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성찬
너의빛 전체글ll조회 2217l

  

  

[EXO-K의 헬로베이비] 

  

  

 

 

  

  

  

  

[EXO/EXO-K] EXO-K의 헬로베이비 05 (소제목 : 공원에서 일어난 일 02) | 인스티즈 

  

  

  

  

  

(지난주) 

  

  

  

[신애라] 경수아빠표 맛있는 카레를 먹고 집 앞 공원으로 산책을 나온 여섯아빠들과 윤이! 그.런.데! 

             찬열,백현,종인,준면 아빠는 윤이 쟁탈 배 댄스배틀을 벌이고, 그 틈을 타 경수아빠는 윤이를 빼돌리기에 성공하는데요? 

             그 다음 이야기가 궁금하시죠? 지금 시작합니다! 

  

  

  

  

  

  

[박찬열] 훗, 어디 댄.싱.머.신 김카이씨 덤벼보시지. 춤신춤왕 찬열님께서 너 정도 쯤은 껌인데 한 번 봐주지 뭐. 

[김종인] 대단하신 찬열님. 그럼 덤벼드리겠습니다. 

[변백현] 심사는 나와 준면이 형이 하지. 

[김준면] 자, 그럼 시이-작! 

  

(노래 분수 노래가 바뀌고 으르렁이 나옴) 

  

[오세훈] 네, 윤이 쟁탈 배 댄스배틀 해설을 맡은 오세훈입니다. 

             그리고 캐스터도 맡은 오세훈입니다. 

  

(자막 : 1인2역 전문 가수 오세훈) 

  

[오세훈] 아주 열띤 분위기에 댄스 배틀이 시작되었는데요. 시작은 김종인씨군요! 

             캬~ 으르렁 안무를 완벽히 소화해 내고 있는 김종인씨. 과연 엑소의 댄싱머신이네요. 굳! 

             자, 다음 타자는? 엑소의 자타공인 춤신춤왕 박찬열군! 

  

  

[김종인] (턴 돌며 마무리) 훗, 다음은 춤신춤왕님 나오시죠. 

[박찬열] (종인의 춤을 넋놓고 감상하다 정신 차림) 어? 네! 다,다음은 접니다! 

[변백현, 김준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찬열] 뭘 웃어! 잘, 잘보라고! 

  

[오세훈] 노래 선곡은 과연 무엇일까요?!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노래 분수에서 Like a G6가 나옴) 

  

[오세훈] 앜ㅋㅋㅋㅋㅋㅋㅋ네! 박찬열군의 노래 선곡은 The Far east movement의 Like a G6군요!  

             참~ 명곡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ㅋㅋㅋㅋ기댘ㅋㅋㅋㅋㅋㅋㅋ할게욬ㅋㅋㅋㅋ (웃겨서 말을 못이음) 

  

[박찬열] 아! 난 왜! 이노래냐고!! 

[변백현] 앜ㅋㅋㅋㅋㅋㅋㅋㅋ경수가 진짜 이거 신청한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수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준면] 대박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찬열] 아! 노래 선곡이 맘에 안든다고! 나도 멋있는거 달라고!! 

[김준면] 너 지금 The Far east movement 무시하는거야? 너 이거 방송나가면, 

[박찬열] 아, 알았어요! 거 참 말 많으시네 우리 리더형. 

[김종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빨리해요 찬열이형. 

[변백현] 원! 투! 원투쓰리포! 

[박찬열] 하... (하기 싫은지 주위를 둘러봄) 야! 야야야야, 근데 도경수는? 

[김준면] ......?!!!!!!!!!!!!!! 

[변백현] 아! 윤이 데리고 튀었네!! 

[김종인] 형, 튀었다니요. 방송이에요. 바른말 고운말을 써야죠. 

[변백현] 그래, 윤이 데리고 도망갔네!! 

