안녕김민석
재밌게 봐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해요 ㅠㅠㅠ 거기다가 신알신까지 !!! 작가 죽어요..! 다음 작품에서 다시 만났으면 좋겠네요! 메일 보내드릴테니 확인하세요! 사랑합니다 독자님♥♥
10년 전
독자101
안왔어요 작가님 ㅠㅠㅠㅠㅠ 제가 메일주소를 잘못썼네요 .. ㅠㅠㅠㅠ 메일주소 다시 써드릴께요 밑에 다시 답글 달았어요ㅎ 저도 이렇게 재밌고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하고 사랑합니당♡
10년 전
안녕김민석
헉 왜 메일이 안보내진것 같죠..? 혹시 메일이 안갔나요? 안갔으면 답글 달아주세요!
10년 전
독자102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여기로 다시 보내주시면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95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쭉봐았습니다 작가님 ㅠㅠㅠㅠ엉엉 이렇게 끝을 맺다니 속시원하면서도 뭔거 서글퍼지네요...작가님 다른 걸로도 오시면계속 챙겨볼꺼에요! 작가님뮤ㅠㅠㅠㅠ감사합니다 좋은글 ㅠㅠ

10년 전
안녕김민석
ㅠㅠㅠㅠ 제 글을 쭉 봐주셨다니 감사하고 영광입니다! 저도 끝내려니까 뭔가 뻥 뚫린 기분인데 섭섭하네요..! 그래도 다른 글에서도 쭉 만날 수 있을거라 저는 믿어요! 읽으시느라 수고 많으셨고 메일 보내드릴테니 확인하세요! 사랑합니다♥
10년 전
독자96
아잉 ㅠㅠㅠㅠㅜㅜㅠ카디완전설레고 루민 ㅇㅅㅁ ㅋㅋㅋㅋㅋㅋ 똥백생일인데 밍소쿠는 어떻게되눈거죠..?ㅋㅋㅋㅋㅋ
10년 전
안녕김민석
설렘카디 ㅇㅅㅁ루민!!! 똥백 생일이니까 우리 민석이는.. 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97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이요!!!!!! 혹시 허구언날 내 style이야 하시던 독자 기억나시죠....네 그게바로 접니다...♥︎
10년 전
안녕김민석
기억나요!!! 제가 좋아하는 말이라서요 ㅋㅋㅋ 내 style 아니야! 근데 제 글에는 내 style이라는 댓글이 올라와서 매우 행복했는데 그게 독자님이셨다니 아이 좋아요! 메일주소 확인했고 보내드릴테니 확인하세요! 독자님 내 style이야!! 사랑합니다♥
10년 전
독자99
감사합니당.....워 아이니...
10년 전
독자98
[email protected], 여기이메일이에요!! 맨날비회원으루 와서 앞에껄 다시 보고싶어도 못 보고ㅜㅠㅠㅠㅠㅠㅠㅠㅠ 텍파로 나눠주신다니 너무 감사함니다~
10년 전
안녕김민석
ㅠㅠㅠㅠ 비회원이라서 불맠글도 못보셨구나.. 얼마나 서러우셨어요!!! 언젠간 꼭 회원 되실수 있을거에요! 메일 보내드릴테니 학인하시고 재밌게 읽으세요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
10년 전
독자100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ㅜ완결나다니... 첫편부타 매일매일 댓글도꼬박꼬박달고 열심히달렸는데 아쉽네요ㅜㅜㅜㅜㅜㅠ무튼 수고하셨습니다♥

10년 전
안녕김민석
보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
10년 전
독자101
[email protected] 정말 재밌게읽엇는데 벌써끝이네요 ㅠ 저도 텍파부탁드릴께요 ^^
10년 전
안녕김민석
보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10년 전
독자104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맨날 신알신.걸어놓고 암호닉 하나 안만들었네요ㅠㅠㅠㅠ 1때무터 쭉 신알신 했었는데!! ㅠㅠㅠㅠ 벌써 마지막... 됴룩...사랑해윰

10년 전
안녕김민석
신알신 해주셨다니 감사드려요 ㅠㅠㅠ 저도 사랑하고 메일 보냈으니 확인하세요!
10년 전
독자105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저알오랜만에인티들어왔는데신알신이떴네요ㅠㅠ그래서 당장달려왔어요ㅠㅠ

10년 전
안녕김민석
어라 왜 메일이 안보내지죠?ㅠㅠㅠ.. 혹시 메일주소 다시 확인 가능한가요?!
10년 전
독자106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정주행 하다가 텍파를 보내주신다는말에 급하게 적어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결이라니.. 브금 아련하다..제마음가탵..

