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50803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7
이 글은 10년 전 (2016/5/28) 게시물이에요
사과하기 싫음 

 

하 백화점은 다르겠지만... 

 

걍 평범한 알바면 

(참고로 난 프렌차이즈!) 

 

 

이거 제품 불량인데요 바꿔주세요  

이정도면 아... 제가 금방 바꿔드릴께요!!이럼되는데 

 

이거 제품 왜 불량인거에요? 이런식으로 만들면 애들이 가지고 놀 수 있어요? 이럼서 짜증내면 

제가 만든게 아니라서요 ㅎ 본사에 말해볼께요 

 

이러고 끝냄 사과하기 싫엉 

 

아니면  

 

줄안섬+손님이 밀림인데 아니 왜 우리 애는 이거 안줘요. 아까부터 기다렸구만!이거 하나사는데 뭐이리 오래 걸려!라고 짜증내면 

먼저 온 손님이 우선이라서요. 그리고 줄 서야 계산이 가능해요^^ 이러고 말아
대표 사진
익인1
난 그렇게해서 손님이랑 싸우기 싫어서 별거 아닌 일에도 죄송합니다 죄송한데~ 이거 습관됨ㅠㅜ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사과안함 난 편의점할때 젊은여자가 담배달라길래 신분증 검사했거든? 근데 신분증ㅋㅋㅋ 카운터에 던지면서 혼잣말처럼 아뭔신분증을검사하고이야 이래.. 그래서 내가 손님 신분증검사 안하시면 담배 구매안되세요^^ 이랫더니 아알았으니까 빨리줘요 이러고 손에서 뺏듯이 가져감ㅋㅋㅋ 와 화나 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필터링되따 지x이야 라고햇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솔직히 짜증내거나 진상부리면 사과안하거나 안녕히 가세요 이런거 말 안함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ㅌ나도사과안함ㅋㅋㅋ찰떡아이스크림? 사갔는데 제조일자보고 유통기한지났는데 왜파냐곸ㅋㅋㅋ소리지르고 제조일자에여^^ 이러니까 민망한지 아이스크림이 왜 반띵이안더ㅣ냐궄ㅋㅋㅋ어째먹냐고함ㅋㅋㅋ 떡이 쉽게반띵안되는걸 어쩜 ㅠㅠㅠ떡한테물어보던가ㅠㅠㅠ우리잘못아니니까 어떻게 못해드려요 이렇게 반복하면 걍감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고유가지원금 질문!! 지역화폐카드에 있는데
16:22 l 조회 2
키 164에 이쁜 몸무게 몇같애??
16:22 l 조회 2
시티드 레그컬 때 회전축이랑 무릎을 맞추라는데... 어렵다
16:22 l 조회 2
커피값 줄이는 방법 뭐가 있을까
16:21 l 조회 6
내 식욕을 떨어뜨리는 유일한 고통
16:21 l 조회 4
6개월에 한번 볼까말까한 언니인데 축의금 10 어때?
16:21 l 조회 3
오늘 난생처음 주식 시작해해서 하이닉스 들어갔는데
16:21 l 조회 19
근데진심 일본여행왜가?7
16:21 l 조회 24
그냥 아이폰17프로 샀다...
16:21 l 조회 7
여자 초고도비만 보통 몇 키로부터야?1
16:21 l 조회 9
임신하면 20키로찌는경우 엄청 드문케이스는 아닌가?2
16:20 l 조회 17
인턴하다가 2주하고 런치면 안좋게 보려나...?1
16:20 l 조회 5
쇼핑물 주문 누락 미쳤네 ㅎ; 3
16:20 l 조회 28
아니 하..........진짜 짜증난다 진상 민원인들;강압적인 말투로 말하면서 책임 겁나 돌리려는게 빤히 ..
16:19 l 조회 7
ㅋㅋㅋ 오늘 백화점 갔는데 어떤 애기가 내 다리잡고 엄마 !! 이랬음 ㅠ 4
16:19 l 조회 16
근데 진짜 공부 열심히하면 진 겁나 빠지고 배고프지않음?3
16:19 l 조회 9
초등학교 동창 70만 인플루언서인데 짜증나서 언팔함1
16:19 l 조회 33
검해진다는건 대체 뭔표현이야 4
16:19 l 조회 13
거품맥주가 좋아서 일부러 흔들고 맥주 따는 익 있어?ㅋㅋㅋ
16:19 l 조회 2
요즘 애들(06,07)10
16:18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