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변리게이트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온앤오프 김남길 샤이니
변리게이트 전체글ll조회 14827l 8

 

 

 

 

 

 

 

 

 

 

 

 

 

 

 

 

 

 

 

 

MC(는 작가) : 네 독자님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기그룹 엑소분들과 인기스타 ㅇㅇㅇ씨에게 인터뷰를 해볼까해요. 우선 자기소개 좀 부탁드립니다^^?

ㅇㅇ : 뭔 자기소개래요. 초등학생도 아니고. (MC : 그냥 하라면 하세요.) MC가 좀 별로네요. 안녕하세요 인기스타 ㅇㅇㅇ입니다. 꺄하.

MC : 귀여운 척 하시는건가요?

ㅇㅇ : 척이아니라 전 원래 귀여워요.

MC : 다음 분 자기소개 좀 해주세요.

 

 

수호 : 아, 네. 안녕하세요. 저는 엑소를 수호하는 리더 수ㅎ..

ㅇㅇ : 지겹네요. 그냥 바로 질문으로 들어가죠.

MC : 안그래도 그럴려던 참인데, 죄송하지만 바로 질문하겠습니다.

 

 

MC : 한분씩 질문 좀 읽어주시겠어요?

ㅇㅇ : 읽기 귀찮아서 그러나요?

MC : 알면 가만히계세요.

 

 

 

MC : 자, 그럼 제가 먼저 시작할게요. 엑소에게 질문하겠습니다. 엑소는 ㅇㅇ씨를 위해 무엇을 할수있는가? 라고 질문해주셨어요.

찬열 : 질문이 뭐 그래요? (MC : 대답이나 하세요. 잔말 말고.) MC가 제일 문제네요.

첸 : 전 ㅇㅇ이를 위해서 노래를 불러줄 수 있어요. (ㅇㅇ : 노잼.) 아 왜애-! (ㅇㅇ : 개노잼;) 아 됐어 안해!!

MC : 첸씨 삐진건가요? (ㅇㅇ : 놔두세요.)

카이 : 쟤를 위해서 뭘 해줘야 하나요. (MC : 해주고 싶은게 없나요?) 당연하죠. (ㅇㅇ : 까만색이면 단 줄 아나..) 뭐?

MC : 그러다 싸움나겠어요. 이 질문은 여기까지 하죠. 다음은 세훈씨가 읽어주세요.

 

 

세훈 : 아, 어..ㅇㅇ이 질문이네요. 엑소 중 한명이 고백을 한다면?

ㅇㅇ : 고백을 할리가 없으니 고를 이유가 없네요. 패스.

MC : 엑소 중에 ㅇㅇ씨 좋아하는 멤버가 있을 수도 있죠.

ㅇㅇ : 있어? (디오 : 많지.) 에? (찬열 : 이런거 여기서 말해도 되나.) 나니?

MC : 부럽네요(사심) 아무튼 대답이나 해주세요. 고백하면 어쩌실거에요.

ㅇㅇ : 안받아줄건데요. (MC : 왜요?) 아직 연애할 시기는 아니니까요.

MC : 그럼 나중엔 받아 주실거에요? (ㅇㅇ : 그때되면 더 좋은 사람이 있을지도 모르죠.)

카이 : 와 나빴네. (ㅇㅇ : 왜, 너님 나 좋아해?) 다음 질문이 뭐죠, MC님? (ㅇㅇ : 개쉐ㄲ..) (디오 : 인터뷰야, ㅇㅇ아.)

 

 

시우민 : 저희 질문이네요. 만약 ㅇㅇ이가 진심으로 고백을 한다면 받아줄것인가?

단체 : 풉

ㅇㅇ : 아니, 왜 비웃죠? 다 이리와봐요. 나랑 싸우고싶나. (디오 : 인터뷰라니까, ㅇㅇ아.) 오빠도 비웃었잖아. (디오 : 미안해.)

MC : 다들 한번에 빵터지셨는데, 이유가 뭔가요?

루한 : 그럴리가 없어요 (MC : 네?) ㅇㅇ이가 진심으로 고백을 할리가 없어요..

타오 : 맞아, ㅇㅇ이가 그럴일이 없어.

백현 : 뭐 훔쳐간거 고백할순 있겠네요.

ㅇㅇ : 다 안 닥칠래요? 맞고 닥칠래요, 닥치고 맞을래요. (디오 : 참아, ㅇㅇ아.) 아오.

 

 

MC : 재밌는 분들이네요. 다음 질문이에요. ㅇㅇ씨 그럼 엑소 중에 반드시 한 명과 사귀어야 한다면 누구를 고르실래요?

ㅇㅇ : 오늘 인터뷰는 정말 난감한 질문 뿐이네요. 독자님들 나 좀 만나. (MC : 대답이나 하세요.) MC도 따라오세요.

레이 : 그래서 누구야?

찬열 : 나겠지, 뭐. (ㅇㅇ : 멱살잡는거?) 미안해.

타오 : 기대해도 되나. (세훈 : 안돼.) 왜!

ㅇㅇ : 전화찬스 되나요?

시우민 : 미치겠다(웃음) 안돼. 전화찬스. (ㅇㅇ : 아.) 빨리.

MC : ㅇㅇ씨의 대답은요?

ㅇㅇ : 저는, 경수오빠요. (첸 : 좋겠다, 야.) 이유는 자상해서. 빨리 다음 질문이요.

디오 : 너 아무나 고른거 아니지? (ㅇㅇ : 사랑해.) 어?

 

 

MC : 방금 ㅇㅇ씨 사랑 고백인가요?

ㅇㅇ : 사랑해는 꼭 사귀는 사이에서 쓰는 말이 아니지않나요.

찬열 : 근데 왜 난 안해줘.

ㅇㅇ : 다음 질문이요.

디오 : 오늘 아무래도 숙소가서 묻히겠네요. 멤버들이 이를 갈고있어요.

MC : 디오씨, 힘내세요.

 

 

루한 : 다음 질문인가요. 또 ㅇㅇ이 질문이에요. 좀 기네요. 데뷔를 못하고 오랫동안 연습생으로 연습만 하면서 분명 힘든일이나 포기하고 싶었던 순간들이 있었을 것 같다.

사람이라면 약해지는 순간도 없잖아 있지 않는가? 그때마다 어떤식으로 극복했는가? 단, 본인의 의지로만 극복했던 일을 알려달라네요.

ㅇㅇ : 음, 갑자기 진지해지니까 적응 안되네요?(웃음) 물론 연습생을 오래하다보면 고비가 올때가 정말 많아요. 준면오빠가 잘알겠지만 꾸준히 무언가를 한다는건 참 힘든것같아요. 물론 저는 최근들어 방송도 출연하고 이렇게 인터뷰도 하고, 화보나 광고촬영도 하니까 요즘은 많이 좋아졌지만 이런 활동을 안할땐 심적으로나 육체적으로 힘들었어요. 그래서 저는 그럴때마다 먹는걸로 피로를 풀곤했죠. (MC : 네?) 먹는거요. 역시 스트레스 푸는덴 식욕이 필수죠.(웃음) (수호 : 맞아요. 제가 사먹인것만 얼마인지, 참.) 고마웠어. 지금도.

레이 : 어쩐지 ㅇㅇ이가 힘들다고 할때마다 주위에 ㅇㅇ이를 잘 아는 분들이 먹거리를 사가시더라구요.

타오 : 나보다 잘먹어. ㅇㅇ이.

카이 : 쟤 대박이야. 무슨 여자애가 피자 한 판을 다 먹.. (ㅇㅇ : 조용히 하세요.) 응.

 

 

MC : 생각보다 많이 드시나보네요. 그럼 ㅇㅇ씨 1인 1닭 가능하세요?

ㅇㅇ : 이것도 질문이에요? 1닭은 정말 배고플때요. 물론 전 늘 배고프죠.

 

 

MC : 그렇군요. ㅇㅇ씨의 한 팬분께서 이런 말씀 전해달라네요. 치킨집 오픈하면 제일 먼저 초대해주겠다, 1년 무료이용권도. 대신 부산이다. 라네요.

ㅇㅇ : 제가 부산이라고 못갈줄 아시나본데, 저희 외할머니 부산사시거든요. 그 말 후회하게 해드리죠.(웃음)

세훈 : 저 분 큰일났네요. 치킨집 망하실듯. (ㅇㅇ : 망하고싶으세요?) ..

루한 : 나도 데려가면 안돼?

ㅇㅇ : 안 돼요. 다음 질문.

 

 

MC : 다음은 수호씨가 읽어주세요.

