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년 장년 말년 운 다 좋은데
초년운이 엄청 안좋아...
어쩐지 내가 참.. 힘들더라...ㅎ
근데 난 일찍 일 시작해서 성공하고 싶고
내 이름에 들어가면 안되는 한자가 들어가 있기도 해서
개명 생각중이거든
할까??
| 이 글은 10년 전 (2016/5/28) 게시물이에요 |
|
중년 장년 말년 운 다 좋은데 초년운이 엄청 안좋아... 어쩐지 내가 참.. 힘들더라...ㅎ 근데 난 일찍 일 시작해서 성공하고 싶고 내 이름에 들어가면 안되는 한자가 들어가 있기도 해서 개명 생각중이거든 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