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랑 나는 가고싶어하는데 아빠는 항상 볼거없다고 힘들다고 안감
대부분 엄마랑 둘이가면 되잖아 라고 많이 말하는데
또 둘이가면 어딜 그렇게 돌아다니냐고 잔소리함
그래서 우리는 1년에 1번? 갈까 말까야
캠핑이나 여행가는애들 진짜 부러워 죽겠어
| 이 글은 10년 전 (2016/5/27) 게시물이에요 |
|
엄마랑 나는 가고싶어하는데 아빠는 항상 볼거없다고 힘들다고 안감 대부분 엄마랑 둘이가면 되잖아 라고 많이 말하는데 또 둘이가면 어딜 그렇게 돌아다니냐고 잔소리함 그래서 우리는 1년에 1번? 갈까 말까야 캠핑이나 여행가는애들 진짜 부러워 죽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