수호 : 저희 질문이네요. 만약 ㅇㅇ이가 연애를 한다ㄱ..도대체 이건 누가 질문한거죠? 당연히 안 돼요. (MC : 마저 읽어나 주실래요?) 아, 연애를 한다면 ㅇㅇ이를 어떻게 할것인가?

ㅇㅇ : 좋은 질문이군요. (수호 : 너 연애할꺼야?) 그럼 평생 혼자살라는거야?

백현 : 이해하세요, 수호형이 워낙 ㅇㅇ이를 챙겨서.

시우민 : ㅇㅇ이가 연애를 한다고하면 우선 말릴래요. (MC : 이유는요?) 제꺼라서요.

세훈 : 이런거 반칙이에요. 공동 소유 하기로 해놓고. (ㅇㅇ : 이 사람들이 지금 뭐라는건지 이해 시켜주실 닝겐찾아요.) 사랑한다고.

MC : 하하, 오늘 사랑 고백이 많이 들리네요. 솔로 서럽게. (카이 : MC님 솔로세요?) 칫솔로 맞고싶으세요? (카이 : ...)

첸 : 연애는 안돼요. 저랑 스캔들 났잖아요. (ㅇㅇ : 첸씨, 오늘 저녁은 밥말고 죽을 준비 해주세요.) ..어? (ㅇㅇ : 죽을 준비 하시라고.) 살려주세요. MC님.

 

 

MC : 안녕히가세요. 얘기 나온김에 질문 하나 드려도 될까요? 첸씨는 ㅇㅇ씨와 스캔들 났을때 기분이 어땠나요? 혹시 엑소멤버들에게 보복을 당했나요?

첸 : 기분은 좋았죠. 친한 사이인걸 떠나서 ㅇㅇ이는 이상형으로도 많이 언급될 정도로 예쁘고 실력도 좋잖아요. (ㅇㅇ : 칭찬한다고 봐주지 않아요.) 아니, 이건 진심이야아! 아무튼, 기분은 좋았는데요. ㅇㅇ이 반응이 안좋더라구요. 제가 안좋은가봐요. (ㅇㅇ : 동정론 이끌고 오지마세요. 저 욕먹어요.) 아니, 동정론 아니고오! ㅇㅇ이 욕하시면 안 돼요. 어쨌든 좋았다구요. 그리고 그 날 숙소가서 멤버들한테 뒷 산에 묻힐뻔 했어요. (MC : 왜요?) 다들 제가 부러웠나봐요. 부러우면 부럽다고 말로하지, 그렇게 죽일듯이 저ㄹ..

루한 : 하하, 거기까지 하시죠.

레이 : 누가보면 저희가 첸씨 진짜 묻은줄 알겠어요.

수호 : 숙소가서 보자, 종대야.

첸 : 살려주세요.

 

 

MC : ㅇㅇ씨는 연습생을 8년째 하고 있다던데, 데뷔는 도대체 언제하시는건가요? 이 질문이 굉장히 많이 들어왔는데요.

ㅇㅇ : 데뷔요? 때되면 하겠죠. 아, 아부지한테 전화해볼까요? (휴대전화를 흔들며)

카이 : 역시 간이 배 밖으로 탈출했나봐요.

수호 : ㅇㅇ이는 우리 회사에서 대표님을 제일 편하게 대하는 사람 중 한 명이죠.

백현 : 가끔은 진짜 아버지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MC : 엑소 멤버 분들 표정이 모두 경악에 차있네요.

첸 : 당연하죠. 데뷔에 대해서 물어보겠다고 저렇게 바로 전화를 걸려는 패기는 아무에게도 없거든요.

레이 : 부러워요. ㅇㅇ이가.

 

 

MC : 대단하시네요. 그렇게 데뷔를 안시켜주는 회사를 때려칠 생각은 없으신건가요?

ㅇㅇ : 여기 때려치면 어디가서 뭐먹고 살라고.. (MC : 실력 좋으시잖아요.) 그래도 제 실력 키워준건 여긴데 밥값은 하고 가야죠.(웃음)

세훈 : 그럼 밥값 다하면 나갈꺼야? (ㅇㅇ : 말 곱게 해.) 내가 뭘했다고 나한테만 뭐라 그래.

디오 : ㅇㅇ이는 그럴 애가 아니야. (세훈 : 그래요, 내가 잘못했어요.) 알면 됐어.

 

 

MC : 세훈씨가 은근 까이는게 있네요? (세훈 : 뭐라구요?) 그런 김에 세훈씨랑 찬열씨한테 여쭤볼께요. ㅇㅇ씨 놀리는게 재밌나요?

세훈 : 방금 보셔서 알잖아요. 제가 놀림을 당하는거에요. (ㅇㅇ : 저게 말이에요, 막걸리에요?) 야, 솔직히 내가 널 언제 놀렸어.

ㅇㅇ : 권투 글로브 좀 준비해주세요. 샌드백은 여기있네요. 오세훈이라고.

MC : 곧 준비해드릴게요. 찬열씨는요?

찬열 : 놀리면 반응이 재밌어요. 그래서 계속 놀리게되죠. 물론 배로 맞긴하지만요.

MC : 결국 ㅇㅇ씨가 제일 세단 소리군요.

타오 : ㅇㅇ이 아무도 못이겨요.

 

 

MC : ㅇㅇ씨는 세훈씨와 찬열씨 중 누가 더 좋으세요?

ㅇㅇ : 꼭 골라야하나요?

MC : 네, 꼭.

ㅇㅇ : 그렇다면 찬열씨요. (찬열 : 헐, 나라고 생각도 못했어.) 이유는 오세훈이 더 싫어서에요. 둘 다 싫은데 더 싫어서.

세훈 : 매일 저만 싫어해요.

 

 

MC : 그렇군요. 그럴 듯 했어요. 그럼 ㅇㅇ씨는 엑소 중에 싫어하는 사람이 있나요? 찬열씨랑 세훈씨인가?

ㅇㅇ : 저 둘은 다른 의미로 싫은거구요. 예를 들면 저 놀릴 때. 평소엔..네, 노코멘트.

MC : 그럼 싫은 사람은 없는건가요?

ㅇㅇ : 사람은 다 좋은 사람들이죠. 싫은 사람은 없네요.

 

 

MC : 세훈씨는 ㅇㅇ씨한테 잘해줄 생각이 있긴 있나요?

세훈 : 뭐 말을 잘들어야 잘해주죠.

디오 : 세훈이 저래놓고 ㅇㅇ이 걱정 되게 많이해요. 뒤에서 많이 챙겨주고. (ㅇㅇ : 말이 되는 소리를.) 진짜야, 바보야. 니가 모르는거지.

MC : 세훈씨, 진짜에요?

세훈 : 그러면 그런가보죠. (ㅇㅇ : 뭐야, 나만 몰라.) 눈치는 더럽게 없어가지고.

찬열 : 맞아요. ㅇㅇ이가 저번에 다이어트 한다고 했을 때 숙소에서 혼자 걱정 많이하던데. 저러다 쓰러지겠다고.

시우민 : 어떻게든 먹이려고 이것 저것 사다주던데 ㅇㅇ이는 그걸 다 거절했다죠.

ㅇㅇ : 저 방해하려고 그런거 아니었어요?

카이 : 저래서 멍청이라는거에요.

MC : 여러모로 사랑이 싹트는 인터뷰네요.

 

 

MC :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해볼까요.

백현 : 지금까진 한건 뭔데요?

MC : 몸풀기죠.

디오 : 이게 몸풀기라니.

 

 

MC : 사랑하니까 ㅇㅇ씨의 첫사랑이 궁금한데요. 언제였나요?

ㅇㅇ : 아, 제 첫사랑..첫사랑하면 아픈 기억이 떠오르곤 하죠..가슴 속 깊이 숨겨둔..슬픈 이야기를..요..

카이 : 뭐야, 토할것 같아.

첸 : 첫사랑이 있긴 있어?

수호 : 뭐?

타오 : 언제?

ㅇㅇ : 이름은 말하지 않을게요..지금 어디서 뭘하고 있는지..밥은 잘 먹고다니는지..궁금하네요..

MC : 오, 이거 생각보다 흥미진진한데요. 계속 얘기 해주세요.

ㅇㅇ : 저보다 아주 조금 큰 남자였어요, 저를 배려해 줄줄 알고, 집가는 버스를 탈땐 항상 손을 잡아줬구요. (수호 : 뭐야, 나 이런 얘기 처음 들어.) 비대칭 컷이 잘어울리는 그런 애였어요..반에서 인기도 많았는데..어느 날 전학을 가버렸어요..그 후로 만날 수 없었죠..

