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는 이것도 참 귀여웠는데 지금은 하 너무 싫어.. 고치라고 해도 안된대 자기는 이게 너무 습관이라서 못 고친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보고 적응하래 평생 사랑할꺼라고.. 아니 나는 하 설렘도 없고 걍 아들? 그런 기분이야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어떡해 내가 애교를 더 부리면 같이 더 부려 ... 하 하 하 .. 하 하 ...하하ㅏ.. 맞춤법 파괴자이기도 해.. 나도 다 딱딱 맞추는건 아니지만 정말.. ㅎ

인스티즈앱 



미숫가루 식혜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