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공강이라 낮 12시부터 지금까지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머리 너무 아파 터질 것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잔인한 거 엄청 좋아해서 이참에 내 한계가 어딘가 시험해 보려고 시작했는데 계속 보니까 머리가 아파서 화면에서 다리가 잘리든 뇌가 터지든
진짜 짜증날 지경 ㅋㅋㅋㅋㅋ 내 맥시멈은 4편인 거 같아
| 이 글은 10년 전 (2016/5/28) 게시물이에요 |
|
오늘 공강이라 낮 12시부터 지금까지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머리 너무 아파 터질 것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잔인한 거 엄청 좋아해서 이참에 내 한계가 어딘가 시험해 보려고 시작했는데 계속 보니까 머리가 아파서 화면에서 다리가 잘리든 뇌가 터지든 진짜 짜증날 지경 ㅋㅋㅋㅋㅋ 내 맥시멈은 4편인 거 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