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0원
ⓘ 물품이 여러 개면 그 중 최고가예요
ⓘ 물품이 여러 개면 그 중 최고가예요

호시인형 베시시(베레모 호시)가 내일 10/29 오후 6시15분에 선입금이 열립니다! 특전은 가방외에도 선입특전 전차스 전체특전 스티커가 들어갈 예정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계좌번호가 안보이실까봐 따로 작성해 드립니다 (농협은행-352-1202-6971-03 ㅎㅎㅇ) 입니다! 노력하는 총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는 @Hoshi_doll_ 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 시리즈
모든 시리즈
아직 시리즈가 없어요
최신 글
위/아래글
공지사항
없음
모든 시리즈
아직 시리즈가 없어요
최신 글
위/아래글
현재글 세븐틴) 호시인형 베시시 선입금
9년 전공지사항
없음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