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66135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9년 전 (2016/9/08) 게시물이에요

내남친 애교말투 진짜 너무 싫은데 이걸 어떡한담... | 인스티즈

내남친 애교말투 진짜 너무 싫은데 이걸 어떡한담... | 인스티즈

내남친 애교말투 진짜 너무 싫은데 이걸 어떡한담... | 인스티즈

내남친 애교말투 진짜 너무 싫은데 이걸 어떡한담... | 인스티즈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는 이것도 참 귀여웠는데 지금은 하 너무 싫어.. 고치라고 해도 안된대 자기는 이게 너무 습관이라서 못 고친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보고 적응하래 평생 사랑할꺼라고.. 아니 나는 하 설렘도 없고 걍 아들? 그런 기분이야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어떡해 내가 애교를 더 부리면 같이 더 부려 ... 하 하 하 .. 하 하 ...하하ㅏ.. 맞춤법 파괴자이기도 해.. 나도 다 딱딱 맞추는건 아니지만 정말.. ㅎ



대표 사진
익인1
웅웅웅웅 쓰니 그로묘는 내 말투도 시룽고야? 힝 익이니 넘나 슬포 엉엉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익인아 나 노이로제 걸려서 죽을지도 몰라 진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정색하고 딱 말해봐. 나는 니 말투 그러는거 싫다고! 고치려고 좀만 노력해달라고! 진짜 진지하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맨날 말해 진짜... 근데도 안바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 말투 때문에 나 진짜 스트레스라고 못고칠거같으면 그냥 시간 갖자고 하는건..너무 극단적인가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웅.. 아직 사귄지 그렇게 너무 오래 된게 아니라 시간 갖자고 하는건 너무 극단적이야.. 근데 점점 정이 뚝뚝 떨어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남친이 혹시 연하야? 아님 집에서 막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놉 동갑이고.. 누나 2명에 여동생 2명있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아..집에 여자가 많아서 말투가 그렇게 된건가바..★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만나면 더 해.. (이마짚..) 어지는 소리 여기까지 들려요.. 하하 진짜 맞춤법 워리어야 다 틀려 새로운 글자 막 창조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쓰니는 괄호체 써봐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말투 좀 바꿔봐(질색하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넘싫다 ㅠㅠ갈수록짜증날듯진짴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 지금 진짜 한 이주? 도 안된거 같은데 죽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라면정이좀떨어질것같아...저것도한두번이지..계속...저러면.................................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 맨~~~날 저래 맨!!!!날!!!! 진짜로!!! 맨날!!!!! 만나면 더해!! 사랑해를 사룽사룽해~ 라며 콧소리 쁠쁠 애교목소리 섞어서 얘기하면 어이없어서 헛웃음 나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엌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쓰니말투랑 완전 반대얔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래는 내가 애교가 많거든? 그래서 이제까지 사겨온 남친들 다 나 귀여워서 너무 좋다고 했는데 지금은 아니야..ㅎㅎㅎ 시크종결자임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음...(긁적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내가 예민한게 아니라 쟤 말투가 이상한거 맞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엉...너무.... 애교가 넘치다 못해 흘러 넘쳐서 강을 이룬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왜저럴까.. 하하핳ㅎㅎㅎ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전화만 해... ㅎ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화??? 전화하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이름)은 쓰니가 너어어무 보구싶따아아! 쓰니야 사룽사룽해~ 평생 사룽해! 이러는데 전화를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맞춤법 틀리면 조금 어지긴 해.. 진지하게 말해봐 ㅠㅠㅠㅠㅠㅠㅠㅠ말투 진짜 저건 너무 심하ㅁ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치 저거 심하지 진짜 심한거 맞지 내가 예민한거 아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두번 하면 귀여울거가ㅏㅌ긴한데 어휴(절레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그니까 나도 무뚝뚝한애들만 사겨봐서 애교많으면 좋겠다 했는데 아이고.. 