10년 전
안녕김민석
제가 왜 저런 브금을 선택했을까요 흑귝ㄱㄱ...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메일 보냈으니 확인하세요!
10년 전
독자107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ㅠㅠㅠㅠㅠㅠㅠㅠ정주행하다가텍파주신다는말에급하게남겨요ㅜㅜㅜㅜㅠㅠㅠㅠ!일단완결내신거축하드려요!!!신알신해놓고 암호닉을안했네요ㅠㅠㅠ다음글도기대할게요!
10년 전
안녕김민석
헤헤 감사합니다! 신알신이라니 ㅠㅠㅠ 텍파 보냈으니 확인하시고 사랑합니다!
10년 전
독자108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꺄ㅑㅑㅑ자까님♥정주행하고왔어요 세상에무슨금손이시길래 이렇게글을잘쓰쏑ㅛ 반하겠어요.... 사실반했어여♥ 자까님짱짱 벌써끝나버린게아쉽긴하지만다음작품기대하고있을게요!! ㅅ...사.ㅇ.사랑해여
10년 전
안녕김민석
정주행 힘드시지 않으셨습니까!! 수고하셨고 저도 독자님께 반할것 같아요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메일 보냈으니 확인하세요!
10년 전
독자109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막화보고 정주행하고왔어여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놀라온거 다 볼거예여ㅠㅠㅠㅠ작가님짱짱ㅠㅠㅠㅠㅠ옆에두고 글쓰게하고싶어여ㅠㅠㅠ
10년 전
안녕김민석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 절 옆에 두고 글쓰라고 어여 재촉해주세요! 메일 보냈으니 확인하시고 사랑합니다!
10년 전
독자110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아아ㅜㅜㅜ학교다니느라메일링을지금봤는데아직되나요작가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안녕김민석
네! 당연하죠! 보냈으니까 확인하세요!
10년 전
독자130
진짜감사해요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11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조심스럽게 정주행하고 메일 남기고 갑니다 작가님 얼른 나으셔서 돌아오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안녕김민석
ㅠㅠㅠㅠ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주행 하느라 수고많으셨고 메일 보냈으니 확인하세요!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안녕김민석
메일 보냈습니다 확인하세요 ! 감사합니다 !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안녕김민석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ㅠ 메일 보냈으니 확인하시길!
10년 전
독자113
[email protected]

그냥이렇게 남기면되는건가요..? ㅠㅠ 진짜재밋엇어요!! 차기작도 얼른봤으면좋겠어요ㅠ 아프지마시고 천천히 얼른나서 (?)돌아오세요!!

10년 전
안녕김민석
걱정해주셔서 감사하고 재밌게 봐주셔서 또또 감사합니다!! 메일 보냈으니 확인하세요!
10년 전
독자114
[email protected]

와ㅜㅜㅜㅜㅜㅜ 정주행하고 왔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 다시봐도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퓨ㅠㅠㅠ♥

10년 전
안녕김민석
ㅠㅠㅠㅠ 정주행하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메일 보냈으니 확인하세요!
10년 전
독자115
암호닉을 걸지않은 저자신을 한탄하면서.. 완결지금 봤어요 ..진짜 꿀잼 허니잼
이글보면서 포인트하나도아깝지않고 너무 재밌게 읽어왔네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감사합니다!

