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성찬 엑소
새녘 전체글ll조회 1403l 4


밤 삼킨 별 ; 2
브금 켜주세요:)


     


     


W. 새녘     


     


     


     


     


     



     

김힘찬도 우리 외에는 사람이 없다는 것에 확신한 모양인지, 그 소리를 듣고 놀라 뒤를 돌았고 나는 그 틈에 녀석에게서 벗어났다.

바싹 마른 입을 축이고 본 앞에는 낯선 사람이 서 있었다.

상황이 상황인지라 고맙긴 하다만, 비웃음이라니.

대체 언제부터 보고있었길래 비웃은 거지? 내가 꼬시다가 역관광 당할뻔한게 웃긴가?

내 앞에 서 있던 그는 내 또래 쯤 되보이는 앳된 얼굴을 가지고 있었지만 깨나 큰 키로 김힘찬을 살짝 내려다봤다.

김힘찬도 큰 편이라고 생각했는데. 그나저나 외부인인가? 이 시간에 어떻게 여기를 들어온거지?

허전한 그의 손목을 살피며 경계심을 늦추지 않으려고 긴장했다.

시선이 느껴져 고개를 돌렸을 때, 그의 입이 벌어짐과 동시에 작은 탄성을 뱉어냈다.



"아,"



그의 시선은 내 손목에 향해있었고, 순간 든 수치심에 손목을 뒤로 감추었다.

어떻게 들어왔는지는 몰라도, 외부인은 아니였다. 외부인이라면 내 팔찌를 보고 저런 표정을 지을 리 없다.

먼지를 들이마시는 것만 같이 숨이 막혔다.

어렸을 적 부터 봐왔던 우열감에 넘치는 미소도, 쓰레기 같다는 표정도 아니였다.

그는 모종의 미소를 머금고 있었지만, 가면을 쓴 듯한 얼굴은 감독관의 그것과 비슷해 마치 모든 걸 꿰뚫고 있다는 착각까지 불러 일으켰다.

들리지 않는 경고음이 머리속을 울렸다. 김힘찬과 키스 할 뻔 한 것보다 더, 이곳을 당장 빠져나가고 싶었다.
     


     

고마움에서 궁금증으로, 궁금증에서 무엇인지 모를 묘한 감정으로. 나타난 우연은 나를 동요하게 만들었다.     


딱딱하게 굳은 내 표정과는 달리 그의 입꼬리는 곡선을 그리며 올라갔고, 새어들어오는 불빛때문에 보이는 하얀 손이 김힘찬의 어깨를 툭툭 쳤다.



"하던거 계속 하세요."



지극히 예의 바른 듯하면서도 비꼬는 말투였고,

딱 봐도 어린놈이 자신을 비웃은게 자존심이 상한 모양인지 김힘찬은 표정을 구기며 신관으로 통하는 문을 큰소리나게 열어재꼈다.

그의 입에서 웃음이 터져나왔다.

불쾌한 기분에 그를 노려보았다.

계속해서 웃음을 터뜨리던 그의 표정이 일그러졌다.



"또 봐."



그는 유유히 신관으로 걸어갔고, 나는 입술을 잘근잘근 깨물며 그 자리에 서 있었다. 문이 닫힐 때 까지.
     


     

재미없어.     


     

떨려오는 손에 힘을 주어 주먹을 쥐었다. 그가 마지막에 내뱉은 말이 무엇이였는지도 자각하지 못하고.
     


     


     


     


     


     

     

[B1A4] 밤 삼킨 별 ː02 | 인스티즈     


  

  


[B1A4] 밤 삼킨 별 ; 02 나비효과     


     


     


     


     


     

숙소 문이 벌컥 열렸다.


욕설을 내뱉으며 내 이름을 부르는 소리에 몸을 움추렸다.

감시원이 온 모양이였다. 바싹 마른 입술을 축이고는 시계를 쳐다보았다.

어제의 일부터 시작해서 일진이 좋지 않아 식당에도 가지 않았다. 평소에 식탐이 많은 편이였지만 이상하게 두시 정도 됬는데도 배가 고프질 않았다.