MC : 안타까운 얘기네요, 그럼 지금 쯤 어딘가에 계실 그 분께 영상편지라도 남기실래요?

ㅇㅇ : 어휴, 참. 오글거리게. 큼. 어, 잘 지내지? 난 보다시피 잘 지내. 갑자기 우리 둘이 마주앉아서 요구르트 한 잔 하던 시절이 떠오르네. (디오 : 응?) 행복유치원 초록반 얼굴 담당이던 너는 언제나 여자 애들에게 인기가 많았지..(세훈 : ...뭐야, 이게?) 지금도 인기가 많겠지..? 잘 지내. 연락은 하지말고. 그럼 안녕.

MC : ...유치, 원이요?

ㅇㅇ : 네. 첫사랑 얘기 하라면서요. (MC : 아니, 그건 그런데.) 근데 저한테 뭘 바라시는거에요.

 

 

 

시우민 : 큼, 빨리 다음 질문 할까요. 드디어 엑소 질문이에요. ㅇㅇ이를 좋아하는 사람, 하아..아아잇..?

ㅇㅇ : 우리 민석이오빠가 요즘 말을 잘 몰라서 저래요. 하아아아잇!! 이렇게 읽는거에요. 오빠. (시우민 : 아, 그렇구나.)

MC : 엑소 분들 중에 ㅇㅇ씨 좋아하는 사람 손 한번 들어볼까요?

ㅇㅇ : 이런거 방송에서 해도 되요? 물론 없겠지만.

디오 : 있다니까 몇 번을 말하냐.

찬열 : 이건 팬분들도 이해해주실 것 같아요.

수호 : 뭐가 이렇게 많아? (백현 : 형도 들었잖아요.) 좋으니까..

 

 

MC : ..열 한 분 다 드신거에요? (ㅇㅇ : 장난 노노요, 님들.) 예, 알겠습니다. 그럼 좋아하는 이유엔 뭐가 있나요?

수호 : 보기만해도 좋지않아요? (ㅇㅇ: 아이 참, 부끄럽게.) 진짜로.

찬열 : 솔직히 이상형이에요. 키작고 귀엽고.

레이 : 그냥 좋아요. 이유는 없이.

루한 : 왜 제 주변엔 저런 여자가 또 없을까요.

시우민 : 여동생같아요. 귀여워.

ㅇㅇ : 오늘 제 몰카인가봐요.

 

 

MC : 처음부터 그런 생각이 들었던건 아닐것 같은데요, ㅇㅇ씨의 첫인상은 어땠어요?

첸 : 이 얘기하면 카이씨죠?

카이 : 아.

MC : 왜요?

시우민 : 저도 들은 얘긴데요. 카이가 처음에 회사왔는데 ㅇㅇ이가 있더래요. 근데 13살짜리한테 쫄아서 무섭다고 밥도 같이 안먹었다고 하네요.

ㅇㅇ : (웃음)(웃음)(웃음) (카이 : 웃지마, 그 땐 진심 무서웠어.) 어이구, 그래쪄?

백현 : 사실 저도 처음에 무서웠어요. 첫인상이 너무 차가워서.

수호 : ㅇㅇ이가 낯을 많이 가리거든요. 그래서 회사에 처음 들어오면 먼저 말도 안걸어요. 좀 경계한달까. 그래서 다 무서워하던데, 친해지면 그렇지 않죠.

ㅇㅇ : 낯을 가리는걸 뭐 어쩌겠어요. 제 성격인걸요.

세훈 : 그래서 나한테 처음보자마자 욕했어? (ㅇㅇ: 그건 니가 내 발 밟아서 그런거고.) 실수였잖아. (ㅇㅇ : 사과안했잖아.) 그래, 미안해. 나만 싫어해.

첸 : 사실 어쩔때보면 낯을 가려서 그런게 아니라 ㅇㅇ이는 진짜 무서운 애 같아요. 포스가.

ㅇㅇ : 왜들 그러세요. 제가 얼마나 여리여리한데.

찬열 : 여리여리하면 박찬여리지. (ㅇㅇ : 이리와 봐.) 미안. (디오 : 니가 참아. ㅇㅇ아.)

 

 

MC : ㅇㅇ씨는 엑소 분들 중에 도대체 누구를 제일 좋아하는건가요?

ㅇㅇ : 수호오빠요.

MC : 이유는요?

ㅇㅇ : 좋아하는데 이유가있나. 는 농담이고 그냥..오래 봐와서? 진짜 엄마같잖아요.

수호 : 이걸 좋아해야하나.

ㅇㅇ : 좋아해야지, 그럼.

 

 

MC : 조금 더 멀리가서, 엑소 분들 중 한명과 스킨쉽있는 화보를 찍는다면 누구랑 찍고싶으세요?

ㅇㅇ : 스킨쉽은 어느 정도로?

MC : 음, 가벼운 입맞춤?

ㅇㅇ : 그럼 전 그 스케쥴을 펑크내고 회사를 고소하겠습니다.

첸 : 왜! (ㅇㅇ : 왜, 그게 첸씨일 것 같으세요?) 혹시 모르지!!

MC :  그럼 없다는 소린가요?

ㅇㅇ : 하, 뭐. 그래도 굳이 한명을 고르라고 하겠죠. 그럼 전 레이오빠요. 이제는 이유를 묻겠죠? 그렇다면 잘생겨서요. 됐죠. 다음.

 

 

MC : 아, 네. 엑소 분들한테 반한적은 없겠네요?

ㅇㅇ : 자꾸 그런 질문이..반한적 있어요.

백현 : 헐, 역대급이다.

카이 : 진짜 있어?

ㅇㅇ : 있는데 님들은 아니구요. 찬열씨 기타칠 때랑 경수오빠 노래부를 때, 레이오빠 그냥 서있을 때. 더 이상은 스킵하죠.

레이 : 나 그냥 서있을 때가 뭐야? (ㅇㅇ : 좋아한다고.) 알겠어.(웃음)

MC : 도대체 이 분들은 종잡을 수가 없네요. 다음은 타오씨가 읽어주세요.

 

 

타오 : 샤이니 종현이랑은 어떻게 친해진거..야요..?

ㅇㅇ : 누구야, 누군데 내 말투 따라해. 사랑스럽게. 샤종현오빠는 연습생때부터 친했죠. 준면오빠처럼 저 키워준 케이스.

 

 

타오 : 엑소랑도 케미가 터지는데, 같은 회사 식구 f(x)와도 케미가 터지는지 궁금해요.

ㅇㅇ : f(x) 레드라이트 흥했지만 더 흥하세요. 다섯 언니 사랑해. 내가 많이 좋아해. 언제 한번 놀러가자. 케미 많이 터져요. 그 다음.

 

 

MC : 간만에 쑥쑥 넘어가니 좋네요. ㅇㅇ씨의 정확한 몸무게와 키를 알려달라는 질문이 있네요. 민감한 부분이면 패스하죠.

ㅇㅇ : 키는 민감하지만 159.2구요 몸무게는 어제 밤에 잰걸로 42.1 (MC : 이런거 막 알려줘도 되나요?) 뭐 어때요. 몸무게는 숫자에 불과해요.

루한 : 남자들 앞에서 숨길만도 한데.

첸 : 그러게.

ㅇㅇ : 뭘 숨깁니까. 당당한게 좋은거에요. 님들도 말해보시던가.

 

 

MC : 이런 질문도 있네요. ㅇㅇ씨 츤데레세요?

ㅇㅇ : 아뇨, 시ㅂ..(디오 : 인터뷰야.) 아, 맞다. 다들 아시죠. 그거 그 데레에요. 저는.

 

 

MC : 아, 하하. 그렇군요. 다음 질문입니다. 혹시 엑소와의 팬픽, 읽어봤나요?

ㅇㅇ : (웃음) 읽어봤어요. 글?은 아니고 저번에 인스티즈..네.

MC : 느낌이 어땠어요? 재미있나요?

ㅇㅇ : 음, 느낌까지는 모르겠고 거기서 오빠들이 너무 착하게 나와서 당황했어요. 그 정도만 해주면 참 좋을텐데요. (세훈 : 우리가 뭐가 어때서.) 조용히 해주면 참 좋겠네요.

MC : 진짜 세훈씨만 싫어하네요.(웃음) (세훈 : 웃으세요?) 다음 질문이에요.

 

 

MC : ㅇㅇ씨는 인맥이 많기로 소문이 자자한데요. 무슨 연예인들과 친한가요?

