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6678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4
이 글은 13년 전 (2012/11/1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스포츠

익스니랑윤석영이사귄지딱5주년되는날이다가오고있었어!!

뭘할까고민하고있었지..근데익스니들이세계여행을한번도가본적이없는거야

그래서세계배낭여행을가자했지.처음에는윤석영이별로라며

자기는축구하느라전국방방곡곡을다니고살았다는거야

결국익스니가서가게됬지

여행전날밤,자꾸전화해서설렌다고설레발을치면서

여권챙겼는지물어보고,뭐챙겼는지물어보는거야

익스니들은그게우스우면서도귀여워서

가지말자고했으면서왜이렇게좋아하냐고하니까

"너랑첫번째여행이니까그렇지"하면서웃는거야

당일이되고,비행기를타니까기내식,창문좀찍다가

익스니를계속찍는거야,.익스니들은사진찍는거않좋아해서자꾸가리면

"이쁜얼굴왜가려..좀찍자"하면서익스니팔을잡고찍는거야강제로

어찌어찌하여도착해서밥을먹고,맥주사서호텔들어가는데

익스니가씼은사이에다맥주랑땅콩같은안주셋팅해서ㅋㅋ

진지하게익스니를부르는거야

"익스나오빠랑결혼하자"

윤석영댓망..나이런거안쓰는데오늘노래듣는데너무설레서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스니1
맥주....마시면서....프로포즈....하는거예요?
1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익스니
아어떻게해야될지모르겠어서..아진짜이런거싫어해?그럼정식으로다시할까?
13년 전
대표 사진
익스니12
싫은게 아니고.....너무 놀라서......ㅎㅎㅎㅎ...
1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익스니
놀라서그런거구나..그럼결혼해주는거지?
13년 전
대표 사진
익스니30
진짜...결혼해요....?정말....?
13년 전
대표 사진
익스니3
ㄴ..네?
1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익스니
당황스럽지..그럴것같아근데나한테는너가..음니가있어야더..어..아뭐라해야되지어쨌든니가필요해
1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익스니
그거맞아...나멋지니
13년 전
대표 사진
익스니5
그말후회안할자신있어?
1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익스니
몇번생각해봤는데..후회안할것같아
13년 전
대표 사진
익스니15
근데 프로포즈가 완전 간단하다? 응?
1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익스니
아..음..미안..어..니가..이런거싫어할줄몰랐어내가꼭근사한대서프로포즈할께.그럼나받아줄꺼야?
13년 전
대표 사진
익스니26
뻥이야 왜 이렇게 당황해ㅋㅋ 난 이것도 좋은데 뭘
1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익스니
청혼받아주는거야?그럼우리결혼하는거야?
13년 전
대표 사진
익스니6
엉..? 지금 프러포즈.. ?
1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익스니
아..그니까..어..오글거리는거싫어할까봐. .내가한국돌아가면진짜근사하게해줄께
13년 전
대표 사진
익스니17
아.... 우아... 진짜... 음.... 어... 네... 오빠 진짜 생각 많이 해본거에요?
1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익스니
정말많이생각했는데너아니면안될것같아
13년 전
대표 사진
익스니29
우와... 내가 프러포즈 받았어... 우와.. 진짜 저 아니면 안될것같아요? 전 오빠가 저한테는 과분하다고 생각해요
1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익스니
안과분해나에게네가과분해정말너다른남자랑결혼하는거보면미칠것같아
13년 전
대표 사진
익스니37
오빤 나보다 더 큰 사람이잖아요 나보다 더 좋은 여자 만나야 될 것 같아...
13년 전
대표 사진
익스니7
뭐...?
1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익스니
그러니까..너랑결혼하고싶다고. .
13년 전
대표 사진
익스니21
와......이거 프로포즈?....어....아...
1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익스니
당황스럽지..미안해근데너랑만나면서딱그생각들더라너랑결혼해야되겄다는생각
13년 전
대표 사진
익스니32
오빠....내가 싫다그러면 어쩔려고 여행와서 말하는거야?
13년 전
대표 사진
익스니8
응? 뭐라구?
1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익스니
결혼하자고..결혼내가진짜잘해줄자신있고배안고파도되고물한방울안닿게해줄자신있어
13년 전
대표 사진
익스니19
반지도 없는 프러포즈? 에이, 반만 받아줘야겠다!
1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익스니
그럼,내일이라도반지맞출까?
13년 전
대표 사진
익스니31
진심 가득 찬 프러포즈 맞아요? 그것만 말해줘.
1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익스니
몇달을고민한거야.너한테상처안줄자신있다
13년 전
대표 사진
익스니9
어?
1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익스니
결혼하자익스나오빠가진짜잘해줄께
13년 전
대표 사진
익스니20
.......오빠, 지금 나 프로포즈 받은거 맞아?
1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익스니
이런거싫어할줄알았어..내일이라도반지맞추고레스토랑가서프로포즈하면받아줄꺼야,
13년 전
대표 사진
익스니28
아니, 정식으로 프로포즈 못 받아서 그런게 아니라, 놀라서....진짜인지 확인....
1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익스니
당연히진짜지.진짜니가좋아서그런거지
1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익스니
당연히진짜지.진짜니가좋아서그런거지
13년 전
대표 사진
익스니10
응??갑자기뜬급없이왜이래-
1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익스니
너한테는뜬금없는거겠지만난진짜두달을고민했어익스나..내가잘해줄께
13년 전
대표 사진
익스니22
지...지금 나한테프로포즈하는거 맞...지....히히 처음이라당황스럽다...
1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익스니
미안해더근사하게해줘야하는건데..
13년 전
대표 사진
익스니33
아니야아니야ㅠㅠ그래하자!! 지금대답하는거 맞..맞지??(눈치살피며)
13년 전
대표 사진
익스니11
결혼? 어디 로맨스 영화로도 보고 왔어?
1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익스니
그런거아니고진짜진지하게생각했는데너한테잘해줄수있을것같아
13년 전
대표 사진
익스니23
그래서? 여행안간다고 하다가 간다고 한거야? 이 말 하려고~?
1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익스니
방구석에서하면안되지.우리익스니핫테청혼하는건데
13년 전
대표 사진
익스니34
어이구, 노력은 가상하시네요. 귀여워라..
13년 전
대표 사진
익스니13
갑자기 왜 장난을 치고 그래!
1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익스니
장난아니야.,몇달을고민했는데너다른남자랑결혼하면나미칠것같아서
13년 전
대표 사진
익스니24
근데 이런 분위기에서 이 소리 들으니까 기분이 묘하다, 그래도 좋다. 히히
1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익스니
그럼,결혼해주는거지나랑?
13년 전
대표 사진
익스니14
엥??
1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익스니
내가진짜맥주에땅콩씹으면서애기해서미안한데꼭호강시켜줄께근사하게프로포즈다시해줄거고..내가사랑하는거알잖아
13년 전
대표 사진
익스니25
으이그,미안한건아세요?
나도 사랑해

