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방탄소년단
엔시티
배우모델
기타
데이식스
워너원
세븐틴
프로듀스
후뿌뿌뿌ll조회 702l 0
 비회원 읽기 
때 눈 찡그리는거? 너무 귀엽드라; 우리 캐시랑 둘이 놀면 너무 귀여울 것 같지 않아요? 아 그건 안 돼, 캐시가 나 이러는 거 알면 안 되니가•• 근데 진짜 귀엽긴 하든디..?





토르 : 아! 그 미드가르드인! 기억하지. 내가 지켜줘야한다고 생각하는데 막상 그렇지도 않더이다.







로켓 : 츄? 아직 그 정도로 친한 건 아니라 몰라.





퀼 : 가모라가 더 좋아





가모라 : 너무 귀엽지 않아요? 그 둘이 꽁냥대는거???? 우리 피터도 좀 그랬으면 좋겠네





맨티스 : 피터는 변태에요.





브루스 :
분량은 적은 편입니다.
구독료를 지불할 수 없는 비회원은 무상 구독이 가능하나, 접속한 IP에 따라 일부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첫글과 막글
· [막글] [마블패러디] 갑자기 분위기 와르르멘션 (갑분와) 2  6  9일 전
· [첫글] [크레덴스] Merry Christmas!  9  2년 전

위/아래글
· [마블패러디] 갑자기 분위기 와르르멘션 (갑분와) 2  6  9일 전
· [마블패러디] 길 바닥에 낙오된 작가가 버스 정류장에 앉아서 쓰는 마블 망상  11  10일 전
· [마블패러디] 시험 망해서 쓰는 우당탕탕 어벤져스 고등학교 썰  12  14일 전
· [현재글] [마블패러디] Spiderman X Churros 14.8  29  보름 전
· [마블패러디] 해포 X 마블 망상박스 2  5  23일 전
· [마블패러디] Spiderman X Churros 14.5  18  24일 전
· [마블패러디] 이번엔 나 혼자하는 망상 박스 1  16  28일 전
· ​[마블패러디] Spiderman X Churros 14  13  1개월 전
· [마블패러디] 독자님과 함께하는 리퀘박스 3  5  1개월 전
· [마블패러디] Spiderman X Churros 13  22  1개월 전
· [마블패러디] Spiderman X Churros 12  20  1개월 전
· [마블패러디] Spiderman X Churros 11  30  1개월 전
· [마블패러디] 독자님과 함께하는 리퀘박스 2  30  1개월 전
· [마블패러디] 독자님과 함께하는 리퀘박스 1  17  1개월 전

공지사항
· 독자릠들 커몬커몬  14  1개월 전
· 기다려주신 독자님들 감사해요ㅠㅠ  6  1년 전
· + 여러분 오랜만이에요 :) +  17  2년 전
· [에즈라/에디] 리버스 공지 'ㅁ'  3  2년 전
 
독자1
츄랑 피터ㅠㅠㅠㅠ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닥스의 팔불출도 너무너무 좋구여ㅠㅠ
•••답글  
후뿌뿌뿌
갹ㅠㅠㅠㅠ독자님 완전 빨리 와주셧네요ㅜㅜㅜㅜㅜ감사해요ㅠㅜㅜ
•••
독자2
끄아아아 작가님 기다렸어요!!!ㅎㅎ 츄랑 피터 둘이 꽁냥꽁냥 하는 것도 좋구
어벤져스 멤버들이 오구오구해주는 것도 좋구 이렇게 글 써 주시는 작가님은 더 좋구.:)