여기 저기를 돌아다니는 듯 큰 발소리가 들렸다. 내가 있는 화장실까지.

그리고, 화장실 문이 열렸다.

내 머리카락이 손에 휘어잡힘과 동시에 나는 방으로 질질 끌려나갔다.



"여깄었네 씨발년."



손바닥이 얼굴을 향해 날라왔고, 나는 눈을 질끈 감았다.

내 능력이 밝혀진지도 벌써 2년이 지났다.

내가 ESP라는 것은 공공연한 사실이였지만, 능력은 전혀 감지되지 않았다. 그 때문에 가장 낮은 취급을 받는 8급의 강화계 능력자보다 훨씬 못한 취급을 받았다.
     

카운트 능력자(상대방의 신상정보를 볼 수 있는 투시능력의 일종) 의 과실이 아니냐는 소리가 돌 정도로.

하지만 능력이 밝혀진, 그 날. 나는 간단한 테스트와 함께 기관에서 단 두명뿐인 암시능력자라는 것이 밝혀졌다.

이후로도 트레이닝을 받은 적도, 변한것도 없긴했지만 감시원들이 찾아와서 나를 샌드백 대용으로 쓰는 일은 아주 뜸해졌는데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감시원은 내 멱살을 잡고 이리저리 흔들었다.

체력이라고는 조금도 기르지 않았기에 내 몸은 이리저리 흔들렸다. 감기는 눈을 부릅뜨려고 애쓰며 주먹을 맞아냈다.

뜨거운 액체가 입술을 타고 흘러내렸다. 입술을 살짝 핥으니 비릿한 피가 침과 섞여 넘어갔다. 목이 쓰라렸다.

반항을 하면 더 맞는 다는 것 쯤은 오래전부터 알고있었지만, 오늘따라 정말 버티기 힘들었다. 어제까지만 해도 천국을 경험해서 그런건지.

00아, 라고 다정하게 이름을 불러주는 진영이의 목소리가 간절하게 듣고 싶어 악을 쓰고 눈물을 삼켰다.

감시원의 숨이 거칠어졌고, 내 몸은 딱딱한 바닥에 뒹굴었다.

온 몸이 저려왔다.

피를 아무렇지도 않게 바지에 문질러 닦는 감시원이 흐릿하게 보였다. 그와 동시에 좋지 않은 기억이 떠올라 얼굴을 나도 모르게 구기고 말았다.

나에게 유일한 친구였던 진영이와 차선우는 그 어린 나이에도 큰 버팀목이 되 주었다.

어렸을 때 까지만 해도 바깥을 종종 나갔다왔던 진영이는 나에게 몰래 책을 가져다주었고, 그 덕에 혼자있을 때에도 책을 보며 심심함을 달랬다.

감시원이 책을 발견하기 전까지.

여느 때처럼 감시원은 담배를 피우다 한때 내 방이였던 비좁은 지하실을 찾아왔고, 내 손에 붙들려 있던 책을 목격했다.

그리고 감시원, 아니 그 악마새끼는 책을 불태웠다. 내 눈앞에서 진영이의 선물이자 처음으로 소유할 수 있었던 '내 것' 이 한줌의 재로 사라졌다.

너 같은 쓰레기가 왜 책을 읽어. 그냥 대가리에 든 거 없는 개가 되면 되는거야.

웃으며 자신의 발을 핥게 했던 악마는 내 방을 쥐 잡듯 헤집어 놓고 물건을 하나하나 태웠다.

그 감시원은 나이가 들어 더 이상 감시원으로 일하고 있지 않겠지만, 나에게는 아직도 그 기억이 생생했다. 진영이에게 더 이상 기대지 않는 것도 그 이유였으니까.

다행히 감시원은 표정이 썩창이 된 나를 보지 못한 건지, 상부와 연결하는 듯 전화를 받고 있었다.

들켰더라면 분명 발로 밟혔겠지.

손을 몇번 털던 감시원은 간단한 대답을 반복하다 나를 노려보았다.

이제는 익숙해진 그 더럽다는 시선으로.

피를 닦아냈다. 하얀 면으로 된 소매가 붉은 빛으로 물들어갔다.