[박찬열] (안도의 한숨을 내쉼) 

  

  

[신애라] 네 아빠들이 경수아빠와 윤이가 없어지는 걸 안 그 시각! 윤이와 경수아빠는 뭘 하고 있을까요? 

  

  

[도경수] 캬~ 윤이야 날씨 진~짜 좋다 그치! 

[윤] 응! 쪼아! 압빠도 쪼아! 

[도경수] 아빠도 윤이가 너~무 좋아! 

[윤] 헤헤~ 압빠 나 먼머이 보고찌퍼! 

[도경수] 우리 멍멍이 보러 갈까? 

[윤] 응응! 나 보고찌퍼! 

  

  

[신애라] 경수아빠와 윤이가 향하는 곳은 공원 안에 위치한 작은 동물원! 이야~ 공원이 생각보다 엄청 좋은걸요? 

  

  

[도경수] 자~ 윤이 신발 신고 멍멍이 보러 가자! 

[윤] 빠리~ 빨리 신껴죠! 

[도경수] 씁! 우리 윤이 보채는거 아니죠! 

[윤] 흐잉.. 

[도경수] 조금만~ 읏챠! 다 됐다! 이제 보러가자! 

[윤] 가쟈! 

  

  

[신애라] 윤이와 손을 꼭 잡고 작은 동물원 안으로 향하는 경수아빠. 

  

  

[도경수] 이야! 여기 진짜 동물 많다! (오히려 자기가 놀람) 

[윤] 우와아~ 압빠! 저건 모야? 

[도경수] 저거는~토끼! 

[윤] 토키? 

[도경수] 토.끼! 

[윤] 도끼? 

[도경수] 도끼가 아니구 토끼! 

[윤] 으잉~ 어려오! 

[도경수] 우리 윤이 한글공부 많이 해야겠네! 

[윤] 윤이 또또카거든!!! 

[도경수] 으구~ 귀여워! 그래! 우리 윤이 똑똑해! 

[윤] 이야! 압빠 쩌기도 가보쟈! 

  

  

[신애라] 경수아빠와의 오붓한 데이트를 즐기는 귀여운 윤이! 즐거워보이는 모습이 우리들까지 즐겁게 하네요! 해피바이러스가 따로 없는 것 같아요! 

  

  

[박찬열] 아 도경수 진짜! 우리 윤이 데리고 어딜간거야! 

[변백현] 잡으러 가자! 지금 혼자 가로챘다 이거지? 

[오세훈] 뭐야, 형들 왜요? 

[김종인] 경수형이 혼자 윤이 데리고 사라졌어. 

[오세훈] 헐, 경수형 그렇게 안봤는데. 

  

(자막 : 세훈아.. 화내지마) 

  

[김준면] 가자! 독수리 오형제! 

[준면 제외 나머지] 아 진짜 싫어질라그래. (야유) 

[김준면] 흠흠, 빨리 와! 

  

[신애라] 준면아빠의 저 아날로그함.. 언제쯤 디지털화 되려나 모르겠네요;; 

  

[박찬열] 나는 저 쪽 갈테니까 형이랑 종인이 둘이 동물원 쪽 가봐요. 야 변백 너는. 

(자막 : 변빠름은 이미 사라지고 없다) 

[김종인] 역시 빨라 백현이형. 

[김준면] 가자, 종인아. 경수악당에게서 윤이를 구해와야겠어. 

[김종인] 형... 제발.. 그런.. 

[김준면] (듣는 시늉도 안함) 

  

  

[신애라] 그렇게 경수아빠와 윤이를 찾아나선 다섯아빠들! 과연 다섯아빠들 틈에서 윤이를 지킬 수 있을까요? 

  

  

[오세훈] 아~ 나는 데려가지도 않네~ 그럼 나 혼자 가야지 뭐.. 

  

  

[신애라] 독수리오형제라면서 세훈아빠는 버리고 가버렸네요.. 세훈아빠 화이팅..! 