ㅇㅇ : 많죠. 음. 많은가? 일단 우리 회사 식구들. 와이지 식구들 몇 명하구요. 큐브 식구들은 저의 제 2의 고향이에요. 더 많지만 이정도로 할게요.

 

 

MC : 이상형으로서 친해지고 싶은 연예인도 있을것 같은데요.

ㅇㅇ : 이상형 유재석 선배님이요. 유느님..♡ 친해지고파요.

 

 

MC : 다시 엑소분들과 관련된 질문인데요. 자신이 조선시대에 공주였다면 노비 삼고 싶은 멤버는 누군가요?

ㅇㅇ : 이 질문 상당히 맘에 드는군요. 노비라니. 그렇다면 전 힘센 시우민오빠를.

시우민 : 내가 노비라니. 근데 기분 좋은 이유가 뭐예요? (찬열 : 변태신가봐요.) 무슨 소리야.

MC : 의외로 세훈씨가 안나왔네요.

ㅇㅇ : 노비시키면 일 잘 안할것같아요. 농땡이 피우고.

세훈 : 저 집에 갈래요.

 

 

MC : ㅇㅇ씨는 그럼 엑소분들의 행동 중에 기분좋았거나 설렜던건 없는건가요?

ㅇㅇ : 설레요? 설레는건 설레임 먹을때나..

MC : 그래도요.

ㅇㅇ : 먹을 거 사다줄 때..

MC : 그냥 말을 말죠. 근데 ㅇㅇ씨 계란찜 좋아하세요?

ㅇㅇ : 갑자기 그건 왜요?

MC : 그냥 물어보시는 분이 계시길래.

ㅇㅇ : 전 계란말이 좋아헤요.

MC : 네, 그렇다네요.

 

 

MC : 그럼 이제 슬슬 인터뷰를 마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서로 얘기해볼게요. 엑소에게 ㅇㅇ씨란, ㅇㅇ씨에게 엑소란.

ㅇㅇ : 좋은 사람들이에요. 늘 치고박고해도 제일 친한사람들.

수호 : 앞으로 오래갔으면 해요. 데뷔하면 더 좋고.

시우민 : 제가 입양해갈까봐요. (ㅇㅇ : 그건 좀 오바.) 아 그런가.

찬열 : 기타 가르쳐 줄게. (ㅇㅇ : 저 잘쳐요.) 아, 맞다..

백현 : 좋은 동생이죠. (ㅇㅇ : 좋은 오빠, 는 아니고. 좋은 사람.) 오빠라고 좀 해줬으면 좋겠네요. (ㅇㅇ : 오빠.) 어..?

타오 : 나중에 같이 운동하고 싶어요. (ㅇㅇ : 운동 제일 싫어하는거 알면서..) 아..

레이 : 좋아해. forever. 사랑해. (ㅇㅇ : 나도.)

디오 : 제가 할말을 레이형이 다했어요. (ㅇㅇ : 오빠도 사랑해.) 나도..(웃음)

세훈 : 저만 미워하지만 전 좋아해요. 쟨 모르지만. (ㅇㅇ : 알겠어. 사랑해.) 갑자기 왜 그래. 적응 안돼. (ㅇㅇ : 해줘도 뭐래.)

카이 : 같이 춤추고 싶어요. 무대위에서. (ㅇㅇ : 콜.)

루한 : 결혼하고 싶은 여자에요. (ㅇㅇ : 프러포즈인가요.) 넌 나한테 아까워서 안돼.(웃음)

첸 : 스캔들이 사실이었어야 했는데. (ㅇㅇ : 저 오빠는 끝까지 저러네요. 그래도 전 싫어요.)

 

 

 

MC : 네, 그동안 인터뷰에 응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어요. 저도.(쓰담)

 

 

 

 


 

 

 

 

 

 

 

 

 

 

[아기다리 고기다리던 작가 질문 시간~룰루~]

 

 

Q. 계란찜 좋아해요?

A. 좋아해요. 하지만 전 스크램블 에그..

 

 

Q. 이 글을 쓰게된 계기가 무엇인가.

A. 여러분을 설렘사 시키기 위해.

 

 

Q. 왜 이 글을 써서 나의 망측한 상상의 한계가 끝도없게 하는것인가.

A. 그 것 이 나 의 목 적 그 렇 다 면 미 션 성 공

 

 

Q. 저한테 치킨사주실 생각없으세요? 순살스노윙치즈로..ㅎ

A. 네?? 네???????? 네에???

 

 

Q. 작가님(진지) 저 사랑하시나염 아. 질문입니다♥

A. 어휴 참 그걸 뭘 물어요

[EXO/징어] 8년 숙성된 SM연습생 썰 품.dokbang <인터뷰> | 인스티즈

 

 

Q. 워더인가.

A. 이 질문 많던데 저를 조각조각내서 가져가시옵소서. 독자전하.

 

 

Q. 징어 데뷔 언제냐.

A. 이 질문도 많던데 데뷔하면 이 글 완결나는데 원하신다면 데뷔 시켜는 드릴게.

 

 

Q. 징어 연예인으로 치자면 누구 느낌?

A. 이거 짤로 많이 힌트? 드렸는데 애초에 저는 체격과 얼굴크기는 박보영님, 분위기나 외모는 크리스탈님 생각했어요. 물론 현실성ㄴㄴ.

 

 

Q. 엑소중에 누가 ㅇㅇ이랑 제일 잘어울린다고 생각하세요~?

A. 개인적으로 주관적으로 찬여리? 제일 어울리는듯..아니면 세후니.

 

 

Q. 좀 더 자주오실생각은 없는지

A. 고3레기라 죄송합니다..(큰절)

 

 

Q. 네 취향썰이랑 김형제들썰도 연재해주실꺼죠? 그러실꺼죠?(강요)

 A.  김형제썰은 연재텀 사과드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취향썰은 휴재중인데 이유는 슬럼프에요. 소재를 5번을 바꿔도 안써지는 이유 좀.

 

 

Q. 만약 ㅇㅇ를 엑소와 러브라인을 만들어주고 싶다면 해보고 싶은 멤버는?

 A. 레이나 세훈이. 기회가 된다면 특별편으로 써보고싶은 멤버들입죠. 아 경수도.

 

 

Q. 나이가몇이든성별이뭐든직업이뭐든사람이든아니든사랑해요

 A.  나이는 19 성별은 여자 직업은 고3이고 사람인지 가끔 의심되는 사람이에요

이제 더 많이 알고 사랑해줘요~~♥

 

 

Q. 우리 타오 언제 나오나.

 A. 사랑한다. 기다려줘라.

 

 

Q. 왜 이렇게 귀여운건가?

 A. 진짜 귀여운 사람은 왜 귀여운지 모른대요. 그래서 전 잘..

 

 

Q. 러브스토리는있는거에용오오오오?

A. 업쪄용오오오오.

 

 

Q. 나 작가님만 기다린거 알아요 몰라요 밀당할래?

A. ㅁ..미안합니다. 그래서 내가 왔죠. 밀었으니 당길시간@^^@

 

 

 

 

 

마지막으로 모든 독자님들께 말씀드릴게 있어요.

제가 이렇게 짧게 끝나는 썰만 쓰는 이유, 긴 글형식을 쓰지 못하는 이유는 바로 제가 고3이기 때문이죠..(오열)

앞으로 수능이 109일인가..남았어요...

평범한 인문계 고딩으로서 이것 저것 할게 많네요.

앞으로 연재텀을 보장드릴 수 없는 저를 매우 치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다고 수능끝나고 오겠다는건 아니구요.

