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50804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54
이 글은 10년 전 (2016/5/28) 게시물이에요

내가 짹짹이나 인티에서 얻은 정보 일주일 뒤에 얼굴책에서 뒷북치면서 올라오지않냐ㅋㅋㅋㅋㅋㅋㅋ

딱히 얼굴책 없어도 신조어나 유행하는거 다 암

대표 사진
익인1
문찐이뭐야?
10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와... 멋있는 말이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드아마 영화 안보고 관심없는데 인티통해 다 알고있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딱히 페북에서 올라오는게 문명이라고 하기갘ㅋㅋㅋㅋㅋㅋㅋ 웃긴 동영상이랑 누구 스캔들 난거 알필요 없다고 생각함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트위터가 제일 빠르던데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음 페북은 정보 느린편이지 ㅋㅋㅋ 난 페북안함 그래도 애들알거 다알아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문찐이란 말도 있구나..
근데 인티가 정보 제일 빠르던데..
지금은 살짝 느려졌지만
트위터도 ㅃᆞ르고
페북 최근에 들어가봤는데 다른 사이트나 에센에스하다가 페북 보니까 광고 도배돼있던데
피키처럼 광고 있어도 꿀팁이 많은 것도 아니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ㅁㅈㅁㅈ2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ㄱㄹㅇ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ㅁㅈㅁㅈ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페북에 여자가라면 꼭깔려있는 ~ 해야하는 ~ 이런거랑 당연한걸 꼭 좋아요 누르라고하는거 ..예를들면 여자들은 연락자주하는 남자가 좋다 이래놓고 정말그래요 여자분들? 이러는거 오글거리고 싫어서안함.. 카톡하면 그냥 하면돼지 왜 페북댓글로 한다하고하는지 이해x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얼굴책 안해도 전혀..! 심지어 난 여기로 다알고있당ㅎㅅㅎ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쓰니글보고 비활하고 지우고 와따!! 계속 지워야지..했는데 덕분에 지웠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트위터가 젤 빠르긴 허지 페북 전부다 불펌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ㅁㅈㅁㅈ 페북은 걍 인티랑 트위터 다 퍼가는거ㅋㅋㅋㅋㅋㅋㅋ 난 인티하고 동생은 페북하는데 맨날 나한테 이거봐봐 하면 다 내가 봤던거임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ㄱㄹㅇ 친구들이 페북에서 봤담서 막 이야기 해주면 다 이미 인티에서 본 것들임... 페북 아무 쓸모짝 없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페북 오히려 이상한 사람들만 많고 진짜 불펌만 많아서 오히려 짹짹이나 인티하는게 훨 나음 그래도 알거 다 아는데ㅇㅇ 나도 얼굴책 안해! 그리고 솔직히 문찐이라니...오히려 sns 안하는게 더 현명한건데...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ㅇㅈ.. 친구들이 나페북안하는데 그거어떻게알았어?? 맨날이럼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HLE 바위게장….나도 먹어보고싶넼ㅋㅋㅋ
17:07 l 조회 1
00년생인데 나랑 동갑들 기혼 이제 많아..?
17:06 l 조회 1
탁기잘받는 겨쿨 딥 이 옷 잘 어울릴까?
17:06 l 조회 1
생리 미뤄야 되는데 일주일만 피임약 먹어도 미뤄지나ㅠㅠㅠ??
17:06 l 조회 4
머리 방금감았는데도 간지러운건 왜일까
17:06 l 조회 2
나 주금공 인턴하는데 직원분들 너무 조아…
17:06 l 조회 3
주변에서 엮을정도면 ..비슷한 수준인거야??1
17:05 l 조회 11
오므라이스vs짜장면1
17:05 l 조회 3
일 다니는데 왜 살빠지지..2
17:05 l 조회 16
나도 계획적으로 살고싶다
17:05 l 조회 4
화장 잘하는 익들아 화장 잘하기까지 얼마나 걸렸어?
17:05 l 조회 6
카페에 할머니들 5시간 넘게 앉아있네2
17:05 l 조회 14
다이어트중인데 자극적인 음식이 너무 끌림
17:04 l 조회 5
복권 구매해보고 싶은데 그냥 복권방 들어가서 물건 사듯이 사면 돼??10
17:04 l 조회 15
원래새벽 4시에 자는 익인데 어제 수면유도제먹고 2시에잤거든? 10시에 축구볼라고 알람맞추고
17:03 l 조회 20
운전면허 따보는거 어떠냐고 했다가 싸움;; 4
17:03 l 조회 34
합격한 회사 면접비 안 들어왔는데 문의 남겨도 되나...
17:03 l 조회 11
올해 서른인데 1020대 모두 꿈같다..ㅋㅋㅋㅋㅋ1
17:03 l 조회 28
국민 취업 지원 제도 지원할 때 이력서 넣는거 있자나1
17:02 l 조회 9
아 왜이렇게 특히 불편한사람은 뭐지
17:02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