  

  

[변백현] (자전거 대여소 앞) 저기~ 이거 자전거 대여 지금 되요? 

[직원] 네! 되요~ 

[변백현] 그럼 이거 한 대만 빌릴게요. 

[직원] 네~ 30분에 천 원이에요! 

[변백현] 연예인 D.C는 안되죠? 

[직원] 네? 

[변백현] 아하하~ 아니에요! 감사합니다~ 

  

(자막 : 엑소 백현, 자전거 대여소 직원이 몰라봐..) 

  

  

[신애라] 자전거 한 대를 빌려서 빠른 속도로 경수아빠와 윤이를 찾는 백현아빠네요~ 

  

  

[김종인] 아, 형. 이 공원 너무 넓은거같애요. 

[김준면] 그러게. 동물원은 어딨는건데..아휴. 

[김종인] 어...? 저거 아니에요? 

  

(화면 : 동물원 입구 표지판 비춤) 

  

[김준면] 찾았다! 왠지 저기에 경수가 있을 것만 같은 느낌이 든다. 

[김종인] 얼른 가요! 

  

  

[신애라] 그 시각. 다섯 아빠들의 포위망이 점점 좁혀져 오고 있을 동안 경수아빠는 뭘 하고 있을까요? 

  

  

[도경수] 읏챠~ 우리 윤이 다리아프지! 아빠랑 솜사탕 먹으러 가자! 

[윤] 웅!! 

  

  

[신애라] 이미 동물원을 빠져나와버린 경수아빠와 윤이. 종인아빠, 준면아빠! 이런.. 허탕치고 말았네요~ 

  

  

[도경수] 우리 윤이는 무슨 색깔이 좋아? 

[윤] 윤이는 남자니까! 파랑이! 

[도경수] 그래! 저기~ 이거 파란색 솜사탕 하나 주세요! 

[직원] 어! 혹시.. 

[도경수] 네? 아하하.. 

[직원] 맞죠! 그, 조인성! 

[도경수] 네....? 

[직원] 맞잖아요! 그 환시!! 그 이름 뭐더라.. 아! 알았는데.. 

[도경수] 강우요~ 

[직원] 맞아맞아 강우! 이것도 환시 아니죠? 

[도경수] 네? 아니에요~ 

[직원] 이야~ 내가 강우를 다 보고! 서비스로 솜사탕 하나 더 드릴게요~ 

[도경수] 네? 안그러셔도 되는데.. 

[직원] 아니에요~ 가져가요! 맛있게들 먹어요! 

  

  

[신애라] 경수아빠~ 이야, 유명한 걸요? 역시 연기돌 경수아빠네요! 

  

  

[윤] 압빠! 아빠도 이거 머거~ 

[도경수] 우리 윤이가 아빠 주는거야? 

[윤] 웅웅! 윤이 하나 압빠 하나! 

[도경수] 우리 윤이는 누구를 닮아서 이렇게 착한거야~ 아빠 감동이야! 

[윤] 헤헤 아빠가 조아~ 

  

  

  

[박찬열] 헉,헉. 잡았다 도경수. 

[도경수] 뭐야.  

[박찬열] 감히, 헉, 윤이,를, 아후, 데리고 도망을 가?!!!!!!!! 

[윤] 흐잉..차녈압빠.. 화내디마.. 

[박찬열] 너, 도경수, 너.. 

[윤] 견뚜아빠한테 화내디마!!!!!!!!!! 

[박찬열] 어? 아니야~ 화내는거 아니야~ 

[윤] (경수를 꽉 껴안으며) 압빠ㅠㅠㅠ흐아아아아앙- 차녈압빠 미어! 

[박찬열] 헐, 아니, 윤아~ 아빠는~ 

[윤] 저리가!!! 

  

  

[신애라] 뒤늦게 달려온 네 아빠들. 상황을 보고 당황스러운 표정을 감추지 못하는데요.. 

