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50765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0
이 글은 10년 전 (2016/5/27) 게시물이에요

집주인하고 입주 계약을 한번 맺으면 집주인 맘대로 함부러 내쫓을수없대

우리나라는 그냥 계약 기간만 끝나면 (예:한달,6개월,1년 등) 그냥 재계약 안하고 나가라하면 그만이잖아

근데 독일은 애초부터 무제한 계약이래...입주인이 나가고싶을때 나가는거랰ㅋㅋㅋㅋ쩔어...

그리고 집주인 맘대로 집세 못정함ㅋㅋㅋㅋㅋ나라에서 그 집의 가치를 매겨서 집세 정해줌ㅋㅋㅋㅋ

올리고 싶으면 3년마다 최대 15퍼밖에 못올린대....근데 그나마도 다들 거의 안올린다고함

그래서 독일 사람들은 거의 50대 60대 이런 은퇴할쯤에 평생 살 집 하나쯤 사는 경우가 대부분이라함

집을 사기위해 빚을 질 필요도 거의없고...아니면 평생 남의 집에서 임대해서 사는 경우도 많대

그래서 한 집에서 50년 넘게 월세내고 사는 사람 이런거 흔한경우고...

집주인이 내쫓을수 있을때는 정말정말 이 집이 필요할때 (예: 집주인이 재산을 다 잃어서 이 집만 남아서 살려면 여기서 살수밖에 없다던지)

그럴때만 증거를 다 제시해야지 국가가 판단해서 입주인과 계약해지가 가능함ㅋㅋㅋㅋ아니면 입주인이 룰 위반했을때...집을 엄청 훼손한다던지 등

복지 관련 다큐 캡쳐된거 봤는데 쩔더라...부럽다...

대표 사진
익인1
와 짱ㅣ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그거 나도 봤는데 주바주래!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주바주가 머니??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앜ㅋㅋㅋㅋㅋㅋ5일전 글에ㅋㅋㅋㅋㅋㅋ주 바이 주라고! 독일 주마다 다르다거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주바주라도 부럽다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동성(女) 사랑 우리
23:40 l 조회 1
전회사 너무 별로라 퇴사 사유 말하기 쉬웠음
23:40 l 조회 1
오토바이 타면서 쇼츠보는 사람도 있구나
23:40 l 조회 1
진짜 이별 겪은 모든 연인들 대단하고 존경해
23:40 l 조회 1
무슨 색이 이뽀??
23:40 l 조회 1
가슴수술하고 늙으면
23:40 l 조회 1
아기고양이가 날 사냥감으로 보는 것 같음..
23:39 l 조회 1
베라 숟가락 디자인도 변했네
23:39 l 조회 1
집 습한 사람들 제습기랑에어컨 다 틀고 있어?
23:39 l 조회 1
솔직히 이거 많이 서운한데
23:39 l 조회 2
혹시 아토피 애기 엄마 있오??
23:38 l 조회 5
비지니스캐주얼 인쇼 추천좀 고급진 느낌 낭낭한 ㅜㅜㅜ
23:38 l 조회 2
중국에서 직장 생활 하는 익 있어? 중국인들은 연봉이 얼마나 되?
23:38 l 조회 4
다들 돈 얼마 모았어 2
23:38 l 조회 9
인티에서 수다떠는 거 재밌다1
23:37 l 조회 6
아직 너를 너를 그리워해1
23:37 l 조회 8
본인표출40 렌즈 뭐가 젤 나은지 알려줘 5
23:37 l 조회 16
인스타 스토리 보고 바로 차단하면 기록 안남지?
23:37 l 조회 10
아니 언니 남친 연애썰 듣고 카톡 보는데 설레서 잇몸마름
23:37 l 조회 5
메디컬 여익들아 너희들도1
23:37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