무뚝뚝한 남자 만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헣... 댓글 보니까 더 심하구나... 정이 떨어질 정도라면 진짜 진지하게 대화해봐... 나라도 좀 그럴 것 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수도 없이 말했어.. ㄹㅇ 진짜 안통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여자친구가 싫다는데 그래도 좀 들어주지... 짧게 사귄 거 상관없이 진짜 마음 떠날 것 같다고 아님 시간 갖자고 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하 그래도 하 원래 말투라는데 진짴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내가 이기적인건가 생각도 든다.. 원채 말투를 못 바꿔서.. 원래 말투 바꾸는게 힘드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절대... 아니 쓰니가 맞춤법 딱딱 지키라 한 것도 아니고 하나도 안 심해 그냥 쓰니랑 연락 할 때라도 좀 배려 해주지 난 문자 너무 딱딱하다는 소리 들어서 그 말 한 친구한텐 이모티콘도 쓰고 그러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4에게
나도 말투 진짜 금방금방 훅훅 잘 바꾸거든? 상대방에 맞춰서 그사람이 애교가 없으면 내가 애교있게 애교가 좀 많으면 내가 무뚝뚝하게 근데 저건 해도해도 너무하잖아..? 맞춤법도 조금 지켜줬으면 좋겠는데.. 또 친구한테는 욕만 해.. 차라리 욕만 해줬으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럼 엄청 단답해
어. 알았어
밥먹었니? 이것도 안들으면 아예 조선체로
강녕하셨습니까?
오늘 진지는 어떠셨는지요? 입맛에 맞으셨습니까?
시각이 너무 늦사옵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런식으로 계속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지금 그러는중 그랬는데 화났녜.. 왜 화내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ㅋㅋㅋㅋㅋㅋㅋ내말투랑 똑같아서...정말 너무 똑같아수 깜짝놀라또.....힝..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하 하 하 나도 애교가 많은데... 진짜 진짜 하하하하ㅏ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는 맞춤법 잘 지키고 말투 정갈한 남자가 그렇게 좋더라~ 하고 은근슬쩍 말해봐 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이거 진짜 수도 없이 말한거 같아 일부러 페북에 이런거 공유해서 탐라에 올리기도 하고 댓글에 친구들도 맞아 이런남자가 정석이라고 그러면서 그랬는데도ㅋㅋㅋㅋㅋㅋ 막 이거 자기라고 1도 아닌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 나도 이런 말투 별로 안좋아해 딱딱 맞춤법 지키고 약간 단정해보이는 말투가 훨씬 좋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22 나도 그런말투 그냥 사랑해 진짜 너무 사랑하지.. 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확실히 똑같은 내용을 보내도 말투에 따라 설렘지수가 달라지는 거 같애 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맞아ㅠㅠ 저거 문자만 봐도 솔직히 그렇잖아ㅠㅠ
나 수업 끝났어
그랬어?
응응. 방과후 들을 거야
알겠어 열공해~
느낌 확다르다니까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맞아 ㅋㅋㅋㅋ 나 쓰니남친같은 애랑도 만나봤고 진짜 정갈하게 보내는애랑도 만나봤는데 느낌 진짜 다름ㅋㅋㅋㅋㅋ 정갈하게 보내는 애는 첨엔 걍 그랬는데 대화 하면 할수록ㅋㅋㅋㅋㅋ좋아짐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0에게
그냥 진짜 정갈하면 설렌다니까 ?? 그냥 밥 먹었어? 라고만 물어봐도 설레 진짜 심장 폭격 당하는거같아ㅋㅋㅋㅋ 하 내남친한테 평범한 밥 먹었어는 들어볼 수 없다... 밥 먹었오오? 제발 정상적으로 말할 수는 없는건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글쓴이에게
아!!!!!!!! (책상 쾅쾅)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2에게
그걸 맨날 듣고 보는 나는 어떻겠어... 진짜 힘들다니까 저거 맞춰주기.. 가끔은 현타와... 나 왜 ..? 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글쓴이에게
나라면 아마...ㅎ.... 정 다 떨어져서........뒷말생략할게 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6에게
지금 그러는 단계야 하하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걍 진지하게말해 쓰니가 저런말투쓰는사람이 가벼워보이고 싫다고 매력이 떨어진다고ㅠㅠ 걍 딱 말하는게 나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진짜 진지하게 수도 없이 말한거같아 딱 말해도 듣지를 안아.. 적응하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 나도 옛날에 맞춤법 파괴자인 애랑 사귄적 있었는데 진짜 보기힘들었다.. 헤어지고 몇년뒤에 다시 연락했었는데 좀 나아졌나 싶더니 여전하더라ㅋㅋㅋ 나도 솔직히 다 맞추진못하는데 걘 너무 심했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다 맞추진 못해도 진짜 거의 다 맞추거든..? 문과친구들이 맨날 지적해서 막 검색해서 알고 이러는데 얘는 안되. 