  

  

[김준면] 뭐야, 윤이 왜 울어? 

[박찬열] 아니, 난 그게.. 

[오세훈] 형이 울렸어요? 

[김종인] 뭐야... 

[변백현] 우쭈쭈~ 우리 윤이 울지마! 아빠가 찬열아빠 혼내줄께! 때찌 때찌! 

[윤] 흐아아아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찬열] 아빠는~ 경수아빠를 뭐라고 한게 아니야 윤아~ 응? 아빠 좀 봐봐~ 

[윤] 시러! 안보꺼야! 

[김준면] 상황이 어떻게 된거야? 

[박찬열] 아니, 그게.. 공원 뛰어다니다가 솜사탕 들고 있는 경수가 보이길래 가서 붙잡았죠! 그래서 윤이 데리고 어디갔었냐고 물어봤는데.. 윤이가.. 

[윤] 압빠가 견뚜아빠하테 흑, 머라고, 히끅, 해짜나! 

[박찬열] 미안해 미안해 아빠가 잘못했어 그러니까 울지마 윤아~  

[김준면] 아빠들이 찬열아빠 혼내줄께! 걱정마! 

  

(단체 구타) 

  

[오세훈] 아빠들이 찬열아빠 혼내줬어! 이제 괜찮지? 

[윤] 웅... 차녈압빠! 

[박찬열] 어..? 

[윤] 윤이가 우러서 미아내요.. 

[박찬열] 아니야~ 아빠가 미안해~ 이리와 우리 윤이! 

  

  

[신애라] 아휴~ 그래도 마지막은 훈훈하게 마무리 되는 것 같아서 다행이네요! 사이좋게 집으로 돌아가는 여섯아빠와 윤이. 

             앞으로 싸우지들 말고 지내요~ 알겠죠? 

  

  

  

  

  

  

(다음주 예고) 

  

  

  

  

  

  

[신애라] SM사옥에 놀러간 윤이! 예쁜 누나들과 멋진 형들이 가득한 이 곳에서 과연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그리고, 처음으로 아빠들의 춤을 보는 윤이의 반응은 어떨까요? 다음 주를 기대해주세요! 

  

  

  

  

  

  

  

  

  

[저의 사랑 암호닉] 

 

치킨이먹고싶어요 

하연 

코끼리 

복숭아 

홍이 

상반관계 

doom 

자까님 안녕 

알콩달콩 

  

  

  

  

독자님들! 너의빛입니다 :) 

여러분들의 의견을 반영해서 다음 편은 SM사옥에 놀러간걸로 결정했습니다! 

소재 감사드리구요! 혹시나 보고싶으신 소재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어용! 

항상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너무너무너무 감사드리는거 알죠? 전 독자님들 뿐이에요 >〈 

암호닉 계속 신청받구요! 많이많이 신청해주세요! 