좀 늦을 수도 있으니 저를 잊지말아달라는..예..그런 신신당부의 말씀을....여러분께.....흡

 

그럼 이만 안녕히계세요. 잘자요 내꺼들~~♥

 

 

 

 

 

일렉트로닉 매직 수퍼소닉 바이오닉 암호닉 ♥

계란찜/크롱/모카/김종대학생/모바일//김매력/팔걸이/테라피/쮸쀼쮸쀼/루루//파루/보름달/크젤/슈웹스/돌하르방//순살/잡초/제첩국/하트/요염

수즈키/6002/유민/됴큥/정동이//뚜비뚜바/영상있는루루/성장통/피터팬/판다//젤젤이/마름달/구구가가/멍멍이/뭉구//핫초코/슈큥/리인/이지/b아몬드d

프링글스/크림치즈/초코/'ㅅ'/구속//2평/삼지창/딱풀/백 현,43세/앵무새//가가멜이담/빽/니베아/세젤빛/큥//봄빛/꼬꼬마/계란과자/개꿈꿨어/미역머리

한결/큥큥큥/뷰레기/앨리스큥/라인//오훈남/물만두/딸기/윷놀이/현수레기//축구공녀/워너비/바람/세둥이/오세훈여자친구요.//시우밍/돌하르방/뿅뿅/널사랑하디오/미국녀

펩시콜라/잔주름/꿀/변백현/Christmas day//유성/후아융/가지/중독/이리오세훈//해바라기/원피스/1313/낯선이/가지//하루/붕붕니니/엑소영/뽀순/뀨잉

봄나/키보드/징어/뿅뿅/옥찬//군고구마/벙거지/클시/치즈파닭/몽구//작가워더/심쿵/민트초코/미꾸라지/큘//애니/1313/아삭아삭/피터걸/썬또

공차춰퀄릿버블티/현이/야꿍아/오늘/마이쮸//조꼬딩/례뽀/오쎈니/찬열아커몬/불닭볶음면//치킨/윙윙/손가락/옥쑤수콘/중독중독중독//새벽빛/허니콤보/은하수/봄/종대맛츕파춥스

양념치킨/생강/빠오즈/끼꼬/도날드//윤느님/우월한카이/고구마크림빵/메론빵/한사/종인부인//뚱바/버튼/규야/미어캣/김성규속살//제이비/빠삐코/토익/다람쥐/원주민

지뚜/정수정/오구후나/크롬/남트리//Lorteo

Ctrl + F로 암호닉 찾으시고 없다면 댓글로 말씀해주thㅔ요! 암호닉은 제 댓글에 신청 바랍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변리게이트
암호닉 신청은 이곳에!
9년 전
독자5
낭만팬더 신청이요! 있는줄알았는데 없네요ㅠㅠ.
9년 전
독자37
징지잉이요!!
9년 전
독자68
두부로 할게여!
9년 전
독자72
얄라리얄라 신청이요!!
9년 전
독자78
체리! 한것같았는데,없네요ㅜㅜ 신청해용
9년 전
독자85
스피커 신청해요!
9년 전
독자94
했던 것 같긴 한데 그래도. 삼지창 신청이요!
9년 전
 
독자1

9년 전
독자9
낭만팬더에요 힣. 제 질문이 잇어서 쪼까 부끄러웠지만 뿌듯합니다(뿌듯뿌듯) 작가님 집주소라도 알았으면 수능 화이팅하시라고 먹을거라도 싸드리는데ㅠㅠㅠㅠㅠㅠ잉잉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
례뽀
9년 전
독자23
허렇러헐ㅇ하ㅓㅇ라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제 질문이 다 나오다니ㅜㅜㅜ물론 똑같은 질문하신 분들이 몇몇있으시겠지만요ㅜㅜㅜ
ㅇ흐어ㅜㅜㅜㅜ잘 안쓰지시면 쫌 쉬다오시는것두..물론 기다리는 제가 애타겟지만요!
럽라없어도 우래기들이 여주를 많ㄹ이 좋아하니 그걸루됐슴니다..
사심으론 오늘브금하고 글에서나온 함수니들도ㅜㅜㅜㅜㅜ스릉ㅜㅜ
오늘 재미있게 잘 봣습니다~이런글 써주셔서 감사해여!

9년 전
독자3
하.............설렘사.....쥬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부러워ㅜㅜㅜㅠㅠㅠㅜ허으ㅜㅠㅜㅜㅜㅠㅠ
9년 전
독자4
양념치킨이예요!!!ㅋㅋㅋㅋㅋ 츤데레죠 데레가아니랔ㅋㅋㅋㅋ 먹을걸사줄때 설렌다니ㅋㅋㅋㅋ역싴ㅋㅋㅋㅋㅋ전이나이먹도록뭐했을까요42키로라니사람인가요.....ㅠㅠㅠ흡ㅠㅠㅠ
9년 전
독자6
모카입니다.
작가님ㅠㅠㅠㅠㅠ수능디데이 말하는거아니네요ㅠㅠ저 오늘도 n제풀고왔는데ㅠㅠㅠ내일도ㅠㅠ 학교가서ㅠ 방과후들어야하는데ㅠㅠ 이러시기 있기 없기ㅠㅠㅠ
해서 이번 ㅇㅇ이는 이상허게돜ㅋㅋ사랑해를 남발했다는겈ㅋㅋㅋ 아닠ㅋ왜 ㅇㅇ이가 사랑해라고하는뎈ㅋㅋㅋ ㅇㅇ이가 아닌고같운이유좀ㅋㅋㅋ

9년 전
독자7
유민이예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츤데레쩔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
계란찜이에요
헐 여주야 나도사실 계란말이좋아해. 오늘도먹었어. 진짜야. 우린데스티니. ㅎㅎㅎㅎㅎㅎㅎ아 진짜 끼야오 내눈에 다아끼는게보어 아그들아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
하트에요~ 우리 여주가 아버지한테 전화한다니까 씽이가 부러워하는 거 보곸ㅋㅋㅋㅋㅋㅋ 씽이 너무 꾸욥ㅠㅠㅠㅠ 아버지바라기ㅠㅠㅠㅠㅠ 근데 첫사랑얘기 진짜인 줄 알고 워~후~ 했는데... 유치원...ㅎ...ㅎㅎㅎ 근데 작가님도 스크램블에그 좋아하시는구나! 저도에요! 생각난김에 내일 아침에 해먹어야겠네요~ 그와중에 작가님이 고삼이시라니ㅠㅠㅠㅠ 한창 힘드실 때이네요ㅠㅠㅠ 혹시 수시준비중이시면 원하시는 학교에 꼭 붙으셨으면 좋겠어요! 화이팅~ 와주시기만 하신다면 연재는 천천히 하셔도 되요~ 네 취향썰 슬럼프에서도 얼른 빠져나오셨으면 좋겠네요~
9년 전
독자11
헐....♡ 자까님..♡ 진짜 길고 재밋네여ㅠㅠㅠㅠㅠㅠ ㅇㅇ이 반응너무 웃기곸ㅋㅋㅋㅋㅋ 중간중간 사랑해 왜 제가 설레져?ㅋㅋㅋㅋㅋㅋ 세훈이랑 싸우는것도 귀엽고..ㅎㅎㅎㅎ 근데 고3이시라니ㅠㅠㅠㅠㅜㅠ 느긋하게 오셔도 작가님 늘 기다릴거예여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
루루 ㅋㅋㅋㅋㅋㅋㅋ첫사랑ㅋㅋㅋ유치원때였엌ㅋㅋㅋ세후니..ㅋㅋㅋ힘내...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고삼이에요...아..너무힘들어여...ㅠㅠㅠㅠㅜㅠㅜㅜㅠ연재는천천히하셔도되여ㅕㅜㅜ슬럼프는얼른극복하고!다음에뵙시당~
9년 전
독자13
첫사랑ㅋㅋㅋㅋ반전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종인이최애인데종인이사랑해(사심)(사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징어는귀엽고귀여운츤데레엿네요♥
9년 전
독자14
첫사랑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치원ㅋㅋㅋㅋㅋㅋ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여주매력쩔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
흐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편 세훈이 나만 설렘사..........? 마지막에 여주 사랑해 한거 나만 설렘사........? 세훈이랑 여주 케미 터진다고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
세젤빛입니다!!
귀엽네요ㅠㅠㅠㅠㅠ아휴ㅠㅠㅠㅠ이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서로 아끼니까 저렇게 편하게 얘기할 수 있는 것이겠죠??이쁘네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
어엏ㅇㅎ얼어우ㅠㅠㅠㅠㅠㅠ집에다들자길래 여주부분을 소리내서읽엇따!!!! 기분이조타!!!!!!!!!!정말 엑소랑 대화하는거같은 기분잉ㅅ다ㅠㅠㅠㅠㅠㅠㅠ좋다ㅠㅠㅠ
9년 전
독자18
좀 자주와뇨 보고싶으니까
9년 전
독자19
보름달/벌써109일밖으안남았다니ㅠㅠㅠ작가님화이팅ㅠㅠㅠㅠㅠㅠ언제나오세요ㅠㅠㅠ힘들때!잘읽고갑니다~
9년 전
독자21
경수 하나하나가 다 설레네요..끙끙ㅠㅠㅠㅠㅠㅠㅜ
9년 전
독자22
좀 자주와뇨 보고싶으니까
9년 전
독자24
문답 하나하나가 매력넘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설레고 갑니다..ㅎ <3