이러고 됐 이라는 글자를 막ㅋㅋㅋㅋㅋ 그냥 써ㅋㅋㅋ 없는단어라고 알려주는데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 얼마나 심하면 그럴까 하고 들어왔는데 이해간다............솔직히 나였으면 정이 사라져서 날아갔을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한거 맞지 진짜? 난 진짜 무뚝뚝한 사람 좋아하는데 진짜 심한거지 저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응........저정도는 좀 ㅠㅠㅠㅠㅠㅠㅠ애교있는건 둘째치고 맞춤법이라도 맞으면 괜찮을거같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나도 애교는 그래 그러려니 하겠는데 맞춤법 진짜 맨날 틀리고 알려줘도 까먹고 진짜 답답해 죽겠어.. 아니 알려주면 알던가.. 맨날 돼 라니까 이러면서 알려줘도 그때뿐이야 또 되 이러고 있고.. 데랑 대도 .. 맨날 하하하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애교는 그래도 귀엽게 볼 수 있을거같은데 맞춤법 틀리면 그냥 대화 하기싫어지고 깰 듯...힘쇼 쓰니......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5에게
애교도 선이 있지.. 저건 진짜 주먹을 부르는 애교급이야.. 맞춤법 진짜... 진짜 제발 그것만이라도.. 내가 알려줄 수 있으니까 그냥 알려주는 대로 쓰기나 했음 좋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이것 때문에 헤어진 적도 있다... 플러스 말 끝마다 이모티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그럴꺼같아.. 쟤도 이모티콘 자주써.. 라이언 이모티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내 워너비 남친말투인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진짜???? 하 나도 그랬으면 좋겠다.. 나는 정이 뚜두두두ㅜ두둑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충격이다...진짜...ㄷㄷ소름 돋았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거 심한거지.. 내가 예민한거 아니지 진짜로.. 나 너무나 힘든것...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손으로 적기도 민망한뎈ㅋㅋㅋ어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친구가 저거 따라해봤다가 저런걸 어떻게 하냐고 못한다고 2마디 하고 끝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으아ㅠㅠㅠㅠㅠㅠ내가 저런 말투 싫어해서 그런가 얼른 고쳤으면 좋겠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222 나도 정말정말 싫어 진짜로 정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처음엔 귀여웠는데 지금은.. 하 절레절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훙....내 말튜도 시릉거얌? 힝 서운해또요....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싫어요. 사라지세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사라질게요 뿅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미안 하고 있는 나도 민망하다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ㅋㅋㅋㅋㅋㅋ나는 좀 극단적인 케이슨데 애교말투가 발단이 돼서 헤어짐
좀 고쳐달라고 좋게좋게 말했는데도
우웅~~~ 머머 해야대?(이모티콘) 이래서ㅋㅋㅋ 그 뒤론 뭘 해도 안 멋있더라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 진짜 하나도 안 멋있어 그냥 문자가 왔네 답장 해줘야겠다. 이게 끝..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도 앙증맞은척하는 남자 별로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앙증맞은척하는 남자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심각하지..?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면접 합격했는데 급여 물어봐도 돼?ㅜ
19:05 l 조회 1
ㅠㅠ이상태로 돌아다니기 가능??
19:05 l 조회 1
초보운전 언제 익숙해지냐
19:05 l 조회 2
3월 복학전까지 클럽에서 일할까
19:04 l 조회 3
헬스 7년했는데도 흥미안생기고 운동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04 l 조회 4
본인표출뮤신사 잘알 익들아 답변 좀 ㅜ
19:04 l 조회 6
오늘 먹은거
19:04 l 조회 2
진짜 서류 합격 왤케 어려운거지
19:04 l 조회 7
2학기 때 친구가 교양 같이 듣자는데 중국어랑 독일어 중에
19:04 l 조회 6
내일 점심이랑 저녁 뭐 먹지..
19:03 l 조회 4
애 낳지 마3
19:03 l 조회 22
아침에 못 일어나는거 어떻게 고치지3
19:03 l 조회 11
내 저녁 식단 어때??? ㄱㅊ나? 2
19:03 l 조회 12
술마시면 확 차이나거나 늙는다고하잖아 다 뻥이야..3
19:02 l 조회 13
얼떨결에 버스 청소년요금냈어 충격적임ㅋㅋㅋㅋㅋ
19:02 l 조회 16
주간막날 퇴근했다..화요일부터 야간들어간다
19:02 l 조회 6
복숭아는 어디 지역이 맛있어??1
19:02 l 조회 4
단쉐 7팩 만원에 살 수 있는데 사야겠지?
19:02 l 조회 5
중경외시 인문계열 익 있음??
19:02 l 조회 10
진짜 진상은 자기가 진상인지 모르나봐
19:01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