읽고나서 댓글쓰시구 포인트 챙겨가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치킨이먹고싶어요
9년 전
독자2
우와!!!저마트갈려고 했는데ㅋㅋㅋㅋ안가길잘했어요ㅋㅋㅋ보고올게요
9년 전
너의빛
우와! 진짜 빠르세요 매번ㅋㅋㅋㅋㅋㅋ 독자님 짱짱! 재미있게 보세요!
9년 전
독자8
치킨이먹고싶어요입니다 또 1등했어요!!!!어쩜 그렇게 제가 딱 컴퓨터로 인티할때이렇게 글을올려주세요!!!ㅠㅠㅠ우리 통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경수짱다정이ㅠㅠㅠ멋있어요 오늘도 역시 재미있네요 다음편기대되요! 앞으로도 계속 이렇게 달려와서 재미있는 글 읽겠습니다! 그럼 빠이
9년 전
너의빛
[치킨이먹고싶어요]님! 우와! 저희 둘 통한건가요! 짱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경수는 언제나 다정이죠ㅠㅠㅠ 오늘도 재밌다니!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좋은 글 재밌는 글 많이 가져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9년 전
독자3
알콩달콩이에요! 읽고 올게요ㅎㅎ
9년 전
독자5
으잌ㅋㅋㅋㅋㅋ윤이 데리고 내뺐다고 아주 그냥 난리가 났네요ㅋㅋㅋ그 와중에 우리 도배우 인기만점!ㅋㅋㅋ 우리 귀요미 윤이~ 아빠들이랑 공원에서 재밌게 놀았네용ㅎㅎㅎ다음엔 에셈사옥 가는건가요?! 헐 완전 기대기대!ㅎㅎ오늘도 역시 잘보구갑니당♡
9년 전
너의빛
[알콩달콩]님! 오늘도 재밌게 보고가주신거 같아서 기분좋아요! 다음엔 에셈사옥편입니다! 헤헤 앞으로도 재밌게 봐주세요!
9년 전
독자4
복숭아입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동물원 갔네여ㅠㅠ퓨ㅠㅠㅠ 환시돌 강우!!!:! 찬열아빠 윤이한테 미움을 받고... 뱡주고 약주고하는 윤이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요 다음 편에 봬여!
9년 전
너의빛
[복숭아]님! 이번편도 재밌게 읽으셨나요? :) 항상 재밌게 읽어주시는거 같아서 기분이 좋네용! 다음편에 뵈요!
9년 전
독자6
하...꾸엽다 정말 어떡하지 ....심장이 ...크헠...
9년 전
독자7
귀엽..매우..귀엽ㅋㅋㅋㅋㅋㅋㅋ글 너무재밋어요ㅠㅠㅠㅜ
9년 전
너의빛
아이쿠야 감사드려요ㅠㅠㅠㅠ 다음편도 재밌게 봐주셔야되요~
9년 전
독자9
우와! 다음편 기대됩니다ㅠㅠ춤 연습하는 아빠들을 보는 윤이 반응이 궁금해요. 평소에는 웃고 다정한 얼굴만 보여주던 아빠들이 무대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줘서 울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특히 구사즈는 무표정만해도 무섭고...백현이나 찬열이는 항상 웃다가 안웃어서 낯설어할 것 같아요. 으어 혼자 너무 앞서갔죠ㅠㅠ다음편도 기다리고있을게요! 잘봤습니다!
9년 전
너의빛
이야~ 디테일한 설정까지! 참고하겠습니다!!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재밌는 글 쓰도록 노력할게요!
9년 전
독자10
암호닉도 신청할래요! [쀼]로 하겠습니다! (소근소근) 윤이 아파서 당황하는 아빠들도 보고싶어요♥
9년 전
너의빛
[쀼]님! 감사드려요! 소재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독자11
ㅋㅋㅋㅋㅋㅋㅋ경숰ㅋㅋㅋㅋㅋㅋ랑 데이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138.64
상반관계에요! 저만이제..윤이가남잔거안거에요..? 여잔줄알고 자동으로 여자로상상..해씀....
9년 전
너의빛
[상반관계]님ㅋㅋㅋㅋㅋㅋ윤이남자에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밝히지만..모티브가삼둥이네거든용ㅋㅋ
9년 전
독자12
홍이입니다ㅎㅎ경수가 인기많네요ㅎㅎ윤이ㅠㅠㅠㅠㅠ너무귀여워요 경듀한테 화내지말라고 울다니ㅠㅠ오구오구유니야ㅠㅠ뚝ㅠㅠㅠㅠㅠ귀여운것 우쮸쮸♡
9년 전
너의빛
[홍이]님!! 어김없이보러와주셧군용♥♥ 윤이너무귀엽죠?ㅠㅠ앞으로도귀여울예정이랍니당..ㅎㅎ
9년 전
독자14
항상 재밌게 읽고이써요ㅎㅎ재밌게 써주셔서 감사해요
9년 전
독자13
코끼리
ㅠㅠㅠㅠㅠㅠㅠ어휴ㅠㅠㅠ윤아ㅠㅠㅠㅠ사랑한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마니마니ㅠㅠㅠ