9년 전
독자2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211.229
남트리에요! 고3레기시라니..저도 고3레기..☆고3레기 어제부터 인티들락거리면서 연습생썰 기다렸다눙~수능망했다눙~...죄송해여. 아무튼 제질문이 있으니까 뭔가뿌듯하고 좋네옄ㅋㅋㅋㅋㅋㅋ그리고 볼때마다 설렘사중이니까 목적달성은 걱정안하셔도될듯!^^설레죽어영..♥
9년 전
독자26
매덩드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자까님도 매더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항상 재미있게 보고 이쒀여ㅠㅠ
9년 전
독자27
신알신하고가요!!ㅜㅜㅜㅜ
9년 전
독자28
ㅠㅠㅠㅠㅠㅠㅍㅍ오늘뭔가닿닿
9년 전
독자29
규야예요!!! 아ㅋㅋㅋㅋㅋㄲ설레다가도ㅋㄱㄲ징어 대답에 빵터지고ㅋㅋ이번편도 재밌네요!!ㅋㅋㅋㅋㅋㅋ여주 츤츤...징어가 데뷔하면 완결이라니.. 데뷔한걸 보고싶긴한데 완결은 아쉽고..ㅋㅋㅋㅋㅋㅋ그렇네요ㅋㅋㅋㅋㅋ징어 진짜 매력있네욬ㅋㅋㅋ오늘도 잘 읽고갑니다!!
9년 전
독자31
ㅠㅠㅠㅠㅠㅠㅠㅠ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예뻐하네진짜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사랑한다
9년 전
독자33
아휴 막 고백해 설레게♥
9년 전
독자34
고구마크림빵/작가님 ㅠㅠㅠㅠㅇㅇ이 왜이렇게 츤츤거리죠?
아 근데 마무리는 또 훈훈해ㅠㅠㅠㅠ

그리고 작가님은 워더!!

9년 전
독자35
슈큥
ㅋㅋㅋㅋㅋㅋㅇㅇ이완전쿨한뇨자~ㅋㅋㅋㅋㅋㅋ저렇게엑소멤버를 휘두르는 여자는 니가 처음이야!~!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6
크롱이에요!
역시ㅋㅋㅋㅋㅋㅋ여주는 츤데레가 짱이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8
정동이에요!! 으아아아ㅏㅏㅏㅏㅋㅋㅋㅋㅋㅋㅋ 종종 이런 인터뷰 원츄 ㅋㅋㅋㅋ 짱 재밋어요 ㅋㅋㅋㅋ 엑소와 여주의 케미 퐝퐝~~
9년 전
독자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징어 첫사랑ㅌㅋㅋㅋㅋㅋㅋ 유치원 때였구나..ㅎ 아 너무 귀어웡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엑소 멤버들이 징어를 끔찍하게도 아끼네요ㅠㅠㅠㅠㅠㅠ 으으 부럽드..ㅎㅎ
9년 전
독자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귀여웡ㅎㅎㅎㅎ 작가님 수능 화이팅!!
9년 전
독자41
김매력이에요워후다들너무좋아해ㅠㅠㅠㅜ좋아쥬금작가님고삼!!힘내서더공부열심히하시고!!수능대박~~
9년 전
독자42
인터뷰완전설렘사시킬라고그러ㅛㅔ여? 완전설리네여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짱짱bbbbbbb bb
9년 전
독자43
오쎈니에요. 느아, 오늘 설렘사. 세훈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훈아.. 오세훈 츤데레 ㅠㅠㅠㅠㅠㅠ이자식아 ㅠㅠㅠㅠㅠㅠ 근데 뭔데, 작가님 질문이 더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작가>ㅇㅇ 인듯. 귀여워..♥ 작가님 천천히 와요, 오다 넘어질라. 항상 이 자리에서 기다릴게요 :) 공부 잘하고 와요. 아, 맞다. 네 취향썰 진짜 소취요..ㅠㅠ
9년 전
독자44
구속이에요!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글보고싶었는데 컴퓨터도맛가고 핸드폰도 맛가고..(오열) 아..저는 여기서 생을마감하나봐요..뉴스에 설렘사로 죽은여자나오면 전줄아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설레ㅠㅠㅠㅠㅠ작가님 수능대박나세요 ~~하트
9년 전
독자45
마이쯉니다ㅋㅋㅋㅋㅋㅋㅋ계란찜에서 터졌어요ㅋㅋㅋㅋ방금 먹었는데ㅋㅋㅋㅋㅋ저는 계란찜좋아합니다 언제한번 같이 먹죠(웃음)
9년 전
독자46
ㅜㅜㅜㅜㅜ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레이ㅜ
9년 전
독자47
헐짱재밋어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8
고3인 작가님 항상 힘내세요! 늦어져도 괜찮습니다 공부가 우선이에요 ㅠㅠ 항상 화이팅!
9년 전
독자49
크롬입니다.
오늘도 엄청 웃고가요ㅋㅋㅋㅋ ㅇㅇ는 오늘도 재밌었다고 한다ㅋㅋㅋㅋ 엑독방에서 반응은 없나요?ㅋㅋㅋㅋㅋ엄청 재밌을 것 같아ㅋㅋㅋㅋ
기분 꿀꿀했는데 이거보는 동안은 기분좋게 웃었어요!

9년 전
독자50
젤젤이입니다!!! 어ㅠㅠㅠㅠㅠ완전좋어유ㅠㅠㅠㅠ완전 대박...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매력쩌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럴수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쿨워터향인터뷰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3
지뚜입니당 츤데렠ㅋㅋㅋㅋㅋㅋㅋ전세훈이와의 케미가 가장 좋습니다ㅠㅠㅠㅠㅠㅠ근데첫사랑잌ㅋㅋㅋㅋㅋㅋㅋㅋ유치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4
생강이에요!!! ㅠㅠㅠㅠㅠㅜㅜ오늘 설레요//// 나도 사랑받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 저런 남정네들의 애정을 받는 기분을 어떨지 ㅠㅠㅠㅜㅜ 애들 다 귀엽고 매력 넘쳐요ㅋㅋㅋㅋ
9년 전
독자56
슈웹스에요!잌ㅋㅋㅋㅋㅋ애들ㅋㅋㅋㅋㅋㅋㅋㅋ인터뷰에서돜ㅋㅋㅋ오ㅑ캨ㅋㅋㅋㅋㅋㅋㅋ두ㅏ엽지ㅠㅠㅠㅠㅠㅠ아ㅜㅜㅜㅜ그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
9년 전
독자57
ㅋㅋㅋㅋㅋ첫사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참 반전이네여 하하 잘 읽다 갑니당 작가님 알러뷰!!(하트)(하트)
9년 전
독자58
아ㅠㅠㅠㅠ나도 하트 사랑해 너희만을 쭉ㅠㅠㅠㅠㅠ너무 재밌잖아요ㅠㅠㅠ작가님도 하트
9년 전
독자59
리인예요! 인터뷰 짱짱재미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진짜설레죽을것같고진짜재맘에드는글이네요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0
봄빛입니다! 헐 기다렸어요 작가님 ♡ 고3이시라니.. 진짜 힘내세요 파이팅!!!!!!
여주는 오늘도 데레데레하고 자꾸 계란얘기하니까 먹고싶잖아요. 그런 의미에서 계란찜 먹고올게요.

9년 전
독자6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데레데레여주네요역시 잉끼쟁이여주..다사귀어라구냥!!!!! 행쇼해라~!!!!
작가님 늘 잘보고있어요 수능도 ..화이팅화이팅!!

9년 전
독자62
헣 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인터뷰 분위기도 딱 애들이랑 ㅇㅇ이답게 귀여운 냄새가 폴폴 풍기는 것 같아요 ㅠㅠㅠ 언제 데뷔하죠 ..? 네 ..? ㅇㅇ수니 죽습니다 가상인데 왜 팬이죠 저는 ..ㅎㅎ
9년 전
독자63
앵무새에요!ㅋㅋ 작가님만 기다렸어요 ㅜ ㅠ ㅜ
ㅇㅇ이말투가 제친구같아서 놀랜다늨ㅋㅋㅋㅋ
설렘사...ㅋㅋㅋ 부럽다 ㅠ