감시원은 청소부에게 몇 마디 말을 했고, 답지 않게 걸음을 재촉했다.

끝이라는 생각에 온 몸에 긴장이 풀렸다. 거울을 본 내 모습은 역시나 망신창이였다.
     

아까 소매로 피를 닦은 탓에 피는 여기저기 엉겨붙어 있었고, 머리카락은 사바나에 사는 사자처럼 부스스해져 엉켜있었다.     

차선우가 봤으면 존나 못생겼다고 놀렸겠다. 꼴이 이게 뭐야.
     

실없는 농담을 스스로에게 던지며 머리를 정돈했다.
     

잠시후, 노크소리에 연 방문 앞에는 아까 그 청소부가 있었고, 청소부는 나에게 옷 한벌을 가져다 주었다.

군데군데 얼룩진 내 옷과는 다르게 세탁이 된 깨끗한 니트에서 낯선 섬유유연제향이 밀려왔다.

감시원에게 맞은 날은 절대 밖으로 나가지 않았다. 진영이는 아직
도 내가 맞는다는 걸 몰랐다. 적어도 진영이에게는 들키면 안됬다.

이 숙소를 얻어준 것도 진영이였고 진영이에게 나와 사귄다는 더러운 소문이 나게 된것도 나와 붙어있어서였으니까.

그런 소문이 나고 차선우는 욕설을 내뱉으며 강하게 부정했다. 지랄하고 있네, 진영이 형이 뭐가 아쉬워서 이런년이랑 붙어먹냐, 병신들. 이라며.

그 덕에 이제는 잠잠해진 걸지도 모르겠지만.

하여튼 오늘은 다행히도 얼굴에 큰 상처가 나지 않았다. 부운 뺨은 얼음 찜질을 하면 대충 가라앉을 테고, 긴 옷을 입으니 보이는 상처는 부르튼 입 뿐이였다.

아직 몸 여기저기가 쓰라리고 아렸지만 참으며 옷을 갈아 입었다. 니트의 얇은 실이 몸을 스쳐지나갔고, 짧은 신음소리가 났다.

옷을 준걸 보면 어딜 가야하는 걸까.
     

감독관들은 이상하게도 내 버릇에 대해서 단 한마디도 하지 않았다.     

상부는 내가 무슨 짓을 저지르던 피해만 주지 않으면 된다고 생각하는 모양이였다.     

내 버릇은 일종의 유희와 비슷한 것이였으니 그럴만도 했다.
     

그거 말고 내가 요 근래에 저지른 것은 하나도 없었고, 진영이의 생일파티도 들키지않았다. 그럼 대체 뭐지?

이런저런 생각을 하던 도중, 다시 노크 소리가 두어번 들렸다.
     

평소라면 한번도 없을 누군가의 방문이 이상하게 잦았다.     

한숨을 내쉬고 문고리를 당겼다.     


     

반쯤 열린 문 앞에는 입국한지 2주가 지나고, 한달이 지나도 보이질 않던 녀석이 서 있었다.
     


남자에게서는 잘 나지 않는 진한 향수냄새로 코끝이 저려왔다.     


     


     

      


     

To be continued


     


     


용어정리


     

초능력의 종류     


     

ESP(ExtraSensensory Perception) ; 초감각     


ex) 투시, 텔레파시, 사이코메트리

투시, 텔레파시, 사이코메트리는 흔한 개념보다 더 포괄적인 능력이다. 투시의 종류에도 몇가지가 있다. 예를 들면 미래시, 현재시 등.
     


     

     


PK(Psychic) ; 염력, 염동력

PK-ST : 정지된 물체에 영향을 주어 변형, 움직이는 능력. ex) 공중부양

PK-MT : 움직이는 물체에 영향을 주어 상태를 바꾸는 능력

PK-LT : 생물체에 영향을 주어 변화를 일으키는 능력
     


     


+ 다른 계열


강화계: 평소에도 강한 힘을 갖고있다. 슈퍼맨이나, 원더우먼처럼 괴력을 발휘.