1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익스니
반지도이쁜거사고웨딩드레스도이쁜거사자.익스니가이뻐서보이지도않을려나
13년 전
대표 사진
익스니35
(안기면서)턱시도도 멋진걸로 해야지! 엄청 잘 어울릴거야
13년 전
대표 사진
익스니16

13년 전
대표 사진
익스니18
뭐야...오빠지금 프로포즈 하는거야?
1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익스니
이렇게프로포즈해서미안해..내가누구보다익스니좋아해서이러는거야
13년 전
대표 사진
익스니27
뭐야..평생 기대해왔던 프로포즈가... 아니 이거 무효!!
1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익스니
내가진짜한국가면레스토랑통째로빌려서청혼할께정식으로
13년 전
대표 사진
익스니36
아니야..오빠 나 그런거 안바래. 그냥 장난으로말해본거야...ㅎㅎ 나지금 너무 행복해 그냥 오빠가 결혼 하자는 말 해줬다는거 자체가 너무 좋아.
1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익스니

1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월드컵하면 떠오르는 주제곡 있나?
06.15 20:19 l 조회 106
[속보] 한국 2-1 체코…후반 35분 '오현규 역전골'
06.12 12:48 l 조회 89
아니 삼성 왜이리 잘해?
04.18 15:45 l 조회 218
배구 직관 첨 하러가는데 활기력석 <- 여기 뭐하는 곳이야?
01.26 11:25 l 조회 119
엪원 보는 익들 없닝…2
03.16 05:20 l 조회 723
본인표출 우리엄마 중학교때 그린 작품 진심 감탄스러워17
02.24 14:10 l 조회 856 l 추천 2
본인표출 얘들아!!!! 나 PT 6개월간의 체중 및 체지방률 감소 좀 봐조 칭찬좀 해조!!!!!!@!!!!!!!
02.12 18:15 l 조회 623 l 추천 1
레저스포츠도 여기 다 써?
02.06 10:19 l 조회 957
한달 운동 등록비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해 ?6
02.06 01:45 l 조회 957
우리집 아파트 헬장인데 여기 그냥 등록할지 헬장갈지 고민..2
01.09 18:26 l 조회 771
F1 보는 사람 없나...7
12.06 19:55 l 조회 211
중학생때 친구가 이번에 파리 올림픽 나갔던거 뒤늦게 앎4
08.27 21:51 l 조회 232
비인기종목 직관하러가거나 좋아하는 사람 있어?5
08.08 04:25 l 조회 273
축구 유니폼 래플리카?? 어센틱?? 뭐 사야해??
07.31 20:31 l 조회 82
농구 이거 가능해??3
07.17 15:43 l 조회 131
스포츠 좋아하는 익들은 어쩌다가 해당 스포츠에 관심 갖게 됐어?2
06.11 16:38 l 조회 233
둥5 나야 ,, 9
05.09 01:08 l 조회 116
카타르 도하 수영 세계선수권대회 다들 어디서봐??!
02.12 15:35 l 조회 100
코리아오픈 준비 진짜 멍빡세네 힘들어죽겠다
01.25 01:11 l 조회 169
운동하다가 만난 사이가 젤 설레는듯
01.04 15:54 l 조회 529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0:46