9년 전
독자64
와 짱이예요유ㅠㅠㅠ
9년 전
독자65
재미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징어가내숭이업ㅁ어도너무없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ㅜㅜㅜ
9년 전
독자66
ㅋㅋzzzzzㅋㅋㅋㅋㅋㅋㅇㄴ작가님도귀엽고ㅠㅠㅠ진짜ㅠㅠㅠ다귀여워요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오세훈까이는거봨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대단히도까인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중에큐브식구들이랑오아지얘기도써주세요ㅠㅠ♡
9년 전
독자67
손가락입니다! ㅠㅠㅠㅠ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역시 제가 짱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9
방금 두부로 신청했어요! 초대번호로 가입하고 보러왔지요~ 인터뷰도 참 징어스럽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오늘은 멤버들한테 사랑해도 해주고...! 발전(?)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0
작가님 눈에 띌 거다*****삼지창*****나는야 작가님 한정 관심종자(찡긋)……. 미안해요. 너무 징그러웠죠. 사실 막 이런 거 해보고 싶었……. 여튼, 오늘 편은 인터뷰……. 클쓰 닮은 여주와 이그조가 미친 꽁냥거림울 보여줬어;ㅅ; 여주 뭔데 매력 터져요ㅠㅠ? 왜? 왜 때문에? 왜 내가 가상의 인물에 입덕하게 만드는게야;ㅅ;? 저런 ㅅ..시..십라데레 굉장히 사랑합니다(하트) 자 떡밥이 몇ㄱ개 던져졌는데..여주 좋아하는 사람 있구나(ㅇㅅㅁ) 됴아됴아! 했으나 작가님 인터뷰에서 럽라 없어요(단호) 하는 거 보고 그럼 그렇지 했죠. 우리 여주는 만인의 여주다! 돈터치! 그게 엑소라도 낫 어셉터블!! 샤종현도 노노한다! 그래도 이그조랑 꽁냥거리는 거 보기 좋네요;ㅅ; 예를 들면 오빠라고 좀 하지, 하는 백현이에게 냉큼 오빠, 한다던지 투덜거리는 세훈이한테 사랑해, 한다던지. 아니, 저 얼굴 저 말투, 저 키로 저런 말 하는데 안 귀엽고 안 설레고 배겨요? 그래도 여주 키 저보다 커요……. 여주 너 155면 축복받은거다……. 151인 나는 여주처럼 여신도 아니라 이렇게 집에서 폰자판이나 두들기고있고;ㅅ; 하지만 괜찮아! 난 새우젓이니까! 여주야ㅠ내 통장에 빨대를 꽂아! 쪽쪽 빨아들여도 좋아! 그러니까 여주 제발 텍스트에서 4D로 튀어나와 주세요;ㅅ;..왜 때문에 여주 가상인물..;ㅅ; 여주 보고싶어;ㅅ; 헐 방에 벌레 들어왔어요. 여기까지 앓고 도망가야겠다. 다음편에서 뵈요 작가님!
9년 전
독자71
올오늘좀많이길닼ㅋㄲㅎㅎㅎㅎ앙ㅜㅜㅜㅜ ㅜㅜㅜ설렌다ㅜㅜㅜ레이야ㅜㅜ ㅠ헣 ㅜㅜㅠㅜㅜㅜㅜ잘생겨써ㅜㅜ어여우ㅜ
9년 전
독자73
설렘사로실려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 이썰의결말은 어케될지진짜궁금해여...여주도아무도안좋아하고ㅠㅠㅠㅠ그래도 엑소애들이여주한테하는짓진짜ㅠㅠㅠㅠㅠㅠ부럽다....☆★
9년 전
독자7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징어인터뷰도 귀엽네여!모두에게사랑받는 사랑둥이^^
9년 전
독자75
고3 힘들죠? 대학가면안힘들것같죠?ㅋㅋㄱㅋㄱㅋㄱㄱㅋㅋㄱ농담이예요 지금 가장 힘든순간이란거 잘압니다. 많이 예민해질수도 있을거예요. 공부는 안되는데 나름 고3이라고 스트레스받은사람..저였거든요......ㅎ 아무튼 100일동안 노력하셔서 좋은 결과 있길바래요 그래도 건강이 제일 좋다는거 아시죠? 아무리 공부가 중요해도 잠자고 병원가고 밥먹고 다 해야함니다. 조급하게 생각도 하지 마세요. 여유를 가지고 공부하면 놓치는것 없이 효율적으로도 공부할수있어요 ㅎㅎ 저야 좋은대학못갔지만 동생같은 마음이 들어서 언니인척 해봤어요 ㅎㅎ 모든 대한민국 고3 파이팅입니다! 힘내세요!
9년 전
독자76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도경수ㅠㅠㅠㅠㅠㅠㅠㅠㅜ툭 던지는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7
한결이에여! 으으도경수왜설레게대답하고난리..ㅠㅠㅠㅠㅠㅠ그리고 애들의 뜬금없는 고백 좋아요.. ㅎㅅㅎ
9년 전
독자79
으앙 우리여주ㅋㅋㅋㅋㅋㅋㅋ츤츤츤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근데 자기가 그 어 쨋든 아시는 그 데레라니깤ㅋㅋㅋ 데뷔 하지말죠.../진지/ 잘보고가용
9년 전
비회원83.15
오구후나입니다!!~~~~ 아아아우우우우우우 ㅜ설레 여주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42키로라면 그냥 자랑스럽게 얘기하고 다니겠네요..... 42라니....라니.....라니........ㄸㄹ.......
9년 전
독자80
딱풀이에요 ㅋㅋㅋㅋㅋ 늦게 오셔도 괜찮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다리면 되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인터뷰 버전도 재미있었어요!1
9년 전
독자81
순살이에요!!!!!!!!!!!!!!!! 와 인터뷰하는데 왜 러브라인이 조금씩 보이는 거 같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훈이랑 징어랑 은근 케미가 터지네요 좋았어요 세징을 밀겠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경수는 왜 또 자상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2
우월한카이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터븈 ㅋㅋㅋㅋㅋㅋㅋ왜이리 츤데레예요 맘에들어 ㅠㅠㅠㅠㅋㅋㅋㅋ애들이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3
인터뷰 괘신선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4
ㅠㅠㅠㅜㅜㅠㅜㅜㅠㅠ작가님뜻대로제가설렘사할거같네요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6
미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쳐여 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겁나 좋아요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7
드디어오셧군요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괮ㅁㅁ ㅋㅋㅇㅇ
9년 전
독자88
막 사랑한다규 하면 내심장이 죽어나지...
9년 전
독자89
정수정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들 넘 귀여워여 특히 경수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정의 표본 아닌가 아 아 사랑해요
9년 전
독자90
빠삐코예요! 아ㅠㅠㅠ징어매력너무터져여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도매력터져요 ㅋㅋㅋㅋㅋ고3이시라니...몰랐...ㅜㅜㅜㅠㅠㅠ작가님 모든지열심히하세요 화이팅~~
9년 전
독자91
아엑소빠들이나를저렇게조아해준다면...//

.

9년 전
독자92
우리여주는 어쩜인터뷰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츤츤대는여주를사랑해ㅠㅜㅠㅠㅠㅠㅜㅠ내가많이좋아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3
핫초코에요 역시 먹을걸사줄때 설렌다는 말이 왜 공감...?근데160에42가 사람인가요?난희골혜??
근데 그래도 다들 귀엽게 노는 거 보면 깜찍하닼ㅋ