10년 전
안녕김민석
포인트가 아깝지 않았다니 헉..! 부끄럽네요 ㅠㅠ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메일 보냈으니 확인하세요!!
10년 전
독자116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요즘인티를못들어와서 어제부터정좽했어요...대박....진짜너무꿀잼이예요ㅜㅜㅜㅜㅜㅜ왜이글을어제봤을까요ㅜㅜㅜㅜㅜㅜ킂

10년 전
안녕김민석
정주행 무사히 마치셔서 다행이에요! 재밌게 봐주시다니 너무 감사드려요 메일 보냈으니 확인하세요!
10년 전
독자117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좋은글 감사했습니다!
다음 작품도 기대할게요ㅠㅠㅠ

10년 전
안녕김민석
ㅠㅠㅠ 저야말로 읽어줏셔ㅓ 감사합니다 .. 메일보냈으니 확인하세요!
10년 전
독자118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그동안 너무 재미있게 잘봤어요ㅠㅠㅠㅠㅠ메일링해주셔서 감사해요!♥.♥

10년 전
안녕김민석
재밌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ㅠㅠㅠ 메일 보냈으니 확인하세요!
10년 전
독자119
[email protected]
항상 회원가입만 기다리며 대기타던 사람중 하나인데 비회원에게도 나눔이라니...ㅠㅠ
아직 늦지 않았기를 바라며 댓 남기고 갈게요 근데 이렇게 하는거 맞나; ㅠㅠㅠㅠ

10년 전
안녕김민석
헤헤헤 제가 너무 늦게 보낸것같아 죄송하네요 메일 보냈으니 확인하시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ㅠ 사랑해요!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안녕김민석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어여 회원 되는 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메일 보냈으니 확인하세요!
10년 전
독자121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진짜 재밋엇어요 ㅠㅠㅠㅠ끝나서 아쉽지만 진짜 꿀잼이엿어요

10년 전
안녕김민석
ㅠㅠㅠ 꿀잼이라니 .. 부끄부끄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하고 메일 보냈으니 확인하세요!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안녕김민석
헐헐 챙겨봐주신다니 ㅠㅠㅠ 저는 꾸준독자를 사랑합니다!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하고 메일 보냈으니 확인하세요!
10년 전
독자123
[email protected]

비회원들에게까지도 나눔이라니 감사드려요 ㅠㅠ
늦지않기를 바래요ㅠㅠ 너무 늦엇나요 ㅠㅜㅜ

10년 전
안녕김민석
안늦었어요!! 저야말로 메일주소 써주셔서 감사하고 보내드렸으니 확인하세요! :)
10년 전
독자124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정주행하고 글남기고 갑니다ㅠㅠㅠㅠㅠ
얼른 쾌차하셨으면 좋겠어요!!

10년 전
안녕김민석
헤헤헤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메일보냈으니 확인핳세요!
10년 전
독자125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제가 이메일을 썻는지ㅜㅜㅜㅠㅠㅠㅠㅠㅠㅁㅎ르게써어서 다시써요ㅠㅠㅠㅠㅠㅠㅠ 사실 첫글부터 신알신했었어요ㅠㅠㅠㅠㅠ 암호닉은 안했지만 꾸준히 봤어요 완결 축하해요!
10년 전
안녕김민석
이메일 쓰셨더라고요!! 완결 축하해주셔서 다시한번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10년 전
독자12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트하트!!짱짱하트!!
10년 전
독자126
지금이라도 주시나요????ㅠㅠㅠㅠ 주신다면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부탁드려요ㅠㅠㅠㅠ♥♥♥
10년 전
안녕김민석
당연히드리죠! 메일 보냈으니 확인하세요 감사합니다!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안녕김민석
ㅠㅠㅠ 정주행 무사히 마치셔서 다행이네요! 지금도 되죠 당연히! 메일 보냈으니 확인하세요!
10년 전
독자128
아직도 텍파 하시나요?ㅠㅠㅠ 가능하시다면 부탁드려도 될까여ㅠㅠㅠ
10년 전
안녕김민석
네 당연하죠!! 메일 보내드릴테니 확인하세요! :)
10년 전
독자129
죄송한데ㅠㅠㅠㅠㅜ [email protected]
으로보내주실수있으신가여ㅠㅠㅠㅠ ㅠㅠ비회원에..염치없이..흙...죄송합니당ㅠ

