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53285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
이 글은 10년 전 (2016/6/18) 게시물이에요
솔직히 여자 발 230이면 딱 평균정도잖아ㅇㅇ 

근데 방금 무심코 발에 손바닥을 대봤는데 손바닥안에 발 전체가 다들어옴... 

나 평소에 애들한테 손작단 소리들었는데 뭔가 좀 신기하닼ㅋㅋㅋㅋㅋㅋ 

아니먄 평균에비해 손이 큰건가??? 

원래 익인들도 발이랑 손사이즈 비슷해??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발작고 손작음 근데 나는 평생 내발만 보고 살아서 작은건지 몰랐는데 작더라고......그래도 예전엔 엄마가 언니랑 신발 같이신으라고 240 신으면 신고 다녔는데 요즘엔 230도 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도 손이랑 발사이즈 비슷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손이 더 작은데?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발 230인데 손이 크기작아..!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동성(男) 사랑 이쪽사회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니까 장단점이 극명하네
3:03 l 조회 1
나 알바할때 오지랖 개많이 부렸는데 이제 걍 안 하려고,,,,,
3:03 l 조회 1
키캡 유행 지났어??
3:03 l 조회 1
여기에도 인사팀 일하거나 경험있는사람 있을까
3:03 l 조회 1
나 노력해서 진짜 진짜 이뻐졌다
3:02 l 조회 3
투명케이스 누런거 계속쓰면 좀 그런가?1
3:02 l 조회 3
나도 잘생긴 사람 만나고 싶다
3:02 l 조회 3
썸녀가 외적인 이상형이 뭐냐고 3번정도 물었는데2
3:02 l 조회 7
이혼가정 가정폭력 피해자? 우울증 아직도 달고다는 사람?
3:01 l 조회 3
나이가스라이팅은 왜 이렇게 하는거야?
3:01 l 조회 6
나쁜오리 왜 무서워하는겨 1
3:00 l 조회 8
우리 대학교보다 더 작은 대학 다니면 100원 준다7
2:59 l 조회 30
나도 언니가 있었으면 좋겠다 사실 있었지3
2:57 l 조회 38
불닭에 치즈랑 마요네즈 콘샐러드
2:57 l 조회 3
괴롭히는 이유 뭐라고생각해?3
2:56 l 조회 21
5시에 일어나야하는데 잘까 말까?ㅠ7
2:54 l 조회 35
남들이 좀 만만하게 보는 사람 특징 뭐같아?5
2:53 l 조회 95
인티 댓글 -2개3
2:53 l 조회 69
편의점 cctv로 내가 누구하고 통화하는지 그런거도 보여??1
2:53 l 조회 21
나 모기 진짜 잘 잡음4
2:53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