9년 전
독자95
헐인터븈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수ㅜㅜㅜㅜㅜ설렘사...
9년 전
독자96
메론빵이여요ㅠㅠㅠㅠㅠㅠㅠㅠ워메 죠타 설렘사 여기있네요ㅠㅠㅠㅠㅠㅠㅠ와00이팬...나도...나도사랑해00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7
러브라인ㅜㅜㅜㅜㅜ보고싶다ㅜㅜㅜㅜ제 개취로 세훈이.......ㅜㅜㅜ완전설레요 장난치면서티격태격하고 뒤에서 챙길거다챙겨주고ㅜㅜㅜ
9년 전
독자98
뿅뿅이에요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수능잘치시고 열심히공부하시고좋은결과로 만납시당^@^!!
9년 전
독자9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인터뷰재밌어서못나가고ㅠㅠㅠㅠㅠㅠㅠㅠ브금도좋아서못나가고ㅠㅠㅠㅠㅠㅠ작까님너무재밋어요!!!
9년 전
독자100
하이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설렌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하겟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1
아진짜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돜ㅋㅋㅋㅋㅋㅋ워더ㅎ
9년 전
독자102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짱진짜ㅜㅠㅠㅠ
9년 전
독자103
분량봐ㅠㅠㅠㅠㅠㅠ 짱 재밌어요ㅠㅠㅠ 규요윺ㅍ
9년 전
독자104
고쓰리시라니ㅜㅜㅠㅠㅠㅠㅠ힘내세여ㅠㅜㅠㅠㅠㅠ화이팅♡
9년 전
독자105
재밌쟈나여.. 우아...ㅇ.응ㅇ....ㅇ 아앙....ㅠㅠㅠㅠㅠㅠㅠㅠㅍ ㅍㅍ 이런 ㅋ인터뷰 같은 거 므저....
9년 전
독자106
중독이에요! ㅋㅋㅋㅋㅋ 아 사심이 다 드러나는 인터뷰였습니다
9년 전
독자107
ㅠㅠㅠㅠㅠㅠㅠㅠ인터뷰완전꿀재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8
정말설렘사해서쥬글거같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힝헝
9년 전
독자109
엑소에게 oo씨란 oo씨에게 엑소란 이거 너무좋아여 oo이대답이 ㅠㅠㅠ 싸워도 친하게 오래갈사람이라니 인터뷰 설렘사네요!
9년 전
독자110
질문들도 귀욥귀욥하네요ㅎㅅㅎㅎㅎㅎㅅㅎ 마지막에 ㅇㅇ이 막 사랑한다해주고 그래서 놀랬어요! 얘가 왜이래 싶었어요~
9년 전
독자111
으앍 설렌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빙의글이란걸뻔히알면서도 현실이길바라게되고 이되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다 좋와 사랑해여 기대할게여 기다릴게요
9년 전
독자112
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는데 입에미소가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3
아 진차 이거 영상으루 보고싶닼ㅋㅋㅋㅋㅋㅋ투디속으로 들어가면 되나요ㅠㅠㅠ나도 사랑해 이그조ㅠㅠㅜㅜㅜㅜ
9년 전
독자114
재밌다 재밌따 꿀재밐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6
ㅋㅋㅋㅋㅋㅋ여주 세후니ㅜㅜ ㅋㅋㅋㅋㅋ잼잇게 보다가요♥♥
9년 전
독자117
아 재밌앜ㅋㅋㅋㅋㅋㅋㅋㅋ입양시켜줘ㅠㅠㅠㅠㅠ루한아ㅠㅠㅠㅠ결혼해(짝)결혼해(짝)
9년 전
독자118
어잌후 좋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19
와 완전 길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수고하셨어여 여주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 워더하도록 하져ㅛ
9년 전
독자120
잼써잼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1
큐ㅠㅠㅠㅠㅠㅠ고3이라니ㅜㅠㅠㅠㅠ작가님 힘내세여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2
워 완전길어ㅠㅠㅠㅠㅠㅠㅠㅠ대바기다ㅠㅠㅠ 보면서 진짜현실웃음..현실설렘
9년 전
독자123
ㅇㅇ이말투ㅠㅠㅠㅠ진짜친근감느껴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터뷰하나를해도 저렇게.사랑받는..ㅎㅎ 부러울뿐
9년 전
독자124
요구르트 한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여주 진짜 좋닼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5
설렘사.....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6
어궄ㅋㅋㅋ츤데렠ㅋㅋㅋ
9년 전
독자127
어디서나 사랑받는 ㅇㅇ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말투도 너무귀엽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8
이거 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터뷰도 좋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잼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9
츤츤츤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정말 매력적이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0
진짜뚤잼잇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1
ㅇㅏ 뭔가 세후니 귀여워... 아 왠지 모르게 귀욥다
9년 전
독자132
아낰ㅋㅋㅋㅋㅋ 진짜 웃긴닼ㅋㅋㅋ 서로의 속마음을 볼 수 있어서 더 좋았어옄ㅋㅋㅋㅋ 잘 보고갑니당
9년 전
독자133
ㅋㅋㅋㅋㅋ세후니ㅜㅜ지못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레이설렌다!!
9년 전
독자134
아너무투닥투닥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5
ㅋㅋㅋㅋ첫사랑ㅋㅋㅋ유치원때랰ㅋㅋㅋ진심 귀여워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6
정말 너무 설레요ㅠㅠ 인터뷰라니... 하트
9년 전
독자137
설렘사로넝말쥬글듯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런데레들너무쥬아..
9년 전
독자138
헉 고삼이라니 갑자기 무척 대단해 보이시구 막... 무튼 오늘 인터뷰 내용 너무 잼있어써욬ㅋㅋㅋ
9년 전
독자139
애들 반응도 좋고ㅋㅋㅋㅋㅋ세훈이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0
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설렌다 더더더더더더더ㅓㅓ빠지는거같아
세훈아 행쇼하길 빌게

9년 전
독자141
ㅠㅠㅠ아레이 너무 좋다 말하는거
9년 전
독자14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ㄹ렘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들귀엽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3
아 인터뷰마저 꿀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좋아해요 사랑해요 결혼해요----♡
9년 전
독자144
인터뷰가 너무 귀욤ㄱ욤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5
ㅋㅋㅋㅋㅋㅋ애들대화하는거넘무귀여워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46
와진짜설렘사해서죽을듯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7
제발엑빙인망큼 엑소가자주나왔느면좋세ㅔ다"!!!!!핳ㅎㅅ
8년 전
독자148
우쭈뚜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서 다들 여주 좋아하는거겠죠ㅠㅠㅠㅠㅠ우쭈쭈해주라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엑소 [EXO/징어] 8년 숙성된 SM연습생 썰 품.dokbang <14>191 변리게이트 08.16 23:38
엑소 [EXO/징어] 8년 숙성된 SM연습생 썰 품.dokbang <13>200 변리게이트 08.14 20:53
엑소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860 변리게이트 08.13 23:20
엑소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760 변리게이트 08.10 21:16
엑소 [EXO/징어] 8년 숙성된 SM연습생 썰 품.dokbang <12>192 변리게이트 08.09 21:19
엑소 [EXO/징어] 이 중에 네 취향 한명 쯤은 있겠지 33.kakaotalk42 변리게이트 08.05 00:00
엑소 [EXO/징어] 8년 숙성된 SM연습생 썰 품.dokbang <인터뷰>147 변리게이트 07.28 00:41
엑소 [EXO/징어] 8년 숙성된 SM연습생 썰 품.dokbang <11>237 변리게이트 07.20 17:43
엑소 [EXO/징어] 8년 숙성된 SM연습생 썰 품.dokbang <10>216 변리게이트 07.13 22:08
엑소 [EXO/징어] 8년 숙성된 SM연습생 썰 품.dokbang <9>237 변리게이트 07.09 20:35
엑소 [EXO/징어] 8년 숙성된 SM연습생 썰 품.dokbang <8>275 변리게이트 07.04 17:46
엑소 [EXO/징어] 8년 숙성된 SM연습생 썰 품.dokbang <7>287 변리게이트 06.14 22:58
엑소 [EXO/징어] 이 중에 네 취향 한명 쯤은 있겠지 32.kakaotalk56 변리게이트 06.14 18:48
엑소 [EXO/징어] 8년 숙성된 SM연습생 썰 품.dokbang <6>263 변리게이트 06.13 00:05
엑소 [EXO/징어] 8년 숙성된 SM연습생 썰 품.dokbang <5>290 변리게이트 06.09 00:04
엑소 [EXO/징어] 8년 숙성된 SM연습생 썰 품.dokbang <4>318 변리게이트 06.08 00:49
엑소 [EXO/징어] 8년 숙성된 SM연습생 썰 품.dokbang <3>258 변리게이트 06.06 23:17
엑소 [EXO/징어] 8년 숙성된 SM연습생 썰 품.dokbang <2>263 변리게이트 06.05 00:52
엑소 [EXO/징어] 8년 숙성된 SM연습생 썰 품.ssul <1>277 변리게이트 06.01 23:08
엑소 [EXO/징어] 8년 숙성된 SM연습생 썰 품.ssul <프롤로그>278 변리게이트 06.01 20:46
엑소 [EXO/징어] 이젠 나도 아는 남(사)친들과의 카톡이랄까.kakaotalk - 397 변리게이트 05.25 21:38
엑소 [EXO/징어] 이 중에 네 취향 한명 쯤은 있겠지 31.kakaotalk58 변리게이트 05.15 00:26
엑소 [EXO/징어] 이 중에 네 취향 한명 쯤은 있겠지 30kakaotalk46 변리게이트 05.05 20:59
엑소 [EXO/징어] 이 중에 네 취향 한명 쯤은 있겠지 28.kakaotalk65 변리게이트 04.06 21:54
엑소 [EXO/징어] 이젠 나도 아는 남(사)친들과의 카톡이랄까.kakaotalk - 269 변리게이트 04.05 18:50
엑소 [EXO/징어] 이젠 나도 아는 남(사)친들과의 카톡이랄까.kakaotalk - 195 변리게이트 04.02 23:59
엑소 [EXO/징어] 나만 모르는 남사친들과의 단톡이랄까完.kakaotalk115 변리게이트 03.30 23:54
전체 인기글 l 안내
6/1 13:32 ~ 6/1 13: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