10년 전
안녕김민석
염치 없다뇨! 방금 보내드렸으니 확인하세요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131
지금도 되나요ㅠㅠㅠㅠ 1화부터 재밌게 봤는데ㅠㅠㅠㅠ 된다면 보내주세요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0년 전
안녕김민석
방금 보냈습니다! 쭉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독자님!
10년 전
독자132
[email protected] 이여ㅜㅜ6
10년 전
안녕김민석
메일주소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방금 보냈으니 확인하시길!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안녕김민석
네!! 텍파신청의 문은 항상 열려있습니다 글 재밌게 봐주셔서 저야말로 감사드리고 메일 보냈으니 확인하세요!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독자님!!!
10년 전
독자134
늦었나요? 이메일은 [email protected] 입니다 항상 읽는 글인데 요즘 많이 아파서 한동안 못 들어왔더니 이런 훌륭한 일을 하고계시네요. 늦지않았다면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10년 전
안녕김민석
아뇨아뇨 하나도 안늦었어요!! 아프시다니 .. 지금은 몸 괜찮으신가요? 얼른 나으셔야 하는데!! 항상 읽어주시다니 너무 감사드리고 훌륭한 일이라뇨 부끄럽게 ㅠㅠㅠ.. 바로 메일 보내드려야죠!! 메일 보냈으니 확인하시고 재밌게 읽으세요!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10년 전
독자135
시험기간이어서 며칠 못봤는데 완결이라니ㅠㅠㅠㅠ 작가님 좀 늦었지만 수고하셨어요! 이제 시험도끝났겠다 앞으로 쓰시는거 꼭꼭꼭 다 볼게요!! 언제나 금손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D
제 메일주소는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늦었지만ㅠ

10년 전
안녕김민석
시험 끝나셨나요? 결과가 좋았으면 좋겠네요!! 금손이라니 과찬의 말씀입니다 ㅜㅜ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하고 읽으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메일 보냈으니 확인하시고요 ㅎㅎ
10년 전
독자136
작가님 늦었지만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으로 부탁드려도 될까요?이런작품을뒤늦게접하다니ㅜㅜ
10년 전
안녕김민석
하나도 안늦었어요!! 바로 보내드릴테니 확인하시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독자님! ♥
10년 전
독자137
지금도 될까요?ㅠㅠㅠ 글 너무 재미있게 봤어요! [email protected] 으로 부탁드릴께요ㅠㅠ!
10년 전
안녕김민석
헉 너무 늦게 보낸것 같아서 죄송해요..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하고 바로 보내드릴게요!
10년 전
독자138
지금도 되나요ㅜㅜㅜㅜㅜ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이요!!

10년 전
안녕김민석
네 당연히 되죠! 일주일이나 지나서 이제야 보내드리니 너무 죄송해요 ..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139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되나요?
10년 전
안녕김민석
네! 늦게 보내드려 죄송합니다 바로 보내드릴게요
10년 전
독자141
아직메일을확인하진않았지만고마워요!
10년 전
안녕김민석
재밌게 읽으세요! 감사합니다! :)
10년 전
독자140
아 너무늦은것같아ㅠㅠㅜㅜㅠㅠㅠㅠ(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혹시 지금될까요..
10년 전
안녕김민석
에이 하나도 안늦었어요! 당연히 되죠 바로 보내드릴테니 확인하세요! 감사합니다 :)
10년 전
독자142
[email protected]

너무늦었나요ㅠㅠ끝난거 올라온지도 지금까지모르고..★☆ 텍본나눔도 지금알았어요껄껄..

9년 전
안녕김민석
껄껄 저ㅏ야말로 늦게 보내드려서 죄송해요.. 바로 보내드릴게요 부디 재밌게 읽어주시길!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43
안녕하세요!! 제가 민석오빠글찾다가 이글을보게되었씁니다!! 혹시 지금좀늦었나요ㅠㅠ? 은혜로운텍파나눔이있단글보고 바로왔습니다! 이것만읽었는데도 너무재밌네요ㅠㅠ 작가님의작품신알신에사 볼게용♥♥♥ 민석짱 엑소짱!!