9년 전
너의빛
[코끼리]님!! 오늘도보러와주셨네요!!짱짱!! 윤이너무귀엽죠?ㅠㅠㅠ 앞으로도쭈욱귀여울예정이랍니다!
9년 전
비회원6.134
doom이예요~~! 언제나 봐도 사랑스러운 윤이 ~~! 그리고 엑소 아빠들 `~` ㅎㅎ 오늘도 재밌게 읽고 가요`~! 너무 사랑스러운 아이들이라며 ~!!!ㅎㅎ
9년 전
너의빛
[doom]님!!재미있게읽으셧나요?ㅎㅎㅎ 다음편도기대많이해주세요!!
9년 전
독자15
ㅠㅠㅠ귀여워요ㅠㅠㅋㅋㅋㅋㅋ윤이 같은 아기 저도 키우고 싶네요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다음 편도 기대할게요♡♡
9년 전
너의빛
다음편도기대많이해주세요♥
9년 전
독자16
ㅋㅋㅋㅋㅋㅋㅋ준면이아날로긐ㅋㅋㅋㅋㅋ독수리오형젴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
하연이에요!!할머니 장례때문에 올라왓는데 못봣어요ㅠㅠ보고나니까..뭔가 힐링이되는 느낌이에요ㅠㅜ
9년 전
너의빛
[하연]님! 그런일이 있으셨군요.. 할머니는 하늘에서 하연님을 비추는 밝은 별이 되셨을 거에요. 많이 힘드시겠지만 힘내세요! 제 글로 힐링이 된다면 전 밤을 새서라도 글을 쓸거에요! 앞으로도 더욱 힐링이 되는 글 많이많이 쓰겠습니다! 매번 감사드려요!
9년 전
독자18
ㅋㅋㅋㅋㅋㅋ귀엽다 너무ㅋㅋㅋㅋ 잘봤습니다^^
9년 전
독자19
자까님안녕이에여!!ㅠㅠㅠ 제가 글을 늦게봣어여..ㅠㅠㅠ 요즘 알바때문에 통 못보다가...ㅎ 그나저닠ㅋㅋㅋㅋㅋ 명불허전 랔어쥐씩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보다가여기서 빵터졋어욬ㅋㅋㅋㅋㅋ 아근데 진짜 항상느끼는거지만 글로만봐도 애들 목소리가 지원되서 막 상상하게되요 그만큼 글을 잘쓰신다는소리에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국민환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웈ㅋㅋㅋ 제 람호닉도 강우가만들어낸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횡설수설하게됐는데.. 결론은 재밋게보고가요!! 다음화보러갑니당
9년 전
너의빛
[자까님안녕]님!!!캬아 긴댓글감사드려요ㅠㅠㅠ 제가글을잘쓴다니요..아니에요ㅠㅠ절대네버..항상재미있게봐주시는독자님들의칭찬일뿐이랍니다ㅠㅠ 매번감사드려요ㅠㅠ 다음화도재미있길바래요ㅠㅠ
9년 전
독자20
와 다음편 완전 기대하고 보러갑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21
윤ㄴ너무귀여우어ㅛㅠㅠㅠㅠㅠㅠ잘읽고갑니다ㅏ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22
윤이ㅠㅠㅠㅠㅠㅠㅠ헝착해이뻐ㅠㅠㅠㅠㅠㅠ경수멋있네요다정다정하니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05.01 21:3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4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2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1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채형원] 유사투표2 꽁딱 08.15 06:49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19 콩딱 08.10 05:04
전체 인기글 l 안내
5/2 16:50 ~ 5/2 16: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