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50781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
이 글은 10년 전 (2016/5/28) 게시물이에요
유학 가있는 친구랑 싸웠는데 걔가 많이 화났는지 

나를 차단했더라고...(카톡) 

근데 걔가 9월달에 오거든? 

어떻게 화해하면 좋을까? 

걔랑 꼭 다시 사이좋게 지내고싶어
대표 사진
익인1
뭐 때문에 싸웠는지도 말해줘야지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내얘기 들어주다니 고마워! 좀 길어서..기다려줘!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천천히해요 나 시간많아~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랑 걔랑 베프였거든..
근데 걔가 갑자기 유학을 가게되었고, 유학 가기전 2주? 정도 내가 걔한테 진~~짜 연락 많이하고 막 그랬거든...
근데 걔는 그걸 집착이라고 느끼고 지쳤나봐 ...
그래서 유학가고 한달정도후에 나한테 나때문에 지쳤대..그러면서 나중에 좋은인연되면 또 만나자고 했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나였으면 좋을것같은데 쓰니 잘못없어.. 그래도 쓰니가 계속 연 이어나가고싶으면 진심을 담아서 사과하는게 좋을것같아 00아 너가 지칠정도로 그랬다면 분명 내가 잘못했다고 생각해 근데 좋은인연 놓치기싫어서 연락한다.. 마음 풀리면 연락줄래? 이정도!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걔가 한국오면 얘기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문자해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걔 한국 오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금 해야지.
무슨 일인지 나는 모르지만
일단 내가 전에는 너무 격해졌던 것 같다. 난 그래도 너 한국 오면 전처럼 계속 잘 지내고 싶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하고싶지만...날 차단했더라고 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예 수신거부라고?? 카톡아니거 전화도?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전화는 걔가 외국이라ㅠㅠ 그리고 내가 연락을 너무해서 걔가 날 차단한거깉은데 전화하면 온갖 정 다 떨어지는거아냐ㅠㅠㅠ?흐엉엉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그럼 그냥 SNS는?
친구가 귀차니즘이면 그냥 한달에1번정도 편지 쓰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은데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거기로 편지 보내는거 말이야???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응ㅇ응 혹시 주소를 알려줬었다면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응 알려줬었엉...아 두럽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편지는 시간이 점 많이 지나고 쓰는게 나을듯 한국 들어오기 한달이나 두달 전에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헐 너익 생각 그대로 오늘 똑같은 생각 했다....ㄷㄷㄷㄷ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떻게 싸운건지 왜 싸운건지 이유 없이 내어줄순 없어 답을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고마우ㅏ 설명해줄게!!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이야 익3이야!요즘 저친구때문에 너무 슬퍼...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연락을 뭘 어떤식으로 얼마나 했길래 친구가 집착으로 느낄 정도였던거야...?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걔가 워낙 귀차니즘이라...나는 하루에 문자 10통?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사람 생각하기 나름이지만 나도 귀찮음 엄청 심한 타입인데 열통이면 별로 ㅁ낳은 건 아닌 것 같은데...?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걔는 내가 그러는게 싫었나봐...내가 약간 애정결핍이 있어서 뭐든지 걔랑 같이하고 그럴려고했거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친구가 힘들고 진짜 쉬고 싶을때도 뭐든지 같이 하려고 하고 힘들게 했다면 문제가 되었겠지만 그게 아니라면 흠... 무튼 엇갈리기 싫다면 그런 마음들을 표현하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해. 네가 생각하는 적당히의 척도랑 내가 생각하는게 달라서 그랬다고. 네가 너무 좋은 친구라 느껴져서 뭐든지 같이하고 싶은 마음에 그랬고, 네가 싫다고 얘기를 해 줬으면 그렇게까지 안 했을거다. 미안하다. 이런 느낌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헐 좋은거같아 완전...대박.... 고마워ㅠㅠㅠㅠ