혹시되시면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부탁드립니당! 건필하세요~

9년 전
안녕김민석
안늦었어요 하나도! 저야말로 늦게 보내드려서 죄송하고 응원 감사합니다 :) 바로 보내드릴테니 확인하시고 재밌게 읽으세요!
9년 전
독자144
혹시 아직도 텍파 가능한가요..? 한동안 사정때문에 못들어오다가 텍파나눔글을 이제서야 보게됐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뭔가 애착이 많이갔던 픽이라 꼭 텍파로 소장하고싶은데ㅠㅠㅠㅠ 어떻게 안될까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혹시나 보내주실수 있으면 부탁드려요ㅠㅠㅠㅠㅠㅠ 한참이나 지난글인데 신청해서 죄송합니다..ㅠㅠㅠ

9년 전
안녕김민석
애착이 많이 갔다니.. 감사해서 어쩌지 ㅠㅠ 아직 가능해요! 죄송할 필요 없어요 ㅎ 바로 보내드릴테니 확인하시길!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45
한참이나 지났지만 사정상 지금 다 보게 되었어요ㅠㅠ 텍파로 꼭 소장하고싶어요ㅜㅜ너무늦었지만 막약 되신다면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으로 조심스럽게 신청할게요ㅜㅜ작가님 픽 진짜 좋아합니다!
9년 전
안녕김민석
헐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힘이 되는 댓글이에요 하나도 안늦었으니까 걱정마세요! 바로 보내드릴테니 확인하시고 재밌게 읽으시길!
9년 전
독자146
오늘 처음부터읽다가 텍파나눔해주시는걸보고 지금 글 남겨요.혹시 파일보내주실수 있나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9년 전
안녕김민석
당연하죠! 바로 보내드릴게요 재밌게 읽으시길. 감사합니다! :)
9년 전
독자147
그리고 민석이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생일파티에 가지못한걸로..ㅎㅎㅎ 왜냐면?으흥흐읗ㅋㅋㅋㅋㅋㅋㅋㅋ아작가님!! 왜케 글을 잘쓰세요 ㅠㅠ 사랑하게되게!!!
9년 전
안녕김민석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 무려 7개월 전 댓글인데 답글이 왜 안달렸을까요. 면목 없습니다 ㅠㅠ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고마워요 :) 사랑합니다!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안녕김민석
ㅎㅎ 맙소사 4개월 전이라니.. 지금도 ㅣㄴ티 하고 계실런지 모르겠는데 보내드릴게요 ㅠㅠ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58
지금도 하고있어요!!!김사합니다!!!잘 읽을게요(찡긋)
9년 전
독자149
카디 루민 둘 다 행쇼했네요!! 아 루한이 마지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석이가 갈 수 있을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0
경수랑 종인이도 러브러브하다니ㅠㅠㅠㅠㅠ이쁜것들 이쁘다
9년 전
비회원29.252
비회원이에요...하...가입창 ...티쟈보고헬렐레놀고있다가....비회원인데요..ㅠㅠ 정말 재밋게 읽엇엇어요ㅠㅠㅠ 시함기간이네 공부 네 하면서 자연스레 잘못보게 되엇는데 텍파 나눔이시라니요..ㅠㅠ [email protected] 으로 보내주실수잇으가요...ㅠㅠㅠ
9년 전
안녕김민석
3개월 전 글에 댓글을 이제서야 달게 되다니 너무 죄송합니다............. ㅋㅋㅋㅋ........ 보내드릴게요 ㅠㅠㅠㅠㅠ 너무 감사하고 죄송해요 ㅠㅠ
9년 전
비회원56.197
[email protected] 부탁드립니다 ㅜㅜ
9년 전
안녕김민석
아이고 ㅠㅠ 이제서야 댓글 달아서 죄송해요 ㅠㅠ 보내드릴게요 ㅠㅠ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안녕김민석
저야말로 너무 늦은 듯.... 보내드릴게요 이제야 보내서 죄송해요 ㅠㅠ 그리고 감사합니다!
9년 전
비회원240.35
[email protected] 좋은글 감사합니다ㅠ 읽고싶어요!
9년 전
안녕김민석
ㅠㅠ 2개월 전 댓글에 이제서야 답글이라니 너무 죄송해요 바로 보내듸릴게요..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안녕김민석
ㅠㅠㅠ 지금 보내드려서 죄송해요.... 그리고 감사해요 ㅠㅠㅠ
9년 전
독자152
아ㅠㅠㅠㅠ재밌었러요ㅠㅠㅠ대바규ㅠㅠㅠㅠ짱재미쓔ㅠㅠㅠㅠ집착bb적당해서 참 좋다 ㅠㅠ잘읽었어요!!!
9년 전
독자153
진짜 짱짱이네오ㅜㅜㅜㅜㅜㅠㅠㅠㅠ언제또오셔여ㅜㅜㅜㅜㅠㅜㅜㅜㅠㅠ기다리고이ㅛ어요ㅠㅠㅜㅜㅜㅜㅜㅜㅠ
9년 전
안녕김민석
제가 공부로부터 조금은 자유로워질 때 열심히 연재할 생각이에요 늦지 않게 돌아올게요 ! 오래 전 글에 아직도 댓글이 달리고 읽어주시는 독자님이 있다는 게 놀라울 따름이네요ㅎㅎ 너무 감사합니다 ♥
9년 전
독자154
와ㅠㅠㅠ 기다리고있겠습니다ㅠㅠ 짱짱이예요!!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218.247
[email protected] 너무 늦었나요ㅠㅠㅠㅠ 지금이라도 받을 수 있을까요???ㅠㅠ
9년 전
독자155
으와진짜짱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텍파지금은너무늦은건가요ㅠㅠㅠㅠ)너무 잘읽었습니다!!!!
9년 전
안녕김민석
아뇨 안늦었어요!! 지금도 댓글이 달려서 신기하네요 바로 보내드릴게요 감사합니다 ㅠㅠ!
9년 전
독자159
허류ㅠㅠㅠ감사합니다정마류ㅠㅠㅠ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안녕김민석
보냈으니 확인 하세요! ㅎㅎ ㅠㅠ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60
어...지금이랃....받을수.......없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인데...옹....
9년 전
안녕김민석
아이고 3개월전 댓글인데 지금 봤네요 죄송합니다 .. ㅠㅠㅠㅠ 바로 보내드릴게요. 그리고 감사합니다 :)
9년 전
독자162
제가더감사하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50.171
저도... 받을 수 있을까요? [email protected] 인데... 너무 늦은 걸까요
9년 전
안녕김민석
받을 수 있는데 늦어서 죄송해요 .. 면목이 없습니다. 바로 보내드릴게요 감사합니다 독자님 :)
9년 전
비회원193.164
받을 수 있을까요,,,? [email protected]인데ㅜㅡㅜ
9년 전
안녕김민석
네네네 받을 수 있어요 늦어서 죄송해요 ㅠ 바로 보내드리겠습니답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61
워낙 인기가 좋으셔서..지금 까지 댓글이 달리는 걸꺼에요ㅠㅠㅠ
만약에 혹시 저도 아직 된다면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부탁드려봅니다! 나중에도 돌아오시면
그때는 함께 달렸으면 좋겠습니다!ㅎㅎㅎ

