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작년에 고백하고나서 내가 거절 했어 그 이후로는 연락 가끔 걔가 먼저 하는 1~2번?정도 그것도 몇마디 나누고 끊기고 그게 끝이었어 근데 이번년도에 걔랑 나랑 학교에서 같은 부서?같은 곳에 속해서 연락 했어야했어서 그걸로 좀 하다가 얘도 이제 나 안좋아하는 것 같고 그래서 전처럼 부담감?없이 카톡 했어 근데 오래도 안하고 하루이틀?정도 하다가 할 말 없고 귀찮아서 씹었는데 답장 또오고 그리고 학교에서 공부하고 있는데 우리 반 앞에서 나 공부 끝날 때 까지 기다리다가 나 나오면 음료수 주고 이게 2번이나 있었어 너무 부담스러워서 주지말라고 카톡으로 말했지 부담스럽다고 이런거 주지말라고 그랬더니 알겠대 그리고 카톡이 또 왔어..완전 일상얘기로 또 온다니까..이런거 한번 답장해주면 얘가 자꾸 질문 형식으로 물어봐서 진짜 맘 먹고 읽고 씹어야한다니까ㅜㅜㅜㅜㅜㅜ아니 이정도 했으면 내 마음을 알아야 하지 않나..?아오ㅠㅠㅠㅠㅠㅠ 나보다 한살 어린애인데 사람은 참 좋은애라 처음에 고백 거절 했을땐 미안한 마움이 컸는데 지금은 짜증이 나려고 해...
인스티즈앱
현재 여시에서 난리 난 수영장 텃세..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