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애니보면서 스포츠물을 절대 안판다고 왜보는지 모르겠다고 하는 장르였는데
친구의 영업으로 하이큐를 접하고 스포츠물에 눈을 뜨고 쿠농을 봤는데 너무 고속 우승 해버려서ㅠㅠㅠㅠ
다이에이는 어떤편이니!! 짤도 좀 던져주고가줘♥

하덕들은 많이 안들어오겠지 난 그 틈에 아카아시 워더하고 사라질게~
| 이 글은 10년 전 (2016/2/03)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애니보면서 스포츠물을 절대 안판다고 왜보는지 모르겠다고 하는 장르였는데 친구의 영업으로 하이큐를 접하고 스포츠물에 눈을 뜨고 쿠농을 봤는데 너무 고속 우승 해버려서ㅠㅠㅠㅠ 다이에이는 어떤편이니!! 짤도 좀 던져주고가줘♥
하덕들은 많이 안들어오겠지 난 그 틈에 아카아시 워더하고 사라질게~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