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오빠한테 들었는데 ㄹㅇ 개충격... 지나가는 여자들 뒷태 이쁘면 찍어서 저장한 다음에 남자친구들끼리 있는 톡에 올리고 품평한대 ; 오빠는 나(여동생)도 있고 하니까 그런게 이해가 안돼서 그런 사진 올라오면 지우고 지우고 했는데 다른 남자친구들은 진짜 한 명도 안 빼고 더 올려보라고 나도 저장한다고 고맙다고 그런대 오빠가 그 친구한테 너 진짜 왜 그러냐 나중에 네 딸이 그런 몰카 당해도 좋을것 같냐 그랬더니 그럼 사진 찍은 놈을 반 죽여놀거라고 그러더래 그래서 그럼 너는 왜 그런 사진 찍냐고 따져물었더니 이건 그냥 소소한 일탈아니겠냐고 하면서 웃더래 소름.. 이거 니만 좋아한다고 진짜 이런거 하지 말라고 그랬더니 다른 애들 다 좋아하는데 왜 너만 zㅣ라ㄹ이냐고 다른 애들이 다 정상적인 거라고 하면서 어이없어했대 자기도 자기 친구들이 이러는게 싫다고 나한테 털어놓는데 개멘붕왔다.. 말로만 들어왔지 주변에 진짜 이런 인간들이 있을줄이야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