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회 말 동점이나 점수 하나 뒤지고 있는 상황에서 타자로 서거나 투수로 서있을 때 어떻게 압박을 이겨낼 수 있는지....야알못인 상태로 다이에이 접했었는데 실제 야구 아닌데 너무 떨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