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도 착하고 많이 친해지고 참 다 좋았는데 내가 감기걸려서 숨은 못쉬겠고 머리는 멍하고 열나는거같고 목아프고 그날이라서 옆구리는 쑤시고 허리는 아프고 찝찝하고 그런거 빼면 참 좋았다 ㅎ 근데 왜 죽을거같지 ㅇㅅㅇ
| 이 글은 10년 전 (2016/3/03) 게시물이에요 |
|
애들도 착하고 많이 친해지고 참 다 좋았는데 내가 감기걸려서 숨은 못쉬겠고 머리는 멍하고 열나는거같고 목아프고 그날이라서 옆구리는 쑤시고 허리는 아프고 찝찝하고 그런거 빼면 참 좋았다 ㅎ 근데 왜 죽을거같지 ㅇㅅ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