•••답글  
후뿌뿌뿌
갸악 독자믬 모에요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감동이야ㅠㅠ
•••
독자3
작가님 기다릴께요 저 기다리는거 진짜 잘해요ㅠㅠㅠㅠ 그래서 말인데 괜찮으시다면 암호닉 신청 해도 될까요??
•••답글  
후뿌뿌뿌
그럼요!!!!!!!!!!!!!!!!!! 감사해요ㅠㅠㅠ
•••
독자9
엌....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사과]로 신청할께요!!! 작가님 시험 화이팅!!!
•••
후뿌뿌뿌
갹 감사해요!!!!!
•••
독자4
까양아아아아앙아 이런거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또 우리가 이런 큐앤에이 좋아하는건 또 어케 알고 들고오셨을까ㅠㅠㅠㅠㅠ작가님도 시험기간 저두 시험기간..시험공부 끝나고 자기전에 한번 더 읽으러 와야겠어요..너무 귀여워서 못나가는중입니다ㅠㅠㅠㅠㅠ
•••답글  
후뿌뿌뿌
갸아락 우리 같이 시험 부숴요 엉엉 저 오늘 전공이랍니다 엉ㅇ어
•••
독자5
하 진짜 피터츄 넘 귀여워서 깨물어버리고 싶엉 볼따구 앙 흑흐흑 ㅠㅠㅠㅠ 작가님과 저의 종강을 바라며,,, 종강까지 합니다흐그흐흐흐규ㅠㅠ
•••답글  
후뿌뿌뿌
갸악 종강까지 달려달려~!~!
•••
독자6
앍 너무좋아 핡 작가님 저 종강만 기다려요....어서.......
•••답글  
후뿌뿌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강아 얼른 와••
•••
독자7
최고 입니다!!!!작가님 제 취향인 글들만 써주시면!!!!진짜 최고 감사합니다 눈물이 흘러여...힘든 현생 작가님 글 보면서 힐링합니다 흙흙 작가님 종강 격하게 기다립니다😭
•••답글  
후뿌뿌뿌
흑흑 감사해요 독자밈🖤🖤
•••
독자8
작가님 천천히 오세유 ㅠㅠㅠ 오시기만하면 됩니당 ㅠㅠㅠ 시험 잘 보시고용 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후뿌뿌뿌
갸악ㅠㅠㅠㅠ감사행요ㅠㅜㅠㅠㅠ
•••
독자10
엉엉엉 과제하다가 힐링했네여,,,넘조아 ㅠㅠㅠㅠ
•••답글  
후뿌뿌뿌
갹 감사해요ㅠㅠㅠ엉엉ㅇ엉
•••
독자12
작가님 저 혹시 괜찮으시다ㅕ면 암호닉 신청해도될까영?
•••
후뿌뿌뿌
그럼요!!!
•••
독자13
[피카츄]괜찮을까여?
•••
후뿌뿌뿌
13에게
갸악 저는 독자님들의 암호닉이 귀여우ㅜ서 너무 조아요ㅠㅜㅜ
•••
독자15
후뿌뿌뿌에게
고거슨.. 작가님이 귀여우시기 때문입니다,,
•••
독자11
안녕하세요, 인스티즈입니다
글잡담F '한 편만 써도 아아' 이벤트에 당첨되신 것을 축하드립니다!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증정을 위해 회원문의로
현재 글 수정화면 캡쳐와 기프티콘을 받으실 폰번호를 남겨주세요
좋은 글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

★ 회원문의 : https://www.instiz.net/popup_minimemo.htm?title=%EC%A7%88%EB%AC%B8%C2%B7%EC%A0%9C%EC%95%88
☆ 이벤트 소개 : https://instiz.net/notice/738

•••답글  
후뿌뿌뿌
갹 감사합니다~!~!~!!~!!~!~!~!~
•••
독자14
작가님 안녕햇살아 인데여 지금 코피가 안멈춰요 지금 피터 물리학 푸는 거 상상했는데여 작가님 절 죽이려고 작정하셨군요 과다출혈로 사망하겠습니다 안녕히••
•••답글  
후뿌뿌뿌
흐악 너무 좋지 아나요 진자...?.?
•••
참고하면 좋아요
맞춤법 지키기
공동 연재 기능
메일링, 작가 개인홈 규칙