9년 전
안녕김민석
ㅠㅠㅠㅠ 인기라니 아직 저에겐 부족하고 낯선 단어같아요ㅠㅠㅠ 이제야 드려 죄송해요 바로 보내드릴게요. 감사합니다 :) 지금 하고 있는 일이 마무리 되면 돌아갈 생각이니 함께 달려봅시다!
9년 전
비회원177.222
지금받을수있...다면[email protected] 으로 보내주세여ㅠㅠ♡
9년 전
안녕김민석
다행히 하루 전 댓글이네요 .. 늦지 않게 보내드리게 되어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ㅠ 바로 보내드릴게요.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63
아하하하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10개월전이라니!!이걸이제야보다니!!지금이라도받을수있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보내주시면정말감사해요ㅠㅠㅠㅠ
9년 전
안녕김민석
네 당연하죠! 10개월 전 글을 아직도 찾아봐주시는 독자님이 있다는 것에 매우 감사할 따름이에요. 바로 보내드릴게요.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감사합니다!
9년 전
비회원169.148
ㅠㅠ지금이라도 받을수있나요ㅜㅜ 비회원인게 너무 슬프네요.. [email protected] 감사합니다....
8년 전
비회원96.25
Sss
4년 전
12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2 1억05.01 21:3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4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2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1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채형원] 유사투표2 꽁딱 08.15 06:49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19 콩딱 08.10 05:04
전체 인기글 l 안내
5/3 16:52 ~ 5/3 16: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