아 그리고 걔딴에는 내가 부담스러웠을거야...내가 너무 자기한테 관심보이고하니까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나쁜 의도의 표현이 아니었으니 그런 쪽의 어필이 좋을 것 같아~ 관계를 이어가려면 어느 정도 노력도 필요할 거니까 그런 얘기도 좀 하고.. 네가 너무 부담스럽게 느끼지 않게 노력할 테니까 너도 나 너무 부담스럽게만 보진 말아줬으면 좋겠단 식으로 얘기해 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 잘 해결되기 바라ㅎvㅎ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흐헝헝 고마워... 나중에 또 상담하고싶으면 찾아와도 되지?ㅠㅠㅠㅠㅜㅠ
아 그리고 걔가 9월달에 한국 잠깐 오거든
...그때 얘기할까? 아님 지금 편지를 보낼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응~ 바빠서 막 못 보고 그런거 아니면 대답 해 줄게~ 근데 음... 지금 당장 편지까지 막 보내는 건 되려 부담스럽게 느낄 것 같아 나라면 그러니까 좀 기다리면서 하고 싶은 말 정리도 하고 참았다가 얼굴 보면서 얘기 해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고마워 익인아... 내가 너무 늦게 왔지ㅠㅠ?
고마워ㅠㅠㅠ 나중에 답댓 달면 꼭 와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아마 자기가 쉬고싶ㅇ을때 이럴때도 내가 연락하고그래서일수도있어...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보통 친구랑 싸우고 화해할려면 좀 시간이 필요해 어느정도 그 친구가 화풀렸을때 너가 진심을 다해서 사과하는게 좋겠어 그리고 다시 친구하자라는 의도를 보이는 것보다는 난 너가 정말 좋은 친구라고 생각해 근데 내가 널 너무 지치게 한 것 같아서 미안해 그동안 고마웠어 나도 다시 너랑 좋은 인연으로 만날수 있었으면 좋겠어 유학 잘지내 라는 식으로 너가 느끼는 그 친구의 소중함과 고마움을 적어쓰는게 좋겠어 내가 베프한테 이런 편지 받아봤거든! 감동받아서 눈물났었어..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댓글 이제봤엉ㅠㅠㅠ
정말 고마워 그대로 꼭 해볼려규!!!
너익 처럼 내친구도 감동 받았으면 좋겠다
고마워!!!!!정말 정말!!!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빠라고 부르는게 어색한데, 형이라고 부르는건 괜찮다고?
17:05 l 조회 1
이주안에 5~6키로 빼기 ㄱㄴ?
17:05 l 조회 1
생리 끝난줄 알았는데 쌰갈
17:05 l 조회 1
캡슐 호텔 추천? 비추천?ㅜ
17:05 l 조회 3
청년도약계좌에서 미래적금으로 갈아타면 도약계좌꺼는 돌려주는거임????
17:04 l 조회 5
전동휠체어 원래 도로에서 타는게 맞아?
17:04 l 조회 6
친구가 자꾸 후쿠오카 여행 무시함..ㅋㅋㅋㅋ
17:04 l 조회 11
나도 성공 좀 해보고싶다1
17:04 l 조회 6
교행 준비중인데 집에서 겁나 눈치보임1
17:04 l 조회 8
청년도약 70씩 납입할수있으면 미래적금보다 낫지?2
17:04 l 조회 9
동기가 면접 질문을 알려달래..2
17:04 l 조회 9
민원은 서비스직 어디에나 있어?1
17:03 l 조회 5
피부과에소 얼굴 리프팅 레이저 관리 받아본 익🫡🫡🫡
17:03 l 조회 3
스트레스 받으면2
17:03 l 조회 10
여름맞이 브라운 염색 해 말아 5
17:03 l 조회 16
꾸준히 운동다니는 사람들 질문!!!!!7
17:02 l 조회 13
사탐 과목 동아시아사 했던 익 있어?1
17:02 l 조회 7
내 방만 도배공사하느라
17:02 l 조회 14
환율은 오르는게 당연한거야5
17:02 l 조회 26
HLE 팁/자료 🍊대전에 올 라봉이들을 위해 모아온 대전맛집🍊
17:02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