인물별로 골라보기
B.A.P
B1A4
f(x)
JYJ
SF9
데이식스
엔시티
갓세븐
나인뮤지스
뉴이스트
동방신기
러블리즈
레드벨벳
몬스타엑스
박진영
방탄소년단
배우모델
블락비
하이라이트
비정상회담
비투비
빅뱅
빅스
샤이니
세븐틴
소녀시대
슈퍼주니어
스트레이키즈
신화
아이유
아이콘
양현석
업텐션
워너원
에이핑크
엑소
여자친구
위너
이수만
인피니트
주르륵
프로듀스
기타
번호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철학과 민윤기 선배의 비신사적 연애 2 (한지원 외전 完) 42 낭망만나니 06.23 15:16
배우모델 담편 보고싶은 썰있는 독쯔렘 35  회원전용 걍다좋아 06.25 20:24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워너원] 먹방동아리 홍일점 kakaotalk 33 26 먹방동아리 06.19 21:09
세븐틴 [세븐틴] 괴물들과의 기막힌 동거 Ⅲ 07 31 소세지빵 06.20 22:12
방탄소년단 🐯:(부부가 된 싸쟌님!!^ㅁ^) 64  회원전용 쪼꼬찐빵쓰니 06.22 22:39
엔시티 [NCT/루카스/윈윈] 어느날 갑자기 주인님 + + +END 9 문달 06.24 02:30
방탄소년단 자 ~ 골라~ 골라~ 9 1억 06.21 23:28
배우모델 [김재욱] 스폰서 김재욱4 10 재욱은 나의.. 06.23 03:52
10028208엔시티[NCT/정재현] 동갑내기 연애하기 Kakaotalk문달8:12
10027924배우모델[최우식] 마카롱맨스6:04
10025549프로듀스[프로듀스/한승우] 오월애아라랄2:48
10023683방탄소년단[방탄소년단/민윤기] 사랑의 리뉴얼 2 2yeonha1:18
10020876엔시티[엔시티/정재현] 정재현과 연애하는 facebook 5말랑뽀짝06.25 23:16
10020782엔시티[NCT/정재현] 청 춘 가 연 靑 春 加 嬊 # 1부 4화 2윤오를 재현하..06.25 23:10
10019988[NCT/해찬] 동혁이는 걱정이 많아 8고고06.25 22:26
10019120방탄소년단🐯:내이름은 쉐프 김태형...! 오늘도 쪼꼬찐빵이를 만든다 55  회원전용쪼꼬찐빵쓰니06.25 21:34
10018918방탄소년단[방탄소년단/박지민] 불알친구 개지민이 남자로 보이기 시작한 썰 EP.02 1뷔타운06.25 21:18
10017780방탄소년단🐯:탄소야ㅜㅁㅠ 어딜그렇게 돌아다니는거야 24  회원전용쪼꼬찐빵쓰니06.25 19:55
10016632방탄소년단🐯:천사님 탄소가 너무좋아요 75  회원전용쪼꼬찐빵쓰니06.25 18:11
10010706방탄소년단[방탄소년단/민윤기] 사랑의 리뉴얼 8yeonha06.25 02:46
10009030방탄소년단🐯:(숨어있는 싸쟌님....???????) 20  회원전용쪼꼬찐빵쓰니06.25 01:06
10007815세븐틴[세븐틴/홍일점] 함께 앓아요, 홍일점 in instiz 39 7  회원전용Allie06.25 00:19
10006131방탄소년단[방탄소년단/전정국/김태형] 어느날 남사친이 이별을 준비하는 방법 2 (어느날 남.. 2낭망만나니06.24 23:01
10005592방탄소년단[방탄소년단/석진윤기지민태형정국] 미인도(美人圖) - 7 5소휘06.24 22:34
10004128엔시티[NCT/박지성] 앵애치 + +  회원전용칸타빌06.24 21:07
10004094엔시티[NCT/박지성] 앵애치 + 3  회원전용칸타빌06.24 21:04
10004069방탄소년단[방탄소년단] 두번의 달이 지나갈동안 01 3제주06.24 21:03
10003789방탄소년단🐯:(숲속에 호랑이가 나타났다!) 94  회원전용쪼꼬찐빵쓰니06.24 20:40
10003554방탄소년단[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의 접속, 라이프 Special EP 01 4웨이콩06.24 20:20
10001353방탄소년단🐯:이사왔어요! 친하게지내요!^ㅁ^ 101  회원전용쪼꼬찐빵쓰니06.24 16:22
10000904엔시티[NCT] 도시고등학교 TALK 10 6  회원전용소화위핫위염06.24 15:37
10000272방탄소년단[방탄소년단] 보이프렌드 타이쿤 03 5이구역쿠마몬06.24 14:20
9997928방탄소년단[방탄소년단/김석진] 안녕, 봄 下(完) 2  회원전용유채06.24 05:44
9995845엔시티[NCT/루카스/윈윈] 어느날 갑자기 주인님 + + +END 9문달06.24 02:30
9994076엔시티[NCT/태용] 겨우 잠이 든 새벽, 나를 깨우는 벨소리 1Valenti Rose06.24 01:06
9993562방탄소년단🐯:(천사인 싸쟌님이 인간세계에 내려왔다면?!) 43  회원전용쪼꼬찐빵쓰니06.24 00:46
9991434방탄소년단쓰니:안니이...애들왜이렇게 잘생긴거냐구요.... 15  회원전용쪼꼬찐빵쓰니06.23 23:23
9987385방탄소년단[방탄소년단/김석진] 안녕, 봄 中 2  회원전용유채06.23 19:09
9984804방탄소년단[방탄소년단/민윤기] 철학과 민윤기 선배의 비신사적 연애 2 (한지원 외전 完) 42낭망만나니06.23 15:16
9984304엔시티[NCT] 도시고등학교 TALK 9 6  회원전용소화위핫위염06.23 14:37
9981427방탄소년단[방탄소년단/김석진] 안녕, 봄 上  회원전용유채06.23 09:40
9979867배우모델[김재욱] 스폰서 김재욱4 10재욱은 나의..06.23 03:52
9977316배우모델[김재욱] 쟤 13살 차이나는 아저씨랑 연애한대_35🤭😍 561억06.23 02:30
9977120데이식스[데이식스] 짧은 조각글 19소주06.23 02:25
9971836워너원[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황제의 연못 18즈믄06.22 22:5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자필만 게시 가능 (펌/표절 금지), 친목 (암호닉 제외) 금지
글잡담 F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6/26 9:16 ~ 6/26 9:18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글잡담 F의 인기글 l 안내
6/26 3:56 ~ 6/26 3:58 기준
1위 ~ 1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신설 메뉴 l 토니 l 김국헌 l 이진우 l 김요한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다비치 노래!!이 곡들 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곡은요? l 244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