구현계: 스파이더맨 처럼 무언가를 뿜어내는 능력. ex)맹독, 침, 연기 등

창조계: 무언가를 만들어내서 이용하거나 복제하는 능력

변화계: 자신의 몸 혹은 다른 무언가를 바꿀 수 있다.

이동계: 하늘을 날거나, 공간 혹은 시간 이동 능력자
     


(하지만 이 계열의 초능력자들은 PK계열능력자나 ESP계열능력자와 그 위력에 차이도 많이 나고, 한계점도 있다. 계급도 낮음.)



[기관] : 초능력자들을 훈련시키고, 능력을 개발하는 곳. 자세한 명칭은 소속 초능력자들도 자세히 알지 못한다.
     


     


     


     

사담

최대한 빨리 업데이트 한다고 해놓고 꼬박 하루가 걸리네요..ㅋㅋㅋㅋㅋ제가 뭐 그렇죠.     

원래 비축분이 있었지만 1화에서 내용을 살짝 틀어서 아주 처음부터 다시 써야할것같아요.
     

새벽에 글을 싸지르니까 정신이 하나도 없어요.     

다음편은 일주일 정도 후에 가져올게요.     

+) 1편 재업데이트 했으니까 어제 1편 못보신 분들은 꼭 가서 읽어주세요.
     


암호닉은 제가 동우와 결혼할 때까지 받습니다:D 언제든지 신청해주세요!
     


     

댓글 달고 아까운 포인트 받아가세요 :)
     


     


암호닉분들 (워더)

     

[지뇽]님 [모찌]님 [새침오리]님 [시나브로민트]님 [체리]님     


     


     

제 사랑 무한대로 받으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아..ㅠㅠㅠㅠ 맞다니ㅠㅠㅠㅠㅠㅠㅠ아 ㅜㅜㅜ 능력을 잘못쓰나보네요..ㅠㅠ 새로운등장인물이 찬식이라니! 읽으면서 아..찬식이같다하고봤는데 놀랐어욯ㅎㅎ 다음 인물은 누구일지 궁금하기도하면서 맞는 여주가 안쓰럽..ㅠ
9년 전
새녘
과연 능력을 잘 못쓰는 걸까요? :)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9년 전
독자2
새침오리에요!!ㅜㅜㅜㅜㅜㅜ여주 왜 맞아요...왜..? ㅠㅠㅠㅠㅠ기관은 왜그래요 ㅠㅠㅠㅠㅠㅠ 왜 맨날 조마조마 하게 만들어요 ㅠ퓨ㅠㅠㅠㅠㅠㅠ
9년 전
새녘
새침오리님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그러게요ㅠㅠ

9년 전
독자3
모찌예요!ㅠㅠㅠㅠㅠㅠ 여주가 ESP 인거면 높은 계급인건가요?ㅠㅠ 무슨 일이 있었길래 저런 생활을 하는지 너무 궁금해요ㅠㅠㅠ 맞는거 너무 안쓰럽..
9년 전
새녘
ESP>PK>그 외로 기관에서 치는 능력의 가치는 이렇게 작아집니다 :D
제가 봐도 안쓰러워요ㅠㅠ 저런 생활에 익숙해져있으니까:(

9년 전
독자4
체리!
부쨩한 여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시원나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앙 잘보고가여ㅠㅠㅠㅠ 자까님 암호닉 평생받으시겠네여? 도누는 제꺼니까여/찡긋/

9년 전
새녘
네? 뿅이워더시라구요?(찡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 평생 받을것같아요! 체리님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9년 전
독자5
시나브로민트예요 헐 뭐지 찬식이 역할이 방금 여주때린 걔예요..? 헐????????에엥.... 작가님 글잘쓰시네요.. 저란 하찮은 덕후는 감탄하며 갑니당..ㅠㅠㅠ 다음 화가 기다려지고 브금도 너무 좋아요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새녘
시나브로민트님 1편에 이어서 댓글 또 달아주셔서 감사해요(하트)
찬이는 감시원이 아니에요! 저기 중간에 박힌 짤은 내용과 무관합니다. 그때그때 넣고싶은 짤을 넣는거에요ㅋㅋㅋㅋ아주조금 연관이 있을지도 모르겠지만. 이게 혼동을 주었다니..ㄸㄹㄹ
저같은 똥손에게 감탄이라뇨 글 못써요..ㅠㅠㅠ저란 덧쿠 짤 고르는 거에만 두시간이 넘게 걸렸..ㅎ...감사합니다:) !!

