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49797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6
이 글은 10년 전 (2016/5/18) 게시물이에요

소주는 도대체 무슨 맛으로 먹는거니!

아직도 무슨 맛인지 모르게써

 

대표 사진
익인1
써............ ;ㅅ;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친구는 맥주가 너무 맛없어서 차라리 쓰기만 한 소주가 낫다더라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22맥쥬보단 소주가나아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3 난 완전 맥주파인데 친구는 맥주 겁나싫어해 진짜맛없다고싫어함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워...소주 짱씀... 과일소주나 맥주가 나아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맥주 탄산? 목넘김이 싫어서 차라리 소주먹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가 예전에 그랬는데 입맛이 바뀜..맥주탄산이랑 배부른 느낌이 싫어서 소주 먹게됨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노맛ㅎㅎㅎ 걍술자체 내가좋아하는맛이아님
걍 분위기랑 기분으로 마시는거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쓴맛 씁쓸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술 좋아하는거 아닌데 맥주는 너무 배불러서 차라리 소줔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맥주만 먹으면 토해서 어쩔수없이 소주만 마신다 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떤날은 단데 대체로 쓴맛..
그냥 취하려고마시는거같음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당근 바로구매 확정 왜 안 해주는 거임?
1:06 l 조회 1
홍명보 기자화견 요약
1:06 l 조회 7
아니 나 한탄글 쓰러 왔다가 느낀 건데
1:06 l 조회 6
체험인턴, 계약직 하면서 취준하면 다들 이렇게 살아..?1
1:05 l 조회 17
아 폰 바꿨는데 인티 아이디랑 비번 모르겠어..1
1:05 l 조회 5
상처주는 사람들은 상처 잘 안받음
1:05 l 조회 13
다들 테런하쉴6
1:04 l 조회 23
27살이랑 35살 연애 한다고 하면 어떻게 생각함?7
1:04 l 조회 23
너네 면접때 구두신고가?3
1:04 l 조회 6
나오히려 회사다니면서 못생남이 착했음2
1:03 l 조회 14
짝사랑 접었다 생각했는데 자꾸 생각이 난다2
1:03 l 조회 16
주식 ㄹㅇ 머리아픈게 금액많이들어가면 조금만 떨어져도 타격개큼
1:02 l 조회 14
이런거 회피형 특징이야?6
1:02 l 조회 30
자취방 냉장고 바꾸는거 집주인한테 말해야 돼?2
1:02 l 조회 11
근데 여름 선선한거 언제까지갈까
1:02 l 조회 13
얘들아 옆집 방음 이정도 안될수있냐6
1:02 l 조회 11
국가근로장학생 발표는 언제 나와....?2
1:02 l 조회 8
난 결혼하면 각방쓸래1
1:02 l 조회 9
연봉4000 정년보장 워라밸좋음 이 조건이면 다닐거야? 5
1:02 l 조회 13
그럼 인프피는 할말도 다 안하는거?5
1:02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