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끝나고 바람쐬러 아파투 밑에 나왔는데 정자비슷해 네모난곳ㅣㅁ임 웬 큰 박스가 있어서 몰랐는데 갑자기 누가 흑훅거리ㄴ는거야 처음엔 소름돋았는데 보니까 박스때문에 가려져 있었던거더라 서럽게 우는데 달래줄까..
| 이 글은 9년 전 (2016/6/26) 게시물이에요 |
|
알바끝나고 바람쐬러 아파투 밑에 나왔는데 정자비슷해 네모난곳ㅣㅁ임 웬 큰 박스가 있어서 몰랐는데 갑자기 누가 흑훅거리ㄴ는거야 처음엔 소름돋았는데 보니까 박스때문에 가려져 있었던거더라 서럽게 우는데 달래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