9년 전
독자6
아 다행이예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빨리 댓달려해ㅆ는데 어쩌다보니.. 미안해요ㅠㅠ 이번 글은 많이 준비하신게 느껴져요!! 진짜루요! 짤하나 고르는데도 그렇게큰 정성을.. 대다나다..bb 저라면 그렇게 못할듯 해요ㅠㅠㅠ
9년 전
새녘
예쁜게 너무많아서 다 넣고 싶은 빠수니 본능이져..ㅋㅋㅋㅋㅋ컴백티저보고 오열했어요 일상생활 불가..ㅜㅠㅠㅠㅠㅠㅠ이렇게 긴댓글 남겨주시고 감사해요!♡
9년 전
독자7
그렇죠ㅋㅋㅋㅋ 어쩔수없는 빠순이의 길.. ㅠㅠㅠㅠㅠ맞아여 컨셉도 기대되고 오늘자정을기다리자 구요ㅠㅠㅠㅠ(우럭) 넵 수고하세요!!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B1A4 [B1A4/소] 비밀번호6 연꽃먹는오리 05.10 02:21
B1A4 [B1A4/소] 상처를 치료하는 법 432 Healing 02.11 00:20
B1A4 [B1A4/소] 상처를 치료하는 법 342 Healing 02.10 21:42
B1A4 [B1A4/소] 상처를 치료하는 법 244 Healing 02.07 01:01
B1A4 [B1A4/소] 상처를 치료하는 법53 Healing 02.06 17:52
B1A4 [B1A4/정진영] LONELY(없구나)1 로얄뉴로얄 01.14 17:13
B1A4 [b1a4/바들] 눈의 여왕 읽다가 antifreeze 듣다가 생각 없이 쓰는 썰1 시나브로, 11.24 13:18
B1A4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3 시나브로, 11.17 23:03
B1A4 [B1A4/공영] 을의 연애3 평화의 상징 10.27 14:19
B1A4 [B1A4/정환] 악몽3 07.05 01:45
B1A4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3 소는음머하고울.. 06.02 01:24
B1A4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04.27 21:24
B1A4 [B1A4] 시크하고 쟈가운 비원에이포와 애교덩어리 공찬식 썰.txt (병맛주의)6 의미심장한소 04.14 03:17
B1A4 [B1A4] 매일 팬티 갈아입는 정진영 썰.txt (병맛주의)11 의미심장한소 04.11 19:51
B1A4 [B1A4] 뭐든지 빠른 신동우 썰.txt (병맛주의)10 의미심장한소 04.11 19:48
B1A4 [B1A4] 가정부 공찬식과 재벌2세 차선우 썰.txt (병맛주의)12 의미심장한소 04.11 19:44
B1A4 [B1A4/바들] 조각_빗소리3 중독 04.05 22:09
B1A4 [B1A4/바들] 이별후조각11 주둥이 03.30 23:06
B1A4 [B1A4/공영] 앞집 사는 그 남자 조각 22222 +) 보너스20 주둥이 03.17 20:53
B1A4 [B1A4/바들] 조각 모음7 주둥이 03.16 22:35
B1A4 [B1A4/바들] 조각글8 중독 03.12 19:22
B1A4 [B1A4/바들] 별을 찾는 아이 조각5 겨울나무 02.27 22:08
B1A4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겨울나무 02.12 17:16
B1A4 [B1A4/공영] 조각 모음10 주둥이 02.09 22:27
B1A4 [B1A4/공영] 앞집사는 그 남자 (조각)9 주둥이 02.04 00:57
B1A4 [B1A4/바들조각글] 어린선우3 김치 01.31 23:04
B1A4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0 바들바들 11.18 04:01
전체 인기글 l 안내
4/29 5:38 ~ 4/29 5: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